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elephant420: 홍빈시!
무림학교 본방사수하세횻!!!
RedBeans93 |

| 무림학교: 왜인지 세기말 분위기에 '일단 비장하게 시작은 한다만 어떻게든 되겠지~'가 느껴지는 무책임한 드라마인 듯; 현우가 너무 아까워서 웃긴데 웃을수가 없어😭 |

| 무림학교를 봤는데 내가 이걸 팬심으로라도 계속 봐야하는건지 갈등된다... |

| 무림학교 좀... 외국인들 다ㅂㅣ정상회담에서 데러왔져 |

| BloomingHW0323: 잘생겼어이현우무림학교 이현우 윤시우 |

| 160111 무림학교 첫방 왕치앙.♥너무 사랑스러웡♥홍빈쓰는 너무 자랑스러웡♥
무림학교 왕치앙
RedBeans93 |

| 조아 오늘은 무도랑 무림학교를 보게써 |

| nimionimio: 160111 첫방 빅스 KBS2TV 홍빈 무림학교
왕치앙 RedBeans93 'ㅅ' //////////// |

| 어제 첫방송을 한 <무림학교>라는 드라마를 봤는데 드라마를 보는 내내 다음 장면을 예상했고 그 예상은 전부 들어 맞았다 |

| 진짜 무림학교는 나만 재밌었나봐..반응 살벌하네.. |

| 무림학교 💕 |

| keivbeat: yeah I'm alive 똑바로봐 몇번이고 난 또다시 깨어나♬
뭐야 여긴
yeah I'm alive 날 지켜봐
무림학교?
모두의 앞에서♬
결계가..
날 보여줄게 더♬
풀렸다..
몇 번 이고 난 또♬
에리얼~
다-시 깨어… |

| 여러분 무림학교보세요 개꿀잼 |

| HxAugust808s ..공부한다면서 무림학교 봐쏘요..^^^^ 나도 참 대다나다 |

| 무림학교 진짜 못봐주겠잨 |

| nimionimio: 160111 첫방 빅스 KBS2TV 홍빈 무림학교
왕치앙 RedBeans93 'ㅅ' 짱귀~ 짱멋! |

| 무슨 드라마얘긴가 했더니만 저거구나
무슨 무림학교 같은거
예고만 봐도 오글거렸다
화산고가 생각나네 |

| Starholic_N: + 팔로 ※무림학교 본방사수 이벤트※
매회 본방사수 인증샷을 보내주시는 2분께 마지막에 몰아서 드리려구욧!
앨범 랜덤 +인화사진 5-10장+먹거리 조금 ? +비공굿
이렇게 드립니다!
단, 참여율이 저조할시 1분만 … |

| CHA_NNNNN JUNGTW_LEO jaehwany0406 AceRavi RedBeans93 HSangHyuk 잘 자고있나요 오빠들 진짜 오랜만에 멘션 보내봐요 요즘 공모전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어요. 무림학교 ost 드라마에 |

| 무림학교 ᆞ즌라 웃곀 뒷북 |

| 무림학교 앓이... |

| 무림학교 아직도 실검ㅁ.. |

| 아까 스치듯 무림학교에서 독다를 본것같은데...맞나? |

| 오늘 무림학교는 이홍빈은 미모가 다함. |

| 오늘도 무림학교하는날.
콩아!!!!!!!!!이콩!!!!!!!!!😭😭
왠지 오늘은 텃세?무시?당할장면이
좀 나올것같지만치앙이 성격으로는 "너네가감히? 난 최고라고!!!"할것같아서
상상하니까 엄마미소가 지어진닼
아 치앙이 귀여워 |

| 앗ㅅ ㅅㅣ바 답록그린거 다시 보는데 정말 진짜 내용전개가 마치 무림학교같다 |

| VIXXNIGHT: 무림학교 본방사수 이벤트🎁
집안에 모든 티비로 무림학교를 본방사수해주시면 전기세고지서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ㅅ'/
같ㅣ본방사수하고 전기세를 내 경제를 부흥시킵시다 🎁 왕찌앙 화찡!!!!!!! |

| 오모 무림학교 너무 재밌다 👍🏻 |

| belephant420: 자기전이라 제대로된 그림은 아니지마는;ㅅ; 오늘 드뎌 첫방 시작..8ㅅ8!!무림학교가 10시에 시작된다면 난 지금 새벽1시부터 기다려질고야어빠가 얼마나 열시미 준비했는지 빨리보고싶다
RedBeans93 https… |

| _N_cha_: 오늘 무림학교 첫방송!
왕치앙 화이팅 ง '' ง!!!!! |

| 무림학교 궁금해서 봤는데 어이쿠야......
치인트가 왜 공중파 편성을 못받은건지 넘나 궁금해졌다 |

| rainbowshock_: ♥무림학교 본방사수 이벤트♥
무림학교 시청률 929% ???? 가 되길 바라며 여는 이벤트 !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왕치앙 선배님 나오는 화면 부여잡고 우리 함께 본방사수해용 'ㅅ' ~종영일까지 https… |

