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inhwa_
내인생에서 이정도로 노력햇는데안되는거 토익이처음..
leeinhwa_
내앞에서 토익의 ㅌ이라도 꺼내면 심한말해버려야겟다..
52axz
카페왓은대 옆자리 인갠즈들 토익얘기 해서 자살하고 싶다 😂
harang_i
****01all 저도 너무 궁굼해여 토익학원 8회짜리를 두번빠졌는데 마지막날인 오늘도 빠지고프뉴
JJashell_h
다들토익모의시험본다구나가네
likeesper
****MNA_97 구냥 차라리 경력직 원한다고 말해 하 진짜 스트레스예요. . . 내학점. . 내토익. .
qazawsws
****_yehh 토익책 라면받침이 되었다고....

토익 점수 시험 공부 영어 토플 해커스 많다 2월 2016년 꿀팁 활용하는 binyou_1

nabbruuu
멛호야 토익공부 어떠케해..? 빠기
ing_kun_fg
****you 저 이번달 토익시작해서 계속 어버버 엘씨 하나도 못알아듣게써여..특히 막 딱딱한 어투... ?????? 하다가 끝나는.. 스트레수
nunu_0518
****o94577859 ****yHee8 ****totheprsent 초에는 설날껴서 시골갈 것 같고 1314도 선약에 막날은 토익에 100일이라 눈물콧물 저 세날짜로 가능하다면 하구 안대면... 3월로... 개민폐
potatojonmat
ㅏ ㅁㅊ 큰일났다 학교에서 토익본댘
shshin0320
****6gw 제 응원 덕에 힘난다면 다행이에요! 겨루님 토익 어려우시겠지만 조금 더 노력하면 꼭 좋은 결과 나올 수 있을 거에요><
amuk22
****4me: 토익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보인다… 토플로 고통받는사람
hysu14
으가아앙어아앙 어탐인데.... 토익 보눈데 돈을 써야 준다니 ㅂㄷㅂㄷ 차라리 라인에서 사고말지....

shshin0320
****6gw 토익공부하시느라 힘드실 거 같아요힘내시고 공부 열심히 하세요! 파이팅!
00c8888
****6gw: 토익 공부하기 시러엉어흐으윽으으응으
haf9877
아오 광고카톡왔는데 광고인줄 모르고 상태바 미리보리보다가 토익이래ㅛㅓ 식겁함
gr_16gw
토익 공부하기 시러엉어흐으윽으으응으
Thee_mud
스토익계 아님 짐승계 / 키 180이상 / 몸 좋음 가슴크면 가산점 / 이목구비 뚜렷하고 시원시원한 생김새 / 갭모에 여캐는 다 소중하지만 굳이 꼽으라면 글래머가 좋음 #치이는_요소를_말해본다
mamialfonsina
****_bot_3: "영어회화도 잘 못하는 세대가 우리에게는 토익 900점을 요구하고, 졸업만 하면 정규직 일자리 꿰찼던 세대가 우리에게는 높은 학점과 온갖 스펙을 요구하더니 그나마 주는 일자리도 비정규직” #2030세대의_분노
Ppengmi
****ar2k 흐레ㅔ기ㅣ쓰레기ㅣ . 토익얼마정도하구 언제봄...?
KimMar2k
****ar2k 카카오페이ㅣ로 토익 결제하면 다 주는거에여!!!!!
Ppengmi
****ar2k 토익공부 하나도안함
KimMar2k
****gmi 존ㄴ나 토익보자ㅏ ^^^^^
Ppengmi
****ar2k ? 토익...봐야하나..?^^..?.?.??.?.??
KimMar2k
님들ㄹ 이거봐!!!! 토익ㄱ 봐야했었는데 개꿀 어탐 이모티콘 !!!!!!!
ing_kun_fg
토익 LC 죽여버릴까
_Psyel
****0 저 토익보러 가요.....
DavidDHKK
상술 참 너무하네… 내가 토익을 볼 일이 없잖아… 😒
hiji_kana
****y3_aile14 키커인데 잘못썼어 근데 이거 하나는 토익쌤 줘야해 영어 듣기 내기에서 졌거든
3secondslater
****1000_ 토익은 원래필수에요오... 900은넘겨야해요오...
RokArtel
토익 3일 공부하고 830이네 자살
3secondslater
수능영어 오랜만에 보니까 울렁거릴려고해.. 토익공부좀해야지
B506_birght
아 나 이제 다시 공부하러 가야지...토익 만점 젭알
ysy28750907
****lsrud0710: 새벽 2시 전에 잠들기. 일주일에 한 번만 지르지 않기. 도면 출력해놓은 거 다 완성하기.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 기르기. 운전면허, 조리사 자격증 따기. 토익.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양자론 재수강... #신년계획 #…
pone97
토익600을 못넘으면 졸업을 안시켜준단다.. 라니
bitehailey
나는 토익을 왜하는가 이것이 진정 내 취업에 도움이 될것인가 고3때 적성검사 강의를 들었지만 온니 정시파워로 대학문 통과했던 나는 또 뻘짓을 하는것만 같아 쯔증이난다
D_on_the_brigde
****ngnim 토익이 음식도아니고 한번으로 끝내고싶다구
HeroRCM
구매자 없이는 프로덕트가 존재할수가 없어요....토익 말고 경제학도 좀 공부 해봐...
