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D_Queen
****hwantaekrps: 고전 열택환으로 열이랑 택이랑 어쩔 수 없이 정략결혼 비슷하게 했는데 알고보니 택이 정인이 환이었으면 좋겠다. 열은 그거 알고도 묵묵히 가만히 있었으면...
daol_bot
정...정인이 거, 거짓말 했, 했다. 약...약속 했, 했는데 했, 했다. 다..다올이 화, 화났다.
_affannato
나 드플에 정인 내고시포 누가 메세지 좀 써줄래? 죤
dkdkqlql
****dn 마왕님이 제 정인이옵니다..
ifnt_0609_ifnt
정인 - UUU
oojoo__
****er_Hat 헉 마리래 마르멜로 애칭이 마리에여 어케알ㄹ앗어 소오름 아무도 애칭을 안물어보길래 여태까지 쓸일없이 저 혼자 묵혀놓은 설ㄹ정인것 ㅌㅊㅍㅌㅊㅍ 흐윽 길달이 개좋아 나랑 결혼
Kirin_CHR
정인이...있었군....!

정인 들어보세요 보도기사 노래 3년 정유미 만에 것을 톡톡 신곡 시린 비틀비틀 BornToRun1127

thorn_mint
****juny0324 아 정인님ㄱㄱㄱㄱㄱㄱㄱ오오 투표해야지 하고 보는데 이게 뭐에요ㄱㄱㄱㄱㄱㄱㄱ
m_jyoon
****0118 내 알고 있어 부러 그런 것이다. 정인에게 상처주지 말거라.
junyjuny0324
****n_mint: ****juny0324 처음 보자마자 엄청 많이 웃었어요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정인님 드립력 짱....bbbbbb
thorn_mint
****juny0324 처음 보자마자 엄청 많이 웃었어요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정인님 드립력 짱....bbbbbb
Levo_Rin
****her_B_M 예.. 스쳐가다가, 정인양과 몇번 공주님 앓이...그러니까, 오라버니 따님 앓이를 하시는 것을 많이 보았사옵니다... 흐릿
960315_JJ
****_0x0 단톡 정인이애오...🙏🙏
exo8members
****6326xo 개샹인정인것 백캬ㅑ냐,,,,,,,,,😭😭 모쪼록 촬영잘해스면 저켛다뉸,,, 울액희 누구랑은 다르게 개인활동도 하고 단체스케줄도 꼬박꼬박 잘 나오는거 욘나뤼 대단스한것 응원한다 흒흑

k0223im1
****luenight: 기승전치킨이었던 토.정.비결!! 그 어느 때보다 즐거워하신 돈퐈와 정인씨~ 역시 치느님은 👍!! 게스트가 원하면 바로 쏴주는 쫑디도 👍!!
k0223im1
****luenight: 푸른 밤에서 이렇게 영혼있는 목소리를 들려주시다니~ 새앨범 나와서 신난 정인씨와 DJ 나인, 돈퐈!! 오늘도 기대한만큼 즐거운 시간이셨죠?^^
MangoCurr
세월호당시 정윤회씨와 밀회중이었다는 우리 누님, 그럼 고최태민님하고의 아름다운 추억은 다 거짓이었단 말인감? 정인의 사위와 놀아나다니...
NAMUMAHABANYA1
슬픔의 심로에 발을 들여 놓고 주워 든 낙엽한닢 바람결에 띄워본다 어지러운 눈송이에 상념이 흩어져 가고 추억은 발자욱위로 깊이새겨 수를놓고 주인잃은 시간에 옛마음도 새록새록 떠난정인 숲길따라 옛사람도 스멀스멀 낙엽떨군 눈길앞에 마음이 가련하다 송운🌹
LongSunggi_kbot
아. 저 지금 작업 거는 거 아닙니다. 어차피 뭐... 이름이? 정인씨 어차피 저 안 좋아할 거잖아요. 그러니까. 그래서. 굉장히 편해요. 편하니까. 이쁘다는 말도, 편하게, 할 수 있고. 특히... 발목이.
writ_ly
오 나도 이거 트윗 투표해보고 싶었어 답정인 것 같은 게 함정 #이사람은_분위기상_문과_이과_예체능
dear9921
가끔 바람이 불 때만 저 먼 풍경을 바라봐 올라온만큼 아름다운 우리 길 / 정인, 오르막길
YHR_alpha
****sa_antipova 1층 비지정인건가?? 선착??
coconutcrime
****0125: 정인언니 존예다...
2dam__
****ou_D 아아니 그게 아니고 그냥 알던 사람이었습니다. 정인...이 아니고...
tynn0125
정인언니 존예다...
Foryou_D
****__ ...시끄럽다. 아직 계집을 모르는 사내인 줄 아느냐. 태연히 평소의 그대로 대답한다. 옅은 미소가 떠올라 있는 것을 보니 화는 확실히 누그러진 듯 보인다 허나, 너는 분명 죽은 그 사내를 찾으며 울지 않았느냐. 네 정인이 아니더냐.
zoddl239_B
릭 덕질하는 정인이도 보고싶다 ㅓ헣
daol_bot
정, 정인이 예, 예쁘다. 반, 반짝, 반짝 빛, 빛난다. 별, 별님 같, 같다.
i_duk_u
****rain03: 홀대한 것도 모자라 제 정인까지 빼앗아갔으니 언궐이 보살이 아닌 이상 피가 거꾸로 솟지 않는 게 이상할 것이다.
___SUNYOUL
****YEOL 역시 정인은 민이 사랑해
Orange_Fanfic
플텍계정인분이 날 팔로하셨다...어..왜 날 팔로하신거지...
imdamdadi
****aeng2 Web발신 피진정인이 근로자가 아니고, 임금이 아닌 순교육비라고 주장하며 의견서를 제출했으니 02.02. 화 17:00 출석하여 확인하고 의견 진술해 주세요.... 고용노동부부산동부 근로감독관 정효근
variedtit
****omAndromeda 정인언니짱짱 가르마가 참 고우시네여👍👍
AIR__POP
****r_cup__ 기타: 정인여친
greenmaru_1202
앗... 잘못봤구만..고멘나사이..희정인줄..
