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국주는 참 좋지만 ㄴr혼자산다에서 지금처럼 혼자지만 난 괜찮다,외롭지만 혼자가 괜찮다 는척을 하자 라는거는 싫어....... 여자 연예인이니까 식당가서 2~3명인척 하며 먹는다는 이해하지만 "난 괜찮다"라는 노래를 틀어가며 즐거운척 해야하나.. |

| 이국주 진짜 인생 자체가 재밌다 |

| 엌ㄲㄱㄱㄱㄱㄱㄱㄱㄱ 이국주 나혼자산다 오늘꺼 너무재밌음ㄱㄱㄱㄱㄱㄱ배가 찢어져부렀닼ㄱㄱㄱㄱㄱㄱㄱㄱㄱ |

| 나혼자산다보는데 이국주 너무 웃펔큐 |

| 이국주 |

| 이국주씨 참 재밌게 산다 |

| 아나 이국주가 모래사장에 국주❤️누구 라고 썼ㅅ다가 파도가 누구 글자만 다 쓸어간 거 너무 웃격 ㅌㅌㅌ ㅌㅌ |

| 아 왜저러시짘이국주 너무 웃곀 |

| 이국주씨 넘나 좋은것 |

| 크마 리메이크. 이국주가 페넬로피 캐릭 했음 좋겠다. 풀메에 매번 예쁜 옷 입고 나오고. 김작만 잘 붙으면 우리 보검이는 리드 박사 하면 완전 좋겠. |

| 이국주안면도에서먹방하는거넘나맛나보인다나도여행가고싶다 |
![[마리모/로이스 푸딩 사야되는]노답
@cksgh09 cksgh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109643818172416/awL_0rWD_normal.jpg)
| 이국주♡♡♡♡♡♡
헨리♡♡♡♡♡♡♡
토생스♡♡♡♡♡♡
민호♡♡♡♡♡♡♡♡ |

| ****veKyung: ****ucking 어 맞아요이국주씨 나와서 뭘할때마다 전현무가 까더라구요... 재밌게 공감하면서 보다가 아재말에 기분 팍 나빠지고....다 비난하는 말들이고 |

| 토요일톡리그 화보 - 이국주 |

| 아 이국주만 나왔으면 좋겠다 |

| 이국주는 점점 살쪄가는것같다 |

| 일본 돔투어 여행이 너무 좋았나봐 이국주 나홀로산다 여행가는거 보는데 일본갔던거생각나고 그립다요즘하루한번은일본갔던거생각하는듯 갈땐 가벼웠던 캐리어가 굿즈랑 먹을거로 가득차서 오는 묵직한 무게감이 넘나 좋았던것😂 |

| 와 이국주가 간 펜션 넘 좋겟다 |

| 이국주 너무웃곀 |

|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이국주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폭풍 흡입하는데 맛있겠다. 먹고 싶다. |

| 와 나혼자 산다보는데 이국주 엄청 먹네 진짜 거의 나 먹는거에 2~3배는 먹는거같은데 |

| 야식 안먹을려고 쿡방채널 피햇는데 이국주 핫바먹고 잇다... |

| 아 티비에서 이국주가 나는 돌지나고 된장찌개 먹었어~ 하니까 엄마가 우리 채몬이는 돌 전에 먹었는데 하심와 나 이국주를 이겼음 |

| 텀블러에 어묵탕이라닠.도라에몽 가방도 넘나 탐남.이국주 짱. |

| 이국주
텀블러에 어묵탕 넣어서
빨대로 빨아마셔 |

| ****ooter 왠지 이국주 같은데 기분탓인가... |
![[커미션]delight한 수피
@suffy07 suffy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24982642262017/CYJlTdm8_normal.jpg)
| ****y07 이태곤:취미가 강려크함222 40대간지 레알 혼자살아서 행복해보임 의외로 개웃김
이국주:여멤이라 공감 쩔게된다는거시다 민간인 사찰당한 기분
강남:나혼산 최초의 성장형멤버 0으로 시작하는 사람의 인생성장기를 보는거같아서 뿌듯하다 |

| ****21 초록색이 사실 민트블룬데 엄마랑 언니가 이국주같다고....... |
![[커미션]delight한 수피
@suffy07 suffy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724982642262017/CYJlTdm8_normal.jpg)
| 나혼자산다를 꾸준히 애청한 덧쿠가 추천드리는 무지개회원 목록 개취 >>
서인국
노홍철
데프콘
김민준
이태곤
이국주
강남
김영철
김용건
김동완
공통점이라면 종종 부각되서 불편한 "혼자살면 외롭고 쓸쓸한 사람"이라는 느낌이 없다 그리고 재밋음 |

| 이국주 LeeGookJu 1인 가구가 트렌드가 된 현시점에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프로그램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합니다! 이국주 의 공감백배 싱글 라이프! 잠시 후 오후 11시 5분부터 방송되오니, 본방 사수해주세요~! |

| '로더필' 자신만만 이국주, 레이디제인과 인기투표 참패 |

| ****S_STAFF: 수현 훈 엔터식스한양대점에서 진행되었던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가 앞으로는 SBS에서 진행되오니 키스미 여러분들께서는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유키스UKISS |

| 이국주 카카오톡 이모티콘 냈네 |

| ****ucking: ****veKyung 그쵸... 저만 그렇게느끼는게아니었어요... 계속 깐족거리면서 시비거는데 진짜 이국주참을성좋다고생각했어요.. |

| ****ani: 이국주 영스 유키스 수현 훈
출처:영스 인스타
오늘 새 코너 잘 들었어용♡ |

| 이국주 쉬지않고 연애하신 분인데 못생긴 남자들 너무 깝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