ysy28750907
****oodal: 될 대로 돼라... 올 해 자격증 딸 수 있는 게 업슴.. 토익도 당연히 못 따고 아니 토익은 시험 치는 건데 거의 만점이 아니면 의미가 없어... 그러니 조리 자격증을 노린다
soh_latte
내 토익 이래도 괜찮은가
Digun_
****i_ 토익이 상대평가애오...
Digun_
****i_ 님님 2월 중순에 치는 게 낫다구 하시던데 쌤이.... 2월 말에 전국 영어쌤 토익 다 치자나
exo_dds
손시령... 이번주 토익 넘 보기 싫단..... 토익 점수 빨리발표햣스면...
__Prussian_Blue
****UV_YOU 다른거보다 비싸긴 하네 토익은 4만했던거 같은ㄷ
pmj_haru
7분만에 토익공부 포기한것..?
choice_function
대학에서 교양국어나 교양영어 듣는 것도 외부에서 인정해 줘야 되는데 그냥 학점딴 흔적으로만 치부되더라. 인생의 낭비이자 토익 토플 주관기업의 이익이지.
LaLunaDella
토익 공부는 해서 뭐 하니 사상이 그따위인데 블락합니다 ㅃㅃ ****T3
likeesper
나 토익 과외좀 해주실분 빠가사리예료 파트34 폭격기고 문법은 아무리설명해줘도 답을맞추지못해
stably_exo
와 3시간 지났자,,,,,,,와서 3시간동안한거라곤 토익 50문제풀기..
hoyeon_419
****n_TLeaf 토익 죽었으면
RUMI8429
쵸로마츠의 자격증은....음....토익 500정도인가
lucien_desu
****27 웅웅 그건 맞아쿠겝마다 기준 모의토익 점수 있는데 그거 넘어야 통과될거야:3근데 그렇다고 겁먹을것도 없으 300점은 다 기본으로 넘으니까오티는 개인취향이긴한데 안가도 상관은 없어 미친듯이 과생활 열심히할거다 아니면
Onion_TLeaf
2월 시험끝나면 3월에 다른시험 또있고 그거끝나면 중간고사고....그사이에 hsk랑 토익이랑...보고나면 기말ㄹ고사...아....<-<
Onion_TLeaf
응크크킄토익도해야하는ㄴ구나
whereismylife95
토익 5점 떨어져써...
_non4me
토익으로 고통받는 사람이 보인다… 토플로 고통받는사람
amuk22
아 ... 왜살지 토익시밤
doran_09
일단 토익은 100퍼 봐야함..
doran_09
4월에 토익 보고, 7월 다시 JLPT보고, 또 봐야할 게 뭐지.
_rolling_kid
우리 응디는요. 육군사관한교를 다니시는 멋진 남자친구를 가진 취준생입니다. 요새는 토익점수가 안나와서 고생하는것 같은데 열심히 학원다니고 갈망하면서 공부하는만큼 언젠가 원하는 점수를 얻으리라 믿어요. 좋은곳에 취업 되길 빈당~ ****_soo
dearyeun
화장지우고 화장실 갔다와서 토익 풀어야겠다
homo_topy
****vewillkme 응응... 수료 상태에서 나중에 토익점수 내면 졸업되는 그런 제도는 없닝...
homo_topy
****vewillkme 헉;; 토익 다시 봐서 내면 안돼? 다음 학기에라도 졸업하길...
dphwsxhsz
하... 좀만 더 뒹굴거리다가 토익공부해야지
manghui_kang
****892 난 토익을 최소600점 넘겨야 필수 교양과목이 해결된다 근데 올 하반기에 토익 개어려워진다는
DrmgJay
오예 토익 선방!!
4_miny
와아아 토익 목표점수넘겼어~! 아직 부족하지만 그래도 기분좋다~~~!!!
camus_0327
****st 나 학교에서 토익 어쩌구 해서,, 그거 마치자마자 갈게~!
LoveWith_rest
****with_S2 이번달에 토익 시험이 있어서... 집엔 네가 있으니까 공부가 잘 안 되거든. 그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어준다.
hoyeon_419
아 토익 시험공부 언제하지.. 먼산
Night_to_you
****t_to_you ?아니 뭐라고 쓴거야 모의토익.....입학토익이라고 하네
ir_heero
****_KOR 넴넴 토익보고 바로 거창행... 이긴한데
bellojyjdari
잘봤다고 생각했던 토익이 역대 최악이여서 충격먹음.....와.......
