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해진 졸라 잘생김 |
![[병신년 기념 카네키 넨도] 튜뱌
@enk052 enk05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97004069769216/ZhyVv968_normal.jpg)
| wi1006: 치인트 박해진이랑 서강준 붙는 장면을 보시던 어머니께서 하신 말 : 둘이 사귀다 헤어진 사이니? 눈빛이 이상한데? 그땐 엄청 웃겼는데, 다시 보니 둘 눈빛이 다.. 한 것. |

| 어느샌가 항공사 마일리지를 모으기 위해 한 항공사만 줄기차게 이용하지 않게 되었다. 마일리지 제도가 전반적으로 박해진데다, 특히 외항사는 이코노미든 비즈니스든 유상발권 하는 가격이 꽤 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

| 그래도 난 박해진보다 그 선배가 잘생겼다고 생...각...생... 양심상 박해진이 더 잘생겼지... 닮았다 닮았다 하면 자기가 진짜 닮은 줄 알 수도 있어... |

| guswjd6638 아낰 마자요 안 닮았어... 박해진이 얼마너 잘생겼눈데... |

| mcbrn_T3T 이름ㅁ몰랔 몇학번인데 저기지나간다 이렇게만했었엌 솔짓히 닮은지 모르겠어서 바로 박해진한테 사과해 라고함 |

| oh9nam: oh9nam 6. 박해진 밀랍인형설 |

| oh9nam 6. 박해진 밀랍인형설 |

| incle99 치인트...박해진 외에 못보게씀... |

| 어젯밤 꿈에 공유-박해진을 반쯤 섞은 듯한 유정선배가 나와서 나랑 사귀자고 함 |

| RelKyu: instiz 박해진 오져어.......서강준초반에 캐스팅 안어울링단소리들었지만 룸메때부터 아껴온사람으로서는 그저 흐뭇할뿐이고 |

| 옹 치인트 재방하길래 봤는데 전체적으로 다 어색돋는 와중에 박해진만 유정같다 그리고 제일 캐붕은 은태기.. 뭐냐.. 사실 보라도 약간.. 저렇게 높은 목소리일거라고 상상못핰 |

| sumin12042 서강준 제껍니다.. 치인트 원래 남주혁이랑 서강준때문에 본건데 박해진까지 개이득 |

| sumin12042 설이는 그저 부럽기만하그... 서강준이랑 박해진이 자기를 두고 싸우는데개죠타 |

| 186x180 박해진!!!!!!!! 꽤액꽤액 |

| 11230423y 박해진 조와 삼각김밥도.. ?? |

| 유정 박해진 진짜 원찢 쩌는듯 인정 |

| 박해진.... 겁나 잘 생겨써.... |

| 내가 박해진 젤 좋아할ㄹ때다 |

| 서강준도 잘생기고 박해진도 잘생겼는데
인호랑 유정이 더ㅓ잘생겼어
허허! |

| imj03284 마저웹툰이 너무강해찌-₩-박해진보러 드라마보는거지 |

| on_nata 맞는데 박해진 사진 보니까 안 닮음 |

| herbalife81 EricaSunshinez 박해진에겐 크게 호감이 없는 터라 남주혁말곤 아무것도 안보임 |

| 박해진 무섭게 잘생겼다 꼭 이런 사람 있다... 내 주변엔 없지만 |

| 아니 아무년말고 박해진 |

| 우리과에 박해진 닮았다는 선배 있는데 다른 사람도 다 닮았다고 하고 딱 봤을 때 닮아보여서 아 닮았구나 싶었는데 박해진 사진보니 이해가 안되는 것. |

| 박해진 갱장히..잘생겼더라구요 ㄹ |

| mylokistrike 마저 박해진
박해일은누구지?? |

| 아아악 진짜 박해진 너무 잘생긴 거 아니냐 무릎 소멸 |

| __mmlogic 박해진이겟짘
|

| 서강준이랑 박해진이랑 열살차이나는데 동갑역할맡아서 안어울릴까 걱정했었는데 |

| 치인트 우와아 박해진은 정말 웹툰에서 튀어나온 것 같다. 싱크로 백 퍼센트. |

| doslghfflr12 저도 처음봤는데.....기대를 안 한 건 아니지만 기대 이상으로 재밌어서 놀랐어여박해진 비주얼.....너무최고라고 생각.. |

| 와씨 박해진 얼굴 열일한다 |

| EricaSunshinez 나샛기도여... 홍설 저래 안생겼다고 안 어울린다고 했는데 박해진은 그냥 유정 |

| 박ㅐ진님 진짜 잘생기셨ㄷㅏ....우아...........연기하는ㄴ거 짱머싯ㅅ다.......... |

| 채널 돌리다 치인트 재방 나와서 짧게 봤는데 박해진이랑 서강준이랑 비쥬얼 쩌네진짜 눈호강 드라마여 |

| ㅊㅣ인트 봣ㄴ는데 웹툰 안 본 사람으로서 걍 존ㄴ잼 .. 박해진님 핵 .. |

| 치인트 재방 봤는데 박해진 눈빛 무섭 근데 잼따 |

| 치인트는 박해진 하드캐리구만 |

| 근데 박해진 연기진짜잘한다 |

| 박해진=유정
이건진짜 빼박이다 |

| 박해진과 서강준이라니...
왜 이제야 본거짘 |

| 박해진 유정 무섭고 좋고 서강준 인호 넘 귀엽고 짠내나는 양애취같아서 좋고 설이 쭈굴미 귀염포텐 흐흑 넘 좋아 근데 드라마에서 원작 스토리 스킵하는게 넘 많아서 드라마자체는 넘 구려그치만 재탕 삼탕해도 배우들이 넘 예쁘고 잘생겨서 다 용서된다 |

| 유정역이 박해진님이라 치인트를 보긴 봐야겠는데 허공에 붕 뜬 것 같은 나약한 홍설이랑, 생각없는 양아치 날라리 인호랑, 미인계를 제대로 못쓰는 인하에 동정표 얻는 상철이라니... 후....... 원작이나 봐야겠다.. |

| 박해진 센빠이. |

| 박해진의 소시오패스 눈빛 넘나 좋은 |

| 치인트 2화 하길래 보는데 1화를 안봐서 뭔 내용인지... 박해진하고 서강준 잘생긴 것 밖에 안보인다 |

| 엄마가 치인트 보고있는데 유정 연기하는 박해진 보구 무섭대ㄱ유정.... |

| 치인트보는데 박해진이 존잘이다 |

| '치인트' 이 드라마는 박해진 얼굴 감상만으로도 시간은 아깝지 않겠다 싶었는데 재미도 있네. '나쁜 녀석들' 에서도 그랬지만 나쁜놈으로 나오니 섹시미가 넘치는구나. |

| 박해진 너무 잘생겼다... |

| 슬슬 박해진이 연기를 잘하는건지 유정이 연기를 잘하는건지 모르겠다 |

| 와 박해진 유정 싱크로 쩐다 |

| d150123 박해진땜에?? |

| 치인트보는데 아무래도 박해진은 신의한수 |

| bp9405 박해진..전나...잘생... |

| 박해진 진짜 유정역에 잘맞는다ㅏㅏ |

| 박해진은 잘생겼네 |

| 박해진 하드캐리 드라마 근데 김고은 연기 본 적 없어서 몰랐는데 괜찮은듯? 원작 설이랑 느낌은 다른데 그런대로 재밌음 보라도 괜찮고 상철선배 재우선배도 원작이랑 똑같음 |

| 박해진은 레알 해진선배 아니냐 으아 머시써 선배 |

| 치인트 생각보다 재밌고 박해진 유정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보긴 볼건데 남주연 백인하 아영이 이 세명때문에 힘들다... 남주연 원작에 비해 너무 안예쁘고... 백인하 연기.......이고.... 아영이는 너무 못생겼어 ㅓ엉엉엉 아영아엉엉엉옹 |

| bbo_yo: 박해진 미모 쉼없이 열일하는데 당연히 박수 쳐야지;;; 유정 선배;;;;; |

| ForMyKyung 재미써 !!! 진짜 박해진ㄱ 넘ㄴ 잘생겼지진짜......퓨드라마라두보셍!! 드라마만 첨 본 사람들은 재밌다구하드라 |

| HaNNyungB 나도 만화 팬........ 박해진밖에 볼게 없땨... 스토리라인만 대충 비슷하게 잡고 진짜 하나하나 다 다름너무빡침.. |

| myzluv14 나 만화도 안보고 드라마도 방금 첨봐서 모루겠다.. 첨부터 볼까 박해진 넘잘생... |

| judy_040 흐규 오랜만이얌! 나 만화팬이라서 보는데 솔직히 여주... 느무 몬생겨써ㅅ 진짜 박해진 하나가 다해먹는 드라마 흑흑 |

| 치즈인더트랩 재방 보고있는데 내가 /와 박해진 넘 잘생겼다/ 이랬는데 엄마가 /만찢남 이잖아/ 이래서 응? 그게 뭐야하니까 만화를 찢고나온 남잨개웃었네 엄마가 무시함 모르냐고 나만 첨들음? 우리엄마 왜아는거야.. |

