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_119 네네치킨 아래에 해피무현... |

| 네네치킨.......이제 불매다.... |

| 우리 룸메는 빌붙기 황제입니당 _ 시간이 늦었으므로 지금까지 열고 있는 네네치킨! |

| ****108: 네네치킨에서 또 일을 저질렀군요
일베스러움은 언제쯤 사라지려는지 |

| ****whan: 네네치킨은 대표가 일베냐. 먹어본 적 없지만 더 적극적으로 먹지 않을테다. |

| 네네치킨 불매운동 일듯~ 유재석도 조만간 광고에서 빠지겠군. |

| 저 좋아하는 조합 하나 말해주자면 그 네네치킨 치즈 스노윙 남은거 불닭볶음면 위에다가 올려먹음 맛있음 남은 치즈가루도 뿌려주면 좋아요 |

| 네네 치킨 예전부터 왜저러냐... |

| 이쯤되면 네네치킨은 일베와 관련 없음을 스스로 증명해야 할 듯. 과연 관리의 문제인지? 아니면 회사 자체가 일베회사인지? |

| alldung_120408: exo_0v0_yong2 그럼요 당연하죠네네치킨 |

| ****0v0_yong2 그럼요 당연하죠네네치킨 |

| 아이고.. 우리 아랫집 사시는 분들 좋은 분들인데 네네치킨 하시는데... |

| ****caLSI 동공지진 저두주세욧ㅅ....ㅁ 네네치킨으로....스노윙..으로... 바라는ㄴ게만타 |

| ****nn___ 일단 까인건 아니니까 조만간 약속잡는걸로. 네네치킨으로?????? |

| ****_twt_ ****GOD 그럼요..당얀하죠 네네치킨 |

| 그래도 난 난 네네치킨만 먹는다. 머리가 있으면 생각을 해봐라. 일베들이 왜 네네치킨만을 공격하는지... |

| ****i_99 허헉 그럼요 당연하조 네네치킨!! 마음 드리겠습니다 함비님 질리실때까지 😍😍 |

| ****BC2600 네네치킨맛잇ㄴㄴ데..스노웅ㅣ.. 치즈.. |

| 님들아 네네치킨 순살 스노윙치즈 반 양념반 하면 얼만가요 |

| 유느님 네네치킨광고 되게 꾸준히한다
ㅌ
ㅌ |

| ****ko8839: 9시 탐라뉴스입니다.
오늘도 여김없이 수많은 사람들이 오소마츠 덕통사고를 당해 치료를 받고있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급격하게 시작된 익명채팅이 인기를 찌르고 있습니다.
네네치킨의 전단지에 이번에도 일베에서 합성한 로고를 사… |

| ****swel403 잘생쁜 지로네네 치킨제가 먼저 걸었어요!!^ㅁ^!!! |

| 아 네네치킨 매콤 후라이드랑 오리지널 양념시켜먹고파...롯폰기 교촌치킨 갈까...무지비싸던데 |

| ****ascita: 네네치킨이또... |
![[지로]❥ღ쁘몽쉘ღ❥☽
@Mongswel403 Mongswel4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81430221430785/qe7yIvMY_normal.png)
| ****ka00 헉ㄱ귀여운 펜펜,,!!!!!!! ㄷ그럼요!!당연하죠!!네네!!치킨!!! ㄴㄴ기분너무좋습니다,,,!!! 바로팔ㄹ로걸게요 !!!! |

| ****ks68: 네네치킨, 또 故 노무현 대통령 비하 논란..반년만에 세 번 발생..네네우리동네부터문닫게해드릴께요.. |

| 네네치킨 인기하락하겠넼 |

| 왜네네치킨없어? |

| 네네치킨뭐냐저거..진짜임...? |

| ㄴㅔㄴㅔ치킨
안시켜먹은지 좀 오래된듯..
고 노 대통령 비하사건 터지기 전에
시켰었는데 양이 확줄어있는데다가 닭 상태도 별로길래 그 뒤로 안시켜먹었다...
요즘은 비에이치씨 시켜먹음 ㅅ |

| 앗. 네네치킨이?
지금 우리집 식탁에 쫙 펼쳐져있는데...
우짜지 |

| ****usha21 저도 네네치킨 시키지 않은지 꽤 되네요. 아무리 유느님이 선전해도 일베가 홍보하는 네네치킨을 시켜먹을 수가 없네요.
이런 곳 혼나봐야 합니다. 왠만하면 불매해주세요. |

| 실트에 네네치킨 뭐지?..
치킨먹고싶다 |

| 어라 유재석이 네네치킨 광고하네 |

| 아 오늘 네네 치킨 치즈스노윙 순살 살려구 했는데 .... 못삼..
빵 3개 지르고 집에 와서 그냥 쳐묵쳐묵 1개는 점심때 먹어야지 |

| ****r_change73: ****lover333 미칫나.네네치킨 먹은 적도 없지만 앞으로도 없을 것이고. 주변에도 불매운동할거다.
망해야지 이런 미친기업은 |

| 네네치킨이 또다시 일베 논란에 휘말렸던데.
근데 저거야말로 일베들이 좋아하는 시츄 아닌가. 쩝. 저런식으로 당해서 불매운동 일어나면 결국 일베 좋은일만 시켜주는건데. 로고 저딴식으로 만드는거 일베가 저렇게 엿먹이려고 여기저기 뿌리는거라서 =ㅅ= |

