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o_bb
zicobebe: 유권 : 수갑 풀어주세요 별말도 아닌데 귀염.....
cutejin124
응...? 블락비 유권 열애해...????? 팬들은 아시나?? 뭐지
kwonsun2
유권아
bbcbee00991
유권오빠 결별설 났었어???
yun9788s
BlockB_Ayk: 헐 유권아...
woojung905
ROUGH_VER: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10일 스타뉴스에 "유권과 전선혜는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며 "SNS 계정이 해킹당한 것 같다. 강경한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BlockB_Ayk
헐 유권아...

유권, 블락비 오빠 지코 결별 인스타 가수 해킹 피오 오빠가 제발 엄청

largo02ej
유권시
takeshima_point
한국측으로부터는 일본이 다케시마를 실질적으로 지배하고 유권을 재확인한 1905 년 이전에 한국이 다케시마를 실질적으로 지배하고 있었던 것을 나타내는 명확한 근거는 제시되지 않았습니다.
cahdy123123
EomHongsick: 문의 유권씨 이제 팬싸에서 하트 그려주나요?
hanchi0804
yundinguni: ㅂㄹㅂ 유권님의 요새 관심있는 그룹 !
kwonsun2
유권 조아해
RedInGraY94
유권이 듣보잡이라고 하는 놈들은 무슨자격으로 욕하는거지 아무것도모르면 가만히좀 있어라
lsy010627
ZICO92 KYUNGPARK1992 blockbhyo BB_taeil BlockB2011 피오 유권 셀카를올려달라!!!! 자동트윗

pswrry
UK_AprilSun: 151230 부산팬사인회 유권 궈니 물마시는 건 늘 너무 조쿠요bb
navigatorjm_
ROUGH_VER: 인스타그램 블락비 유권 누군가의 소행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런 장난 치지 마세요 좀 전에 올라왔던 글은 사실이 아니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그런다면 제대로 대응 할겁니다
a94291641
ROUGH_VER: BBC는, 블락비 유권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유권아사랑해 유권아응원해 유권아고마워
sujin020202
성덕인척_해보자 유권오빠 춤 눈앞에서봄 지훈님 손터치 2번 첫공연 펜스잡음 범권 목격 재효오빠 성수맞음 경오빠 손터치할정도도로 가깝게 봄 재효오빠 답멘 팔로알토님 답멘 븨앱 그레이님 댓읽음 홍빈님,민호님 아이컨텍 수지니 성덕인척해볼게여...
lazyaro
유권이좀 가만 냅둬라 좀..
lm245678
eika_oAo 품행제로 비범유권 사고싶어요!
BLOCKBiLOVEU
Bloomingday_UK: 춥다...😱😱 오늘 공연 잘하구와용 유권
gorud4585
ja27181 ㄱ유권오빠 인스타해킹당했는데
uhwa000
AlwaysBlock_B: 더놀자 유권 한참 된 더놀자 때, 무대 위에 있을 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보이는.. 8ㅁ8
BB7HJ3
유권 카드 넘나 사고싶은것..
AlwaysBlock_B
더놀자 유권 한참 된 더놀자 때, 무대 위에 있을 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 보이는.. 8ㅁ8
doitea2730
jiin8474: 오늘 새벽에 유권이형 인스타 해킹한자식
ROUGH_VER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10일 스타뉴스에 "유권과 전선혜는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며 "SNS 계정이 해킹당한 것 같다. 강경한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shanioni
blockb_official: 지코 가 유권 을 바라보는 오구오구 엄마미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음악중심 에는 지코 와 블락비바스타즈 가 나오니 본.방.사.수.!!!!!!!!!! 오늘 지코 MC 마지막날 아쉽다 h…
ggone_z
_Z_14: 블락비 지코 유권 아...오늘 밤...아... 진짜 다행히다
Joanna0922
ForMyKyung 혹시 유권 오빠?
110415abcd
블락비 바스타즈 블락비바스타즈 블락비팝니다 유권 비범 피오 블락비 바스타즈 DVD 운포 3.0에 팝니다
hide980502_fix
Mayboy05 아냐 유권떠는건 진짜 유권얘기고 이건 걔얘깈
Back_sir
유권어빠 지욘은 버린거야?
