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 고준희예쁘다..........너무예쁘다...코가 넘예쁘다....... |

| 13년3월에 듀오 입덕하고 쭉 안쉬고 덕질했지
갑자기 15년 1학기 기말때 고준희 덕질하고 움짤찌고 혼자 덕질함
연주는 대백보고 바로반하고
어디서봤지? 했는데 알고보고 드림하이2 |

| 나는 잡덕이 진짜 별로였음 내가수 하나 덕질하기도힘든데 ㅌ 그러다가 고준희로빠지고 정연주 중간중간에 맘마ㅁ 강소라 엄청많았지만 후.. 지금 연주도 오래 판거야 이정도면 |

| ****up_rec 휴 츗츄코랄을 발띾는데 고준희 수에무라 사진을 봐버렦어 옙부네 |

| ****spring 숏컷 한 이상 다 고준희 머리. 쟨 왜 저렇게 예뻐서 사람 비참하게 만드나... |

| 고준희진짜이쁘다... |

| 고준희 니트원피스 블랙 숏컷 쇼트컷트 매력적 바탕화면
어쩜! 꿀 떨어지는 눈빛에 심쿵! 핸드폰 바탕화면 바꾸고 매일 눈마주쳐봅시다~ |

| 누구지...?고준흰가??? |

| ****beautiful 어떡햌고준희 머리라고 우기고있는데 겁나 울엌 |

| 요즘에 오연서랑 고준희보고 숏컷 넘나 예쁘다고 생각하게 된게 위험해... |

| 크으 내 이상형 민하리 고준희 |

| 고준희 다리 사람임...¿ |

| ****_hq 고준희존예에요 ..진심ㅁ여신!!!!보배로워요 |

| 어헉 공유랑 고준희랑 같이 찍었던것도이짜나 |

| 머리 막 짧게 확 치고 싶은데... 내는 고준희가 아니니까... 흑 |

| 아 내가좋아하는남자애 이상형이 고준희라고해서 내가 포기함 아 그런여자가 세상에누가있음 준희언니쵝오 |

| 고준희님 여신🙇🙇🙇 |

| 연앤누구닮앗나햇는데 고준희....진자 ㄹ |

| Rt 컼컼 고준희씨 미모가 낫닝겐...... |

| 크으으 고준희 넘 예쁘다 |

| 나 고준희 단발일땐 아.. 진짜 예쁘긴 예쁘네 이런 느낌이엇는데 숏컷한ㄱ ㅓ 보고 첫눈에 반함 언니.. 사랑해요 |

| 헉 고준희 너무 예쁘다.. |

| 고준희 숏컷때문에 숏컷햇다가 폭뫙햇지,,,,😂😂😂😂😂😂😂😂😂😂😂😂😂😂😂😂😂😂😂흐흑 언니 너무이뻐요 |

| 아니다 고준희보니까 이참에 양긔 숏컷가자 보이컷 응 최고다 |

| ****atchsns: 고준희, 치명적 옆트임에 딱맞는 포즈네요...
고준희 스타일 패션 디스패치 |

| 그녀는 예뻤다 고준희 보려고 봤음 |
![{(。♡ˇд ˇ♡。)=3] 재인*킹무
@jaeinberry jaeinberr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517015711363072/gEv6aNdV_normal.jpg)
| 정연이랑 고준희사진 연타로 봤더니 숏컷 너무너무 하고싶어졌다 |

| 하 고준희 넘 예쁘다.... |

| 고준희 진심 넘나예뻐... |

| 고준희 넘 예뻐 |

| 글구 고준희는 이 머리하니까 얼굴인식 더 잘댐 |

| 솔직히 여배우 취향 순위를 따진다면 내 안에선 이영애씨랑 고준희씨가 내 취향 탑인듯 어휴 |

| 아니 고준희 왜저엏게 이뻐 |

| 고준희, 치명적 옆트임에 딱맞는 포즈네요...
고준희 스타일 패션 디스패치 |

| ****yu 고준희 이쁘다 |

| 이제 고준희 하면 눈썹밖에 생각안남 |
![[샤벳러브] ʚ연우ɞ
@Fly_feather Fly_f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35281682599937/Na_jn3jA_normal.jpg)
| 입부다하고 춘희님사진인줄알고 보고잇엇는대 고준희엿음 ㅌㄹㅌ헐..ㅌㅌㅌㅌ |
![[샤벳러브] ʚ연우ɞ
@Fly_feather Fly_feath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35281682599937/Na_jn3jA_normal.jpg)
| 헉......춘희님 고준희닮으셧셈 헐............ |

| 고준희 사진보고 심쿵.. |

| ****indar 고준희닷 |

| ****1027 고준희랑 트와이스정연이랑 귤님이랑 넘좋아욘,, 미녀+숏컷 최고,, |

| ****ndyeol 나도얼굴만이쁘면하는건데 진짜그년보다가고준희때문에자르고싶었는데 아나는민하리가아니니깐^^이러면서단발로만잘랐더니존못 |

| 고준희인가 넘이쁘다 커트머리잘어울리는사람은 정말미인이야 |

| ****Rrr14 슈에무라 저거 고준희가 쓰고있는 제품 라인 대박 좋아... |

| ****iki7 고준희언니는 ㄷㄹ님이 만질수업자나요!!☜? |

| ****iki7 왜여ㅁ...숏컷에 초커해주새요 고준희언니처럼>< |

| ****homing 숏??? 고준희정도로??? |

| ****LOVE ****nie_Lama 정연이 도 이쁘지만 고준희 언니 가 짜세다 |

| ****LOVE ****nie_Lama 고준희 언니까 짜세다 다들 조용히하세오 |

| 고준희온니넘이뿐거아님ㄴ니까진짜 |

| 아니 나 진짜 좀 심각한게 성아는 고준희언니가 해줬으면 좋겠다 이러고있음
뭘 해 이 등신아 아니 근데........근데 너무 잘어울린다고 솔직히 |

| 고준희 넘나 예뻐 언니 |

| 고준희 진짜 숏컷 진심 잘어울려 |

| 고준희 완소입니다 실제로 봐도 핵여신이엇음 멀찍 |

| 으아아 고준희 미친;;;;언니 너무이뻐8ㅁ8 |

| 고준희진짜신기해 |
![[커미션] 앤통환자 긴탐
@gintamd15 gintamd1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898121569845248/XDVwe4Af_normal.png)
| 고준희가 자트를 한다!! 꽹과리 북 장구 |

| ㅁㅌㅁㅊㅁㅊ고준희개이뻐 |

| 고준희 때문에 슈에무라를 사고 싶ㅍ다 |

| 고준희 너무예뻐...진짜 너무예쁘다 진짜언니너무취향임 진짜너무예쁨 진짜ㅏ너무너무너무너무예ㅃ다흑흐긓ㄱ흫긓그언니예뻐요 |

| 나도 자를까 미용사언니: 손님 이건 고준희씨예요 |

| 고준희 최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