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ob2som_ ㅌㅊ
마구 팬 후 정신을 잃은 이솜님의 뒷목에 저만의 낙인 찍어버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젠장 네임버스하자 이솜 당신의 몸에는 쿠렌이 새겨져있다 |

| ahqmtkdlzh100 ㅊ
ㅌ
휴.., 아쉽개도 이미 젖은솜이 차지해서 일솜은 저리 가버려야 겟구요ㅊ 휴 이솜 이후의 솜이 생긴다면 그분은 쿠렌님이라 생각하고 뒷목kiss 해버리자 |

| mob2som_ ㅌㅊ히히..사솜..오솜..육솜..칠솜..팔솜..구솜..십솜.. 그만 일솜은 이솜님의 뒷계로 남겨두시와요 너무 친절한 쿠렌 |

| mob2som_ ㅌㅊ아 증맬요 닉변하시라고 또 이런 기회를...아이고... 바뀐 닉네임: 삼솜 이솜님의 뒤를 잇겟다는..저의 의지를 드러낸 것입니다 |

| heugyeomso 크으...... 이솜ㅁ님 닉값하시네요! 아님
저는ㄴ 자러갈게요...! 오야스밋~~ |

| 나중에 1가인인장 2씨엘인장 3강동원인장 4이솜인장 써볼고야 |

| djuna01: 171. 이솜. 제 취향에 따르면 우리나라 빵떡 미인 중 탑. 모델 때부터 예뻤고 그 뒤에 꾸준히 자기 이미지를 영화 안에 녹여내는 데에 성공했고 마담 뺑덕 에선 정말 좋았죠. 영화가 못 미쳐서 그렇지. http://t.co… |

| prune1239 숲속의 김밥..이 너무 아름다워 괴물을 물리친 이솜은 차마 키스도 하기 전에 그 아름다움에 놀라 굳어 돌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렇게 공주는 깨어날 수 없었다 |

| 506Glint 이솜찬양~~!~!~ |

| heugyeomso 헤헥ㄱ으음 그럴게요! 긍데..이솜ㅁ님 안졸리세요..? |

| whereisgunny: 그리고는 뭔가 지옥에서 부활했다 예수처럼 이렇게 간지로이솜을 구하기 위해 달려온 차승원 |

| whereisgunny: 그 사실을 수술하러 떠나는 공항에서 알게되었다.. 자기 첫사랑의 여동생인 이솜까지 납치됐다는 사실을 알고 결국 수술을 포기하는 차승원 |

| mob2som_ 헉 어떡하냐 약간 설레버렷다 시붕........ 랜선너머에 있는 건 분명 이솜인데..... 응 그래 우리 솜이 늦으면 안된다..? 나 기다릴 테니까....! 네가 늦어도 계속 기다릴 테니까.....!!!!! 아련 . |

| 아시뱔 겁내 어렵다..,,... 왜 한다캣냐 이솜녀석아..,., |
![[9/12] 이솝
@aesop_c aesop_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87330106212352/N6p6pglo_normal.jpg)
| 살아남아라 이솜!! |

| 연남매는 진짜 죽을 이유가 없다 다들 너무 밝고 튼튼한 멘탈을 가졌어...이건 한이솜도 그렇네 |

| Eb_blossomC 우 연 -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이아
연세인 - 폴 스미스 로즈
한이솜 -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드림
윤모란 - 베라왕 플라워 프린세스 |

| noisenote dㄴㄹㄴㅁㄻㄴㄹㄴㅁ솜이솜이 왜 나한테 멘션안조 |

| 그리고는 뭔가 지옥에서 부활했다 예수처럼 이렇게 간지로이솜을 구하기 위해 달려온 차승원 |

| 그 사실을 수술하러 떠나는 공항에서 알게되었다.. 자기 첫사랑의 여동생인 이솜까지 납치됐다는 사실을 알고 결국 수술을 포기하는 차승원 |

| for8page 아니 누가봐도 솜키토거늘 왜 자뀨 리버스를 언급하시는지;;,,,; 휴.. 어쩔 수 없나 이사람. 역시 다시 만나버리자. 현실에서의 알파력 100을 뽐내버리는 이솜녀석 과거로 돌아가 키토를 ㄸr먹는거야 |

