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UK_AprilSun: 151230 부산팬사인회 유권 궈니 물마시는 건 늘 너무 조쿠요bb |

| ROUGH_VER: 인스타그램 블락비 유권
누군가의 소행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런 장난 치지 마세요
좀 전에 올라왔던 글은 사실이 아니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그런다면 제대로 대응 할겁니다 |

| ROUGH_VER: BBC는, 블락비 유권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유권아사랑해 유권아응원해 유권아고마워 |
![재효[쨔응]
@sujin020202 sujin02020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22239804633088/dJoe02LM_normal.jpg)
| 성덕인척_해보자
유권오빠 춤 눈앞에서봄
지훈님 손터치 2번
첫공연 펜스잡음
범권 목격
재효오빠 성수맞음
경오빠 손터치할정도도로 가깝게 봄
재효오빠 답멘
팔로알토님 답멘
븨앱 그레이님 댓읽음
홍빈님,민호님 아이컨텍
수지니 성덕인척해볼게여... |

| 유권이좀 가만 냅둬라 좀.. |

| eika_oAo 품행제로 비범유권 사고싶어요! |

| Bloomingday_UK: 춥다...😱😱 오늘 공연 잘하구와용
유권 |

| ja27181 ㄱ유권오빠 인스타해킹당했는데 |

| AlwaysBlock_B: 더놀자 유권 한참 된 더놀자 때, 무대 위에 있을 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보이는.. 8ㅁ8 |

| 유권 카드 넘나 사고싶은것.. |

| 더놀자 유권 한참 된 더놀자 때, 무대 위에 있을 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보이는.. 8ㅁ8 |

| jiin8474: 오늘 새벽에 유권이형 인스타 해킹한자식 |

|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10일 스타뉴스에 "유권과 전선혜는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며 "SNS 계정이 해킹당한 것 같다. 강경한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

| blockb_official: 지코 가 유권 을 바라보는 오구오구 엄마미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음악중심 에는 지코 와 블락비바스타즈 가 나오니 본.방.사.수.!!!!!!!!!!
오늘 지코 MC 마지막날 아쉽다 h… |

| _Z_14: 블락비 지코 유권 아...오늘 밤...아... 진짜 다행히다 |

| ForMyKyung 혹시 유권 오빠? |

| 블락비 바스타즈 블락비바스타즈 블락비팝니다 유권 비범 피오
블락비 바스타즈 DVD 운포 3.0에 팝니다 |

| Mayboy05 아냐 유권떠는건 진짜 유권얘기고 이건 걔얘깈 |

| 유권어빠 지욘은 버린거야? |

| 유권님 파이티ㅣ |

| 오늘 새벽에 유권이형 인스타 해킹한자식 |

| 아 지코 보고싶다
아 피오 보고싶다
아 비범 보고싶다
아 태일 보고싶다
아 재효 보고싶다
아 유권 보고싶다
아 박경 보고싶다
아 븗비 보고싶다 |

| ....??!?!!?!!유권새끼뭐야???!?!유권이무슨짓을했는데??!?!내가잠시휴덕한사이에무슨일이일어난겨??!?? |

| Bethelight_0415: 블락비 크리스마스 로망
재효:여자친구와 명동데이트
비범:지코한테 선물 최근 2년간 단하나도 준적이없다고
지코:편안한 크리스마스 with 전기난로
박경:방송용-가족과함께/본심-A그룹 여자아이돌과
태일:멤버들과… |

| 5duk10duk 아 오해한건 죄송하네요 ^^그런데 유권떨지마가 뭐가 꿀잼인건지...? 사람 이름가지고 놀리는게 그렇게 재밌어요? |
![[지킬쓰생일축하해]김붕어
@kmh100jin kmh100j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73280405000192/rhNveIBO_normal.png)
| 유권오빠 인스타 아이디바꿨네ㅅ |

| 일본팬만 소중해? 유권 자작곡이 뉘집 개 이름도 아니고... 자작곡도 일본어로 쓰라고 하지 않았을까 ㅌㅌㅌㅌㅌ |

| 아무리 장난이라도 저건 진짜 아닌것 같은데.유권이 상처 주는 일 없게 하길.제발. |

| 이번에 유권 인스타에서 권선 헤어졌다고 올린 해커가 사생아닐까 싶다. 사생들은 막 전화번호 바꿔도 금새 다시 전화하는 애들이니까 권선 안밀던 사생이 해킹해서 그런거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

