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를 외치다는 비상만큼이나 힘이 되는 노래인듯 |

| eunjirangDB: 나를 외치다 음원주세요 벨소리 바꿔야해요 |

| 나를 외치다 들어야징! |

| 엄마가 방에 들어와 '나를 외치다'를 틀어달라고 하더니 다 괜찮다며 너 하고싶은거 하라고 하더니 갑자기 우셨다. 깜짝 놀라서 왜 그러냐고 했더니 계속 우시더라. 엄마 못난 자식이 미안해. |

| 멜론 실간 나를외치다 Apinkjej |

| 집에 가서 나를 외치다 노래 따고 치인트 보면 딱이네 꺄르르르ㄹ |

| จบรายการแล้วยังนั่งฟังเพลง나를 외치다ไป5รอบละ |

| 예전에 은지가 부른 나를외치다 컴에있는데 |

| 정은지 이렇게 1등도 했는데 나를 외치다 음원 안내주면..소속사가 우린 일안하는 소속사요 하고 스스로 광고하는거나 다름없지. 에이큐브 일 좀하시죠. 돈벌궁리만 하지말고. 이미 다 커서 당신들 소속사에 들어가줬음 감사한 마음으로 앞길이나 좀 막지말자고. |

| 11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15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4년만에 성숙해진 나를외치다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Apinkjej |

| 나를 외치다 음원주세요 벨소리 바꿔야해요 |

| 사스가 은지님...나를 외치다 실시간 검색 순위 오름 |

| 에이핑크 정은지 - 나를 외치다 8 |

| 갓은지 나를 외치다 ㄷㄷ
역시 갓은지.. |

| 은지가 부른 나를 외치다 파일 구합니다~ 공유해줄 착한 천사분 없나요~ 진짜 갖고시퍼요 |

| Aafo081726: 그 거 그.. 나를외치다 보내주실 천사분 구합니다아.... |

| KooChil_97: 은지가 힐링캠프서 부른 나를 외치다 .mp3 파일 있는 사람 없나... |

| Apinkjej 오랜만에 듣는 나를외치다...
나름대로 힘든일도 있고 힐링이 필요했는데 오늘 제대로 위로받고가네요 그대가 있어서 하루하루가 더 행복한것같아서 항상 고맙습니다😍 |
![[서빙부-히나타 쇼요]커미션받는완두콩
@WanduXace WanduXac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89996911927296/rSDV9RM5_normal.jpg)
| 힐ㄹ링캠 프 보다가 나를외치다 듣고 질질 울었다 나한테 하는말 같아서.. |

| Apinkjej 천상가수 정은지오랜만에 나를외치다들어서 진짜귀호강했어여 노래왜이렇게잘불러여 |

| 은지가 힐링캠프서 부른 나를 외치다 .mp3 파일 있는 사람 없나... |

| 나를외치다 진짜오랜만이야 |

| 그 거 그.. 나를외치다 보내주실 천사분 구합니다아.... |

| Apinkjej 뭐예요 언니 타이틀까지 땄었어요? 언니 오늘 선곡 대박이었어요 원래 언니의 나를 외치다 많이 들었었는데 사연 듣고 노래 들으니까 가사가 딱 맞네요.. 언니 노래 듣고 울뻔했다구요 타이틀곡 축하하고 음원 기다리고 있을게요! |

| 나를 외치다 그럼 음원 나오나요 |

| 나중에 나를 외치다 mp3 추출하던가 해야지 |

| _pink0818: 세바퀴에서 부른 나를외치다랑 느낌 완전달라.. 진짜 더 좋아 막 ㄷㅓ 와닿고 막 그래.. |

| 세바퀴에서 부른 나를외치다랑 느낌 완전달라.. 진짜 더 좋아 막 ㄷㅓ 와닿고 막 그래.. |

| The song eunji sang ,maya's 나를 외치다 , is trending 2 ahahahha |

| 이제부터 나를외치다 내 애창곡할게요 은지언니^ |

| 나를 외치다 듣는게 내 덕질 소원중 하나였는데 직접 들은건 아니지만 오늘 이루어졌군 |

| abank0303 정은지 나를외치다를 들었어야.. |

| 멜론 실검에 나를 외치다 |

| 나를 외치다 |

| 힐링캠프 은지언니 노래 짱짱이다
ㄴㅏ를 외치다 눈물났자나 |

| sudokori05 마야- 나를외치다 요! |

| 크...나를외치다라니 |
![fOL [어남택]
@by_fOL by_f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481471799967744/MJym8Pbp_normal.jpg)
| ihcagnay 부르는노래는 나를외치다 |

| 마야 나를 외치다 가사 진짜 이쁘다 |
![fOL [어남택]
@by_fOL by_f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481471799967744/MJym8Pbp_normal.jpg)
| 선곡이 나를 외치다면
끝끝끝
이건 힐링곡 탑 5급 |

| 나를 외치다 듣다가 내가 우는거 아니냐 |

| 내가 듣다가 울것같아나를외치다 |
![fOL [어남택]
@by_fOL by_f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481471799967744/MJym8Pbp_normal.jpg)
| 마야의 나를 외치다
이거 힐링곡아니냐 |

| 나를 외치다ㅏㅏㅏ |

| GAM_XXX 1. 가을방학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2. 엠씨더맥스 가슴아 그만해/one love
3. 윤건 가을에 만나
4. 지선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바람아 불어라
5. 마야 나를 외치다
6. 나윤권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

| kkakkung0818 나를외치다! 풀버전이겠지..? |

| 나를외치다 넘넘 기대되고.. |

| 마야 - 나를 외치다 |

| 나를 외치다는...다음주에 |

| kkakkung0818 스물셋의 정은지가 부르는 나를외치다 매우 기대되고요.. |

| 2011년 5월 나를 외치다를 부르던 19살 정은지가 이제 24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