MUSICSMILE2
****baek 저도요// 저 고작 17살 때였지만 그 때 딱 오지은 언니 노래 듣고 있었어요 bb '정인'님이 추천한 오지은 님의 <고작>
lovemint23
전계정인줄...
KINA70_
정인 목소리 시이나 링고랑 비슷하다!!
hoO_IMNN
****IMNN 헉 그게 좋아함, 정인 것 같슴다..! 같이 소근소근 오오..대단한 발전임다
NOTJS_D23
****ontheshore: 요즘은 정인이 제일 괜찮은 것 같어
INSIDE_KYUNG
0708 경오빠시 1029 정인시 챙겨주세요~❗~❕~❗~❕~❗ #정인S2굥 #경졍행쇼
ripirp11
****ang_ 이거 제 옛날계정인장인데요!! 그냥 갖고와봤는데 헤헤 '-^
daol_bot
유, 유치원!! 여, 여기 맞, 맞다!! 그, 그치? 그치? 그치 정, 정인아!
doojin_bot
거짓말할 걸 거짓말해요, 정인이형.
_positive_kim
정인 새앨범 좋다
msoul512
****evan1 ㅂ 싀발 나도 부라리에 딱밤 먹이고싶다... 딱콩-!! 진짜 넘 시름..볼때마다 이상한 얘기해..갲잦.. 부글 개져시..!! ㅁ 어이 짓우 정인이가 연 커뮤 가냐아~?
yoonmoz
짬뽕라면 사려는데 전에 정인이가 끓여줬던게 진짬뽕인지 맛짬뽕인지 도통 모르겠다.. 안먹어본거먹고싶은데!
charmzotmang
****ingA_Hole 임수가 나름 계획과 의욕이 있었을거 같은데 경염은 그쪽으론 백짓장이었을 거 같고요 너무 좋당 흑흑 몸 한번 못 겹쳐본 정인 넘 좋음입니다 풋사랑~~~~~ 😭😭
Arthur_logbot
아름다운 부부의 정인가? …하지만!
duk_noi
****j 정이없는데 부가있으면 부가 정인거지.. 씁쓸
yumjin2464
****imanz: 샤로사진 맘에들어서 몇장 더 투척! with 정인님
pillsang
정인신곡 앞부분 썸원라잌유랑 너무 똑같은데???
notbounce_jong
세훈이랑정인이랑행쇼!!♥ ****wi__OSH #ㅈㅌ
jooy1377
난 전좌석보다 가격이문제이넫.....쓸데없는 생각인갛헣ㄹ 피켓팅인데에.........거기다 처음 콘서트가능고묜.....가격은 쓸데없는 겆정인가여....펲
ashlick_z_
한번도 말하지 않았지만 형배가 연인에게서도 크게 배신 당한 적 있다는 동인 설정을 조심스레 혼자 밀고 있다... 정인 없고 레지 언니들이랑 노는 이유가 그냥 건달이라서 적을 두려는 상대가 없는 탓도 있지만 그런 이유였음 좋겠다.
kokokk_m
응.. 무서워.. 정인아.. 네 이쁨이 넘 무서워
daol_bot
정, 정인아...내, 내가 옆에 있, 있는다. 그, 그러니까 잔...잔다.
dooong_dooong
난 허정인수니이다.난바보다 허정인밖에 모르는바보><정인쨩은 내삶의 엔돌핀~ ****26_
pepsimanz
샤로사진 맘에들어서 몇장 더 투척! with 정인님
blessed_june
****eabde1 우리엄마 나 불면정인줄알고 정신과가자한다오늘 날새봐야지 안그럼 토요일에 못일어날거같앜
jjoo03152
****juny0324 조아요 조아요 정인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jjoo03152
****juny0324 앗 정인님 남부럽지 않은 트잉여셨던거야??
jjoo03152
****juny0324 정인넴 항상 새벽에 뵙는 것 같은? 그쵸... 무한 새로고침..
LongSunggi_kbot
우리 정인이가 변한 게 아니라 네가 변한 거겠지. 세상도 사람도 다 바꾸는 여자니까.
whitemud9164
정인석도예연구소 정인석도예가가 몇칠동안 속앓이를 하고, 도자기 작업실을 찾으니 할 일이 쌓여 있네. 초벌구이를 해놓았기에 시유를 하였지요. 유약을 바르며 내게 수많은 질문을 던집니다. 마지막 가마인거니?
innimme
****raduation 허헣 비설 은근 많다죠.. 코쓰윽 어ㅓ긍ㄱ8ㅁ8 정인이 칼로 배 찌르면ㄴ 아픈데ㅔ!!!! ㄴ..내가 대신 아파줘야... ?? 크응.. 저두 개인엔딩이에요!! 막 현타ㅏ와서 글로 쓰지는 못햇ㅅ지만...
