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skyrun
****n ****locha1 ****720 노무현을 비하한 네네치킨도 문제고, 5.18광주항쟁 시 살인마 전두환의 인권유린 국보위에서 활동한 김종인을 선대위장겸 비대위장으로 옹립한 더민주당의 참상이 노무현 정신을 더한층 모욕 하는 것 아닌가.
dolsetoRose
****oon: 일년에 한 번 정도는 봉하마을에 다녀오는 사람 입장에서 앞으로 네네치킨을 먹을 일은 없을 것 같다. 정치적 비판도 아니고 이런 고인에 대한 능멸을 반복하는 회사 식품을 내 손으로 내 입으로 가져가기란 어려울 것 같다.
R634900
****udal: 네네치킨이 또 해냈다. 로고에 "Happy Muhyun" ...... 이 정도면 일부러 그러나 싶다.
SVT1719
일어나면 3시쯤에 네네치킨 후라이드랑양념반반주문해놓고 니동생이랑같이 피자스쿨가서 저번에 엄마가 맛있었다는피자를2판을사놓고 엄마랑 나를 깨워 ****_7 안해놓으면 배.신. 아 참고로 다리는 엄마하나 나하나다.
mi_estrella_
네네치킨... 네네
gramsci0816
****inki: 그래도 난 난 네네치킨만 먹는다. 머리가 있으면 생각을 해봐라. 일베들이 왜 네네치킨만을 공격하는지...
caravanserail35
****er1219: 네네치킨=일베 네네치킨 불매!!!

네네치킨 노무현 대통령 비하 발생 논란반년만에 뉴스 일베 되면 우롱하자는거지요 이쯤 소비자들을 R634900

VTdIyCD6H2CCNeO
고 노무현 대통령님을 비하하는 " 네네치킨 " 불매 운동에 참여합시다...
e_dongsik
네네치킨 망하는각?
csh19481
****aipol 네네치킨 불매.
Ji_eut
네네치킨도 그렇고. 진짜 미꾸라지 한마리 때문에 다른 사람들까지 피해보게 만들고 회사랑 브랜드에 악영향 끼치고. 왜 대체 벌레 새끼들은 인증을 못해 안달나서 수백억 투자하고 몇 년 고생한 거 헛고생 만들까.
csh19481
****aipol: 일베짓거리하는 네네치킨 불매해야겠네요.일베기업 쌍도 TK기업이 분명하네요.불매운동 서명합시다.
Kod_mickyxiah
****g_Bot: 교촌치킨1577-1991 네네치킨1599-4479 굽네치킨1688-9292 또래오래1577-9992 모모치킨1577-3358 둘둘치킨1599-2277 페리카나1588-9292 멕시카나1577-0008 호식이두마리치킨1…
wybh91
ㄴㅔ네치킨 파티 오자마자 막 치킨먹구 ㅂㅣ비큐 좋아한다구 장난치고 무대 쌩쌩하게 소화

wanny_gv
****_119 네네치킨 아래에 해피무현...
JJu5234
네네치킨.......이제 불매다....
1952_cnu_bot
우리 룸메는 빌붙기 황제입니당 _ 시간이 늦었으므로 지금까지 열고 있는 네네치킨!
seonggilhong7
****108: 네네치킨에서 또 일을 저질렀군요 일베스러움은 언제쯤 사라지려는지
srcordis
****whan: 네네치킨은 대표가 일베냐. 먹어본 적 없지만 더 적극적으로 먹지 않을테다.
notding
네네치킨 불매운동 일듯~ 유재석도 조만간 광고에서 빠지겠군.
coooki__00
저 좋아하는 조합 하나 말해주자면 그 네네치킨 치즈 스노윙 남은거 불닭볶음면 위에다가 올려먹음 맛있음 남은 치즈가루도 뿌려주면 좋아요
ahtns94
네네 치킨 예전부터 왜저러냐...
notding
이쯤되면 네네치킨은 일베와 관련 없음을 스스로 증명해야 할 듯. 과연 관리의 문제인지? 아니면 회사 자체가 일베회사인지?
oseheart
alldung_120408: exo_0v0_yong2 그럼요 당연하죠네네치킨
alldung_120408
****0v0_yong2 그럼요 당연하죠네네치킨
MrMercedes1012
아이고.. 우리 아랫집 사시는 분들 좋은 분들인데 네네치킨 하시는데...
vndtjs18
****caLSI 동공지진 저두주세욧ㅅ....ㅁ 네네치킨으로....스노윙..으로... 바라는ㄴ게만타
grapeking78
****nn___ 일단 까인건 아니니까 조만간 약속잡는걸로. 네네치킨으로??????
921204twt
****_twt_ ****GOD 그럼요..당얀하죠 네네치킨
akajinki
그래도 난 난 네네치킨만 먹는다. 머리가 있으면 생각을 해봐라. 일베들이 왜 네네치킨만을 공격하는지...
