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분 후면 삼성전자 칸 코치의 시간이로군. 삼성전자 칸 하니 병구오빠와 영무오빠의 예언자가 되고 싶다. |

| bdecem52: 반도체·스마트폰 부진에…실적 회복세 꺾인 삼성전자.우리나라 예산의 절반을 벌어 들이는 삼성전자도 이렇게 위기인데 정의화 한넘만 위기가 아니라며 의사당에서 여야대표 와 소주 쳐마시고 있다.5섯넘고려장 시켜자 https://t.… |

| 삼성전자 사장님 봤다 ㅁㅊㅁㅊ |

| Norong_A: 이따가 다시 올릴 물건인 갤럭시탭A의 모델명은 삼성전자 갤럭시탭A with S Pen WI-Fi 32GB SM-P550, 제조년일은 15/8 가격은 25만원 정도에 올릴듯 |

| 이따가 다시 올릴 물건인 갤럭시탭A의 모델명은 삼성전자 갤럭시탭A with S Pen WI-Fi 32GB SM-P550, 제조년일은 15/8 가격은 25만원 정도에 올릴듯 |

| 삼성전자, 커브드 TV로 인천 아시안게임 판촉 활동 |

| 삼성전자가 핸드폰 팔아서 내는 수익보다 애플한테 반도체 팔아서 얻는 수익이 더 많으니 아이폰으로 애국합시다. |

| 삼성전자, 8.1채널 커브드 사운드바 출시 |

| 야이 램이 4기가인데 왜 사용중이 3.5기갸나 이런 삼성전자 씨ㅂ...읍읍...!! |

| 이런건 있어요. 안그래도 새누리/삼성전자/SKT 1등 이미지고 민주당/LG전자/KT 2등 이미지인데 굳이 전 LG전자 디자이너 입당으로 보도자료를 낼거 있었을까 싶긴 합니다. 2등 이미지가 자꾸 매칭되는 느낌이에요. |

| bdecem52: 윤장현 광주시장, 삼성전자에 경고?얼마나 텃세가 심했으면 공장을 옮기겠냐.삼성은 잘 생각했다.광주공장을 전부 베트남으로 옮겨라. |

| 돈많은 사람은 삼성전자 매수 지금이 절호의 기회 |

| 첫 번째 후보는 삼성전자 드론이다. 삼성전자는 올해 신규 핵심 산업으로 드론과 사물인터넷을 점찍었다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미 드론랩을 만드는 한편 드론 시험 제작도 하고 있다는 것. |

| Sokim58: 삼성전자도 움찔한 '공유경제'...저성장 경제하에서 급격히 확산 예상 성남시 tp://blog.daum.net/bstaebst/16798 |

| 삼성전자도 움찔한 '공유경제'...저성장 경제하에서 급격히 확산 예상 성남시 tp://blog.daum.net/bstaebst/16798 |

| ianyoun: 광주삼성전자의 김치냉장고 3개 라인중 1개를 베트남으로 이전 하는데 광주시장이 나서서 경고니 뭐니 몰상식한짓 세계가 웃을 일이다. 중국에서 라인빼는데 시진핑이 나서서 경고한다면 광주시장 넌 머라할래? 광주자산으로 21세기 대한… |

| 삼성전자, 애플 역전략으로 '아이폰과 맞짱' |

| 삼성전자, ‘커브드 사운드바’로 커브드 TV의 몰입감 완성 |

| 난 프사에 포켓몬을 달고 디지몬을 빨고 있군
삼성전자 다니면서 아이폰 쓰는 꼴 |

| bdecem52: 축카!! 축카!! 전북 교육감이 전라도의 학생을 삼성전자에 보내지 않겠다고 작년에 이야기 했다.그러자 삼성전자 광주공장 해외로 이전을 한덴다.아마 베트남이 될것같다.이제 기아 자동차도 옮겨라. |

| 지름신을 부르는 기어 S2 로즈 골드...!
사진은 삼성전자 블로그에서 퍼옴 |

| Mast_Ent: _masquerades 내년 노트르담드파리 라이선스는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될 예정입니다. |