| 박해진 왤케 잘생김 |

| 박해진이 유정이고 유정이 박해진이고
끼야아아~~~~ |

| 동생이 박해진같은선배없냐고 내 멱살을 잡는다 |

| 치인트- 박해진이 여주를 계속 죽일거 같아서 집중이 안된다 |

| 응팔에 박보검 넘나 멋지구...
퐁당퐁당러브 윤두준 넘나 멋지구...
치인트 박해진도 넘나 멋지구...
난 뭣도 없구... |

| 박해진 대박이다...드라마 안보지만 진짜 감탄 |

| herbalife81 blueberryNY 박해진 꺅 |

| 들마치인트는 유정선배가 너무 귀엽다....박해진 끙끙..... |

| '치인트' 보면서 박해진, 서강준으로 눈호강 해보자. |

| 박해진이 잘생기긴 진짜 잘생겼네 |

| 박해진 대사 치는 건 어색한데 얼굴과 싱크로가 연기력이다.. |

| 박해진 아무리 봐도 장생겼어.,, |

| 박해진이랑 같은 중학교라니 오빠는 박해진 다시 모교왓을때 봣다던데 |

| 지하철인데 남주혁+박해진+박보검 닮은 사람 봤다 우와 저렇게 생길 수도 있구나 싶음 |

| 어제 12시 10분까지 치인트 보고잤는데.
꿀잼이였다고 한다. 뭐 박해진미모 ? 에 치여뒤졌지만......... |

| 나는 치인 ㅌ 원작달리다 서리랑 유졍이 사구리고 꽁냥꽁냔하는거 보다가 중도포기한 1딘인데
드라마 머 잼나것냐 하고 잠÷깐봣는데
박해진이 다햇네...
다햇습니다...
드라마는 이미 완성되엇읍니다... |

| simjeongnam 거의 10년? 넘은시간동안이라니!!! 그럼 무조건 치인트보셔요!! 또 새로운매력의 박해진이 |

| madmong0212 제가 박해진을 좋아해서.. |

| simjeongnam 거의 스토리가 큰틀만같고 웹툰이랑 달라서 웹툰안보셔도 상관없을꺼같습니당 그와중에 유정이랑 박해진 싱크가 아주 백퍼일치하는 |

| 👦 윤두준 유기현 김남준 김종인 김태형 전정국 신호석 박지민 이동휘 양요섭 류준열 박해진 표지훈 박보검 유영재 오세훈 김민석 남주혁 남우현 이기광 변백현
= 21 |

| 박해진 입술이 원래 저렇게 팥죽색이었나여?... 박시후가 오버랩 된다.. 일단 1화만 보갯읍니다 |

| 박해진 존잘 |

| homonaS2: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

| 박해진 극성 얼빠가 되어버려서 재방을 5번 봤더니,, |

| 으 치인트 안보려고 했는데 박해진 충격 비주얼..... |

| 솔직히 박해진이 그나마 비슷한거지 유정을 표현할 수 있는건 없지..... |

| gkflgkfk2: 이람이 달성표 보상 왔어용><~ 달성표 수고하셨슴당!! 박해진 화보 포즈 참고했다능.. i_ram_ |

| 박해진 유정도 쩔었는데 백인호랑 권은택도 쩔었는데 투디랑 비등비등했는데.. |

| 아아니 박해진 인간의 잘생김이 아님..걍 유정그자체 ㄷ ㄷ ㄷ ㄷ |

| 아 진짜 박해진은 남들 생각하고 웃어야 된다 미소에 심장 여럿 설레니까 의도치 않게... |

| 박해진 넘 잘생겼어 크윽 심장부여잡 |

| 박해진 어릴적.. 벌써부터 콧대가 |

| 치인트보는데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미모가 미쳤네 미쳤어 미친거다!!!
저런 사람은 대학에 존재를 안한다고 |

| bam_bada 전 웹툰 안보는데...커프프린스 1호점의 너모너모 팬이라 이윤정연출 믿고 보려는데 잼나다는 소문도 나니 더 궁금해졌어요. 좋아하는 박해진도 나오고요.. |

| 7____15: 박해진 + 박보검
ㅆㅏ패 형제 조합 |

| 회사 1층에 박해진이 있는데도 보러가질 못하고... 후배는 출근길에 봤다는데... 난 왜 오늘 지하주차장에서 바로 올라왔을까... |

| '닥터 이방인' 박해진 오열, 시청자 울리며 시청률 1위 |
![[판쵸]
@tjsdud4472 tjsdud447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2541668504264704/v-Z-j1Jl_normal.png)
| 두번째 사진 구도 참고/ 박해진X 자캐 O |

|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엑소.메카엑.연놈.치인트.설레임.엘소드.박해진님
-
롤.늪지대.돼지죽.소아온.데어라.마마마.카게프로.우타이테.럽라.중2병.어마금.어과초
또 기억 안 난다 |

| 헣...박효신오빠 라디오 그거보다가
박해진오빠 나오는 드라마
안봤어...하앜 |

| 박해진 |

| 박해진=기성택
진짜 치인트 볼 때마다 내 성택이가 홍설이랑... |

| 박해진은 역시 정문이지 |

| ㅁ 박해진 존좋 하정우 존좋 이준기 존좋 |

| 오늘부터 내 이상형은 박해진과 박보검 |

| 치인트 이제 봄.. 생각보다는 괜찮았다 근데 인하가 너무 힘 빡준느낌이라 부담.. 인호는 의외로 괜찮더라 근데 자꾸 유정+박해진 섞어서 유해진이라고 말해서 여러사람한테 죄송한기분이랄까 아쉬운건 은택이.. 나으 은태기는 그런느낌이 아니었는데..! |

| 내가 키가 약간있어서 키큰남자 너무 좋아아아 특히 박해진 박보검 사랑해!!!!! |

| 치인트 봐야겠다... 박해진이 넘나... 유정스러워... 누가봐도 유정이여.. 광고는 이상했는데 의외로 나쁘지 않나봐.. 카피리스트의 문제인가 |

| 박해진 박보검 찬양 |

| 요즘 박해진이랑 박보검이 너무 조으다
저런 남자 실제로 보면 미친듯 잘해 줄것이다 과연 2D 티비,인터넷등등 가 아니라 3D로 저런 인물을 만날수있을까 |

| 박해진 피지컬 최고다 완벽해 기립박수 |

| RnaRnsms_ 헉 이거 고준희랑 박해진...? 맞나요? |

| 이람이 달성표 보상 왔어용><~ 달성표 수고하셨슴당!! 박해진 화보 포즈 참고했다능.. i_ram_ |

| 박해진의 힘 OCN '나쁜녀석들' 케이블 최고가 中 판매 |

| 박해진, 유정선배 11시에 치인트 보겠습니다.
육룡이 보고 난 후에 치인트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하... 박해진 니트랑 코트 너무 잘 어울려서 환장하는 것; |

| with1O5 박해진님 만세👐👐👐 |

| C__o_ffee: 박해진 미모가 열일한대서 켰는데 일중독수준 |

| ChitSoll_CM 윤정 : 박해진 중요 +오래오래 사귄 여친 죽었는데 못 잊음 근데 이제 가진이 있으니까 노필요한 설정 +사근사근+그 사근사근이 연기
민현우 : 소심찌질한데 살인자 과실치사지만
이한백 : 임시완+존대에 가끔 반말+어설픈 제비 |

| 와 박해진이 치인트 2화에서 정장 입고 개미랑 같이 노는데 내 심신이 정화되는 기분을 느꼈다 |

| dai3160 그거 꾸르잼 박해진 존잘러 |

| 80819jin 내가 상중아찌랑 마요미랑 박해진 진짜 캐스팅보고 드디어 쩌는 드라마가 나오는구나!!!!! 했는데 여주가................................ |

| 치인트에 치였다. 상처받은, 유리같은 감성 멜로멜로한 역할로 우주에서 가장 최적화된 남자배우 박해진에 말할 필요도 없이 쵝오인 김고은까지. |

| 박해진 졸사 |
![[투표하시오] 나잇아 잠줄여
@dn2865 dn286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816717013364736/GzjTYNhn_normal.jpg)
| 박해진님 넘나 잘생기신......♥ |

| 다들 응팔 앓을때 나만 박해진 앓을거임 22 치인트 짝 |

| 그럼이제 박해진에게 악플쓰러갈시간인가
저좀뽑아주세여튼튼한팔과다리로 열심히 봉사하겠습니다 |

| Rozeveria 도경이 형.. 그래서 임관을 고르기가 힘들어요... 딱 별그대 때 박해진님 이미지가 딱인 것 같은데 뭔가 선악과를 따는 기분이라.. ??? 임관 열심히 찾구있슴돠... |

|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1.슈퍼주니어 가 장르 본진이지
2.애니 장르불문 다.. 그중에 BL 이랑 스포츠
3.배우 박해진 이현우 지성 조인성
4.모델 안재현
5.해리포터 ,셜록 |
![[아라른/F4] 원고해오 로로
@roro__o_o_pd roro__o_o_p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2448808295534593/ukgXgnGc_normal.jpg)
| Mong_828 맞아요 !! 아진자 유정 ㄱㄱㄱㄱㄱ진짜 대박이에요 😂😂 박해진 표정연기 파르르.. |

