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ther2: 손석희 앵커브리핑
애국심
정부관료병역면제,탈세,,,
이것이 애국심을 말할수 있는자들인가!!
시원한 한방.. |

| ****901: 뉴스룸 오랫만에 봤는데...앵커브리핑 짱이다!애국을 말하는 위선자들!인사 청문회를 거친 박근혜 인명자들의 탈 불 위법적 프로필들! 군 면제,위장전입,탈세,자녀 다국적..등등의 위선자들이 국가 4대 의무를 잘 지킨 국민에게 애국… |

| 오늘자 앵커브리핑 보고나서 느낀점: ...심각한데;;; 한숨 절레절레 |

| 오늘 뉴스룸 앵커브리핑 멋집니다. 엄청. |

| ****eryjs: 오늘자 손석희 앵커 브리핑 |

| 오늘 앵커브리핑보니 아닌게 아니라 탈세,위장전입,병역기피의혹 있는것들이 애국찾는건 좀 우습다. 염치도 없는것들~ |

| ****_news 좋아요를 누르고 싶은 앵커 브리핑이었습니다. |

| 오늘자 앵커브리핑. 말이 필요없다 걍짱! |

| ****eter: 아.. 오늘 앵커브리핑 쩌네. |

| 으앜 오늘 손사장님 앵커브리핑 진짜 쎘네? |

| ****kpony68 오늘의 앵커브리핑은 최고였네요^^ |

| 손석희 앵커브리핑 개좋다.. |

| 손석희라는 참 언론인이 있다는 게 그나마 위안이 된다.오늘의 앵커 브리핑은 역대급이다 |

| ****owin_: 울엄마 #뉴스룸 #앵커브리핑 보실때마다 손석희 몸매자랑 시간이라고 자기 멋있는거 자기가 잘안다고 #동감 |

| 갓-앵커브리핑. 레전드입니다. 꼭 보시길 |

| 오늘자 손석희 앵커 브리핑 |

| 28일 목요일 오늘자 앵커브리핑 꼭 보세요. 진짜 꼭 봐야합니다. 이건! |

| "어떤 분들이야말로 그 '애국'이란 단어, 입에 올리면 안 고개 살짝 흔들며 되는 것은 아닐지."
여기서 카메라 주시하면서 한 템포 쉬고는 "앵커브리핑이었습니다" 하는데 포쓰 전달됨. |

| 오늘의 앵커브리핑 요약. |

| 오늘 앵커브리핑은 사이다 대용으로 소장 |

| 국민의 4대 의무와 권리를 지키지 않으면서 애국을 말하고 애국심을 강조하는 황교안과 장관들에게 한 방 먹인 손석희의 앵커브리핑을 보면서 온 몸에 전율을 느꼈다. JTBC와 중앙일보는 너무 큰 괴리감을 느끼게 하는데 손석희가 중앙일보도 접수하면 좋겠다. |

| ****lheneunbahm: 공무원 공직가치.애국이란..국민교육헌장 등을 달달 외는 게 아니라 의무를 다 하는 것..어떤 분들이야말로 '애국'이란 단어, 입에 올리면 안되는 거 아닌지.앵커브리핑이었습니다.
분노에 찬 표정인 듯.아 시원 ht… |

| 오늘의 앵커브리핑... 최고였다..!
이 나라 갑들이 생각하는 애국자는... 지들이 갑질하기 편하게, 시키면 시키는데로 하고, 주면 주는것만 먹고, 눈이 있어도 못본척, 귀가 있어도 못들은척, 입은 먹을때만 사용하는 자들이다... |

| ****l54578: "****orius: 오늘 앵커브리핑, 지~대로다~! <무엇이 애국인가?> "후련하다. |

| ****aherb: 오늘 앵커브리핑 울컥 했다는데 못봤다 언제 영상 올라오려나 |

| ****EQs2IEvDFlj: 손석희 앵커브리핑 눈물나요
감동입니다 |

| "****orius: 오늘 앵커브리핑, 지~대로다~! <무엇이 애국인가?> "후련하다. |

| ****lee0417: JTBC 손석희님의 애국심에대한 앵커브리핑을 보고 울컥했다. 애국가4절, 국민교육헌장,국기에대한맹세는 다잊었어도 4대의무를 너무나 잘지키고 있는 우리가 진정 애국자다. |

| ****emsem: 오오 석희옹 앵커브리핑!!!!! 진심 빡침이 느껴져 애국심이라니 애국심을 부정하는건 아니지만 니들이 그런걸 언급할 자격이 있는거니??? 캬~ 완전 사이다!! |

| 오늘 앵커브리핑 울컥 했다는데 못봤다 언제 영상 올라오려나 |

| JTBC 뉴스룸
애국심에 대한 앵커 브리핑 정말 속 시원한 사이다 였습니다.
손앵커님 짱입니다
#손석희#뉴스룸#앵커#애국심#4대의무 |

| ****s2706: 지금은 2016년 1월 28일 저녁 9시 조금전 Jtbc 뉴스 손석희 앵커브리핑을 보면서 가슴이 뭉클 했습니다. 언론과 검찰이 바로서야 정의롭고 공정한 세상이 되는데 검찰이 썩고 언론이 쓰레기인 작금의 현실에 그래도 희망… |

