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혜수 김, 혜, 수
김
혜
수 |

| 사랑해요 김혜수 |

| 김혜수씨가 47세인게 문제가 아냐 |

| 뭐???김혜수씨가 47이라고??????27살 아니셧러ㅓ?????누가봐도 20대인데,,????? |

| 시그널이 판타지인 이유는 김혜수님이 판타지 그 자체라서. 후... 시그널 이대로만 가면 인생 드라마 등각이다. 진짜 와 동생이랑 감탄하면서 드라마봄. 존잼 |

| 채널 돌리다 우연히 보게 된 시그널..
김혜수 언니 사랑해요 ♥0♥
이제훈은 눈썹을 좀 덜 들썩..거리심이...
아 그리고 조진웅웅웅웅웅
지금까지는 암살에서 전지현에게 예쁘다고 하던 모습이 생각났는데
이젠 이형사님 모습이 자꾸 생각날것같아 |

| 나 19살인데 김혜수보다 늙은듯 |
![[둉] 패디큐어 했구나
@950925_6074_ 950925_6074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64901932335104/QT95mWj8_normal.png)
| 왜 난 22살인데 47살 김혜수보다 늙은거 같지 |

| 드라마 명대사 시그널 1회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장현성, 정해균, 김원해, 정한비 : |

| ****uck_0903 시그널이요!! 김혜수 이제훈 나오는거!! 존잼인데 좀 무서워오.. |

| ****erousshop 솔직히 김혜수와 붙는 장면이 많은데.. 여러모로 너무 비교되서 자꾸 몰입 방해되는 소근소근 차수현 짱짱걸... |

| ****_ 꼭 보세요 김혜수님 존예존멋이십니디 좋아하실둡 |

| ****ere525 전 김혜수님 보려고 봤는데 저번 주에 예고부터 작살 나더니 진짜 오지는 것 같아여 |

| 이제훈 연기보다 김혜수 연기가 이상하던데... |

| ****erousshop 백퍼공감입니다 넘나 멋진.. 김혜수만 봐도 행복합니다 |

| ****io110 일단 김혜수가 멋진 경찰로 나와서 눈이 너무 행복해요.... |

| ****_V_0711 조진웅은 이천년대 형사로 나오고 현재는 실종상태인 듯해.. 무튼 김혜수 이제훈이랑 같이 미제사건 풀어내는 드라마야 넘 잼따 이런건 OCN에서만 하는 줄 |

| ****number4 김혜수 연기천재!!!!!! 개짱!!!! 걸크러쉬!!!!! |

| 김혜수 박시연 한고은.. 이런 언니들이 좋더라.. |

| 아나 불꺼놓고 보는데 플레쉬세례때문에 눈이 멀것같다. 근데 악어중대장님 연기가 원래 이랬나? 난감하다.... 김혜수 존멋 |

| 김혜수 & 김고은 케미..ㄷㄷ |

| 시그널 대박
다른 사람들도 연기잘하지만 역시 믿고보는 김혜수님!!!!!!!!!!!!!! |

| 드라마 '시그널' ... 내로라 하는 배우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등 들 말고 작가 '김은희'를 믿고 시청한 드라마... 이거 완전 영화다! 대박! |

| 다들 연기 잘해
김혜수니뮤 |

| ****o 엥?? 난 잘하든디??? 그냥 드라마가 심쫄.. 김혜수 보느라 봣ㅅ어 |

| ****_sunshine 저는 그냥 이제훈 때문에 봤는데... 김혜수한테 걸크러쉬 당해써오... 조진웅... 조아요... |

| 시그널 오늘 김혜수가 신고나온 운동화예쁘다...뭐지 |

| 믿고보는 티비엔ㄷㄷㄷ 시그널 진짜 몰입도 최강. 다들 영화찍다와서 그런지 연출도 영화 대사처리도 영화같았음. 이제훈 발음이 너무 좋음! 김혜수 조진웅은 말할것도없고
나인에 견줄만한 드라마가 탄생하기를...! |

| ****fl2 엄청 수사물 기대했는데 역시 하지만 김혜수가 나오니 전 재미없어도 볼 것 같기도 하고 |

| 김혜수누나야 이쁜것 |

| ****22th 아 누구나오냔눈 말이었군아 나오는 사람들즁에 내가 아는사람은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밖에 없서 |