| 유권님 인스타 해킹.......아이돌은 사람아닌가? 연애 좀 하면 안 돼? 왜 저런.... 진짜 왜 그르냐.요. |

| 널볼때마다 내두눈을 의심하게되 이상하게도 그런모습에더끌려 나어떻게해♥유권유진행쇼♥ ondal44 |

| Szhs_Yui_Leaf 끄어.. 어..응? 유권 연습이랑 팔괘연습 했지! 수둔도 조금 연습하고.. 또 뭐했지? 엄청 많이 했는데 기억이 안난다! |

| 헐잠만유권ㄲㅐ짐? |

| 유권알라뷰 |

| 유권없는세상은 치킨없는 세상이다 |

| 유권없린모ㅅ살아정말못살아~~~ |

| 유권 사랑해 |

| instiz 헐 유권오빠 권선커플... 헐 권선행쇼인데 |

| 0409는 유권시~ 1109는 성연시!^♡^ |

| 매일 유권이가 보고싶어 |

| ondal44 유권오빠 어이없는 삼행시
김 김 좋아해요?
유 유권이오빠는?
권 권유합니다.김.
김 몸에 좋데요!!!
파프리카 두배의 비타민이...!! |

| 유권 오빠 넘나 보고싶은것!!♡ |

| 일본국은 다케시마 유권을 둘러싼 문제에 대해 국제법에 따라 침착하고도 평화적으로 분쟁을 해결할 생각입니다. |

| 유권어빠 정화짤... 심신의 안정을...후하후하 |

| 유권병크 설명해줄사람^w^ / |

| L_ua_: 미친 유권 헤여졌네...졸라 놀래서 소리지름 |

| 김유권이거 왜케 귀엽징
나도 이제 밀린 트윗 보구 슬슬 잘래😊
유권 유권아사랑해 |

| 블락비 이번 컴백할 때 유권 흑발 기원합니다🙏
하지만 유권이즈뭔들!! 어떤 머리든 좋으니 완전체 얼른 컴백해조💕 유권아사랑해 |

| 9. 블락비 : 라긴 보다 그 중 몇몇 멤버를 좋아했음. 저슽팔의 지코와 웃긴짤로 입덕해서 매치업 다봤다. 지코피오박경유권을 좋아했는데 유권 생긴게 넘 내 취향. 허나 얘는 깊게 덕질할게 못되고 그래서 그냥 지금은 노래만 듣는 중. |

| 저 웃을 때 팔자주름..? 같은거 난 저거 너무 좋타고
사랑한다고 진짜 나 저거 너무x409 좋아😭 유권 유권아사랑해 |

| 아닠저기요우지홐왜 유권이 목 조르는고야사진보고 개빵터졌네 지코 유권 |

| 좋아😝💕 유권 지코 |

| 유권 새벽짤. 꺄🙈 |

| 권이 신발 예뿌다.. 유권 지코 |

| 블락비 공연 보고싶다 유권 블락비 |

| 키야 턱선 쥑인다~~~~ 유권 유권아사랑해 |

| 박수짝짝! 힙합스웩~ 유권 유권아사랑해 |

| 헙!!!!!!!!!! 유권아 흑발 한번만 더 해쥬라
저 머리 다시 한번만 해주면 안 되겠니?🙂
흑발에 생머리 숨이 안 쉬어진다 헉헉💓 |

| 솔직히 유권오빠 계정 해킹못하게 오빠핸드폰아니면 로그인못하게 해줘야하는거아님? 이쁜것만보자 우리 제발❤ 그러니깐 하고싶은말은 김유권사랑해 유권아사랑해 유권오빠사랑해 |

| 내가 수능 끝나고 귀 뚫으려는 위치가 딱 저 위치다!!! 귓바퀴!!!! 이 사진 들고가서 여기 뚫어주세요 이래야지 블락비 유권 |

| 김 유권 웃는 모습 박제시키러 갈 벌 구합니다. 1/∞ |

| 콧대봐.... 턱선봐......... 하다 못해 귀까지 예쁜 남자는 처음 봤네..... 사랑한다 김유권❤ 유권 |

| HB_746: 눈뜨고 권시 놓침 *유권시* 쁠일 UH_546 |

| PK_boeun0715: UH_546 유권시~♡ |

| 권도령 유권 |

| 유권이 인스타 해킹 당함? 근데 왜 지금 비공? 뭐 아니라고 글 올렸다매 근데 왜 비겅? |

| 유권 웃는 거 보면 괜히 나까지 기분 좋아지네🙈 |

| 눈뜨고 권시 놓침 *유권시* 쁠일 UH_546 |

| 우리 유권이 밥 잘 챙겨먹구 다니지? 나는 3일 째 입맛없어서 밥 한끼도 안 먹었눈데 우리 유권이가 내 몫까지 먹어줘요 사랑한다❤ |

| 검은셔츠,,,,,,,,, 할 말을 잃었다,,,,,,, 유권 |

| UH_546 유권시~♡ |

| 유권 Time |

| JK_BTS2: 시간이 이렇게되서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어떤분과 얘기를 하면서 제 잘못에 대해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 개인적인 문제로 유권님에대한 반감을 드러냈던 모든 것들을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쓴 글에는 … |

