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님두랑 제인스타막팔로해도돼용 ye.wony 임 난타위터보다 인스타가핸드폰에잇어서더자주하거든 |

| 개콘에 터보가 나온다 하니 봐야 하나..?
나중에 클립 뜨겠지 뭐 |

| 터보블레이즈 |

| 오호..이번 터보 앨범 작업 잘했구나. 초창기 터보노래 같아.. 윤일상 작업 참여했나?? 종국이 1집이랑도 비슷하고. |

| it_217: 저도몰랏는데트우ㅣ터보다가알게됨 |

| 저도몰랏는데트우ㅣ터보다가알게됨 |

| PrettyMazeXrd: PS+ 이번달 프리플레이: 게임 아카이브스 "캡콤 제네레이션 ~제 5집 격투가들~" 스트리트 파이터 II, II 대시, II 대시터보 3작품의 합본으로, 차후 발매예정은 모르나 현재는 프리플레이로만 제공. https… |

| 기뮨 관심 1도 없었을때는 그냥 아 연기잘하는 배우분...이랬는데 저 포스터보니까 너무 얘뻐서 숨이안싀어짐 |

| PS+ 이번달 프리플레이: 게임 아카이브스 "캡콤 제네레이션 ~제 5집 격투가들~" 스트리트 파이터 II, II 대시, II 대시터보 3작품의 합본으로, 차후 발매예정은 모르나 현재는 프리플레이로만 제공. |

| 중국에 진출한 연예인들 나와서 에피소드같은 것 얘기하는데
새로 결합한 '터보' 난 옛날 '터보'도 한번도 본적없지만 ..
김종국이 가수인줄도 처음 알았음. |

| mic_box V12엔진 자동7단 핸들에 달려있는 변속기로 기어를 조정함 트윈터보이고 사스펜스 강압조절 가능하며 880마력에 최대 시속은 350km입니다. 구동방식은 풀타입 4륜구동이구요 |
![[휘온/두3a] 퍼프
@pppppufff pppppufff](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630987192135680/Rh2VBACz_normal.jpg)
| 헐 대박 0 담주 인가에 터보 나옴 0!!!!!!!!!! |

| 배터보인다^0^ |

| 터보선배님들과👪 해피투게더 |

| M썬볼에 메가터보... 있으면 좋겠다 싶은 상황에 꽤 자주 나오긴 하지만 과연 스페이스를 할애할 가치가 있는가... |

| 노래방서 터보 회상 노래 부르다 목나가는줄... |

| yoonsu__song 트윈터보 |

| 인터넷에서 알아왔어. 터보 할머니는 자기 다리로 달리는 모양이야. 당신 것은 고스트 라이터인가 뭔가랑 혼동하고 있는 거에요 |

| ...엥? 터보 할머니? 폭주족? |

| 프라주피도핵쩔어...프라이가 주피ㅣ터보다커질일은없겟지만 |

| headBangin_: 터보 무대는 진짜 최고였어요💃💃💃🎶 BAP_Bangyongguk |

| 티비에서 터보 나온다. 나 터보노래 짱 좋아하는데 |

| KMS_dh: 151231 가요대제전 대현 BAP_Daehyun 헝헝 멋있어어어어 터보오빠니까 대현이는 오늘 오빠가 맞아요 |

| 터보 노래를 듣다가 떠오른 실없는 생각. 20년 전이나 지금이나 그녀는 너무 도도해서 사람 미치게 하는 재주가 있다 '~' |

| 작년 개봉 영화 중에 윈터슬립, 문워커스, 터보키드, 매드맥스,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인사이드 아웃, 침묵의 시선, 위플래쉬이 제일 기억에 남음. |

| 개인적으로 레드 외모취향은 터보렌인듯.... |

| ?터보 신곡 좋읏데...........? |

| 지금 나오는 노래 터보꺼같은대 개좋네 무슨 노래지 |

| 배터보고싶어어... |
![[1월케스 I36 ]이트:덕질계
@iiiiiite1 iiiiiite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88437091681308672/zh3VYlfu_normal.png)
| 요근래 터보노래를 듣고있으면 런닝맨에서 하하가 김종국이랑 아는형들불러서 밥먹으며 자기가 별이랑 결혼한다고 했을때 김종국이 겁나 충격먹고 멍하게 밥을 먹었다고 한게 떠올라서 먼가 애잔했다 |

| 아..나 서달 하늬바람 곶에서 캐릭터 세워두고 틔터보면서 웃고 잇엇는데...웃음두꺼비한테 맞고 잇엇음...초코보가 힐줘서 살아잇엇다..ㄷㄷㄷㄷㄷ |

| 햄스터보면 잠 오려나ㅏ? |

| 옹..트윈터보.. |

| KYJEX_Blackbear 하지만 그걸 버티면 젝스상은 백퍼 죠죠러가된다...... 정 못보겟으면 2부나 3부부터보세영! |

| 과연 호무라가 셉터보다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까? |
![[창덕]세나 코스카페 레이첼
@nuri__00 nuri__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11210539417600/BVIqwmoo_normal.png)
| 1기부터보고있는데 키쿄나오는편에서 이누야샤 죤나 개발암이라 일부러 피해본다 |