| 새냥이솜방맹이아진ㅁ자볼빵실한거바 |

| for8page 조만간 총쏴서 죽여버릴거라구???????? 하 개무섭다... 키토 오늘 너무 무서워서 이솜 지려버렷다... |

| 엉..엉엉엉어ㅓ엉
이름 바바요 이솜 괜찮지ㅣ 않아...?
아니면 김향이나 김솔이나... 어이 |
![손상'혜' [혯님]
@Hye_yoon119 Hye_yoon1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69200212127744/Zycw03S1_normal.jpg)
| neuni230 xxxx년 x월 xx일.
사람 좋게 웃는 여자를 본적이 있다. 이솜이었나..? 어떤 사람인지 어림 짐작은 되지만. 이런 곳에 형이랑 온 것도 짜증나는데 - 주위서부터 차근차근 모든ㄱ..
찢어져있다.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Hye_yoon119 아하~ 이거 이솜..그자식해주새요~~~~~~ㄷㄹ다니엘~~~~!~!~ ㅂ발라당 |

| neuni230: ryona_commu 이솜
X월x일
와, 생각보다 연기 잘해서 놀랐다. 민망해하면서도 잘하던데. 사실 조금 속을 뻔 했기도... 으음. 아. 음... 펜으로 뭔가 가린듯 찍찍 그어놨음 ....모르겠다. 몰라.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ryona_commu 이솜
X월x일
와, 생각보다 연기 잘해서 놀랐다. 민망해하면서도 잘하던데. 사실 조금 속을 뻔 했기도... 으음. 아. 음... 펜으로 뭔가 가린듯 찍찍 그어놨음 ....모르겠다. 몰라. |

| noirisom 헐,, 친절한 이솜님;; 그려주신다는 말만으로도 넘 기쁘답니다! 그려놓으신 것중에 무민네뜨가 넘 귀여워요! 다 귀엽지만♡ 무민네뜨 갖고싶어여~!!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여캐는 사실 한달전만해도 차세희 그나마 많이그리고 그리기쉬워서 였을텐데 지금은 이솜..왜냐면... 느니의 취향이..몇군ㄷ데많기 때문이다............ . .... .. 걔가 지금까지 내 여캐들중 가장가슴큼 급ㄱ기야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차세희: 참ㄴ다가 그대로 발라당
차세준: 안 보이는 데서 쉰다
하시은: 쉰다
다니엘: 참는다
이솜: 쉰다
슌:쉰다
리리나: 쉰다
양겨울: 참는다
윤하나: 쉰다
사에: 참는다
쉰다는 ㄴ놈 왤캐많아 양심리스 |

| 이솜뭉치가 |

| gglasizy 저 .. 저는 ... 이솜 씨요 |

| xoonly_0408: ninisom2 솜이솜이 최고야👍😙 |

| ninisom2 솜이솜이 최고야👍😙 |

| mob2som_ !!!!!!!d헏ㄱ이솜님이렇개긴멘션보내주셔사아침에일어나서깜작놀랏어요너무너무감사합이다후ㅏ앙저두츠보모브좋아해요이솜님도몹싸파시면팔로우해두되나요?? 흘금ㅁ흘금..흐앙모브너무좋아여 |

| 오늘부터신청서미리파놔야지 아직도 이름을못정했다 이승하 이솜 백리향 김~~~외자이름하고싶은데 |

| machinegun100: mob2som_
이: 이솜님 어느샌가 나에게 다가온
솜: 솜사탕처럼 달콤한 너~😋😋💕💕 |

| mob2som_
이: 이솜님 어느샌가 나에게 다가온
솜: 솜사탕처럼 달콤한 너~😋😋💕💕 |

| mob2som_ 이솜님 닉네임이 탈주햇서요
짱신기 헤헥.. 제가 더 고마워요 이솜님.. 야밤이라 가족들깰까바 키보드를 잘 못두드리지만,,늘 고맙숩니다.. |