| 오늘의 사이다앵커브리핑. |

| ****ning50: 오늘 손석희 앵커브리핑 쩐다! 애국심? 박그네 내각을 한 방에 개쓰레기 만들어 버리는 환상 드리블에, 열라 따라가도 들어가 버리는 쫄깃한 슛&골이야! 캬! |

| 오늘자 JTBC 뉴스룸 ****_news 앵커브리핑, 작정하고 만든 듯 |

| Jtbc 뉴스룸 앵커브리핑 요약 짤이라는데... 이게 진짜 사이다지! |

| ****wi79: 석희옹 오늘 앵커 브리핑 사이다네 |

| 애국심=국방의 의무.납세의 의무.교육의 의무.근로의 의무. 앵커 브리핑!!! |

| 오늘 앵커브리핑 좋구나 |

| 뉴스룸 오늘의 앵커브리핑은 손석희 앵커의 절제된 분노가 느껴졌다 |

| Jtbc뉴스룸, 앵커브리핑 주제는 애국심. 황교안사진도 보이고.. 손사장님 눈빛이 서늘하네요. 역시 손석희. |

| 지금은 2016년 1월 28일 저녁 9시 조금전 Jtbc 뉴스 손석희 앵커브리핑을 보면서 가슴이 뭉클 했습니다. 언론과 검찰이 바로서야 정의롭고 공정한 세상이 되는데 검찰이 썩고 언론이 쓰레기인 작금의 현실에 그래도 희망을 보는것 같아 좋았습니다 |

| 뉴스룸 오랫만에 봤는데...앵커브리핑 짱이다!애국을 말하는 위선자들!인사 청문회를 거친 박근혜 인명자들의 탈 불 위법적 프로필들! 군 면제,위장전입,탈세,자녀 다국적..등등의 위선자들이 국가 4대 의무를 잘 지킨 국민에게 애국을 말하는 뻔뻔한 국가! |

| jtbc,
앵커브리핑, 훈장의 내막
팩트첵크 입법서명운동을 밝히다
대정부 전투개시같네
이것이 언론의 본면목이다
당신들을 더민주시민이 지킨다! |

|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애국심은 정말동감 입니다
속이 정말 후련합니다 합니다
국무총리 애구 ㅉㅉ |

| 뉴스가 위로가 되기도, 오늘 jtbc 손석희 앵커 브리핑 멋지십니다 팬 입니다 진정 |

| 오오 석희옹 앵커브리핑!!!!! 진심 빡침이 느껴져 애국심이라니 애국심을 부정하는건 아니지만 니들이 그런걸 언급할 자격이 있는거니??? 캬~ 완전 사이다!! |

| 손석희 앵커브리핑-애국심??
국방의 의무,납세의 의무,교육의 의무,근로의 의무 군대도 안간 인간들이 애국을 말할 자격있는가??
전율을 느낍니다!! |

| 공무원 공직가치.애국이란..국민교육헌장 등을 달달 외는 게 아니라 의무를 다 하는 것..어떤 분들이야말로 '애국'이란 단어, 입에 올리면 안되는 거 아닌지.앵커브리핑이었습니다.
분노에 찬 표정인 듯.아 시원 |

| 애국자란 국방의무, 교육의무, 납세의무, 지금도 열심히 일하는 우리들이 아닌지.. 애국을 파는 이들이 아니라! 손석희의 애국심에 대한 앵커브리핑, 사이다 #뉴스룸 |

| ****45115: 손석희 앵커 브리핑. 속 시원하다.당신을 존경합니다. |

| 손석희 앵커브리핑!! 애국가를외우게하고 애국심을공무원채용시험에출제하고..국민에게내국심을강조하는데 진정한애국심은병역납세등4대의무를다하는것이아닌가?대한민국 입으로만애국자각료들!! |

| 오오 방금 jtbc 앵커브리핑 마지막 멘트할때 손앵커 표정 진짜 무서웠어. "애국이란 말조차 입에 올릴 자격없다고"
#jtbc #앵커브리핑 |

| JTBC 손석희님의 애국심에대한 앵커브리핑을 보고 울컥했다. 애국가4절, 국민교육헌장,국기에대한맹세는 다잊었어도 4대의무를 너무나 잘지키고 있는 우리가 진정 애국자다. |

| 오늘 손석희 앵커브리핑 쩐다! 애국심? 박그네 내각을 한 방에 개쓰레기 만들어 버리는 환상 드리블에, 열라 따라가도 들어가 버리는 쫄깃한 슛&골이야! 캬! |

