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2k1 저 개뜬금 멘션을 보니 카가리 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굴뚝 같아지는... 전에 애플스토어 갔다가 가보려고 하니 점심영업 안에 못들어간다는 팻말 보고 돌아왔던지라...크흑 |

| 슈밤 창 올렸다 현타당했어 몇시간 공부하니? |

| 혼자하니 심심해 |

| ****aaaaaaa: <백수 꿀팁>
친척: 그래 요즘 뭐 하니?
백수: 요즘은 산소를 카본다이옥사이드로 변환시키는 일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

| ****0_Key_i ... 거 참... 머리를 긁적이곤 손을 내저었다. 미안할 것 없어. 어차피 낫는 몸뚱이고. 확실히 그냥저냥이더만. 인공지능이 미안하다 하니 기분이 묘하군. |

| 워워... 님드라... 천천히 들어가여... 한참 걸릴듯하니 난 씻고와야지.. 서버까지 터지네.. 무섭다 |

| ****i67: ****ebe 제가 말투가 무지 딱딱한 편이라 무표정으로 툭툭 내뱉은 말인데 귀엽다고 하니 깜짝 놀랐어여!! |

| ****ku_tt: 크라우스에게 "내 절망을 너무 오래 보고 있지 말게. 그것은 살아있고 안에 괴물을 감추고 있으며 간사하니 기어코 자네를 타락시키려 들걸세." 하는 스티븐 보고 싶다. |
![[반동결]비나리( っ '▽')づ ⌒♥
@Starlight_Lake7 Starlight_Lake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394331234250753/4pZReWpn_normal.jpg)
| ****2_: 쥬시마츠 주식 하니 . . . ? 이것도 약스포 .. ..인가?
아무튼 저는 이만 탐라 주민 여러분의 최애컾 주식 흥하길 기원하며 자러 갑니다 쥬시나잇 . . . 총총 |

| 러브라이브 AV라고 검색하니 내 트위터가 나온ㄷㅏ... 부끄러운 삶을 살아왔습니다.... |

| 지도교수 쇼핑으로 보이나 봅니다. 제가 반발하니 분야를 자주 바꾼다는 의미라고 수습하셨지만, 어떤 대화가 이뤄졌을지 상상이 되지 않습니까. '걘 누구한테 간대? 아무개라던데? 옛날엔 아무개라더니?' 전 신청한 적도 없는데 말이죠. |

| 하니 인스타 기사 사진이네 |

| ****r_with__U: ****r_with__U 야, 방금 제보 받았는데 니들도 참... 허락도 없이 막 가져가서 이런데에 올리면 어떡하니. 신부님이 좋은 마음은 알겠다만 죽을래? |

| ****to 그와중에 신인을 또 내놓는다고 하니...... 진짜 한숨만 푹푹 나옵니다. 제발 있는가수 먼저 잘 챙겨달라고........ 진짜 방충망 이후부터 큐브는 비스트를 소속 아티스트가 아니라 그저 소속 ATM으로 보는 것 같군요ㅂㄷㅂㄷ |

| 진쟈 덩어리들ㄹ 넘친절하다..
저런것까지알려ㅕ조야하니 |

| ****n_chan ...너 그거 다시하니... |

| ****_S2 안돼 듀오님 숙식제공해드릴테니 하니아리 맨날쪄주세요.. 듀오님:꺼져요 |

| 글쓰느 ㄴ꼬라지르 ㄹ보아하니 문과는 아니게구나!!! |

| ****Paris_ 연애하니 얼른 썰을 풀어주껫니 |

| ****e6209: 진짜 이세하는 유니온에서 남녀 옷 바꿔입기 시행하자고 했을 때 막 짜증내고 화내다가 만사 귀찮아져서 턱 하니 입을 거 같은 기모찌다 쏘쿨쿨~ |
![[대운동회@N01a]를르세/ryuaa
@rrse___area51 rrse___area5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10261525061632/mGUr9vcn_normal.png)
| ****y722 대신 웹공개를 하니 이쪽으로 부탁드릴게용./// 빠르면 30일 밤 늦어도 2월 첫째주 전까진 웹게시합니다;ㅁ; |

| ****tbae92 난 오늘부터 17살 남고생으로 정했다! 다들 여고생하니 남고생할테다 여자사람대학생 |

| 혹시그거아냐? 엄마암걸려서 아빠보고나언제생각날거같냐하니가 아빠가 맛잇는된장국먹을때 맛업는된장국먹을때머그런식으로 항상생각날거같다고한거 |

| 원래 관글 찍으면 위에것에 찍히거나 했는데
이제는 네개 밑의 트윗에 찍히기 시작했다.. 뭐하니 너네 |

| ****yatee: 서로의 성격을 넘나 잘 알고 있는 부분 결국 매장소가 예를 차리며 고만하라고 하자 입 다무는 예황 왠지 12년 전 이 세사람의 관계가 어땟을지 상상이 가는 것. 되게 슬픈 장면인데 과거 행복했을 세사람을 회상하니… |

| Tweet 선팔로우시에는 멘션을 줘야 맞팔하니 이해해줘 |

| ****716_5D: 엥 모야 왜 겨털업서 조커 제모하니 |

| ****_S2 바인더에서 잠자는 유하니의 멱살을 잡아온다! 저희집 유하니 지금 백수인데...**** |

| ****ek10: 진중권이가 안철수 저격수로 발악을 하는것 같다. 이왕 날뛰는거 정의당 탈당하고 더민당에 들어가지 그랬나 싶어 안타깝다. 남들은 안까 노릇하니 공천 줄것 같던데, 남의 당이라 국물도 못 얻어먹다니..지금이라도 당적을 옮겨서 부… |