RB_riben25
****by_0214 쥬거벌인다 그쵸 더군다나 2월달에는 면허시험이 어려워진다고 해서 잔뜩 몰렸을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쉬엄쉬엄 딸려고요! 앗 토익...맞아요 해야할텐데 공부 쉬었다가 다시하려니 너무 싫어요8ㅁ8
vanila12052
****ots 네ㅔ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8ㅁ8..,,.! 지금ㅁ은.. 꼭 토익ㄱ 800찍을수있길ㄹ...목표로..ㅁ!!! 허헉 네ㅔ넷 나중에 임상에서 봬요..,,..! 두근두근
otdsots
****la12052 시간 많으시다면 컴퓨터 자격증이라던가 그런것도 따시면 재밌을 수도 있고요...는 근데 사실 간호사는 우선 토익과 학점이 짱짱이라서....
LoveWith_rest
부가설명 주인인 저는 학점관리, 토익 점수 등 소위 스펙쌓기에 열중인 흔한 대학교 4학년. 스트레스가 많고 수인에게 휘둘리기도 해요. 나 왔어-.
otdsots
****la12052 우선 800만 찍어가신다면 마음이 아주 편하실겁니다....! 토익비도 사실 가격 꽤 되시고 아직 전혀 급하시지 않으시니까 천천히 모의고사라던가 공부하시고 보세요!!!학교 가시면 토익비 지원해주는 경우도 있고요!!!
vanila12052
****ots 치ㅣ치료적ㄱ..의사소통... 메모...... 알ㄹ려주셔ㅕ서 감사합니다....토익...탈주닌자 안하구 열ㄹ심히할개ㅐ욧.... 주룩
_yang_man
토익토플 높으면 내가 너네 회사에 지원하겠니?^^
SEI_piyo
모의토익 안보면 장학금도 안줘 .. ㅈㅈㅈㅈㅈ
SEI_piyo
대학에서 뭔.... 뭔....토익 뭐시기가 왔는데 아니 영포자한테 대체 뭘바람?
Crux_crucis
무슨 할 줄 아는 언어가 하나도 없니.. 일단 계획은 수능공부하면서 토익이던 토플이던 만들어놓고 수시 붙고 노는 기간에 일어공부하는건데 현실은..
violet_7676
후엑 토익 좀 듣다가 언라해야지88
drexlereyes
****ky_: 스트라이크존 범위 내의 얼굴. 스토익한 부분과 감성적인 부분이 공존한 성품. 그리고 인텔리에게 약하다. #치이는_요소를_말해본다. 3요소를 모두 갖춘 명루. 명장관님은 직격타.
giraffe0210
흑흑 저번에 토익본거 백점올랏다 다음에 졸업할수있겟구나
82_1224
****__97 모의토익 열심히 풀었는데 제일 낮은반 들어가쏘...헿...근데낮은반이 학점따기는 좋더랗!!!!!
JongEey
미췬 토익봐야되는데 완전공부하나도안하고잇엇음....
galgaungintales
아 다시 생각하니까 빡치네 아까 토익학원 강사님이 나보고 씨 목소리 감기걸려서 이상하다고 맛갔다고 다른 수강생들 다 있는 곳에서 '안녕하세요'해보라고 한거...
LipA0S
모스마스터랑 토익 준비하려는데 강의 고르는 게 더 복잡하쟌
by632
아..그러ㅔ나도토익공부해야하는데...하고시작도안햇네ㅅ 나가뒤져라엘랑새끼
Dailylife_Draw
****0406 토익..힘내세요!!
002_0406
빨리 토익 마저 듣고와..... 나레기 빨리이이이
yourjeong__
헉 토익 인터넷접수 사진등록 어카지...;ㅁ;...;ㅁ;;;ㅁ;ㅁ;...스캔ㄴ이없는데...아..
Nezsue
****n_kr: 네즈넴 치트키 적당히쓰세요.... 졸시도 1학기에 아 그냥 한번 쳐볼까 이러고 붙고 토익도 문제집 한번 안풀고 첫시험에 점수넘기곸
ANGAEBI
토익장학금 낼 들어온다넹
Yuzin_kr
네즈넴 치트키 적당히쓰세요.... 졸시도 1학기에 아 그냥 한번 쳐볼까 이러고 붙고 토익도 문제집 한번 안풀고 첫시험에 점수넘기곸
yourjeong__
Aㅏ 토익 시험장소 다 어디있는지 모르겠어...^▽^;;;;
teddyjinilove
와씨 토익 개망괜히 봄
chapssal_d50
토익 첫 시험 580점!!!!!
hoS2mil
내가 토익 공부를 안하는 이유 = 졸업조건만 맞추자 주의인데 솔직히 이건 공부 안해도 넘겠지 싶어서 결론은 미쳤다
snowseol01
드디어 토익 800넘김.....힘들었다... 한달만 더 하고 900목표로.....<-<..