| noirisom
이솜님 졸귀야.... 확 깨물어버리구 싶다....=... 부들부들 |

| noirisom
먼데 귀여워옼
자 이제 다음단계로 업글시켜주시죠!!!! 이솜님:????? |

| noirisom 맞아오 이솜님 합격하실것...!!!! |

| noirisom 헉 이솜님 합격......!!!! |

| noirisom
이솜님 나빴엌
캣마리 다시그려주새오!!!!!!8ㅁ8 |

| 내가 정우성 내머리속의지우개 로 입덕한 후에 그 이후 필모는 거의 다 영화관에서 보거나, 아님 못보더라도 나중에라도 봤는데
마담뺑덕은 도저히 못보게씀.... 다들 너무 야하다고도 하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여자모델이 이솜이야..아아 고통임 |

| 영화 "좋아해줘" 티저 포스터.
좋아해줘 이미연 최지우 유아인 김주혁 강하늘 이솜 |

| bigheadhate: 영화 좋아해줘 포스터...최지우..이미연..유아인..김주혁..이솜..강하늘 |

| sud_al_ 외자이름..생각이안ㄴ나...윤슬...백리향,....이솜.. |

| neulish: <좋아해줘>의 새로운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네요+_+
상콤합니다♥
강하늘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이솜 좋아해줘 |

| mob2som_ ㅌ아 이솜님 58살이세요? 저가 마침 88살이니 삼십년차이네요 후후...팔팔세대...저도랍니다 1888년생 ㅌ동학농민운동 하던 전봉준이 제 첫사랑 |

| ahqmtkdlzh100 ㅊ
ㅌ
ㅌ 아 진짜 쿠랜님 완전 신세대라 이솜녀석 좀 뒤쳐졋답니다<<라기엔 30년차이 이렇게 58살 이솜의 나이가 밝혀지는군요...후후 사실 제가 바로 응답팔팔의 주인공이고요 그당시 빗자루이솜 |

| ahqmtkdlzh100 ㅌㅊㅊㅌ 아쉽게도 제가 쿠렌이솜은 핵지뢰라서요... 흑흑 이솜쿠랜 미시자 제가 정말 잘해줄게요 장미 99송이 가져다 바칠 수 잇어요 히히 남은 한송이는 쿠렌공주로..♡ |

| mob2som_ ㅌ아니여요 제가 모브른 밖에 못보는지라 팔로를 엄청 신중히 별 쓸모없는것에 고민하며 시간을 허비함 하는 편인데 이솜님 프로필을 보고 그만 웃어버렸고요..참 알기쉽다..증말..앞으로 잘부탁드려요...엉엉... |

| mob2som_ 안녕하세요 이솜님. 저는...케스때 한번 뵌적이 있는 쿠렌이라고 하고요...그때...막...선물이랑 편지도 주시고... 구구절절 바로 인사를 드렸어야 했는데 넘 죄송해요...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ㅁ...♥♥♥ |

| <좋아해줘>
티저포스터 전격 공개!
역대급 사랑꾼들이 몰려온다♡
2016에는, 댓글만 달지말고
대시하자! 결의 단호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

| 영화 좋아해줘 포스터...최지우..이미연..유아인..김주혁..이솜..강하늘 |

| <좋아해줘>의 새로운 티저포스터가 공개됐네요+_+
상콤합니다♥
강하늘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이솜 좋아해줘 |

| 모델 이솜 덕질 삼년째 하는데 지치질 않는다 |

| 이솜이솜이솜이솜 |

| neuni230 솜이솜이솜이솜이솜이솜이솜이 |

| 이솜님 또 술취하셨어욬? |
![[유성우 성1] 피덕
@peachducku peachduck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53371422195712/vKNUsQda_normal.jpg)
| lik2som_ 헉 안녕하세요 이솜님 예약은 간단하게 받고있습니다 ㅅ 이솜<<이라는 닉네임으로 한권 따로 빼둘테니 부스에 방문하실때 닉네임 말씀해주심 될 것 같아요~! 😄😄😄😄 걱정하지마시구 천천히 오세요! |