| 앵커브리핑....보면 볼수록 딱 내 생각이네요... |

| 오늘의 뉴스룸 앵커브리핑 역시 👍🏻 |

| 손석희 오늘의 앵커브리핑 명쾌합니다!
국회 뱃지달고 병역기피, 탈세, 비리 연루된것들이 애국심을 논한다!!
너나 잘하세요! |

|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괜찮을까요?
통쾌하긴한데. 걱정됩니다... |

| 오늘 손서희에 앵커브리핑 최고입니다.
보다가 박수를 치게 만드네요. |

| ****sukhee 오늘 앵커 브리핑 짱입니다!! 👍👍👍 |

| jtbc의 손석희씨 영입은 진짜 신의 한수인 듯. 오늘 앵커브리핑 멋졌어... |

| 오늘의 앵커브리핑...특히 더 시원했다. 탈법, 미필 등 범죄집단인 개누리가 애국심 강요하는 것은 있을 수가 없는 일이다. #JTBC #오늘의 앵커 브리핑 |

| 손석희 앵커 브리핑. 속 시원하다.당신을 존경합니다. |

| 울엄마 #뉴스룸 #앵커브리핑 보실때마다 손석희 몸매자랑 시간이라고 자기 멋있는거 자기가 잘안다고 #동감 |

| 손석희 앵커브리핑
애국심
정부관료병역면제,탈세,,,
이것이 애국심을 말할수 있는자들인가!!
시원한 한방.. |

| 오늘 앵커브리핑, 지~대로다~! <무엇이 애국인가?> |

| JTBC앵커브리핑.
정곡을 치르는구나! |

| 손석희 앵커브리핑 눈물나요
감동입니다 |

| 뉴스룸 앵커브리핑. 오늘 완전 멋짐.
애국심. |

| 오 손사장님 오늘 앵커브리핑 세다 |

| 오늘의 JTBC 뉴스룸 앵커브리핑 똑부러지네요. 진정한 애국... |

| 오늘 JTbc뉴스룸중 앵커브리핑 듣고 혼자 박수쳤다. 존경해요 손석희님. |

| 오늘 앵커브리핑 확 지르시네 |

| 와우 오늘 손석희 앵커 브리핑하는데 마지막 눈빛이 와우.....ㄷㄷㄷㄷㄷㄷㄷㄷ |

| 오늘의 앵커 브리핑 - 비장하다 #애국심 |

| 와 방금 앵커브리핑 개사이다 |

| 손석희 앵커 브리핑.
"손석희 브라보" |

| 앵커브리핑 짱! |

| 아.. 오늘 앵커브리핑 쩌네. |

| ****_news 앵커브리핑...오늘 멋졌습니다..완죤 사이다!!^^ |

| 오늘 뉴스룸 앵커브리핑 겁나 사이다네 후 |

| 오늘 앵커브리핑 최고다! 눈물이 핑 도네. |

| 방금 전 뉴스룸 앵커브리핑 사이다였다... |

| 오늘 앵커브리핑 세다 세 |

| 오늘의 앵커브리핑.. 명료하구만.. |

| 오늘 앵커브리핑 ...👍🏻 |

| 오늘자 '앵커브리핑' 짱이닷! |

| 석희옹 오늘 앵커 브리핑 사이다네 |

| 오늘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쎄다 |

| 아~ 오늘 뉴스룸 앵커브리핑 멋찌다.
애국심. 과연. 애국이란 무엇인가 |

| 오늘 앵커 브리핑은 좀 슬프다.. |

| ****_bot_2: 청년문제에 대한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핵직구 |

| 청년문제에 대한 손석희의 앵커브리핑 핵직구 |

| 앵커브리핑에서 방통위에서 진박 친박 이런 단어 자제해달라고, 저잣거리에서 써도 언론에서 쓸 단어는 아닌거 같다 했다하던데 뭐 인터넷커뮤도 중도로 보라고도 압박했니 어제 뉴스보면서 응? 이란 생각함. 일베랑 메갈을 같이보기엔 형성 과정부터가-.- |

| ****lheneunbahm: 손석희 앵커브리핑 "방송 준비 도중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친박 진박 등의 용어 사용을 자제해 달라'.
네. 이런 단어를 자제하고 싶은 것은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

| 손석희 앵커브리핑 "방송 준비 도중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친박 진박 등의 용어 사용을 자제해 달라'.
네. 이런 단어를 자제하고 싶은 것은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

| 진짜 오랜만에 앵커브리핑 본방으로 봤는데, 손석희 앵커는 역시 너무너무너무 멋지다😍 |

| 요즘 뉴스룸은
앵커브리핑과 팩트체크 보는 재미인듯. |

| ****ngii: ****uyawara ****onnim 내말이..지난번 인재영입관련 앵커브리핑도 그렇고 오늘도 들으면서 좀 짜증이..손앵커 늙나부다 |

| ****uyawara ****onnim 내말이..지난번 인재영입관련 앵커브리핑도 그렇고 오늘도 들으면서 좀 짜증이..손앵커 늙나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