96_HBPC
유권님 파이티ㅣ
jiin8474
오늘 새벽에 유권이형 인스타 해킹한자식
lovelove6678
아 지코 보고싶다 아 피오 보고싶다 아 비범 보고싶다 아 태일 보고싶다 아 재효 보고싶다 아 유권 보고싶다 아 박경 보고싶다 아 븗비 보고싶다
Seeyou22A
....??!?!!?!!유권새끼뭐야???!?!유권이무슨짓을했는데??!?!내가잠시휴덕한사이에무슨일이일어난겨??!??
dlwpdnr0599
Bethelight_0415: 블락비 크리스마스 로망 재효:여자친구와 명동데이트 비범:지코한테 선물 최근 2년간 단하나도 준적이없다고 지코:편안한 크리스마스 with 전기난로 박경:방송용-가족과함께/본심-A그룹 여자아이돌과 태일:멤버들과…
JzAMyrUWqDE92Ra
5duk10duk 아 오해한건 죄송하네요 ^^그런데 유권떨지마가 뭐가 꿀잼인건지...? 사람 이름가지고 놀리는게 그렇게 재밌어요?
kmh100jin
유권오빠 인스타 아이디바꿨네ㅅ
BB_motiS2
일본팬만 소중해? 유권 자작곡이 뉘집 개 이름도 아니고... 자작곡도 일본어로 쓰라고 하지 않았을까 ㅌㅌㅌㅌㅌ
ziho9209140
아무리 장난이라도 저건 진짜 아닌것 같은데.유권이 상처 주는 일 없게 하길.제발.
0534sea
이번에 유권 인스타에서 권선 헤어졌다고 올린 해커가 사생아닐까 싶다. 사생들은 막 전화번호 바꿔도 금새 다시 전화하는 애들이니까 권선 안밀던 사생이 해킹해서 그런거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forblockbuster
유권님 인스타 해킹.......아이돌은 사람아닌가? 연애 좀 하면 안 돼? 왜 저런.... 진짜 왜 그르냐.요.
yuginminhyuk
널볼때마다 내두눈을 의심하게되 이상하게도 그런모습에더끌려 나어떻게해♥유권유진행쇼♥ ondal44
koyuki_Leaf
Szhs_Yui_Leaf 끄어.. 어..응? 유권 연습이랑 팔괘연습 했지! 수둔도 조금 연습하고.. 또 뭐했지? 엄청 많이 했는데 기억이 안난다!
deul_0423
헐잠만유권ㄲㅐ짐?
bb__1214
유권알라뷰
bb__1214
유권없는세상은 치킨없는 세상이다
bb__1214
유권없린모ㅅ살아정말못살아~~~
bb__1214
유권 사랑해
joowon031297
instiz 헐 유권오빠 권선커플... 헐 권선행쇼인데
ondal4_4
0409는 유권시~ 1109는 성연시!^♡^
kwonsun2
매일 유권이가 보고싶어
hyoj520
ondal44 유권오빠 어이없는 삼행시 김 김 좋아해요? 유 유권이오빠는? 권 권유합니다.김. 김 몸에 좋데요!!! 파프리카 두배의 비타민이...!!
BB7HJ3
유권 오빠 넘나 보고싶은것!!♡
takeshima_point
일본국은 다케시마 유권을 둘러싼 문제에 대해 국제법에 따라 침착하고도 평화적으로 분쟁을 해결할 생각입니다.
Eom81847
유권어빠 정화짤... 심신의 안정을...후하후하
BabyChen_
유권병크 설명해줄사람^w^ /
vldjskfo
L_ua_: 미친 유권 헤여졌네...졸라 놀래서 소리지름
wldkzh
김유권이거 왜케 귀엽징 나도 이제 밀린 트윗 보구 슬슬 잘래😊 유권 유권아사랑해
wldkzh
블락비 이번 컴백할 때 유권 흑발 기원합니다🙏 하지만 유권이즈뭔들!! 어떤 머리든 좋으니 완전체 얼른 컴백해조💕 유권아사랑해
mo_moo7
9. 블락비 : 라긴 보다 그 중 몇몇 멤버를 좋아했음. 저슽팔의 지코와 웃긴짤로 입덕해서 매치업 다봤다. 지코피오박경유권을 좋아했는데 유권 생긴게 넘 내 취향. 허나 얘는 깊게 덕질할게 못되고 그래서 그냥 지금은 노래만 듣는 중.
wldkzh
저 웃을 때 팔자주름..? 같은거 난 저거 너무 좋타고 사랑한다고 진짜 나 저거 너무x409 좋아😭 유권 유권아사랑해
wldkzh
아닠저기요우지홐왜 유권이 목 조르는고야사진보고 개빵터졌네 지코 유권
wldkzh
좋아😝💕 유권 지코
wldkzh
유권 새벽짤. 꺄🙈
wldkzh
권이 신발 예뿌다.. 유권 지코
xoukwonxo
블락비 공연 보고싶다 유권 블락비
wldkzh
키야 턱선 쥑인다~~~~ 유권 유권아사랑해
wldkzh
박수짝짝! 힙합스웩~ 유권 유권아사랑해
wldkzh
헙!!!!!!!!!! 유권아 흑발 한번만 더 해쥬라 저 머리 다시 한번만 해주면 안 되겠니?🙂 흑발에 생머리 숨이 안 쉬어진다 헉헉💓
zladlsdud
솔직히 유권오빠 계정 해킹못하게 오빠핸드폰아니면 로그인못하게 해줘야하는거아님? 이쁜것만보자 우리 제발❤ 그러니깐 하고싶은말은 김유권사랑해 유권아사랑해 유권오빠사랑해
wldkzh
내가 수능 끝나고 귀 뚫으려는 위치가 딱 저 위치다!!! 귓바퀴!!!! 이 사진 들고가서 여기 뚫어주세요 이래야지 블락비 유권
wldkzh
김 유권 웃는 모습 박제시키러 갈 벌 구합니다. 1/∞
wldkzh
콧대봐.... 턱선봐......... 하다 못해 귀까지 예쁜 남자는 처음 봤네..... 사랑한다 김유권❤ 유권
UH_546
HB_746: 눈뜨고 권시 놓침 *유권시* 쁠일 UH_546
UH_546
PK_boeun0715: UH_546 유권시~♡
wldkzh
권도령 유권
jhjw1202
유권이 인스타 해킹 당함? 근데 왜 지금 비공? 뭐 아니라고 글 올렸다매 근데 왜 비겅?