| ****M_M ****tine 상태가 위독하니 빨리 와주세요. |

| 아딘:어린 아이와 눈이 마주쳐서 웃어주니 "산타클로스야?" 하고 작은 목소리로 물었다. 아마 내가 빨간 모자를 입고있어서인 듯. "맞아. 비밀이야?" 라고하니 확 웃곤 필사적으로 "저기!! 나 엄마 심부름 잘했어!! |

| 크라우스에게 "내 절망을 너무 오래 보고 있지 말게. 그것은 살아있고 안에 괴물을 감추고 있으며 간사하니 기어코 자네를 타락시키려 들걸세." 하는 스티븐 보고 싶다. |

| ****timemoon 하니님 손가락에서 마름청순이 보이내오... |

| 뭐하나 생각나면 그냥 진득하니 풀어봐야겠다 글재주는 없으니 그냥 튓터에 썰로다가....😂 |

| 7. 하니 방송에서 진심으로 빡침 |

| ****ster 숙제부터 ㅏ구 하샘..!!!연성은 천천히 해 나도 지금은 암것도몬하니께.. |

| ****ra12: 표창원님 말씀에의하면, 새눌당이 더불어 콘서트를 비난 하였다고 합니다. 그럼 저는 새눌당애게 한마디 합니다. 지들은 국민과 소통도 못하는 주제에... 더블어 콘서트를 비난한다? 더블어가 국민과 소통하니 배 아프지? 물타기 그… |

| ****hae22 하니랑 동갑이야^^ |

| ****pe_ 아, 저는 한의원에서 했어요. 팔체질 한의원 검색하시면 잘 보는 곳, 가까운 곳, 평이 좋은 곳을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 팔체질은 체질침 맞는 게 중요하다고 하니, 가까운 곳을 찾아보심이! |

| ****ieismine 생닭이라고 하니 맛있을거 같...<
살 만져보면 탄력있고 매끄러울거 같아요 근육의 단단함이랑 다를거 같... 팔 안쪽 살 주무르고 싶네요 |

| ****_S2 유하니가 하루빨리 됴님께 찾아왔으면 좋겠읍니다... 정화수 떠놓고 기원 |

| 저녁드실 시간입니다!늦게먹으면 살이찐다고 하니,어서 드시는게 어떨까요? |

| 저녁은 들었는가 그대들이여! 아직 하루가 6시간이나 남았느니라! 저녁을 들지 못하면 남은 6시간이 무척 힘들거라 장담하니라! |

| ****ckedcake
지금까지 빌린거 다 켕님댁 유하니인데 넘 |

| 때때로 다른데, 확실한건 다정다정하다 못해 녹아내리는 다정엔 100% 안치인다는 것. 다정캐에 온순하니 조용한 애들한텐 절대 치이지 않아요..대놓고 텀인 캐한테도.
#치이는_요소를_말해본다 |

| ****kima: 정의화 개자슥 알고 보니 김머중 숨겨진 딸 보도에 대해 화내며 하지말라고 협박했던 벌갱이였다 글고 정의화는 민주노총 출신이었다 하니 벌갱이 한상균이와는 호형호제네 해서 이자슥 박근혜 대통령에게 꼬장부린거다 https://t… |

| ****inMeatball 약간 사이를 두면 더 많이 모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그...사이에 만약 대박 히반 떡밥이 터진다면 환상의 꿈... 더 많이질 수도 있을거구요;ㅅ; 저부터도 2011년 코믹콘 영상이나 재탕하니..큐.. |

| ****ISH_bts_twt 앜빼애애애앸 주의! 정신건강을 해치는 헤르츠를 발산하니 피곤한 밤에는 피해주십시오! |

| ****myB 아티움에서 살아야하니 |

| 만약 내가 담번에 하니아리를 쓰게 되는 날이 온다면 그건 우리집에 유하니가 들어왔을 때가 아닐까? 그리고 유하니 레어가 나올때까지 하니아리는 나오지 않았다. |

| ****wn0905: 160127 bazaarchina 웨이보 업뎃
곧 토리님과 인터뷰 하니 팬들한테 질문 받는다고 하네요
#에프엑스 #fx #빅토리아 #Victoria
항상 열일하는 우리 리더님
항상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 https:… |

| 제일 답답한게 그거다. 여혐 맞는데 자신이 하는 짓이 여혐인줄 모르고 이게 어딜봐서 여혐이야 몰아세우네 어쩌구저쩌구.. 진짜 눈에 뻔히 보이는데 자기는 안 보인다고 하니 답답해죽지요.. |

| ****kBlankBlak 아 이번 이벤곡기준... 통상곡은 익스퍼트 풀콤하니 SS떳다 |

| 밥 먹고 씻고 기출문제 보다가 자야지. 내일 아침에 집에 가야하니 닭발 먹고 싶다 뼈없는 닭발 |

| ****97 ㅌㅌㅌ크허........다들 주위에서 자와자와하니간ㄴ.. 궁금한ㄴ데.. - !!! |

| 160127 bazaarchina 웨이보 업뎃
곧 토리님과 인터뷰 하니 팬들한테 질문 받는다고 하네요
#에프엑스 #fx #빅토리아 #Victoria
항상 열일하는 우리 리더님
항상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 |