| 한예리
희안하게 매력있네..
요즘은 이솜, 한예리
이런 애덜이 좋아..변탠가 |

| tnui06 같이솜으류?통일? 함께할까여.. |
![레이나 트레벨리안 [냠냠]
@nopnope00 nopnope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67873873428481/205qYiQh_normal.png)
| 헐 이솜도 나오는구나 유은성강하늘 순수폭발모쏠남이라니ㅌ 설마 스물이랑 비슷한 캐릭터로 나오는건 아니겠지 강하늘 다음에 유은성 나오는거 보니깐 둘이 이어지는듯..? |

| Lsom_For 이솜 누나말이 맞아
재밌게 놀았으면 그걸로 된거지! |

| 어제 밤에 다운받은 영화 <마담 뺑덕>을 다 보고 3시 넘어 자서 무지 피곤. 영화는 너무 뻔하고 어이없는 캐릭터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배우 이솜의 존재감만 빤짝였던 영화였다.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ㅓ 나 태준이랑 이솜ㄱ그자식컬러버스 보고싶음 |

| 이솜 정지신호들어보세요 노래존좋이다 |

| 대박 하이힐영화봤는데 이솜 노래개잘부름 |

| 좋아해줘에 이솜 나와 언니 진짜 좋아해요 |

| 이솜 유아인이랑 같은 영화 찍은가 2월 개봉🙌 볼 거 터지겠다 이월에 |

| mingdangg 이솜 체고 |

| yeonhasms 김주혁 최지우 강하늘 이솜? 이렇게 커플로 나온데요~~ 재밌으거 같아요!! |

| ㅁㅊ 이미연 유아인 최지우 김주혁 강하늘 이솜 나 덕질하라고 내린영화다 |

| Lsom_For 응응 이솜누난 잘 지냈어?
난 지금 휴가중이야 |

| noirisom 헉 이솜님💕 저 좋자고 쓴 썰인데 같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솜님 썰 보면 나만보고싶은 마음과 딴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부딫히는 |

| Kkk_Nothing 아마저 효린이랑노는거 잼썻는데ㄱㄱㄱㄱㅓ어어..허엉..우..우엥 효린이솜이말구 내오빠엿음좋갯다 ? 내이름 민밍으로 개명할것이다 ㄱ급기야 |

| noirisom 저도 달성표 ㅈ초면.... 제가 이솜님 이름있는칸에 그림그리면 ? 이솜님이 보상 ? 으로 그ㄴ림그려주시는걸거에요.....아마도....?😶😶 |

| noirisom 넨...😶😶 이렇게라도 안하면 아무것도 안할것같아서ㅈ이솜님 이름 넣어주실래오.....?😶 |

| 김고은 천우희 이솜 셋 다 넘나 ㅈㅗㄴ다 |

| T포토 이솜 '한층 더 귀여워진 미모~' 나를잊지말아요
뺑덕의 청순미? 분위기가 달라졌어! |

| 안재현-이솜 모델 발탁 공통점 많은 두 남녀의 만남 '기 |
![[하윤아메2주년♥] 로웬(Lowen)
@swys179 swys17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331126730756097/pBqGPJl-_normal.jpg)
| 끝자락 진짜 방시혁닮은 걔하고 게임벌칙. 야이솜들아. 현대아파트. 최근에한 검은사제들 놀이ㄱ 잊을수없어 |

| 0326_som 응응!😀 친하게지내쟈 이솜아!💕이솜이라고부르는거맞나...? |

| pandasea93 이솜만의 S해주세요.....♡ 거친ㄴ숨소리 |

| _MEJ_1004_: __TTS 우리 지인해요 , 낯은 이솜 달게 오래보는데 도산데 |

| _Lynche 헤더사진 김영광 이솜커플로 하나 가능하십니까? |

| 0326_som 응응!!!너뉸 이솜이?! |

| _MEJ_1004_ 에?! 왜요 나 이솜 엄청 좋아하는데! 그냥 사람들이 없는 것 같아요. 😢 나 왔으니까 그런 걱정 넣어둬요: |

| Etoile_brillen 우와 , 이솜 몰라서 안오는줄 알고 낯변경에 순간에 와주다니😭 |

| _MEJ_1004_ 그럴까나. 우와 이솜이다:₩ |

| __TTS 우리 지인해요 , 낯은 이솜 달게 오래보는데 도산데 |

| _MEJ_1004_ 헐, 이솜이래. 이거 달아쥬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헉!!ㅈ진이랑 이솜이잔아 |

