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dreaming_chu
김고은 볼때마다 개콘 이수지 생각나서 치인트에 몰입을 못하겠다.
lee4811
박해진 김고은 넘 잘어울려
ssossocycy
김고은은 아니다라고 단정지어 버리는건 열심히 촬영을 해 왔고 지금도 하고있을 배우들과 제작진에게 너무한 말이 아닐까.. 일부 사람들에게 과대평가와 과소평가를 동시에 받고있는 드라마 치인트는 개인적으로 정말 안쓰러운 드라마인것 같다.
ssossocycy
지금 3화밖에 안됐는데 설이가 너무 어리버리하게만 나온다느니 하는 말은 조금 빠르지 않나 싶다. 스타일링에 대한 지적도 그만 나왔으면 좋겠다. 설이 머리가 어떻든 김고은이 홍설을 표현하는데 그렇게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 같지는 않은데 너무 그걸로만
rannie0710
박해진 김고은 진심 짱,,,
jimikimstudio
하놔 치인트 내일까지 또 어케 기다리나 덜덜 김고은은 점점 홍설과 비슷해지는거 같다 존잼
____Dear_t
헉 세상에 님들아 김고은 파세요 진짜 이쁘다 연기도 잘하고 예쁨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박해진 서강준 홍설 연기 이성경 나랑 무슨 취한 고백

alsdPwl0521
msy10045 오늘자개암선배들존빡김고은개불쌍
soeunjang1110
astronautz4 아 김고은 진짜 너무 매력쩔
astronautz4
soeunjang1110 맞아 김고은두 ㄹ대바기여!
gkuruforhoney
여튼 왜 김고은을 캐스팅 했는지 이해가 가는 면이 있음.
gkuruforhoney
여자 주인공은 애초에 원작 여주하고 비쥬얼부터 달라서 기대 안했는데 김고은이 연기를 잘하기도 하고 원작 캐릭터가 되게 예민하고 피곤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김고은의 순둥숭둥한 외모가 오히려 그걸 커버해주는 거 같기도 하고.
thedays_bgs
아 세상에 김고은 핵귀엽다...
kdramastar
나도 유정에 혼나고 싶다.....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sjah0022
kdra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REAL__POT
김고은 연기 잘해 귀여웡
deoklim9
난정말연기에관대한편이라 김고은도 비쥬얼..빼고는...괜찮다생각하고 못생겼다는게아니고 설이비쥬얼이아님 유정이랑백인호연기도괜찮다생각하는데 인하는..백인하는......정말아니다..아니다..아니다...
rischassie
kdramastar: 설아, 나랑 사귈래?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S1212778R_Novel
김고은 얼굴을 진짜 좋아하지만 치인트는 보지 않기로한다 그 얼굴에 긴머리는 취향 바깥이기 때문이다
V_for_Va
김고은도 보면 볼수록 귀여워
S1212778R_Novel
검색 돌려봤는데 그 주인공 얼굴에서 김고은이 보임....;;;;
KAMIYA_SINKE
치인트 여배우도 이뻐여 사실 초기엔 이미지랑 안어울린다 소리가 많아서 걱정했지만 자신만의 홍설로 만든 김고은이 짱인듯 스토리도 꿀잼 어휴유어어어어어
creamymidnight
김고은. 그녀는 화보보다 이런 사진에서 한결 예쁘고 자신답다. 자연스럽고, 뿌옇고, 공기와 빛과 냄새가 느껴지는 것 같은, 홀연히 지나가는 작은 찰나의 순간에.
KEIGO_OK
김고은 좋네
keating2016
그나저나 김고은 상큼터져 홍설 인간 레몬 나온 작품 제대로 본 건 이번이 처음인데 딕션이랑 목소리 톤이랑 생활 연기 디테일까지 전부 좋다
gunjunji27
kdra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JHDR121909
BeastTime01 박해진이랑서강준이랑 그남주혁 그리고이성경이랑김고은?? 인가!!!
mmwomma
김고은 너무 예뻐
clgns_1004
김고은 넘 귀엽당 조별과제 죽여버리고싶다
kdramastar
설아, 나랑 사귈래?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qeqt1315
nrnr95: 세상서 김고은이 젤부러워 절케..꿀떨어지잖아..ㄴ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어쩔꺼야..김고은 우쭈쭈하는게 보임
FANGA1
Mind_Min90 아 나도 내일 일.. 일하기 싫구~~ 계속 놀고 싶고~~ 김고은 씨 좋은데 치인트 나도 시작해야 하는데 언제 보지
OnlySUGA_0309
myB_0613 그니까 진짜...제일 좋은 직장이다 박해진 이상형이 또 김고은이래잖아...
Hippo_mango
나도 김고은여신님 너무 멍뭉이같아서 집중안되겠다 햇는데 연기를 너무잘하고 그녕 짐짜 박해진이랑 케미가 장난아닌겨보라고제발ㄹ 고은여신 박해진뉴존잘류
myB_0613
OnlySUGA_0309 김고은어떻게그대사받고살아있을지궁금하다...
unnanae
원래 이런 청춘로맨스 드라마 별로 안 좋아하는데 3화 보니 좀 볼 만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김고은 연기가 넘 자연스러워 역시 여배우는 클라스가 다르구먼 -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선배 박해진 …
Hippo_mango
진짜 김고은 싱크안맞는다고 치인트 ㅏㄴ보는 사람들 .. 제발 보시여 1화몬 ㅂㅘ도 정말 달라집ㄴ디가....
ParkHyoIn4
Cheese_in_the_Trap Kim Go Eun 김고은 배우 귀엽다~~ Đâu có xấu hể?!!! NQ Như Nhi Nhi
Duckhu_ys
설이가 천우희였음 소원이 없겠다., 볼때마다 조금 아쉽다눙... 하 김고은 처럼 연기할꺼면 오연서도 괜찮을텐데
_wbstar
김고은 나올때마다 옷이쁘게 입고나와
hyunnee06
bbsuri 진짜 사랑스러워...김고은 진심...걍 거기나오는 캐릭 다 좋아
seunghoon_1141
incle99 Leepl35 김고은 볼수록 매력터짐 예뿌
_birdredlie_
doo1030 박해진 무슨 유정 본인 아니냐구요 넘 똑같아서 저 완전 깜놀한 저가 김고은같은 얼굴을 좋아해서 그런지 물론 우리가 아는 그 홍설의 이미지는 아니지만,, 귀엽더라구오! 오늘 멜빵바지 입은거 완전 귀엽 8ㅁ8
starmanmajortom
김고은 요즘 못생겼다.
hyunnee06
bbsuri 김고은 진심 내 워너비 얼굴...몸매도 그렇고. 게다가 연기까지 너무 잘해서 마음아파
poe1841
natsuahin 남들이 김고은 걱정할 때도 이성경이 가장 걱정되긴 했습니다; 딱 우려했던 방식의 연기를 하고 있네요.
chanseokpark
ysimock: 치인트 는 캠퍼스 버전 미생 느낌. 김고은이 장그래인 셈이니까 박해진이 안영이.. 아닌가 장백기인가.. 그럼 서강준은 한석율? :-ㅁ
kdra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12310bellaB
치인트 예고보고 재미 더럽게 없겠다며 욕했던 나를 반성... 아무런 내용 없고 이야기도 엉성한데 넘나 재밌어...김고은의 사랑스러움이 화면 밖을 뚫고 나온다
incle99
o_6_2 김고은세젤부... 오늘도본방사수다 미친 설아나랑사귈래?응응오빠
o_6_2
incle99 예고보고 네이버캐스트 다 쭉 보는중 짤방식으로미친 김고은은 무슨 복이냐
withTandM
Croisee_Yune 그리고 김고은같은 후배도없죠
JeonghoYeom
최근 본 드라마중 가장 가슴설레고 몰입하게 만드는 드라마... 배우의 매력은 외모에서 나오는게 아니구나. 김고은이라는 배우의 발견.. 치즈인더트랩. 정말 잘만들어진 드라마. 내일이 기다려진다...
may20th1993
아! 캠퍼스 로맨스릴러답게 입고 나오는 옷들도 다 좋더라! 특히 홍설김고은줜나 마른몸매에 딱 내가 입고싶어하는 스타일웹툰에 설이도 옷 센스잇게 잘입는데 다르게 센스입게 캐주얼하게 이쁘게 잘입는다 김고은코디분 짱!
