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en0716
SoundTrack_9 그니까말야... 유정에 박해진 뽑아놔서 안볼순 업는데 은택이 겁나아가움..
Glaine69
laleliloading: 님들 얼른 박해진 파세요 http://t.co/HXugFD3G2Y
mina_SAKURA82
응팔은 보면서 덕선이 남편 찾는 재미와 함께~ 그리고 치인트는 역시 박해진... 박배우 아니였음 보지 않았을.... 나란 여자는 왜 이런거냐고OTL
zzannae_salt
geumzza: 박해진 유정 무섭고 좋고 서강준 인호 넘 귀엽고 짠내나는 양애취같아서 좋고 설이 쭈굴미 귀염포텐 흐흑 넘 좋아 근데 드라마에서 원작 스토리 스킵하는게 넘 많아서 드라마자체는 넘 구려그치만 재탕 삼탕해도 배우들이 넘 예쁘…
smy5046
best99142 아니야....박해진도...강동원도....모두....나따위....
SoundTrack_9
박해진 넘 내사랑인것
SoundTrack_9
나진짜 치인트드라마 박해진김고은때문에 다끝나고볼랬는데 은태기 이상하게만들어놨다는거땜에 못보겠어 시버럴 김상철도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유정 서강준 남주혁 드라마 김고은 박보검 존잘 유정선배 연기

ghkgusy
박해진의 존잘력을 빼버리면...남는것이...음...민폐ㅔ홍설ㄹ... 고구마백ㄱ만개
berryhyang
박해진느님 오늘부터 현실최애십니다 미쳣따
chl10232
치인트 박해진땜에 보고싶긴한데.... 일단 국시부터 끝내고...
Nariel1
namudafne 박해진때매 봐요. 정말 만찢남!!
Uzuki_NibuP
요새 세상이 각박해진걸 느끼는게 별로 그런 노오력을 해야 할 이유를 찾질 못하겠음.
sekka_choi0909
이긴 거 까진 모르겠는데 박해진 존잘
modachito3
som_iy: 박해진 졸라 잘생김

som_iy
박해진 졸라 잘생김
enk052
wi1006: 치인트 박해진이랑 서강준 붙는 장면을 보시던 어머니께서 하신 말 : 둘이 사귀다 헤어진 사이니? 눈빛이 이상한데? 그땐 엄청 웃겼는데, 다시 보니 둘 눈빛이 다.. 한 것.
classic_taste
어느샌가 항공사 마일리지를 모으기 위해 한 항공사만 줄기차게 이용하지 않게 되었다. 마일리지 제도가 전반적으로 박해진데다, 특히 외항사는 이코노미든 비즈니스든 유상발권 하는 가격이 꽤 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mcbrn_T3T
그래도 난 박해진보다 그 선배가 잘생겼다고 생...각...생... 양심상 박해진이 더 잘생겼지... 닮았다 닮았다 하면 자기가 진짜 닮은 줄 알 수도 있어...
mcbrn_T3T
guswjd6638 아낰 마자요 안 닮았어... 박해진이 얼마너 잘생겼눈데...
guswjd6638
mcbrn_T3T 이름ㅁ몰랔 몇학번인데 저기지나간다 이렇게만했었엌 솔짓히 닮은지 모르겠어서 바로 박해진한테 사과해 라고함
IeGeul
oh9nam: oh9nam 6. 박해진 밀랍인형설
oh9nam
oh9nam 6. 박해진 밀랍인형설
WINNER__J
incle99 치인트...박해진 외에 못보게씀...
universe_xoxo
어젯밤 꿈에 공유-박해진을 반쯤 섞은 듯한 유정선배가 나와서 나랑 사귀자고 함
186x180
RelKyu: instiz 박해진 오져어.......서강준초반에 캐스팅 안어울링단소리들었지만 룸메때부터 아껴온사람으로서는 그저 흐뭇할뿐이고
DWadger11
옹 치인트 재방하길래 봤는데 전체적으로 다 어색돋는 와중에 박해진만 유정같다 그리고 제일 캐붕은 은태기.. 뭐냐.. 사실 보라도 약간.. 저렇게 높은 목소리일거라고 상상못핰
LJOE_HEVUI
sumin12042 서강준 제껍니다.. 치인트 원래 남주혁이랑 서강준때문에 본건데 박해진까지 개이득
LJOE_HEVUI
sumin12042 설이는 그저 부럽기만하그... 서강준이랑 박해진이 자기를 두고 싸우는데개죠타
ssamm12121
186x180 박해진!!!!!!!! 꽤액꽤액
LJOE_HEVUI
11230423y 박해진 조와 삼각김밥도.. ??
L0V3C04CH
유정 박해진 진짜 원찢 쩌는듯 인정
10__moo
박해진.... 겁나 잘 생겨써....