kydlaeti99
****nelx: 정인에게 옷을 선물 한 모습이다 아님
MeloNz_Pn
정인 요정이니까 살아나겠죠머 먼산
tea_joyun
****joyun 22. 정인을 그리는 마음으로 꽤나 동질감을 느끼는 귀여운이. 솔직한 그대의 모습이 보기가 좋네. 그대 또한 항시 지켜보고 있음이야. 웃음
xlpinelx
정인에게 옷을 선물 한 모습이다 아님
Serendipitia_
****a4258 일종의 수능시험같은거라 해야할까요.. 각각 12과목의 O.W.L 이 있는데 여기서 일정 점수를 패스해야 고등과정인 N.E.W.T를 이수할수있어요! 응시과목은 12과목중에서 12과목을 다봐도 되고 완전 안봐도 되고!
Yuanfang_bot
두 시인가. 무례한 자들은 이 시간에 정인을 찾는다 하던데.
tjdn_u_u
****o_NKM 왜 미운 정인건데 두근두근은 포기했어? 알고보니 부정맥 뭐 그런거야?
jhjhjh1007
****a_latte 그럴리가요 다만 사랑하는 정인 냄새에 그렇게미치는건처음일거에요 평소엔 참을만했거든요
mbcbluenight
푸른 밤에서 이렇게 영혼있는 목소리를 들려주시다니~ 새앨범 나와서 신난 정인씨와 DJ 나인, 돈퐈!! 오늘도 기대한만큼 즐거운 시간이셨죠?^^
simsime_9
정인언니 노래 진짜 너므 좋다...
kyj1819192
****ds37 정준영 teenager!! 개리랑 정인 사랑냄새 좋아!♥! 소시에 baby baby도 좋궁! 에프티 pray도 짱좋
hwan_980506
****O2 내가요정인디
ooh_boy_
오늘 럽스타는 ㄱㅅㅈ댓글이 화룡점정인듯. 진정이란 이런건가..
kill_yourdarlin
****schoolbebe 정인이 사진 달고 있는 의연 : 이벤트 사진 볼 생각도 하지마요 현수선배
tea_joyun
****un_KD 거 정말로 농을 모르는사람이로군. 이리 답답해서야 그대의 정인이 속깨나 썩겠네
HS_0218_luv
****0613 이름이 정인이거든ㄱㄱㄱ
enthral_JS2
****_0613 ..나중에 데리고 맛집투어를ㄹ 가야하는 것인가! 정인언니랑 셋이서 ><
master_Hat
****s_Letter 저...2월ㄹ에 개장옛정인게있어서ㅓ...
tree77974
born this way 와 같은이유로 나를 곤란하게 만드는 노래 가요중에는 그 헤어지지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가있다 이노래 후렴구 너무 좋고 정인목소리너무좋은데 랩부분너무싫어서 견딜수가 없다 그렇다고 그부분을 끊어듣자면 그노래를 온전히 안
gunjeon_martin
2만cc라 읽어서 정인양 대단하다고 할뻔했어요 흐릿
kill_yourdarlin
{ 옘병 정인이 손은 약손
AIR__POP
헤헤..켄마넨도공구신청핻ㄷ어..기뿓댣..정인..기뿌댜....
Lyrics_Neoyuck
잊으라 하지 말아요 내 가슴 아픈 것까지 맘대로 말아요 난 그댈 미워할래요 그것만은 하게 해줘요 못난 난 그대가 멀쩡한 그대가 미치도록 미워요 미워요 - 정인
13_oob
****__H 부우님은 명쾌하셔 ☞ ͡° ͜ʖ͡° ☞저렇게 연기해놓고 정인이 아니라고 하는게 더 이상하죠
13_oob
****__H 부우님 말이 맞아요 그냥 정인
Ryeong_PICH
****d_PICH 웃으며 암, 내 정인은 사내지. 내 그것을 매우 잘 안다오.
Your__H
****ob 십삼님 친구 아니고 정인 도름
specialsoo
****usic: 공지/NOTICE 정인 -톡톡 Feat. San E San E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pecialsoo
얘들아 정인 누님 앨범 나온다
CNIM_MMOOOO
****eori_ratha EXID.케이윌.휘성.장윤정.정인.노사연.김제동.윤민수.광희.최현석.서장훈.유재석.김구라.트와이스.피에스타.별.걸스데이소진.조권.러블리즈.임창정.박명수.재환씨.등등 이제는 기억도 안나지만 마마무한번만이라도 좀 봤으면
kalusipa123
****sipa123 6. 차 늘 잘 얻어마시고 있어요. 신사같아요.. 좋아요.. 저번 이벤트도 잘 봤어요, 상상 이상으로 어울려서 좋았고. 아, 정인분하고 평생 가시길. 찡긋
Ryeong_PICH
****d_PICH 그 모습에 픽 웃곤 짐짓 몸에 힘을 주곤 투정부리듯 싫소. 정인을 그리 쉽게 놔주면 내 사내겠소?
mammoopuppy_
****oopuppy_ 40.정인-미워요
Sop_caligraphy
미워요,정인
Jeon_woochi_
****some_Yun 사내이기 전에 그대는 내 정인이지 않은가.
yunice_104
****rarmhairone 그렇겟지? 정인아 나는 이만 먹으러 갈겡 바이바이!
flowersoom_
앗ㅊ 정인대ㅔ
960315_JJ
****Astro 단톡 정인이얏,,!!!!!!ㅔ헤
kill_yourdarlin
****nsae 마자여 아무래도 형제들 사이에서 살아남으려면 아 볼 이케 있는 어린 정인이가 안 지려구 잉잉 말 하구 그러는거 생각하니 너무 귀여워요.... ㅅ♥♡ 생각날때마다 들려주셰용 아앙 너무 사랑스럽다..
_affannato
정인 : 공략 루트가 있기는 해? 도서관에 잠복 뭐 이런건가 홍율 : 얘는 뭔가 약간 등장부터 레어한...글렀어 맥시 : 걍 접어 안돼 고인 캐야 에이든 : 망겜이내요,,,,,,접어라 겜 한겸 : 아 얘는 약간 엑스트라 1...왜 공략하지...?