doburmZzang
****_1016 오늘 듣고 왔는데 막 토익이랑 교양이랑 다 들었는데 나 졸업할수있을깤 하
jamong_love
사실 동아리에는 토익공부하느라 바빠서 유니티 공부 못했다고 했지만.... 덕질하느라 못함^^
opal8o8
와 토익 35점 올랐다! 억지미소
002_0406
****_39 아나 나 토익 문제좀 풀고 오라고 갈겨줘... 이러다 메이플도 못할듯 3월에 공부 안할듯 미침
shilby_0214
****iben25 아 맞아요 12~2월 정도 까지는 사람 많을 것 같아요! 근데 그 때가 한가하기도 하고!! ㅁ 9 저도 토익공부 해야할텐뎅.. 일단 집에 있는 문제집이나 풀어보려구요!!
__Frost_d
****ler11 응응 너 자대인가? 공대가 사실 먼가 더 많긴 하지만 기초교육원쪽에선 에이스사업단 이래서 모집하고 돈 뿌리는거 애들 지원 잘 안해서 기준만 맞으면 거의 되니까 잘 보구 모의토익도 여러번있고 근로도 되면 좋고!! 화이팅!!!
002_0406
****0406 다이 die 이거 아니야요!!! 으어어어 나레기 토익들어.....
002_0406
트윗하며 멀티로 토익을 듣는데 다이라는 단어를 듣고 시카다이를 생각한 나는 진정한 덕후인건가....
uglyevil
ㄴ나..토익준비같은것도해야하나..운전면허랑....
mturngatekeeper
해야할 일은 토익 접수. 금요일 마감 일 2개 하나는 귀찮고, 하나는 쉽다
myuzing
토익공부랑 애니감상은 같은 시기에 하지 말자..... 점수 떨어짐
silhun931
토익 없어졌어ㅓ 아아아ㅓㅏ아난돼ㅐ으아너아여애 아아어ㅓ아아어
_aheat
대학교를 3번 옮기면서 느낀건데 정말 높은 학교 아니고서야 취업할때 입장은 같다고 생각함... 성적 잘받고 토익만점 받고 하면 내동생처럼...
_1280091710621
토익 때려쳐!
blankoneroom
****in_the_best 나는... 그런거 안 해도 넘 잘 쳐자....... 토익노트 : 어이어이 일어나 켠....
odendaikonumai
일반적으로 얘기할떄 영어검정 3급이 토익 200~400점이라고.. 영어검정 4급 이하로는 아예 토익 점수 환산 자체가 없음
A_manggg
토익ㄱ꾸
BaRam106
****_S2 토익 돈 보낸거 확인 전화 할려하는데 겁나 안받아
qldtl_04
학교 어학ㄱ 프로그램ㅁ...? 무튼 거기서 전화왓ㅅ는데 영어 공부할 생각은 잇엇지만 난 회화를ㄹ 공부할거지 토익은ㄴ 준비할생각이 없ㄱ습니다...눼...
twosky_
스트라이크존 범위 내의 얼굴. 스토익한 부분과 감성적인 부분이 공존한 성품. 그리고 인텔리에게 약하다. #치이는_요소를_말해본다. 3요소를 모두 갖춘 명루. 명장관님은 직격타.
YIGUNTY
토익을 공부하다 보면 느끼는 느낌.. 외 이놈들의 언어는 불규칙성이 이리도 많은걸까......
dkffff_
****ious_426: 토익 하실분 없나요...매월 30만원 입금하는 방식인데 저 대신 하실분😅😅
precious_426
토익 하실분 없나요...매월 30만원 입금하는 방식인데 저 대신 하실분😅😅
nevlovan
오늘 토익에서 언니가 나 아직 졸업 안했다그러니까 급 아련한 얼굴로 좋을땨라그럼.. 언니...22살이잖아여..
rightedu1
국영수 및 각종 전과목 외 다양한 언어, 악기, 연기, 컴퓨터, SAT, 토익 토플 JLPT HSK등 자격증, 검정고시, 성악, 노래, 대학 전공과목 등, 여러분이 가르칠 수 있는 것이라면 힘을 빌려주세요~!!! #과외선생님_모집
nusu13
아~~토익해야되는데 아무것도 하기싫어
square_with
졸업하는데 토익만 필요한것이 아니었단말인가???****
for_secondrun
****algar_Accra ㄱㄱㄱㄱㄱㄲㄱ 토익이던 토플이던 뭐든 할수있다... 주먹쥠
YIGUNTY
토익 독학 으려워.....