| ziral2da 내 곁엔 유권이가 없지우리 유권이 일본에 있어^^ |

| 유권시 4분전 |

| 유권은 왜 이름도 예쁜걸까요? 김유권.. 이름 너무 예쁘다 물론 얼굴도! 그냥 존재 자체가 예쁨😶 |

| ziral2da 님 근데 왜 유권 욕하는거에여 넘 궁금해서알려주심 안돼요? |

| 유권 웃는 것 박제 시급합니다 ㄷㄷ |

| 미소천사 김 유권😇 |

| 이겈너무 귀야웡
블락비 유권 |

| 뭐야;;;;; 왜 섹시하고 난리;;;;;;;;;
유권 더 콧대와 턱선에 한번만 베여보고 싶다😂 |

| 김 유권 한쪽 귀에만 십자가 귀걸이 하는거 개좋아💘 |

| 히익 넘나 예쁘구요8ㅅ8 블락비 유권 |

| 웃는거 진짜 예쁘다.. 미소천사 유권😇 |

| miyu_yumi789 유권 오빠.... |

| Acejobab '유권떨다' 라는 말로 궈니 이름 언급하면서 비꼬는 투로 틧 올린건 분명 권이를 까내리려는 의도가 있는거잖습니까 그러면서 팬들 유난떤다고 팬들도 욕한거고 |

| 이거 태일이두 유권이두 너무 예쁘다❤ |

| 시간이 이렇게되서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어떤분과 얘기를 하면서 제 잘못에 대해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 개인적인 문제로 유권님에대한 반감을 드러냈던 모든 것들을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쓴 글에는 제가 봐도 잘못된 발언 |

| 세상에 권 헤어지다니 |

| 유권아, 사랑해. 꽃길만 걷자. |

| 우리 벌들의 소듕한 유권인데😢💕 |

| 팬들 단체로와서 까는거 오진다... 거기 팬덤에서 유권잘생겼다고 소문났나요? 대부분 같은 팬덤이네 |

| 김 유권이거 왜케 귀여운건뎈아 진짜사랑햌 |

| 우리 유권이 꿀잠 잤음 좋겠당 유권아사랑해 |

| 흐미 유권 해킹;0; |

| 어떤 머리색이든 다 예쁘네;;;; 김유권 이라서😘 |

| 아 웃는거 김 유권보다 예쁜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해 |

| 와 진짜 유권떠네 |

| 뭐야뭐야 입술 졸귀😗 유권 |

| chewrape ziral2da choigaeun01127 햄찌였나 걔 나뮤팬이던데 효연프사달고 유권신명나게까심 자기네 언니 얼굴을 더럽히기 싫다 이거죠 |

| 나도내팬들 BBC좋아해요
그럼꿀나잇
-유권- |

| 여러분 김 유권 폭행죄로 고소 할라구요;;
와타시 심장 폭행죄로~ 찡긋 🙆💕 |

| kimhaesamss 초면 멘션 죄송하지만 한빈아님께 아이콘이라는 존재가 소중하듯이 저희 비비씨에게도 블락비 유권이라는 존재가 정말 소중해요. 그점 가만하고 멘션해주셨음 합니다ㅅ 아이콘 덤앤더머 잘 듣고 있어요!!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D |

| 유권오빠 싸라애~~♡♡♡♡ |

| 김.....유권.....ㅅ..사랑.....한ㄷ....... 삐이이이이이- |

| 김 유권 이 위험한 남자야
내 심장을 왜 가만히 못 두는거야 |

| 유권오빠 항상 좋아해 벽쾅 |

| 유권이가 뭘 하든 우리는 지지해 ♡♡ |

| ziral2da chewrape choigaeun01127 유권오빠한테좀 데려다 주시던가~ 님 시간 많이 늦었네요 편하게 주무세요~ |

| ziaco_ 어휴 씌발^^~^^ 니는 그 유명한 유권이의 시멘트가루냐~? 반가워서 어쩔줄 모르겠다 얘 |

| 유권
뭔가 에너지를 소비했더니 또 배가 고프군요..음....
돈까스를 먹어야겠습니다 꺄항
뭔가 이미 잠들었으면 좋겠지만 안자고있다면 얼른 침대에 누워서 따땃한 이불 덮고 푹 잤으면 좋겠어요!! 잘자요!! 싸라해요!!
권나잇 꿀나잇 븊븊븊 ♡♡♡ |