___immature
losethatway 맞아. 다들 엄청 훤칠하고 잘났는데, 난 김고은도 너무 좋더라. 귀여워서. ...윤정이한테 귀엽다는 소리 들으니까 부끄러워.
bessie948
butree0609 솔직히 김고은이 응팔보다 환경 훨씬 좋은듯 서강준박해진남주혁이라니,..
kookoodas13
김고은는 술취한연기를 넘잘해..사랑스러워♡
honey_lemon0710
pinkchanhee 맞아요 김고은 님 역할도 생각외로 완전 잘어울리시고요! 전 유정역할캐릭터가 너무 좋아요..♥
beautifulife__
아무튼 홍설이 이름 예버... 김고은도 예뻐 머리 겁나 귀엽던데 머리샥도 예쁘더라 홍설씨...
love_complicate
미친 드디어 내일 김고은 앞머리 피는 거야????? 감격 자연스럽게 피는 게 훨 이쁘다니까 앞머리가 얼굴을 더 죽이고 있어
khj1845
김고은 너무 귀엽다☺☺
winkeny
김고은. 연기 못해도 좋아~~ 치인트에 빠진 중년.
bessie948
김고은이거이거응팔이후최고의환경에서....
caehyun007
나도 김고은처럼 치마도 입고 다니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살도 찌고 치마가 별로 없다
thatnorthis
전개 빠른거 제일 맘에 든다 서강준 잘생겼다 김고은 진짜 귀엽고 코디 열일한다 유정 진짜 유정이다 백인하 그거 아니야 시간 왤케 빨리가
caehyun007
김고은 옷핏이 넘 부러운것이다...말라서 그런거니?
medicine_tea
okcho652: 유정고백 어우에어앍 치인트 웹툰으로 다 봤는데도 재밌다 드라마가 망치는거 아닌지 걱정해는데 김고은 만세^ㅁ^
HSJ_BTOB
김고은 근무환경이면 돈 안 받고 일할 수 있는데...
danceonthemoon
치인트 원작을 안 봐서 드라마는 뭐라 말하진 못하겠지만 김고은이랑 박해진이 연기를 다 잘해서 보고 있으면 즐거움 💃
DU_FLOWER
근데 김고은 몸매 진짜 예뻐,, 다리 개조녜 어깨도 좁고,, 여리여리,,
tnekd025
그 사이에서 김고은 개이쁘고 머리를 그따구로 해도 이쁘면 어쩌자는거...?
ljm530
하아. 박해진 님 진짜. 웹툰하고는 또 다른 매력 완전 대박 게다가 김고은 연기 완전 초대박. 짱임.
thatnorthis
김고은 너무 귀엽고요홍설역할 자기 스타일대로 소화 잘한거같다 연기도 자연스럽고 넘나리 좋음
60903_solla
김고은 앞머이피ㅣ미까 봐봐ㅏ존예잖아 !!!!!
jaevely126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말그대로 생쥐ㄱㅏ타 유정이 무슨 말만 하면 바들바들...
renma616
홍설 응원합니다. 김고은 응원합니다. 홍설 역할 해주셔서 감사해요
psl1029
antvfxq 오늘대박이엇져.... 진짜 연출도 짱이고 마지막 오분이대박대박쓰 김고은=홍설이고여
okcho652
유정고백 어우에어앍 치인트 웹툰으로 다 봤는데도 재밌다 드라마가 망치는거 아닌지 걱정해는데 김고은 만세^ㅁ^
_boaqui
.김고은 연기 너 무 귀여워
URMY_96
CRXMELO 제이름은 홍설 제몸은 김고은
renma616
아니 난 여잔데 홍설 때문에 보는거거든요... 김고은이 연기하는 홍설 안봤으면 말을 마세요. 유정? 백인호? 은택이? 물론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존잘남들이죠. 하지만 난 홍설.
Adorable__0309
218STEP 그럼 난 아이유혜리김고은 근ㅁ무환경다살래
hopemill0412
치인트 박해진 멋있고 김고은 촌스러움도 이제 익숙해져 가고 재미는 있는데 암적인 존재가 넘 많아. 백인호도 싫어.
LILLI_0206
오늘 설이가 입은 분홍 스트라이프셔츠에 흰색치마 넘나 내취향.. 김고은 다리도 길고 이뻐서 짱잘어울림
hanseungbong
치인트 박해진이 김고은을 집에 데려다 주면서 느닷없이 "너 나하고 사귈래?" 완전 심쿵~~~♡
anitome
치즈인더트렙. 김고은. 이쁘네. 이윤정 PD는 김고은에게 무슨 주문을 했을까? PD는 배우의 무슨 면을 보고 역을 맡겼을까? 미묘하기 이를데없는 툭툭거림의 맛이 진하다.
onlylovedecides
치인트 진짜 설렌다 연출 너무 좋고 박해진 김고은 잘 어울림! 둘 다 연기도 굳굳굳 김고은 준비 많이 했구나
slump_lee
김고은 좀전에 조명 안받아서 흑발된게 훨 예쁜 느낌..
ysimock
치인트 는 캠퍼스 버전 미생 느낌. 김고은이 장그래인 셈이니까 박해진이 안영이.. 아닌가 장백기인가.. 그럼 서강준은 한석율? :-ㅁ
syhw1143
ㅁㅊ삼각김밥 이제 잘깐다고 자랑하는 박해진이나 그거보고박수쳐주는 김고은이낰귀여워죽겠넼
likesabrina
김고은 근무환경이 ㄷㄷ 아 돈 내고 일하라 이말이에요!
e_x_o_x_o_
연기 다들 잘해주는거같아 먼가 부듯 행복 유정은 걍 퍼펙트고 김고은 오늘개기여워슴,,,,백인호도 오눌 첨으러 기여었
218STEP
김고은근무환경삽니다
ibookcafe
치즈 인 더 트랩. 김고은 진짜 예쁘구나 ^^
radishx2
김고은님 근무환경 굉장히 부럽....
pyeongu1203
유정 정말 설렘 에 너무 설레 인호도 설레 김고은님 근무환경 사고싶슴다
Freeblue7
김고은 머리털 빼곤 스타일링은 넘나 이쁘다 내 취향
Harusali_Qoo
아니 하 유정선배는 내꺼야! 김고은한테 줄수 없어!
skys64
김고은-홍설 매력 쩔
pastelshine
김고은 귀여웡😆 유정선배 눈에서 꿀떨어진다..... 치인트는 볼때마다 시간 빨리감
junhan71
오 이렇게 보니까 김고은 핵이쁘다
kdra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fanofyoustar
instiz 난 남배우들보다 김고은이랑 이성경이 좋은데
0n_and_0n_
김고은 너무 귀여워
trixie_attack
치인트 채고다 흐흐흑ㄱ..흐흑넘나 존것... 김고은넘나예쁜것+박해진넘나잘생긴것=우주폭발
0127828_B
김고은 혜리 근무환경이 넘나 부럽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류준열 박보검 이동휘 고경표......^^
o_6_2
내 남자친구가 박해진이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서강준이고 남동생처럼 친한 후배가 남주혁인 김고은은 무슨 복을 타고났길래
YuNe_v
김고은 웃는 거 졸귀네 진짜
cnu_silmul
김고은 넘 기여운뎈
0101Junsu_tic
김고은 기얍
utdreach
치즈인더트랩은 김고은 하드캐리군
hyunsoo21101
김고은의 근무환경 공유합시다
CRXMELO
나 홍설 되고 싶다 아니 정확히 김고은
leetaeminluv
김고은 연기 이제 ㄱㅊ은듯
onlylovedecides
김고은 연기 괜찮네 나레이션 특히 좋다아
___immature
universe_ho 희정이는 드라마 봐요. 드라마 광이거든. 박해진이 참 잘생기구, 김고은도 예쁘다.