wldkzh
유권 웃는 거 보면 괜히 나까지 기분 좋아지네🙈
HB_746
눈뜨고 권시 놓침 *유권시* 쁠일 UH_546
wldkzh
우리 유권이 밥 잘 챙겨먹구 다니지? 나는 3일 째 입맛없어서 밥 한끼도 안 먹었눈데 우리 유권이가 내 몫까지 먹어줘요 사랑한다❤
wldkzh
검은셔츠,,,,,,,,, 할 말을 잃었다,,,,,,, 유권
PK_boeun0715
UH_546 유권시~♡
honey_ukwon
유권 Time
bts_sugarpop
JK_BTS2: 시간이 이렇게되서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어떤분과 얘기를 하면서 제 잘못에 대해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 개인적인 문제로 유권님에대한 반감을 드러냈던 모든 것들을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쓴 글에는 …
shibayojong0914
ziral2da 내 곁엔 유권이가 없지우리 유권이 일본에 있어^^
kwonsun2
유권시 4분전
wldkzh
유권은 왜 이름도 예쁜걸까요? 김유권.. 이름 너무 예쁘다 물론 얼굴도! 그냥 존재 자체가 예쁨😶
Eom81847
ziral2da 님 근데 왜 유권 욕하는거에여 넘 궁금해서알려주심 안돼요?
wldkzh
유권 웃는 것 박제 시급합니다 ㄷㄷ
wldkzh
미소천사 김 유권😇
wldkzh
이겈너무 귀야웡 블락비 유권
wldkzh
뭐야;;;;; 왜 섹시하고 난리;;;;;;;;; 유권 더 콧대와 턱선에 한번만 베여보고 싶다😂
wldkzh
김 유권 한쪽 귀에만 십자가 귀걸이 하는거 개좋아💘
wldkzh
히익 넘나 예쁘구요8ㅅ8 블락비 유권
wldkzh
웃는거 진짜 예쁘다.. 미소천사 유권😇
Joanna0922
miyu_yumi789 유권 오빠....
bbb99jj
Acejobab '유권떨다' 라는 말로 궈니 이름 언급하면서 비꼬는 투로 틧 올린건 분명 권이를 까내리려는 의도가 있는거잖습니까 그러면서 팬들 유난떤다고 팬들도 욕한거고
wldkzh
이거 태일이두 유권이두 너무 예쁘다❤
JK_BTS2
시간이 이렇게되서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지 잘 모르겠지만 어떤분과 얘기를 하면서 제 잘못에 대해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 개인적인 문제로 유권님에대한 반감을 드러냈던 모든 것들을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쓴 글에는 제가 봐도 잘못된 발언
jojorrang
세상에 권 헤어지다니
eljoluv
유권아, 사랑해. 꽃길만 걷자.