| ****eun 헐 그거 싸인 작가님이야? 대박 어쩐지 존잼 김혜수도 좋아해서 봤는데 진짜 졸잼이야 조진웅도 존멋탱 |

| 김혜수 존멋 |

| 김혜수랑 결혼하고 싶아 |

| ****ys_luv_u ㅌ나 비기닝도 제대로 안봐가지구.... 김혜수랑 조진웅이랑 처음 만난건 언제야.... |

| ****cemadam: "남자,여자 가릴 거면 수갑 놔야지"
-차수현 형사- 시그널 비기닝
푸른 제복 그립네요,,초임때 생각 납니다.
김혜수씨 선 굵은 여형사 연기 고맙습니다~^^ https://t.c… |

| 김혜수 막 11시23분 넘어서 까지 스탠스 하나 켜놓은 책상에서 야근하는데... 집에선 울자기 언제 퇴근하나 기다리며 침대에 누워서 카톡을 보낼까 말까 고민하는 연하 여친인 나의모습을 상상하게 되는것.. 시그널 |

| 김혜수 왜 안늙어 |

| ****_0320 김혜수 이제훈 케미 ㄷㄷ |

| 시그널 검색하는데 시그널김혜수머리 가 저절로 뜨네 다들 단발 뽐뿌!!! |

| 시그널 보니까 시그널au로 화승장 보고싶다 김혜수에 죠타로 이재훈에 죠스케 조진웅에 카쿄인 탐라:작작해라 |

| ****theproud: 연출 : 미생감독님
작가 : 싸인 / 유령 작가님
배우 : 김혜수 지눙시 이제훈
안녕하십니가 덕통당했줍니다 아 맞다 김원해 배우랑 장현성 배우님도 조아해여 이제 금토에는 시그널입니다 여러분
시그널_트친소 https… |

| ****se_Of_Card_ 그 응팔 끝나고 한 드라마인데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나오는 드라마야, 조진웅 좋아해서 볼라고😍 |

| 현재의 우리 김혜수, 이재훈 는 발버둥치고 해도 시효가 끝나가고 있는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게 거의 없다. 많지 않다. 그들을 도와주는 건 밧데리도 없는 무전기로 과거에 사는 사람 조진웅 인 것이다. |

| 시그널 첫발 대박이네요~^^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완전 대박... 거기에 미생의 김원석 PD, 싸인을 미친듯이 보게 만들었던 김은숙 작가... 미생과 싸인때와 같이 한번 더 미치게 만드네요~^* |

| 와 대박... 여러분 김혜수랑 조진웅 나오는 시그널 보세요 진짜 방금 1화 봤는데 존잼 |

| 시그널을 기대하는 이유는 김혜수가 나와서이기도 하지만.
스토리를 이끌어가야 하는 게 여성 캐릭터이기 때문에..
여성 캐릭터를 최악으로 소비하는 요즘, 과연 얼마만큼이나 중심을 잡아주는 캐릭터가 될까 하는 의문이 들어서 보기 시작. |

| 내가 조금만 더 일찍 태어났었더라면 김혜수 전지현을 주연으로 전지현이 김혜수를 항상 이겨먹으려 갖가지 애를 쓰지만 항상 실패하고 김혜수가 침대에서 그를 증명해보이는 개쩌는 퀴어영화를 만들었을 것이다 |

| ****g5 그 김혜수 ...맞나 나오는 드라마죠??? |

| 오늘 160분 유산소운동 내딸금사월 치즈인더트랩 시그널 이 세 드라마 덕에 러닝머신 위에서 내려올 수가 없었다 시그널 대박 재밌어서 깜짝 놀랐네!!! 김혜수 언니 사랑해요 엉엉엉 낼 또 봐야지! |

| 드라마 시그널 정말 인생드라마. 1편 정말 강렬함. 2편에 대한 시대감 폭발.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화이팅! |

| 시그널은 나인과 사인이 섞인듯한 느낌이. 이제훈은 원래 좀 연극톤 ? 인가? 암튼 이제훈도 김혜수도 좋다. 절묘한 타이밍에 첫회가 끝나서 쫄깃쫄깃. |