Chrisicell
협녀에서는 김고은 연기 진짜 별로였는데.. 드라마에서는 괜찮네. 영화속 캐릭터가 문제였었던 걸지도.. 치즈인더트랩
1016_0704_
김고은 다리 개예부다......
mellifluous_bts
와 김고은 다리...
To__nwh
김고은 개말랐다 존부
rose_n_you
김고은 사랗해... 김고은... 고은 님... 덕후를 용서하새오
ebookebara
김고은이를 이제 지지하리라. 김희선님을 이제 고이 접어 락산그룹에 묻으리라
931122X951003
김고은만큼만말라봤으면...
9777EH_
김고은 다리 진짜 얇다....
yaongkuma
김고은 너무말라서 부러질거같으다...
HANG7RI
김고은 다리 개말랐네
dby777
음 김고은...음.......... 아니 뭐 원작과 똑같을 필욘없는데 ㅓ음
reneekun7575
하도 표독한 것만 해와서 치인트 말아먹을 줄 알았더니, 김고은은 은교 이후로 이 작품에서 가장 맘에 든다.
ebookebara
김고은이 먼가 달라졌다 갑작스런 슴부근성 근데 김고은 참 매력있어 좋아. 팬이에요!!
0219_b
김고은 연기 너므 잘하는거같앵
homonaS2
솔직히 김고은 졸라 귀엽다
Harusali_Qoo
7outro 이런말 하면 또 막 극딜당할까 무섭긴 한데, 김고은 별로 안예뻐서, 아니 못생겨서 여주에 몰입이 안되요
RamFC
Harusali_Qoo: 근데 아. 치인트 김고은 거르고 오연서 못한건 진짜 아쉽다
piglet_star
bsy321 남배우들 쩌네요 김고은도 귀엽고
Harusali_Qoo
근데 아. 치인트 김고은 거르고 오연서 못한건 진짜 아쉽다
corndrew21
김고은 너무기여운 부분..?
minssstyle
김고은 술취한 연기........... 요즘 말로 부끄럽지만 넘나 잘하는 것!
jhs970718
MG_cocoral 마침 코랄색 틴트가 있길래 코랄이 생각이 났어💕난 내일 재방으로 치인트 보려고..그나저나 제발 김고은 머리 좀 빨리 해결해줬으면오늘 하루 멘션 약속 지킴👼💕내일두 계속된닷 마몽꿔💕
Lunaya
치인트 김고은 너무 예쁘다. 근데 드라마 열뻗쳐서 못보겠어..웨툰도 보면서 역정이 나서 보다 말았는데. 티비 꺼뿟음.
dear_el
김고은 기여웡....☺️
jjong_al525
김고은 넘나귀엽지않ㄴ냠...
le_fruity
오빠가 치인트 보길래 잠깐 보는데 김고은 잘하는걸.....
DAJEONGJINYOUNG
아 김고은 너무귀엽다...
Unwavering_you
김고은 치인트 캐스팅 됐다고 기사 떴을 때부터 종일 서치하고 댓글 읽고,,,, 울 언니 연기 잘 하는데,,,
rune_0218
김고은 연기 잘한다!
2106592820205
김고은 귀여벙 귀엽다 귀여워우우
105YS_
김고은ㄴ졸라기얍다...
gustnrdmsco
난 치즈인더트랩 보고 자야지 자연스러운 털털한 홍설 김고은 좋다~~
5x0xXx
김고은 넘 ㅁ내친구 닮아서 불쌍하다... 막 이입 되고 있어...
rariyah1998
김고은 홍설 나름 매력적임
rariyah1998
갠적으로 김고은 홍설 괜찮은ㄴ거 같다... 웹툰이랑 비교 말고 개개의 작품으로 보면 디게 괜찮음
1013twt
김고은 옷핏 너무 예쁘다
ssuby0105
이와중에 김고은 몸매
Jin___17
와 김고은 다리 진짜 길당 허헠
PYOATM
김고은 예쁘가
zzungmoon
치즈인더트랩 홍설이랑 개콘 개그우먼 이수지랑 눈이 닮았네 이수지도 살빼면 김고은같을 수 있단 말씀???
seowel10
김고은 존예긴 하다..홍설역이라서 욕먹는거지...진짜 이쁘다...
San_sami
헝 김고은 왤케 귀여움
sunny_poo
아아 김고은 연기 너무 못한다
messisunny
박해진과 서강준 그리고 김고은... 이조합 조타...!!! 내 정서에는 안맞는 드라마같지만... 나름 보는 재미가있네...
Heimish_JK
Heimish_HR 김고은이랑 바람나서 오면 듸져
br2ze96
아니근데 김고은 너무 말랐다
I_lightyou
서강준은 그 무식하단 게시글 이후로 맴이 떠나갔구요. 더 지켜봐야할것 같다는 결론이 나왔구요. 김고은 연기 성난변호사에서 넘나 싫었는데 이번엔 괜찮구요. 이성경이 말할때마다 입돌아갈거 같아서 신경쓰이는데 본인이 고치겠지 뭐...
yjpi12492
hbdt_bap 우리 담임쌤 이름 김고은이라 깜짝놀랬네
hbdt_bap
근데 왜 김고은 못생겼다고 뭐라하는구야....? 왜?...그렇게 못생긴건아닌데...?...
AUROR3__
홍살 ㄱ여움...배우분이 김고은...? 맞나
Twoman_0704
JANGPOl_ 근데 뭔가 되게 짜기만 했어. 고개 저으며 이제 슬슬 김고은 님 보러 가야해,씅 얼른 같이 가자.
ikontime7
KON0915I 김고은 존예대학교에 유정선배같은 선배없겠지...흑
paperchen_0921
저 여자분은 김으로 시작하는 세글자를 듣고 고민하셨는데 뭘 생각하신거지 김말이? 김자반? 김수현? 김소현? 김재준? 김태희? 김유정? 김고은? 김주혁? 김종국? 김연아? 김정은? 김하늘? 김수미? 김수로? 김자옥? 김희애? 김희선? 김희철? 김혜수?
mellifluous_bts
Cherish__DJ 솔직히 난 ㅊㅓㄴ우희나 오연서 밀었는뎅... 김고은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당 근데 남주연 역할 캐스팅된분... 절레절레
blessed_june
KON0915I 김고은 몸매 대박
KON0915I
ikontime7 헐 너도보냐! 김고은 존예
KON0915I
오늘 치인트하네김고은 존예 니트에 청바지 존예
joo_928
치즈인더트랩 봐야 하는디 박해진 김고은이 짱인디
dueka93
Hada_mwosigi 김고은 때문에 치인트 봅니다
5x0xXx
김고은이랑 이성경이 연애하면 화가 풀릴 거 같음
yachiseji
dkstpwl: YachiJJang 한고은인가 김고은??