| _10160811 3 이솜..... 정말 민망하군 |

| anatheor 이솜이가 너무 이뻐요 |

| anatheor 이솜이가 더 예뻐요! |

| anatheor 허어어어ㅓㅓㅓ어어엌... 심쿵 저도 빨리 그려올게요!! 헤헿 이솜이 귀엽다 히히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unone_sss ...아냐 별로 안섹시해요... 이게 예전 이솜 설정이엇는대 😊 폴탐에서는 한번도 안그려바서 모르겟ㄷ디.....ㅌㅌㅊㅌ으허엉? 세젤예는 우리 이쁜 로겟지!!!!!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pochu234 조아해서그래!!!쟤가 리아나를 ㄹ얼마나좋아하는대요... 엉엉 아침에 막 꽃병 꽃 갈아져잇거나 사탕 놓여져잇거나 그러면 이솜이<<한거... 화나는데 걱정되고 속상해서 그럴걱같아요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pochu234 ㅓ 비명질ㄹ러부렷다 퓨리어나 엉엉 이솜걔 리아나 ㄷ대박조아하니까<< 그래서 더 화도많이내고 그랫을탠대 병문안 리아나 잘때쯤 느지막히 가볼거같아요 상태 막 체크하고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hansull_sul 무애요안ㄷ돼..지아뺨은..소함 이솜그자식 명치 맞아야해요엉엉 ㅈ안더ㅐ안더ㅐ 병원데랴다놓고 아는척 안할거같아요삐져서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pochu234 ㅌㄴ으댜 너무해요 으엉
이솜..일단 막 우선 저지할텐데.. 걔 그런거에 되게 민감해서 완전 웃던것도 멈추고 싸한 얼굴로 쳐다볼거같아요. 왜 죽고 싶어요? 이유가 뭐야. 너그러면 안돼요. 이럼서<< 싸패다 리아나 병원가도 병문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hansull_sul 우해해 메이는 전애햇으니까 패스!! 이솜 걔는....진짜 진짜×100 쓰레기라. 놀랏는데..그 놀란걸 제대로 표현할줄 몰라서 일단 지아 살려논다음에 나쁜말하거나 진짜..심하면 뺨때릴정도로 윽댜댜댜 나빠요 걔 |

| Som2_BLM 이솜~ 고생했어!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pochu234 ??리아나 왜벌서고잇어요??? 아 지지금 컴터 꺼부려서....아씨...이솜이 벌서야하ㅏ는데아리아나너무기여워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unone_sss ㅌ이솜 걔 로 많이좋아할거같아요 귀엽ㄱ구 착하고 ㄷ어엉 막디개많아챙겨줄탣ㄷ개 ㅁㄴㄹ아 로야... |

| _MEJ_1004_ 전에 제 지인 중에서도 이솜이랑 이성경 다 있었는데 아마 너였지 싶다 되게 까마득해서 명이 뭐였는지 기억도 안 나네 |
![[진이사랑함] 느니:230
@neuni230 neuni2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64632877629440/O-KeNW7A_normal.jpg)
| 이솜: 얘도... 무작정 들이대면 이상한사람이라고 단정해버려서 답이없다< 일단 기본적으로 사람에게 무척 호감을 가지기 때무네 가만히 잇으면 주변 얼쩡거리면서 다가옴. 얘랑 친해지려면 약간 좀 뚜렷한 개성이잇는게좋다 흥미를 가지기때문에 톡톡 튀는 |