Zagi_21
내가 박해진 젤 좋아할ㄹ때다
niyoll_
서강준도 잘생기고 박해진도 잘생겼는데 인호랑 유정이 더ㅓ잘생겼어 허허!
kkkk_eunae59
imj03284 마저웹툰이 너무강해찌-₩-박해진보러 드라마보는거지
mcbrn_T3T
on_nata 맞는데 박해진 사진 보니까 안 닮음
mariabeetle_
herbalife81 EricaSunshinez 박해진에겐 크게 호감이 없는 터라 남주혁말곤 아무것도 안보임
me_reg_bed_now
박해진 무섭게 잘생겼다 꼭 이런 사람 있다... 내 주변엔 없지만
toppu_ouo
아니 아무년말고 박해진
mcbrn_T3T
우리과에 박해진 닮았다는 선배 있는데 다른 사람도 다 닮았다고 하고 딱 봤을 때 닮아보여서 아 닮았구나 싶었는데 박해진 사진보니 이해가 안되는 것.
HNI_G_
박해진 갱장히..잘생겼더라구요 ㄹ
__mmlogic
mylokistrike 마저 박해진 박해일은누구지??
mcbrn_T3T
아아악 진짜 박해진 너무 잘생긴 거 아니냐 무릎 소멸
mylokistrike
__mmlogic 박해진이겟짘
dearyeun
서강준이랑 박해진이랑 열살차이나는데 동갑역할맡아서 안어울릴까 걱정했었는데
no_te_peines_
치인트 우와아 박해진은 정말 웹툰에서 튀어나온 것 같다. 싱크로 백 퍼센트.
ozim9
doslghfflr12 저도 처음봤는데.....기대를 안 한 건 아니지만 기대 이상으로 재밌어서 놀랐어여박해진 비주얼.....너무최고라고 생각..
strong_nabi
와씨 박해진 얼굴 열일한다
herbalife81
EricaSunshinez 나샛기도여... 홍설 저래 안생겼다고 안 어울린다고 했는데 박해진은 그냥 유정
antifreeze_exo
박ㅐ진님 진짜 잘생기셨ㄷㅏ....우아...........연기하는ㄴ거 짱머싯ㅅ다..........
07180408tj
채널 돌리다 치인트 재방 나와서 짧게 봤는데 박해진이랑 서강준이랑 비쥬얼 쩌네진짜 눈호강 드라마여
AMOUR__sz
ㅊㅣ인트 봣ㄴ는데 웹툰 안 본 사람으로서 걍 존ㄴ잼 .. 박해진님 핵 ..
alsrud6081
치인트 재방 봤는데 박해진 눈빛 무섭 근데 잼따
HQ_NaZR
치인트는 박해진 하드캐리구만
NH2O_A
근데 박해진 연기진짜잘한다
lusz0504
박해진=유정 이건진짜 빼박이다
JYJnJJ
박해진과 서강준이라니... 왜 이제야 본거짘
geumzza
박해진 유정 무섭고 좋고 서강준 인호 넘 귀엽고 짠내나는 양애취같아서 좋고 설이 쭈굴미 귀염포텐 흐흑 넘 좋아 근데 드라마에서 원작 스토리 스킵하는게 넘 많아서 드라마자체는 넘 구려그치만 재탕 삼탕해도 배우들이 넘 예쁘고 잘생겨서 다 용서된다
MihanLa
유정역이 박해진님이라 치인트를 보긴 봐야겠는데 허공에 붕 뜬 것 같은 나약한 홍설이랑, 생각없는 양아치 날라리 인호랑, 미인계를 제대로 못쓰는 인하에 동정표 얻는 상철이라니... 후....... 원작이나 봐야겠다..
ciffon72
박해진 센빠이.
stilllshilll
박해진의 소시오패스 눈빛 넘나 좋은
Do_mong_
치인트 2화 하길래 보는데 1화를 안봐서 뭔 내용인지... 박해진하고 서강준 잘생긴 것 밖에 안보인다
ti_me0107
엄마가 치인트 보고있는데 유정 연기하는 박해진 보구 무섭대ㄱ유정....
yyy0yyy0yyy0yyy
치인트보는데 박해진이 존잘이다
asitishin
'치인트' 이 드라마는 박해진 얼굴 감상만으로도 시간은 아깝지 않겠다 싶었는데 재미도 있네. '나쁜 녀석들' 에서도 그랬지만 나쁜놈으로 나오니 섹시미가 넘치는구나.
strongest_cha
박해진 너무 잘생겼다...
judy_040
슬슬 박해진이 연기를 잘하는건지 유정이 연기를 잘하는건지 모르겠다
rolhh_
와 박해진 유정 싱크로 쩐다
Holy_Sid
d150123 박해진땜에??
vlxjvosdtd
치인트보는데 아무래도 박해진은 신의한수
bp9405
bp9405 박해진..전나...잘생...