5x0xXx
김고은 예쁜데........ 진짜 이쁜데....... 음
Hada_mwosigi
dueka93 김고은은 만인이 좋아해야해요...
dueka93
Hada_mwosigi 왜요? 여자도 김고은 좋아함
Hada_mwosigi
진짜 몬스터 자체는 그렇게 재밌는 영화는 아니였던거같지만 김고은덕에 졸잼으로 봣다... 니들도 함 봐랏
Magic_user
머리 볶은 김고은은 뭔가 이상해보인다..
dodo7074
chinatown_film: 차이나타운 김고은&박보검 짜장면 먹방! 요근래 이렇게 반짝이는 표정은 처음인듯?! http://t.co/P3eOb0l5Ql
dodo7074
chinatown_film: 차이나타운 김고은♥박보검 '보고커플' 빚받으러 갔다 마음받은 일영에게 차이나타운 밖 세상을 궁금하게 만든 너란 능력자 박석현이!!!! http://t.co/mPI3NmlJBW
sae_ujat326
김고은몸매워너비...
1zooey
알바하면서 치인트 보는 중인데 김고은 넘 예쁜거 아니냐...하
sae_ujat326
김고은 발음이 문젠가.....홍설캐릭왜저래
ccdcc06161
WMBB_931103 김고은민혁고은 치면 나온다요
930301_WH
Quni_S2_Bini 응재미써 근데 김고은안어울려
tucanjungle
얘 좀 김고은양 닮지 않았나요 *"* 젤 맘에 드는 병알이임 , ,
ccdcc06161
저랑페북친구하실분은 김고은민혁고은 치면 저 나오니께...거세오
dekeyn
Komerican_Blues 은교야 김고은 이쁘게 나오게 하려고 작정하고 카메라 조명 반사판 후보정을 한 영화이니까
heedg_
송해나 진짜 . ...너므이쁨 쉬벌.. 여연희..김고은..박소담. . .. 하 개조타
bumbb_1005
나더 숏컷이ㅣ 하고십지만 김고은이 아니니 닥쳐야징
bumbb_1005
아 진짜 김고은 숏컷 존예다......
imnotapostIt
사랑해요 김고은
hinahona
치인트홍설...... 김고은배우님 죄송해여
BTS_kookmom
toobetter 히엑 꿈꾸님,,,마자요,,,,? 김고은님인줄 알아써오,,,세상에마상에,,,존예여신이잔아요,,
rowlrowl
오옹 치인트 예고편 봤는데 캐스팅 걱정했던거 보다 괜찮네? 김고은 지금까지 나온 캐릭터 중에 제일 잘 어울리는 듯 그리고 해진 오빠 너무 잘생겼어여 ..ㅅ..ㅏㄹ...ㅏ........ㅐ....ㅕ흑흑
CkzVqqOTkuttkU3
Cooing_JIMIN 김고은도 연기 너무 귀엽게 잘해
stylenstar
TV패션 ▷ WHO : 김고은 ▷ WHEN : 2016년 1월 4일 ▷ WHERE : tvN '치즈인더트랩' ▷ WHAT : 재킷-'시스템', 53만 9,000원.
btsly_
E_Igh_0613 ㄱㄹ김고은언니 진짜내스티일너무예뻐너무너무너무청초해
ricky_mic_lim
치인트를 보다가 김고은의 팬이 되었읍니다
cheese0424
E_Igh_0613 김고은님???말하는ㄱㅓ지
LSONG_NH
남주혁이 김고은 들춰매는데 워 남자는 남자구나..
myroseoscar
근데 김고은 외모 얘기하는 애들 너무 이상하다 원래도 작화 빨이지 미인 캐릭터 아닌데
ouschoqarable
김고은 연기 잘행
brother_mae
김고은은 뭔가 본인이 추구하는 이미지가 있는데 본인 느낌이랑 잘 안맞아떨어지는 느낌적 느낌적 느낌
brother_mae
내가 김고은이면 되게 짜증날 것 같다. 이미지도 겹치는데 연기도 더 잘 하고 더 핫함..
ah_mo0o
내 친구 박소담이랑 김고은이랑 섞어놓은 얼굴인데 인기캡많다 같이 다니면 걔가 흘린 매력 줍고 다니느라 내가 아주 바쁘다
h10240
박소담 김고은은 진짜 인생 매력쟁이들..😢
i797900
07mm27: 그냥 김고은이 홍설 맡으면서 알게된건... 김고은이 파워쿨톤이라는 것 정도.. 일체의 웜톤도 허용하지 않는.. 본투비쿨톤...
i797900
lxganism: 치인트 이건 아냐. 파워쿨톤 김고은에게 주황색을 끼얹으니까 청량한 외모가 죽어오
turkishblue06
요즘 여자 배우들 박소담이나 김고은 이솜 같은 스타일의 얼굴도 주연급 맡아서 얼굴이 참 다양해 진것 같아서 좋아
jjong_al525
아맞아 치인트재밌더라 김고은 기여워'ㅅ'
ccdcc06161
여러분 페북에 김고은민혁고은 치면 저나와유...그럴껄요..? ....
jin_moved
U_ni_6 김고은네넹
U_ni_6
jin_moved 헉 저 김고은인 줄 알았던...! 헤헤헤 감사해요~~! 얘로 헬미 2기 가야게써요
myroseoscar
김고은 잘하네요........
mozzimoto
Doxtorfeelgood 아따김고은왤케오랜만이냐근대
mozzimoto
김고은 창의력왕
e_dongsik
김고은 커요워
jychoi5803
피디가 자신의 실수인만큼 주연급 캐릭터를 만들어서 한고은도 출연하게 만들어줌 막장 계속해서 빙샹 날리는 김고은+자신을 향한 수치심 때문에 칼을 갈고 다시 연기를 시작하게 되는데...
jychoi5803
스텝들 다 '뭐야. 은근 기대했나봐' 이러면서 수근수근. 이때 김고은 나타나면서 빙샹 엿 날리기 시전.
jychoi5803
그러던 어느날 자신한테 주연으로 시나리오 하나가 들어와서 속으론 엄청 좋은데 겉으론 '한번 해주지' 이러면서 만반의 준비를 하게됨. 미팅날 한껏 차려입고 나타났는데 알고보니 김고은한테 갈 시나리오가 잘못간걸 알게된거지
jychoi5803
갑자기 한고은X김고은 케미물이 보고 싶어졌다 뜬금 한때는 당대스타였다가 지는 별인 한고은과 무섭게 치고올라오는 김고은 이름이 같단 이유로 실수로 시나리오가 잘못 전해진 인연으로 발생하는 본격 배틀 방송물!<
_BEER_HIME
suicoranee: 치인트 보는데 김고은 되게 연기 잘해야 마땅한 페이슨데 연기 못한다는 느낌만 강하게 든다. 같은 맥락의 인물론 윤진서가 있음.
BTS_chumji
8. 김ㄱㅗ은 티비랑 똑같은데 얼굴 진자 작드라
kimgipdeok
SVTMNT 맞아요!!! 거기다가 박소담 김고은이 잠깐 지나갔거든요 요즘 뜨는 페이스이기도 하고요
_1998_01_16
cdotori 닮은연예인은 김고은으로해즈세요
xo_408
김고은ㄴ 죠나ㅏ부러워 ㅈ저런 남자랑 파트너라니ㅣ
dhehe6
x_xxxis2: 김고은 못생겼다고 난리 나서 놀랬다...... 거기서 비쥬얼 별로인 건 맞는데 류준열보단 훨씬 나음....