wldkzh
우리 벌들의 소듕한 유권인데😢💕
zladlsdud
팬들 단체로와서 까는거 오진다... 거기 팬덤에서 유권잘생겼다고 소문났나요? 대부분 같은 팬덤이네
wldkzh
김 유권이거 왜케 귀여운건뎈아 진짜사랑햌
wldkzh
우리 유권이 꿀잠 잤음 좋겠당 유권아사랑해
_Kimtrash
흐미 유권 해킹;0;
wldkzh
어떤 머리색이든 다 예쁘네;;;; 김유권 이라서😘
wldkzh
아 웃는거 김 유권보다 예쁜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해
nine_muses9
와 진짜 유권떠네
wldkzh
뭐야뭐야 입술 졸귀😗 유권
zladlsdud
chewrape ziral2da choigaeun01127 햄찌였나 걔 나뮤팬이던데 효연프사달고 유권신명나게까심 자기네 언니 얼굴을 더럽히기 싫다 이거죠
dwg5216
나도내팬들 BBC좋아해요 그럼꿀나잇 -유권-
wldkzh
여러분 김 유권 폭행죄로 고소 할라구요;; 와타시 심장 폭행죄로~ 찡긋 🙆💕
optimisticbbb
kimhaesamss 초면 멘션 죄송하지만 한빈아님께 아이콘이라는 존재가 소중하듯이 저희 비비씨에게도 블락비 유권이라는 존재가 정말 소중해요. 그점 가만하고 멘션해주셨음 합니다ㅅ 아이콘 덤앤더머 잘 듣고 있어요!!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D
BBL0v2
유권오빠 싸라애~~♡♡♡♡
wldkzh
김.....유권.....ㅅ..사랑.....한ㄷ....... 삐이이이이이-
wldkzh
김 유권 이 위험한 남자야 내 심장을 왜 가만히 못 두는거야
dbrudsla
유권오빠 항상 좋아해 벽쾅
dbrudsla
유권이가 뭘 하든 우리는 지지해 ♡♡
zladlsdud
ziral2da chewrape choigaeun01127 유권오빠한테좀 데려다 주시던가~ 님 시간 많이 늦었네요 편하게 주무세요~
kimhaesamss
ziaco_ 어휴 씌발^^~^^ 니는 그 유명한 유권이의 시멘트가루냐~? 반가워서 어쩔줄 모르겠다 얘
this_liking_T_T
유권 뭔가 에너지를 소비했더니 또 배가 고프군요..음.... 돈까스를 먹어야겠습니다 꺄항 뭔가 이미 잠들었으면 좋겠지만 안자고있다면 얼른 침대에 누워서 따땃한 이불 덮고 푹 잤으면 좋겠어요!! 잘자요!! 싸라해요!! 권나잇 꿀나잇 븊븊븊 ♡♡♡
chewrape
ziral2da shibayojong0914 모가 불쌍해 ㅅ 난 유권 어떻게든 까내려는 님이 더 애잔함 정상적인 오빠들은 많지 근데 너네 언니는 비정상...
this_liking_T_T
유권 '거의 하루 종일 오빠 본다' 는 거 빼면 진짜 좋은거 하나도 없고....다치기라도 하며뉴 오열 아 진짜 안나왔으면 좋겠다...일본에서 한달쯤 푹 쉬다 와요
this_liking_T_T
유권 짧게는 이틀 연속으로 보고 막 그랬으니까..한달도 엄청 오래된것 같고 그래요.. 아 맞아 이번이도 아육대 하던데 오빠들은 안나오죵..? 17일에 일본 공연이던데 18일 녹화니까...안나오죠..? 나오면 안돼요
this_liking_T_T
유권 파스텔 톤이어서 진짜 천사님들인줄 알았던...ㄷㄷ 으어어어어엉어엉 오빠 보고싶어요 못본지 한달도 안됐는데.. 저 처음 실물영접 하고나서부터는 진짜 두달 넘게 오빠 못본적이 없어욬.. 그만큼 또 오빠가 쉴틈이 없다는거같아서 슬프지만..
wldkzh
아!웃!는!거!너!무!예!뻐! 여러분 김유권 제가 루팡 좀 해 가도 되겠습니까..? 유권 🐝💕
kimhaesamss
유권이가 쉴드쳐주는애들 수고한다고 백원씩 손에 쥐어준답니다 우리권이 마음도 착하지
this_liking_T_T
유권 아 팬싸인회에서는 춤추고 노래를 안하지..? 여튼.. 공방은 길어야 한시간 막 이런데.. 아 맞다 공방도 가고싶어요 마지막으로 갔던게 비스타즈 더쇼..어린이날..그때 오빠들 진짜 짱예뻤었는데... 따규올라와서 무대에 서는데 옷도
bbb999j
ziral2da choigaeun01127 유권이가 싫으시면 신경을 쓰세요^^ 굳이 이렇게 알계파시고 사진까지 저장하지마시고
this_liking_T_T
유권 사실 그때 오빠가 싸인종이 앞번호대에 날려줘서 쪼끔 슬펐지만... 몸을 날려 팔을 뻗었지만 신체적 한계를 느끼곤...☆ 근데 사실 못받았어도 오빠 앞자리에서 볼 수 있었어서 엄청 좋았어요! 팬싸인회도 아닌데 되게 가까이서 막 춤추고 노래하는거
wldkzh
나 갠적으로 이 사진 너무 됴아😙 검정 목폴라티에 십자가 목걸이라닛💕 취향저격 탕탕 제대로구요 얼른 보고싶다 블락비 유권
wldkzh
키야.. 김 유권 턱선 지리구요... 저 턱선에 한번만 베여보고 싶다
Metro_0403
유권이 누구에요?
optimisticbbb
nine_m062 음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인스타에서 해킹하신 분이 유권오빠가 결별을 하셨다고 올리셨어요 그 글 삭제하고 유권 오빠가 아니라고 정정하는 글을 올리셨는데 팬이 아닌분들이 알계까지 파시면서 일이 번저버렸네요ㅅ....