| 김혜수 왜케 예뻐 진짜.. |

| ****mn_lie 대 박 재 밌 음 입니다 김혜수 님 걸크러쉬 쩔어요 지짜 분위기도 짱이구넘 재밌어요 스토리 대빵 짱짱함 끝날 때쯤이 긴장감 짱이예요 |

| ****bwabwa: 추가4 헤라-김혜수 아테나-공효진 아프로디테-이영애 |

| ****IM_CHIM 시그널이라면 김혜수나오는거? |

| ****unsik: 김혜수가 패기 넘치는 여형사 역을 하는 걸 보면서 마음이 푸근해졌다. 중학생 시절 책받침스타가 아직도 여주인공이니까, 생각보다 세월은 느긋하게 흐르는 셈이다. |

| 김혜수 넘예쁘고 멋있다 |

| ****OLDnoodle 나두 김혜수가 나이드는게 불만인 사람중 하나인데, 아닌게 아니라 직장의 신때는 안그랬는데 이번에 TVN드라마 광고보니까 나이 든 티 나더라. 많이 슬펐음 |

| 어제 알티한 김혜수 언니..님...짤이.. 너무 예뻐서 오늘은 잠들지 못하는걸로.. |

| 스마트 2016 시대에 김혜수 직캠이 없다는 게 말이 되냐 |

| ****edwest: <매드맥스 가상 캐스팅>
맥스 - 하정우
퓨리오사 - 김혜수
눅스 - 지드래곤
스플렌디드 - 전지현
임모탄 - 김흥국 |

| 엄청 기대했는데 시그널 1화 실망. 김혜수 원톱이었다면 훨씬 더 볼 맛이 날 듯. 이 설정 저 캐릭터
다 거추장스럽게 느껴진다. |

| 간만에 드라마 한편 시작. 역시 나는 범죄수사물인가? 김혜수 언니 환영합니다! |

| 여러분 김혜수씨가 47세인걸 알았나요 나는 지금 알았는데.... 나는 지금 알았어.. |

| 탐라의 미나상 ....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보시고 저랑 같이 덕질해...주십쇼... 수사물인데 스토리가...엔간한 영화 뺨칩니다... 김혜수랑...이재훈이랑... 조진웅이 나옵니다.. 조진웅입니다.... |

| 치인트는 못 봐도 시그널을 꼭 볼 테다... 조진웅 이제훈 김혜수 조합 도른... |

| 꽃청춘 끝나는데 아직도 시그널이 실트라니 재밌었나보네? 주말에 다운받아 봐야지.. 솔직히 스토리를 떠나서 김혜수가 나오는것만으로도 볼만하다 생각해..흑흑 |

| 조진웅!!!!!!! 와 존멋 김혜수랑 한 화면에 나오는데 케미 장난아니야 |

| ****mile_HS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인데 기대를 하지 말라니ㅅ!!응팔을 19화 복습하고 봐야하는것인가...🌟 |

| ****0302 티브이엔에서 응팔 끝나구 ㅏ는 드라마 ! 김혜수 ? 님 나오는 !! |

| 이건 오프닝부터 영화임...
시그널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

| 리 와 김혜수 |

| 저 진짜 시그널 보는 이유 김혜수언니&조진웅어빠인데 후 언니... 조나 사랑합니다 |

| 김혜수가 패기 넘치는 여형사 역을 하는 걸 보면서 마음이 푸근해졌다. 중학생 시절 책받침스타가 아직도 여주인공이니까, 생각보다 세월은 느긋하게 흐르는 셈이다. |

| ****k_Hyun_ 김혜수님 나오는거 맞죠? 오로라는 다른 드라마이름인가...? 다들 예쁘다고 하시길래 여주이름인가 했서여 |

| ****vely 웅웅 김혜수님이랑 조진웅님! |

| 나도 이제훈 김혜수 보고싶은데. 하지만 신랑에게 이제훈 영업하기위해 시그널은 참았다가 신랑이랑 함께 보겠다. 꾸욱 참겠다. 당분간 포털사이트도 안들어가겠다. 드라마 한편 끝나면 제목에서 스포 쫙 나오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