00bb_bb00
****i_99 허헉 그럼요 당연하조 네네치킨!! 마음 드리겠습니다 함비님 질리실때까지 😍😍
____killua____
****BC2600 네네치킨맛잇ㄴㄴ데..스노웅ㅣ.. 치즈..
HozziNim
님들아 네네치킨 순살 스노윙치즈 반 양념반 하면 얼만가요
namoBC2600
유느님 네네치킨광고 되게 꾸준히한다 ㅌ ㅌ
otareal1
****ko8839: 9시 탐라뉴스입니다. 오늘도 여김없이 수많은 사람들이 오소마츠 덕통사고를 당해 치료를 받고있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급격하게 시작된 익명채팅이 인기를 찌르고 있습니다. 네네치킨의 전단지에 이번에도 일베에서 합성한 로고를 사…
skwqka00
****swel403 잘생쁜 지로네네 치킨제가 먼저 걸었어요!!^ㅁ^!!!
fujii1125
아 네네치킨 매콤 후라이드랑 오리지널 양념시켜먹고파...롯폰기 교촌치킨 갈까...무지비싸던데
toestel77
****ascita: 네네치킨이또...
Mongswel403
****ka00 헉ㄱ귀여운 펜펜,,!!!!!!! ㄷ그럼요!!당연하죠!!네네!!치킨!!! ㄴㄴ기분너무좋습니다,,,!!! 바로팔ㄹ로걸게요 !!!!
han1971n
****ks68: 네네치킨, 또 故 노무현 대통령 비하 논란..반년만에 세 번 발생..네네우리동네부터문닫게해드릴께요..
ggoargg
네네치킨 인기하락하겠넼
plusmin_1103
왜네네치킨없어?
plough214
네네치킨뭐냐저거..진짜임...?
peach9769
ㄴㅔㄴㅔ치킨 안시켜먹은지 좀 오래된듯.. 고 노 대통령 비하사건 터지기 전에 시켰었는데 양이 확줄어있는데다가 닭 상태도 별로길래 그 뒤로 안시켜먹었다... 요즘은 비에이치씨 시켜먹음 ㅅ
miso2302
앗. 네네치킨이? 지금 우리집 식탁에 쫙 펼쳐져있는데... 우짜지
kamail7214
****usha21 저도 네네치킨 시키지 않은지 꽤 되네요. 아무리 유느님이 선전해도 일베가 홍보하는 네네치킨을 시켜먹을 수가 없네요. 이런 곳 혼나봐야 합니다. 왠만하면 불매해주세요.
wind_0412
실트에 네네치킨 뭐지?.. 치킨먹고싶다
windinmind1014
어라 유재석이 네네치킨 광고하네
kara1379
아 오늘 네네 치킨 치즈스노윙 순살 살려구 했는데 .... 못삼.. 빵 3개 지르고 집에 와서 그냥 쳐묵쳐묵 1개는 점심때 먹어야지
han1971n
****r_change73: ****lover333 미칫나.네네치킨 먹은 적도 없지만 앞으로도 없을 것이고. 주변에도 불매운동할거다. 망해야지 이런 미친기업은
rori_baram
네네치킨이 또다시 일베 논란에 휘말렸던데. 근데 저거야말로 일베들이 좋아하는 시츄 아닌가. 쩝. 저런식으로 당해서 불매운동 일어나면 결국 일베 좋은일만 시켜주는건데. 로고 저딴식으로 만드는거 일베가 저렇게 엿먹이려고 여기저기 뿌리는거라서 =ㅅ=
yohansarang0429
****oa: 여러번 일베인증을 했던 네네치킨이 또 사건을 터트렸다고 한다. ..이정도면 정말 합리적인 의심이 들기시작한다. 진짜 일베치킨이 아닌가 하고 말이지. 유재석이 여전히 광고를 맞고있는게 신기할 정도네.
lionheart_S2
1 네네치킨 본ㅅㅏ가 머저리가 아닌이상 본사가 준 이미지는 아닐거고 개인이 본인지점 홍보용으로 인쇄맡겼는데 저 로고를 써주세염 이랬거나 시안 작업한 디자이너가 구글링 했거나 겠지만 참 화가 난다 모르고 썼다란 말은 포토샵이나 일러를 켜서 ctrl+
