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ubuster
복면가왕 체키라웃 음색 성량 정말 좋다 정체는 배우 김진우 정말 가수해도 될 정도라고 보는데 원래 애초에 가수 준비하지 않았을까 싶었는데 역시 연습생 생활을 오래 했구나 뮤지컬 배우 활동도 하고 있고 OST 싱글 등 음악 활동 생각보다 많이 했었구나
yunlody_2mh
sunlody_1LL 체키체키체키라웃
LUV_LeeCS
와 체키라웃 쩔어
xbflfksmd
체키라웃님..목소리 넘나 좋구요...뮤지컬보구싶더
cs2jy
복가 체키라웃 은광오빠 아니에여..
aaasosung
헐 리멤버 판사님이 체키라웃이었어
ako_roe_deer
복면가왕 체키라웃 은광 목소리랑 많이 달라요;; 아닌거같은데

체키라웃, 복면가왕 김진우 어우동 태어나도 연습생 배우 소울충만 만든 정도 복면가왕의 5년

HMaNeTaOR
복면가왕 보면서 꼭 음원구입하고 싶은곡! 체키라웃X어우동 「다시 태어나도」♥♥♥ 어여 정체밝혀져서 살수있게 해줘!!!!!
Cilen_1226
와 복가 체키라웃 목소리 넘 좋다 누구지
sihyun9988
체키라웃 임청정느낌있는데
incubuster
복면가왕 체키라웃 어우동 둘 다 누군지 전혀 모르겠다 처음에는 둘 다 아이돌 같았는데 또 들어보니 아닌 것 같고 설마 둘 다 90년대 활동한 실력있는 가수 아닐지 3표차 초박빙 승부 결국 어우동 승리 아직 제 실력 다 발휘 안했다 가왕 대항마 일수도
B_mel_B
????? 체키라웃님 은광오빠언금ㅅ겁나많이되고있는거다
sunlody_1LL
지금복면가왕체키라웃님다은광오빠아니냐고막그러시던데타팬분들이
go_in_for
체키라웃 아쉽다 목소리 좋은뎅 듣기 좋았는뎅