| 아근데 박해진 연기 너무 잘해.... 나쁜녀석들때 장난아니었는데 그때나 무서워죽는줄 알았어 |

| 박해진 귀여워유유으엥이 |

| 박해진 웃는거봐 미쳤나봐 |

| 저희 과학쌤 썰하나 풀게요 제가 지금도 박해진을 좋아하지만 저번에 박해진을 프사로 해놧는데 저희반얘들이 방과후때 쌤 00이가 쌤 보고싶을꺼래여!!~~이러니까 쌤왈"걔 프사 박해진이더만!!!!! 그래놓고 내가 뭐가좋아!!!"
얘들 일동 당황 |

| 와 박해진 웃지마라.. |

| kRydnE 존좋임 애들 얘기들어보니까 웹툰이랑 비교했을때 쫌 이상하다고 그러는 애들도 있는데 그런거 상관없이 그냥 박해진 넘나 좋은것...♥ |

| Attention_903 다르먄 어떻고 같으면 어떠냐....박해진이 잘생기면 됐지.......... |

| 나 진짜 치인트박해진은 인간계가 아니다.....그냥 유정 공식이네 |
![[2코 일 카페원더 하랑] tita
@2e_todack 2e_toda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87923790299136/t_rBu6rY_normal.jpg)
| choiys10333 !!!!!!내가 이거 박해진 볼라고 봤거든? 와..역시 믿고보는 박해진..개쩔더라 내가 원작에서 유정 별로 안좋아하는데 지금 유정한테 다시 설렜다... |

| 2e_todack 박해진이면 믿고 봄... |

| SIGNALIZE0224 웹툰이랑 살짝살짝 다르게 전개돼서 예상치 못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과 박해진이 잘생긴 것에 만족스럽게 봤음 박해진 잘생겼다... |

| heejin_svt 진짜 박해진... 아 짱이야 빨리 나왔으면... |

| seohyun_w 나 원래 박해진 좋아함 나 딱 3화 분량까지 만화 본 듯 오늘 정주행해야지 킬킬 연속방송 1.2회 끝! |

| 와 대박 박해진 때문에 쥬금..<-< |

| 박해진이 좋아서 보긴 했는데 진짜 걍 로코같아... |

| 하 박해진 진짜... 유정선배.... |

| 9O3With 닥치구 박해진 ...... |

| 박해진 키 186 거짓말아냐?
서강준이랑 너무 차이나는데..? |

| 유느님이랑 박해진이랑 닮은듯....ㄹ닮은듯....오...미친....닮았어.....대박... |

| 아 미췐 박해진 개존잘 |

| 치인트 너무 좋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까지 존잘들이 좌르륵....!!!!!!!!! 넘나 좋은 것이다!!!!!!!!! 치인트 감독 남자 취향이 나랑 똑같다!!!!!! |

| Married_TH 박해진>__< |

| 박해진 진짜 개머싯다... 치일뻔했다... |

| 저는 박해진씨에게 다가가는 이유가 딱 하나입니다. 당신의 배경이고 뭐고 다 필요없어요. 당신의 미모면 됩니다. 사랑합니다. 오늘부터 치인트끝날때까지. |

| 아 박해진 볼 때마다 이정문 생각나서 주금,, ,,,, , |

| 뭐지 박해진 존잘😊 |

| Married_TH ㄴㄴ박해진 |

| 박해진 연기 진짜 잘한다 |

| 박해진씨께 우리동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기다려주세요. |

| 아 박해진 진짜 와 |

| rhrh8586 박해진 진짜 키야... |

| 와 박해진은 유정그자체였다... |

| 예고편에서 박해진 웃는 거 보고 숨 넘어갈 뻔 |

| 진짜 어디에다 악플을 달아야 박해진이랑 봉사활동을 가냐 |

| 7O4S2 박해진이 갓해진인건 인정하는부분인데.......닮았어.... |

| Moon경 탁 오빠 아시는분 ?? 그 오빠 ㄹ 박해진 닮음 |

| 치인트보는데...박해진 넘 설레져 |

| 헐 박해진 중국어쌤 달마써 헐 헐 |

| 9O3With 박서준박해진♡ |

| 맛나 마시써 예헤이 기분 굉장히 좋음 유후 🎵🎶
치인트♡ 배우는 박해진 강하늘 김우빈 좋아하는데 어제 꽃청춘에서 ㄱㄴ 오늘 치인트에서 ㅂㅈ만나니까 기분 좋음 ~* |

| 뭐랄까 강동원 원빈 정우성 이런 라인보다 나는... 덕질하기엔 박해진이 딱이네 좋아 남은 1월 박해진 드라마나 봐야지 ㅅr |

| 치인트,, 유정선배,,😭 만찢남이다 진짜..박해진진짜 존잘,, |

| 박해진 잘생 |

| 박해진 안 어울린다고 했던 과거으ㅏ 나 반성해라 잘생김 이하 모두가 평등하다 |

| 박해진 ㄱ개잘생....흑 |

| 박해진 미쳤다 투디유정 꺼져라 ? 움직이는 유정 만세다 |

| 박해진 넘나 잘생긴것유정 ㅅㅓㄴ배 |

| 치인트보는데 박해진너무 설레게 연기한다.. |

| 박해진 얼굴 열일한다 와 |

| 드라마 자꾸 눈이 가네 박해진...... |

| 워 대박 박해진 잘생겼어 |

| 엉엉 박해진존잘류엄마 잘생긴 남자가 넘 많아욮ㅍㅍㅍㅍ퓨 |

| 박해진 진짜 존잘이다 유정 센빠이... 두근! |

| 박해진 왼손잡이네...좋다.. |

| 이야 미친 박해진 님...... 개미 보는데 왜이렇게 잘생기셨어요 |

| 박해진 처음에 소문난 칠공주 나올때 저렇게 허여멀건 이상하게 생긴 신인이 있다고 비웃었는데.....내눈 썩었었나봄 |

| 나 진짜 박해진 조아하네 |

| 실제 대학교엔 박해진 같은 선배는 없었는데........ 알면서도 치인트 보면 대학생 하고 싶어.... |

| 치즈인더트랩. 보는게 아니었어...
박해진 아. ㅏ |

| 유정 박해진 |

| LiHOnCReam 일단 저는 박해진을 조아해서...... 오빠 나이에 안 맞는다 했는데 잘생겼네여 |

| 오메 치인트 박해진 멋있넹 0♡ |

| 치인트 이게 뭐지? 했는데 뭐냐 박해진 버프인가 눈을 뗄 수가 없네 |

| ByungHun_ByeoRi 꼭봐!! 박해진 멋있어왜 두개 못봐?? 치인트 월화드라마잖아~ |

| JLolli_ 투디 이긴 쓰리디 진짜 맞는말이에요 박해진 수트입은거 너므 잘생겨서 징짜ㅅ 은택이 인호도 물론 잘생겼는데 박해진이 제일인것같은.. |

| heejin_svt 웃는거 완전 매력이야 진짜 박해진 사랑 |

| xeqaex 와 박해진 같아 이것도 |

| JLolli_ 제이라인님도 드디어!!!!!!!! 치인트 박해진 진짜 연기 잘하죠...? 유정이 싸이코패스적인 성향 ?이 살짝 있는데 그 연기 할 때마다 소름돋아요 잘생기기까지..!! |

| 박해진만 캡쳐하려했는데 피나는데 우는게 넘 ..야..서...해버렸다..캡쳐.. |

| 0812smh 박해진 어흑 넘좋아여 |

|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파는거
어탐 활발
검볼 마지막으로 봤던게 작년 서치도
프레디 2주에 한번 서치할까말까
팠던것
케로로
고맛나
나녀
박해진
빌리와 맨디 |
![[다이어트 중] rt요정 이로
@dldmswldy dldmswld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55314141876224/OTCRAQG3_normal.jpg)
| 박해진 잘 생겼다... 어흐... 심장 폭격 |

| xxx_kiss1 박해진...멋지지..내꺼다워 정말 |

| 미친 박해진 개설래 |

| 박해진 참 잘 생겼다.
그 이비인후과 또 가고 싶다.
박해진 닮은 의사쌤 있는... |

| 그래서 3d 연예인도 박해진같은사람 좋아하지...
나쁜녀석들에서 싸이코패스역할 겁나 섹시했다...... |

| 박해진 나이가... 나도 내 친구들도 대학교 3학년인데 박해진도 3학년... |

| 힉 34살이야? 박해진? |

| ginngamja dmw4896 지금 치인트보는데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윽 죽을꺼같아여...... |

| 박해진넘나잘생긴것 |

| anger__7 나도 치인트 재방 보는데 박해진 외모 캡.. |

| 박해진!!!!!!!!!!!!!!!!!!!!!!!!!!!!!!!!!!!!!!!!!!!!!!!!!!!!!!!!!!!!!!!!!!!!!!!! |

| 유정이 저렇게
착할리가없어
적극적일리없어우우
근데
박해진잘생뎟ㄷ다 |

| 치인트에 투자한 3000포인트가 아까움
이건 아무리 박해진이라도 참을 수가 업숴.
아마 드라마 자체가 내가 좋아하는 st.이 아니라서 그런가 봄. 그냥 밤선비나 하지 도포나 좀 입어주지 |