| ****leem 와... 온 마음을 다해 정말 거짓 하나 안 보태고 너무 섹시한 분위기🙊
막심이 내 심장을 폭행하니 레이가 날 치료해주는 기분...... 세상에나.... |

| ****1008 스팁 뭐하니 어딨니 |

| ****1903 그냥 뭉툭한 수준이 아냐 속닥속닥
습관이라 안고쳐지나봐..
전에 첫눈오는날 반신욕 했었는데 정말 좋긴 하더라..포근 하니 |

| ****_words: 당신을 향한 사랑을 담기에는
내 마음이 너무 작은가 봅니다.
이렇게 미어 터질 듯 하니.
- 이정하, 마음그릇 |

| 하니하키병 뭔가 예쁘면서도 징그럽고 기괴하고 묘하고 그래 |

| 오늘 안에 오긴 하니 |

| ****012: #알티
2016년 LOE때 B, Fam이 나눔을 합니다! 첫번째는 미니배너고 두번째는 가사스티커, 세번째는 포카에요! 뽑기이벤트도 하니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

| 너네요즘 혼마루에서 비밀연애라도하니.... |

| 맘이 심란하니 냥털이 마저해야지 |

| ****sis: 골목상권이다, 재래시장 살리기다 뭐다하면서 유통업 재편을 저해하니 불경기로 물가는 떨어졌다는데 정작 생활물가는 안잡히는 왜곡이 생기는 것이라 본다. |

| 김종인:이번 선거에서는 %%********하려고 합니다.
이종걸:좋습니다. 저도 ****%에 찬성합니다.
김종인:자, 이제 의결을 하려고 하니 그만 나가주세요.
이종걸:네. 조용히 자리에서 일어나 문을 닫고 나간다
눈물 훔치는 소리 효과음 |
![흑요[천호]
@Dark_fox_rap Dark_fox_ra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631086849863680/y7YQmZN1_normal.jpg)
| ****Uta_Bot
모습은 요력에 비례하니까요~ |

| ****er_flow 타치카와의 맹렬어택으로 고백부터 다시 시작해서 풋풋하니 새로 연애 해야죠 민폐커플 되겠구나*^^*!! |

| ****16 온제부터 하니? |

| 으하핰캌카핳에게 ..
보구 있니 1페 강비 2페강강비 트롤시프야.,?
니가 강비세워서 리하자고 하니 내가 뭘 귀찮게 하냐고 그랬지,,
그리고 니가 나보구 틔타하냐고 물었어,,
니가 찾아올거라 믿고 이 트윗을 남긴다..
키배뜨자..... |

| ****aruswalks: 여자 몸매 가지고 "들어갈 데는 들어가고 나올 데는 나온"하는 표현 극혐이다. 너희들 안구를 위해 여자 몸이 들어가고 나와줘야 하니..? 노래 가사 극 대사에 저딴 표현좀 쓰지 마라 저급하다 아오. |
![김논스 상태이상[분노/우울]
@Latte6209 Latte62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45318008737792/XqZzOrpT_normal.png)
| 진짜 이세하는 유니온에서 남녀 옷 바꿔입기 시행하자고 했을 때 막 짜증내고 화내다가 만사 귀찮아져서 턱 하니 입을 거 같은 기모찌다 쏘쿨쿨~ |

| ****_rang 너무 로지컬하니 원작 사이에 있었던 거 같은 기분이 듭니다만?? 친구분이 열일 해주신 덕분에 귀한 연성 본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하니 진짜 이뿌다... |

| 난...일본어 못 하니 누가 해석 좀 해주세요.... |

| ****l_S2__ . 고인 아냐 하이드라로 잡던데? 하니드라 연금임 |

| ****_EGG17: 페이퍼 차일드 뽑을려구 지수랑 하니두 그려따 |

| ****ckedcake: 전 소비러니까 하니아리 많이 쪄주십쇼 많이먹고십습니다 😇 |

| ****_S2 듀오님이 찾눈게 이 린다됴땅인가요 이 말세됴땅인가요 이 하니아리인가요? 산신령톤 |

| ****allcenter: 날씨가 조금씩 풀렸습니다.~ 이번 강추위로 몸과 마음이 꽁꽁 얼어있지는 않으셨나요? 당분간 평년의 겨울 날씨가 지속된다고 하니 움츠렸던 몸을 쭈~~욱 펴고 활기찬 활동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트친님들 건강하세요! |

| 와....40대가 13세 소녀를 성폭행하고 성노예로 하려고 했서 엄히 처벌해야한다더니
범행 자백+반성+동종 전과없음을 감안하니 징역 6년이 되는구나...
존경하는 판사님!
평생 썩어도 모자랄 인간인데 어떻게 감안하면 6년이 됩니까? |

| ****eValley: 가게 준비한다고 하니 지인들이 불안하지 않냐고 한다. 불안하다. 근데 불안은 삶의 기본 세팅이다. 그걸 감당하면 내 인생 사는 거고 감당하기 싫으면 남의 인생 사는거다. |