ARang_second
아 실트에 네네치킨 있네 치킨 먹고싶다
moonlover333
****ied_Microbe 네네 치킨 문제는 노무현 재단에서 고소고발 해야 할거고요!!
lwk0013
****ng_fufu: 네네치킨 드립은...설마 안 들킬거라고 생각한건 아니겠고 들켜도 상관없다고 생각하니 저럴 수 있는거겠지. 끝장내버려!!!!
sole_exolay07
헐 깜짝이야 아까 친구와서 네네치킨 시켜먹었는데 무슨 일베 관련 로고로 프린팅되었다길래 나도 살펴봤음 우리집에 온 건 멀쩡한데? 인쇄소를 족치시오
jiwoo_beebc
네네치킨 유재석님 얼굴 달고 그딴짓 하지좀 마세요;
O_tiik
****aring: 앞으로 네네치킨만 먹어야짘
HyojaeL
****g_hee1323: ****108 네네치킨 불매운동해야합니다..
reznoa
여러번 일베인증을 했던 네네치킨이 또 사건을 터트렸다고 한다. ..이정도면 정말 합리적인 의심이 들기시작한다. 진짜 일베치킨이 아닌가 하고 말이지. 유재석이 여전히 광고를 맞고있는게 신기할 정도네.
GGOM0414
씌바!!!!!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
plusmin_1103
****ely_x 네네치킨......?
chodaring
****nsujang 네네치킨 먹고싶다
youmaipol
일베짓거리하는 네네치킨 불매해야겠네요.일베기업 쌍도 TK기업이 분명하네요.불매운동 서명합시다.
chodaring
네네치킨 사진애 뜬금없이 김재규 사진을 보냄;
506HYUN
****ONG 네네치킨 먹고싶다 갑자기 ... 아 진짜 치킨 금단현상인가봄
BjTefnet
네네치킨, 또 일베 논란...Happy choice 아니라 Happy Muhyun 먹지말아야겠네 ~
gibonnamja
네네치킨=일베치킨. 불매 합니다
kimjh1988
****aek1988 계산을 하고 양손에 치킨을 들고 방으로 들어온다. "아싸, 치킨!!!" "어디서 시켰냐?" "이거? 네네치킨." 상 위에 치킨을 놓으며 상자를 열고 봉지를 치운다. "아, 나 잠깐만." 부엌으로 가 포크를 가져온다.
papejoon
네네치킨 안녕~~일베 아닌 점주들은 손배소송 준비들 하시고~
ko0000000
네네치킨 유느 얼굴 박고 그딴짓좀 쳐하지ㅣ마ㅏ 씨ㅣㅂ쌔ㅐ끼들..
wonsuk88
****uk88 유재석씨 제발 네네치킨 광고모델 빨리 그만둬 주셨으면...
wonsuk88
네네치킨은 왤케들 답이 안나오냐....
506jion
네네치킨 정 다 떨어짐 와 미친것들.
loveuvelvet
****et_narae 내가 아니라 네네..? 네네?? 네네치킨??????????
cutejinny98
bh_exo_js: eunsudal: 네네치킨이 또 해냈다. 로고에 "Happy Muhyun" ...... 이 정도면 일부러 그러나 싶다.
wbangw
****rwolfTirano: 네네 치킨은 확실히 불매 해야겠다.
geapul7294
****ntypsj1 일베들이 오죽 못된짓을 많이 하고 다니냐! 그러니 충소리를 듣는거고~ 오늘도 네네치킨가지고 사고첬자너! 사회속의 평가는 그 행동으로 평가받는거야! 좀 정상적으로 잘들좀해라~~****yung_Lee
Uzamong_
네네치킨 오렌지친 괜차나요 마시따
kew6767
****lotion: 알티이벤트>>> 오늘 저희언니가 귀가할 때 집에 네네치킨 스노윙 사오면 알티해주신 분들 전부다 최애캐 선찍그려드립니다 싫다고요?그럼하지마!
GureumUKH
네네치킨......? 몬치킨......?
slamlotion
****lotion 언니가 네네치킨대신 전주초코파이 사왔기때문에공약은 파.토났다. 아까 멘션주신 분들한정으로 연성하러가겠다.
qq3874
네네치킨 꺼져 난 비비큐 먹을거야
nevereverone
****srivers: ****k2002 전국적으로 확대 시켜 나갑시다..네네치킨 불매운동. 범죄행위를 묵인하는 박그네 정부와 경찰.. 네네치킨과 한통속!!
coblit27
네네치킨... 3번쯤 되면 노답
gigi07321
****tanlyj 네네치킨 측의 관리부족으로 생긴일이에오
ghmchoi27
****onBall_Loan 이런 더러운 일에 유재석씨 거론하지말아주세요. 유재석씨가 네네치킨 경영진도 아니구요 그냥 광고모델이구요 이런 회산지 알고 모델한것도 아니구요 엄연히 유재석씨도 피해잡니다 이번일에
YS_HONEY0105
****t_105 네네치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