for_secondrun
****algar_Accra 제가 내일부터 토익을 깨우치겠습니다.
cats_who
아... 어제 동생 참고서랑 내 토익책들이랑 사고싶었던 책 잔뜩 샀는데 오늘 왔다 행복해
kinglish99
김대균의 <토익 비법과 성공 특강> 시간 : 1월 29일 오후 2시 30분 ~ 4시30분 장소: 동국대 경주 캠퍼스 본관 100주년 기념관 *기본 250명 예약되었습니다. 캠퍼스 근처에 계신 김대균 토익을 사랑하시는 분들 오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galo_b_
****le_down_dm 88 ...! 토익!!! 영어 개가타
settle_down_dm
****_b_ 학원 가써! 요새 토익 공부하고 있어가지구
massgame
님들 제가 공부안하고 보면 토익 800점 정도 나오는데 이경우엔 문제집을 푸는게 낫나요
mh76_bot_3
"영어회화도 잘 못하는 세대가 우리에게는 토익 900점을 요구하고, 졸업만 하면 정규직 일자리 꿰찼던 세대가 우리에게는 높은 학점과 온갖 스펙을 요구하더니 그나마 주는 일자리도 비정규직” #2030세대의_분노
estrella_white
취업 염두에 두신 분들 방학마다 자격증 하나씩이라도 따두세요 컴활 모스 토익 토스 하다못해 운전면허... 제가 저거 하나도 안 해 놓고 지금 피눈물 흘리는 건 안 비밀 ><
ignore4557
토익 준비두 하구^ㅁ
Valen_Tin_88
2016년 동안 토익 900점대 전산회계 1급 학점 4.0 이상 유지 성적 장학금 받기 jpt 800점대 후반
S2x0406
****ene 으메나...아 나 토익도 해야대는데
JJashell_h
다 전공서적 보면서 공부하는데 나만 수특푸니까 언니가 옆에서 토익책 찔러줌ㄱㄱㄱ응..잘풀꺼언냐
maesil326
토익 영국발음 생각난다
ds03105
일단 수강신청 다 짰고 봉사신청도 햇으니 독서실... 빨리 토익치고 트잉여로 돌아갔으면
YIGUNTY
****591 밖에 나와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도서관에 와서 토익공부를 한다.... 젠장.
sabredance91
****eNuit_ itq자격증 + 워드 필기 + jlpt 2급. 토익 700은 너무 큰 산이다
ducwitter
모의토익 봤는데미친 점수가 개판
eleta189
일어 자격증을 따느니... 토익을 하겠다.. 일본어.. 꺼져줬으면.. 한자가 너무 싫어요..
mayeon_14
저날 토익+긱사 짐 옮기는 날...
pooky__Romeo90
****anniversary 토익 공부?? 나도 다이어트해서 취업해야지..
525_anniversary
****y__Romeo90 할거많구나...나도 토익공부해야되는데...
channprj
토익 수업 듣는 도중 깃헙이 터졌었군
3o3777
토익 백점 머독 ㅌㅌ아악
gyRod_1013
나는 토익을 해야하니 토익관련을 듣고싶은데 학점 잘 딸수있을지 걱정인데 월요일 9시보단 월요일 마지막시간이 더 낫겠지...☆
Sano_Uta
거지같은토익은 비싼돈주고 700넘겼는데 2년인가 몇년지나면 사라져
wlxo0220
뭐든 외국어 하나라도 잘하면 득보는건 사실임....내가 일어는 못해도 토익점수 부득부득거리며 올려놓으니까 과내추천 장학금받고 일본여행 잘다녀옴깔깔
Dreamcometrue_b
05. 토익공부는 열심히! ....
runnie__
****ne_star 나도 토익730 토플75 텝스650중 아무거나 넘었으면
cheezedst
토익.
5DAISU
퇴근하자마자 탐라에 추천돌던 블렛츨리 서클 틀어놓고 일하는데 야 나는 토익도 토플도 쥐뿔도 모르지만 내가 들어도 이건 아닌데 싶은 오역잌
RB_riben25
****by_0214 백수... 흐릿 제가 바로 그거에요!!! 운전면허를 딸 생각을 하긴 했었는데 1월에 사람이 많이 모일것 같아서 포기했어요 토익은... 검은건 글자요 흰건 종이라서... 슬퍼진다 앗 오후 잘 다녀오세요!
SPOON_THOMSON
이번 겨울방학 목표 : 토익 850점
hopeflows9210
본인에게 스토익하고 타인에겐 상냥한 난색계 평범남 #치이는_요소를_말해본다
shilby_0214
****iben25 시기죠..! 할거없고! ㅁ..뭐 자격증 공부나 토익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안하고 있다 오후부터 바빠질 예정이에요! 잠깐 바쁘고 한..4시감 정도..~? *"* 9 빠샤빠샤! 핫.. 네!! 아점 맛난거 드시구!
