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 아빠도 맨날 개 키우는 사람 영상 보면서 ㅉㅉ 개판이네 개판이야 하면서 강아지 좋아해서 동물농장이나 동물 나오는 프로 찾아보는 사람임 요즘 빠져있는 프로그램은 주병진 아저씨가 웰시코기 키우는 그거 |

| aGapeMini 주병진 강아지들 개귀여워 |

| sjsmssnrndla 주병진이저씨네 웰시코 기 보면서 힐링중이라오 |

| 주병진이 강아지키우는 프로.다행히 채날a라 그남아다행이다. 공중파에서 했으면 1년뒤 버려지는 웰시 넘처났을테니! 제발 인간들이 생각좀하고 애견 입양좀 했으면 한다, 대가리가 악세사리가 이닌이상! 제발 |

| 와 주병진네 집 화장실 너무 부럽다 내 방보다 칸 것 같은걸 심지어 바깥이랑도 연결되어 있네 |

| 주병진 강아지들 조라 귀여워 코기 동동이 보고 싶다 ^ㅁ^ |

| 아...주병진네 개로 태어날걸그랬어 |

| 으으 야옹멍멍 귀여워보다 주병진네 개가 더 귀여워...으앙... |

| 주병진씨 강아지 넘나 귀여운것대중소 |

| 주병진이 키우는 개들 엄청 귀엽네 |

| 개밥주는 남자 주병진씨의 웰시코기들을 보려고 오늘 본방사수를 할랬더니 예고보니 ㅊㅈ이 집에 놀러와서 어쩍고 저쩌고 하는데 딱 보기 싫어지네..왜인지 모르겠지만 예전부터 안 좋아했는데 그냥 목소리부터 싫음;; |
![[DJ]a_mannerist
@a_mannerist a_manneris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2153609599/IMG_20120422_002647_normal.jpg)
| naengmyeonnim 아 그거 신박하네요. 저같은 노친네야 주병진 노사연 100분쑈 내지는 이종환 최유라가 더 땡기지만요. 멘탈리티를 생각하면 이것들이 더 맞을지도-_-;;; |

| 님들 개밥주는 남자 프로그램 보세여 채널A에서함 주병진?님이 키우는 웰시코기 3마리 존귀유 |

| 주병진 코미디언,기업인 1959
BAC : 0.103 호흡 / 0.12 채혈
090509, 서울 연남동에서 음주단속에 적발. 측정결과에 불복하여 채혈측정을 요구했으나 더 높게 나왔다. |

| 주병진 아저씨 집은...대저택이구나. 사우나도 있네. |

| 주병진은 방송복귀한게
개똥치우는 걸로 복귀.
쫌 짠하네. |

| HeaHGanG 예고에 봉사활동간거 나오던데
이미 안좋게보여서 와닿지않는.....
다음편부터는 주병진씨것만 보려구요
웰시코기 삼둥이 짱귀0 김다정씨랑 잊집사님이 저런 방송하면 좋을것같아요 |

| 주병진 아저씨 집 으리으리하다 |

| 혼자사는 주병진에게 언제 가장 외롭냐니까 대답:기쁜일 있을때.슬프고 괴로운 일 있을땐 혼자가 편하다.근데 기쁜일 있을때 같이 기뻐해줄 사람이 없는 것이 괴롭다.구구절절 공감한다 |

| 도널드 트럼프 주병진 닮았다 |

| 개밥주는남자 보는데 주병진씨가 기르게 된 웰시코기 너무 귀엽다 어려서 물먹을줄 모르는 웰시코기 막내 |

| 주병진 씨는 57세인데도 몸이 탄탄하시네. 다이어트 하시나베. |

| 개밥주는남자 10번도 넘게 돌려보기 집에서 할꺼없이 무한시청..보고 또 보고.나도 늙어 주병진님처럼 혼자일까봐 걱정된다.
개밥주는남자 |

| 주병진 개키우는걸 봐야 하는데 개보다 집이 더 눈에 들어온다 |

| 개밥주는남자?란 프ㄴ로그램
ㅂ주병진씨가 웰시코기? 3마리 키우는데ㅣ 넘 기여어어어오 |

| 개밥남에서 주병진이 웰시코기 기르는게 어찌나 귀엽던지 아ㅏㅏㅏㅏ |

| 개밥주는남자 잼나다!~ 특히 주병진아저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