| 터보 씨버러버나와!! |
![[雜]잡가스
@jpgas_k jpgas_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1126846727/icon_jpgas_normal.jpg)
| leeleelkslks 아 물론 터보용 단조라이너를 '제작'하고 '삽입'하고 맵을 손보고 하면 .. 가능합니다 |
![[닉변할거임] 들떤
@howtoSANDEUL howtoSANDEU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41624158535680/hMPEa2qw_normal.jpg)
| 그리고 그 터보님들 노래듣다가 생각한건 왜 눈이오면을 그렇게 애매하게 공개했냐는거..? 클쓰잖에 수록했었으면 좋았을텐뎀 |

| 빌릴게, 캇쨩! 대―… 폭속 터보!! |

| 쏘우 있으면 1브터보ㅢᆞ야지 |

| very__good_day 나도......나지금잠다깨고 멍하니 틧터보고임ㅅ음.. |

| trickcrpumpkin 현미님 가스터보고 뽕 습하습하했어여 |

| Bender_S 오 그럼 WEC에 GT시리즈의 유일한 터보엔진인가요 |

| 아 역시 옛날 RPG는 터보기능 없이 못하겠어... |

| 카툰챗 스핏 작가님의 터보 팬아트입니다 |

| 각 팀 응원단장이 꼽은 최고의 응원가는? 박홍구 단장은 최윤석의 응원가로 쓰이고 있는 터보의 '굿바이 예스터데이'를 선택했다. -120924 일간스포츠 |

| soyoung2696 아욱기다 잘 만드렁~~
ㅌㅌㅌ난제 영상다만들면 나부터보여달란거야~ |

| 내멘탈 개쿠크다스됏나봐 이제부터 존을굴리겠어! 예고받은뒤로 못보겠다 우에엥뭉엥엥엑 뒤에해피한거부터보고 낮에 다시보자 밤은감성적이라서 그런걸거야 그럼... |

| 터보렌 애들 일단 거진 체육계라... 공부랑 넘나 담 쌓은 것 |

| 터보렌 주인공 입시 벅차게 준비하다 결국 가수의 길을 걸으며 낸 첫음반이 쥬렌쟈 오프닝이다 이건가.....<아님 |

| 볼 거 다 보고 보고싶은 전대는 고렌 다이나맨 플래시맨 터보렌 쥬렌 다이렌 카쿠렌 카렌 마지렌 고버스 토큐 정도.....? 고카이는 천천히 봐도 다이죠부할것 같아 |

| Hyunpyo_2G 팔로워 추천에 뜨길래요 터보짱 |

| kayshin86 누군가 했더니... 터보짱 |

| 터보 노래 이제 들어보는데 취향 저격 제대로닼 아 너무좋아 옛날 사운드 |

| KJKINTL: PIC "유희열의 스케치북 터보첫방!!!!
수고하셨숩니당 😚 유스케 터보 스타시스템"
Cr bang_mj ig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터보 다시 숨빠꼭질 컴백 |

| all4b2uty 힝 멘파는 끝났지만 난 멘션을 보낸다!! 틧터보면서 차타니까 멀미나여 윽! |

| 터보 콘서트 가고싶다.. 20주년을 위해 모인 터보를 응원한다..
2016년.. 20주년을 맞이할 우린..?
혹시... 잠시라도...
다른 생각 다 접어두고 20년을 함께 한 우리를 위해 돌아와주면..안될까 |

| 크 난 집이 너무좋아 내방에있으면 혼자 트터보고 큰소리로 웃어도 아무도뭐라구안해 |

| hyun_MLB2 터...터...터어어....터보엔진!! |

| np TURBO 터보 – AGAIN 다시 |

| cherio523 시리즈 별로...?
뱀발로 전, 아마 초면에 얘기드릴 때 말씀드린거 같기도 한데
전대는 터보렌 메가렌 데카렌, 라이더는 슈퍼원 포제, 울트라는 레오랑 메비우스 좋아합네다 |

| suddenly9409: 터보컴백앨범너무좋아요.... |

| 터보컴백앨범너무좋아요.... |

| ...엥? 터보 할멈? 폭주족? |

| 우왕 씬나 음역대가 딱맞음 NowPlaying - Love is... 3+3=0 by 터보 |
![[1월케스 I36 ]이트:덕질계
@iiiiiite1 iiiiiite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88437091681308672/zh3VYlfu_normal.png)
| 이런말 좀 웃기지만 터보노래듣고있으면 정말 순정마초같다고생각된다. 호에에에하는 근육질의 점잖은 오빠가 생각나 계속 Only Seventeen 이거 처음들었을때 굉장히 놀랬음. 그런데 정말 이렇게까지 순정이면 지켜줘야한다고생각함.... |