| 진짜 치인트는 박해진 보는맛이다... 너무 잘생겼다..... |

| .. ...? 박해진 부산사람.....? |
![[노카] 프랑켄 동뉴1.16밤 구해요
@syunoka syunok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606908481794048/9LPh7kEm_normal.jpg)
| 치인트는 박해진의 미모만으로 볼가치가 있다
아름다워.... |

| 박해진.,..,,, 개존잘.,,., |

| 와 박해진 레알 존잘이시다 유정하면 이장우 밀었는데 생각보다 싱크로 꽤 괜찮고...일단 옷빨이랑 기럭지가 부러운 것 |

| 박해진 설렌다 허잉.. 그래도 투디 유정이 더 좋아.. |

| 치인트 보는데 박해진 너무좋다 까륵 |

| 치인트는 봐도 봐도 박해진 눈빛이랑 연기 때문에 질리지 않아... 백번 천번 볼 수 있다... |

| 좀 늙어보여도 어차피 박해진도 어려보이진 않는데 소이현처럼 쭉뻗은 언니에게 백인하를 줄 순 없엇을.가..... |

| thdus2114 친구에게 스포를들었지 와....박해진 허러러럴 |

| 박해진 진짜 연기 자란다 |

| 박해진
근데
왜.첫화부터
로맨스야
이거아냐
이거아니야 던져벌여 |

| 유정 핵소름미친,,, 역시 박해진이 최고의선택이었어,, |

| 박해진 잘생겻다 ㅁ |

| 헉뭐야 박해진 진짜얼굴 너무열일하잔아.... |

| 와 치인트 박해진 왜 나쁜녀석들에서 했던 그 역할같냥 |

| 박해진 요새 왜 저런 역할만 맡는거ㅣ.... |

| 사스가 박해진 예웨에에에에에에ㅔ |

| 이렇게 된거 치인트나 바야지 박해진 존잘ㄹ |

| ciffon72 박해진 정말 스윗하지안나요,,러브 |

| 와 박해진 존ㄴ잘 |

| 캐해석이 좀 달라도 얼굴로 캐리하는 박해진 |

| Blossome0410 난 웹툰에서도 그렇고 인호가 좋더라 박해진보다ㅅ 젼나 내스타일인 것 |

| 치인트 초반 유정의 그 찝찝함까지 구사하네 박해진ㄷㄷ 쩐당 |

| 와 치인트 유정선배 박해진 오 지져스 잘생겼 대단쓰 |

| 크.... 유정에 박해진 캐스팅 짱이다 |

| 와 박해진 잘생김 |

| 박해진이었나 잘생겼다 |

| hongyw98 박해진 젛지... |

| 치인트.., 박해진... , . .멋져😂😂😂😂😂😂😂😂 |

| 박해진 귀엽다.. |

| 와. 멋있다. 박해진인가? |

| 치인트 재방해서보고있는데 박해진존잘.....이더 근대 무슨내용인거야?궁금하다 스포볼려고다찾아봤지만 |

| damien___k 박해진 잘생겼어? |

| 난 유정 사패처럼 보는 거 싫어하는데 아무래도 시청자들이 스릴로맨스를 기대해서 그런지 좀 싸패같애... 근데 박해진이 넘 잘생갸쑤 |
![[퍼팻 마카]멍쑤
@munghan mungh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07847569936385/2RpKFgIy_normal.jpg)
| 세상에 박해진놀랍다 |

| Blossome0410 새벽에 콘서트 탐라볼라거 준비중 지금은 치인트 재방!캬 박해진 |

| 운전강사님 잘생. . 박해진 닮앗움 |

| 박해진 진짜 싱크로 200%.. |

| 아니 그래서 박해진? 이 무슨 역할임 |
![[대수를 개로피자집]주인 파사
@om8_z om8_z](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87090187436032/7sJ6pR2e_normal.jpg)
| suhaholy 정문이 파는건.. 아니에요..! 음 그니까 박해진배우를 좋아하는건 맞지만 정문이가 최애캐인건맞지만 그니까 뭐랄까 강동원만큼 깊게파지않는다고 해야되나요... 헉 구구절절죄송합니다^ |

| _lovable_h 은태기 누나 ~여 이거만 기억나는데ㅅ 사실 남주혁 박해진 서강준은 얼굴이 너무 만화를 찢고 나와서... 특히 박해진 유정 선배 사랑훼... ㅅ.. 근데 보라는 ㄹ 진짜 그냥 웹툰이랑 똑같이 생겼엌 |

| 여러분 응팔말고 치인트 파세요.
박해진과 김고은의 케미가 쵝오.
그리고 홍설 친한동생 강아영이 윤예주라는게 넘나 조타.. |

| 박해진 - 또보쟈? |

| 박해진 - " 서라 안녕? " |

| 아 박해진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진심 연탄봉사 갈 준비를 한다. |

| AH_802 친구들앞에서 공개 고백이라니 덕선이 불쌍하고,정환이캐릭터 붕괴되고 어젠 택이 키스씬이라도 건졌지 하아 약먹고 본방사수하다 화나네여...잠이깬김에 존잘인더트랩이나 봐야겠어요 박해진.서강준. |

| cuyd98 왜... 웹툰이랑 많이 다르지만 잼.. 사실 박해진때문에 봐 나도 |

| xoonly_0408 난 원작 안봤어서 몰랏는데 다들 원작이 훨씬재밌다하긴하더랍...여자주인공 캐스팅도 논란많더만 그래도 박해진때메 본다... |

| for_TUNA81: " 대기시간엔 늘 수다 삼매경. 사랑하는 스텝들은 제 힘입니다."
치인트 박해진 유정 |

| 박ㅐ진이 뭔 역할인데 |

| ye_in_us 박해진 존잘러지 |

| 박해진이김고은죽일것같애 |

| 헉 박해진 존잘 |

| yeinbbun 박해진의 잘생김이 너무 좋다 |

| 치인트 처음보는데 박해진 진짜 유정같이생겼다 |

| 박해진 감정표현 오졌다... |

| daeilha_bts 그런거 눈에안보임 오직 박해진 핡핡 |

| poe1841: 저 뒤에 박해진이 앉아있겠지. 밥 먹으러 가겠다고. |

| 어미쳤음 박해진 진짜 잘생결어 미쳤음 |

| 박해진 존잘... |

| 와 박해진 겁나 잘생겼다 |

| 박해진님은 진짜 유정 그 자체네 |

| 박해진 볼 때마다 나쁜녀석들에서의 사이코로밖에 안 보인다 .. |

| 박해진보고힐링할거다 |

| daeilha_bts 나 진짜......박해진한테 덕통......설레듸져버림 |

| ___JMNN 배우덕질을 잘 안합니다만.... 솔직히 세컨은 철에 따라 바뀌는것^^ 요즘은 박해진....... 주원도 옳아... 왜 다들 나이가 많지 |

| fantabulous218: 박해진 진짜 미모 클라스 쩐다 잘생쁨 퍼펙트맨이야....😍 |

| 저 뒤에 박해진이 앉아있겠지. 밥 먹으러 가겠다고. |

| ppiyak_1122 나도 박해진🙊🙊🙊 |

| 치즈인더트랩 으악~ 박해진 완전 내 취향이잖아~ 한번도 느껴보지 않았던~ 쿵쾅거림~ 아~~~ 멋있어
웹툰 왜 유료야... 보고싶다... |

| osh_19940412 ㄱㄴㄲ 박해진님 별론줄알앗는데 ㄹ 핵잼!! |

| 박해진...♡ |

| OhYaa__ 박해진~~♥ |

| Dear0218 존잘이야박해진 이쁘게 잘생김무쌍인 눈이 저럴수가 있나이목구비 ㄷㄷ 웃을때 안웃을때 갭도 존좋 |

| 박해진 진짜 미모 클라스 쩐다 잘생쁨 퍼펙트맨이야....😍 |

| 그래도 열일하는건 인정 라인은 감사함 최고열일은 박해진 얼굴과 연기지만 치인트 빨리 보고시퍼나쁜녀석들 이정문, 닥터이방인 한재준과 더불어 미모 갑 치인트 유정...😍 |

| 마찬가지로 유튭 돌다 느낀점도 이하 같음 아 소속사 이름으로 채널하지 말고 박해진 채널로 해서 소속사가 운영하는 공식채널이라고 설명을 해야 사람들이 더 볼거 아닌가!! 소속사 하면 보통 아이도루 회사나 아는데 대부분일텐데.... |

| 갓해진 왜 트위터는 안하는거죠.... 소속사 트위터만 있어서 팔로 하긴 했는데 박해진이 직접 운영 안해도 이름은 박해진 트위터로 해야 사람들이 알고 뭘 보던가 하지!!! 회사 이름으로 트위터하니 누가 얼마나 알겠냐......ㅅ |

| 지성~박해진 투톱으로 보면 재미있을듯 |

| hongyw98 치인트 완전 재밋찌 박해진 존잘♡ |

| 아...나도모르게 박해진님 움짤 올리시는 분 팔로를 했는데 언팔하기 힘들다..구래...그래... 치인트 끝날때까지만..웅..구래..투잡아녜요.. 여러분 택이 좋아하둣이 저도 정문이랑.유진이 좋아해.. |
![[참치키뮨] 도미
@close_domineK close_domine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28077520351232/qRa_kV0-_normal.jpg)
| 김고은은 김고은이고 서강준은 서강준인데 박해진만 유정이라고 생각하개 됨 |