| ziral2da shibayojong0914 모가 불쌍해 ㅅ 난 유권 어떻게든 까내려는 님이 더 애잔함 정상적인 오빠들은 많지 근데 너네 언니는 비정상... |

| 유권
'거의 하루 종일 오빠 본다' 는 거 빼면 진짜 좋은거 하나도 없고....다치기라도 하며뉴 오열
아 진짜 안나왔으면 좋겠다...일본에서 한달쯤 푹 쉬다 와요 |

| 유권 짧게는 이틀 연속으로 보고 막 그랬으니까..한달도 엄청 오래된것 같고 그래요..
아 맞아 이번이도 아육대 하던데 오빠들은 안나오죵..? 17일에 일본 공연이던데 18일 녹화니까...안나오죠..? 나오면 안돼요 |

| 유권
파스텔 톤이어서 진짜 천사님들인줄 알았던...ㄷㄷ
으어어어어엉어엉 오빠 보고싶어요 못본지 한달도 안됐는데..
저 처음 실물영접 하고나서부터는 진짜 두달 넘게 오빠 못본적이 없어욬..
그만큼 또 오빠가 쉴틈이 없다는거같아서 슬프지만.. |

| 아!웃!는!거!너!무!예!뻐! 여러분 김유권 제가 루팡 좀 해 가도 되겠습니까..? 유권 🐝💕 |

| 유권이가 쉴드쳐주는애들 수고한다고 백원씩 손에 쥐어준답니다 우리권이 마음도 착하지 |

| 유권
아 팬싸인회에서는 춤추고 노래를 안하지..? 여튼..
공방은 길어야 한시간 막 이런데..
아 맞다 공방도 가고싶어요 마지막으로 갔던게 비스타즈 더쇼..어린이날..그때 오빠들 진짜 짱예뻤었는데...
따규올라와서 무대에 서는데 옷도 |

| ziral2da choigaeun01127 유권이가 싫으시면 신경을 쓰세요^^ 굳이 이렇게 알계파시고 사진까지 저장하지마시고 |

| 유권
사실 그때 오빠가 싸인종이 앞번호대에 날려줘서 쪼끔 슬펐지만...
몸을 날려 팔을 뻗었지만 신체적 한계를 느끼곤...☆
근데 사실 못받았어도 오빠 앞자리에서 볼 수 있었어서 엄청 좋았어요!
팬싸인회도 아닌데 되게 가까이서 막 춤추고 노래하는거 |

| 나 갠적으로 이 사진 너무 됴아😙
검정 목폴라티에 십자가 목걸이라닛💕
취향저격 탕탕 제대로구요
얼른 보고싶다 블락비 유권 |

| 키야.. 김 유권 턱선 지리구요...
저 턱선에 한번만 베여보고 싶다 |

| 유권이 누구에요? |

| nine_m062 음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인스타에서 해킹하신 분이 유권오빠가 결별을 하셨다고 올리셨어요 그 글 삭제하고 유권 오빠가 아니라고 정정하는 글을 올리셨는데 팬이 아닌분들이 알계까지 파시면서 일이 번저버렸네요ㅅ.... |

| 유권
오빠 춤추는것도 노래하는것도 연기하는것도 다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오빠 뮤지컬 하는것도 엄청 좋아하는데 정작 본 공연은 올숙업 2번... 그래도 저 다 op석 아니면 vip석에서 봐써요!!
크리스마스때 op석 1열에서 봤었는뎅 |

| ziral2da choigaeun01127 아 이짤 졸라 요긴하네 유권하네 그만 털어~~~ |

| 유권
헉 갑자기 하루랑 런투유 생각나서 슬퍼졌어요 엉엉엉 가고싶었는데
돈이랑 시간적 여유가생겨서 오빠 공연이 언제였더라! 하고 봤더니 당일 막공이던 런투유랑 평일 받고 학기중이어서 꿈도 못꾼 하루랑...흐그흐구규 |