| 05년 쾌걸춘향 이죽일놈의사랑 내이름은김삼순 루루공주 조기종영해서너무슬펃서,,, 마이걸 / 06 넌어느별에서왔니 포도밭그사나이 천국의나무 궁 어느멋진날 돌아와요순애씨 여우야뭐하니 연인 황진이 환상의커플 |

| ****lock_H_kr 음, 상담의가 나빠지진 않고 있다고 하니 그렇겠지? |

| ****CS0226 ****yoon_9497 ****olic_0226 은도리뭐하니 |

| 대화를 걸어야 스토리가 진행된다 하니 일단 접근을.... |

| 물론 공식 측에서 색마츠 콤비 팍팍 밀긴 하는데 보통 잡지일러스트 보면 색마츠 많이 붙어있는게 사실 잡지 콘티를 잡지사 측에서 제작한다고 하니 더욱.....;; |

| 오늘이나 내일 쯤 포토카드가 도착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두근거리네요! 생애 첫 포카여서 걱정이 많이되는데😭 예쁘게 나와서 여러분께 나눔하고 싶네요!💕 |

| 내ㅐㅐ내가 내가 잘 하긴 하는게ㅔ 존재는하니ㅣㅣ 왜태어났니ㅣ |

| ****sai_ta_ma 헤헤 알았어요! 센새도 얼른 드셔요!! :-D밥먹는ㄷ데폰하니 눈치보여요ㅛ으힝 이따보ㅓ욮ㅍ퓨 |

| ****lo_i_lele 좋다하니 내가 좀 더 여고생처럼 굴어볼게 |

| ****ounstagram: #하니 인스타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by ahnhani_92 #EXID #HANI |

| 셋이서 처음 보는 자리에서 정환이나 택이는 좀 서먹했는데 동룡이가 아니 이 둘봐라? 너네 내외하니?????? 남녀칠세부동석도 아닌데 왜그러니 하면서 두 사람 분위기를 좀 띄울라고 술집을 감. 둘이 관심사가 마침 비슷해서 얘기가 슬슬 풀리라는 참이었는데 |

| ****_Mia__B 동갑에 미런데 쌍둥이동생이라고하니 기분이 묘해... 그렇게말하면 이야기미러랑 위로미러도... 흐릿 |

| ****eadmon: 안철수는 쓰레기통에서 나오자마자
천정배를 찾아갔어야 했음.
정체성을 먼저 구축하고
세력을 확장해야 하는데,
세력확장부터 먼저 하니
정체성을 구축하지 못했던 것.
아직 미숙하지만 지켜보자. |

| 전부 3룸
유하니가 옴
마르세우스가 옴
아리스테리아가 돌아가다가 안옴
레어카드를 먹음
-첫 2만원 끝- 빡쳐서 다시 2만원 더 끊음
그리고 레어카드를 또 먹고 또 중복카를 엄청 먹고 암튼 다 먹을 동안 아리스테리아가 안 나옴 |

| #하니 인스타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 by ahnhani_92 #EXID #HANI |

| 하니 셀카 셀렉 : 인형같이 예쁜 사진, 귀엽고 예쁜 사진, 발로 찍은 예쁜 사진, 예쁜척한 예쁜 사진
하니 기사사진 셀렉 : 인형같이 예쁜 사진, 웃기고 예쁜 사진, 의도 안한 사진인데 예뻐서 오 한 예쁜 사진 |

| 뭐하니! |

| 됴님 하니아리 쪄주ㅛ |

| 오랜만에 투이타를 하니 또 관심뽕이 차오르는구나 |
![[디페/L1]실리나잇シリナイト
@selenite_2nd selenite_2n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82622664806400/U4T8am7U_normal.jpg)
| 지금 눈내리고
매화 향기 홀로 아득하니
내 여기 가난한 노래의 씨를 뿌려라 |

| ****: 안모씨는 2012-13년에 보여주기 쇼 한번 할때마다 자기 지지율이 폭등하니 얼마나 국민과 대중이 우매해보이고 호구로 보였을까. 이제 시작이다 |

| 큐공식이 정신나가서 울적하니 정상퇴근시켜주시져 |

| ****inkim: 이제 더이상 초멘나사이 따위를 보고 싶지 않지만 이미 이 바깥에서는 그게 예의인듯 하니 내가 불편해봐야 어쩌겠음.. |

| ****_S2 일언라 하니 드리고 싶내요 |

| 일톤 크레이브 꿍꽝! 하니 죽음 |
![[물약신청]로즈아워
@SW_RoseH_T SW_RoseH_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935414706409472/1a7dP0TR_normal.png)
| ****sher ...뭐하니, 아셀학생. |

| 날씨가 조금씩 풀렸습니다.~ 이번 강추위로 몸과 마음이 꽁꽁 얼어있지는 않으셨나요? 당분간 평년의 겨울 날씨가 지속된다고 하니 움츠렸던 몸을 쭈~~욱 펴고 활기찬 활동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트친님들 건강하세요! |

| ****aersoze
부랄 두쪽과 털을 걸겠다구요?
거 프로필 사진을
보아하니...쓸만할 것? 같지
않아 보여 그 예언 또한
잠꼬대처럼 보입니다 그려~~ |

