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iceof_salt 연기력 논란 나올만 해요 진짜.. 시그널 캐스팅도 좋고 기대작이었는데 이쯤되면 드라마가 안 맞나 싶기도 하고. 건축학개론 연기도 정말 좋았는데 어쩜 이렇게 극과 극일수 있는지 행보가 참 안타까워요 |

| 시그널 존잼....이시간까지 재방본 나년 치얼쓰 님들 제발 시그널 봐주세요 나 30분 지난줄 알았능데 드라마 다 끝나있어 개존잼 사스가 갓은희 |

| tvn드라마 시그널 너무 재밌네요. 예전에 싸인도 너무 좋아했었는데. 이제훈님 대사 너무 많네요^^; 화이팅! |

| ****04770: 와...시그널 진짜 대박.... 오랜만이다 이런 드라마
너무 재밌어 소오오오름 빨리 8시 왔으면 |

| 와...시그널 진짜 대박.... 오랜만이다 이런 드라마
너무 재밌어 소오오오름 빨리 8시 왔으면 |

| 시그널은 현재까지는 딱 내 타입.
요즘 tvn 드라마가 최고인 듯. |

| 제가 엄청난 찌지리라 이런 류의 드라마 잘못보는데 용케도 싸인도 보고.. 시그널도 보고.... |

| tvn 새 드라마 시그널은 과거의 인물과 현재 인물이 시공을 초월한 접속으로 인해 미제사건을 해결하는 컨셉인가보다. 사건 별 에피소드로 풀어나가서 맘에 든다. |

| 시그널 인생드라마,,,, 이제훈 ㅁㅊㄷ |

| 시그널 꿀잼👍🏻👍🏻👍🏻👍🏻👍🏻 자야하는데 못자겠어 하루에 한번하는 드라마 나빠 |

| 와.. 시그널 미쳤다.. 오랜만에 집중해서 볼만한 드라마 나온 듯 역시 드라마 첫회는 이렇게 휘몰아쳐야 제맛이지 크으으👍👍👍 |

| ****hyuni_0506 역시 드라마 싸인, 유령 본방사수했던 나로서는, 시그널 짱잼이구요!! 나인처럼 시간소재 드라마 진짜 좋아하는데 이건 종합선물세트다👍🏻앞으로 시그널 무조건 본방사수! |

| 드라마 '시그널' ... 내로라 하는 배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등 들 말고 작가 '김은희'를 믿고 시청한 드라마... 이거 완전 영화다! 대박! |

| 시그널에 나오는 병원 인천 백병원이랑 비슷하게 생겻네 거기서 드라마 많이 ㅈ딕던데 |

| 믿고보는 티비엔ㄷㄷㄷ 시그널 진짜 몰입도 최강. 다들 영화찍다와서 그런지 연출도 영화 대사처리도 영화같았음. 이제훈 발음이 너무 좋음! 김혜수 조진웅은 말할것도없고
나인에 견줄만한 드라마가 탄생하기를...! |

| 마담앙트완도 재미있어 8ㅅ8
시그널도 봐야하는데 둘이 동시에해서
드라마덕후는 재방챙겨본다고 바쁨
요즘 수목도 2개챙겨봐서 힘든데.. |

| ****_sjh 시그널 완전 인생 드라마 각이에요 갓혜수 존멋 존예보스십니다 언니 짱 |

| ****nica_ayun ****b12 시그널이라는 드라마에 나오고있는게 아닐가 추리를 해봄미다......0_0 |

| ****1_Aroma 드라마보고있오 시그널! |

| ****lessb56 ****hyunee_S2 진짜 드라마 볼거없어서 슈퍼내츄럴 봐볼까했는디 시그널 존잼....제발 사인같은 엔딩만 아니길 |

| 시그널 재방보는데 지금보니까 이거 시공간을 완전 아작내는 드라마네 조진웅이 병원에서 왜 가지말라한거냐고 했을땨는 조진웅 시점에서 이제훈은 전부터 조진웅이랑 연락하던 사이여서 죽을거 알고 가지 말라 한건데 이제훈 시점에서는 조진웅의 존재를 처음 안거잖아 |

| 시그널 진짜 내 역대급 드라마 될듯 나인 이후로 이런 드라마 처음임... 티비엔은 진짜 드라마 잘 뽑는 듯 컨셉도 이야기도 캐스팅도 하나같이 다 좋음 8응888 결말만 잘 맺었다면 그것도 역대급 드라마 됐을텐데... 부들부들 작가들 농락잼 |

| 와 시그널..
이런 드라마 완전 사랑함 |

| TVN 새드라마 시그널 1회 절반쯤 보고 있는데,재미가 별로다;;; |

| 너목들 이후로 이렇게 재밌는 드라마 처음이다 시그널 |

| 아 맞아 시그널 재미있었다 그런데 티비엔 드라마 시간대 너무 안 좋아 대게 밖에서 한참 놀 시간인데....... 😭 |

| 시그널… 우와… 화장실 가고 싶은거 한시간 참게 만들어버림 미친듯… 뭐죠 이건? 말이 안나옴 드라마 역사의 한 획을 그을 듯… 그나저나 응팔 담에 하는 바람에 괜시리 작가와 연출의 중요성을 각인시켜주고 있음 |

| 드라마 덕흐 아닌데 드라마 챙겨 보는 거 귀차나서 잘 안 보는데 왠지 뭔가 볼 드라마가 계속 생긴다 육룡이 나르샤는 1회 때부터 봤고 응팔도 다 봤고 그전에는 그녀는 예뻤다도 다 봤고 또 시그널 보고 있숨 드라마 재미써... |

| 시그널 진짜 숨 참고 보게 되는 드라마. 겁 많은 나는 혼자 절대 못보는 드라마.. 영업할래요 꼭꼭 보세요 |

| 시그널이 실트에 떠있길래 더 시그널인줄 알고 질색팔색했네 드라마구나 |

| 와...시그널 드라마 미친거같다 쩔어 |

| 맞아요 여러분들 이번에 티비엔에서 시그널 이라는 드라마 새로 하는데 꿀잼이던데요...? 조진웅아찌 좋아해서 봤는데 혜수언니 몸매에 치여버려따 |

| 지상파 드라마 반성 좀. 와, 미친. 시그널. 와나... 인생 한드가 이렇게 생기나요 |

| 여러분 시그널보세요
1회보고 인생 드라마됨
8보다 30배로 꿀잼......... |

| ****lm 드라마 어제한거 리멤버조아하면시그널도좋아할것 너보면추천해조야지하구잇엇어 |

| ****ovesmmm 시그널이 제 인생 드라마가 될수있을것인지 두둥 |

| 와 시그널 실검 1위네... 이런드라마는 덕후들만 파는줄 알았는데 |

| 시그널존잼 진짜 이런드라마가 제일좋다 |

| 시그널 재미써요....... 나 신의 선물 이후로 드라마 첨 보는 것 같은데 |

| 조진웅 좋아해서 시그널 첫 회 챙겨봤는데, 대중문화를 사회적인 의미로 푸는 건 영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또한 공교롭게도 현실에서 풀지 못하는 난제를 과거의 힘을 빌린다는 주제의 드라마가 다시 등장했다는 점에서 참으로 기괴. |

| 일단 시그널은 닥치고 선입덕 후감상하겠음다...... 휴.... 무릎 꿇고 보면 댑니가.....? 드라마인생 다시쓸것맘같고 |
![아케나[공부하자]
@woxo7645 woxo764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449141002588160/hFh0UiTq_normal.jpg)
| ****_MMMst 시그널?? 드라마??추리물이면 나도볼까나 |

| 오늘 160분 유산소운동 내딸금사월 치즈인더트랩 시그널 이 세 드라마 덕에 러닝머신 위에서 내려올 수가 없었다 시그널 대박 재밌어서 깜짝 놀랐네!!! 김혜수 언니 사랑해요 엉엉엉 낼 또 봐야지! |

| 여러분 시그널보세요 미쳤습니다 진짜 내사랑 이런류 드라마 왤케좋쵸퓨 양 금모띠 하다 |

| 드라마 시그널 정말 인생드라마. 1편 정말 강렬함. 2편에 대한 시대감 폭발.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화이팅! |

| 시그널 짱잼이다 티비엔드라마사랑햇 |

| 드라마 '시그널'은 재미있을까?! |

| 티비엔 드라마는 다재밌다 나인 응답하라1997 시그널은 좀더 보면 알겠지지금까지는 존잼 |

| 새 드라마 시그널에서 나인의 향기가. 일단 출발 좋다. |
![염染[언더프린일카예약진행중~]
@nerdtheproud nerdtheprou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0739224506369/9NSSMBB__normal.png)
| ****RaS2 넹넹 응팔 끝나고 오늘부터 티비엔에서 새로 첫방한 드라마인데 혜수누님이랑 조지눙이랑 이제훈 나와요 개조아요 아라님 시그널 보시고 함께 시그널 앓아요😂😂 |

| ****theproud 시그널이 모에요??!! 드라마 인가용??! |

| ****naS2: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 첫회만으로 제 인생드라마 되어벌인.... 반사전제작이라 용두사망 걱정 없습니다... |

| 헐미친 시그널 싸인작가엿어?싸인이 내가아는 그싸인이 맞다면 내가 법의학자의 꿈을 꾸개한 드라만데 시그널 꼭바야지 ㅁㅊㄷ ㅁㅊ |

| 시그널 보다가 개소름 3사드라마보다 티비엔이 더 낫다고 보다가 소름돋아서 끔
진심 응팔 후속인데도 와 |

| 냐하 오늘 인생드라마를 보았다 그이름은 시그널... 두둥 유사품인 시그마를 주의하세요 |

| 요샌 진짜 티비엔 드라마가 공중파보다 훨 재미있는듯 라겜 치인트 시그널 미생등등 어쨌든 이렇게 놀때가 아닌데 폰을 꺼야겠다 |

| ****kbhyo 아까 티비엔에서하는 시그널이란 드라마를봣는데 넘재미있었어요😝 그런장르를 좋아해서 그런지 막 무섭기도하고 스릴 ? 있고 넘재미있었습니당크크 내일도챙겨봐야겟어요 오빠도 좀무섭긴하지만 형사들나오는 그런내용 좋아하시면 한번보세요!! 진짜르 |