kill_yourdarlin
****nsae 개초딩 훈이한테 소리 지를때도 알았지만 징짜 파이팅 엄청 넘쳤잖아여 으아앙 미칠 거 가타요 너무 사랑스러워 제가 남자초등학생 중에 유일하게 조아하는 정인이일거예요 아앙 천사옷 입히고 보복당해 상해입고싶ㄷ
86_Paradise_93
****lzmarryhim 자위라니..넘 직설정인 사이트군요...
kill_yourdarlin
밤새 옷에 레이스 달린 초등생 정인이의 억울한 사연 아 어카지 쪼꼬미 정인이 흰 레이스 왕창 달린 천사옷 입히고 싶다 으앙앙
JJ_woochi
****oyun 싫네-. 그의 허리를 더 꼭 끌어안으며 나는 금침보다 그대가 편하구나. 정인이라 그런가.
kokokk_m
****_commu_ 커커커컬러 들어가니까 더더 이쁜거 같아요 어케 정인이 넘 이뻐요 어케
7sekami
가수 정인의 'UUU' 뮤직비디오에서 히로인으로 활약한 배우 정유미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합니다! 뮤직비디오 속에선 가슴 시린 눈물만 흘리던 그녀가 실제 촬영장에서는 이렇듯 해맑은 미소를? 비하인드 컷에 담긴 정유미의 또다른 매력을 만나보세요:D
kokokk_m
****_commu_ 포포포포포포포포포페님 정인이가 넘 이쁘고 귀여워요
aru_soo
****ries68_ ****_opo ****225 쯧. 인생사 혼자살다 혼자가는 것을. 때가 되면 정인이 올게야.
the_lastresort
****kzine 우어, 언젠가 정인면옥 편육에 한 잔요. ^^
leader_0901
정인 노래 너무좋아
QXX_088
****dinmy 저야말로.. 에피님이 기여운 여우 생각하고 나왔눈대 왠 인간이 두발로 걸어다니는거 보고 충격바드실까바 ㄱㅓㄱ정인..
tzuyu_love99
****u_bot: 기억해 혹시 우리 손 놓쳐도 절대 당황하고 헤매지 마요 더 이상 오를 곳 없는 그 곳은 넓지 않아서 우린 결국엔 만나 크게 소리 쳐 사랑해요 저 끝까지 <정인 / 오르막길>
dolduck_7
****ea10 ㅖ ! 정인 밥값 다써서ㅓ 빚이 754056만원이랍니 ㄷ ㅏ! !
JJ_woochi
****oyun 흐응. 눈웃음을 짓고 그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이 조윤이라는 자가 내 정인이라고 조선팔도에 자랑이라도 하고 싶구나.
doojin_bot
계속 자렇게 있으면 다올이 형에게도 문제지만 정인이형에게도 문제고, 나에게도 문제고, 손님들에게도 어두운 얼굴로 인사하면 문제니 빨리 해결 보도록 해요.
dolduck_7
ㅕ러분 커미션 얼마정도씩 받으십니가 고뇌에 가득 찬 정인
_affannato
아 나 진짜 정인바께 없는거같아...
DO_HANZ
****Cio 그쵸 전 특히 가사때문에 맴찢되가지구.... 디게 먹먹하더라구요... 정인 원래 노래 잘하는 줄 알고 있었지만 다시한번 느꼈어요...
Lan_Cio
****ANZ 오늘 새벽에 듣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정인이 이렇게나 노래를 잘 하는 가수였구나 싶고, 뮤비 내용이랑 시너지를 내서 울 뻔했다니까요.
uk1452
****unho: 연반 티하로 티엔: 사부님, 제가 사부님 성함으로 삼행시를 지어보겠습니다. 이: 이하랑, 저의 하: 하나뿐인 정인이 되어주십시오. 랑: 낭만적이지 않습니까? 하랑: 나도 네 이름으로 이행시 지어주마 티: 티엔 엔: 엔간히 …
_affannato
정인 내면 97즈가 날 죽여버릴거고...맥시랑 허니는 메시지 받을 사람이 없고...세하는 애플이 날 죽일거고...결론이 에이든
_affannato
제가 죽은 애가 별로 없어요 정인 한세하 맥시 허니 에이든
DO_HANZ
****Cio 시오님 시오님 혹시 이번 정인 신곡 들어보셨어요?
underarmhairone
****ce_104: ****rarmhairone 어...어...정인아 안녕?? 부끄러워서 사망
_affannato
나라면ㄴ...드플에...세하나 정인? 아 시그널 드랍각 ?