| 막콘은 확실히 가고 중콘은 간당간당 하니꺼 막콘만 선티 응모하고 중콘은 티켓팅 해야지 |

| 하니야 뭐햌 |

| 전 소비러니까 하니아리 많이 쪄주십쇼 많이먹고십습니다 😇 |

| 팝픈은 격렬한겜..
밥먹고 바로하니 배가아픔 |

| 윤동주와 김소월 시차향 패키지는 정성껏 준비해 순서대로 발송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보내고 있는데 주문하신 분들이 많아 현재 1/3 정도 보낸 상태랍니다. 한파와 설날연휴 배송 때문에 평소보다 배송이 조금 지연된다고도 하니 천천히 기다려주세요. 😊 |

| 참담할 때 머글은 신을 부르고 마법사는 멀린을 불러. 나는 대체 누구를 부르짖어야 하니? |

| 그러고보니 하니아리로만 글 세개썼네 히익 미친거아냐 유하니:? |

| #1 인생 첫번째로 본 뮤지컬 : 아마 캣츠. 07년도 쯤이었던것 같다
#2 입덕계기 : 갸륵하게도 할인을 하니 그럼 내 친히 봐주겠다고 간 충무에서 류빅이 내 뺨을 이하생략
#3 벨소리 : 진동
#4 회전문 많이 돈 공연 : 사의찬미 |

| 내 옆자리 팬들이 한국에서 #NBA 보러 여기까지 왔다고하니 같이 사진찍어주고 영어안되는 나랑 잘 놀아줬음 #swag 있는 #goldenstatewarriors 팬들! 혼자왔지만 외롭지 않았던 #orac… |

| 도검 일러레 분들.. 슬슬 우구이스마루 나올때도 되었다고 생각 안하니...? |

| ****kungies 배.신.자.😭😭 아루가 이러케 커서 섹시한걸로 충분한데 키스신까지 하니... 많이 컸네...... 감사합니다 사장님 전 이걸 원했어요...진짜처음컴백 아니에요??ㅊㅃ |

| ****es525: ****ka52 썩어 문더러지다는 표현도 과한 것 같아요. 대지에 양분이 될 수 있다는 걸 전제하니깐요...방사능 폐기물 수준이라...내다 버려야 할 듯... |
![[타니걸즈] 행쇼 ヘンショ
@Hangshow_GT Hangshow_G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68249589161984/R_q7j24H_normal.jpg)
| ****tot_wander 으으 그게 아저씨 입에서 나온말이기도 하니가 머랄까... 한국아재가 일본의 기모노를 입은 여자에게 갖는 환상같은건가봐요 넘 끔찍하다... 절레절레 |

| 글씨를 큼직하게 써버릇하니 줄여썼을때 어느정도 크기 교정이 되는 느낌... |

| ****_S2: 해나님 하니아리 신간? 김칫국 |

| 해나님 하니아리 신간? 김칫국 |

| ****noon: 6. 머리가 하니빨 |

| 느림은 쾌를 파하고, 정은 동을 제압하니. |

| ****erci: ****erci 아리스테리아가 흠칫해서 손 빼는데 유하니에게는 그런 무례한 의도 없이 그냥 입맞춘거라서 어 황비님 지금 부끄럽냐고 놀렷으면 좋겟다.... |

| ****erci: 유하니가 과장된 몸짓으로 아리스테리아에게 인사하고 손등에 입맞추는 거 보고싶다... 사실 지금 생각나는 건 손등키스할때 시늉 말고 진득하게 입술을 갖다대면 그게 굉장히 성적으로 무례한 의미로 받아들여진다는 거... 근거x |

| ****20151224: 새로운 도색법으로 도색하니 굉장히 거친느낌이 듀ㅣ었다 |

| 순규에이어 효연이도 비밀스케줄 007찍자애들아 무슨 스케줄이 미션수행하듯 하니 |

| 하니아리.. 죽어감 |

| ****_S2: 와 이제 탐라에 하니아리 앓는 사람이 나뿐만이 아니야.. 화사해짐 |

| 엥 모야 왜 겨털업서 조커 제모하니 |

| ****twt: 드디어 저희의 첫 뮤비촬영이 끝났습니다! 짝짝짝!
3일이 눈 깜빡하니 지나가네요저희 예쁘게찍고 돌아왔어요! 홈페이지도 오픈하고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

| 와 이제 탐라에 하니아리 앓는 사람이 나뿐만이 아니야.. 화사해짐 |

| ****516 하디만 넘나 ㄱ귀여운걸요....♥통통하니..귀여워 |

| ****_commu 몇백년을 살았으니 단연 요리도 잘하겠죠...! 근데 모든 요리가 다 요무스 입맛에 맞춰졌으면 좋겠다 요무스는 후각에 예민하니 향신료는 거의 사용하지않고 고기 요리같은경우엔 잡내를 완벽하게 빼내고..! 그리고 그걸로 유혹하겠지 |

| ****Q9 아아 하긴 케이블도 이리휘고 저리휘고 하니 |

| ****aKun 보아하니 2차 창작인 것 같은데…. |
![[K]카훌란
@Kahulan_K_XM Kahulan_K_X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80589180010496/XB1s9qL3_normal.png)
| ****_XM 아닙니다. 일상이니 괘념치 마십시오. 차분하게 말하고 패드를 치웠다. 인사가 늦었습니다. 칼라이의 카훌란이라고 합니다. 갑주를 보아하니 네라짐 출신이신 것 같은데 성함을 여쭈어봐도 되겠습니까. |

