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er_size84 제스췌제스춰무한도전이랑 잭블랙 기대되요 잭블랙 재미있어서 저 좋아하는뎈 |

| 잭블랙 님은 탐퀘 또 언제 오셨었대... 나 영등포 사는거 맞냐... |

| ****ammm 잭블랙 응딩이 |

| ****dream: 하.... 드웍이 일을합니다
MC 박경림언니야
놀라는 잭블랙 배우님
인사하는 잭블랙 배우님
경림이 언니의 노래를 듣고 감탄하는 배우님 |

| ****mudo 멋지네요 기대됩니다 잭블랙 |

| 와콤 잭이 휘었다...잭..잭블랙 |

| ****12_S: 지연이 신나쪄! 잭블랙 아찌 만나쪄! 이고이고 팬더 이름 모야아? 기엽다! |

| 지연이 신나쪄! 잭블랙 아찌 만나쪄! 이고이고 팬더 이름 모야아? 기엽다! |

| 잭블랙 쿵푸팬더3
일상이 코미디~ 해피 바이러스 뿅뿅~ |

| ****tdudn 잭블랙미가 낭낭하니 매력적이구요 |

| 잭블랙하니까 난 쿵푸팬더보다 이게 먼저 떠올랐다.
정상인이 아닌듯 ^ q ^ |

| 에에이 잠깐만 진짜??????잭블랙이 무한도전에????응???? |

| ****024 ****onkey_H 판람차는 잭블랙도 좋아한다구욧! |
![[혁태맘]오늘도 나태한 밤소경/鳥目
@torimebam torimeba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87111951093760/QA_ra-l1_normal.jpg)
| 백블랙이랰잭블랙 |

| ****mudo 오마이갓 갓블랙 미친연기 공감연기 나의 잭블랙 이 무한도전 에 !! 대박이야 😭 이건무조건봐야돼 JackBlack omg |

| ****ea 미친연기 공감연기 나의 최고배우 잭블랙 이 무한도전 에!!! 대박이야 😱 |

| 섬세한 저 손놀림과 표정 잭블랙 jackblack 앓이중 |

| 리암니슨 아직도 한국에 있나요 잭블랙이랑 만났을까 |

| ****teoMomo 잭블랙이 러블리즈 엄청 좋아하는거 같았어요 |

| ****teoMomo 잭블랙좋아여~~ |

| ****ibee: 무도x잭블랙이라니
생각만 해도 넘나 엔돌핀 터지는 것이다
소취!!!! https://t.… |

| ****pia_IU 이야 잭블랙!! 이번에 구스범스도봤는데 |

| 어휴 사랑해요 잭블랙 우유빛깔 잭블랙 |

| 헉 잭블랙 무도...!! |

| 레버넌트의 티저를 보다보면 "야성의 부름"이 생각난다. 잭블랙이 그린 추위와 야생 그리고 장면으로 묘사될 추위와 야생이라 볼만도 하겠다. |

| 이놈들 또또 언제부터 잭블랙 팬이었다고... |

| 잭블랙이 무한도전에...!!!!! |

| ****e041 ㅈ
이번주에 무도에 잭블랙ㄱ나온다는데ㅌ |

| ****aoo 잭블랙이랑 종현이랑 뭐 했으여??? |

| ??????????헐 잭블랙이랑 종현 헐 |

| 잭블랙ㄴ님 넘 불쌍해... 진짜 연기도 넘 잘하시고 내한도 해주시고 최곤데 고작 와서 만나는 인간이 망블리즈라니.. 나중에 지수 범죄자인거 알면 진짜 깜짝도 놀래서 다시는 한국 오지도 않겠다 |

| 잭블랙! 엔카르나아시오~~홍!! |

| 미치겠다 잭블랙 ㄱ 겁나 재밌겠다이번거 |

| ...잭블랙..? 엉덩이.. |

| 잭블랙.. 터네이셔스D 영화 되게 재밌게 봤었는데 거기 나오는 노래 다 좋음 |

| ****TEYe: 아 잭블랙 이 사진 너무 만화 같고 귀엽다… 어떻게 이럴 수 있지… |

| 진짜 무도 잭블랙나와?? |

| 레드카펫
잭블랙에게 한마디 너무 웃겨
샤이니..일본갔다 오느라...
잭블랙 한국온거 몰라써 종혀니
귀요어 |

| 잭블랙 짱 조아 |

| 아.. 짧은... 신체가.. 사랑스러운.. 잭블랙... ///ㅁ/// |

| 어우야잭블랙개좋아 |

| ****MMovie: 영등포타임스퀘어 근처인 사람들
잭블리 보러 레드카펫으로 얼른 컴컴!!
곧 잭블랙 러블리즈 실물영접 가능!
쿵푸팬더3🐼 |

| 뭐?! 잭블랙이 무도엨 |

| ****lyz___Yein: 예인 잭블랙씨 너무 감사합니다!!!!😝 수고했어요~~~ 우리 다음에 또 만나자, 알았지??~~ >ㅁ< ****seojisoo |

| ****mudo 잭블랙!!!! |

| 러블리즈와 잭블랙님 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