DO_HANZ
이번 정인 신곡 앨범 너무 좋다
yunice_104
****rarmhairone 어...어...정인아 안녕?? 부끄러워서 사망
crowey2
정인의 신보. 들을만하다.
daol_bot
정, 정인이, 시, 시험 중, 중요, 하, 하다. 안, 안다. 미, 미안.
wjddls0208
****is_17 오빠정인아한번만ㅁ요♡♡
kjijon
광명의 정인면옥은 여의도보다 육수는 더 진해서 맛있는데 순면의 메밀 함량은 적은거 같다
kimokzine
****lastreso 정인면옥?
junghwantaekrps
그러면 옆에서 택이는 미안하고 죄스런 마음에 고개도 못들고 방바닥만 보고 있을 것이다. 그러면 정인 하나 품는 것이 죄는 아니니 너무 그러지 마시오. 하는 열이. 택이는 그런 죄스런 마음 가지고도 환이 보러 가는 건 못 끊겠지..
ljg8892
개독교 존싫.... 물론 정상정인 사람들도 많겠지만 내가 봐왔던 기독교인들은...응.....
HongRam
****go_with_ram 역시 정인이랑!
2zom2zom2
****Prin 조용이ㅣ해 정인... 정인:머ㅓ냐 우올우 마싯겟다ㅏ 잼잇겟다ㅏ
Reading_JWC
****joyun 아하. 가만 생각에 잠기고는 그리 여기니, 오늘은 그대의 정인이 보이지 아니하는구려. 그 탓인 겐가?
dustxbns
****l725: 사람한테 야하게 앵기고 부벼대면 좋겠다. 태광이 알게되고 일부러 밤마다 건향 침소에서 같이 자면 좋겠다. 의원도 정상인의 기를 주입해주면 호전될 수 있다고 정인이 있으면 억지로 관계할 필요는 없으니 동침이라도 해보라고 충고했…
JJ_joyun
****oochi 내 거짓말하지 않는다 하였거늘. 네놈 정인을 못 믿는 것이냐. 눈썹을 꿈틀하고는 그가 씩 웃는 것을 지켜보았다.
Sejeong_mom
****yfish_ent 미나 립밤 인증샷 붉은기&로고 제거 로고가 미나 옷,벽이랑 겹쳐서 최대한 티 안나게 한 게 이거라는.. 발보정인 날 용서해.. #강미나 #PRODUCE101 #프로듀스101
bidotemi
정인지는 손짓도 예쁘고 손가락도 예쁘고 눈빛도 예쁘고 표정도 너무나 얌전얌전 하여서 태미랑 선미같은 애들이 옆에 오면 굉장히 스트레스 많이 받을거같다 무휼이랑 강채윤만 옆에 있어도 스트레스 왕왕 받고 있는거 같은 정인지.. 귀여워.. 귀여워...
choijunho_S2
****joyun 공자님은 정인을 아끼심이 훤히 드러나는 분이시라. 오늘 시집을 하나 샀더니 조금 신이 나서 글씨를 엄청 썼습니다. 웃음 그러고 보니, 펜은 도착한 것입니까?
duddl725
사람한테 야하게 앵기고 부벼대면 좋겠다. 태광이 알게되고 일부러 밤마다 건향 침소에서 같이 자면 좋겠다. 의원도 정상인의 기를 주입해주면 호전될 수 있다고 정인이 있으면 억지로 관계할 필요는 없으니 동침이라도 해보라고 충고했었고 건향이 마물에게 당한
duckchuni
아 진자 정인님특제 치즈뷸닥보금밥 개쩔어버려
iretm1901
****zak_e 안녕!! 난 칠레캥거루의 부계정인 브라질에뮤야.
yunice_104
****rarmhairone 아닌데여? 정인님 존잘 반짝반짝
narco610
****sq 이런거 틈틈히 올려주세요 재밌어요 제생각엔 도련님 코멘트가 화룡점정인듯
tiaokan
경우에게는 청렴함이 있었다. 궁으로, 검으로, 때로는 현자의 말을 되새기는 혀로 발산되는 것들. 모든 것이 예진을 현혹케 했다. 경우가 저의 배냇적 정인이었음은 뒤늦게 알았다. 매령의 피비린내가 금릉 밤길을 축축하게 만들 때에야.
doojin_bot
그럼 난 이만 들어갈게요. 힘내요 정인이 형, 파이팅!
hq_uttday
****rarmhairone 영빙고여도 정인님이 귀엽다고 해조서 기쁜 큣대! 인장 깨알 큣대저도 정인님 좋아해오 사랑해오💕💕💕 담에 기회되면 행사에서 한번 봬요♡
tuwi0x
****tn 어이 키,ㅟ~~~ 왜 보검이야 울 보검이 블쌍해 얼른 정인이러해
Koora_ff14
****_FF: 도령 : 정인아..우리12시에일어나자^^ 꼭열두시에유안님언약식감니다꼭갑니다둘이같이감니다
popn_g59
니엔테 슈랜 반고정인듯막 6연타이런배치안나오면깨는것같음
MY__DEARS
****lan1127 시상에 찬열이 넘나 다부진 펴정인것..!! 치킨먹고시퍼여👀
bumkey79
****948 그럴옝정인듯.....
ssuniha
****ngin_ch 정인 님은 파티 가입 조건이 부족하여 수락이 취소되었습니다
_428424
****1127: 정인시 ****424
_2081127
정인시 ****424
VIVIVIVIVIVIXX
와앀 히정인.줄
daol_bot
정, 정인이는 세, 세상에서 제, 제일 이..이쁘, 이쁘다. 누..누구 보, 보다도 이, 이쁘다.