| 아나나도 멋진가스터보면 적응안대 가스터는..맹충하게 웃어야해 ? |

| skyknight28 아. 터보가 어제군요. |

| 터보뮤비 다있으신?분있어요 |

| 옥토넛 S01E02-해저폭풍 탐험선B의 터보모드를 시운전하던 콰지는 해저폭풍이 오기전에 주변 생물들이 대피하는걸 도와주다가 탐험선이 움직일수 없게되고 대장이 견인하던중 암초가재의 도움을 받는다. |

| 갓터보님들... |

| 터보, 코요태 등의 노래를 들으니 옛날 생각도 많이 나고...
추억돋네... |

| 20대 1 감자 터보테크, 회사 정상화에 최선 |

| 상사 한분이 되게 어디서 본것같은 이미지인것같은데 뭐였지~~~ 계속 생각하구있었는데 코우가미 포스터보니까 그래 이거네.... |

| 본인은 메시아 구세주 이고, 세계 최고의 천재이고, 정헌섭 연방의 정헌섭이고, 크라이스트 그리스도이다. 본인은 초보자이지만 프로이다. 본인이 작성한 테트리스 게임은 전세계 아무도 본인을 이기지 못했다. 터보 파스칼로 테트리스를 작성하는 것이 문제이다. |

| 본인은 메시아 구세주 이고, 세계 최고의 천재이고, 정헌섭 연방의 정헌섭이다. 본인은 초보자이다. 초보자 탈출은 힘이 든다. 풀 다운 메뉴를 작성하는 것도 프로그램은 작성했지만 잘 모르겠다. 윈도우 XP에서 터보 C 2.0으로 작성을 했다. |

| ???쟈코니가 쿡쿡 지르고 갔는데 로갓하셧나바 흑흑ㄱ ! <틧터보고이ㅛ어ㅛ윰 |

| PIC "유희열의 스케치북 터보첫방!!!!
수고하셨숩니당 😚 유스케 터보 스타시스템"
Cr bang_mj ig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터보 다시 숨빠꼭질 컴백 |

| ㅌㅌㅌㅌㅌ오늘 나 만난 트친들ㅌㅌ사실 나 안 조용한데.....친해지면 트위터만함... ?? 아니 타위터보다 더 함 내가 최고의 개구쟁이인데...어색해서.... 친해지면 장난개잙쳐요.....^^♥♥ |

| Ronni_ya 대충 맞아 캐릭터보니까 이어지네 |

| 터보 앨범 살까말까... |

| 터보신곡 지금 첨듣는데 노래 조타 |

| 터보 소속사가 얼마나 거지같았으면 세명 쪼르르 나와서 이번 앨범 녹음하면서 녹음실에서 처음 웃어봤다고, 이렇게 하면 어떨까 하고 의견도 내봤다고 그게 너무 좋았다고 그러냐... |

| 시디삼킨라이브부터 춤까지 다좋닼 김종국 터보 다시 |

| 수술끝나고 트윗터보터하는 냐를ㄹᆢ스 |

| 우와 담주에 음방에 터보나오네! 대박 |

| MyloveKBS: 2016 丙申年, 붉은 원숭이해가 밝았다!
한국을 넘어 중국 대륙까지 접수한
터보 ★ 채연 ★ 티아라 은정&효민
'대륙 정복자들'과 함께 신나는 목요일
밤 보내요. 밤 11시 10분 KBS 2TV https:/… |

| GH_PARK 기계조작까지하면 편히 나라일한다고 범죄나돕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약초막너어 음식점하지말게해달라고 오늘다시적어 트윗터보냈는데 못찾게해 저장못하니 당장 해결해주세요 앞으로 오늘날까지 하고있는것부터 다치워주세요 의사도바르게할약초를 막너면 |

| ☆터보☆
터보 컴백후 첫방송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스타시스템이 함께했습니다!!!
터보 turbo 다시 숨박꼭질
스타시스템 starsystem |

| BAP_Daehyun 오늘 꿈에 오빠 나왔어요! 저희 학교에 와서 지금 이 순간 부르고 막 콩트? 연기? 하고 그랬어요! 의상은 터보님 노래할 때 의상이랑 꽃화관 쓰고 있었어요! 완전 예뻐 마토봉 안 가져간 걸 후회하면서 깼어요 |

| dkscjftngla bussister1562
요즘은 탐라 훌터보는게 이젠 고역이예요... |

| 입술 터보새오..불쌍한애됨...... |

| 터보 노래 예전에 엄청났었지. 김국종씨 하이톤 목소리 따라한다고 다들 목쉬고 |

|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터보 나왔었구나
자느라 못봤는데 |

| 트우ㅣ터보다더개인적으로떠들수잇는공간을업슬가먼가혼자나불나불떠들고싶은데트우ㅣ터는리밋먹을가바무섭네 |

| 아프리카한테 전하는 노래입니다... 터보 행복했음 좋겠다 전주 흐름 |

| 터보-엔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