| 삼성전자에서 확실히 넷플릭스 지원을 하겠다고 공식발표하면 기다리고 안 한다면 어떻게든 설정을 바꿀 것. |

| O4O8KJI 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앞에 가는데 30-1,2번 |

| gwangwon45: 엥?
세탁기,에어컨,김치냉장고를 만드는
삼성전자 생산공장이 광주에 있었나요?
종업원이 무려 5000명이라...허 거참..
오늘 처음 알았네요!!~^^ |

| 엥?
세탁기,에어컨,김치냉장고를 만드는
삼성전자 생산공장이 광주에 있었나요?
종업원이 무려 5000명이라...허 거참..
오늘 처음 알았네요!!~^^ |

| 10일 반도체 시장조사기관인 IC인사이츠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 12월 조사에서 200mm 웨이퍼 기준으로 환산했을 때 월 253만장을 생산해 글로벌 반도체 업체 중 1위를 차지했다. |

| 지동원이 나오면 선덜랜드보다 삼성전자칸이 먼저생각난다 |

| ellind0707: hOnEypAnG_ 맞을듯 올해 기계과 삼성전자 전멸임 |

| hOnEypAnG_ 맞을듯 올해 기계과 삼성전자 전멸임 |

| TV소외계층 위한 2016년형 스마트 TV, SUHD TV 등 차세대 TV 시장 선점
삼성전자는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2016년형 스마트TV를 비롯해 총 38개의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분야별로는 |

| 삼성전자 울트라북 국내가격, 해외보다 20% 비싸 |

| 삼성전자 'CES 2016'서 38개 혁신상 수상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6'에서 홈엔터테인먼트, 사물인터넷 Io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총 38개의 'CES 혁신상'을 받았다고 |

| 맞다 그리고 오늘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이므로 일찍 온김에 좌석시야 보러다녀야지 오호호 |

| pakhalo: 아 국민연금 재밌는게 국민연금 최대주주인 대기업 되게 많음. KT&G ! , 제일기획, 신라호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LG, 롯데...NHN에서도 최대주주 아닌가..? 뭐 엄청 뻘한 데에서도 최대 주주였는데 기억이 안난다 … |

| "윤장현 광주시장이 삼성전자 광주사업장에 일부 생산 라인의 해외베트남 이전설과 관련한 입장 표명을 요구했다."
기업이 시장과 경쟁력에 대해 검토하고 자율적으로 생산기지를 이전하는데 광주 시장이 압력을 가하고 있네. |

| 어반 그루브는 강남역 8번 출구, 삼성 전자 사옥 바로 뒷편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 인간쓰레기들삼성전자회사에아직도다닌다면회사공금횡령과삼성전자회사에서퇴사해야한다.
내어머니에게도범죄저지른년놈니들. |

| 니절에서도공금횡령했지.
니총무할려고했을꺼다.
니머리에서는범죄의수법안나오고니남편과쌍으로모든범죄의주동자라면삼성전자회사회사에서공금횡령하고도남는다. |

| 부부끼리범죄저지르고니남편은삼성전자회사다니고제일로악종범죄자살인자년이고내어머니죽게할려고살인저지른쌍으로범죄저지른것들이고모든니와니남편범죄주동자고사성번자다닌다고.
니시어머니한태니가비상타서마시게한적있을꺼고그러고도남을것이다. |

| v1004v: 삼성전자서비스 직원이 자살했을 때, 그 직원의 딸이, 다음달에 돌이었단다 얼마나 힘들고 괴로웠으면 젖먹이 딸을 두고 젊은 아빠가 자살을 선택했을까? 이게 삼성이 말하는 "또 하나의 가족" 인가? "가축" 인가? |

| 나죽게힐려고중학교3년때계곤위에다리에서밀은녀니니가매일들어와서제일악종적인범죄저지른년니.
니남편앞세워서내집안에들어와소부시는범죄저질럿다면니남편도범죄자이다.
니남편이삼성전자다닌다고니한태들었고아직도삼성전자다니냐.
내집안에들어와서범죄저질럿지.
인간아닌것들. |

| 삼성전자 고소합니다. |

| 삼성전자, '커브드 사운드바' 국내 출시 |

| wolf_kills_: Saitama_pinan 사이타마 신사의 들이마시며 삼성전자 사과머리 사선으로 공장장은 여자 찾기 3,000원짜리 스퀘어 레전드 |