| ****oa: 여러번 일베인증을 했던 네네치킨이 또 사건을 터트렸다고 한다. ..이정도면 정말 합리적인 의심이 들기시작한다. 진짜 일베치킨이 아닌가 하고 말이지. 유재석이 여전히 광고를 맞고있는게 신기할 정도네. |

| 1 네네치킨 본ㅅㅏ가 머저리가 아닌이상 본사가 준 이미지는 아닐거고 개인이 본인지점 홍보용으로 인쇄맡겼는데 저 로고를 써주세염 이랬거나 시안 작업한 디자이너가 구글링 했거나 겠지만 참 화가 난다 모르고 썼다란 말은 포토샵이나 일러를 켜서 ctrl+ |

| 아 실트에 네네치킨 있네 치킨 먹고싶다 |

| ****ied_Microbe
네네 치킨 문제는
노무현 재단에서 고소고발
해야 할거고요!! |

| ****ng_fufu: 네네치킨 드립은...설마 안 들킬거라고 생각한건 아니겠고 들켜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니 저럴 수 있는거겠지. 끝장내버려!!!! |

| 헐 깜짝이야 아까 친구와서 네네치킨 시켜먹었는데 무슨 일베 관련 로고로 프린팅되었다길래 나도 살펴봤음
우리집에 온 건 멀쩡한데? 인쇄소를 족치시오 |

| 네네치킨 유재석님 얼굴 달고 그딴짓 하지좀 마세요; |

| ****aring: 앞으로 네네치킨만 먹어야짘 |

| ****g_hee1323: ****108 네네치킨 불매운동해야합니다.. |

| 여러번 일베인증을 했던 네네치킨이 또 사건을 터트렸다고 한다. ..이정도면 정말 합리적인 의심이 들기시작한다. 진짜 일베치킨이 아닌가 하고 말이지. 유재석이 여전히 광고를 맞고있는게 신기할 정도네. |

| 씌바!!!!!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 |

| ****ely_x 네네치킨......? |

| ****nsujang 네네치킨 먹고싶다 |

| 일베짓거리하는 네네치킨 불매해야겠네요.일베기업 쌍도 TK기업이 분명하네요.불매운동 서명합시다. |

| 네네치킨 사진애 뜬금없이 김재규 사진을 보냄; |

| ****ONG 네네치킨 먹고싶다 갑자기 ... 아 진짜 치킨 금단현상인가봄 |

| 네네치킨, 또 일베 논란...Happy choice 아니라 Happy Muhyun 먹지말아야겠네 ~ |

| 네네치킨=일베치킨. 불매 합니다 |

| ****aek1988 계산을 하고 양손에 치킨을 들고 방으로 들어온다.
"아싸, 치킨!!!"
"어디서 시켰냐?"
"이거? 네네치킨."
상 위에 치킨을 놓으며 상자를 열고 봉지를 치운다.
"아, 나 잠깐만."
부엌으로 가 포크를 가져온다. |
![[The민주]욕쟁이스머프
@papejoon papejo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77719567179849728/Hjkn1gMZ_normal.jpeg)
| 네네치킨 안녕~~일베 아닌 점주들은 손배소송 준비들 하시고~ |

| 네네치킨 유느 얼굴 박고 그딴짓좀 쳐하지ㅣ마ㅏ 씨ㅣㅂ쌔ㅐ끼들.. |

| ****uk88 유재석씨 제발 네네치킨 광고모델 빨리 그만둬 주셨으면... |

| 네네치킨은 왤케들 답이 안나오냐.... |

| 네네치킨 정 다 떨어짐 와 미친것들. |

| ****et_narae 내가 아니라 네네..? 네네?? 네네치킨?????????? |

| bh_exo_js: eunsudal: 네네치킨이 또 해냈다.
로고에 "Happy Muhyun"
......
이 정도면 일부러 그러나 싶다. |
![방유철★선관위개표부정![펙트TV]
@wbangw wbang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14789331479695362/o0LPA5V8_normal.jpeg)
| ****rwolfTirano: 네네 치킨은 확실히 불매 해야겠다. |

| ****ntypsj1
일베들이 오죽 못된짓을 많이 하고 다니냐!
그러니 충소리를 듣는거고~
오늘도 네네치킨가지고 사고첬자너!
사회속의 평가는 그 행동으로 평가받는거야!
좀 정상적으로 잘들좀해라~~****yung_Lee |

| 네네치킨 오렌지친 괜차나요 마시따 |

| ****lotion: 알티이벤트>>> 오늘 저희언니가 귀가할 때 집에 네네치킨 스노윙 사오면 알티해주신 분들 전부다 최애캐 선찍그려드립니다 싫다고요?그럼하지마! |

| 네네치킨......? 몬치킨......? |

| ****lotion 언니가 네네치킨대신 전주초코파이 사왔기때문에공약은 파.토났다. 아까 멘션주신 분들한정으로 연성하러가겠다. |

| 네네치킨 꺼져 난 비비큐 먹을거야 |

| ****srivers: ****k2002 전국적으로 확대 시켜 나갑시다..네네치킨 불매운동. 범죄행위를 묵인하는 박그네 정부와 경찰.. 네네치킨과 한통속!! |

| 네네치킨...
3번쯤 되면 노답 |

| ****tanlyj 네네치킨 측의 관리부족으로 생긴일이에오 |

| ****onBall_Loan 이런 더러운 일에 유재석씨 거론하지말아주세요. 유재석씨가 네네치킨 경영진도 아니구요 그냥 광고모델이구요 이런 회산지 알고 모델한것도 아니구요 엄연히 유재석씨도 피해잡니다 이번일에 |

| ****t_105 네네치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