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류배우땜에 로보소리 보러 왔다가 깜짝 무대인사 하러 온 #이성민 배우와 감독님 봤다 우와 신기 |

| 그는 “그런데 사실은 시완이가 부산이고 이준의 서울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성민은 “이준이는 아무데서나 먹고 잔다”라고 폭로했다. |

| 이성민은 22일 오후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서 “시완이는 서울애 같다. 이준은 시골 섬마을 사는 아이 같다”라고 밝혔다. |

| 이성민 아쟈씨 전나귀여워 |

| ****ysr426 안녕하세요 배우 이성민님 덕질하는 일개더쿠입니다! 잘부탁드려요 |

| ****_Templo 이성민 배우님 덕질계정 및 캡쳐계 만들었어오 보거미랑 그 외 파는 배우들도 죵종 올라올 예정 입니다 팔로해주세오..! |

| 배우 이성민 위주로 캡쳐하고 덕질하는 일개 캡덕 입니다 이외에도 다른 캡쳐들이 올라오긴 합니다 올라오는 모든 사진들은 이동 가능하고 사진 크롭 및 2차 가공은 불가 합니다 가끔 무대인사 찍으러 다녀요 |

| 이성민 배우님 너무 좋아... |

| ****ant_Boys616 ㅁㅏ자여큽 탐라보다알게됐는데이성민님저도조아해여크 |
![DANU[다누]
@SH7969 SH796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364810799427586/GuobGEve_normal.png)
| ****ria_S2: 이성민의 새로운 파트너는 그룹 2PM의 준호다. 3월 방송을 시작하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기억’이 그 무대다. 출연을 확정한 뒤 준호를 만난 이성민은 “우리 재미있게 잘 놀아보자”는 말부터 건넸다. |

| ****ong: 이성민의 새로운 파트너는 그룹 2PM의 준호다. 3월 방송을 시작하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기억’이 그 무대다. 출연을 확정한 뒤 준호를 만난 이성민은 “우리 재미있게 잘 놀아보자”는 말부터 건넸다. |

| 예전에 그런 분들과 잘 알았어서 그런지 조단역배우들을 주목해서 보는 편인데 그런 배우들이 서서히 인정받아가는 모습을 보는 게 좋다. 오늘 기사 보니 해피 투게더에서 이성민씨가 류준열씨의 무명시절을 이야기했던데 그게 어떤건지 알겠어서 마음이 짠했다. |

| 이성민님 고생많으세여 헤헿.. |

| 박뱅 ㅣ성민 아재 형사로 나올때 옆에 동료형사로 또 형바보 했으면 좋겠ㄷ |

| ㅣ성민 아재랑 박뱅 둘이 작품 소취요 |

| 지금 우리 동네 종로구 ○○동 에서 영화 촬영중 김수현 주연, 성동일 이성민 설리 조연 . 지나가다 반가면 쓴 김수현을 보았는데, 완얼! 완전 잘생김. 영화 <리얼> 대박나기를! #김수현 #리얼 |

| 이성민님 안목 엄지척👍🏻 |

| ****th1127: 이성민은 엑소 팬인 딸에 대해 언급하며 엑소의 '엘도라도'를 신청했다. "유독 '엘도라도' 부분이 반복되면 좋다"고 말하며 어느새 자신도 엑소 노래에 익숙해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

| 이성민의 새로운 파트너는 그룹 2PM의 준호다. 3월 방송을 시작하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기억’이 그 무대다. 출연을 확정한 뒤 준호를 만난 이성민은 “우리 재미있게 잘 놀아보자”는 말부터 건넸다. |

| 효민이랑 요한이랑 시완이랑 동휘 보내줘요 꽃 청춘 보내줘요 아니면 이성민 과장을 필두로 영업삼팀이랑......아니 상사잖아 그냥 상사 몽땅 관광 여행 보내주면 안되나 꽃청춘 응팔 너무 부럽습니다 정환택 파는 사람 진짜 좋겠네 나요 |

| ****012721 그 올레티비 무비스타 소셜클럽에 스타 프리뷰 이성민씨 편의 14분대에 나오는 노래야. 구체적 |

| exo_bh408: chungrok_: '두데' 이성민, 엑소 사랑 인증 "딸 엑소 팬, '엘도라도' 반복 부분 좋다" 출처 :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 |

| 이제 제가 올리시는 짤들 그냥 아무데나 막 갖다쓰셔도 되는데 본인이 하신양 로고만 안박아주셨으면 하는 바램 ㅅ... 이성민 배우님 위주로 캡쳐할 예정이에유 |

| 골든타임 잼난다.... 이성민찡 개멋싯서..... 넘좋음 |

| ****ymoon_: #이성민 약속 지키신.차장님 의리남 |

| 오늘부터 이성민님 틧 종종올릴 예정인데 불편하신 분들 언팔 알아서들 하셔요.... 왠지 단순한 치임이 아닌 오랜덕질로 이이ㅓ질것같은 예감이 들어섴 |

| 아 진짜 캡쳐계 파는 순간 인생망하는 지름길이지만 이성민님 캡쳐해주시는 존잘림 없으심..... 어디있으신가여.... |

| 이성민님 너무 좋아서 캡쳐계하나 파야할 판.... |

|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사유리 18
호수 18
비혈 18
루비 18
줄리엣 13
은혈 17
임성결 17
이성민 17
2005년~2007년 |

| ****rush: 두데 나오신 이성민씨에게 박경림씨가 임시완씨랑 비슷한 시기에 붙었는데 어떻습니까? 아무래도 형인 제가 마음이 더 불편하겠죠. 서로 잘 됐으면 좋겠고 좋은 결과 나왔으면 좋겠어요. |

| 이성민님 너무 좋음..... |

| 이성민님 해투 나와서는 딸이 류준열 팬이라고.. |

| iamafan_exo: Laymom1007: 세상에.... 라디오에 배우 이성민씨 나오셔서 따님이 엑소 좋아한다고 노래를 엑소 노래를 신청 하셨는데 엘도라도얔 아앜 라디오에서 엘도라도라니 |

| 이성민씨 딸 내가 한국에서 다니던 옆중학교 다니시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