| hongyw98 지짜 설아설아 라구 부르는거 넘 조아♥ 박해진 진짜 |

| 19931012b: 151222 치즈인더트랩 개강파티 박해진 서강준
형아한테눈안떼는거기여워서쥬금<-< |

| 치인트지금1,2화5번보는중..흑..박해진인.. |

| 박해진 186에 남주혁 188여배우들 진짜 아담해보임... |

| jmj2256 ......박해진 배우는 잘생겼구나..... |

| 아그...박해진...너뮤잘생긴것같아 |

| 박해진 미모 쉼없이 열일하는데 당연히 박수 쳐야지;;; 유정 선배;;;;; |

| 치인트 봤는데 유정선배 어깨랑 핏이 열일... 나이가 믿기지 않는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박해진 최고!!!!! 유정선배 최고 ♥ 치즈인더트랩 유정 |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유정홍설 캡쳐
넘나예쁜것♥ |

| ALWAYZIMHERE oh_boyyyyy 박해진이 이름이 휘경이였나 |

| luxuryhay: Hasson_674 강동원 박해진 |

| Hasson_674 강동원 박해진 |

| 박해진이 배우치고 평범한 얼굴이라니 눈 어따달고 다니는거져 남자의 적은 남자라더니......다음인기글 제목보고 넘 당황쓰 |

| RyuJYJ 박해진이용^^ |

| 김고은이 실제로 이상형 이라는 박해진 |

| 박해진 임관에 젠틀한 캐... |

| ?? 꿈에 유ㄷ정이랑 인호나옴박해진 꿈에서도 잘생겼다 |

| blackjacket_cl 얼굴에 박해진, 이희준, 조심스럽게 시아 분위기가 다 있네... 아니 근데 두분 다 왜 유부남ㅂ 문성민 선수는 오늘 보고 진심 멋있어서 검색해봤는데 총각때나 지금이나 멋짐 |

| 치인트 드라마 생각보다 괜찮음...무엇보다 박해진이 유정과의 싱크로가 200%임 |

| 박해진 오열연기, 자존심 버린 채 父죽인 원수에 무릎까... |
![이정문의충실한개[요]
@dyo_56 dyo_5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030888635764737/hVnQoHev_normal.jpg)
| 드디어 득! 치즈인더볶음밥 박해진 |

| 치인트 원작을 굉장히 애정하는 나로서는 아쉬운부분이 많긴 한데 전부 비주얼덩어리들에 영상도 예쁘고 어딘가 감성적인 코드들이 있어서 원작이랑 별개로 재밌게 보게될것같다 일단 박해진이 나오니까 🙈 |

| 박해진 정말 아름답다... |
![[가디언] 뱅이
@okbig1123 okbig11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33742821134340/6kwqXO0c_normal.jpg)
| SeongJun_V 치인트.. 박해진때메 봅니다 |

| 일단 다 보고 얘기해야지
일단 박해진이 이쁘니까 |

| 미용실분이랑 치인트얘길햇는데...
박해123진얘기가 나와서....
나:박해진이 어떻게 선배죠...? 조교잖아ㅏ요!!!! 존 |

| 치인트 재밌당... 박해진 넘 잘생김 진자 핵잘생김... |

| 김고은이 정말 좋았다 김고은도 좋았고 진선민도 정말 좋았어... 박해진 나오지만 치인트 안보려고 했는데 김고은 나오니까 봐야겠다 ㅓ엌...걸크러시... 은교부터 쭉 봐야지 |

| 아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미쳤다.......................이건 뭐 보다가 주그라는거지 |

| DK_ENDRICHERI 아끼지마..얼른 박해진한테 홀딱 빠지자니까....난 오늘 중드를 볼예정이야.... |

| 아니 삼각김밥 먹으려고 박해진을 뜯으란말이야...? |

| 아 박해진 너무많이잘생겼다... |

| 치인트 생각보다괜찮은데 박해진은 말할것도없고 홍설은 처음에 이리저리잘휘둘리는 모습을 잘표현한것같음 보라랑 은택이케미도 넘나좋은것 다만 이성경연기가좀... |

| 시도 때도 없이 치이는 본인만족주의 CHEEK 움짤, 썰계
• 유아인 강동원 김상중 박해진 전지현 손예진 레벨 웬디 류준열
• 청태오 선재태오 구탁정문 웅철정문 정문준호 택정환 석태초인 한규준호 슬디 등 호모들 맛나게 버닝중
• 퀄리티 보장 X |

| vanilla_coat: 오늘도 열일하는 박해진네 회사 라인 계정 |

| B2euuty 킬힐 방영때도 잘참앗는데 연기대상 영상보니까 넘나 보고싶은것 서강준 인호역할 잘 어울리는것가태 박해진은 그냥 ㄹ 만찢남이야 유정선배😭😭😭 월요일이 기다려진다 |

| 오늘도 열일하는 박해진네 회사 라인 계정 |

| 어디 박해진님이랑 나랑 비교를 |

| " 대기시간엔 늘 수다 삼매경. 사랑하는 스텝들은 제 힘입니다."
치인트 박해진 유정 |

| 박해진 조나잘생겻져... |

| 오늘의 박해진 예쁨자랑. |

| yeolseong_fan 오징차?? 박해진 완전 설레긴한다던대,,봐야겠담 |

| kyuskyus428 저년니 미쳤나 지주제를 모르고 이상형에 박해진을 적다니^^; |

| DU_FLOWER 진심 ㄹ 그때 박해진이 내용다르다해서 기대안했는데..왠열어우 |

| tlqkfsha120 박해진 / 4장 혹시 몇 명 더 신청 되나요..? 보정이 너무 예뻐서😊 |

| borm2_3104 하긴 보면서 박해진이 계속 생각나기는했엌 오오 옛날부터 그랬구나 오오오 |

| rlqzkwm 응응 넘 똑같이 생겨서 드라마 우와사 돌때 박해진 아니면 안된다곡 |

| borm2_3104 그전부터 박해진이했으면 좋겠다는 얘기가 나왔었어?? |

| rlqzkwm 근데 하도 질질끌어서 재미는 있었지만!! 박해진 캐스팅됬다는거 듣고 진짜 됫네??? 이랬거든 |

| borm2_3104 너도그랫???????? 나 1.2화 전부 본방사수하고 어제 또 봤는데 두번봐도 박해진이 졸라잘생겼고...........김고은근무환경부럽고......... |

| rlqzkwm 나더 어제 밥먹으면서 보다가 박해진 졸라 잘생겼어를 연발했.... |

| 👦 윤두준 유기현 김남준 김종인 김태형 전정국 신호석 박지민 이동휘 양요섭 류준열 박해진 표지훈 박보검 유영재 오세훈 김민석 남주혁 남우현 이기광 변백현 |

| 김태형 구준회 박지민 김종인
박해진 전정국 채형원 오세훈
이지은 김진환 배주현 박보검
박찬열 민윤기 김지원 도경수
황정민 |

| joonho_suf 오하요^^ 좋은아침~^^ 근데 아키타는 추운아침!!! 요즘은 드라마 "내 딸 소영이" 를 보고있는데 준호군이 박해진상한테 닮았네~!!! |

| 서강준이랑 박해진 나이차가 무려 10살!! |

| 치인트 보기 전엔 내가 저걸 왜 봐; 싶었는데 궁금해서 어젯밤에 봤다가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이 날 너무 쎄게 치고감 남주혁 진짜^^.....<치인트 최애가 은택이었다,,,,, |

| 만화책 속에서 나온듯..
기대했던대로 재밌다!
좋아하며 기다려서 보는
웹툰 준 하나~
드라마도 대박!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박해진 |

| HOOK_1204 아 근데 박해진님 잘생기긴했다 월화 드라마였구나 |

| luvdg208 동원느님이랑 박해진님 유아인님 다들 너무좋아하는데 팔로우하고 잘 받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 헐 치인트 이제야 봤다 보라 완전 내스탈...졸귀야 보라 진짜 캐스팅 잘한듯 드라마 귀엽다 박해진 배우님 굳굳😃 |

| 내가 일본살면 다 저런거 경험하냐고 했더니 고등학생이 대학교가몈 박해진같은 선배있기를 바라는 것과 같다고함 ㅣㅏ쿠쿠 |

| 치인트 존잼 꿀잼 흐엉엉
모두가 박해진 유정센빠이 앓이를할때
나는 홀로 설이 낌꼬은을 앓케타
진짜 졸귀 조녜 /// |

| _Freest9 닥터이방인 이종석이랑 박해진 나와서 보고싶은데 진세연 나와서 볼지말지 고민중...... |

| 와 박해진진짜 |

| 아 박해진 |

| 08ECLAIR 걍 개미칫다 박해진진짜 사랑한다 요새 박씨들 왤캐 캐리하는지모르겟다 심장저격에 어라우래ㅕㅁ농려ㅑㅐㅗㅁ내ㅑ려ㅗ야ㅕㅗ리ㅑㅁ녀오리ㅑ텨ㅗㄹ |