_LUMIN0US
Twoman_0704 김고은 = ♡ 저야 당근 먹었져 🙌 치킨 먹었어요 헹. 오빠는요??
i_heartjihye
retrograde1990: 김고은 하면 시구 졸상큼
hielo900326
글고 진짜 김고은은 돈내고 일하씨오....
___Sohye
Reasonofmy_life 김고은 너무구ㅏ여워💕
Reasonofmy_life
___Sohye 나 진짜...엄마예상보다 치인트 훨재밌음 남주혁이랑 서강준도 연기 괜찮고 김고은도 이성경도 막 거슬리진않아
peplacolsii
김고은 박초롱 친목좀
trixie_attack
김고은 진짜 예뿌고 극중에 옷도 스탈리쉬하고예쁨 코디누구냐 상받자
WyldEWhiSky
김고은이랑 박소담은 못생겼는데 왜 예쁘지....
Aho_Chan1
박해진 진짜 너무하다....김고은도 다리 꽤 예쁘던데 그것보다 더 가늘어주시네 미쳤ㄷ어.......
Hada_mwosigi
DOOSANGOM_9308 김고은은 원래 좋아햇는데??
DOOSANGOM_9308
Hada_mwosigi 하따 갈아탄거?? 김고은으로?
Impeccably_in
김고은 친구가 보여준 사진,로는 이쁘던데 치인트 스타일링 왜때문에
virgin_Salome
드라마 치인트는 역시나 캐릭터가 조금 약하다 하지만김고은 사랑해 그리고 아영이랑 보라는 어울리는 듯
take5th
치인트 뒤늦게 보고 몇가지,, 올해 티비엔10주년이라더니 엄청 신경썼구나. 이야~ 이윤정연출 아직 안죽었네? 김고은홍설 의외의 선방! 그리고 유정선배존잘존잘존잘 박해진만으로도 감격인데 서강준남주혁이라니요 정초부터 복을 듬뿍 받는 이 기분
imnotapostIt
김고은 뭐 막 입혀놔도 이쁠듯
Jing_Mo_72
헐 치인트 존잼이여서 김고은 검색했다가 나랑 생일 똑같다는 정보 겟,,,,,,,,
tiktoktiggy0127
rrook_: 리얼 홍설 김고은 시킬거면 홍준은 이준호지;;; http://t.co/Evrg1txlGq
_LUMIN0US
Twoman_0704 네에 푹자요 !! 마자여 고은님뮤 원래는 저 이성경이 예뻐서 좋았는데 진정 귀엽고 ㅖ쁘고 매력적인 사람은 김고은 .. 네 .. 🙌 박해진에 빠져 버려야 할 저는 김고은에게 빠젺다는 .. 햐 😉
_skidayo
박해진 옛날에 이상형으로 김고은 언급했었쟌 0....
plumpumpum0522
드뎌 치인트 다 바땨,,, 김고은언니 내 최애 마종ㅅ,, 머리가 어떻든 스타일링이 어떻든 분위기 못사구뇨 박해진 유정선배 너무 열심히 연구한거 아니냐,, 디테일 쩌러웹툰결말도안낫눈데 빨리 보여달라,, 내일또바야지
gooouppp
gooouppp 박해진 너무 잘생겼고 김고은 너무 귀여움 퓨
MistMMO
byulaaa118: 블락비 동방신기 김고은 , 민효린 , 천우희 영화써니 마마무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
fried_dak
아어케 김고은 넘 기여옄
searchkyh
____Dear_t 흠 인터넷 후기보면 지금 치인트가 김고은 연기력하나로 맥여살린다네요
daroobi
김고은 눈 웃음이 짱 귀엽 한예리 차분한 이미지 박소담 상콤한 표정과 목소리
sesangmasang
못생긴 남자연예인 보고 더티섹시 어글리 섹시 그러면서 잘생겼다 해주는 건 아주 예삿일인데 단지 쌍커풀 없다는 이유로 김고은 박소담 개성파 배우에 우겨넣는거 너무 웃긴다. 박소담 김고은 한예리 다 이쁜데요? 개성파라고 후려치지 말고 그냥 인정을해.
x_xxxis2
김고은 못생겼다고 난리 나서 놀랬다...... 거기서 비쥬얼 별로인 건 맞는데 류준열보단 훨씬 나음....
hellodultong
remyshand17: 김고은 저렇게 쌍큼한데 자꾸 비교 안 했으면...
SoundTrack_9
나진짜 치인트드라마 박해진김고은때문에 다끝나고볼랬는데 은태기 이상하게만들어놨다는거땜에 못보겠어 시버럴 김상철도
furyharibo
vddoddo 난 카야가 더 좋아...사실 앤 해서웨이...아니 사실 김고은...
remyshand17
김고은 저렇게 쌍큼한데 자꾸 비교 안 했으면...
jayoon29
____Dear_t: 은교 내용은 별로 마음에 안 들지만 영상미나 김고은 역할이 너무 좋아요. 하지만 안 봤음 김고은 딱히 관심 없었는데 그냥 사람만 딱 보면 웃는 것도 예쁘고 매력있게 생긴듯. 예쁘지 않아요? http://t.co/AHL…
strong_nabi
김고은비쥬얼이넘나별로인것...좀더날카로운맛이있어야하는데
ORRrayor
____Dear_t: 홍설머리랑 김고은 까만 단발머리중에 머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세여? 저만 지금 안어울린다고 ㅅㅐ각하는거 아니조..?
gustnrdmsco
치즈인더트랩 홍설 김고은 내가좋아하는여배우의중한명^-^ 오렌지빛긴파마머리넘잘어울린당이뽀😍 월화11시가기다려진당~~
jayoon29
____Dear_t: jayoon29 김고은 별론데 아 김고은 안좋아하는데 이 소리 들읆대마다ㅏ미치겠슴니다........
byulaaa118
블락비 동방신기 김고은 , 민효린 , 천우희 영화써니 마마무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
____Dear_t
jayoon29 김고은 별론데 아 김고은 안좋아하는데 이 소리 들읆대마다ㅏ미치겠슴니다........
____Dear_t
홍설머리랑 김고은 까만 단발머리중에 머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세여? 저만 지금 안어울린다고 ㅅㅐ각하는거 아니조..?
____Dear_t
____Dear_t 홍설 머리를 너뭊 잘ㄹ재형한것같아서 문제임. 김고은씨는 흑발네 ㄷㅏㄴ정한 머리가 어울린다구여.............
jayoon29
____Dear_t: 저는 김고은 정말 좋아해요. 그.. 머랄까.. 소녀같고.. 예쁘고.. 상큼하고 순수하게 생김. 그런데 치인트를 보지는 않았지만.... 정말... 미스 캐스팅이다.....
____Dear_t
저는 김고은 정말 좋아해요. 그.. 머랄까.. 소녀같고.. 예쁘고.. 상큼하고 순수하게 생김. 그런데 치인트를 보지는 않았지만.... 정말... 미스 캐스팅이다.....
xxduckU
rhxoddl_ss 치인트:김고은 검은사제들:박소담 둘다 무쌍에 닮아서 헷갈리신듯....
time_revisited
jangin_ent: 최화정의파워타임 김고은 우중충한 날씨에 상큼한 웃음 파워 FM 107.7 주파수를 맞춰주세요 :- http://t.co/fnOWgJTtG5
BoNG_211
김고은은 걍 빼빡 쿨톤;;;; 일단 ㅊㅣ인트에서 머리색이 틀려먹어서 맘에 안든다. 원래 그런거라는 거 알아도 걍 저이한테 안 어울린다고!!