| Saitama_pinan 사이타마 신사의 들이마시며 삼성전자 사과머리 사선으로 공장장은 여자 찾기 3,000원짜리 스퀘어 레전드 |

| wolf_kills_ 사이타마 신사이드림하시며삼성전자 사과 머리 사선으로 공략상호 선녀선 찾기 교과서3천원 짜리 스퀘어 레전드 |

| dwcho1958: SeaStarLight 광주시장이 삼성전자에 경고? 사과가 아니라 경고? 하는 짓마다...아무튼 삼성은 공장이전 정말 잘 생각했다. |

| wolf_kills_ 사이타마 신사이드림하시며삼성전자 사과 머리 사선으로 공략상호 선녀선 찾기 교과서3천원 짜리 스퀘어 레전드
사이타마씨는 사이다를 마시며 삼성전자 사거리를 사선으로 걸으며 삼호선멱 삼차길로 가서 삼천원짜리 스기야를 산다. |

| Saitama_pinan 사이타마씨는 사이다를 마시며 삼성전자 사거리를 사선으로 걸으며 삼호선멱 삼차길로 가서 삼천원짜리 스기야를 산다. |

| 앰코코리아는 반도체 ‘패키징’ 공장이다. 삼성전자가 반도체 웨이퍼를 제조하는 선공정이라면 앰코코리아는 후공정으로 자동차나 핸드폰, 전자기기에 들어가는 반도체 칩을 가공, 조립한다. |

| 아남전자는 삼성전자 LG전자 당시 금성사 가 부러울 것 없었던 회사. 1974년 우리나라 최초로 '컬러TV 시대'를 열었고, 88년에는 국내에서 처음 29인치 TV를 만들어 대형 TV시대를 개막했다. |

| SeaStarLight dwcho1958 bdecem52 삼성전자 부분하청을 원천 봉세하고 삼성공장 경남김해로 옮겨 주세요 |

| SeaStarLight 광주시장이 삼성전자에 경고? 사과가 아니라 경고? 하는 짓마다...아무튼 삼성은 공장이전 정말 잘 생각했다. |

| 삼성전자 고소합니다라길래 삼성전자에서 맛있는 게 나온 줄 알았다... 아이고 멍청아 |
![fOL [어남택]
@by_fOL by_f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481471799967744/MJym8Pbp_normal.jpg)
| Worshipdeer ihcagnay AOAPINKSB 안타깝게도 가격차이 단순계산으로는 고막이가 꼴찌임삼성전자 -8만9천원 -7.06% |

| shjm1908: 학생 삼성전자 취직 말라면서 삼성 노트북 쓰는 전북교육감 |

| 경영계획 삼성전자, 글로벌 스마트홈 시장 공략 박차. |

| cool____e 삼성전자 |

| 오늘 lg전자랑 삼성전자 둘이 나란히 있는 백화점 가서 tv 새로 사려고 부모님이랑 같이감
근데 요즘 하도 트위터에 lg 공돌이 죽는 소리 안나게 홍보부 일해라 라는 글이 많아서 엄마한테 lg는 이래서 좋고 저래서 좋다는 말을 드렸음 |

| 최진실의 삼성전자 광고 이후에 Si, 후레쉬 베리등등의 광고를 내가 어휴... 얼마나 봤더랬는가? Si 광고 마지막에 자기 주먹으로 이마 때리는 광고하며... 후레쉬 베리가 처음 만들어졌을때 광고모델이 최진실이었어. |

| realJH_90 와타시가 사회인*? 나 근데 삼성전자 붙으면 13일날 수원가야함 출장 나니요... |

| realJH_90 삼성전자 사무직 !! 그 컴터나 휴대폰 파는거이짜나 |

| CES 2016 "TV·냉장고 품질 우리가 최고"…삼성·LG, 자존심
건 댜결... 관전 포인트는?
양갈비가 맛있는 안양 인덕원 성신반점 알림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치열한 경쟁을 펼칠 대표 제품은 TV다 |

| 엘리자벳 이후 오랜만에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방문. 그 때도 느꼈지만 여기 3층은 여타 대극장들보다 훨씬 높다. 충무 대극장 3층보다 더 무섭다. ㄷㄷㄷ 2층만 가도 무대가 꽤 가까운데 3층은 까마득함. |

| 레미제라블*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나는 누구 여긴 어디. 스트레스 땜에 계속 헛구역질😐 |