A_vilal
****I0: 치킨은., 껍대기ㅣ가 절 정인 것을.,..
nemoadult
하아 사제의 연이 정인의 연으로 발전하는 미카츠루 보고 싶다 도자기 구울래?
0I26I0
치킨은., 껍대기ㅣ가 절 정인 것을.,..
HEAVEN_YHA
****EN_GDY 고국에서는 어찌 혼연에 그리 연연하는지. 이 역시도 타파해야할것 중에 하나겠어요. 정인을 만나는 일은 퍽, 가슴을 떨리게 하긴하겠지요.
Hiaeigood1
****eler: 근데 나름 친근한 맛이 있던 대전기 미해군 잠수함 작명의 어물전 ..... 은, 한미연합군이 북한놈들 잠수함과 신형고속정들 명명용으로 써먹는 중이군요. 상어급 잠수함이랑 연어급 잠수정, 신형고속정인 해삼급과 농어급 등.…
hmodeler
근데 나름 친근한 맛이 있던 대전기 미해군 잠수함 작명의 어물전 ..... 은, 한미연합군이 북한놈들 잠수함과 신형고속정들 명명용으로 써먹는 중이군요. 상어급 잠수함이랑 연어급 잠수정, 신형고속정인 해삼급과 농어급 등. .....
Mikoto_Bot0
" 지금부터 이 아크로바이크를 억지로 가속시키는 건 어려워. 이미 한계에 달했고, 내 능력을 사용해서 부스터를 건다면 모터가 타버릴지도 몰라. 그럼 반대로, 승정인가 하는 놈의 발을 늦추면 돼. " #Bot
YeoUi_HC_JMPC
****ngsang_HC_J 좋아. 그리고 레온은 나랑 다르게 홀몸이 아니지. 번듯한 정인이 생겼지 않나.
tsurumika_t
****umika_m 미카치가 나에게 무언가를 같이 하자고 하는 일이 왜 어리광이야? 정인인데 당연하지.
localdisk_D
****iso 그것은 투정인가 유혹인가 무릎 꿇은 상태에서 침대랑 바닥에 널려있는 ㄷ 하나씩 주워서 묶는거 보고싶
doojin_bot
남은거 갖어온건데, 일단 이거라도 먹어요 정인이형.
alyoon1022
정인 UUU 좋아 0ㅁ0... ........
seven7741
정인좋아~❣ 매력잇오~❣ 노래좋다~❣
BByack_bbyack
****IVER 쩌기계정인줄알고 언제 그린거지했네zㅌ어휴 크고 아름답다
Twice_DaH
****97 음 그러면 정인이나 벤 노래가 좀 높지 않나요? 노래방에서 정인노래 남키로 놓고 불러도 겁나 높던데요..
irwindustin
****rizz 개조정인 슈비빔맨을!
_tenjuu_XOX
아 정인목소리 진짜좋네................다음생엔 정인목소리갖고 태어나고싶다8ㅁ8 엉엉 언니.............
sangeulee
어제 기분좋아보이던 정인이얼굴이랑 열심히 작업한 얘기랑. 계속 생각난다.
audition_truck
****scho78 77ㅑ 정인언니 노래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정인!!!!!!!!!!!!!!!!!
dolduck_7
****1365 ****8918 ㄱ ㄱ아안ㄴ돼 정인은 일커러다 ! !!
dolduck_7
****8918 ㄱ ㄱ ㄱㄱ저정인은 이제 글러먹었어 기저귀를 둘러차며
smartdemian
그냥 왕의 정인이었다면 적당한 모브캐니 싶을 텐데 그것도 아니고 은하제일검 수준인데 ㅌ 얼탱이가 업다
HenryRyecroft
브랜드 3.0 박찬정인가
HuaTuo_bot
원방「스승님께서 "정인과 함께 있는데 불량배 패거리를 만나면 어떻게 하겠냐"고 물어보시길래 솔직하게 "정인을 두고 도망간다"고 대답했더니 모두가 나를 차가운 시선으로 보기 시작했다...」
H_akaru
****iru 막 저보고 헤키루님 부계정인줄 알았다고 흑흑
junghwantaekrps
앞에서 아무 말이나 움직임이 없길래 슬쩍 눈 떠서 보면 묵묵히 술 한잔 마시고 있는 열이일 것이다. 한참이나 아무말 없다가 한 마디 하는 열이. 누구나 다 정인 한명쯤은 마음 속에 품고 살지 않겠소. 택이는 불행 중 다행이라고 안도하면서
ycd10038
****1365 제인장은 정인이손ㅁ빨.....이라구요^^...원래 저렇게..안생겼는데 크큭.. 눈물쥬륵ㄱ...쥬륵
wltn8918
****uck_7 아시잘ㄹㄱ뜬금엊이웃겨 갠찬니 정인이 방광?
mangobu_ee
****uck_7 ㅁㅈㅁㅈㅁㅂㅁㅂㅌ트위터는당장수정버튼을만들어ㅑ야한다 ㅌ 아앆 커뮤넘이뻐 정인이프사넘이뻐쪽쪽ㄱ쪽꼭갈게♥♥♡
iretm1901
****aco 안녕하세요. 칠레캥거루의 부계정인 브라질에뮤입니다.
iretm1901
****ondslater ****ks999 안녕하세요. 칠레캥거루의 부계정인 브라질에뮤입니다.
HideyoshiPhilia
****in 그 부분은 제가 야전에 가봐야 알겠네여 근데 일단 수직손잡이는 적극 도입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편제상 현역부대도 망원 스코프가 소대당 1정인가 분대당 1정인가 편제는 되어 있어요, 다만 그게 k2 규격에 안 맞아서 안 쓰는 겁니다.