BoNG_211
life_tune_: 알티들. 이렇게 영민하고 상큼하고 또릿하게 생긴 우리 김고은이를
choco_thumB
dearlight0506 광렬찌덕후에 이어 김고은덕후라니
cielodelanoche
ilovesuzaku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캐릭터와는 별개로 너무 예뻐요!! 그나저나 김고은 헤어는 엄청난 관리와 노력이 필요한 스타일인데 극중 남자캐릭터들이 '산발'이라고 표현해서 충격이었습니다
ATMofBTS
tlwlth 그럴 리가 김고은이면 이름을 김고은 석자로 해 뒀을 텐데 뭐
tlwlth
ATMofBTS 사람들이 김고은인줄알고 내트윗들어왔다가 욕하는거아닐지 몰랔
ATMofBTS
tlwlth 그럼 내가 앞으로 김고은이라고 불러 줄게
SH_hsm
김고은 업무 환경이 부러움 ........
67kg185cm
치인트 보는데 김고은 홍설이 넘나 내가 생각한 비주얼이 아닌 것... ㅅ 눈꼬리 올라가고 예민하게 생긴 똑부러지는 타입 생각했는데 김고은은 너무 순하고 맹하게 생겼어..ㅅ 다른 로코 주인공이면 괜찮았을텐데 홍설에는... 홍설에는
ATMofBTS
tlwlth 아니야 그래도 사이즈란 게 있장아 약간 김고은 느낌도 나고 걍 예쁘네 예뻐
bayer2423
박해진 하드캐리 드라마 근데 김고은 연기 본 적 없어서 몰랐는데 괜찮은듯? 원작 설이랑 느낌은 다른데 그런대로 재밌음 보라도 괜찮고 상철선배 재우선배도 원작이랑 똑같음
MeltedK
김고은... 진짜 사랑..
life_tune_
알티들. 이렇게 영민하고 상큼하고 또릿하게 생긴 우리 김고은이를
mohazii
김고은으로 태어났어야...
mohazii
아 김고은으로 태어날걸
ilovesuzaku
cielodelanoche 천우희도 어울렸겠어요. 하지만 김고은 헤어스타일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 눈매도, 옷 입는 것도 맘에 들고 죄송
j00206
김고은 넘이뽀 하얗고깨끗
ilovesuzaku
cielodelanoche 네, 이미지 검색하다 홍설 역할 제안 받았었다던 수지 비교 사진을 봤는데 원작과 생김새가 비슷할지는 몰라도 김고은의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를 이기진 못할 거 같아요. 😀
cielodelanoche
ilovesuzaku 웹툰도 재밌어요! 사실 홍설 이미지가 김고은 배우와 잘 매치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보니 너무 예뻐서 그냥 다 좋더라구요
mo_re_d
mizno_ami 아주 그냥 우리 귤희 안 보구 김고은 봐버리면 아주 그냥 어!!
suhyun_im
어제자 응8감상: 택 박보검 이 솔직히 홍설 김고은 주고 덕선 혜리 이는 정환 류준열 이랑 사겨라 그리고 동룡이는 나 줘
_ginger0525
김고은이 너무 못생겨서 치인트는 못보겠다
minor_on_fire
flower_shrimp 김고은도 귀여워요~ 피부도 좋고 가늘가늘
mizno_ami
치인트 틀었다가 김고은 나와서 채널 돌렸다 외냐하먄 남자친구가 김고은 넘 조아헤
junghwantaek
1988choice: 김고은연기는 기본 칼빵한번 맞고 시작한 표정
1988choice
김고은연기는 기본 칼빵한번 맞고 시작한 표정
kristine_5842
치인트 여주는 박소담입니까 김고은입니까
Cerisier_B
김고은 되게 연기파 아닌가 사실 나눈 김고은 나온 작품 본 게 하나도 없음이라
Cerisier_B
페북에서 드라마 치인트 영상클립 봤는데 김고은 왜케 연기 못해.. ? 나의 설.. 저렇지 않아..
bluesnow020
Thori_Dal 은교땜에 김고은에 많이 낚임
RedCheshireCat
모닝 페북은 몸에 안 조어요... 머라고??? 김고은이 몬생겼다고??????????? 진짜 개 얼척 빠지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앞으로 가다 뒤통수 깨져라
ilovesuzaku
<치즈인더트랩> 너무 재밌게 봤다. 어제 <응팔> 끝나고 재방 하길래 1, 2회 연속으로 봤는데 깔깔대며 보다가 김고은 연기에 감탄하고. 치즈인더트랩 웹툰은 어떤가요?
aaronrheamom
복길님 튓을 열심히 읽어둔게 넘나 보람차다. 방금 남표니가 "차이나타운이라는 영화 알아? 내가 얘기해줄께"하길래 죽은줄 알았던 김고은이 살아 돌아오고 박보검이랑 사랑에 빠지는데 여차여차해서 목이 따여 죽는 영화 아니냐며 내가 선빵 날렸다. 메에롱😛👻😜
bangji_love
엗 ㅍㅔ북보다가 안건데 김고은이랑 변존 열애설이 있었어..?
e1rror
아 맞아 김고은 좋아
GWB925
일영이 치인트로 페북에 많이 보인다........ 김고은 내꺼야...!!! 내 여신님..............
Twoman_0704
_LUMIN0US 12시 정도에 일어나면 푹 자는 건가? 푸슬 웃으며 역시 응팔이랑 치인트 보는구나? 아무리 생각해도 치인트는 김고은이 진짜 예쁜 거 같아,맞지? 지금쯤 자고 있을려나. 잘 자,블라썸.
Ethan_Sunshine
치인트에 치였다. 상처받은, 유리같은 감성 멜로멜로한 역할로 우주에서 가장 최적화된 남자배우 박해진에 말할 필요도 없이 쵝오인 김고은까지.
VitamiN0425
김고은 너무 귀엽다..
mmidscry
xo_ppang 그쵸? 슬기나 소희 박보영님만해도 무쌍인데 진짜 예쁘고 김고은님도 완전 귀엽고 매력철철인데 남자들은 그렇게 생각안한다면서 자기얼굴 생각안하고 그렇게 여자얼굴 고나리하는건.... 저로써는 너무 이해가 안돼서
Vita_D_ang
abc012d2f 맞아요 정말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못생긴 남자배우, 아이돌을 보고 잘생겼다고 말하는 것도 그게 왜 그러는 건지 잘 이해가 안가요실제로 김고은 같은 전형적 미인이 아닌 얼굴을 보고는 연기잘해야겠다고 깎아내리기 바쁘면서.
Twoman_0704
JANGPOl_ 그렇지,잘했어 잘했어. 머리 쓰다듬으며 결론은 뭐다? 어제가 짱이라 이거지. 근데 내가 전에 치인트 이성경이 짱이라고 했나? 아니였어,김고은이 짱이다,씅윶. 알간? 큭큭 웃는 치인트 보고 나서의 소감도 나에게 알려주기.
imnotapostIt
김고은🎉
hongyw98
o_goong_ovo 천우희가 나더 캐스팅될줄 알았는데 근데 김고은도 연기잘하구 먼가 색다른 홍설이라 괜춘
drinking2on
김고은 애드립 너무 예종스러워서 이제 해탈을 넘어 경이롭다.. 어쩜 저렇게 한결같이 극연기를 못하는 것인지...