| RedBeans93 오빠~~~♡오늘은 성인식였어요😊친구랑 많이이야기를했구 너무 즐거웠어요!!!오빠 삿포로는 어때요??삿포로 처음이죠??맛있는것 많이먹었어요??성인식이 있었으니까 무림학교 본방사수 못했어요...미안해요 오빠...내일 절대 볼게요!!! |

| zwz__S2 나도내일봐야징♡♡♡니기재밌으면나도재밌을듯
그리고오늘무림학교아빠가본방사수해서봤는데볼만하뎈 소근 소근 |

| yeah I'm alive 똑바로봐 몇번이고 난 또다시 깨어나♬
뭐야 여긴
yeah I'm alive 날 지켜봐
무림학교?
모두의 앞에서♬
결계가..
날 보여줄게 더♬
풀렸다..
몇 번 이고 난 또♬
에리얼~
다-시 깨어나♬
야!!!! |

| 맞아 무림학교봐야지 무려 스가st 이현우가나온다는 아님 |

| Prince_Kongbin: 지방 수니분들 제 손을 믿으세요..
입덕한지 70일도 안돼서 공카에서 랍오빠댓글받고 1달동안 기프티콘 5개 당첨..
2달동안 각종 비공굿, 앨범 등 이벤트 8개 당첨..
방금 무림학교 인증샷 이벤트 당첨.. htt… |

| RedBeans93 연기 너무 잘했어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잘했어요. 무림학교, 내일도 기대할게요. 아직 2번 째 드라마인데, 기대이상 이에요. 캐릭터도 잘 소화 해 내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았어요. 다음편도 다다음편도 다 기대할게요. 화이팅. |

| octopus1233 아니진짜 무림학교내기준 재밋음 |

| 뭐야여긴.....무림학교?..... |

| 오늘이 무림학교 첫방날이었구나..., 낼은 꼭 본방사수 해야지 |

| Forever_524 월화에 무림학교보고 끝나자마자 채널돌리면 크으 넘나 완벽한것!! 월요병 당분간은 좀 덜할듯여 |

| w_ldus 난 무림학교? 그거 볼까말까 생각ㄱ중임 이현우느님 나와서,, 하 볼까,,, 그런데 귀찮데쓰 |

| millefie: 사진찍은지 500일📷
빅스 좋아한지 6일 후면 3년🎉
무림학교 첫방송🏹
믹테 두번째곡 선공개🎧
+멘션해주시면 이벤트 참여완료😉
감사합니다🙇🏻 |

| 수술끝나고 쳐 자느라 오늘꺼 무림학교 못봤어 졸라 한심 나년 |

| RedBeans93 왜 오늘같은날 늦게끝나서 본방을 못보다니 와 드라마 끝난 건 아니지만 와 진짜 고생 많이했어요 진짜 활동하느라 연기하느라 고생많이했는데 조금만 더 고생합시다 오빠!!!!! 무림학교짱 왕치앙짱♥ |

| 1110_0406 앗 사실 저두....^_____T 무림학교 가야대겟서여 우리,, |

| 나 정말 볼 수 있을까... 무림학굨...
현우는 정말 이쁘고 잘하고 있는 것 같은데
드라마는 열일하지 않는것같앜
큰일이다... |

| RedBeans93 별빛들 무림학교 시청률 20% 만들어 줄 것 같애 믿음직스러어...!!! 나도 월화는 칼 같이 10시 전에 들어와서 무림학교 꼭 본방사수 할께 >_< 어제 하루도 너무 수고 많았고 침대에 발 뻗고 푸욱 주무시오! |

| RedBeans93 치앙쓰 치앙쓰! 무림학교 넘나 잘봐써욤 d>_ |

| 다들 무림학교로 떠나자! 무엇을 상상하던 상상하던대로다 |

| RedBeans93 무림학교 첫방 정말 잘 봤어요!: 제가 사실 드라마를 하나도 안 봐요. 알아서 챙겨본 유일한 드라마가 7년 전 꽃보다 남자 뿐이에요!드라마 한 회라도 보면 가족들이 웬일이냐며 놀랄 정도인데...무림학교는 꼭 챙겨볼 거예요!🔥 |

| 1110_0406 고생해써...나는 아직 나를 못찾은거같기도하고 찾은거 같기도 하고 그래...... 이제 얼른 코코낸내해...오늘 무림학교 재방봐야지... |

| nimionimio: 160111 첫방 빅스 KBS2TV 홍빈 무림학교
왕치앙 RedBeans93 'ㅅ' // 세젤귀!!! |

| VanillaSugar929: ❤바슈롬도 가져가세요❤️
컬러 : 크리스탈 브라운 8일분
🌸도수 O -4디옵터 도수 맞는 분들만🌸
참여방법 : 리트윗 O 팔로우 X
발표 : 1/11 무림학교 첫방 직전 오후 홍빈시
⭐️배송비 착불⭐️ https… |