| 윤장현 광주시장, 삼성전자에 경고?얼마나 텃세가 심했으면 공장을 옮기겠냐.삼성은 잘 생각했다.광주공장을 전부 베트남으로 옮겨라. |

| 학생 삼성전자 취직 말라면서 삼성 노트북 쓰는 전북교육감 |

| sydbris: 삼성전자
2013년 영업이익 36조원
2014년 영업이익 25조원
2015년 영업이익 26조원
<이런 수준인데 망할 것처럼 엄살 떠네요. 어떤 전문가가 삼성전자 망해도 잠시 힘들긴 하겠지만 대한민국 안 망한다던대요. 망할 … |

| 아이고 저때 삼성전자 한미약품 태평양화학 주식 샀으면 지금 대한민국 상위 0.1% 다 아이고 |

| bdecem52
삼성전자도 쌍수들고 환영.안그래도 썩은 홍어 냄새로
골머리 아팠는데.불감청 고소원 이로소이다. |

| DJ_Ryuka MUUT81
12GB
삼성전자 PC3-12800 4GB * 2
팁그룹 PC3-10600 2GB * 2 |

| 삼성전자가 작년4분기 6조1000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고 발표함.전년 동기 대비 15.3%증가했지만, 직전 분기보단 17.5%줄며 5분기만에 이익이 감소세로 돌아섬.시장 전망치 6조5420억원 에 못미친 주요원인은 반도체 단가하락과 원화강세로 분석됨. |

| 삼성전자, 제일모직·삼성SDI 주식 잇따라 취득 |

| 몇일전 술자리에서 삼성전자를 다니는 친구가 기어S2 자랑을 늘어놓음. 디자인이나 작동성은 나무랄데 없음. 객관적으로 좋은 제품임에 틀림없으나 시장의 흐름을 바꿀 게임체인저는 될 수 없는 삼성전자의 현주소를 잘 말해주는 제품. |

| 반도체·스마트폰 부진에…실적 회복세 꺾인 삼성전자.우리나라 예산의 절반을 벌어 들이는 삼성전자도 이렇게 위기인데 정의화 한넘만 위기가 아니라며 의사당에서 여야대표 와 소주 쳐마시고 있다.5섯넘고려장 시켜자 |

| 급락한 삼성전자의 영업이익. 2016년 한국경제의 암울함의 전조인가?? |

| 921127chan10 씨게이트 사시거나 씨게이트 사시거나 씨게이트 사세요.
뭐, 스카이디지털도 나쁘지 않습니다.
뭐, 사실 삼성전자만 아니면 되죠. |

| 삼성전자
2013년 영업이익 36조원
2014년 영업이익 25조원
2015년 영업이익 26조원
<이런 수준인데 망할 것처럼 엄살 떠네요. 어떤 전문가가 삼성전자 망해도 잠시 힘들긴 하겠지만 대한민국 안 망한다던대요. 망할 때 되면 그냥 망하세요.> |

| 99poet ty9802 삼성전자 주식 사야겠네. |

| potojahfrk99 그리고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이라는데 여기좌석표는... |

| dusdoejr 그거 걍 삼성전자나 온라인쇼핑몰에서 1TB짜리 나 500G 짜리 HDD하나 구해서 전부 옮기면 그만이지.
개인적으론 각종 백업까지 할꺼라면 2TB짜리를 추천 하는 바이다만 가격이 생각외로 있어서 그건 고민좀 해보길
권장할께. |

| 삼성전자가 망한다고 하면 노키아보단 소니처럼 망하겠지. 경영진이 잘못된 길로 가다 망하는 루트. 그래도 소니는 회사도 있고 제품도 나오니 다행. 노키아 케이스로 가면 진짜 노답 |

| 이 때 열심히 응원하던 팀이 내 마음의 본진 삼성전자 칸 지금은 삼성 갤럭시 이랑 웅진 스타즈, STX소울 이었는데.. 후... 아직 남아있는 팀은 삼성밖에 없으요.. |

| ddopos 그렇다고 제품을 파자니 내가 삼성전자 가서 핸드폰디자인 할것도 아니고.....<-< |

| 축카!! 축카!! 전북 교육감이 전라도의 학생을 삼성전자에 보내지 않겠다고 작년에 이야기 했다.그러자 삼성전자 광주공장 해외로 이전을 한덴다.아마 베트남이 될것같다.이제 기아 자동차도 옮겨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