| 시그널 존잼일 것 같아 꼭 봐야지 했는데 볼 시간 없고.. 한국 드라마 치인트 최고입니다... |

| 시그널... 유령, 싸인 작가로 유명한 김은희 작가님...ㄷㄷㄷ 믿고보는 은희작가님 드라마.. |

| ****fl2 오 그 드라마 제목이 왜 시그널이겠어요... |

| ****xpress: tvN '시그널' 실시간 모니터치면서 1회 관람한 소감. 그냥 1회 '김윤정 유괴사건'만 가지고 영화 만들어도 300만 정도 찍을 것 같다. 이 드라마 대박의 냄새가 폴폴 난다. 킁킁. |

| ****latnet_b 시그널은 드라마요!! |

| 나도 이제훈 김혜수 보고싶은데. 하지만 신랑에게 이제훈 영업하기위해 시그널은 참았다가 신랑이랑 함께 보겠다. 꾸욱 참겠다. 당분간 포털사이트도 안들어가겠다. 드라마 한편 끝나면 제목에서 스포 쫙 나오잖아 |

| 시그널도 무전기와 연결되어 과거씬과 현재씬이 연결되면서 첫회 그냥 지나가던 씬들이 사실 우연이 아니었단 식으로 맞춰질것 같아서 기대된다 복습 많이 해야할 드라마가 될듯 |

| 시그널 보고 폼림 놓칠 뻔했는데 여튼 시그널 여러분 존잼이었읍니다....육뇽-치인ㅌ-한번더-싴널 이번에 진짜 드라마에 내 인생을 묻는다 ? |

| 시그널 1화봤는데 기대보다 더 존잼b 드라마보면서 영화처럼 긴장하고 보기는 간만일세 |

| 시그널 인터뷰가 더 재밌었던거 같아.. 아. 드라마 자체도 물론 재밌었지만. |

| 왜째서 시그널이 제일 정상적이니.. 내 인생 드라마는 최애캐가 갈궈진 드라마가 되었ㄴ다... |

| 시그널은 어떤 드라마인가요?
과거와 현재를 무전으로 이어주고, 그 사이에 낑겨있는 한 사건을 해결해가는 내용입니다 |

| 오랜만에 드라마 봤다,,,시그널!!!..크리미널 마인드 보는 줄재밌어내가 이런 장르를 좀 좋아해제후니가 리드 박사??!!! |

| ****arco. 시그널이라고 응8. 끝나고 하는 드라마여요 |

| ****ing_Akaashi 그쵸그쵸 셜록도 캬 명작이죠 명작! 시그널은 오늘이 첫방송입니다! 금토 드라마거든요! 사실 저도 잘안챙겨보는데 이건 시간도 10시나 11넘어서 하는게 아니라 8시반부터해서 잘 챙겨 볼수 있을 것 같아요! |

| ****and: tvn 드라마들은 날이 갈수록 전반적인 톤컬러를 너무 과하게 떡칠한다. <미생> 때도 좀 푸르딩딩했지만 그래도 드라마 분위기랑 어울리고 거슬리진 않을 정도였는데 지금 시작한 <시그널>은 무슨 렌즈에 파란색 셀로판지 씌워놓고 찍… |

| 시그널 재미있다
치인트
리멤버
사월이 보는드라마가 하나 더 늘었다
다른나라 영화,드라마도 재미있는거 많음 |
![[시그널 영업사원]힘포
@B1A4P_ower B1A4P_ow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34961418145793/Qjnt36B0_normal.jpg)
| 님들 시그널봐요!!! 드라마 수준이 아니라고!! 눈물 |

| ****erkyu_0428 저번에 시간에 쫓겨서 대화를 못해서 아쉬웠어여ㅅ
시그널 짱재밌어요‼‼‼‼오랜만에 만난 취적드라마 |

| ****n0305: 아 사실 드라마 시그널 소재가 연성용으로 좋길래 진짜 나중ㅈ에 엑터스랑 시그널로 연성해볼까 생각했ㄴ음 |

| 아 사실 드라마 시그널 소재가 연성용으로 좋길래 진짜 나중ㅈ에 엑터스랑 시그널로 연성해볼까 생각했ㄴ음 |

| ****sulgye 아 시그널이라구 티비엔 드라마에 나왓는데 직접 나온거 아니구 사진만 나왓어옄 |

| ****n0305 드라마 시그널이죠 |

| ****4 아아 아마도 드라마 시그널이였나욬ㄱㄱ |

| ****nghae_bh 진짜루안 보는 드라마 찾는게 빠를걸요...? 내일도 시그널 보고서 애기님 찾아와야징~~! |

| ****oo0609 앞으로 시그널 하는 날 기다릴것같오드라마안같음영화같음역시 tvn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 첫회만으로 제 인생드라마 되어벌인.... 반사전제작이라 용두사망 걱정 없습니다... |

| 나 인생드라마 생겼잖아 시그널 사랑합니다 |

| ****yaho3281 헉 시그널이 그... 김혜수 나오는 드라마 그거 인가요??? |

| ****D12 드라마.. 시그널 짱.. |

| ****e99 저도 드라마나 한국영화 두루 덕후라서 드라마에 꽤 치이고 다닙니다 검사외전 나오면 시그널이랑 두개 동시에 달리느라 이 덕후는 즐겁겠죠흐엉 벌써부터 무인티케팅은 머리가 아파오지만요 |

| 워어어어 ㅁㅊㅁㅊㅁㅊ 시그널 존잼...
아 ㅏ또 드라마보면안되는데
허어어어 몰입도 쩜
앞으로 응팔 빈자리는 시그널이 채우는걸로.. 쥬금 |

| ****ks0 어느 시그널이옄 드라마?? |

| 시그널 보는내내 진짜숨을못슈ㅏ겠음 이제훈 정갈한 옷매무새를하고선 막 펄쩍펄쩌규뜌ㅣ댕기고 미간은또예쁘고 과거 무전지 이거두키워드로 현혹대지안ㄴ하?????그렇다고 보라는건아닌데
보지마 나만볼거야ㅑㅑ아니 봐줘 아니보지마ㅏㅏ
취저드라마ㅏ |

| ****874 헐 혹시 그 드라마도 시그널만큼 충격적이고 재미있는거낙요? 그렇다면 결제할 의향 만땅입니다 꼭 보겟습니다암ㄴㄹㄹ모랴모려야농랸몸ㄴ랸맨ㅁ레ㅐㄴ 발작 |

| 시그널보세요!!!! 손에 귤을 쥐고 보게 만드는 영화같은 드라마 입니다!!!!!!! |

| 우리가 들을 수 있었던 첫 대사 한마디가 "임시완 강소라 연애" 인 드라마 입니다. 감독님이 센스쟁이시고 완벽하고 작가님은 말이 따로 필요없고 배우들은 캐미 최고입니다
메인 배우들은 다 좋아합니다 이제 현망당할 일뿐...
시그널_트친소 |

| 지금 충격의 도가니속에서 떠오르는게 나 지금 난리치는거 그동안 시그널만큼 처잼꿀잼핵탄두급잼 국내드라마 다 놓쳐와서 새삼스럽게 게거품물며 발작하는거 아닌지 생각하면 정말로 죽고싶어지고 온세상 일 다 놓고 드라마만 보고싶은 충동이 이는것이다 시그널보세요 |

| 시그널 내 인생드라마진짜 작가님도 내가 좋아한 작품 집필하신 분이구 감독님도 미생감독님! 그리고 혜수언니님에 이제훈님... 조진웅님까지와 난 이제훈 연기 잘한다 느꼈는데 약간 비정상일정도로 똑똑한 느낌을 주는 말투! 딱 캐릭터에 맞아 |

| 시그널은 끝까지 잘 끝내주겠지? 마지막이 안 좋은 드라마 이제 그만 보고싶구요... |

| ****ampan22: 와... 시그널 핵존잼... 오랜만에 드라마 본방으로 봤는데 진짜...!! |

| 시그널 인생드라마가 될거같은 좋은느낌이.. 꾸르잼🙌🏻👍🏻 |

| ****uroken 시그널...?그게 뭐야?드라마..? |

| ****_jw 지금ㅁ 실ㄹ트봐라 으아 시그널ㄹ 응 티비엔에서 새로하는 드라마인데 김혜수랑 이제훈 조진웅 나오는거임 개재밌ㅅ음 ㅁ 수사물ㄹ이야 과거와 현재가 오래된 무전기 하나로 이어져있달까 |

| 시그널 재밌다. 너를기억해 이후 처음으로 완전 집중해서 본 드라마. 이제훈 연기도 집중 안 될 정도는 아니었고. 그리고 범인 여자 일본 배우 기무라 요시노 닮아서 깜짝 놀람. |

| 시그널의 유일한 단점 16부작이다 왜 이런 드라마가 이리 짧은거죠 |

| 응팔보고 한동안 드라마 안 볼 줄 알앗는데 시그널봅니다 1화봣는데 흡인력도 장난아니고 재밋다 와 연기도 좋고 |

| 진짜 시그널 이건 드라마 아니야 영화야 다들 연기 미쳤어 조연도 연기잘해 진짜 이런 류의 드라마 너무 좋다 |

| 시그널 대박!! 역시 믿고보는 김은희 작가
풍년빌라 싸인 유령 쓰리데이즈 다 최고였는데 간만에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네 공중파드라마는 항상 오글거림과 고구마먹은 답답함을 함께했는데 간만에 진짜 괜찮은 작품인듯!!! |