2seoung
****saintsaga 앗 배운거라고 할것도없지만 토익학원이요!사실 좀 더 쓸모있는걸 배우고싶었는데 토익이 급해서
m_m_kkkkk
나이러다가 학교졸업못하는거아니가..봉사시간채워야되고 토익점수도따야하는데 일학년때나년;; 봉사안하고뭐했냐
rlekfu__0502
****371 너 편입 시험 볼꺼여 아님 토익할꺼여?? 난 일단 토익을 먼저 준비할라고.. 이것도 대학돼야 가능하지만
bellac0305
저희 집에 진짜 미친듯이 단어장이랑 영어 학습용 책이 마는데 버렸는데도 마나.. 갠적으로 해커스 단어 영어책들 짱인 것 같아요 거기 해커스 토플 토익 단어장이 제일 상세하고 맘에드러서
Meeee_ging
****AKI_190 저 게임팩 시리즈별로 다 있어요... 요즘 할거 없어서 책->게임->책->게임->토익->책 이것만 무한의 알고리즘
zukafuji_elly
****ycho 토플... 난이도가 장난이 아니라던 그 토플!! 힘내세여.. 전 토익만 해봤어여....
Gwon17_
토익 첨 시험보는데 700점만 나와도 감사하겠다
Ryoe_Tang
****k0 토익장소 변경이 어제까지... 크흡....
bellac0305
****k 토익은 잘 모르겠는데 토플은 진짜 어려워서 리스닝이랑 스피킹 실력을 탄탄히 다져놔야 고득점이 나오거든요 글도 많이 읽어보고...
wlsdk
****ac0305 음...그럼 대강 단어&숙어나 긴 문장들 위주로 보다가 익숙해지면 토익이나 토플공부로 가야겠어요!! 몇개월만에 영어공부인지... 조언 감사합니다!! 나중에 셜록 영어자막 다운받아봐야겠네요
KuroKazu_
으앙...너무 피곤해서 토익수업 자버렷어....
Cooing_S2
뀹.... 토익 정기시험 언능 잡아버리고 공부 해야 정신처리려나.... 핳 토익하고 글써야겠어여.... 아 괜히 조직물×짝사랑으로 잡았... 이걸 또 엎어버리기엔 시간이...
Hoit_UN
아.... 수업듣기싫다... 토익... 죽었으면....
Nar0710
토익을 먼저쳐야하나 토플을 먼저쳐야하나 텝스를 먼저쳐야하나
Cocoa_0_0
학기중에 실습나가는거 안 가고 1학기에 졸업학점 어느정도 끝내고 토익 다 끝내는걸로 학기중실습은 2학기에도 있으니까..
tjdrua9043
****___ ㄱ그거 필수거든...? 듣기 문법 둘다 토익에 나오니가... 얼른와요 삼월님! 벌금이 불어나!
sinak0
****_Tang 토익을 서울서 보면되겠네
barimel13
다 쓴 토익책은 버리고... 집갈땐 medical terminology랑 토익책두권 가져가고..
RokArtel
오늘 발표되는 것: 토익과 데레스테 이벤트 등수
barimel13
오 토익성적 오름
kino_36
학교 + 학교 과제 + 병원 실습 + 실습 과제 + 토익에 시간남으면 알바까지 할 생각인데 나 살 수 있을 것인가! 살아남아라 키복치
kevina827
아나....토익ㄱ패스...회화수업들으러가야지..
toeicamp
토익점수 이제 오를때도 됬쟈나..☆ 토익점수 발목잡는 문법 총정리 2탄★
04LeeGH_
****7287 학 저도.. 토익도해아하긴히는데... 흑흑 일단 졸업시험안치려구 자격증부터하려구요........ 졸시를 안치겠다는 의지...!.!
YJ_JAYZ
****Taku: "토익 100점 받아!" - 심한 욕입니다. 마치 수능 하루 전 고삼 앞에서 연필을 떨어뜨리는 것과 마찬가지지요 "토플 100점 받아!" - 나름 응원입니다
YJ_JAYZ
****Taku: 토익 공부 하시는 분들, 파이팅! 열공해서 꼭 100점 받으세요!
jk02147
토익만 안가게 해주세요. 수학 풀라는데까지 풀어놓을게..
ohsorrydd
****_gol 아 저 근데 한번 시도해봤는데 한편 보는데 세시간 걸리더라구요 큨 대사가 넘 빨리 지나가서 일시정지 재생 일시정지 일시정지 808 !!!!! 이상하다 중국드라마를 보는데 토익점수 오를 것 같구요😂
JayL38
토익 유효기간 지나면 성적 조회도 안되는구나.... 다시봐야되네...
b_consid
나는 그냥 토익이나 한국어처럼 평소에 알던 거 하는 줄 알았지..... 기초 지식은 개뿔 한 달만에 어문회 2급이 장난이냐고... 시험을 쳐서 떨어지느냐 미리 포기하느냐의 기로에 서있다..