| 익명 저거 진짜 무섭긴하다 쫄보라 그런가.... 이제 자러갈꺼야...눈감고 트윗쓰고 이써....쫌이따가 무림학교 재방볼라니까.... |

| 대사에_침대에서를_붙이면_야하게된다
침대에서 무림학교로와요!!! 안야하다 |

| 나 향취네 집에서 쫄면 먹으면서 무림학교 보고 싶은데 향취가 절교하자고 할듯 |

| 무림학교 미쳤다.너무 재밌어 |

| 크브스 무림학교 뭐임 미쳤나 가끔 크브스의 도전정신은 지나쳐서 근본이 없다. 크브스니까 가능한 것도 있어서 좋게 봐줄 수 있는 부분도 있지만. |

| zwz__S2 무림학교내일보려고아껴둠난 요즘 할짓없어서 종영드라마 몰아보기하고있거든어제오늘은 킬미힐밐내일은 볼거 없으니 무림학교보고 종영드라마 또 찾아봐야짘 |

| 무림학교 ts 파일은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떡보정 내 취향 아닌데 화질이 꾸져서 원하지 아니하지만 떡보정이 된다.. |

| 오늘 무림학교를봤는데 나름재밌어 난 유치한거좋아하나바 유치한드라마는 다봄 |

| little_Star0524 바람이 불고.. 무림학교... 등★장..★ |

| 오글거리는 제목만큼 별 기대없이 무림학교 1화시청... 은위때 이현우 연기가 너무 오글거려서 그 역할 좋으면서도 슬펐는데 이번엔 자연스러웠다고 생각. 배경이 오글이라그런가, 연기에 어색함은 느껴지지않았다...!!! 놀랍군. 계속 시청한다 😚 |

| RedBeans93 오빠 지금 무림학교 실검 1위에요!😊 1화 진짜 잘봣고 중간에 OST에 빅스오빠들 목소리나와서 계속 이름부르면서 앓았어요 홍빈오빠 드라마 잘보고있고 2화 기대할께요!/ㅁ\❤️❤️❤️ |

| chanana630 무림학교 재방봐야져... 11시에 재방이래여... 알람맞춰놓고 잘꺼에염..... |

| jaehwany1009 나도 무림학교....갈려면 산에서 구르면될려나... |

| whereisgunny: 미친 무림학교 어딨는거야산골소녀 학교부심 쩐다간디학교 같잖아 |

| 무림학교를 낼도 봐야하는지 진지하게 생각해봐야게써 |

| whereisgunny: 무림학교인데 무술도 허접함어쩌자는건지 |

| whereisgunny: 오늘 드디어 무림학교 첫방이다 짱 재밌어서 월요일이 기다려지도록 헤줘.. |

| chanana630 seen0524 그래염 다들 일어나봐야 아는거 같아여.. 저는 오후에... 아 아니다 내일 무림학교 재방볼라면 11시 기상해야 되니까아... |

| 이따 티켓팅성공하고 열시에 궁딩이 긁으면서 무림학교봐야지🙏🏻 |

| 나 진짜 드라마 안본지 1년넘었는데 무림학교 재미써 이제 월화요일은 집에 일찍들어와서 챙겨보갯어~ |

| nimionimio: 160111 첫방 빅스 KBS2TV 홍빈 무림학교
왕치앙 RedBeans93 'ㅅ' 치앙 짱귀!!! |

| 무림학교에서 결계 어쩌고 해서 생각난건데 이거 보신분 안계시나여 현우 엄청 기여워씀 |

| nimionimio: 160111 첫방 빅스 KBS2TV 홍빈 무림학교
왕치앙 RedBeans93 'ㅅ' ~ >///////< |

| 무림학교 너무 재밋어 |

| 무림학교 나름 재밌었는데 욕 많이 먹네 막장 위주로 돌아가는 드라마계를 싫어해서 좋았는데 막장 극혐. 장보리? 그것도 안봄 그리고.. 진심 솔직히 하이스쿨보단 덜 오글거릴듯.... 하이스쿨은 차마 무어라 말을 할 수가 없다...... |

| 무림학교 ost풀어달라!!!!!!!!!!!왕치앙 |

| 무림학교 계속 실검 캬... |

| 귀가 안 들려요?? 무림학교로 와요! 총장님이라면 고쳐주실 수 있을 거에요ㅛ! |

| gkuruforhoney 아마 저 중학교땐가 했을걸요? 봤던건 분명히 기억나요 구미호 외전!! 무림학교인가 저거 말씀하시는거면 당연히 안봤습니다 차라리 그 시간에 트위터를 해야죠 ?? |

| 귀 안 들려요? 무림학교로 와요 총장님은 고쳐주실 수 있을거에요 |

| Ostrega le ost per 무림학교 dei Bigs. |

| 아니 무림학교 홍빈오빠가 나와서 좋은것도잇지만 스토리 진행도 개빠르고 조금 병맛인데다가 막 초능력 ? 시우 쓰던데 쨋든 그거랑 무술이랑 써서 판타지랑 액션 섞어놓은것같아서 핵꿀잼 낼은 본방사수해야지 재미쪄👍 |

| 나도 무림학교 보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