this_liking_T_T
유권 오빠 춤추는것도 노래하는것도 연기하는것도 다 좋아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오빠 뮤지컬 하는것도 엄청 좋아하는데 정작 본 공연은 올숙업 2번... 그래도 저 다 op석 아니면 vip석에서 봐써요!! 크리스마스때 op석 1열에서 봤었는뎅
chewrape
ziral2da choigaeun01127 아 이짤 졸라 요긴하네 유권하네 그만 털어~~~
this_liking_T_T
유권 헉 갑자기 하루랑 런투유 생각나서 슬퍼졌어요 엉엉엉 가고싶었는데 돈이랑 시간적 여유가생겨서 오빠 공연이 언제였더라! 하고 봤더니 당일 막공이던 런투유랑 평일 받고 학기중이어서 꿈도 못꾼 하루랑...흐그흐구규
kimhaesamss
이래서 유권~ 유권~ 하는구나~~
this_liking_T_T
유권 그니까 이것도 지금 굉장히 새벽감성 충만한 아련한 감정인데다가 오빠가 못 볼거라는 음..여튼 그런거를 두르고 술술 쓰고있어요 술술술~ 아 경오빠도 보고싶당 ●w● 그냥 블락비 보고싶어요..8ㅅ8 그중에서도 오빠가 제일 보고싶구..
KEUMJOYA_
Jihae_Twins 블락비 유권 인스타 를 사작으로 하여 탐라가 핫해지는 중이졑ㅌㅌㅌ
this_liking_T_T
유권 맨날 뮤슨말 써야하지 할 말 많았는데! 이러고.. 지금까지 썼던 편지들.. 에 그니까 그중에서 오빠한테 줬었던 편지들 중에 이 말 안쓴 편지 없을거같아요 진짜 평소엔 엄청 할 말도 많고 그런데 막상 본다고 생각하니까 긴장해서 그런가? 음..
bbb999j
Ga5n_ 네네 유권떨다 라는 말이 굉장히 기분이 나빴던겁니다
osj4372
BBOMB2011_: 내가지금 다이해해줄수있는데 개억울한거3가지 1.앨범만사면 악수회권이땋~ 한국 잭팟스에는 김잭팟씨들어있어서 우리가 얼마나빡쳤는데♡♡ 2.빛되일본버전녹음~ 일본팬들은 그곡이 팬송인건아려나~~♡♡>_< 3.유권오빠 자작곡♡♡ …
this_liking_T_T
유권 무슨말을 할까 트위터 계정 사라진 후로는 오빠한테 으무직접 닿진 못하지만 멘션 보내는거 처음이라무슨 말을 해야할지 하루의 2/3을 자면서 보냈는데 뭐 했다고 할말이 있을지 엄청 고민했는데 술술 나오네요 담아뒀던 말인가 또 편지 쓸때는
Joanna0922
zladlsdud 앗 깜짝이야 사실 할머니가 토정비결 책 꺼내놓으셔서 제가 오빠들 생일에 맞춰서 봤는데 유권 오빠는 10월에 가는 곳마다 재물이 있으니 힘껏 노력해서 재물에 정조할 일이래요! 상상일 뿐이지만 실현된다면 소름...
chewrape
졸라 재미없네 물타기로 유권 욕 하는 분위기라서 계정 파면서 유권떤다 드립 그만... 이제 유권 등판까지 업고 나오시넴^^
kimhaesamss
으휴 유권 쉴드칠걸 쳐라
KEUMJOYA_
sibalzzzzzzzz 악의적이고 뭐고 그런거는 잘 모르겠구요 대화를 녹음 안한이상 저거 말고 뭐라했는지 안했는지도 모르잖아요 그리고 유권깔려고 글올린것도 아닌데 자꾸 멘션으로 쉴드글 보내주시면 좀 불편해요 그만 보내주세요
this_liking_T_T
유권 오빠는 지금 뭐하십니까 좋은 꿈 꾸면서 자고있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그건 아닌거같네요 우리오빠 피곤해서 많이 자야하는데...8ㅅ8 향초같은게 좀 빠른 숙면에 도움이 될까요?-? 음... 그냥 오빠가 아무 생각 안하고 푹 자고 일어났으면 좋겠는뎅
yunyou76
아 유권오빠 어쩌지 나는 너무 좋은데 햇살같은데
this_liking_T_T
유권 보고싶어요! 흐엉엉 돈 생기자마자 밧탖딥디 팬싸 응모도 끝나버려서 출퇴근길이라도 보려고 갔는데 결국 못보고 다시 돌아왔던..기억이..나네요...☆ 괜찮아요 난.... 주륵주륵 아 오빠보고싶당-
chewrape
yunyou76: 머가리 텅텅 셀프 인증하는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어차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계속 좋아함. 그러니까 나는 계속 유권을 좋아하련다 유권의 아름다움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ㅅ
zladlsdud
wldkzh: 유권오빠 웃을 때 저 입꼬리 넘나 좋다구요 사랑해 김유권!!!!!!!!!!! 사랑한다고!!!!!! 사랑해!!!!!!!!!!