| 이래서 유권~ 유권~ 하는구나~~ |

| 유권
그니까 이것도 지금 굉장히 새벽감성 충만한 아련한 감정인데다가 오빠가 못 볼거라는 음..여튼 그런거를 두르고 술술 쓰고있어요 술술술~ 아 경오빠도 보고싶당 ●w● 그냥 블락비 보고싶어요..8ㅅ8
그중에서도 오빠가 제일 보고싶구.. |

| Jihae_Twins 블락비 유권 인스타 를 사작으로 하여 탐라가 핫해지는 중이졑ㅌㅌㅌ |

| 유권
맨날 뮤슨말 써야하지 할 말 많았는데! 이러고..
지금까지 썼던 편지들.. 에 그니까 그중에서 오빠한테 줬었던 편지들 중에 이 말 안쓴 편지 없을거같아요
진짜 평소엔 엄청 할 말도 많고 그런데 막상 본다고 생각하니까 긴장해서 그런가? 음.. |

| Ga5n_ 네네 유권떨다 라는 말이 굉장히 기분이 나빴던겁니다 |

| BBOMB2011_: 내가지금 다이해해줄수있는데 개억울한거3가지
1.앨범만사면 악수회권이땋~ 한국 잭팟스에는 김잭팟씨들어있어서 우리가 얼마나빡쳤는데♡♡
2.빛되일본버전녹음~ 일본팬들은 그곡이 팬송인건아려나~~♡♡>_<
3.유권오빠 자작곡♡♡ … |

| 유권
무슨말을 할까 트위터 계정 사라진 후로는 오빠한테 으무직접 닿진 못하지만 멘션 보내는거 처음이라무슨 말을 해야할지 하루의 2/3을 자면서 보냈는데 뭐 했다고 할말이 있을지 엄청 고민했는데 술술 나오네요 담아뒀던 말인가 또 편지 쓸때는 |

| zladlsdud 앗 깜짝이야 사실 할머니가 토정비결 책 꺼내놓으셔서 제가 오빠들 생일에 맞춰서 봤는데 유권 오빠는 10월에 가는 곳마다 재물이 있으니 힘껏 노력해서 재물에 정조할 일이래요! 상상일 뿐이지만 실현된다면 소름... |

| 졸라 재미없네 물타기로 유권 욕 하는 분위기라서 계정 파면서 유권떤다 드립 그만... 이제 유권 등판까지 업고 나오시넴^^ |

| 으휴 유권 쉴드칠걸 쳐라 |

| sibalzzzzzzzz 악의적이고 뭐고 그런거는 잘 모르겠구요 대화를 녹음 안한이상 저거 말고 뭐라했는지 안했는지도 모르잖아요 그리고 유권깔려고 글올린것도 아닌데 자꾸 멘션으로 쉴드글 보내주시면 좀 불편해요 그만 보내주세요 |

| 유권
오빠는 지금 뭐하십니까 좋은 꿈 꾸면서 자고있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그건 아닌거같네요 우리오빠 피곤해서 많이 자야하는데...8ㅅ8
향초같은게 좀 빠른 숙면에 도움이 될까요?-? 음...
그냥 오빠가 아무 생각 안하고 푹 자고 일어났으면 좋겠는뎅 |

| 아 유권오빠 어쩌지 나는 너무 좋은데 햇살같은데 |

| 유권
보고싶어요! 흐엉엉 돈 생기자마자 밧탖딥디 팬싸 응모도 끝나버려서 출퇴근길이라도 보려고 갔는데 결국 못보고 다시 돌아왔던..기억이..나네요...☆
괜찮아요 난.... 주륵주륵
아 오빠보고싶당- |

| yunyou76: 머가리 텅텅 셀프 인증하는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어차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계속 좋아함. 그러니까 나는 계속 유권을 좋아하련다 유권의 아름다움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ㅅ |

| wldkzh: 유권오빠 웃을 때 저 입꼬리 넘나 좋다구요
사랑해 김유권!!!!!!!!!!! 사랑한다고!!!!!! 사랑해!!!!!!!!!! |

| 유권
누가 위를 잡아다 꼬는 기분이라서 방금 군만두 해먹었어요! 근데 팬에 문제가 있던건지 한면이 다 타버려서... 떼어내고 먹어야지 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먹었어욬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바삭바삭하고..음..좀 썼나..? 여튼...음.. |

| Acejobab 허허 본인이 직접 물어봤으면서 이해를 못하시네.. 넵 저는 유권이 팬이라서 행복합니다! |

| 머가리 텅텅 셀프 인증하는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어차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계속 좋아함. 그러니까 나는 계속 유권을 좋아하련다 유권의 아름다움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ㅅ |