| 요새 자꾸 굶주림 경험하니 영 어색하다 |

| ****ted__A 하니님도 주도 귀여워.. 꼬옥 혹시 모르니까 쟤 다시 플텍 돌릴게오 |

| 그...학ㄱ원ㄴ아니면..거의ㅣ집에서ㅏ생홯ㄹ하니가.. |

| ****IsLove_krb: 당신을 향한 사랑을 담기에는
내 마음이 너무 작은가 봅니다.
이렇게 미어 터질 듯 하니.
이정하 _ 마음그릇 |

| 나 안느도 아직 못써봤어 하니 렙작을 못 끝내서..... 인생사.......... |

| ****k3m19702 덩킨도넛달달하니 맛있는걸~ |

| ****issy 아 이거 알아 하니가 불렀던거 ㅗ 졸귀 |
![[문] 취미로 노래를 하는사람입니다
@mysticcoral mysticcora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277481924362240/UilZGSmE_normal.jpg)
| 한때 사귄 재즈지인들이 하나같이 자리 잡아서 호텔에서 정기공연 한다고 하니 내가 다 자랑스럽고 뿌듯하다. 주말 저녁에 호텔 로비나들이 갈일이 많아졌다 |

| 손목이 아파서 산 버티컬마우스를 잘 쓰고 있었는데, 맥을 업데이트하니 드라이버가 먹히질 않는다. 게다가 마우스 제조사 홈페이지는 망했는지 403오류만 뜬다. 크허엉 |

| 책을 읽어주고는 싶은데 찢고 침범벅 만들어놓고 먹기까지 하니.....엄두가 안난다 |

| ****namu 땀이나 건조증 때문에 가렵기도 하니 잘하셨습니다. |

| ****yangz 이미 다른 동일학번들과 말트고 이름부르며 지내기에 나도 말 놔도 되냐 하니 쿨한 척 하며 당연하지 친구잖아 해놓고는술먹고 언니가 어쩌고. 너무 웃긴 건 다음날 그 일에 대해 아무말이 없었다는 것이에욬 언제 그랬냐는듯 |

| ****_Knit 하 방학하니 왜 더 녹음할 짬이 안 나지..... |

| ****ki 일어나자마자 트윗하니~~~~? 너때문에 내 탐라가 미츠키로 도배됬어~~~~ |

| ****_tea2 짜잉 그래도 기공은 비무 좀 했었다고 몇번하니 쭉올라갔어요 골드찍는거랑 비슷하게 힘든듯 |

| ****tmyeoni: ****tmyeoni 귀랑 손 발바닥 자수애오! 핑크핑크하니 예뿌답니닷'^'/ |

| 형식을 보아하니 세르핀, 그녀의 소행이로군. |

| 사실 우회전도 불법이라믄서!
경찰들도 자주 하니 안잡는다던데
저건 뭐 그냥 귀찮으신듯 Rt |

| 대충 보아하니
동정히어로 -> 쵸로마츠가 나오긴 나오는데 다른 5명이 좀 활약
마츠즙 -> F6모두가 야하고 쿨하게 활약
리얼마츠 -> 리얼 |

| ****iais 뎡범이 근근웹하니 |

| 앜하니너무예뻐서아파트뽑고싶디 |

| ****owmath1: ****elism ****9 전주가셔서 '서도프라자'를 찾으시면 됩니다 아이비스 안경점이고 수요일 휴점하니 참고하시고요 |

| 메이킹을 보아하니 뮤비 색감이 이쁠것같아서 기대기대 |

| 난장판 하니? |

| ****tiru 이거 피습으로 하면 나름 노미스 안나오는 점수인데 비타로 하니 버튼버튼버튼!!!!!!!!!!! 아옼누가 비타 버튼 크기 좀 키워랔 |

| 안모씨는 2012-13년에 보여주기 쇼 한번 할때마다 자기 지지율이 폭등하니 얼마나 국민과 대중이 우매해보이고 호구로 보였을까. 이제 시작이다 |

| 골목상권이다, 재래시장 살리기다 뭐다하면서 유통업 재편을 저해하니 불경기로 물가는 떨어졌다는데 정작 생활물가는 안잡히는 왜곡이 생기는 것이라 본다. |

| 하니: 혜린아, 사주 봤을 때 2015년부터 잘된다고 했지. 고생 많이 했고, 더 힘내서 더 잘되자. 지금처럼만 하면 돼. 넌 예능으로 빛을 볼 거야. 너는 사랑할 수밖에 없어. 내가 장담혀~ -141205 텐아시아1
#EXID |