Alesssso
****_nanda_ 방학이니까,,, 음,, 토익하자^^
roppds
****noahh 헉!!! 우왕 북미!! 영재님 넘나 멋지십니다..전.. 토익학원에서 썩고있습죠.. ^_T 영재님과 상당히 비교되는 부분!! 헤헤 영재님 북미에서도 열덕질하시는 모습 넘나..보기좋습니당..S2
Mintmocha14
****ssso 시중에 문제지 많이 팔구... 해커스에서 매일 모의토익으로 배치고사 보던데 그거 정확한 점수는 안가르쳐주고 반만 추천해줌 그걸로 점수 대충 가늠 가능하지 않을까
Mintmocha14
****ssso 모의토익 봐보샘
Alesssso
****mocha14 내 친구가 수능준비햇으면 토익은 개 박 살 낼수잇댓어,,,,,,
Alesssso
****mocha14 인정합니다,, 토익 시험보면 며칠이따 결과나옴?
Alesssso
나는,,어,,,일단 토익먼저,,, 접수나해야지,,
Alesssso
****mocha14 쩐다 토익에 중국어까지,,
kawarider_all
낼출근해서 일하다 틈봐서 유럽계획짜고 원고에 포토샵필요한부분 넣고 스티커 도안확인하고 토익숙제...글른것같고.... 학원갔다와서 밤새 원고쳐라 잠깐 눈붙이고 금욜에 약속갔다가 토익갔다가 또 마감치고....십바
main_THIS_is
오늘 안에 미션 다 쓰고 내일 / 모래는 토익 최소 한회차는 다 풀고 들어가야겠다…. 흑… 파판하고 싶어 죽을것같다….. 노답 스레기 이거님… 안자고 뭐하냐?
HoneyLusk
****T_S2 헉 역시 토익 뻐킹..
clsrn8483
****h 이 시간까지 토익 공부하다가 생각나서 멘션 남겨요 😴 오빤 지금쯤 푹 자고 있으려나? 쉬는동안 잘자고 잘먹고 좋은 생각만 하고 몸 챙기기!! 알겠죠? 오늘도 화이팅해요💕
TSUBAKI_190
대학교 입학 하고나서 jlpt준비 해야겠당 대충 토익 700이랑 jlpt 1급은 해놔야지
Joe_singing
그냥 셤 직전 20분에 빛과 바람과 같은 속도로 토익책에 있는 모든 어휘를 다 봐버릴까 귀찮게 반복하지 말고
Joe_singing
오늘도 토익공부 하루에 30분 할까말까 하는데 이거 전략의 문제라기보단 슬슬 단순기억력 문제가 돼가고 있다 내 어휘력 노답
cook2_9
토익지문 읽는데 상황을 너무 빡치게 설정해놔서 웃김
fallin_eren
****21 으 나도 토익 점수 생각보다 안오르고 한국사도 해야하는데대학생들 고통..
Dearssbtob
****elShin ****ealkairos 내가 영어공부 열심히 할게.. 요즘 토익공부..를 하려구 책샀는데 오늘부터 열심히 해볼게,,, 95-98? 왔?
shk521
그럼 원거는 일단 스톱이고, 토익이랑 토익 스피킹이랑 한국사시험준비
shk521
일단 급한건 토익이랑 한국사니까 원고는 6월에 마무리 하는걸로하자
kodanidaehan19
영화, 음악, 운동, 다이어트, 건강, 독서, 토익, 건강, 스마트폰, 문학, 스포츠, 디자인, 부동산, 재테크에 관한 새로운 정보 등에 관심있습니다 #self_intro
jojorrang
매일 토익..두 끔찍
Rigentem
****eFX 지금 영어는 잠시 손놓고 일본어만 보고있어... 졸업조건이 토익 650이상이라 영어도 보긴 해야해서 지금 책을 보고있긴 해
shutupnletssex
헉 이번쥬일여일 토익인데공부 하나도 안햇내 걍 다음달거 열심히 해야지 우왕
vpfmakxk
그냥 갑자기 동기언니가 휴학하고 토익준비한다는말듣고 아는 언니가 피아노과 졸업하고 회사 취업한다고 이력서 쓴다는 얘기듣고 갑자기 회의감 드는 기분이다
Hien_yui
****_yui 토익은 더 싫다 와아아
ohohohbubble
수능 어휘랑 겹치는거 맘아서 다행이지 토익했으면 자살할뻔 넘 하기시러
GN_lee0758142
하 12시간 뒤면 토익점수 발표네..
kim_jamong_
자 내가해야할일 정리하자면 국장이의신청 학생회일 그림 매일 크로키라도 피아노 아직 시작안함 알바구하기 단기든 장기든 시간표짜기 여행 및 엠티비슷한것들 이사준비 용달 가격알아보기 공부 경제학+토익 봐봐 하고픈거 해야할건많으면서 미루지말자
dosarang0112
****c_conch_bot 이번주 토익 시험 잘 칠수있을까요?
rkqlthdbs
토익 스피킹. 내가 말하는 시간은 10분 이내인데 시험료는 7만 7천원. 너무 비싼거 아니냐 진짜... 2월 14일부터 일주일 독학하고 시험한번 봐본다!!
deuloving
****a_pat__S2 학교안에 언어고육원 ㅣㅆ는데 거서 토익 겁나 싸게 수업해준댜..싸서 이지예랑 같이 듣기러했다 선착순이라서 빨리 일어나여한두
Lamborghini_UM
일단ㄴ 토익ㄱ좀 하고 해볼까...