| 시그널 내 인생드라마 등극 오늘첫방함 |

| 진짜시그널드라마안보는내남동생이저거내취향이라고앉아서볼정도로재밌음 |

| 여러준 시그널 개쩜 짱이에여.. 오랜만에 괜찮은 드라마 찾은 듯!! 치인트도 포함♡^♡ |

| 님들,,, 제가 원래 드라마로 이렇게 안앓는데,,, 불편하시면 블언블 해주세여,,, 진짜,, 블언블 하기 전에 시그널 봐줘,,, |

| 분명시그널도 공중파에서냈다가 편성불발됐을가능성이 농후한데
시방새드라마국장 이불킥할듯 |

| ****atos_0717: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진짜 시작부터 속도력 하니 최고야... 이렇게 스피디 하게 수사드라마를 진행할 수가 없어... 거기다가 색감도 체고... |

| ****0506_ ****n ****rama 하,,,, 진짜 시그널 인생드라마,, 사랑해요,,, |

| 시그널 줄거리보니까 재밌어보이던데.. 봐볼까 드라마 잘 안보는데😯 |

| 시그널 보는데 김혜수를 드라마에서 보니까 영화보는 줄... +영상 색채나 움직임, 장르도 영화스러움에 플러스 |

| 아 졸라.... 오늘 외식인데 시그널 본다고 외식 포기하자마자 드라마 끝났어..... 지금 배고파 사망하게따 |

| 여러분들은 드라마'시그널' 보셨나요? 와.. 진짜 개꿀잼... |

| 드라마 시그널 1화. 하나의 사건을 천재적인 인물의 능력으로 얼렁뚱땅 풀어가는게 딱 김은희스럽다. 조진웅 김혜수가 아니라면 챙겨보지 않을듯. |

| 시그널 개존잼이라는 말이 버ㄹ써부터 들리고 있다 헉헉 봐야지 한드 별로 안좋아하는 한알못도 보고싶어지는 드라마 |

| 아 미친 시그널 진짜 재밌어 아직도 흥분된다 간만에 드라마 일케 몰입해서 본듯김혜쑤언니 넘나 멋지고여 조진웅 나오면 벌써부터 슬퍼짐 제훈시 연기톤 조금만 안정되면 좋을듯 그 불안불안한 대사처리 좋아하는데 따따따쏠떈 좀 아쉬웠어 |

| 좋아하는 배우가 간만에 찍은 드라마의 첫편.나도 재미있게 봤고,많이들 좋아하는것같아 다행이다.김혜수는,예쁜 척하며 실제로도 예쁘겠지만 앞다투어 완판녀에 등극하는,또래의 여배우들과는 확실히 다르다.시그널,다음편이 기대된다.이걸로 응팔과는 빨리도 안녕. |

| 진짜 오랜만에 쫄깃한 드라마봤다 오나귀 이후로 처음이야이제훈 너무 귀엽구 김혜수는 넘나 멋있고 섹시했고 조진웅은 내가원래 좋아해서 단연최고,,,,세상사람들 시그널 하세요 |

| 하 난 항상 연초에 드라마를 보는거가태
2014년엔 신의선물
2015년엔 킬미힐미
올해는 시그널이다 |

| ****kbhyo 재효오빠 나 인생 드라마를 찾은거 같아
오늘 tvn에서 시그널 첫방했는데 보는내내 긴장쩔고 진짜 스릴넘쳤어... 나 이런 장르 정말 좋아하는데 진짜 재밌어!! |

| 시그널 외않봐?
아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드라마 달리겠다 아 존좋 |

| 시그널 드라마 굉장히 재미있다 !! |

| 김혜수 조진웅 너무 좋은데 둘이 한 드라마에 나오다니 ... 응팔이 가고 시그널이 왔어 존잼 시그널 보세오... |

| 와 근데 시그널 개쩐다
살인죄 공소시효 폐지 2015년 7월 31일 2000년 8월 이후 사건부터 해당
근데 드라마 속 공소시효 만료일 2015년 7월 29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시그널 은 재밌었는데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는 보기가 힘들다. 드라마와 실제의 차이. 게다가 아동학대 |

| ****87_: 뮤지컬 ㅂ파기도 벅찬데...3월에 시그널 끝나죠?
3월에 하균신 유옵 같이 드라마합니다 피리 부는 사나이라고 합니다
님들 내 고3 인생은 끝낳어 |

| 시그널, 부디 내 인생드라마 명예의 전당에 올라라... |

| 티비엔 드라마 시그널 보세요 퀄리티랑 연출 배우 라인업 대박쓰임 넘 재밌다구;; |

| 시그널 꼭 보셈 와 ㅆㅂ... 진짜 역시 미생제작진들.. 미생이 괜히 인생드라마가 아님 와 대박 |

| 뮤지컬 ㅂ파기도 벅찬데...3월에 시그널 끝나죠?
3월에 하균신 유옵 같이 드라마합니다 피리 부는 사나이라고 합니다
님들 내 고3 인생은 끝낳어 |

| ****eske: 시그널 그건가? 혜수언니 나오는 드라마? |

| 시그널이 존잼이라는 외침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는군
tvn은 이제 지상파를 넘어서는 드라마 채널로 완전히 자리매김했네 지금 히트친 것 앞으로 히트칠 것 몇 개여 ㄷㄷ |

| ****ing_Akaashi 오늘 첫방송한 시그널봤어요! 와 진짜 제 스타일이에요 막 형사나오고 추리하고 범인잡고! 그런 드라마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드라마는 잘안보는게 함정이지만요! |

| 간만에 심장 쫄깃한 느낌으루 드라마 봤넹 전개 술술 넘어가니 고답 들마 기억도 안나구 넘나 재밌고요.. 이제후니 연기하는거 넘 기여버 글고 조지눙 김헤수 넘 존멋 섹시 철철 넘침 흑흑흑 시그널 보세요 열어부우우운 |

| 시그널좀부족하지만한국드라마중에서는탑클래스내오^^ |

| 이 계정에서도 말해야지
추리물좋아하시면 드라마 시그널보세여....보고왔는데 존잼.....크으윽.....0 |

| 시그널 짱재미다..매주챙겨봐야할 드라마 또 생겨ㅈㄸ ㅏㅏㅏ |

| 시그널 그건가? 혜수언니 나오는 드라마? |

| ****nxchen 헉 별람님 오랜만이에요8ㅅ8.....시그널이 모냐면 드라마에요! 응팔 후속작.. 다들 존잼이래요🙊🙊 |

| 아무튼 님덜 티비엔 드라마 시그널 보새오 응답하라 후속드라만데 광고 많이한만큼 재밋더.. |

| ****ri 마자여 적응 될거 같아여 >,< 첨엔 엥 왜 이렇게 연기하지? 했는데 원래 못하는 사람도 아니구 암튼 티비엔 드라마들 진짜 다..후..성급하지만 시그널 짱 |

| 와 시그널 개 집중해서 봄.. 끝나서 동생한테 썽냄.. 아! 벌써 끝났어!!!! 역시 드라마는 티비엔.. |

| 시그널 재밌다 근데 이재한이랑 무전은 곧 쥬그면 언제하겠다는거야 계속 하는줄 알았는데 몇회 못보는건가 궁금하니까 빨리 다음회 ㅂ보고싶다 요즘 볼드라마가 많아졌어 |

| 시그널 진짜 핵 존잼몰입도 장난 아니구여 영상미 쩔구요 내용구성 쩔구오이게무슨 드라마야 영화지 |

| 근데 김은희 작가는 드라마에서 범인 설정할때 선호하는 범인상 ? 이 있는듯 싸인 때도 깔끔하면서 화려하고 자기애적 성향에 철저한... 공감능력이 떨어지는 전형적인 여자 사이코패스였는데 시그널 보니 똑같네 |

| 시그널 인생드라마삘... |

| 시그널 인생 드라마 각이다. |

| 와 시그널 인생드라마...ㄷㄷ |

| 난 그냥 새로하는 드라마를 봤을 뿐인데
영혼을 통째로 뺏긴 느낌∑ ;°Д°
히트 이후로 이런 간쫄리는 수사물은 오랫만이다👍
시그널 개쩔엉...... |

| 아 그리거..제가....드라마보면...좀 많이 시끄럽.... 수목 리멤버 10~11시 / 금토 시그널 8:30~10시 뮤트 추천해드려요^^,,,,모든 스포를 당하실것 |

| 시그널 백번 보세요. 제발. 심장 부여잡고 보는 드라마 정말 오랜만이구요. 미쳤구요.최고구요 |

| 시그널 일반 드라마 보다 신의퀴즈 같은 영화드라마? 같은 느낌 |

| 아이고 왜인지 머리 아프고 피곤하다. 집에 가서 시그널 봐야지. 간만에 드라마 손꼽아 기다렸는데 후기도 좋아서 두근 |

| 시그널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야 진짜 와 저게 왜 드라마인지 1도 모르겠음 와.... |

| ****YUNAH_: 여러분 티비앤 새 드라마 시그널을 꼭 보세요. 아니 봐야합니다 강요 |

| 시그널 진짜 소장감이다.... 인생드라마란 이런걸까... |

| ****O1 시그널 다 끝나면 텐 보고,,, 그 뭐였지? M 다섯개로 추리하는거,,, 그거도 보고 그냥 오씨엔 드라마 다 봐 |

| 헉...시그널!!!! 너무 좋다..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멋진 드라마...기다린 보람있쒀!!!!!!♥♥♥ |

| 시그널 내 인생 드라마야 이제... |

| 시그널 내 인생 드라마 될 것 같음
하 나 왜 고3? |

| 여러분 티비앤 새 드라마 시그널을 꼭 보세요. 아니 봐야합니다 강요 |

| 시그널 꿀잼.
역시 김은희작가 기대져버리지 않는구나
드라마는 요새 tvn만 보내. 예능도 글쿠. |

| 시그널 왠지 인생 드라마에 추가해야할 듯 |

| 와... 시그널 핵존잼... 오랜만에 드라마 본방으로 봤는데 진짜...!! |

| OCN드라마 챙겨본 사람들은 시그널 무조건 봐야됨... 와... |

| tvN '시그널' 실시간 모니터치면서 1회 관람한 소감. 그냥 1회 '김윤정 유괴사건'만 가지고 영화 만들어도 300만 정도 찍을 것 같다. 이 드라마 대박의 냄새가 폴폴 난다. 킁킁. |