imnotapostIt
김고은 얼굴 이쁘고 입고 나오는 옷도 이뿌고 몸도 이쁘고 목소리도 좋고 사랑스러움
pureme996
김고은처럼 생긴얘 길거리에서 반이상. 연기잘하나 두고보자
chum_jam
그래도 좀 위로?가 되는 건 여주 김고은 시탈 조아부르용
kenbbang2
아 김고은 넘 귀여운뎈
Jin___17
jvsm05 저 웹툰도 안보고 드라마로 첨보는데 괜찮네요 김고은 이뻐요
imnotapostIt
김고은.....♨️
0in0in
얼마 전 검은 사제들에서 박소담이 엄청 맘에 들엇나 봄 ㅌ 아 ㅌ 내가 아니라고 김고은이라고 하니까 바로 채널 돌림
imnotapostIt
김고은 사랑해요... 내가 너무 좋아해
zico_zaca
BspringOMB 김고은이여..??
imnotapostIt
치인트 보는데 김고은 너무 이뿌다
ggul_of_tuna
chocho091 치인트에 머리높게땋고 똥머리하고 막 그렇게나와요 예쁨대폭발 김고은이성경때문에 치인트보다가 보자마자 부랴부랴 검색해봤서요
bfcb9513
김고은 눈썹 그려줬으면 좋겠다
windclimbing_
김고은 진자 궘미경달믐
R_ing_go
...김고은 좋아
R_ing_go
아아 김고은 귀엽다....
core_energy23
김고은 귀엽네
Ai_46world
manachu46 김고은도 생각보단 잘 어울리는것 같기도 하고
DAL_sojin
김고은 몸 선 여리하니 뭘 입어도 핏이 예쁘다
_qorhvk
김고은이 은교 다음의 작들에서 연기력 이슈가 있긴 했어도 치인트에서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 백해진은 뭐 말할 필요가..
kjyj_3
아 김고은넘귀엽당
ece8a8d6fb6b4b2
eol_ttal_22 야아..너나랑갑이자나...어색하게김고은머리펴라..
eol_ttal_22
ece8a8d6fb6b4b2 앜ㄱㄱㄱㄱㄱㄱ갠차나욤 홓홓홓 맞아요 김고은도 볼수록 괜춘한 것 같아요
ricky_mic_lim
Xia_doggrass 마쟈 나원래 둘이 구분도 못했었는데 박소담 시상식때랑 김고은 치인트보고 둘다 좋아져버렷..!!!
watchHW
차이나타운 나온 배우들이 티비엔 드라마를 많이 하고있군... 시그널에 김혜수, 치인트에 김고은, 응팔에 고경표 박보검 이수경....
96_ygaseca
아 그리고 또 빡치는게 진짜 옛날부터 치인트 드라마화된다했을때 홍설역 김고은이한다고 욕겁나많이들하던데 김고은이 뭐 어때서 잘 어울리는구만
Xia_doggrass
ricky_mic_lim 고은찡 죠아요... 차이나타운 죠아요... 흑... 요즘 김고은 박소담 이 두 배우 넘나 좋은것...
siwhin_K
근데 내가 보기엔 김고은 머리 스타일 설이 그대로인데?? 애초에 설이 별명이 개털이잖아 개털
kookoodas13
언제 한번 김고은&박소담 두 케미를 볼 수 있는날을 기대하며..☆
lunos4
치인트 재방보는데 꿀잼이다 김고은 생각보다 잘어울려 ㅌ
tree_guitar
김고은 귀엽다
RDR92
김고은커여운데?
wd05232
스토리가 좀 ㅁ...이상하게 가는거빼고 연기다잘하는데 김고은 어울리는데?홍설?
enqn0117
치인트보는데 김고은 넘나귀여운것헉허규
thislove_ssu
김고은인지 이고은인지 여주 입술 다물어드리고싶다
TyGall_BG
김고은이쁜데?
yak9wa
이성경 연기 미쳤냐 김고은 때문에 보는 거 다 뿌리치고 싶네
dangchan_7
음... 감독님들 제가 김고은,박소담으로 장화홍련이 보고싶은데요... 리메이크 안될까요?
60903_solla
_my_bong 김고은 귀엽다
_whomma
bangejrgn 목소리더 완전 애기목소리... 김고은 예쁘긴 한데 홍설은 좀더 날카로와야행여....
52axz
장윤주 한예리: 식 박소담 김고은: 노식
prinsexmackerel
치인트 보는데 김고은 ...
sj_keyb
여러분 응팔말고 치인트 파세요. 박해진과 김고은의 케미가 쵝오. 그리고 홍설 친한동생 강아영이 윤예주라는게 넘나 조타..
tjdidtj
나 치어머니였는데 김고은 개귀얍
shona_yam
김고은 연기 진짜 못하는구나..
sobok16
김고은이 싫은건 아닌데 역시 뭔가 매칭이 안돼....
backyongdo
박해진이김고은죽일것같애
langnini9
langnini9 헉 김고은도 예브다
suicoranee
치인트 보는데 김고은 되게 연기 잘해야 마땅한 페이슨데 연기 못한다는 느낌만 강하게 든다. 같은 맥락의 인물론 윤진서가 있음.
kimdan_82
kimdan_82 내 고은이 미쳤다 내 고은이 내김고은 아 사랑해
nuyonce622
nuyonce622 도른거야 김고은나아 휴학하꾸얀....넏댸문이야~~~~~
hb1233211o
김고은 볼터치 귀엽다
kookoodas13
김고은이 홍설취한역 너므귀여워사랑스러♡
ggul_of_tuna
김고은 넘 귀엽어
nuyonce622
홍설이라기엔 좀 구리지만 김고은 술취한 연기너무낰귀여웤개구ㅏ욤
siddl3013
치인트는 원작생각안하고 그냥 청춘드라마로 보기에 재밌는듯 원작이랑 비교하면... 김고은이 홍설 역할맡은게 싫다기보단 홍설을 표현 못해서 싫다
e_dongsik
gghand8 김고은 커요미
mina82261
hongyw98 맞지김고은 매력👍👍
close_domineK
김고은은 김고은이고 서강준은 서강준인데 박해진만 유정이라고 생각하개 됨
sally_McCutter
0in0in Haeja2 난 김고은..
0in0in
박소담을 좋게 평가하는 이유>연기를 잘해서,, 김고은 연기는 본 적도 없는대 아빠가 치인트 보고 잇다가 헐 저게뭐람<이것 뿐
0in0in
근데 한예리를 박소담 김고은이랑 왜 묶는지 모르겟내 심심하게 생긴 한예종 출신이라서?
NDforU
messx22 황미영 정수연 안희연 허솔지 손나은 김남주 정은지 박보영 이혜리 류혜영 박소진 박민하 한효주 이성경 김고은 오하영 한지민 박신혜 더 필요하세요?
Jin___17
SsuKkuRup 김고은도 진짜 이쁘더랑ㄹ
Haeja2
앞으로 절대 김고은 박소담과 한예리를 비교말라,,한예리 압승이니까
rosecielo2
김고은 이짤 아키나같다
jijihye_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홍설 캡쳐 넘나예쁜것♥
jijihye_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유정홍설 캡쳐 넘나예쁜것♥
hatdup_0
아 김고은 아니요 하는거 너무 귀여워
be2hearts
뭐야 근데 김고은 잘하네 ... 홍설 유정은 괜찮은데 나머지가 넘나미스
karu1106
김고은이 실제로 이상형 이라는 박해진
mr4eyed
김고은 겁나 이쁘구만
80s_shop_boy
김고은에 노벨은교상을
CECID_
드라마는 정말 소름돋고 서로의 감정에대한 연출은 다빼놓고 걍 트랩만 설치하고 아 오늘은 함정에 안걸렸네 이러다만느낌;; // 그래도 김고은이 그녀만의 홍설이라는 캐릭을 만들어서 연기한것이 너무 자랑스럽고 재밌게보고있다는점..
