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tal_22 남궁민ㄴ!!!!!!! |

| ****ndOnlyU_U: #TV조선 방송예정 드라마 오직 하나뿐인 그대 패러디계정 1
#오하나 #이열음 분 ****ndOnlyU_HN
#고연우 #남궁민 분 ****ndOnlyU_YW
****dyA_collect… |

| ****_k97 남궁민니 저렇게연기잘하는줄몰랐다지..? |

| '마시크' 남궁민, '아이처럼' 열창 화제..서툴지만 진심 담은 노래 |

| ****ndOnlyU_U: #TV조선 방송예정 드라마 오직 하나뿐인 그대 패러디계정
#오하나 #이열음 분 ****ndOnlyU_HN
#고연우 #남궁민 분 ****ndOnlyU_YW
****dyA_collect **** |

| ****OW: #리멤버_아들의전쟁 제작발표회장을 사랑으로 가득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승호 #박민영 #박성웅 #남궁민 #12월9일_밤10시 |

| ****bb 귺만..💕남궁민 연기 너무 미쳤네요... |

| ..... 세상에 이렇게 승호는 예뻐도 되는 것인가. 말하고 숨쉬고 움직이는 거 자체가 이미 이건 뭔가 싶다. 그리고 민영 언니 너무 이뻐요 으아아아아아아 그 ㅏ끔 나오는 허스키하면서도 귀여운 목소리 어쩔 거에요. 악 남궁민 씨 연기 참 좋아요. |

| ****islove
남궁민 : 시무룩
남규만 : ^^ |

| ****_2121 아 남궁민 개무서워 |

| ****namus 새삼스럽지만 남궁민배우분 잘생겼다...그리고 규만비서 이름이 기억안난다 되게귀엽더라 자기가 더 나이가 많은거 알고는 규만이 소리지를때랑 되게흡사한소리내던데 진짜ㄱ 이분덕분에드라마가 유쾌해진다 |

| ****a7710 와나 꼴보기 시른 여캐 하나가 나온다 햌ㅅ는데.... 남궁민 동생 이었엌 |

| ****eogkvjs 남궁민ㄴ이 가경이와 콩의 존재를ㄹ 안다면 어떻게 했을ㄹ까요¿ |

| 리멤버 잼잇다해서 보는데 남궁민 연기 쩐다.무서워서 못 보겟노 |

| ****177 리멤버 보는구낰ㄲㄲ 남궁민 연기 너무 잘해서 한대 패고싶은 충동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