this_liking_T_T
유권 누가 위를 잡아다 꼬는 기분이라서 방금 군만두 해먹었어요! 근데 팬에 문제가 있던건지 한면이 다 타버려서... 떼어내고 먹어야지 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먹었어욬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바삭바삭하고..음..좀 썼나..? 여튼...음..
bbb999j
Acejobab 허허 본인이 직접 물어봤으면서 이해를 못하시네.. 넵 저는 유권이 팬이라서 행복합니다!
yunyou76
머가리 텅텅 셀프 인증하는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어차피 좋아하는 사람들은 계속 좋아함. 그러니까 나는 계속 유권을 좋아하련다 유권의 아름다움을 모르는 당신이 불쌍해요 ㅅ
this_liking_T_T
유권 저는 어제 밤새고 히온테 갔다가 피곤해서 집에 오자마자 4시인가? 기절해가지고 방금 일어났어요 진짜 속쓰리고 버스 오래타서 미식거리고 죽을거같았는데 다행히도 집에 안전하게 왔답니다... 주륵 그리고 이틀 연속으로 아무것도 안먹었더니 진짜
8asd123
Ga5n_ 그러면 그쪽은 유권오빠에 대해서 얼마나 잘알고 계신다고 유권오빠이름가지고 장난치고 함부로 말하시나요?
optimisticbbb
wldkzh: 유권떤다 =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져서 유권오빠가 떤다는 것!
zladlsdud
나는 덕질이행복한 블락비 유권팬이다😊 난 불쌍하지않다😊 덕질이 왜 불쌍하죠? 긁적 언제부터 비비씨가 불쌍했나요.... 금시초문 유난떠시는분들 벌써 3시인데 주무셨으면^^ 그럼 마지막으로 김유권사랑해 예히 덕질은 넘나 행복한것~ 졸라행복
wldkzh
유권오빠 웃을 때 저 입꼬리 넘나 좋다구요 사랑해 김유권!!!!!!!!!!! 사랑한다고!!!!!! 사랑해!!!!!!!!!!
Joanna0922
헉 망상이긴 한데 유권 오빠가 10월에 솔로곡을 발ㅁ.....?
bbb999j
Ga5n_ 네네 님 하시는 말씀 또한 굉장히 불쾌해서 이럽니다~ 유권떨지 말라느니 애 이름갖고 함부로 털지 마십쇼~
this_liking_T_T
자 괜한거 보지 말고 이쁜 오빠보구 정화하세여!! 유권
zladlsdud
wldkzh 아...그런뜻이... 우리유권오빠... 안떨게 꽁꽁싸매고 다니라고 말해줘야겠어요😢 타팬들까지 걱정해주네....
ing_DDong
go3_9dok 유난 말고 유권떤대 개욱김
Joanna0922
유권 오빠 오빠는 올해 중엔 10월에 운이 트나 봐요
wldkzh
유권이가 내 심장을 저격했따 >♡< 유권아사랑해
this_liking_T_T
핑크꼬까 이쁜 유권오빠
bbb999j
Acejobab ?유권빠는팬들 불쌍하다는게 이상한거라고요 물어봐놓고 대답했더니 어쩌라는거냐니
optimisticbbb
아진짜 티나게 유권 오빠ㅏ 언급하지말란 말일세 관종인줄ㄹ
yurijoe6677
유권 언급하면서 관심을 바라는 사람에게는 관심을 주지 말장
wldkzh
유권떤다 =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져서 유권오빠가 떤다는 것!
hklee1227
후온달 유권으허유
yunyou76
인생이 추울 때 너를 만나 나를 꽃으로 대해 준 네가 고맙다. 하금주-만남1 중에서 왜 그런지 몰라도 유권오빠의 팬싸후기를 볼때마다 생각나는 시의 구절
hammm_g
A__kuku 알거든유권아?
diddy486
시ㅣ발ㄹ 울 유권이.건드ㄹ지마유권아 사라아해
xihu3780
미소천사 유권오빠
Eom81847
KEUMJOYA_ 걸리지만 않으면 문제가 안되겠죠? 근데 걸리셨어요...저렇게 유권한테 사랑이 넘치셨다던 분이..두탕뛰시다가...
zladlsdud
hammm_g BBOMB2011_ 유권깔시간에 그 하얀얼굴 구경이나 더하세요~~
chewrape
BBOMB2011_ zladlsdud hammm_g 혼란을 틈타 유권 만세에에엥에엥
eljoluv
극초기 팬이라 힘들었는데, 라고 하시는데 저는 극초기 팬이라 행복했고 행복합니다. 떠나셨으면 그대로 지나가세요, 유권이한테 대못 박지 마시고.
chewrape
혼란을 틈타 아프지마 유권 유권 잠보
BBOMB2011_
zladlsdud hammm_g 네이버에 유권 팬사인회후기 쳐서 사진저장할시간에 얌전하게 덕질하고있으면 얼마나좋을까요~
hjlove28
유권이가 팬을 무시해서 그렇게 팬싸때 눈을 맞추고 좋아해줘서 고맙고 감사하다고 생글생글 웃고 손 잡아주고 알아봐주고 그랬구나....