junghwantaekrps
택이는 뺨이라도 맞을 생각하고 말한 거겠지 시집온 첫날에 남편한테 정인있다고 말하는게.. 그런데 그러지 않고서는 시집 오기 전날 밤에도 봤던 환이 얼굴 생각나서 배길수가 없는거. 눈 꾹 감고 벌벌 떨고 있는데
junghwantaekrps
택이 열이에게 시집 와서 첫날밤에 마주 보고 앉았는데 택이가 자기 옷자락 꾹 잡으면서 입술만 깨물고 있는 거 술 한잔 마시면서 가만히 보고 있는 열이. 택이가 결심한 듯이 말 입 열면서 말 꺼내겠지. 사실, 정인이 있어요.
korayuko
****ium0931 정인? 정인어
junghwantaekrps
고전 열택환으로 열이랑 택이랑 어쩔 수 없이 정략결혼 비슷하게 했는데 알고보니 택이 정인이 환이었으면 좋겠다. 열은 그거 알고도 묵묵히 가만히 있었으면...
puchipu_S2
뻘하게 이 이모티 정말 요즘 내심정인..
Mafia_Oracle_B
****a_Eagle_HD 형이 하는 것을 진지한 표정으로 지켜보다 깍지낀 형의 손등에 가볍게 입을 맞추고 불안한 눈빛을 하며 소인은.. 아직 받지 못했소. 내 정인의 심장을 받고 싶네만, 과연.. 언제쯤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소.
minsung421
공지/NOTICE 정인 -톡톡 Feat. San E San E가 피쳐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Loveoj_OJ
장옥정 張玉貞. 천민으로 태어나 조선의 지존 이순의 유일한 정인으로서, 정치적 동반자로서, 당대 최고의 지성 집단인 서인의 정치적 공세를 온몸으로 받으면서도 당당히 한 시대를 풍미한 매혹적인 여걸.
Mafia_Oracle_B
****a_Eagle_HD ...소인의 심장 역시 그대의 것이오. 자신의 것도 아닌 것을 과욕을 부려, 본디 주인에게 돌려보내지 아니하려하였다는 것이 참으로 부끄럽소. 나의 정인인 그대에게, 그대의 것을 돌려주려하오. 내 심장을 받아주겠소..?
6candy_
****dy_ 정인 앞에서 다른사내 찾아가겠다는 소리나 하고. 방지 말에 다른사내는 무슨 우리 도련님이신데하고 투덜대면 방지 눈 가늘어지는 거 방지: 우리 도련님? 무휼: 그래, 우리 도련님! 방지: 우리? 무휼: 어.. 음.. 우, 우리 방지야?
DO_HANZ
정인 이번 신곡 노래 조아
dustxbns
****l725: 끝없이 돌려지면서 니 정인이 너와 애를 버리고 잘 산다는 세뇌도 계속 당하니까 오해로 인한 배신감과 절망이 쌓이고 쌓여 결국 다 놔버리고 비척비척 일어나서 옆에 놓인 마도옷 주워입는게 보고싶다. 뱃속 아기는 건향이 마족한테 …
daol_bot
공지 '이다올 프로필' 하고 말씀하시면 다올이가 자기 프로필을 띄웁니다. 답하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으니 주의 바랍니다. 다올이가 정인이라는 말에 너무 즉각 반응 하니..무, 무시 하세요잉?
duddl725
끝없이 돌려지면서 니 정인이 너와 애를 버리고 잘 산다는 세뇌도 계속 당하니까 오해로 인한 배신감과 절망이 쌓이고 쌓여 결국 다 놔버리고 비척비척 일어나서 옆에 놓인 마도옷 주워입는게 보고싶다. 뱃속 아기는 건향이 마족한테 돌림당하고 탁기에 절어서
doojin_bot
정인이형!빨리 와줘요! 다올이형이 다쳤어요!!
Kike_FF
도령 : 정인아..우리12시에일어나자^^ 꼭열두시에유안님언약식감니다꼭갑니다둘이같이감니다
kokokk_m
우리 정인이 곧 2만트구나 진짜 사랑해
Kike_FF
도령 : 정인아 밤새자 우리 못일어나 나 : 아..아...... 도령 : 언약식가야지 나 : 아..아....
JWC_calli
****t_Sadeye 아, 쉿쉿. 비밀이오. 내 정인은 걱정이 많아서. 웃음
Heart_Sadeye
****calli ...그렇다면 다행이오나, 혹 정인께서 걱정하지 않으실지....
Ok_Dd_
****_POP 울지마 정인 쓲쓲
Lawrence8v8
****9sss 네8ㅁ8!! 정인님은 공부하고 계실것 같아8ㅁ8!
Ok_Dd_
****_POP 정인시ㅣ그림으로보는 켄마최고<
ZiHo_PICH
****PICH 내 정인은 추위를 잘타는 체질이였구려. 따라서 장난스럽게 말하고는 허리와 등 쪽에 손을 둘러 당신을 품 안에 집어넣어 강하게 안는다.
ZiHo_PICH
****PICH 정인, 정인... 조용히 중얼거리곤 고개를 끄덕이며 입가에 미소를 걸었다. 그런 일은 없을 거라고 믿소이다. 나 또한 자네를 떠나지 않을 것이오.
CHW_PICH
****_PICH 그의 말에 단호하게 고개를 저었다. 감히 상상할 수도 없었다, 그런 일은. 어찌 소인이 그대를 떠나겠소이까. ... 하늘 아래에 단 하나 밖에 없는 정인인데.
CHW_PICH
****_PICH 우으... 그와 시선을 마주하다가 급하게 바닥으로 떨구고는 그의 옷자락만 만지작 거렸다. 아무래도 제 정인은 사람을 홀리는 재주가 탁월한 듯 싶다.
wan_nlok
헉ㄱ 초회한ㄴ정인가 터덜ㄹ
BOBnJIM
U정인.호라는데 들을때마다 전남친 이름이랑 겹쳐서 놀란다..