| FLOWERseam_ 힝... 사실그뤃게 잼잇진않은데 박해진이 잘생겨서 보는구임 |

| 진짜 박보검에 박해진에 박씨들 왤캐쩔지 |

| 오늘 응팔 재밌었다!!! 재방도 봤는데 준여리 개시크해 내일이 기대되는군!! 웹툰계 첫입덕이 치인트였는데 드라마도 뭐 나름 괜찮았다 박해진 후광나던데...? |

| 우와 박해진 |

| 아 진짜 박해진 너무조아 |

| 박해진..! 진짜 잘생겼군..서강준도 |

| 근데 박해진 키도 크고 어깨도 태평양이던데 옆에 서강준 너무 호리호리하더라 원작서 둘이 비슷한 키 체구라도 양인스러움 물씬나는 인호가 좀더 피지컬이 우월해보였눈뎁...물론 캐스팅에서 그렇게 세세한거까지 똑같이하기엔 이것저것 따질게 더많아서 그렇겟지^? |

| 갑자기 막 돌리나다 나와서 치즈인더트랩봤는데 박해진이 진짜 잘생기긴했다 |

| 박해진진짜 넘좋다 |

| aficionada1121 내눈엔 안늙어보여서….난 박해진 옆에 서강준이 오징어처럼 보이던데…….. |

| 박해진 담배피면서 이거 대체 왜피는거야 하면서 인상찌푸릴때 하..입덕위기!!!!!!!😣😣😣😣😣 |

| 치인트 내 예상과 다르게 너무 잘 만들었어..... 이제 오렌지 마말레이드처럼 원작 파괴만 안시키면 딱인데....... 그나저나 박해진 진심 핵 존잘 |

| sso_heeV 박해진..하..빠질꺼같아..안돼!! |

| 치인트 다 봤다..
박해진=오빠미
서강준=동갑미
남주혁=연하미 |

| 유정이란 얘기 보고나니까 이 사진 혀기 되게...박해진같이 보임... |

| 맞다 치인트 울 집 앞에서 촬영함 박해진 비율 킹 ,,, |

| sjanfdl1 박해진이 설아~설아~ 부른다쟎아요상상대화에 빠지셨낭 |

| 치인트 봤는데 박해진 심장폭행 쩐다 |
![[서빙부-히나타 쇼요]커미션받는완두콩
@WanduXace WanduXac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89996911927296/rSDV9RM5_normal.jpg)
| eptid_: 박해진 진짜 멋있다 대박bbb |

| 박해진 진짜 멋있다 대박bbb |

| love0_0letter 박해진 별로 안좋아해서 난 남주혁이나 서강준 괜찮게 나오던데!! |

| Paradise_of_YOU 최고... 박해진은 홍설 앞에서와 뒤가 달라요 |

| roaaccount 헉 맞아요 박해진 싸패연기가 그렇게 잘 어울린다던데..! |

| 요즘 박해진 넘나 잘생인것.. 입덕부정기
스레기야 알바가려면 일찍 자야지..☆ |

| 용준이 각도에 따라 박해진이 보인다ㄷㄷ |

| 박해진 넘나 잘생겨서 숨멎을꺼같아 |

| Danbi_chy 여섯. 치인트 너무 재미있다. 박해진 캐릭터 내스타일 ....유정? 인가 뭔가 하여튼 재미있다 핵꿀잼 |

| 안즈.... ㅓ................ 그림체가 약간 투박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나뿐인가
린 전해라에서 개터졌다 세상에 |

| 유정에 박해진은 진짜 대박인거시다 |

| Yoon___S 와 박해진님 레알 잘생기셨어ㅓ ... ㄴㄴ 대박 ..... |

| 박해진 너무 마네킹처럼 생겼어.... |

| for_TUNA81: ......<-< 박해진 유정 치인트 |

| Paradise_of_YOU 그냥 치인트를 모티브로 한 다른 드라마 보는 것 같아요 그냥 박해진이 잘생겼어요 남주혁 ? 도 요!!! |

| 박해진....만...찢....만...찢... |

| Holly__Shit SongSR_112 아니..그게 세림이가 박해진 짤을 올렸고. 난 팬심+장난으로 내 남자야 다 비켜 ? 라고 나댔고..그러자 세림이가 저렇게 인용한거고...😢 |

| 치인트 기대 안하고 봤는데 넘나 재밌다는것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왜케 잘생긴거임 |

| SummerNight_17 헐 누구? 나 박해진계 잇ㅓ |

| ......<-< 박해진 유정 치인트 |

| 방금 티비돌리다가 치인트봤는데 박해진님 존잘ㄹ.....유ㅓ
...... |

| 99071291 아 진짜 나 보다가 박해진 너무 잘생겨서 캡쳐함 똥화질 꺼져 아 진짜 개쩔어 진짜 싱크 개쩔어 유정이랑 |

| 92H_JJ 하아 대학에서 저러면서 내 프린트 밟으면 ㄹ 발릴 것 같다... 나 치인트 보는데 자꾸 거기에 석진 센빠이 대입해서 보게 돼... 물롬 박해진도 넘나 좋지만... ㅅ |

| 하....요듬 박해진님도 좋아짐 근데 캐릭터때문에 좋아지는듯 근데멘탈까지너무 좋아 |

| 치인트 정주행을 했는데 박해진 오빠 왜이렇게 잘생기고 네? 잘생겼냐구요 사람 심장 떨리게 |

| 그러나 박해진배우님은 멘탈미남에 얼굴미남에 미남아닌곳이없늠 |

| azsxdcfv9807 흐어 쓰러진다 박효신 박해진 미래 부인은 너무 부럽다 |

| 근데박해진 졸업사진 쩔더라.... |

| a_sand_ 박해진 연기 너무 잘해여아 진짜 어빠너무 멋잇어여서강준 눈 너무 예쁘고요 |

| snowohchill: 나 박해진씨 제일 좋아하는데, 자꾸 설아 설아 그러니깐 돌아버리겠구만 |

| 혜원언니가 올려준 박해진 짤 방금 봤는데 이거 너무.. 장르가 다른데.. 로맨스릴러라며 로맨스 어디감 |

| 강하늘이랑 박해진이랑 닮지않았냐 ...? |

| 박해진 졸라 잘생겻다..... |

| 치인트 의외로 볼만하네 보는내내 박해진 잘생겨서 끙끙댐 |

| Uncover_22 나 왜 기억하냐.. 정이 만세! 박해진이랑 너무 잘 맞아 진짜. |

| 갸악..........박해진이 넘나 늙은것.........서강준이랑 같이 있는데 서강준 피부 넘나 탱탱해..... 그리고 예전에 박해진 실물보고 넘나 멸치같아서 충격받은게 자꾸 떠오른다..김고은이랑 다리굵기 비슷해.......... |

| 김고은 홍설 너무 괜찮고 박해진은 걍 유정인데 예상치 못한 복병이 전개였네 |

| 다른 성격의 둘의 이미지가 어떻게 달라보이는지 궁금했음 .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서강준 |

| Uncover_22 난 아직 치인트가 남아있다. 나 왜 때문에 드라마란 드라마는 다 보냐.. 박해진 최고 !!!!! |

| nrnr95: 세상서 김고은이 젤부러워 절케..꿀떨어지잖아..ㄴ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어쩔꺼야..김고은 우쭈쭈하는게 보임 |

| recrorc 저 아직도 박해진인줄 알았는데 롯데유니폼이군요... 침착 |

| 박해진 생긴게 옳다 하... |

| KawaiiAE_00: 박해진과 장돈건 |

| hibo_0218 니 이거 보면 김수현이고 박해진이고 다 재껴두고 전지현 존좋....하쉬바.... 이말나온다 진짜루... |

| 최악의 기대치로 치인트 1~2화를 봤는데 기대이상!! 전개속도나 구성도 괜춘하다 예전에 박해진 봐도 잘생깃다뿐이지 동요되지 않았는데 치인트 유정등장 1초만에 박해진 입덕완료됨. |

| 나 박해진씨 제일 좋아하는데, 자꾸 설아 설아 그러니깐 돌아버리겠구만 |

| 야근하면서 치인트 드라마 1,2화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이야기 전개도 지루하지않게 빠르고, 무엇보다 박해진이 잘생김...... 진짜 대박.... 어깨깡패......... |

| firstrabits 리얼 박해진 닮음 |

| 박해진과 장돈건 |

| _Mot_vvb 배우 박해진씨가 유정보다 잘생겼다고, 3D가 2D를 이겼다고 그러던데요. |

| 근데 생각해보니 열받는다. 홍설이랑 비슷한 삶을 살았는데 가장 중요한 박해진같은 선배... 남주혁같은 후배는 1도 없었다 ^^ |

| 치인트보면서 박해진진짜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문득 오늘 입국프리뷰보면서 유정역 두준오빠가 했다면 그것도 괜찮다고 생각을.. |

| tiktok9809 섡찍이거나.......ㅁ미루고미루다절ㄹ박해진게아닐까ㅏ요....? 선ㄴ찍ㄱ이대부분일ㄹ거같ㅈ제만. 쉐킷님ㅁ도 부지런하지안슴ㅁ니까!! |

