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anoi
****anoi ...같은 식으로 시작되는, 스물여덟살까지 데뷔못하고 결국 만화가지망을 포기한 방송통신대학교 일학년의 대학/사회적응기 쓰고 싶다
G2JH
****jul 아?! 아니야 공무원 시험붙고 다닐거야 인강으로 사이버대처럼 들을 수 있거든 근데 졸업장에 사이버대는 00사이버대 이렇게 나오는데 방통대는 그냥 방송통신대학교 라고 나와서 튼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