| ****MTV #더쇼 누나 너 말야 #크로스진 팬싸언제하니 |

| ****gg__ 아 진짜 놀랐어요 오시더라도 하필 갤을 오셔서 아이고오 몰입 안되셨다고 하니 넘나 안타까운것 |

| ****co09 아이나나 가챠도 가끔씩 스텔라 반값해주고 하니 너무 혜자해요8ㅁ8 |

| 현대ㅍㄹㅌ 문닫는 시간 평일 8시고 토요일은 6시라고 해요~ 일욜 디페 마감 못하신 분들은 여기 널널하니 이용하세요! |

| ****ekaiser 뭐 수십년 안에 인류가 기술적 특이점에 도달할 것 같긴 하니 기다려 보면 알겠지 |

| ****0b10 네 이래저래 왔다갔다 하니 되는거같긴 한데 자꾸 옆에 서게되서 무섭네요 |

| 천옥개 노호. 옥새, 빛을 발할때... 하늘로부터 신기 강림하니, 다시 말해 삼후를 깃들인 천옥의 갑옷... |

| 현아와 하니의 플보..... |

| ****Chii 보아하니 매우 맛있다! |

| 집에 있으면 아무것도 안하니.. 컴이나챙겨서 카페로 나가야겠다... |

| 별로 다닌 것 없는 한 해라 생각했는데 나열하니 이리저리 갔네. 갔어! |

| ****anmi ****jdtn #e 하지만 구글 검색하니 다른 결과가 나오는군요. |

| 그림삘아닌듯하니 알피스인간화만 그리고 턴을 마친다... |
![[QT=BLOCK]동백ヽ(≧▽≦)ノ
@Camelia_1127 Camelia_11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530418311442432/BxsD7dvD_normal.jpg)
| ****0: 하 바이 배켠..넘나 좋다경듀랑 사기면서 첨 남자를 만나보는건데 그거모르는 경듀가 지나가는 남자랑만 대화해도 질투하니 배켜니가 경듀 가슴팍 퍽 치면서 하하 질투하지마 나는 원래 글래머취향이었으니까. |

| .. 바나인 칭구랑 싸우고 ? 있다 내가 막공 때 시험기간인데 다 필요없구 막공본다 하니 애가 공부 좀 중요하게 생각하는 앤데 나보곸같이 갈 거면5월 공연가자곸 아 어쩌지 |

| 하씨 엘시채색 다해서 프레데릭 채색중인데
프레데릭 채색하기가 참 뭣같다/흐릿
나레기 지금 폰으로 머하니..
아 근데 엘시가 너무 이뻐서 이 손으로 그리기가 너무 송구하다 손자르고 디질게요 |

| ****foje: 우울한 사람한테 함부로 말 못하는 이유
힘내세요 -> 힘든데 힘내라고 하니 어이없어 할 까봐
기운내세요 -> 기운 없는데 기운 내라고 하니 어이없어 할 까봐
괜찮아요 -> 안 괜찮은데 괜찮다고 하니 어이없어 할 까봐
미안… |

| ****bling 어ㅏ 내가 봣던 여돌중에 젤이쁜거같아 하니가 넘버원이엿는데 ㅈㄴ 이뻐 |

| 카페에서 금방 친구들이랑 쿠농이야기하다가 내가 "테츠야 2호!!!"라고 말을하니 옆테이블에서 "강아지!!!"라고 말함 |

| 일본어를 못하니 영어로 쓰겠습니다.!! |

| ****_22: 수민이 = 하니
안희연 = 늙은 하니 = 틀딱니 |

| ****erci 아리스테리아가 흠칫해서 손 빼는데 유하니에게는 그런 무례한 의도 없이 그냥 입맞춘거라서 어 황비님 지금 부끄럽냐고 놀렷으면 좋겟다.... |

| ****till 하니는 얘요 |

| ****_bably .... 됐다 내가 너랑 무슨 말을 하니.. |

| 글을 쓰다 안쓰다 하니 늘질 않아요 절대로... #ListzBot |

| ****_osmt 제작자가 벨 작가인 건 상관안한다.. 하지만 대놓고 파는 커플이 있다고 언급한 건 문제 있는 거 아니냐고... 후지오 센세 능욕하니 지금??? |

| 퇴근하면 바로 작업해야지 했는데 고양이랑 놀고 하니 이 시간이네 음.. 졸린데 자야지 |

| 유하니가 과장된 몸짓으로 아리스테리아에게 인사하고 손등에 입맞추는 거 보고싶다... 사실 지금 생각나는 건 손등키스할때 시늉 말고 진득하게 입술을 갖다대면 그게 굉장히 성적으로 무례한 의미로 받아들여진다는 거... 근거x |

| ****10743 맨뒤에 여자는 나랑 내친구 두명만 서는데 그 친구 그때 해외여행감.. 나 혼자 막 안무 해야 하니...? 죽을까 |

| ****kVerr 하니야!!!! |

| 라이토군... 라이토군 기일이라고 하니 애니에서 마지막 장면이 떠올랐는데, 그 바카야로이드 때문에 나도 모르게 피식 영원히 고통받는 라이토 애니에서 마지막 연출 나름 좋았는데.. |

| 다시 시작햇는데 개기엽다
옷사줘서 입혓는데 뭐 사준거고 하니 입엇... 머리 넘겨주려고 가까이 가니까 가까워!! 어ㄹ굴 빨개짐 |

| 수민이 = 하니
안희연 = 늙은 하니 = 틀딱니 |

| ****aspiritnana: 3백만 일베중에 단 1명이라도 자기 형수에게 전화해서 xx년아 xx를 확 찢어 버린다는 사람이 단 1명 이라도 있다면 제가 일베를 접습니다 일베가 벌레니 뭐니 박멸하니 떠드는 사람이 복지는 악마의 유혹이라니 악… |

| #하니 #EXID #3대천왕
사랑하면 예뻐진다는 말, 이젠 믿으세요! 몰라보게 예뻐진 하니!
사랑의 힘을 확인해 보세요~ |

| ****BucksKorea_ 어린하니 = 하니 안희연 = 늙은하니 =틀니 =틀딱니 |

| 야 로스 마피아 안하니? ****ssla |

| 왜 현승이가 피드백해야 하는지 아직도 몰라요?
본인이 팬미팅 빠지고 해명도 사과도 안하니 피드백 하라는거지.
어디서 자다 왔어? |

| 아니 리허설 이벤트 있디는거 조차 까먹음... 하긴 내가 알았어도 당첨 안될거라는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좀 나아졌다 아님 |