| 시그널 인생드라마 될듯....존잼이다... |
![[긴수/실3B]현님의 시체이다
@xkzkgusrls_ xkzkgusrls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95603067883521/OQh-8RHe_normal.jpg)
| 동사님 시그널 추리드라마 |

| 와...시그널 진짜 대박...
응답하라 끝나서 아 이젠 뭐 보나 했었는데 진짜 인생드라마 될 것 같다
보는 내내 소름돋고 무섭고 진짜 대박👍👍👍
내일이 기대된다~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진짜 시작부터 속도력 하니 최고야... 이렇게 스피디 하게 수사드라마를 진행할 수가 없어... 거기다가 색감도 체고... |

| 존ㄴㄴㄴ나재밌다 시그널 이제훈 연기가 장벽이지만 일단 드라마퀄 쩔 |

| 시그널 존잼쓰. 인생드라마 될 것 같은 느낌이 강하다. 디비디... 블루레이... 미리 뭐 돈이나 모아둘까나. ◐▽◐ |

| ****t_BTS 개막장이라닠 아 진짜 티비엔 오씨엔 드라마가 짱쨔응,,, 시그널도 쨩쨔응,,, |

| 우아...
시그널 완전 재미져..!!!!!!
>_< 여사님과 챙겨볼 드라마로 찜 |

| 범죄드라마 진짜 재밌는거같다 싸인 유령 갑동이 이제 시그널이여 |

| 시그널같은드라마잘안보는데...너무재밌다.. |

| ****lWidmd: 시그널 덕후 예정자들 = 오씨엔 드라마 덕들 |

| 시그널 존잼 볼 드라마가 또 생겼다 |

| 나 이런 스토리 드라마 너무 좋아해~ 여러분 시그널 재미떠요 보세요 영업 |
![[동결] 위벳
@wibet_ryu wibet_ry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554268494016512/SsT2OD9X_normal.jpg)
| 시그널 미친 내 인생드라마 등극.......한편의 셜록느낌...!!! |

| 감기약먹고 비몽사몽인데 시그널 다 봤다 꽃청춘 봐야하는데 하...비시즌이라 드라마도 막본다 |
![[鬼白♥]Chesy[톡ID=멘션으로]
@mhkim1007 mhkim10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2884635345489920/IPEq3Api_normal.jpg)
| 여러분 시그널 개쩔어요진짜 제가 드라마는 걍 잘 ㅏㄴ보는인간인데 시그널은 1화보고 반해벌였닥우요..! |

| 결정 인생드라마는 시그널로. |

| 와 대박 시그널 생각보다 더 존잼이다 내스타일이야♡♡ 여러분 tvn에서 하는 시그널 이라는 드라마 꼭 보세염 대박♡♡ tvn 시그널 드라마 |

| 왕 시그널보고왔는데 왕왕 이건 인생드라마 예약 |

| 시그널 첫방만 봤는데도 내 인생드라마가 될것같은 느낌 |

| 올해 첫드라마는 시그널이다! 작년에 킬힐만 유일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봤었는데 올해는 이건가 듀근듀근 |

| 시그널 이 퀄리티대로 가면 인생드라마 될듯 |

| 시그널 인생드라마 삘이다 이번엔 용두사미 하지말자 제발 |

| tvn 넘나 열일하는것 시그널두 핵꿀잼이잖아요 진짜 요즘 드라마 다 재미써 |

| ****19 진짜 시그널 인생드라마각 이런 수사물 너무 좋하 |

| 워 시그널 존잼 존무 올해 드라마 좀 풍년인듯 행복하다 배우들 연기 과하긴 한데 참고 볼 수 있는 정도 |

| 님들시그널보세여 제인생드라마예약 |

| ㅈ의 뮤지컬톤 연기만 견디면 시그널 존잼인 것.. 아니 근데 왜 뮤지컬을 하지 드라마에서..? |

| 시그널보세요. 나 얼마만에 본방사수 드라마가 생겼는지 |

| 시그널 존잼 연기 구멍없는 드라마 오랜만이네 한 십분 봤나 했는데 1시간 20분 지났어 |

| 시그널최고와시간가는줄모르고봐써올해내드라마는이거다 |

| 시그널 진짜 간만에 다음 회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다 |

| 시그널 덕후 예정자들 = 오씨엔 드라마 덕들 |

| 아 시그널 대박이야....내 인생 드라마 등극 예정👍👍👍👍 |

| 시그널 존잼ㄷㄷㄷㄷㄷ 드라마 비스투 나오는거 아니면 잘 안보는데 개재밌다 본방 챙겨볼듯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존잼 드라마입니다 꼭보세요 진짜 꼭보세요 아 진짜 개존잼 |

| 내 인생드라마 싸인인데 시그널이랑 거진 동급 될 것 같다 |

| 시그널 개짱이야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
미쳤어 이 드라마 |

| 님들 시그널 꼭 보세요 이 드라마 미쳤어 ㄹ 숨도 안쉬고 본듯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존잼입니다 근래본 드라마 중에 젤 재밌어요 |

| 시그널 결론은 에피소드 구성에 그 중심은 조진웅 사건이야 개꿀잼 드라마 하나 건졌다 |

| 시그널 인생드라마 각 진짜 나 무릎꿇고 봤어 으으으으윽 소름돋아 |

| 와 시그널 진심 인생 드라마다 와 진짜 재밌어 와 소름 갓혜수 갓진웅 갓제훈 |

| 요로분 시그널 꼭보세효 제 인생드라마에 추가될 예정 .. |

| 시그널.....핵잼......와 대미친 진심 대박 드라마..영화보는줄 알았어 |

| 진짜 시그널 살떨린다.....짱인거 같애 인생드라마 안녕하세요 |

| 으아아악!!!!TVN드라마 미쳤네!!!
시그널 대박
배우분들 연기 진짜 |

| 시그널 개대박..진심 내 인생드라마 될 듯 |

| 여러분 시그널은 모든 국민이 봐야할 드라마 입니다 |
![운전면허따라 [이지훈발닦개]
@wooz_1122 wooz_11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33546466672641/3wto1iFt_normal.jpg)
| ****_0402 헉.. 나 범죄드라마 짱좋아해..! 봐야겠다!! 얼마 안남은 방학 드라마와 함께,, 시그널도 보구 치인트도 봐야하구 리멤버도 못본거 밀린거도 봐야하구... 바쁘다,, |

| 시그널 ost도 너무 잘맞는다 윤성생님 소름 티뷔엔이 진짜 드라마 잘만든다 |

| 나 레알 드라마 처음부터 챙겨본게 거의 5년만인듯 시그널 진짜 존잼 김혜수 짱 |

| ****nuts 저 두 드라마는 같고 시그널만 제작진이 달라요! 세 작품 다 작가님이 같은분이세요!! |

| 찾았다 내 존잼드라마 시그널!!!!! |

| 시그널...너무매력있네여
이드라마팬되겠는..하아, 역시
이제훈 김혜수 너무좋다 |

| 시그널 미쳤다 진짜 제 인생드라마가 되어주세요인생드라마 목록에 추가 |

| 요즘 드라마 넘 재밋따.....
시그널도 재밋고 마담앙트윈도 재미서유 |

| 하ㅏㅏ.... 시그널 존잼,,,, 내 인생드라마 될거같다,,, |

| 솔직히 시그널 같은 드라마를 봐야지 졸라 쩐다 |

| 오랜만에 볼 만한 드라마가 생긴 것 같네 시그널 존잼 |

| 시그널 개잼
챙겨봐야 할 드라마가 늘어떠 |

| 시그널...내 인생드라마... |

| 시그널 핵 꿀 잼,,, 인생드라마 예감해본다,, |

| 시그널 대박 그냥 이건 내 인생드라마가 될거 같다... |

| 시그널이나 앙트완이나 상대역 남주들이 짜증나는 캐릭터라 참기가 힘듦. 여신님들을 보기 위해 개짜증 남자들을 참아야 하는 반도의 드라마 문제 있다. |

| 시그널이머야 드라마야? |

| 엄청난 드라마다...
시그널 |

| 시그널 잼있나보다
김은희 드라마 좋아하는 편인데 담에 봐야게따 |

| 시그널 오오 간만에 드라마 보는 재미... |

| 시그널 인생드라마 입니다 혜수언니 |

| 와 시그널 인생 드라마 각 |
![운전면허따라 [이지훈발닦개]
@wooz_1122 wooz_11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33546466672641/3wto1iFt_normal.jpg)
| ****_0402 시그널이래서 소음시그널인줄 알고있었는데 알고보니까 드라마 시그널 잼써? 나도 볼까,, |

| 지금 시그널 본ㄴ데 세상 초월 너무 재미있습니다 꼭 보세여 원래 드라마 잘 안보는데 지금 엄마랑 침흘림ㅕㄴ서 보고있거요 ㄴㅓ무 재미있어요 꼭 보세요 꼭 |

| 야 시그널 드라마 꿀잼이다 잠 참고 보는 보람이 있어 |

| ****flake_0326 아 어떡하져 시그널 행복해 오랜만에 대박드라마나온거같아요 싸인 최애드라마인데 행복해오 |

| 시그널 내용도 무서운데 드라마가 끝날까봐 더 무서워 |

| 시그널 존잼이댜보던 드라마 하나 종영하자마자 새드라마에빠지무 |

| 시그널 보고 있는데 뭔가 연기들이... 드라마 같지 않고 연극같다... 너무 과해 |

| '시그널' 첫방 보는 중인데 이제훈 대사 엄청 잘친다. 2년만의 드라마 복귀가 전혀 어색하지 않음. |

| ****nem 새 드라마 시그널에서
드라마 안에서
미생 신입즈 중에 강마늘 빼고 셋이서 삼각관계라고 얘기했거든요 |

| 아 역시 믿고보는 김은희 작가님 작품...💕 시그널 취향 저격,,,아 오랜만에 드라마 재밌게 보겠네 |

| 오오 시그널 실트! 겁나 영화같다 왜 드라마로 나온겨 난 영화가 더 좋은데 |

| 시그널 하니가 드라마 말구 펭귄님 시그널 담편 보고 싶어....< |

| ****e1222 시그널 이 드라마가 싸인,유령 작가에 미생피디에 배우들도 이제훈 김혜수 막 이래 진짜 짱짱인거같애♡ 기매미도 봤으면 좋겠다♡♡ |