| JelliJang_XIA 치인트 딥디나오면 사야지박해진배우님 칠공주때도 좋아했어요엉엉 |

| 미칀 박해진 존잘~~~~~~~~~~ |

| 치인트는 안보지만 짤 캡쳐 돌아다니는 거 보니까 김고은박해진같이생김둘이 홍설이랑 유정인지 모르고 남맨 줄 알았음... |

| 와 방금 치즈인더트랩 1회 봤는데....와........박해진 개쩔어.... |

| 일년만에 처음 티비를 봤다 왜냐면 박해진이 나오기때무네......솔직히 박해진나오는 드라마만 봤다 다른건 귀차나서 안챙겨범 |

| 박해진은 유정선배 존똑이야ㄷㄷ |

| peterifnt_0609 hyeoninfinite28 큐완벽해치인트넘조음박해진흐허허ㅓ허헣 |

| sebong_98 chuchu_teen 전혀아님 내 마음 굳게 닫혀잇다구우~! 박해진 이 너무한 남자~!~! |

| hyeoninfinite28 peterifnt_0609 아...그세명혹시..남주혁...서강준...박해진...이니 |

| 솔직히... 폴라티에 코트.... 젤 잘어울리는건.... 박해진.... |

| 0218X1129 박해진:? 귀후비적 |

| 복근이 넘나 좋은것도있지만
치인트 넘나 재미있던것...♡
박해진님 넘나 잘생교쏘 |

| 0218X1129 박해진: 급등골오싹 |

| chuchu_teen 인기...없어... 나혼자만... 박해진 빠순....... 오빠 팬싸.... 마지막이 벌써 2년전..... 언제 할건지.... 화장품가게에서... 또하면... 화낼것... |

| chuchu_teen 진짜.... 박해진 최고봉... 인기 많아지면 안되는데.... 안되는데........... |

| kiionakam 마자요... 저 그냥 클립? 짧은 동영상만 봤는데 알수 있는 건 박해진이 진짜 엄청 완전 잘생겼다는 것 뿐치인트 특유의 ? 분위기가 나지 않네요... 그로코같지 않고 스릴러 같은 분위깈 |

| machine_o3o 몰랐냨아박해진도좋아미친 |

| MAXmingshun 내가 웹툰을 안봤는데 박해진 믿고 봐도 되나 싶어서 |

| kah8156 그런말하지말아조... 난 박해진오빠가있는골... 해진오빠 : ;; |

| rannie0710 박해진과 김고은의 하드캐리....😔 |

| 아 그리고 유정은...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2화에서 박해진 씨 연기에서 좀 실망한 부분이 하나 있었는데 유정은 웃으면서 목소리나 분위기로 사람 위협하는 성격이에요. 근데 사람 위협할 때 너무 처음부터 표정이 진지해. 당장 허조교한테 하는 것부터가.. |

| 412SHINE 나 박해진 넘 조앜 |

| 🔥 박해진 🔥 |

| 박해진이랑 연애하는 꿈 꿨는데 좋아서 뒤질뻔 했다 |

| 동방신기_JYJ_펄레드 박보검 박해진 사랑해여 |

| a_sand_ 유정선배박해진 짱짱매뉴 |

| 헐 박해진이 83년생이였다니.. |

| 박해진은 평생 싸이코 소시오패스같은 이중성 띈 연기만 해도 될 듯;-; 개쩔어 |

| 89Batman_obey 박해진뽕취해있을때 빨리봐야,,,!!!!! |

| 아 박해진 유정이라는 캐릭터 처음 볼 때부터 별로 안좋아했는데 박해진 너무 좋다 으엉어엉 |

| mkjt4 저 치인트본적없엇는데 드라마 1~2화 다 챙겨보면서 동생한테 옆에서 인물다물어보고 그와중에 박해진..넘잘생겻어요..♡ |

| 박해진 가늘고 긴 손가락에 치여ㄸ ㅏ....! 존좋 |

| 운동하다가 우연히 치즈인더트랩을 보게되었는데 역시 캐릭터고 프롯이고 뭐고 다 의미없다 난 그저 박해진이 나올 때 마다 미소를 감출 수 없었다 졸라 환하게 웃으면서 30분 러닝함 원래 웜업으로 러닝 10분만 하려고 했는데... |

| 치즈인더 트랩 캐스팅이 망이라더니 진짜 망캐스팅이구나;; 박해진 하나 믿고 봐야긋다 |

| JUM_9_ 진짜 넘 좋더라눈 박해진 넘 유정st죠 |
![[대운동회/F5b]여우비
@woobi111 woobi1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54296907198465/wwmV8LNK_normal.jpg)
| 집에 가면 치인트부터 볼거야 박해진유정 텔레비 큰 화면으로 보려고 계속 버티고 있었음 |

| MyEyes0new 겁나 재미있긴 한데 웹툰보다 진도가 훨씬 빠르네요 드라마라서 그런가봐요 글고 박해진의 외모가 모든일을 다한답니닼 물론 연기두요 |

| 박해진 걍 유정이네 |

| 당장 박해진 납치해서 결혼할 거야 |

| gguggu_0921 박해진....ㅌㅌㅌ |

| 박해진 진짜 개잘생겼다... |

| 박해진 캬아 진짜 잘생겼어 |

| 아 치인트 넘 캐붕이라 보기시른데 박해진 ㄴㅓㅁ 잘생김 |

| 와 박해진 유정이랑 어쩜 저렇게 똑같이 생겼냐 |

| 아니 그 박해진을 그딴거에다가 캐스팅한게 더짜증나네 |

| 님들 박해진도 좋지만 박해일도 기억해주세요.... |

|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1,2화 연속 시청.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던 것 같은데 재미가 없다. 일단 김고은이 내가 생각했던 홍설과 너무 달라서인듯. 언제 재밌어지나하고 끝까지 봤는데 앞으로 보는일 없을듯하지만 박해진은 잘생겼구나! |

| 막말로 치인트 드라마가 박해진 캐스팅 말고 잘한게 뭐야 |

| VIP63B2UTY 어떻기에. 음... 박해진이 소시오패스적인 느낌을 잘 낼 것 같기는 했어.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후우.... |

| 치즈인더트랩..유정선배..박해진이 다 하잖아요드라마 보게 만들잖아요 망할 티비엔 놈들 |

| 박해진 백ㄹ인호 탑 |

| todayisgooddayy 박해진 손채영 유아인 윤예주 김수현..💕 |

| 와박해진존잘했는데서강준도존잘 |

| 아니 박해진 넘 이쁘다 |

| 오ㅓ 나 어떡해 박해진이랑 백인호 너무 좋다... |

| 박해진...진짜 스고이하다... 싸이코패스에이어 소시오패스까지 |

| 아 박해진 연기 진짜 잘한다 홀린듯이 보게 되네 |

| 원빈 강동원 이런 애들은 좀 근본도 근거도 없이 잘생겼는데.. 박해진은 뭔가 사람다운 잘생김이 있어 ? |

| 박해진 정ㄹ말 잘생긴거같음 |

| 근데 박해진 입가주름 너무 신경쓰여 |

| VIP63B2UTY 상철이...? 박해진은 근데 왜 나온거야? |

| Witch_s_potion 박해진 같은 선배는 없어도 상철인가 그런 인간은 있겠죠 아 벌써 가기 싫다 대학 |

| 박해진은 진짜 딱 유정이다 |
![[메인필독]✿큰꽃늘✿
@starhog_flower starhog_flow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2850243826941952/e-yaL0-a_normal.jpg)
| 아 그리고 좀 난데없는데 기숙사에 갇혀서 치인트 드라마는 못 보고 캡쳐만 찾아보다가 박해진한테 좀 치인 것ㄱ같은데... 원ㄴ래 박해진 이름도 잘 몰랏는데ㄱ |

| 박해진 사랑햅.... |

| 좋은대학교 가면 박해진 같은 남자 읶는거야? |

| 박해진 존잘이다.... |

| 박해진 존귀 |

| z박해진 개미갖고놀지마랔아 웃곀 |

| 0115_Romeo __905luv 치인트 박해진 잘생겼다 뭔데 오글,,,, |

| 박해진 정말 잘 어울린다....근데 암만 봐도 학생보다는 회사원에 어울리는 비주얼.... |

| wowous_malljoe 아진짜 박해진너무설레 대학선배하 |

| 유정 저 박ㅐ진...분..그 전 드라마 캐릭터랑 비슷하게 연기하는것같은디 |

| 와 박해진 연기 진짜 잘한다 무표정인데 같잖아하는 게 보여 |

| soso_20030429 아.. 나눈 사이코가 남 조아 ??? _ 암튼 박해진 개조옴 치인트 챙겨보셈 맨날 이제 아개ㅔ찌 ? |

| 치인트 무슨 다 잘생겻어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재밋다 꾸ㄹ잼 |

| 박해진 실물이 잘생겼다던데 한 번 보고싶네.. |

| 아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 |

| 박해진.... 나도 유정선배주세요....... |

| 대학 가면 박해진 같은 선배 있습니까 |

| 박해진 핑크 넘 잘어울리네 흐핳 |

| 김고은 귀여워...와 박해진 넘 말라써 |

| 지금은 호텔서 치인트 드라마 보고 있는디 2차 창작 정도로 관용의 정신을 가지고보면 나쁘지 않은 듯.. 딱히 박해진같은 외모가 넘나 취향이라 그런건 아니다😌 |