| 유권
저는 어제 밤새고 히온테 갔다가 피곤해서 집에 오자마자 4시인가? 기절해가지고 방금 일어났어요
진짜 속쓰리고 버스 오래타서 미식거리고 죽을거같았는데 다행히도 집에 안전하게 왔답니다... 주륵
그리고 이틀 연속으로 아무것도 안먹었더니 진짜 |

| Ga5n_ 그러면 그쪽은 유권오빠에 대해서 얼마나 잘알고 계신다고 유권오빠이름가지고 장난치고 함부로 말하시나요? |

| wldkzh: 유권떤다 =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져서 유권오빠가 떤다는 것! |

| 나는 덕질이행복한 블락비 유권팬이다😊
난 불쌍하지않다😊 덕질이 왜 불쌍하죠? 긁적
언제부터 비비씨가 불쌍했나요.... 금시초문
유난떠시는분들 벌써 3시인데 주무셨으면^^
그럼 마지막으로 김유권사랑해 예히 덕질은 넘나 행복한것~ 졸라행복 |

| 유권오빠 웃을 때 저 입꼬리 넘나 좋다구요
사랑해 김유권!!!!!!!!!!! 사랑한다고!!!!!! 사랑해!!!!!!!!!! |

| 헉 망상이긴 한데 유권 오빠가 10월에 솔로곡을 발ㅁ.....? |

| Ga5n_ 네네 님 하시는 말씀 또한 굉장히 불쾌해서 이럽니다~ 유권떨지 말라느니 애 이름갖고 함부로 털지 마십쇼~ |

| 자 괜한거 보지 말고 이쁜 오빠보구 정화하세여!!
유권 |

| wldkzh 아...그런뜻이... 우리유권오빠... 안떨게 꽁꽁싸매고 다니라고 말해줘야겠어요😢 타팬들까지 걱정해주네.... |

| go3_9dok 유난 말고 유권떤대 개욱김 |

| 유권 오빠 오빠는 올해 중엔 10월에 운이 트나 봐요 |

| 유권이가 내 심장을 저격했따 >♡< 유권아사랑해 |

| 핑크꼬까 이쁜 유권오빠 |

| Acejobab ?유권빠는팬들 불쌍하다는게 이상한거라고요 물어봐놓고 대답했더니 어쩌라는거냐니 |

| 아진짜 티나게 유권 오빠ㅏ 언급하지말란 말일세 관종인줄ㄹ |

| 유권 언급하면서 관심을 바라는 사람에게는 관심을 주지 말장 |

| 유권떤다 =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져서 유권오빠가 떤다는 것! |

| 후온달 유권으허유 |

| 인생이 추울 때 너를 만나
나를 꽃으로 대해 준 네가 고맙다.
하금주-만남1 중에서
왜 그런지 몰라도 유권오빠의 팬싸후기를 볼때마다 생각나는 시의 구절 |

| A__kuku 알거든유권아? |

| 시ㅣ발ㄹ 울 유권이.건드ㄹ지마유권아 사라아해 |

| 미소천사 유권오빠 |

| KEUMJOYA_ 걸리지만 않으면 문제가 안되겠죠? 근데 걸리셨어요...저렇게 유권한테 사랑이 넘치셨다던 분이..두탕뛰시다가... |

| hammm_g BBOMB2011_ 유권깔시간에 그 하얀얼굴 구경이나 더하세요~~ |

| BBOMB2011_ zladlsdud hammm_g 혼란을 틈타 유권 만세에에엥에엥 |

| 극초기 팬이라 힘들었는데, 라고 하시는데 저는 극초기 팬이라 행복했고 행복합니다. 떠나셨으면 그대로 지나가세요, 유권이한테 대못 박지 마시고. |

| 혼란을 틈타 아프지마 유권 유권 잠보 |

| zladlsdud hammm_g 네이버에 유권 팬사인회후기 쳐서 사진저장할시간에 얌전하게 덕질하고있으면 얼마나좋을까요~ |

| 유권이가 팬을 무시해서 그렇게 팬싸때 눈을 맞추고 좋아해줘서 고맙고 감사하다고 생글생글 웃고 손 잡아주고 알아봐주고 그랬구나.... |

| 유권인스타 하나가 커다란 파장을 불러옵니다 여러분.. |

| 아니 왜 잘못한데 유권이한테 넘어가는데?
해킹 당했다니까? 피해자라고 |

| pyophone 그럼 하던관람 마저하시고 글은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권떤다라니.. |