| Jaxswlqp 맞아 , 예전에 이솜이나 이성경해도 멘션창 꽤 시끌했는데 한물 갔나.. |

| _MEJ_1004_: Rtplzb 이솜 , 지인어때요 오늘밤에 꾸는꿈 니꿈꾸길 |

| 0326_som 이솜시 +1시간 39분 ❤
챙겨주려고 했는데 넘 늦었다.. 렇게 챙겨주는사람 나밖에 없을거야 |

| Rtplzb 이솜 , 지인어때요 오늘밤에 꾸는꿈 니꿈꾸길 |

| jhjoy04151 네네좋아요 제쌍둥이이름이솜이여서 !!!!!!!! 우와 안녕 !!!!!!!!!!!!!!! |
![[2G 앱삭]병신년수험생 先 英
@1027_0123 1027_01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26936293752832/QosJ0Rt5_normal.jpg)
| 3. 닮았다는 연예인: 모델 이솜 닮았다는 소리 들음 이솜님 죄송합니다..... 내 프사가 이솜님! 나보다 백배천배 이쁘시지 |

| mob2som_ 앙앙 부끄럽다 앙엉엉..
ㅌㅌ 담번에도 두분 꼭 같이 뵙고 싶어요 흡사 몹사계의 홍자매같은 느낌..ㅊㅌ
흑흑 껴안음 당하고 싶네요 ...이솜님의 품 따스하고 포근할것입니다... |

| mob2som_ ㅌㅌㅌ ㅣ솜님이 주신 과자 야금야금 먹구 있어요.. 울언니도 한입 줬더니 맛있다구 그르네요 뿌듯뿌듯... 이솜님이 부분부분 신경쓰신게 보여서 더 뿌듯하ㄱ달까요..진짜 체고십니다... |

| _MEJ_1004_: _student 이솜 , 지인 |

| blinkiss_ mob2som_ 울 개굴솜님이 인정해 주셧습니다 그만 포기하시죠, 이솜님 왜 개구리새요? 님 |

| Som2_BLM 손에 쥐어주고 맛나게 먹고 쑥쑥 크세요 이솜 어린이~ |

| mob2som_ ㅌ알고보니 이솜녀석 개구리고...<이부분ㄴ 넘ㅌㅌㅌㅌㅌㅌ후후 셀프 별명 넘 기여운 것 역시 키토솜이다. |

| _MEJ_1004_: _kid_ 이솜 , 지인어때 딴거 필요없고 멘션만 |

| 이솜님 왜 테루모브 연성 안 하새요?
이솜님 왜 테루모브 연성 안 하새요?
이솜님 왜 테루모브 연성 안 하새요?
이솜님 왜 테루모브 연성 안 하새요?
이솜님 왜 테루모브 연성 안 하새요?
이솜님 왜 테루모브 연성 안 하새요? |

| mob2som_
ㅌㅊ예..제가..한ㄴ번..스렉같이 끄적ㄱ여봤답니다..
원ㄴ하는거 있으면 또 끄적여보겠음.. 이솜:줘도안가짐
ㅌ..스발 마지막ㄱ말 몹ㅂ니까? 멱ㄱ살
|

| _MEJ_1004_: _face 이솜 , 지인어때요 너 심심할때 언제든지 불러 |

| _kid_ 이솜 , 지인어때 딴거 필요없고 멘션만 |

| _face 이솜 , 지인어때요 너 심심할때 언제든지 불러 |

| _MEJ_1004_: katalk_mp_b 이솜 , 지인해요 난좋은데 |

| Som2_BLM 이솜 영혼 어디 갔어. 응? 피앙세한테 갔나? |

| katalk_mp_b 이솜 , 지인해요 난좋은데 |

| _MEJ_1004_ 이솜 제가 진짜 좋아합니다 주말이 끝나가고 있는데 뭐하고 있으신지 |

| 차기작 시놉이 넘나 중국진출용이라 음? 하고 있었는데 출연자 라인업 보고 태세전환. 유아인/이미연, 김주혁/최지우, 강하늘/이솜. 여섯 다 하나도 빠짐없이 딱 좋음. |

| _student 이솜 , 지인 |

| _MEJ_1004_: __TTS 이솜 지인어때요 , 여임도 남임도 다 좋은데 |

| linehb_brm 이솜 , 지인어때요 |

| NP_EGO 이솜하길 참 잘했어 , 남신이랑 대화를 하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