siru_matsu
새벽에 정인노래 감성터진다
dowanL_PICH
****d_PICH 궁금하다. 신나는 목소리로 자네 나와 같이 가지- 잠시 말을 멈추고. 아, 정인이 있다고 했지. 나 혼자 가야겠구만...
_allisnothing
정인노래듣고잇으니가기분ㄱ넘좋다..왤케잘부름..
dowanL_PICH
****d_PICH 얼굴에 상상도 못한 표정이 있어 놀리듯 말한다. 허, 이거 정인없는 사람은 서러워서 살겠나-.
un__center
****center '착하다..우리 방지' 그걸 알 턱이 없는 무휼인 귀 옆에서 웃기나 하며 정인 대하듯 다감하게 방지를 다독이는데 방지는 이상한 기분에 무휼이 가슴 퍽 치며 품을 벗어나겠지 순식간에 거부당한 무휼이 혀를 끌끌 참 '하여간 까칠해'
Pleased_PICH
****ICH 누이나 정인이 없으니 아무래도 어머니께 드려야 하겠지. 옥을 손가락으로 문지르던 치는 배래에 노리개를 넣어놓고는 네 물음에 고개를 돌리었지. 해 본 적은 없구나. 어찌 묻는 것이냐. 네가 말한 광대나 보러 가자, 요야.
__Jonnassibal
****1014 아잰장저짤 다래쌤을 본 제표정인줄
Kirin_CHR
oO 정인인가
HY_PICH
****sed_PICH 선물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누이나 어머니, 혹은 정인같은 상대에게도 좋겠지요. 그들이 착용하면 그것을 자주 볼 수 있으니 좋지 않겠느냐 물으며 좌판대를 둘러보더니. 형님, 혹시 귀고리- 해보신 적 있으시오?
Fedori_COS2
미운정인거죠..
cloud_PICH
****ng_PICH 손 끝에 닿는 낯설고도 따뜻한 감촉에 움찔하더니 이 몸이, 령, 그대를..., 나도 모르게 많이 좋아하고 있었나보오. 부끄럽다는 듯 샐쭉 웃으며 이젠 나의 정인, 령.
milkypoki
아냐.. 걍 정상정인 ? 거 그리겠읍니다..
leeijnki
****luenight: 첫날부터 이렇게 잘 맞아도 되는 건가요? 돈스파이크, 정인씨와 함께했던 <토.정.비결>!! 웃음과 감탄과 식욕을 불러일으켰던 시간이었죠?: 다음주도 기대해주세요~
leeijnki
****luenight: 뒤도 돌아보지 않고 떠난 정인씨.. 그래도 돈퐈의 종신계약 싸인은 받아냈슴다~ 이제 철컹철컹!! 푸른 밤에서 벗어날 수 없어요 돈퐈... 화난 거 아니죠?
leeijnki
****luenight: 쫑디와 돈퐈.. 이렇게 대놓고! 티나게! 좋아해도 되는겁니까!! 정인씨한테는 쉬잇.. 두 남자에게 피로회복제가 되어준 고마운 이재은 아나운서~ 새벽까지 파이팅!!:
qhrusxhrl
정인네 히나타 멋잇대서 캡쳐짤 보내줄랬는데 폰이라 없어.... 얼른 보정하구 폰으로 옮겨놔야게ㅌ따
leeijnki
****luenight: 마치 집에 온 것 같다는 정인씨~ 이젠 집 비우지 마세요! 오랜만에 다같이 뭉쳐서 더 좋은 시간이었죠? 다음주에도 돈퐈, 정인씨와 함께할게요~
II_II_VII_
****juny0324 정인님도 잘자요☺️
ZiHo_PICH
****PICH 당신이 환하게 웃는 것을 보면 저도 눈을 접어 웃는다. 얽힌 손가락을 꽉 붙잡으며 조용히 나직하게 당신의 귓가에 중얼거린다. 성균관에 들어와서 사형을 만나고 정인이 될 줄 그 누가 알았겠소. 감사하오. 영원히 감사할 것 같소이다.
krisyang11
****uck_7 헛..정인님커뮤였나요 둑흥
insame_
****amine1229 산도스에스시타탈로프람인가 그거랑 로아제팜이랑 밀타정인가 이렇게 세 종류 약 먹읍니다..
eunjin304
요새 들을거 진짜 많다... 정인 노래 듣고 울뻔.....훠우..
CHW_PICH
****_PICH ... 그... 흠, 흠...! ... 우리 이제 정인인 것... 맞소...? 안절부절하는 듯한 표정으로 물어보면서 긴장한 채로 그를 쳐다보았다. 아니라 하면 바로 이 자리에서 뛰쳐나가리라 굳게 다짐하면서.
junyjuny0324
****nghaessda 정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