| 유권이는 춤추고 노래하고 환하게 웃으면 나는 그저 행복하고요.. |

| 신경끄시길 제발 굳이 유권이름 꾸역꾸역 넣어서 팬들 다 보도록 하는 관종짓은 뭐하는 짓?? 님 새끼나 신경쓰세요~ |

| ondal44 유권오빠 보고싶어요 진짜 많이.. 가장 자신있다는 웃는 얼굴 보여주겠다던 오빠 포스트잇이랑 팬싸 후기 들었어요..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다! |

| 유권이가 팬을 무시해서 팬싸 때마다 눈을 지긋이 맞춰줬구나. 그렇구나. 무시하면 빤히 바라보는 거구나. |

| 누가 지보고 시멘트닮았데...? 왜 유난떠시는지
난 유권오빠가 방바닥닮았다그래도 기분개좋을듯 |

| hammm_g 그쪽이 평가하는 유권이 잘 알지도못하면서 평가하지마세요~ 유권이에대해 뭘 아시는지 누가보면 100% 다 알고 그렇게 욕하시는걸로보겠엉ㅅ~ |

| 유권오빠가얼마나이쁜사람인대쒸발........ |

| cyma54: 지금 유권오빠한테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은데 제일 먼저 하고싶은 말은 '괜찮아요?' 이거다 |

| hammm_g 진짜 권이라면 그렇게 대답안했겠죠 자기를 걱정해줘서 고맙다고하겠죠 행동이 서투른것뿐이지 유권이는 팬싸에서도 좋은말 많이해주는아이에요^^ |
![꿈치 [마시멜로 이쁘다❤️]
@ssem8 ssem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90374968279040/0-L65Fng_normal.jpg)
| beebbcbee 왜곡하는 사람들한테 했던 말이예옴! 제가 고나리 한다고 고나리가 되나요 언니말대로 방식이 다른것 뿐 우리 권이만 상처 받지말길 유권 |

| hammm_g 앵간히 욕하세요 그쪽이 권오빠에대해 뭘 압니까 팬싸가서 얘기라도 나누어봤습니까 한번이라도 본적이있습니까 유권이도 팬 많이 좋아하고 사랑합니다 그쪽이 하찮게 볼 팬사랑아니란말입니다 |

| 김유권님 권오빠 유권 내 가수 건드리지 말고 눈으로만 보세요. |

| 자기가 예전에 덕질한건 진짜 말 그대로 예전이지 날라갔으면 제발 자기들이 지금 파는 오빠들이나 신경쓰길 뜬금없이 유권이 잡지 좀 말고... |

| JIN0415_ beebbcbee 유권이라합니다 |

| 유권 뭐 있나 |

| JK_BTS2 입덕은 시끄럽게 탈덕은 조용히라는 말을 모르시나봐요;-; 유권 오빠 구설수에 오르게 하지마시고 트윗 지워주세요ㅅ |

| 블락비에게서 떠나셨으면 그냥 갈 길 가세요. 왜 신경을 쓴답니까? 유권이가 너네 아이돌이세요? |

| zotb_0914 유권오빠 |

| 유권오빠 인스타에 올라온 것 그대로 트위터에 야기된 걸 써칭해서 이 트윗 저 트윗 돌아다니며 지우라 마라인지 모를...그냥 13만 팔로워의 유권오빠 인스타에 그 짧은 시간 올라와서 실트에 올라온건데 훔 |

| 언제나 유권을 응원합니다 |

| 헐 유권님 해킹.... 해킹한사람 겁나 너무한다 헤어졌다니 진짜 미친사람인가봐 |

| bb_doll_c 아니너말고유권말투 |

| hjlove28: 헤어지면 헤어진다 난리
해명해서 사귄다하면 그거대로 난리
욕하는 수준도 날이갈수록 낮아진다
유권 |

| 지금 유권오빠한테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은데 제일 먼저 하고싶은 말은 '괜찮아요?' 이거다 |

| 커플을 지지하던 지지안하던 지금 죄없는사람이 욕먹는데 그걸 굳이 나눠야하나 제일어이없는건 유권떤다임 유난은 누가 떠는거지 자기오빠들 얼굴달고 유난 참 잘떨어요^^ |

| 서치 다 걸리게 유권이 이름 다 쓴 계정들 자기 인장에 자기 가수 사진 메인트윗엔 자기 가수 이름까지 떡하니 적고는 남의 가수 욕하는데 그거 자기 가수 얼굴에 먹칠이란 생각 안드는건가 다 떠나서 왜 남의 가수 일에 저 난리인지 모르겠다 |