| ****R3__ 시그널!! 조지눙이랑 김혜수 배우 나오는 새 드라마! |

| tvn 드라마들은 날이 갈수록 전반적인 톤컬러를 너무 과하게 떡칠한다. <미생> 때도 좀 푸르딩딩했지만 그래도 드라마 분위기랑 어울리고 거슬리진 않을 정도였는데 지금 시작한 <시그널>은 무슨 렌즈에 파란색 셀로판지 씌워놓고 찍은 거 같다. |

| 시그널 한동안저런드라마유행이었는데 한참 아동성폭행사건같은거 많았을때 |

| 이번에 새로하는 드라마 시그널. 뭔가 무섭다 |

| 시그널에서 대사처리 조금은 어색하게 느껴진다..드라마 아니라 영화에서 대사 처리하는 것 같은 느낌.. |

| 진짜 시그널 같은 드라마 보고있으면 이게 백프로 픽션은 아니라는 생각 때문에 암담iㅅi |

| ****iebini0901 티비보고잇어 시그널 무서운드라마야...엄마가와ㅛ어!! |

| ****ue_1204 믿고보는 놀부님 추천 드라마 시그널 핵잼인가요??? |

| 시그널... 미친... 졸잼... 드라마 퀄리티가 무슨.... 대박 졸잼... |

| ****uhave_doyou 아, 시그널이란 드라마에서 이게 형사물인데 작은 사건중 하나가 지성이랑 이보영이 사귀는데 이보영이 누굴 스토커로 신고했다? 이런식으로 실명거론하면서 까메오처럼 나왔어요 |

| 시그널 역대급 드라마.. |

| 시그널 같은 드라마 좋아하는 사람들 OCN드라마 덕후일것 |

| 시그널 뭔데? 드라마? |

| 와 시그널 오바다;;;; 영화같애 저게 어째서 드라마로 ?????????? |

| ****tems_714 아...내 이름 있어서 진심 놀램...
시그널아 뭐야? 드라마야?? |

| 시그널 핵존잼 완전 내 취향저격😻😻😻😻😻😻 이제훈 멋있꼬 김혜수느님...엄청 이쁨 여신 엉어유조진웅 아저씨조저씨또 이렇게 아끼는드라마가 생기고... |

| 아 근데 시그널 드라마 분위기 자꾸 음슴하다 |

| 시그널 엄청 기대된다. 이 이후에 김지우작가님 박찬홍감독님 드라마 나오는건가 |

| 와 드라마 시그널 넘 재밌는 듯!! 스토리가 흥미진진하다 |

| 아옼시그널 금토 드라마면 내일 못 보잖옄 |

| ****dial 시그널이에여!!!!! 티비엔 새 드라마!!!경찰김혜수언니 ㅉ 재믹어요 헉.... |

| 오옹 시그널 더 두고봐야 알겠지만 일단 첫화만 보자면 확실히 잘 뽑힌 드라마다 |

| 오 드라마 별로 안보는데 시그널은 진짜 재밌다 |

| 릠들 티비엔 새 드라마 시그널 보세요 완전 내 취향 하아 |

| 시그널 개존잼 라면섭취장려 드라마……… |

| 안되겠다 시그널같이 무거운거 나는 본방으로부면 집중을 못해 : 드라마 다 끝나면 받아서 봐야겠다 |

| 시그널 드라마 퀄리티 쩐다 |

| 시그널에서 나인 느낌난다 내 인생드라마 |

| ****dle 헉 벌써 시그널 할 시기가 온건가..!! 엄청 기다렸던 드라만데 본방 놓쳤네 |

| 님들 지금 티비엔에서 하는 드라마 시그널 보셈 꼭보셈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나옴 짱이락우~~! |

| ㄱㄷㄷ아,,시그널보고십다,,훌적,, 치인트 드라마도,,,보고싶음,, 엄마가 치인트 드라마 봤다고 자랑함,, |

| 원래 드라마 잘 이해 못하는데 시그널 .. . 이해하려면. . .내인생 바쳐야돼나 |

| 님들 시그널 지금 틀었는데 뭐에오..?공포드라마..? 무서워;;;; |

| TvN 드라마 <시그널>. 과거와 현재의 비쥬얼 차이를 화면 비율로 줄 생각은 누가 낸 것일까? 과거가 위아래로 길게 나와 상당히 방해된다. |

| 티비엔ㄴ에서 오늘 새로하는거 시그널ㄹ보고있음 대체 얼마만ㄴ에 보는 드라마인지 |

| ****misss 아 드라마 내에서요? 시그널이 먼지는 알ㄹ았는데... 그 안에서 미생 얘기가 나온ㄴ것...? |

| ****eun 나 시그널 봐 티비엔에서 드라마 새로 하는거! |

| 시그널 본방사수중...
드라마 첫시작을 보면 끝까지 봄
매번 1회를 놓치면 왠만해선 안 봄 |

| 시그널 재밌네~~~
이런 장르 드라마 잼잼!! ; |

| ****enim 시그널 이라는
새로 시작한 형사+타임리프 ? 드라마에요
김혜수누님 등장하셔서 보려고했는데
혜수언니는형사고+과거시간의혜수언니선배형사인조진웅+현재프로파일러인이제훈이나오거든요
이제훈이 프로파일러로서 활동하면서 캐낸정보로 미생나왔어요 |

| 시그널 10분 봤는데 짱인데...?
어머 나 이 드라마 져아🙊 |

| 난 그 드라마 제목만 보먄 배트 시그널 생각남 |

| ****o: <응답하라1988>후속작인 <시그널>O.S.T로 '행복한 사람'을 부르게 되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진웅씨가 나온다하여 무척 기대됩니다.
드라마<시그널>도,제 노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잠시 후,첫방송 https://t.c… |

| ****kths
님 응팔 끝나고 후속작으로 시그널이라는 드라마하는데
꼭 보세요!!!혜수언니 나옴 |

| 금토 드라마 시그널에서 변요 임시완 강소라가 삼각관계라고 나와서 넘 웃겨서 폭소함 미생 출연자라고 이름 막 써도 되는건가.... 물론 허락받은거겠지 |

| ****holic: 시그널 미생 감독 드라마라고 초반부터 강소라 임시완 변요한 언급 |

| 시그널 미생 감독 드라마라고 초반부터 강소라 임시완 변요한 언급 |

| 드라마 시그널
강소라 임시완 연애 뭐얔 |

| 지금 드라마 시그널 보시는분? 아역 남자애 넘나 경수같은것♡ |

| ****_0218 응응 맛있다 완전!! 시그널 진짜 드라마 퀄리티가 고퀄...👍 |

| 나 지금 드라마 시그널 보는 중이야 |

| ****a_1121 나는 시그널을 보려구 시그널작가님 드라마 다챙겨본거라서 기대중✌✌ |

| 시그널 드라만데 완전 재밌게 생겼음 시리어스물 |

| 시그널 안볼까 고민중....드라마 겨우 하나 끝냈는데 또 시작하면 내 인생 진짜 망할 것 같아... |

| 진심
tvn이 각잡고 칼갈아 가며 준비한
드라마 답길 기대중! 시그널!!!! |

| 시그널 아직 보지도 않았는데 벌써 뽕이 찼어 인생드라마 될삘..제발 용두사미만 아니어라 |

| 웬 '시그널' 에필로그 시작도 안 한 드라마가 에필로그부터 나오냐 |

| 와 시그널 뭔가 인생 드라마가 될것같은 예감,, 이제훈 우리 동네 고등학교 나왔눈데 한번도 못봤즤만 조타 |

| 더폰이란 영화같음 드라만데 다펀 진짜 심장쩔ㄹ이면서봤눈ㄴ데 시그널존잼.. 담엔 시감막..커뮤내볼까..고ㅓ거의있는애들 현재에있는ㄴ애들..막이케이케.. |

| 시그널 드라마 재밋겟다 |

| 티비엔 시그널. 너무나 적나라한 프리퀀시 우라까인데 아무렇지도 않은 것이 드라마 만세!! |

| 오늘은 tvN 의 드라마 '시그널' 첫회와 JTBC '마담 앙트완' 의 첫회가 동시간에 격돌하는 날입니다. 김혜수 vs. 한예슬! 여러분은 어느 쪽을 보실 예정인가요? |

| 시그널 왕잼서보임 봐야지!! 나몇년만에 한국드라마보는거지 성스이후로첨이다 |

| ****mmy 시그널 더 비기닝 드라마시작은 아직 아니네요 |

| <응답하라1988>후속작인 <시그널>O.S.T로 '행복한 사람'을 부르게 되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진웅씨가 나온다하여 무척 기대됩니다.
드라마<시그널>도,제 노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잠시 후,첫방송 |

| 이씽...드라마 챙겨보는게 세상에서 젤 힘드러 시그널 곧 하는거 까먹고있었다 |

| 맞아 오늘 시그널함 시그널 봐야함 응팔은 안봤지만 시그널은 봐야함 난 저런 드라마가 조아조아 |

| 시그널
레전드 드라마 탄생각 |

| 시그널처럼 제작진 탄탄하고 내용좋고 사전제작부터 해서 기간 오래 잡고 꼼꼼히 철저하게 만드는 드라마라면 배우님나오셔도 될 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 드라마 많이 만들어주세요.. |
![[암살온/팔3]제티
@lmh4087 lmh408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68207445504000/1su3KIwQ_normal.jpg)
| ****omg 오늘은 드라마 시그널 방영날이에여! 틈새영업 |

