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ung 헉 그래? 날씨예보보는데 다음주도 계속되는 한파라 적혀있었는데..8ㅁ8 |

| ****HAVE_0704 오늘 부산도 체감온도 영하 10도정도 되던데?!😢😢 대관령 그쪽은 체감온도 장난아니더라 날씨예보 보니까...ㄷㄷ 감기조심!! |
![[대운동회 A4 위탁/影及] 하연
@kageoi91 kageoi9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12142290579456/6y7T0cJ6_normal.jpg)
| 오늘 날씨예보에 내 이름이 엄청 나오겠구만!! |

| ****erlandwithG .. 내일 날씨예보보고 기절할뻔 했어요 |

| ****ids 강참치 날씨예보에서 날씨 기억 안 나는 거랑 비슷한 거 아닌가요;; 저라구 해도 담날도 갈 거 같읍니다 잘하셨어요 ?? |

| ****for_sona 응! 이와쨩 이와쨩 아까 날씨예보 들었는데 내일 아침은 영하 15도래... 날씨가 미쳤나봐... |

| ****1988 택이 같은 기상캐스터 잇음 내가 매일 날씨예보 보고 비 오는 날 우산 업시 길거리를 걸을 일은 없을 텐데 .. 그.. 저 모즈님 썰에 맹날 몰래 하트만 처박구 갔는데요.. 거의 초면이지만 .. 사랑ㅐ요 그냥 나는 님을 너무 사랑해 |

| ****EME_0729 오늘은 어떤하루를보냈어😄?난 오늘 오랜만에 하루종일 집에서보냈어☺️🎀내일부터 일주일에 시작이네..날씨예보에따르면 내일은 엄청눈이될것같아..☃❄️일찍 일어나야지..😳오빠의 멋진사진을봐서 낼부터도 힘낼수있어👼💓 좋은꿈꿔~잘자🐰🍀 |

| 곧ㄷ 도쿄에 눈오나보ㅏ 날씨예보가 눈온대ㅐ |

| ****ifieryicy 아니오...지금은 아직 흐림. 한밤중에 내리는 것이라고 날씨예보는 전했습니다 |

| 날씨예보에서 못 본 듯한데 눈 내린다. 서울 가야 하는데. 많이 올까. |

| 날이 흐려져서 걱정이네 그래두 제주도 날씨예보에선 비 없었으니께... |

| ****524 날씨예보 다 거짓부렁이야 |

| 다음주 서울 날씨예보를 보니 일주일 내내 영하 15 ,16도를 맴도네. 지금도 이렇게 춘디.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