
| ****catherine: 저는 최불암 주세요... |

| 최불암 생명보험은 아닐테고 |

| 코인노래방이 트윗 묶어서 노래방 가사집 내면 좋겠다
약간 최불암시리즈 책 느낌으로다가 |

| 집에오니 이런게
최불암 |

| 좌불안석
최불암석 |

| ****ae_100 최불암 백갑주세요 |

| 한국인의 밥상은 볼때마다 대단하다 마스터피스다. 최불암 아저씨 등장해서 오늘 한끼는 어떠셨습니까 이러면 흐아 나는 한국인 섬진강 강줄기를 칭송하고 싶어지고 막 그러함 |

| ****subang 언니 진짜 최불암님이랑 동년배인거 아니야...? |

| ****yukikaini: 단편소설 금붕어
#다시쓰는_최불암_시리즈 |

| 낼 엑시드 온다 음.. 노사연..?! 음 최불암..? |

| 해차니 멍구 최불암... |

| ****22_ 아니 최불암데리고가지마삼 |

| ****in_minju 안욱겻다 최불암가자 |

| ****_Nyan ****AT135 최불암 하나 주세요 |

| 단편소설 금붕어
#다시쓰는_최불암_시리즈 |

| 기분좋은날' 나문희, 파킨슨병 진단받아 최불암 '상심' |

| MBN 이 주의 특별한 이야기 '최불암의 이야기 숲-어울림', '리얼다큐 숨' 세상에 |

| 한밤' 최불암 "연기 못한다고 야단 맞을 때 연기 제일 |

| ****ad4256: 너 최불암 광팬아니냐 |

| 너 최불암 광팬아니냐 |

| ****etDuck: 최불암이 손자랑 놀고 있었다.
손자 : "굿모닝"
최불암: 그게 뭔 뜻이냐?
손자: 영어로 "안녕하세요"라는 거에요.
그걸 듣고 흐뭇해진 최불암 부엌으로 가서 김혜자한테 자랑하고 싶어졌다.
최불암: 굿모닝
김혜자: 시래… |

| 최불암이 손자랑 놀고 있었다.
손자 : "굿모닝"
최불암: 그게 뭔 뜻이냐?
손자: 영어로 "안녕하세요"라는 거에요.
그걸 듣고 흐뭇해진 최불암 부엌으로 가서 김혜자한테 자랑하고 싶어졌다.
최불암: 굿모닝
김혜자: 시래기국이유
왜 난 이런거에 터지지 |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목소리 너무 좋다 |

| 최불암 주세요 |

| ****hadisco_666: 최불암 스토리.... |

| ****ineofhorror: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최불암 |

|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최불암 |

| 진행은 최불암. |

| 최불암 스토리.... |

| 어제 최불암씨가 먹방하시는 ?! 방송에서 찜 시리즈를 하시던데 거기에도 대구가 나왔었다. 오랜만에 길을 나서다 사진을 찍고 왔다. |

| ****22_ 최불암 |

| ****in_hwan: ****obby 너무좋아여..어디시리즈까지 잇져? 최불암시리즈뒤를 이을 김빱시리즈내시죠 저랑 ..사탕발린말아닌거 아시져? |

| ****obby 너무좋아여..어디시리즈까지 잇져? 최불암시리즈뒤를 이을 김빱시리즈내시죠 저랑 ..사탕발린말아닌거 아시져? |

| 한국인의 밥상 켜놨는데. 촬영 완전 빡세....최불암 선생 체력 장난 아니신듯 |

| ****m67_ 최불암 선생님을 보며 젠카이노 러브라이브! 를 외칠 뻔 했습니다 |

| ****bc7197 한국판에는 신문에 최불암 시리즈가 나왔지요... 그런데 나이지리아 얘기는 왜 나왔는지 이해가 안된다던가 |

| ㅊ웨장암이라니..상상도 못햇ㅅ다..너무충격받음.. 최불암이라고 하ㅐ주세요 차라리.. |

| ****SSY 나 너무 웃겨서 최불암처럼 웃고있어 진지하게 치였으면,,나 증맬,,, 앞이껌껌허다 |

| ****moureux 택이는 3년차 아나운서. 워낙 마스크도 좋고, 목소리도 좋아서 처음 투입 ? 된 프로그램이 뉴스보다는 최불암 선생님의 한국인의 밥상 같은거.. 아니면 전국의 산 좋고 물 좋다는 곳 찾아가는 프로그램 맡으면 좋겟다ㅏㅏㅏ |

| 아 최불암처럼 웃었다 ㅌ |

| ****b 아 최불암아즈씨 꼭 들어보세요 내레이션 듣고있으면 영웅심 불타오른다구욧... |

| ****etic_a 아 저 이거 보곸저도모르겤최불암아져씌처럼 웃어버려써욬어엌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아 |

| ****dame: 서울 토박이 억양을 지닌 배우로는 이순재 씨, 최불암 씨, 안성기 씨 등이 있다. |

| ****ongdajung "큭큭큭 아가씨, 내가 재미있는 농담하나 해줄까...? 옛날에 최불암이 길을 가는데..." |

| ****7080: 어느ㅏ날 최불암이 SM타운에 가서 레드벨벳 앨범을 한 장 샀다. 그러자 직원이 레드벨벳 씨디 10000장을 더 주었다. 의아해진 최불암이 물었다.
"? 씨디를 외이럭게 만이 주시조?"
그러자 이수만 이 나타나서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