| 요즘 드라마...케이블은 재미 있는데, 지상파는 재미가 없다...현 지금 지상파는 또 한번 해피엔딩 외엔 기대치 없음...기대 이유는 장나라언니 하나...장나라언니가 내 취향 드라마를 잘 찍어서...그왼...케이블은 시그널, 우리동네영웅 이던가? 기대 |

| ****orn_company: 임화영 배우가 tvN 드라마 시그널
차수민 역을 통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김혜수 차수현 역 배우의 동생으로 등장하는데요,
과거의 '수민'은 이렇게 깜찍 발랄하네요!
시그널, 기대해주세요~ http… |

| ****100hyun 근데 저 사실 드덕이라섴ㅌㅌ재밌다는 드라마는 다 보거든욬ㅌ요즘은 치인트 리멤버 육룡이 해피엔딩 보구있구 시그널도 볼거에요..^^ |

| ****naS2: 내가 선 입덕 후 관람 인게 지금 시그널 드라마와 검사외전 치원이 캐릭터임
일단 아묻따 입덕부터 해놓고 나중에 보는... |

| 내가 선 입덕 후 관람 인게 지금 시그널 드라마와 검사외전 치원이 캐릭터임
일단 아묻따 입덕부터 해놓고 나중에 보는... |

| ****ttyDO 시그널 내인생드라마예상 |

| 월화 치인트 수목 한번 더 해피엔딩 금토 시그널... 드덕은 즐거워요. 한동안 드라마 안보고 살았던 적이 있었는데.... 조금 있으면 태후도 시작하고 |

| 한번더 해피엔딩 꿀잼.... 수목금토연달아 볼 드라마가 생겼다!!!! 금토는 시그널!!! 우오!!!! |

| 드라마쟁이되겠서 육룡이에 치인트에 리멤버에 시그널에 동네의영웅까지..* |

| 시그널 내일 첫방인데 저거솔직히 캐스팅도 ㅁ미쳤고
드라마 스케일을 뛰어넘은듯 ;ㅅ;
아 이제 엠카봐얒 |

| ****g1121: 으응 드라마 시그널 뇽성토리로 보고싶다
장기미제사건 프로파일러 리리
베테랑 형사 댓
80년대 강력계 형사 뇽
헉헉..어렸을때 트라우마로 경찰을 싫어하는 프로파일러 리리 ..
햇병아리 형사 때 뇽 짝사랑하던 댓 … |

| 으응 드라마 시그널 뇽성토리로 보고싶다
장기미제사건 프로파일러 리리
베테랑 형사 댓
80년대 강력계 형사 뇽
헉헉..어렸을때 트라우마로 경찰을 싫어하는 프로파일러 리리 ..
햇병아리 형사 때 뇽 짝사랑하던 댓
찌통 넘조타 |

| 임화영 배우가 tvN 드라마 시그널
차수민 역을 통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김혜수 차수현 역 배우의 동생으로 등장하는데요,
과거의 '수민'은 이렇게 깜찍 발랄하네요!
시그널, 기대해주세요~ |

| ****passion 저도 지금 육룡이와 이어리멤버 그리고 내일시작하는 시그널까지.....왕창밀려서 거의 하루종일 드라마로하루를 |

| ****anoreng 그러나저는그드라마를ㄹ보디않기때문에...내일인가나올시그널을볼까해여..혜수언니ㅁ 야광봉 |

| ****lJ 시그널 달리고시픈데 무거운 드라마 안끌리는데,,,지눙찡이 넘나 끌리는 것,,,,,,, 망작 아니겠죠,,,? |

| 월/화 : 육룡이 나르샤
수/목 : 리멤버
금/토 : 시그널 볼 예정
토/일 : 내 딸, 금사월
일주일 동안 보는 드라마인데 바쁘다 바빠 |

| 이번에 드라마 시그널 재밌어 보인다 |

| 이번주 금욜엔 시그널 본방사수 ❤️ 요즘 재밌는게 넘 많아서 행복행 드라마며 영화며 내가 다 봐주겠어 |

| ㅁ맞아 드라마 저어언혀 관심 없는데 시그널ㄹ은 보고싶긴한데 아냐 한국드라마는 잘 하다가 맨날 러브라인 생겨서 싫어.. |

| 나인같은 인생드라마였음 좋겠다. 나인이랑 시그널이랑 과거가 바뀌면서 현재가 바뀐다는 건 비슷한거 같은데 |

| 시그널 미친 넘나 좋다 두 번째 스무 살 이후로 본방 사수 하는 드라마 읎었는데 |

| ****_watermelon 음 난 지금 보는 드라마가 딱 2개야 사월이랑 리멤버 이제 시그널도 보겟지ㅣ♡♡ |

| 1. 드라마 시그널 뮤직으로 사용된 '그대에게'는 신해철이 부른 여러 버젼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건 역시 88년 대학가요제 앨범에 수록된 첫번째 곡 드라마 시그널로 사용된 건 91년 신해철 2집 'Myself' 버젼 |

| 유도배우님보면 알파미가 짱짱해서 그런가. 혜수배우님 생각난다. 하...시그널 드라마 기다리고있는데 넘 기대된다. |

| ****8854: 새누리당은 야권의 분열로 즐거워해야 할 것이 아니라 오히려 여권 자멸의 알리는 시그널로 받아들여야 한다. 야권의 분열 드라마는 온 국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새누리당의 존재감을 잊혀져가게 하고 있다. |

| 시그널 도 봐야해... 요새 참 드라마 재밌어 |

| 우왕 집주변에 시그널??드라마 촬영온듯 촬영차 봤네용 |

| 아니 아까운게 아니라 아쉬운거.._ 내가 너무 아쉬운거 내 투슽하 언제나와요... 시그널...그거 계속 광고는하는데..언제나와요...내가 좋아하지도 않는 드라마 그거 계속 소식 받아보고있는데... 왜 머리카락 하나도 안나오냐고... |

| 이번주금욜에 티비엔에서 시그널이란 드라마 첫방한다는데 이거 존잼일거같다... 일단 연기잘하는 배우들 싸그리 모아온거같은 |

| 시그널 배우도 진짜좋고 감독도 진짜좋고 드라마 자체도 영화급으로 좋을것같긴한데,, 먼가 보고싶지않다 시간이 막 꼬여있는건 내취향인데 시리어스한 경찰물,,,,,으음ㅈ |

| ****iyan_TnB 그래서.. 암튼 시그널 드라마 봅시다 조진웅 아저씨 김혜수여신 봅시다 ? ._./뻘쭘 |

| ****db_fan 앞으로 드라마들이 사전제작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글고 시그널 보면서 우리 류 배우님 다음 작품을 기다려야겠어요!😊 |

| 이제 볼 드라마 시그널 마담앙드완 리멤버 치인트 딱이네 딱 내시간 날리는데 딱이야.. |

| 그 박유천 나오던 드라마 그거랑 시그널이랑 치인트랑 근데 난 하나도 못봤넴.... |

| ****sul 드라마 나올 땐 시청률 높다가 끝나고 관심 치인트ᆞ시그널로 옮겨지고 결말 혹평 쩌니까 정환택 이용하는 거 기분나빠 |

| 그 머였지 새로하는 드라마 시그널인가 |

| ****naS2: 상반기 드라마 봐야할것
1월
육나 ing
tvn : 치즈인더트랩 4일 시그널 22일
2월
kbs : 태양의후예 10일
3월
mbc : 굿바이미스터블랙 16일
헷갈려서 다시한번 정리 |

| ?*? 저 시그널이랑 드라마 더폰하고 비슷하지않나...
시그널이 과거의 형사랑 현재의 형사랑 사건 풀고 더폰은 현재의 남편이 과거의 아내랑 살인사건 막고 범인잡는 내용이쟈나..좀 다른가 |

| 재..재밌는 드라마가 너무 없다. 가끔 재밌는 드라마가 나오고 대부분은 재미도 없는데 감동도 없는 드라마가 대부분. 그러니 응팔에 매달리게 되는것이 아닌가... 하지만 시그널이 있지.. 차이나타운이 지배한 티비엔... |

| 드라마 안보는데 시그널 혜수 누님 보려고 봐야할듯ㅅ 광광 운다 너무 아름다우셔 |

| 상반기 드라마 봐야할것
1월
육나 ing
tvn : 치즈인더트랩 4일 시그널 22일
2월
kbs : 태양의후예 10일
3월
mbc : 굿바이미스터블랙 16일
헷갈려서 다시한번 정리 |

| 시그널 더 비기닝의 나레이션을 하는 이제훈 씨의 목소리. 항상 너무 많은 감정이 담긴 느낌이라 불편하다. 드라마 볼 때 계속 신경 쓰이겠지... |
![[곰신]순류와역류
@bburubbubbu bburubbubb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044917632217088/W9LvZCTd_normal.jpg)
| 요새 TVN 드라마가 대세이긴 대세구나...응팔시리즈에 치인트까지 내가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들이 다 티비엔 시그널도 볼 것 같고;;; |

| ****OUNGGYUN: 에..!? 응팔 다음에 하는 드라마 '시그널'에 찬희나와!!!!!! 방금 예고편보는데 아역배우로 나오는건가? 낯익은 얼굴보고 놀램....;; 찾아봤는데 1회, 8회나온대찬희 배우활동도 꾸준히 하는구나 |

| tvN 드라마 시그널.
김혜수. 중견 형사.
조진웅. 김혜수의 첫사랑. 경찰 선배.
이제훈. 장기미제사건 프로파일러.
16부작. 2016.1.22. 첫방. |

| ****iliarear: 미쳤다 티비엔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그널 주연이 김혜수님 조진웅님 이제훈님인데 작가가
>>>>싸인 유령 작가인 김은희 작가님<<<<
>>>>근데 김혜수 여형사 배역<<<<
저 여기에 뼈 묻고 갈게요 https… |