KEUMJOYA_
유권인스타 하나가 커다란 파장을 불러옵니다 여러분..
shibayojong0914
아니 왜 잘못한데 유권이한테 넘어가는데? 해킹 당했다니까? 피해자라고
Wj4yILJ59oy2Rq1
pyophone 그럼 하던관람 마저하시고 글은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권떤다라니..
n_______ick
유권이는 춤추고 노래하고 환하게 웃으면 나는 그저 행복하고요..
qweasd9501
신경끄시길 제발 굳이 유권이름 꾸역꾸역 넣어서 팬들 다 보도록 하는 관종짓은 뭐하는 짓?? 님 새끼나 신경쓰세요~
n_______ick
ondal44 유권오빠 보고싶어요 진짜 많이.. 가장 자신있다는 웃는 얼굴 보여주겠다던 오빠 포스트잇이랑 팬싸 후기 들었어요..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다!
eljoluv
유권이가 팬을 무시해서 팬싸 때마다 눈을 지긋이 맞춰줬구나. 그렇구나. 무시하면 빤히 바라보는 거구나.
zladlsdud
누가 지보고 시멘트닮았데...? 왜 유난떠시는지 난 유권오빠가 방바닥닮았다그래도 기분개좋을듯
bbchjpo
hammm_g 그쪽이 평가하는 유권이 잘 알지도못하면서 평가하지마세요~ 유권이에대해 뭘 아시는지 누가보면 100% 다 알고 그렇게 욕하시는걸로보겠엉ㅅ~
BBOMB2011_
유권오빠가얼마나이쁜사람인대쒸발........
chewrape
cyma54: 지금 유권오빠한테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은데 제일 먼저 하고싶은 말은 '괜찮아요?' 이거다
bbchjpo
hammm_g 진짜 권이라면 그렇게 대답안했겠죠 자기를 걱정해줘서 고맙다고하겠죠 행동이 서투른것뿐이지 유권이는 팬싸에서도 좋은말 많이해주는아이에요^^
ssem8
beebbcbee 왜곡하는 사람들한테 했던 말이예옴! 제가 고나리 한다고 고나리가 되나요 언니말대로 방식이 다른것 뿐 우리 권이만 상처 받지말길 유권
bbchjpo
hammm_g 앵간히 욕하세요 그쪽이 권오빠에대해 뭘 압니까 팬싸가서 얘기라도 나누어봤습니까 한번이라도 본적이있습니까 유권이도 팬 많이 좋아하고 사랑합니다 그쪽이 하찮게 볼 팬사랑아니란말입니다
yunyou76
김유권님 권오빠 유권 내 가수 건드리지 말고 눈으로만 보세요.
cloud_924
자기가 예전에 덕질한건 진짜 말 그대로 예전이지 날라갔으면 제발 자기들이 지금 파는 오빠들이나 신경쓰길 뜬금없이 유권이 잡지 좀 말고...
dudada_k
JIN0415_ beebbcbee 유권이라합니다
Leemonkey_H
유권 뭐 있나
optimisticbbb
JK_BTS2 입덕은 시끄럽게 탈덕은 조용히라는 말을 모르시나봐요;-; 유권 오빠 구설수에 오르게 하지마시고 트윗 지워주세요ㅅ
eljoluv
블락비에게서 떠나셨으면 그냥 갈 길 가세요. 왜 신경을 쓴답니까? 유권이가 너네 아이돌이세요?
86606aa237fb4bd
zotb_0914 유권오빠
EomHongsick
유권오빠 인스타에 올라온 것 그대로 트위터에 야기된 걸 써칭해서 이 트윗 저 트윗 돌아다니며 지우라 마라인지 모를...그냥 13만 팔로워의 유권오빠 인스타에 그 짧은 시간 올라와서 실트에 올라온건데 훔
yunyou76
언제나 유권을 응원합니다
DeulCharming
헐 유권님 해킹.... 해킹한사람 겁나 너무한다 헤어졌다니 진짜 미친사람인가봐
hammm_g
bb_doll_c 아니너말고유권말투
kkuleu
hjlove28: 헤어지면 헤어진다 난리 해명해서 사귄다하면 그거대로 난리 욕하는 수준도 날이갈수록 낮아진다 유권
cyma54
지금 유권오빠한테 하고 싶은 말 너무나 많은데 제일 먼저 하고싶은 말은 '괜찮아요?' 이거다
zladlsdud
커플을 지지하던 지지안하던 지금 죄없는사람이 욕먹는데 그걸 굳이 나눠야하나 제일어이없는건 유권떤다임 유난은 누가 떠는거지 자기오빠들 얼굴달고 유난 참 잘떨어요^^
cloud_924
서치 다 걸리게 유권이 이름 다 쓴 계정들 자기 인장에 자기 가수 사진 메인트윗엔 자기 가수 이름까지 떡하니 적고는 남의 가수 욕하는데 그거 자기 가수 얼굴에 먹칠이란 생각 안드는건가 다 떠나서 왜 남의 가수 일에 저 난리인지 모르겠다
BB7HJ3
