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식샤봐야즹 도존시에 권율님까즤 넘 조아 |

| ****okchimom: 장나라 너무 예쁘고 정경호도 귀엽고 권율도 처음으로 황금시간 지상파 드라마 주연급을 맡아 좋은 드라마8ㅆ8 |

| 권율...... 잘생겨써어...... 오빠아...... |

| 장나라 너무 예쁘고 정경호도 귀엽고 권율도 처음으로 황금시간 지상파 드라마 주연급을 맡아 좋은 드라마8ㅆ8 |

| 권율,, |

| 제가 식샤2때에 이어서 권율에게 빠졌다는 소식입니다,, |

| 한번 더 해피엔딩 권율 너모 조아~!!!~!!~! ㅁ💕💕💕💕💕💕💕 |

| 권율이 왜 서브에여? |

| 권율 옷입는거 쩔어 |

| 권율좋아!권율좋아!권율좋아! |

| 권율존멋.. |

| ****hfulisland 오빠 넘나 멋있으신 것 옆의 권율씨도 멋있으시네요 |

| 권율왜케잘생겼니 |

| ****ybo910 그럼 왜 부인이라그래여??? 아 이거 전개가.넘 빠른데옄2회끝에 장나라가 권율한테 고백함 |

| 해피엔딩 1화 못보고 2화 후반부터 보는데 권율이 왜 장나라한테 제수씨라거 하는지 설명해주실분 |
![[첫콘] 아리에스✨
@aries_mingyu aries_mingy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72015329005569/EeUY5bpI_normal.jpg)
| 권율...권세인.... |

| 권율님 멋있으다다다 |

| 어제꺼 한번더 이제서야 봤는데 실검에 왜 권율이 뜨는지 알겠다 저 캐릭 서브가 아니네 완전 |

| 한번더해피엔딩 권율 나와서 보는뎅..대사가 넘 오글거림 둘썸 셋썸은 뭔...단어여...???? |

| 썸을 말로하고 타??... 권율이라 넘어가긴 한다만 |

| 심각하게 고민한다 브레인 봐야하나.. 권율~♡ |

| 권율 진짜 최고다 사무관님!!!!! |

| ****yamoral: "거기 등록하면 당신이랑 썸 탈 수가 없잖아" 이런 대사가 설레냐!...생각해봤는데, 어떤 유치한 레벨의 대사를 하든 누가 말하는가에 따라 다른 거 같다. 물론 권율 씨는 멋있는 배우지만, 내 타입이 아니라서 덜 설레나… |

| 권율님 넘나 설레..... |

| "거기 등록하면 당신이랑 썸 탈 수가 없잖아" 이런 대사가 설레냐!...생각해봤는데, 어떤 유치한 레벨의 대사를 하든 누가 말하는가에 따라 다른 거 같다. 물론 권율 씨는 멋있는 배우지만, 내 타입이 아니라서 덜 설레나 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