| morinaga_bbc: 유권이 나머지 2일 도쿄에서 콘서트를 안심한 마음으로 좋은 기분으로 보내길 빕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

| 유권이 나머지 2일 도쿄에서 콘서트를 안심한 마음으로 좋은 기분으로 보내길 빕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

| 블락비 지코 유권 아...오늘 밤...아... 진짜 다행히다 |

| 유권 인스타해킹 소름;;;; |

| 타가수 빠는거 눈에 뻔히 보이는구만 그 팬닉 그 가수 사진으로 남의가수 욕하는거 보니까 어이없어서 웃음이난다. 그분들은 그 가수의 지능적 안티인가요?
유권오빠 신경쓰지마시구 각자 자기가 빠는거나 신경쓰시길~ |

| 유권오빠 인스타 해킹한 사람 진짜 소름돋는다 사람 대 사람의 소중한 관계를 무시하고 팬들 마음 조롱하는 그런사람은 제발 악개라도 아니었으면 좋겠다 블락비 7명 중에 어느 누구라도 좋아해주지 말았으면 한다 진짜;;; 그냥 블락비에 관심 꺼줬으면;;; |

| 어떤 그룹의 팬사랑의 척도를 가늠할 수 있는건 그 해당 그룹의 팬덤이지 타 팬들이 아닌데요...왜 우리 오빠 예쁜이름 가지고 유권떤다느니 그딴 식의 조롱을 할수가 있지 |

| 고작 팬이지만 난 타팬이던 머글이던 유권이를 다 안다는 듯이 나불거리는게 싫음 사생활 문제지만 이건 해킹문제로 더 커진거고 또 딴 사람들이 욕하고 다니는게 이해가 안감^^ |

| 유권 팬서비스 안 좋다고 알려져있는데 부산에서 한 콘섵에서도 열심히 노래 불러주고 춤춰주고 손잡아주면서 공연했는데 몇사람들이 그렇게 말했다고 단정지으면 누가 기분 좋아서 팬서비스를 해줌 |

| EomHongsick: 블락비 팬들 마음 굉장히 넓은 것 같음...간혹 커뮤에서 팬싸 포잇 후기 올라오면서 블락비 팬들 유권한테 하트 받으려고 별 발악을 다한다고 비꼼도 당하는데 몇십장 사서 당첨된 팬싸에 대놓고 악개짓하며 배척할 수도 없는 … |

| 하 진짴ㅌㅌㅌㅌ유권오빠 왜 욕먹는지 설명해주실분? 니들 연애에나 신경 많~~~이 쓰세요~~~~~~타팬은 신경 꺼주세요~~~~ |

| 권아 유권아 김유권사랑해 내가 많이 좋아한다 |

| eljoluv: 유권아, 눈 감고 귀 막아도 돼. 좋은 말만 듣고 좋은 것만 봤으면 좋겠다. 네가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김유권 블락비유권 유권아사랑해 유권아응원해 유권아고마워 |

| 우리 유권이
김유권사랑해 |

| e0645: 유권이가 연애를 하든 결별을 했든 인스타 해킹을 당했든 뭘 했든간에 늬들 가수에나 충실해라 |

|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

| blockb_official 7seasons2013
제발 유권오빠인스타 해킹범잡아요 제발딴거 안바라고 다기다릴테니까 해킹범 제발잡아요 전부터 해킹당했는데 이번건진짜 그냥 넘어갈 문제가 아니에요 |

| 아 개빡쳐서 잠 안와;;;;
해킹한 것도 빡치는데 타팬들 뭔데 유권오빠 욕하세요? 남의 가수 욕할 시간에 그쪽오빠들 영상하나 더보고 잠이나 쳐주무세요 |

| EomHongsick: 속보 유권떠는 분 헤어지심!!!!!! |

| 아까 전에 그 가짜의 소식을 봐서 정말 화가 났다...😤😤중국 팬들이 생각하기에는 유권이와 여자 친구 영원히 행복하게 함께 있으면 좋겠어 ❤️❤️ 진심으로🍀🍀 BB_taeil 이태일 태일 잘 자🌃🌃 |

| olivia6856: 아니 왜 죄 없는 김유권만 욕 들음. 해킹당한게 죄? 그리고 팬들도 아니면서 유권떤다느니 이런 말 하는게 참 웃김.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가 이렇게 욕 들어먹으면 좋겠음?. 제발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보고 적었으면 |

| 이거 팔로워없어도 서치걸릴거 알고 쓰는데 유권이 이름언급한 트위터들 전부다 pdf캡쳐 떠서 고소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