ShineRoute
오늘 본가애니 마저 보고 네일 하고 토익도 좀 공부하는게 목표 엉엉 그리고 뜬금없이 요리가 하고싶음
nyagyang
그래도 자고나면 친구랑 겁페무비보고 코믹프라자 갈수있다! 오랜만에 놀러가네 히키코모리 나새ㄱ1;;;; 너님 일요일에 토익
Kidult_ing
토익이뭐라고 찌밤바
Zero1720
****k_for_All 전 토익토플보다 N1이 따고싶어요 일본가서 살면서 영어랑 단절된 삶을 살래요
choi_raren
다들 언더테일 하시면서 토익공부 하시면 되겠다
dadda_abbabba
근데 토익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지금 공부하기 싫어지는 타임 왔어 숙제 미루고 막 그러는 시기 아 안돼
deuloving
내일 ㄷㅐ학겨 토익수업 신청할라거 9시전에 일어나야한다 ....
ganzot_bamboo
하ㅏ빨리 토익을 봐야 미대 다떨어졌을때 영문과 갈 메리ㅣ트가 생귀쥐
jf_rim
****ldhavenot 나도 오늘 바이저님이랑 이야기했는데 컴활도 따고 한국사도 따랰에잌토익말고 오픽따래....후
nogrno
토익점수415점 받은 고교영어교사 ..법원 "해임정당"하다는기 사가 있습니다..학교에영어교사로서어학성적및 연수이력그리고인 격소양부족 성격파탄등의 결격사유가있는 분들 철저한 관리감독부 탁합니다...
tri_ti_tri
토익 이번준데 넘나 공부하기 싫다... 파트5.6.왤케 안 오르냐..😂💥🔫
kim_sabin
해커스 토익 lc 한승태 쌤 진짜 잘 가르친다. 난 lc가 점수는 높지만 감에 맡겨 풀어서 늘 불안 했는데 그 부분을 딱 잡아주는 것 같다. lc약한 분들이 들으면 진짜 짱일 강의인듯. 강추.
haejo0
****ldhavenot: 아빠가 오늘 당신이 다니는 회사 인사과 직원들이랑 얘기를 좀 하고 오더니 토익 930은 너무 흔하니까 ! 점수를 더 올리라고 해따....이 회사 도대체 어디서 무슨 이력서들을 받고 있는거지. 여지껏 노력한건 없었지…
_damfino
아 군데 영어필교 여기도 토익토플 점수 되면 면제해주나 ㅅ ㅈ대는 됐는데
_nastycat
****sul_19_bot: 지금 다니는 토익학원 저녁반 조교가 알바뛰는 "회사원 아저씨"에요. 선생님 제자 수트입고 학원 딱 들어올때마다 코에서 코피가 땋!!!! 자켓 벗어서 의자에 걸어놓는 모습도 좋아요.♥
Kei_hye
****ee_ar 어... 벌써부터 짙어오는 토익의 향기가...
shouldhavenot
아빠가 오늘 당신이 다니는 회사 인사과 직원들이랑 얘기를 좀 하고 오더니 토익 930은 너무 흔하니까 ! 점수를 더 올리라고 해따....이 회사 도대체 어디서 무슨 이력서들을 받고 있는거지. 여지껏 노력한건 없었지만 영어공부를 할 생각에 슬퍼진다.
pretty17_jh
****han_like 참트루 왜하필이면 토익치는날
square_with
그럼 중요한건 자격증들이구나. JLPT 유효한지랑 학교에서본 토익으로 가능하냐, 이거랑 혹시모를 토익스피킹-토플등등도 들어가냐, 이거만 물어보면 될듯. 그거랑 언어학과 특성상 필수로 들어야하는것들이 이게 맞는지도.
shouldhavenot
****im 저 면허 따고 컴활이랑 그런거 준비하려구여.... 토익 점수 더 올리래 심지어. ㅌ
love_vixxxx
옛날부터 어떻게 살아왔는지 알아서 그런지 가요계 높은사람들한테 인정받고 같이작업했다는게 너무 멋있어보였다...그정도로 치열하게 살아야지 저렇게 성공하는구나...난 오늘 토익공부도 하기싫어서 두문제풀고 접었는데😢
futami_niichan
토익은 시험 몇번만 보면 금방 오르는거 아닌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