morinaga_bbc: 유권이 나머지 2일 도쿄에서 콘서트를 안심한 마음으로 좋은 기분으로 보내길 빕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morinaga_bbc
유권이 나머지 2일 도쿄에서 콘서트를 안심한 마음으로 좋은 기분으로 보내길 빕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_Z_14
블락비 지코 유권 아...오늘 밤...아... 진짜 다행히다
hello_bangs
유권 인스타해킹 소름;;;;
Zzoon__
타가수 빠는거 눈에 뻔히 보이는구만 그 팬닉 그 가수 사진으로 남의가수 욕하는거 보니까 어이없어서 웃음이난다. 그분들은 그 가수의 지능적 안티인가요? 유권오빠 신경쓰지마시구 각자 자기가 빠는거나 신경쓰시길~
yhjo3o_131013
유권오빠 인스타 해킹한 사람 진짜 소름돋는다 사람 대 사람의 소중한 관계를 무시하고 팬들 마음 조롱하는 그런사람은 제발 악개라도 아니었으면 좋겠다 블락비 7명 중에 어느 누구라도 좋아해주지 말았으면 한다 진짜;;; 그냥 블락비에 관심 꺼줬으면;;;
JAWS_ZZIM
어떤 그룹의 팬사랑의 척도를 가늠할 수 있는건 그 해당 그룹의 팬덤이지 타 팬들이 아닌데요...왜 우리 오빠 예쁜이름 가지고 유권떤다느니 그딴 식의 조롱을 할수가 있지
shibayojong0914
고작 팬이지만 난 타팬이던 머글이던 유권이를 다 안다는 듯이 나불거리는게 싫음 사생활 문제지만 이건 해킹문제로 더 커진거고 또 딴 사람들이 욕하고 다니는게 이해가 안감^^
olivia6856
유권 팬서비스 안 좋다고 알려져있는데 부산에서 한 콘섵에서도 열심히 노래 불러주고 춤춰주고 손잡아주면서 공연했는데 몇사람들이 그렇게 말했다고 단정지으면 누가 기분 좋아서 팬서비스를 해줌
moviesoverPO
EomHongsick: 블락비 팬들 마음 굉장히 넓은 것 같음...간혹 커뮤에서 팬싸 포잇 후기 올라오면서 블락비 팬들 유권한테 하트 받으려고 별 발악을 다한다고 비꼼도 당하는데 몇십장 사서 당첨된 팬싸에 대놓고 악개짓하며 배척할 수도 없는 …
RingRu_EN
하 진짴ㅌㅌㅌㅌ유권오빠 왜 욕먹는지 설명해주실분? 니들 연애에나 신경 많~~~이 쓰세요~~~~~~타팬은 신경 꺼주세요~~~~
e0645
권아 유권아 김유권사랑해 내가 많이 좋아한다
chlplws
eljoluv: 유권아, 눈 감고 귀 막아도 돼. 좋은 말만 듣고 좋은 것만 봤으면 좋겠다. 네가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김유권 블락비유권 유권아사랑해 유권아응원해 유권아고마워
1a2s3b4g
우리 유권이 김유권사랑해
hwhbjb
e0645: 유권이가 연애를 하든 결별을 했든 인스타 해킹을 당했든 뭘 했든간에 늬들 가수에나 충실해라
hklee1227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유권오빠응원해
gyuleehappy
blockb_official 7seasons2013 제발 유권오빠인스타 해킹범잡아요 제발딴거 안바라고 다기다릴테니까 해킹범 제발잡아요 전부터 해킹당했는데 이번건진짜 그냥 넘어갈 문제가 아니에요
yunseo16
아 개빡쳐서 잠 안와;;;; 해킹한 것도 빡치는데 타팬들 뭔데 유권오빠 욕하세요? 남의 가수 욕할 시간에 그쪽오빠들 영상하나 더보고 잠이나 쳐주무세요
doublev06
EomHongsick: 속보 유권떠는 분 헤어지심!!!!!!
VeeBtheone0407
아까 전에 그 가짜의 소식을 봐서 정말 화가 났다...😤😤중국 팬들이 생각하기에는 유권이와 여자 친구 영원히 행복하게 함께 있으면 좋겠어 ❤️❤️ 진심으로🍀🍀 BB_taeil 이태일 태일 잘 자🌃🌃
kkuleu
olivia6856: 아니 왜 죄 없는 김유권만 욕 들음. 해킹당한게 죄? 그리고 팬들도 아니면서 유권떤다느니 이런 말 하는게 참 웃김.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가 이렇게 욕 들어먹으면 좋겠음?. 제발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보고 적었으면
blockbbc0202
이거 팔로워없어도 서치걸릴거 알고 쓰는데 유권이 이름언급한 트위터들 전부다 pdf캡쳐 떠서 고소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