| 치인트만 보고 드라마 안볼랬는데 시그널 넘 재밌어보인다. ,. |

| 아름다운 김혜수씨가 경찰제복도 입어주는 드라마! 시그널입니다! |

| 응팔때문에 드라마 안보려고 했는데 진짜 시그널은 꼭 봐야할것같... |

| ****158 마자여 시그널 솔직히 김혜수한테 입덕하라거 만든 드라마 아님니가??? |

| 응팔 끝나면 드라마 좀 쉬려고 했는데..담주부턴 시그널 챙겨봐야 겠넹? |

| 시그널 포스터 보니 뭔가 조진웅은 이미 죽은 김혜수의 연인일것 같은 느낌이야. 어어어엉엉 벌써 슬퍼. 혜수언니 드라마 넘나 좋은것. |

| 시그널 조진웅한테 설렘... 사실 주말 드라마에 나왔을 때 갑자기 다른 작품이랑 같이 하고 있었는지 어쨌는지 다이어트 하고 잘 생겨졌을 때도 설렜음. |

| 핡 시그널..빨리 보고 싶다..그리고 OCN은 어서 추리수사물 시즌을 내놓아라 아니면 새 드라마라도 |

| 드라마 시그널 너무 기대됨!!!! |

| ****GPARK1992 흐헤헤 오빠 멘션 오랜만이둉 요즘 저 진짜 도서관-집-학원-집-학원 이게 반복이에요..눙물..너무 힘든데 드라마 보는 낙으러 살아요..^^.....월화는 치인트 수목은 리멤버 금토는 응팔 이었는데 이젠 시그널..! |

| ****tree2: 드라마 시청 시간을 줄이려고, 새로 시작하는 시그널은 안보려고 했는데, 작가가 '유령' '싸인' '3days' 김은희 작가다... Aㅏ... 3개 다 너무 재밌게 본 것들인데. 이번엔 김혜수님도 나오시고. 음음. 곤란하다. |

| 워노우정 다신 드라마 하지마라....어휴...
응팔 빨리 지우고 피톤치인트랑 시그널 달릴거햐 |

| ****naS2: 시그널 진자..어덯게....개짱이다..와.....가슴떨려막............이 드라마는 선입덕후감상임 |

| 아 실트에 시그널 드라마구나 난 린가베밖에 생각안.. |

| 시그널을 볼까 하다가 갑자기 영화 '프리퀀시'가 생각났다. 정말 오래된 영화인데 타임워프물들 중엔 최고라고 생각하는. 네이버 평점도 9.31. 만약 시그널 스토리 전개가 이 영화를 생각나게 한다면 월메이드 드라마라 불릴듯. 이 영화 다시봐야지. |

| 나 씻어야한다는 말 몇 번 한거지 지금 진짜씻고 와야하는데 키리도이로 아까 그 시그널 드라마 써서 센세에 이어 선생이 된 키리마루가 자신들을 인솔하다 임무에서 죽은 도이센ㄴ세에 대해 과거를 바꾸려는걸로 아까 이사쿠 썰 고대로 이름만바꿔 보고싶ㅍ네 |

| 시그널 굉장히 무거운 드라마 같다 |

| 저 시그널이라는 드라마 소재 써먹어서
미래날조로 5년 뒤에 6닌인 란타로가 엣날에 임무 나갔다 죽은 이사쿠가 남긴서찰? 그런걸 청소하다가 발견해라. 확인도 받지 못한 임무 중간보고 서찰에 슬퍼하며 란타로가 아래에 보고확인이라고 적어넣었더니 그 아래에 |

| ****159 시그널 이야기나 더 해볼까. 아직 시작 전이지만 바람이 있다면 너무 무겁진 않았으면 좋겠음 중간중간 힘빠지는 씬도 있고 그랬으면! 너무 무거운 드라마는 또 너무 무거워서 금방 놓아버리더고 호모떡밥이 있으면 더 좋 읍읍... |

| 헐 드라마 시그널에 잡아야산다 꽃고딩 4인방 중에 한 명 나오네 캐릭터 소개 천천히 보다가 낯이 익어서 검색해보니까 맞네 대박이당 노래방에서 총 쏴버린 그 사람 맞나? |

| 시그널 겁나 보고싶다 흐ㅏ하 보고싶은 드라마는 거의 처음이야 형사물 좋아 |

| 하... 시그널 끝나고 또 그 다음 드라마까지 종영해야 디마프를 하는구나......
5월 언제와.. |

| 흨....시그널 막 이런 클리셰 난 넘 조아요....미드같이 클리셰+호모 드라마 좀 마니 좀 만들어봐 쫌 |

| 시그널 진짜 내 취향 드라마... 프로파일러라니... 나으 꿈이 프로파일런데 우리나라에서 좀 불가능하더싶은 직업이라 포기했는데 시그널 진쯔... 그리구 조진웅 아저씨 정말ㄹ..사렁햐오 |

| ****knowwho_ur: 시그널 보세요!!!!!!!!!!!! 저거 봐!!!!!!! 영화같은 드라마 봐!!!!!!! 좀 봐' |

| 시그널 보세요!!!!!!!!!!!! 저거 봐!!!!!!! 영화같은 드라마 봐!!!!!!! 좀 봐' |

| ****159 솔직히 시그널은 작년 중순부터 기다린건데 큰 기대가 있진 않음 마치 이번 응답 13화 이후부터의 노선이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병맛이되어서 역시! 라고 생각한것과 비슷한 이치임 흥하라고 잡아주는 드라마는 망할 확률이 참 높다고 느낌 |

| 정팔이는 닭 쫓던 개가 되고
응팔이는 보냈으니
시그널을 기다려야겠다.
사실
시그널이 내 드라마였어!
사랑하는 김은희 작가와
김혜수,이제훈! |
![[반동결]◇팅밍◇ティンミン
@runutinmini09 runutinmini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44109593083904/pg5qv62e_normal.jpg)
| 시그널 실트길래 판데믹 시그널인줄 알았다... 드라마구나.... |

| 기다리는 드라마 💕시그널!! 감독 작가 배우 삼박자가 최고시구 ㅁ |

| ****ancier: 티비엔에서 시그널 이라는 드라마 사전홍보하는 방송 보니까 인터스텔라 생각난다 |

| 월,화는 치인트, 금,토는 시그널😍
일주일의 절반이상을 tvN 드라마 시청으로! |

| 다음주 시작하는 시그널 출연진도 화려하고 갓혜수님이 오랜만에 드라마 나오면서 제복도 입으시고 *-* 일단 봐야겠다. <미생>의 김원석 피디 연출 |

| 조금전 나온 tvn 드라마 '시그널'의 예고에 이런 말이 나온다. 20년 전의 형사가 묻길 '그 때도 돈만 있으면 개망나니 짓을 해도 잘 먹고 잘 살아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대답은 'yes'다. |

| 이래저래 기대되는 드라마.
시그널 |

| 시그널 진자..어덯게....개짱이다..와.....가슴떨려막............이 드라마는 선입덕후감상임 |

| 진짜 8500만년만에 처음부터 정주행하고싶은 드라마 생겼다구 시그널 하야꾸..! |

| 아ㅏ 시그널 완전 내스타일 드라마 |

| ****is04: 김혜수가 미제사건 유가족들에 대해 얘기하는 걸 보니 이 드라마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시그널... 어쩔수 없이 또 세월호가 떠오른다... |

| 시그널. 배우만으로도 기대. 이 사회의 정의가 살아있구나..를 드라마를 통해 느껴야할 것인가...;; |

| 아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시그널 더 비기닝 보고 있는데
응8따위의 앞뒤 문맥안맞는 드라마와는 달리 처음주터 끝까지 꽉꽉 알찬스토리에여 |

| 내가 드라마에 이렇게 당해놓고 담주에 시그널 볼 생각을 또 합니다. 벗 믿어요 갓은희. |

| 간만에 내 스타일의 드라마 발견! 시그널 기대 오브 기대! 😀 |

| 시그널 넘 재밋어 보여... 아직까지 내 인생 드라마는 나인인데 |

| 시그널 비기닝 보고 있었는데 엄마가 저거 보면 드라마가 재미 없다며 돌려버림 |

| ****ynasty2014 담주금요일은 티비엔에서 하는 시그널 드라마인 거 같아^^.. |

| ****egoraeeee: 시그널 드라마 시작도 얼마 안남았구나 벌써부터 도키도키... 이제훈 나의 본진이 이렇게 다시 돌아오네여... 이번엔 제발 좋은 드라마... |

| ****ggu63 근데 뭔가 중간에 엄청 산타서 놨다가 마지막에 본 기억이....저 티비엔 드라마 제대로 본거 하나도 없다가 시그널 땡겼는데 체널사수해야겠네요 |

| 이제훈오빠가 드라마 시그널에 나오네...재밌겠다... |

| 드라마 시청 시간을 줄이려고, 새로 시작하는 시그널은 안보려고 했는데, 작가가 '유령' '싸인' '3days' 김은희 작가다... Aㅏ... 3개 다 너무 재밌게 본 것들인데. 이번엔 김혜수님도 나오시고. 음음. 곤란하다. |

| ****159 시그널의 관전포인트는 내용보단 해영본체 들어간 드라마가 사실상 족족 망했는데 이번에 들어간 드라마는 작감이 쩜. 과연 해영본체의 망드눈이 이길것인가 아니면 족족 성공시킨 작감이 이길것인가 두근 |

| 티비엔에서 시그널 이라는 드라마 사전홍보하는 방송 보니까 인터스텔라 생각난다 |

| 김혜수가 미제사건 유가족들에 대해 얘기하는 걸 보니 이 드라마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시그널... 어쩔수 없이 또 세월호가 떠오른다... |

| 드라마 별로 안보는ㄴ데 시그널 끌린다.. |

| 다음에 할 시그널 시청포인트 보는중인데 간절함이 이 드라마의 포인트라면서 간절하게 원하고 바라면 우주가 도와준대 ..... |

| 헉 시그널 과거 현재 오가는 그런 드라마구만 갑자기 나인 보고싶어졌다 이진욱 존잘 박선우 기자.... |

| 다음주부터 tvn에서 시작하는 드라마 "시그널 더 비기닝" 완전 내 타입이다!!!!
어서 보고싶다!!! |

| 시그널은 정치적 맥락으로 해석할 수 여지가 상당히 많은 드라마인 것 같다. |

| 여러분 시그널 역대급 드라마 개삘 저건 봐야돼 |

| 근데 드라마 시그널 진짜 영화 더 폰 비슷한 소재..... 그래도 재미는 있을듯 |

| 시그널 미생 제작진들에 배우들 라인업까지 개쩔어서 걍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 |