| ****acle_choi: 프리스크: 토리엘 아줌마가 아침밥을 해주는데, 야채를 볶던 프라이팬에서 불이 났다. 그런데 아줌마는 놀란 기색이 없길래 화염마법 쓰면 원래 그런건가해서, 식사 중에 "아까 대단했어요."라고 하니 덤덤하게 "그거 사고… |

| ****_rb ****g8e 띠용 이것도 걸리나요... 하긴 끝이 뾰족하니 걸릴마한데 |

| 아 지금 하니아리 보고싶어 돌겠다 |
![2/15수강신청]SK:EST
@square_with square_wit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56929913008128/2LLm3BbI_normal.png)
| 앞에서 팔벌려뛰기하니 박수쳐주는 플레이어 |

| ****MOON_F 전...전.... 피규어나 굿즈 원래 좋아하는 퍈이었는데 제가 십몇만원짜리를 미래의 나 부탁해 하고 턱하니 질러버릴줄은.. |

| 어플을 삭제하니 트위터가 빨라졌군 |

| ****_aurore: 당신을 향한 사랑을 담기에는
내 마음이 너무 작은가 봅니다
이렇게 미어 터질 듯 하니
이정하, 마음그릇
****IsLove_krb
#캘리그라피 |

| ****doldd: KBS 설특집 본분올림픽 녹화
1월 29일 금
출연예정
하니,솔지 EXID 정연 다현 트와이스 리지 오렌지캬라멜 유주 여자친구 혜연 베스티 나라 헬로비너스 지민 AOA 경리 나인뮤지스 차오루 피에스… |

| ****ir_jjaeyong 특대도 죤나 마는... 특대 거긴 얼마하니.... |
![KAINOS[카이노스]@교류전
@xKAINOSx xKAINOS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2053530233036801/Z0UhrScp_normal.jpg)
| ****555 잘 해보세영 전 저게 거의 한계인 듯 하니... |

| ****_happytime 잘 안보이는 무늬두 있구... 하니.. ㄷ |

| 아 만 하루동안 열냈더니 배고프다….. 그래도 생애 최고액 지름을 경신하니 마음이 안정되는군. 역시 마음병엔 지름이… |

| ****_is_love 헤헿 새콤하니 굿굿 비타민 씨 챱챱 ! |
![[합작 10개] 루엔ʚɞEsoruen
@Ruen_Dream Ruen_Drea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00420068503552/Un19vhl__normal.png)
| ****m_Liebe 아 근데 오랜만에 하니 기분이 신선했쓰< |

| 얼굴 하나야 손바닥 둘로 폭 가리지만
보고 싶은 마음 호수만 하니 눈 감을밖에.
정지용 - 호수
#승리송여 ****ictoRi |

| 솔직히 이쯤했음 느와르 한편 찍어줘야한다
느와르나 살인마 역할 해달라고 삼년 전부터 달에게 빈 결과 이준영이 탄생했고 _
이젠 물 떠다놓고 빌어야 하니? 그런거니? |

| ****mber9182 앗, 앗앗;;;! 작게 축소하니 귀여워 보이긴 했어요;ㅁ; !!!! 엘러니는 귀엽습니다! |

| ****ykim 전 택찡이 따땃한 노래쟁이 말할때두 넘 조아여 듬직하구,,, 스스로 확신이 있고 그만큼 노력을 하니께 택찡의 믿음을 믿을 수 잇는 그런 평생의 슬레이브가 되것다구,, 볼때마다 다짐해여,,, |

| ****inal_is_han 이번엔 나눔 안하니 |

| ****m_ee: 그대를 봤을 때 나의 시선은 이미 그곳에 정지되어있었다 모두가 그를 피하라고 했을 때 나는 더 그와 함께 하고싶었다. 늘 아니라고 말하며 고개를 숙여 웃는 그대의 미소의 향기가 날 떠나지못하게 할만큼 지독하니 https://… |
![EeeRyu[생일D-day1]
@Euk_Bin Euk_B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98123950960640/_xBKFoCr_normal.jpg)
| ****maki 아들아 지금뭐하니....를 시전.. |

| ****fp5959: 지금 현재 이 사람이 레이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국의 EXO-L의 생각이 궁금하다고 하니, 많은 투표바랍니다. 메인에 걸려있네요. |

| ****_opo 헉... 지1하니 . |

| ****essFelix: 타팬도 듣는 어린왕자를 왜 너희들은 입스밍하니 |

| ****lang 힘내세요 물품보단 위로를 먼져 드리고 싶어요.. 아가 해씨별에서 볼빵빵 배빵빵하니 뜨숩구 폭신한곳에서 코자고 놀고 할테니 햄쥐님 토닥토닥 |

| 구두를 두 컬레 샀다. 사다 보니 다 와인색. 봄에 신고 다닐 생각을 하니 벌써 신난다 |

| 혼마루에는 조금씩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현세에도 아마 구름이 낀 듯하니 그래서 더욱 어둡게 느끼시는 걸지도 모르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