| 박해진~!~~!~!! 해진오빠~!~!~!~!~!~!~!~!~!~~!!~!!!~!!!~!~!~!!~~ |

| alstjr_suni0326 박해진!!!!!!! |

| ㅁㅊ박해진ㄴ연기ㅣ왜케자로ㅔ |

| 치인트 웹툰 보면 백인호랑 됬으면 좋겠다 생각하는데 드라마 보면....박해진이 너무 존잘이야 |

| 생각해보니 남자는 투디만 좋아하고 쓰리디는 박해진....김재중........강동원...........이런... 낫닝겐만 좋아하네 쓰리디 여자 만세^--^ 투디남자 만세^-----^ |

| 유정 박해진 너무잘어울려이성경도 연기잘한다 밉상연기 |

| 박해진 박보검 미친 설정좋다 야광봉 |
![[69권의 지름왕]하이
@fhEHekdcja12 fhEHekdcja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29146438549504/yCtzeh2x_normal.jpg)
| HYANGJJI: 치인트 드라마한다
박해진개소름이어 |

| 치인트 재방 보는 중인데 와 박해진 대박 |

| 나 박해진 악플쓰러 다닐꺼야 나도 박해진이랑 연탄봉사할래!!!!!!빼애애애애애액!!!!!!!! |

| 치인트 잘모르고보는데 박해진 완전 스토커같엨 |

| 나 솔직히 말하면 이번 치인트는 망한 것 같아 ㅅㄲ 박해진 캐리 아님? |
![[반동결]안방피릿 규슾이
@ifnt_ae ifnt_a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52679121354752/sYvC6LkS_normal.jpg)
| 아뭐랰 박해진 유정역할 잘어울린다 |
![[반동결]안방피릿 규슾이
@ifnt_ae ifnt_a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52679121354752/sYvC6LkS_normal.jpg)
| 유정 박해진에 잘어울린다... |

| 치인트 드라마한다
박해진개소름이어 |
![[다이어트중]카-르
@karse94 karse9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57494350254081/yep5TXfo_normal.jpg)
| 박해진 존잘생
응아아아어
언니 좋은데 너무 안어울려!! |

| 그럼에도 다들 백퍼공감하는거
-> 박해진 겁나 유정이랑 똑같이 생겼다
|

| catfish0211 전 1기때부터 쭈욱 봐와서 근데 배우들 너무 훈훈한거죠 박해진 배우도 엄청 좋아하는데 드라마 눈호강 제대로 하는것 같아요 !!! |

| 박해진 나쁜녀석들찍구잇네...... 머가대학생활이야... 그리구 메이플테썹하는구만^0^ 다음로얄떳을라나 |

| 박해진 연기봨쩌네 |

| 유해진이랑 박해진이랑 헷갈려.. |

| 강동원 박해진 필모끼리만 엮어도 미칠 것 같은데 실제로 영화 찍으면 나 죽는다 진짜로 언제쯤 만나줄래 너네 |

| 치인트 정말 좋아하는 웹툰이었는데...박해진 진심 싱크로 너무 무섭다 8ㅅ8 왜 현실엔 저런 선배 없죠? |

| BTOB_loving_s2 박해진이 더 존잘.... |

| _TM_HB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

| twttmhb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

| TM__B__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

| _doctor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

| Wonder_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ㅣ |

| 치인트 드라마 보는데 박해진 정말 종이찢고 튀어나온 유정선배다 하 설레💓 가상캐스팅 박해진 민 보람있어😍 |

| 박해진 보고싶다😭😭😭😭😭😭😭😭😭 |

| Leepl35 맛도 맛이지만 삼김에 박해진 사진이라니... 너무 존잘이자나... |

| cheese_capture: CAP 치인트 E01 ❤ 둘 다 패션까지 완.벽. 박해진 남주혁 은택 유정 |

| positiveness_c: jwabonmucha 박해진이라는 분은 어떻게 악플에 대응하셨는데요? |

| jwabonmucha 박해진이라는 분은 어떻게 악플에 대응하셨는데요? |

| dlghdrn01 맞아요...박해진 진짜 존잘... |

| positiveness_c 박해진처럼 할까싶었는데 그게 아니군요 |

| 오...오..박해진.... |

| pchung_00 그래 다음생에..강동원이랑 박해진으로 만나자 |

| chuchu_teen 그렇겠죠그래도생각보다재밌어서잘챙겨볼것같아요 무엇보다진짜박해진넘나잘생긴것..연기도잘하거ㄷ |

| mounteen_dew17 박해진.....짱.... |

| 내가 박해진을 안좋아했는데.... 진짜....응.......... 머싯네...... 상철이 꺼져라..... |

| iamoohboy 윤예주 박해진 손채영 유아인 김수현이요! |
![[대운동회/N22b] 이실
@isill89 isill8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9720182097121281/aQ6sEysl_normal.png)
| 박해진 얼굴이 열일한다고 그 정도면 얼굴이 워커홀릭이라곸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 유정 선배 보러 갈게요....★ 나쁜 녀석들에서도 얼굴 열일하더니... |

| 박해진....심멎 |

| somangsmile 아아 맞아요 그거 박해진이였구나 그래서 꼭 데워먹으라고 하던데 편의점 어디꺼인지 모르겠어여 |

| lunaree17 박해진 사진 있는 거!! 그 삼각김밥 이름이 치즈인더...어쩌고였는데 그거 맛 괜찮대요♥♥ |

| 박해진 싸이코 연기 진짜 잘하는 것 같어... 예전에도 약간 그런 역 맡았지 않나...? |

|
아 근데 진짜 박해진 개좋음ㅌㅌㅌ |

| chuchu_teen 남주혁도 장난아님 걍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뙇 |
![[대운동회/N22b] 이실
@isill89 isill8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39720182097121281/aQ6sEysl_normal.png)
| isill89 백인호와 유정의 재회씬이 거의 전에 사귀던 사람들의 재회씬 수준이라는데 박해진 얼굴을 보기 위해서 오늘 집 가서 한 번 봐야겠다... 친구가 남주들 얼굴이 열일한다고하던데.... |

| 근데 박해진때문에 보게됨
ㅌㅌㅌㅌ박해진 정장 만세근데 백인호도 좋은듯 원작이랑은 뭔가 다른 느낌으로 좋아 |

| lucete08 박해진님 속을 알수 없는 캐릭터에 너무 적합한 인물 |

| 사실 치인트 안 보려다가 박해진땜에 봤다 |

| 헤엑 맛나겠다 근데 박해진 짱조아 ?? |

| 아 치인즈 박해진....b.... |

| 박해진... |

| 아, 박해진 서강준을 박해진 박서준으로 보고 엥??치인트에 박서준이????? 하고 놀래서 치인트 볼 뻔 했따 |

| mh_suhyun 근데 박해진이 사진이 웃곀 |
![화씨 356도 [중간고사]
@ferenheit356 ferenheit35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60881534627840/_DwyPF3J_normal.jpg)
| 박해진 배우님.... 죄송합니다........ 많이 죄송합니다..... |

| "내가 보거미보다 잘생겼어요?" 하고 물어보며 좀 고민하는 쥬녀리 귀여울듯 막 끙끙대면서 "어.. 음..." 이러면 멍뭉이처럼 웃은 박해진이 테이블에 턱 괴고 얼굴 막 들이대라. "내가 더 잘생겼죠" 그럼섴 |

| 그나저나 어제 할일웂어서 치인트봤는데 여주 너무 귀엽닼웹툰안봐서 뭐 원작이 더 재밌는지 어쩐지 모르겠는데 나쁘지 않던ㄷ? 박해진미모 탈인간급.. |

| Parfaitpic 박해진 / 4장 / 상관 없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

| 화질으납구리지만....박해진이잘생겼으니까....치인트 박해진 |

| 박해진이 유정선배라서 너무 다행이다. |

| DW__8_8 이종석 박해진이 이상형에 가까움/▽\ 이상형이라 그런지 현실에서는 한번도 본적 없음 |

| Parfaitpic 박해진 넘나 사랑스러운 것 |

| 내가 ㅊi인트 드라마봣는데 박해진이 너무 잘생걋음;;;; 그거하나로 드라마를 평정하더라 |

| 박해지뉴 |

| lolovebly 사기인가바,,, 박해진을 통한 미남계 ? |

| 박해진배우는 원래 좋아했고 김고은배우도 원래 좋아했고.. 그래서 좋구나 하는데 이름은 모르겠지만 보라 좋아하는 남학생 귀여운 연기 잘하는듯 |

| moojigaedduk 의외로 김고은기대안했는데 괜찮고 박해진 하드캐리 |

| 치인트 드라마 유정 역에 박해진이었던가? |

| to20839733 아 유정 존잘임 진심 박해진 |

| 사실 원래 비빔참치마요만 먹었는데 이거 본 이후로 이것만 먹고있음 박해진님 보고 샀는데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

| 참치마요판데 박해진보자마자 집어벌임 |

| Rothy94 나 치인트 보자마자 박해진한테 빠져들어따..지옥이야 천천히 봐..아아 유정선배..... |

| 와 박해진 존잘 |

| 서강준보러들어갔다가 박해진에 쳐맞고나옴
쭈구렁미모가 왜그러세요 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