| 왠지 시그널 내 인생드라마가 될 수 있을거같애 |

| 다음 드라마는 시그널....^^ |

| 시그널 김혜수랑 조진웅이 있어서 꽤 보고싶긴 한데 일단 한국 드라마라는 가장 큰 장벽이.. 존재... |

| ****yun0000 낭 시그널에 모든 걸 건다 김혜수가 드라마를 찍는다는 건 대박이란 소리야 |

| 응답하라 후속으로 시그널 이라는 드라마 하는데 재밌을거 같애.... |

| 시그널같은 저런드라마 개좋음... |

| 어떤 기사 헤드가 그러던뎈 고구마 먹은 시청자들 속 뚫어줄 시원한 사이다 드라마라곸ㅌㅌㅌㅌㅌ 시그널 본방 봅니다.... 마담앙뚜 따로 챙겨볼게요..... 내 몸이 두개가 아니라 슬퍼 |

| 태양의 후예... 시그널... 유리드라마 봐야해 |

| 으어어어 시그널!!!!!!!!!!미생제작진닝♡ 또 한번의 인생 드라마가 탄생한다 |

| 시그널이 미생 다음으로 내 인생드라마가 됐으면 좋겠ㄷㅏ |

| 이제 그 쓰레기 드라마는 잊고 시그널을 볼 시간입니다 |

| 내가 이래서 드라마를 잘 안봐 진짜 초반까지는 설레면서 재밌게 하루하루를 기다리면서 결말만을 기다리며 보고 있는데 이렇게 뒷북을 치다니 나 시그널 보기가 무섭다 시그널도 본방사수할라 그랬는데 |

| ****0522 시그널 최애 드라마 될둣 |

| 이제 시그널이랑 치인트랑 태양의 후예만 기다리면 되겠다 사전제작드라마엔 고통받을 일 없겠어 |

| 시그널 더 비기닝은 무슨 드라마냐. |

| 네 시그널 더 비기닝 과 배우학교 출연진을 포함해 스텝분들!
수고하세여! 뭘 하시던 응팔작가처럼만 안하면 됩니다!^^
두 드라마 다 대박나세요 |

| 시그널이 암만 쟈밌어도 당분간 티비엔 금토 드라마 못볼거같아서 더 슬퍼라 |

| 2016 기대드라마는 시그널, 피리부는사나이, 한번더해피엔딩, 야만의 열기, 폭군 |

| 와 방금 시그널 ㅖ고봤는데 걍 드라마 1회 다 본 느낌예고가 왜이렇게 고퀄이냐;;; |

| 시그널이 뭔 뜻인지 몰라서 망할지도.. 안방 드라마에서 어설픈 영어제목 걸고 성공한 예가 있었던가?
응답하라1988, 삼시세끼, 꽃보다 청춘, 상속자들, 별에서 온 그대, 내이름은 김삼순.. 등등 한글제목 얼마나 좋노. |

| 에..!? 응팔 다음에 하는 드라마 '시그널'에 찬희나와!!!!!! 방금 예고편보는데 아역배우로 나오는건가? 낯익은 얼굴보고 놀램....;; 찾아봤는데 1회, 8회나온대찬희 배우활동도 꾸준히 하는구나 |

| 오. 시그널 드라마 재미있겠다... |

| 시그널 드라마 다 보여주는거 아닙니까...? |

| 드라마 시그널...내가 좋아하는 배우 둘이가 주인공이네!! 하지만 볼 시간 없겠지... |

| ****iswt 러브라인 없는 드라마 죠아요...범죄드라마...응팔 끝나고 하는 시그널 재밌을듯 |

| tvN 드라마 <시그널> 진짜 개쩐다. 캐스팅부터 취향 저격당함.. |

| 시그널 다음주 금요일 첫방송!!! 온갖 낚시질로 드라마 망친 응답하라 1988을 어서 잊고 시그널을 보도록 한다 |

| 시그널 드라마토크 보는데 오늘도 코 얘기 나오넼코가 너무 뾰족해서 찔렀다곸자기는 코 낮다곸 |

| 미쳤다 시그널 대박 역시 tvN드라마 믿고보죠 혜수언니랑 진웅찡 제훈오빠나아아아ㅏ아가아ㅏㄱ악 |

| 티비엔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지속적으로 예고 보여줄때마다 지겨워서 흥미가 반감하는데 시그널은 기대되어 죽겠네..존잼일거야 |

| 결론은 나는 시그널을 기다리겠다. 김은희작가님꺼야. 난 작가따져가면서 드라마 보는 이유를 몰랐는데 이젠 알겠네.믿안보이우정씨 여행이나가세요 아이슬란드 못가서 그케 막쓰셨나요? 후 이젠 응답안해 작감 니네 그만찍어 다신 찍지마 |

| ****_taem ****duck 쓰레기 드라마 배우들 시놉 사기 시그널이나 기다린다 |

| ****erbell_kon 현대씬에서도 확실히 최택이라고 못박아놨음 ! 드라마 하나때문에 이렇게 행복할줄이야이제 다음주부터는 시그널 봐야짓..8ㅅ8 |

| ****Dragom
어 좀 쉬어^^
기억은 시그널 끝나고 하니까 몇달 있어야해.
부활 내 인생드라마 중 하나인데...그 작감이라니 꼭 봐야지~ |

| ****after_that 네! 재미나면 추천해주세요! 시그널 작가님 드라마 좋아했어서 저도 기대중이어요 |

| 남편이 누군가 하나로 그렇게 감정이입 하게되는 드라마라니
뭔내용인지 궁금하다;;
하지만 안봄
시그널 볼거야 |

| 2015년에 작가들 전부 짜고 드라마 똥으로 만들기로 작정했나봐.
그녀는 예뻤다부터 시작해서 육룡이라도 남아서 다행이다.
시그널 기대한다. |

| 참 이 드라마 왜 봤냐. 누굴 지지하는 문제가 아니라 개연성은 어디 갔는지... 정작 마지막회를 안 볼 수도 있겠군. 시그널이나 봐야지. |

| ****mile_HS 진짜 너를 기대하면서 한번 봐보겠어여!!! 보검님이랑 잉구기님이 형제라는 기사본 거 같다😵시그널은 인생드라나 예약...안늙는 혜수님이랑 진웅오라방을 한 드라마에서 보다니..... |

| 그지같은 드라마 빨리 끝나고 시그널 해라 시그널 보면서 마음 좀 추스리게 |

| 응팔 대기중인데 시그널 하이라이트 쩔어ㄷㄷㄷ 드라마 아니라 영화같음 이것도 재밌을거 같다 김혜수+조진웅+이제훈 조합이라니 |

| 시그널 진짜...대작일거같다 나인이후로 내 생애 최고드라마될듯.. |

| 시그널 진짜 영화급이다. 어느 드라마가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을 써.. |

| ... 김혜수 조진웅 그 건축학개론에 나온 남자 나오는 새 드라마 재밌겠어요. 시그널.
남자 이름은 참 외우기 힘들어요. |

| 시그널하고 마담앙트완 태양의후예 와 드라마 완전 기대 중 |

| 시그널 재밌을 듯... 다음 시청할 드라마로 찜!! |

| 아/~~나 드라마 1년에 하나볼까말까한데.중기라니.엉엉엉.거기다가 시그널까지.나도 늙나보다.하지만 재미없으연과감히.일단 2개만보자.근데중기야.엉엉엉어. |

| 요새 영화 볼 새도 없긴 하지만..드라마는 더 볼 수 가 없... 근데 솔직히 요새 댕기는 한드가 없다 혜수느님 나오는 시그널 구할 수 있으면 봐야지. 랑야방은 진짜 이러다가 인생 조질거 같아서 지금 진짜 손 못 대겠음. |

| 응8 후속 드라마 <시그널>은 영구 미제 사건을 1980년대 과거 강력계 형사와 현재 미제 사건 전담팀 형사가 시간을 뛰어넘는 무전기를 통해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 <미생>, <성균관스캔들>의 김원석 pd. |

| <시그널>로 TV 드라마 복귀하는 김혜수 배우 형사 역 , 20년 전으로 연결되는 무전기로 뭘 하고 싶냐는 질문에-"그 당시 제가 사랑했던 남자와 이야기하고 싶어요. 무슨 말을 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냥 그때 그 사람 목소리가 듣고 싶어요." |

| 하......이와중에 서진우 아버지 돌아가시고요.....^^..............요즘 드라마 작가계에 고구마가 유행이냐^^^^^^^^^^^^^^^^^^^^^응팔 끝나고 한다는 시그널은 진짜 사이다이길 바래본다 |

| 시그널 재미있을거같다. 간만에 본방사수드라마 생기나요~ |

| 멋져*_* 드라마 처럼 긴 시리즈물은 너무 길어서 진짜 꾹국 참으면서 보는 편인데 시그널 도전해야하나 |
![[운수대통]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드라마 시그널 잼나겠다. |
![[시그널] 공동유저계
@Signal_tvn Signal_tv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320163086561280/M7FvRvDE_normal.jpg)
| 지금 V앱에서 시그널 드라마 토크가 생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출연은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배우분이십니다. 시간되시면 브이앱이나 모바일 웹에서 시청해주세요~😁 |

| ****he_babo 드라마 시그널이요...티비엔에서 한다는데 허윽...배우들도 빵빵하더라구욬그래서 첨에 영화인줄 |

| 응팔끝나고 한다는 드라마 시그널 제작발표회 인가봄!!!! 헐...겁나 잘 어울리심 ㅍ |

| 큽... 조지눙... 시그널 하이라이트 영상 봤ㄴㄴ데.. 뭔 드라마야 영화야? 응팔이후로 볼 드라마 많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