jinya2
ㅑ 김고은 왜케 이뿜 저런 뽀글뽀글한 웨이브에 평범한 니트만 걸쳐도 빛이나는구나
kookoodas13
whereisgunny: 김고은 화장한거 봐
kookoodas13
furyharibo: 김고은에 박소담을 얹고 한예리를 싸서 영화를 만들어보세요
open_modo
김고은이 정말 좋았다 김고은도 좋았고 진선민도 정말 좋았어... 박해진 나오지만 치인트 안보려고 했는데 김고은 나오니까 봐야겠다 ㅓ엌...걸크러시... 은교부터 쭉 봐야지
cap_sy0218
머리진짜 안어울린다하고 있었는데 계속보다보니 이쁘고 어울림 김고은
Dol_SH
aa8284 그래서 지금 김고은한테 빡쳐있엌드라마 망했다고
MisTRaL_BR
김고은....대참사....
fuing_fuing
pearl_kkyu1004 말많던 홍설도 김고은 나쁘지 않던데 귀여움 백인하만... 연기오바인거 빼곤 다 괨춘
_0edd
_JHzzang 저두 홍설이가 뭐 그런 캐릭터가 아니라고들 하던데 모르겠고 김고은 넘 뽀송하고 쪼꼬맣고 이뻐서
rlqzkwm
borm2_3104 마쟝 진짜.김고은 근무환경 스고이.....
rlqzkwm
borm2_3104 너도그랫???????? 나 1.2화 전부 본방사수하고 어제 또 봤는데 두번봐도 박해진이 졸라잘생겼고...........김고은근무환경부럽고.........
svt_mingg0_0
김고은 홍설이랑 별루 매칭 안되는거 같응데 김고은 기엽다
Ral_y_yo
ㄹ준열이랑 김고은닮음
Jihae_Twins
Hada_mwosigi 단발김고은이정말예쁜것..
Jihae_Twins
Hada_mwosigi 김고은은단발아니얌?
Hada_mwosigi
김고은 치인트에서 장발하니깐 이제 내 이상형 조합에서 단발은 제외다....
Hada_mwosigi
새벽이니깐 김고은님 보고가세여
NOTJS_D23
byulaaa118 와 세번째 김고은이였음? 니 프사 누군가 햇다
honeybunnymiel
아진짜 김고은 넘 이상해 홍설은 딱 고양이상에 치켜뜨는 그런 느낌인데 김고은 넘 어벙해보여
momoko065
arkimkim: 하늘님 김고은박소담 자매로 나오는 영화찍게해주세요. 각각 다른 곳으로 입양된 쌍둥이자매.. <<
sputnik274
bobobabo 좋네 너는 김고은이고 민경이는 혜리고... 아 난 뭐하지
jw0321youin
kookoodas13: 꽃청춘..다음엔 여배우들도해줘요..나피디님! 박보영,박소담,천우희,김고은!!!! 보고싶다
ARomatic____
Uncover_22 둘이 느낌이 비슷하더라. 김고은 네이버에 치니까 박소담 바로 뜨던데? 둘 다 매력 쩔..
ARomatic____
Uncover_22 개같은 김고은 다음 화인가? 앞머리 피고 나오는데 훨씬 예쁘더라..
ChangeUp__
김고은이랑 박소담이 많이 닮은거야??
beautifulife__
김고은 앞머리 핀 거 너무 예쁘다 머리색도 너무 예쁘다 지민이 같다 지민이...
jjyyuon
HEAWARMING_JY 치인트사실내가좋아하는약간유명하지않은배우고현좋아해서보는건데퓨 남주혁1화에김고은술마시고따라하는게겁나귀여워
justhappyworld
갸악..........박해진이 넘나 늙은것.........서강준이랑 같이 있는데 서강준 피부 넘나 탱탱해..... 그리고 예전에 박해진 실물보고 넘나 멸치같아서 충격받은게 자꾸 떠오른다..김고은이랑 다리굵기 비슷해..........
asea8494
김고은보다 박소담이 좀더 예쁘구나
mmm_mnmh
김고은 홍설 너무 괜찮고 박해진은 걍 유정인데 예상치 못한 복병이 전개였네
kookoodas13
꽃청춘..다음엔 여배우들도해줘요..나피디님! 박보영,박소담,천우희,김고은!!!! 보고싶다
mmm_mnmh
치인트 김고은은 듣던것보다 훨씬 괜찮아서 놀랐는데 은택이랑 보라 뭐냐... 은택이가 보라 좋아하는 걸 코믹요소로 풀어내는 것도 별로고 조교가 부르는 출석부뺏어서 튀는건 개연성은 물론 재미도 감동도 없다..뭐냐 아무리 드라마라고 해도 그렇지...
bings_u
나는 개인적으로 치인ㄴ트 드라마 넘재밌다 첨엔 나두 유저ㅓ뺴고 캐스팅 별로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막상보니 잘어울리구...연기들도 너무좋구 김고은연기 완전 ..조아...갠적으로 좋아..가끔 오글거리는부분도있었는데 계속보니 그것도조음
yagwangbeol_01
김고은이 연기한 홍설 취적인 부분 ㅁ 웹툰도 배우도 별로 완전 내 취향까지는 아니였는데 드라마는 저격 당해땨 신난댷 치즈인더트랩 3분 크로키 홍설 김고은
yeoreumsup
치인트 이제 봤는데 김고은 매력 쩐다 설이 캐릭터도 웹툰으로 볼 때보다 먼가 더 매력적이야 몰랐는데 김고은도 연기 진짜 잘하넹bbb 옷도 완전 이뿌게 입고 나옴 치인트 챙겨봐야게따 솔직히 별 기대 안했었는데 꿀잼이야
halobondry
9mando_ 무쌍이라 그런가봐여.. 게다가 전에 저머리를 한 적이 있어섴근ㄷㅔ 김고은이 훨배 예쁨 ^_ 당연하다
BTS_S2_613
치인트 김고은 박소담이랑 진짜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나뿐만이 아니였어ㅅ
babystright
치인트 여주인공이신 김고은분 과거사진인데 딱 보자마자 방용국느낌나는거같다했는데 제 친구는 음..이러네욬 저만 그런가여? 뭔가 비슷한거같은데
FlowerwithDO
아몬가 김고은처럼 생기고싶다
Gyuuuul28
치인트는 안보지만 짤 캡쳐 돌아다니는 거 보니까 김고은박해진같이생김둘이 홍설이랑 유정인지 모르고 남맨 줄 알았음...
kuroyagi_1007
김고은도 홍설 넘 잘 어울린다
wodls_ayyy
ghjghji: 여러분 홍설 미스캐스팅 아님김고은 소름끼치는 차가운 눈빛이랑 말도 안되게 사랑스러운 눈빛 둘 다 보여줄 수 있는 배우임!! 내용과 편집만 좋으면 정말 매력이 빛을 발하는 배우랍니다!!! https://t.c…
Mi_CNT
Blackgom_lol Neutral_Lazar ㄱㄹ 진짜 김고은 너무 안어울려서 보기싫어가꼬 안보고있습니다
Blackgom_lol
Neutral_Lazar 전 개인적으로 백인하가 젤 원작스럽던데... 솔직히 김고은이 미스캐스팅...
camophilia
치인트 이제야보는데 걍 별개의 작품이라고 생각하면 재밌을거같당...김고은은 귀엽지만 말투가 너무 멍청해;
jjereryo701
gimmeeeeluv: 박소담 : 돈있니? 김고은 : 어..없는데요 한예리 :
BakJAMong
rannie0710 박해진과 김고은의 하드캐리....😔
duodat
duodat ? 김고은
WH__DY__
근무환경 개이득은 김고은 아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