Sujin_1012
체키라웃 누군지 보쟈!!!
kwill_bly
?!??!?!... 3표차잌 체키라웃 올라가지...아쉽....
taekyoung_1104
체키라웃이응강이야?!???
jsy409
배기성이 체키라웃 찬성이 추측했오
xbflfksmd
체키라웃 노래 핵잘부른다고 생각했는데...☆ 찬성이 언급돼서 행복하다
Sujin_1012
나는 체키라웃이 더 좋은뎅
suya_j
체키라웃 임창정목소리같은데 기럭지가 애매하다..
kwill_bly
체키라웃 서은광 각
LEO_sogoodboy
체키라웃이 올라갈거같앙
RanRm_
체키라웃 누구시져 아주 좋다 몹시 좋다 목소리가 어쩜.... 게다가 핫바디시다 멋져
shrekT
체키라웃... 잘한다. 어우동은 그냥 저냥.. 경력은 있어보이긴 하는데...
white10duck
체키라웃 몸매 왜케 조운지;
sihyun9988
체키라웃 아이돌느낌이 있어
sihyun9988
체키라웃 누구야
polinfield
헉 체키라웃 고음 올리는데 익숙한 사람이
orchi1215
RSH_jyj look_lo_ol_xia 요 체키라웃 요 삐끼삐끼
look_lo_ol_xia
RSH_jyj orchi1215 체키라웃
mine8133
NM_copipe: 소진「아, 그거 뭐라고 하죠? 체스에서 이겼을때 외치는 말이요. '체'로 시작했는데」 성아「체크아웃!」 경리「체키라웃!」 민하「체크메이트요 이 멍청이들아」
NUGU_NYA_NIN
chrisian_: 안개비숲에서 내 딴캐 못그리는 병을 깨게 만든 체키라웃 인귀... 죤
chrisian_
안개비숲에서 내 딴캐 못그리는 병을 깨게 만든 체키라웃 인귀... 죤
rudnf1214
요요 체키라웃
Voya_twit
byumby4321 엘라스틴했어여💁 ㅈㄴ 요즘 앱들이 피부보정 장난아니더라구요저도 저런 피부 같고 싶습니당셀기꾼이지만 움비님의 원기회복을 도왔다니 다행이네여♡ 오늘도 체키라웃!!!하세요 움비쨔먀❤❤❤
Mto_mentos
Mto_mentos 우리 왕님 봐요! 랩 체키라웃!!!
babo_NaiL
YeoWool_J 으악!!!으악 !!! 바로 그검다엉옹어엉엉그거죠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체키라웃 ? !!!
yomeeee_H
지사츠 지샃츠! 요 헤이 지사츠 지이샃츠! 체키라웃 자살 요
namsoonS2miho
Gassi_SAMA: 예~~~나는 "밤"에 "밤"을 먹지~~~~~체키라웃...
Gassi_SAMA
예~~~나는 "밤"에 "밤"을 먹지~~~~~체키라웃...
sungjhjh
mybest_BTOB 체키...체키라웃 내친구가 보내준 사진이 떵대 팝콘 사러 가는 건가보닼 엄청 흔들렸는데 떵대는 떵대...
j_greenfish
Blaufuchs_: 전에 다인이가 보여줘서 보고 개 웃었던 사진. 북극곰을 살리자는 캠페인인데 사진속의 곰들은 매우 즐거워 보이는 몸짓으로 요 체키라웃~*
Blaufuchs_
전에 다인이가 보여줘서 보고 개 웃었던 사진. 북극곰을 살리자는 캠페인인데 사진속의 곰들은 매우 즐거워 보이는 몸짓으로 요 체키라웃~*
hino_Hin
Cwuub ?답man답매안췌체키라웃
NakSeoDaiLy
그~대~여~! 이 아름다운 새벽에 커피 한 잔 오케이? 소주를 마시기엔 나는 유치원생 체키라웃~ 섹, 스를 노래하고 연, 륜은 늘어가고 나는 한 줄 트윗으로 그대 맘에 널뛰기!
kaylalex5
체키라웃
surhyun0000
첵마스탈 첵첵체키라웃
metamorphoses9
i_saw_an_angel 오옹 한번 체키라웃 해봐야겠다
Ya_chaeL
012_coco 지금은 살 더쪘지 요!체키라웃!
kabiing15
yesica_1130: kabiing15 첫 : 와아ㅏ 이분 우타이테 파시는 구나 와아아 동갑이시래~😄 현 : 욜 삼촌들 용돈뺏는 깡풰 예압 체키라웃 욜 퍼커 탑 매럴~~
yesica_1130
kabiing15 첫 : 와아ㅏ 이분 우타이테 파시는 구나 와아아 동갑이시래~😄 현 : 욜 삼촌들 용돈뺏는 깡풰 예압 체키라웃 욜 퍼커 탑 매럴~~
Amy_is_mine
Kinesis_is_mine: 네 이름은 미뢰 내 인생의 지뢰 시작도 안 한 의뢰 이미 없는 내 신뢰 내 분노는 마치 우뢰... 예 베이비 체키라웃...
Kinesis_is_mine
네 이름은 미뢰 내 인생의 지뢰 시작도 안 한 의뢰 이미 없는 내 신뢰 내 분노는 마치 우뢰... 예 베이비 체키라웃...
crimson_imagine
Rehi0818: 체키라웃 아님?
Rehi0818
체키라웃 아님?
Carirael_
Ruslanian: Dayskid_ 이때부터 알아봤 어야,,,^^,, 체키라웃,,^^!
Ruslanian
Dayskid_ 이때부터 알아봤 어야,,,^^,, 체키라웃,,^^!
0622X0203
이짤 디뮈 넘 잘생겻는데 정장ㄱ 맨트는 헤이-요 체키라웃 ㅣ따위로 생각나는 것이다
shing_ha
ks_HELLO 체키라웃스탈은 아니지만 여자여자한 스타일도 아냐
___FIRST__
ChocoDisco241: Blessing 이라는 노래가 누군가의 생일을 ? 축하 ? 해주려고 만든 노래라고 아는데, 축복한다는 내용으로 가사 써다가 리듬 맞춰서 라임 넣으며 체키라웃-★ 하세요 !
ChocoDisco241
Blessing 이라는 노래가 누군가의 생일을 ? 축하 ? 해주려고 만든 노래라고 아는데, 축복한다는 내용으로 가사 써다가 리듬 맞춰서 라임 넣으며 체키라웃-★ 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