_Cherrybossoms
박해진 진짜 유정역에 잘맞는다ㅏㅏ
NH2O_A
박해진은 잘생겼네
bayer2423
박해진 하드캐리 드라마 근데 김고은 연기 본 적 없어서 몰랐는데 괜찮은듯? 원작 설이랑 느낌은 다른데 그런대로 재밌음 보라도 괜찮고 상철선배 재우선배도 원작이랑 똑같음
jjy_9389
박해진은 레알 해진선배 아니냐 으아 머시써 선배
bayer2423
치인트 생각보다 재밌고 박해진 유정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보긴 볼건데 남주연 백인하 아영이 이 세명때문에 힘들다... 남주연 원작에 비해 너무 안예쁘고... 백인하 연기.......이고.... 아영이는 너무 못생겼어 ㅓ엉엉엉 아영아엉엉엉옹
_DJHJ_
bbo_yo: 박해진 미모 쉼없이 열일하는데 당연히 박수 쳐야지;;; 유정 선배;;;;;
myzluv14
ForMyKyung 재미써 !!! 진짜 박해진ㄱ 넘ㄴ 잘생겼지진짜......퓨드라마라두보셍!! 드라마만 첨 본 사람들은 재밌다구하드라
judy_040
HaNNyungB 나도 만화 팬........ 박해진밖에 볼게 없땨... 스토리라인만 대충 비슷하게 잡고 진짜 하나하나 다 다름너무빡침..
ForMyKyung
myzluv14 나 만화도 안보고 드라마도 방금 첨봐서 모루겠다.. 첨부터 볼까 박해진 넘잘생...
HaNNyungB
judy_040 흐규 오랜만이얌! 나 만화팬이라서 보는데 솔직히 여주... 느무 몬생겨써ㅅ 진짜 박해진 하나가 다해먹는 드라마 흑흑
ForMyKyung
치즈인더트랩 재방 보고있는데 내가 /와 박해진 넘 잘생겼다/ 이랬는데 엄마가 /만찢남 이잖아/ 이래서 응? 그게 뭐야하니까 만화를 찢고나온 남잨개웃었네 엄마가 무시함 모르냐고 나만 첨들음? 우리엄마 왜아는거야..
gkflgkfk2
박해진 왤케 잘생김
kawayoJY
박해진이 유정이고 유정이 박해진이고 끼야아아~~~~
NH2O_A
동생이 박해진같은선배없냐고 내 멱살을 잡는다
sunyafa
치인트- 박해진이 여주를 계속 죽일거 같아서 집중이 안된다
URjustanasshole
응팔에 박보검 넘나 멋지구... 퐁당퐁당러브 윤두준 넘나 멋지구... 치인트 박해진도 넘나 멋지구... 난 뭣도 없구...
soron1115
박해진 대박이다...드라마 안보지만 진짜 감탄
mminzzang
herbalife81 blueberryNY 박해진 꺅
kkkiyo_jyj
들마치인트는 유정선배가 너무 귀엽다....박해진 끙끙.....
asitishin
'치인트' 보면서 박해진, 서강준으로 눈호강 해보자.
MaBora18
박해진이 잘생기긴 진짜 잘생겼네
kristine_5842
박해진 대사 치는 건 어색한데 얼굴과 싱크로가 연기력이다..
Lucete_SJ
박해진 아무리 봐도 장생겼어.,,
mungmung_9703
박해진이랑 같은 중학교라니 오빠는 박해진 다시 모교왓을때 봣다던데
ofxiuuuu_0326
지하철인데 남주혁+박해진+박보검 닮은 사람 봤다 우와 저렇게 생길 수도 있구나 싶음
chwijea_joe
어제 12시 10분까지 치인트 보고잤는데. 꿀잼이였다고 한다. 뭐 박해진미모 ? 에 치여뒤졌지만.........
COLIN_910
나는 치인 ㅌ 원작달리다 서리랑 유졍이 사구리고 꽁냥꽁냔하는거 보다가 중도포기한 1딘인데 드라마 머 잼나것냐 하고 잠÷깐봣는데 박해진이 다햇네... 다햇습니다... 드라마는 이미 완성되엇읍니다...
madmong0212
simjeongnam 거의 10년? 넘은시간동안이라니!!! 그럼 무조건 치인트보셔요!! 또 새로운매력의 박해진이
simjeongnam
madmong0212 제가 박해진을 좋아해서..
madmong0212
simjeongnam 거의 스토리가 큰틀만같고 웹툰이랑 달라서 웹툰안보셔도 상관없을꺼같습니당 그와중에 유정이랑 박해진 싱크가 아주 백퍼일치하는
For_U_4U
👦 윤두준 유기현 김남준 김종인 김태형 전정국 신호석 박지민 이동휘 양요섭 류준열 박해진 표지훈 박보검 유영재 오세훈 김민석 남주혁 남우현 이기광 변백현 = 21
kristine_5842
박해진 입술이 원래 저렇게 팥죽색이었나여?... 박시후가 오버랩 된다.. 일단 1화만 보갯읍니다
marionettte
박해진 존잘
qeqt1315
homonaS2: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03_09_01
박해진 극성 얼빠가 되어버려서 재방을 5번 봤더니,,
kristine_5842
으 치인트 안보려고 했는데 박해진 충격 비주얼.....
salk_1031
솔직히 박해진이 그나마 비슷한거지 유정을 표현할 수 있는건 없지.....
sugumHQ_
gkflgkfk2: 이람이 달성표 보상 왔어용><~ 달성표 수고하셨슴당!! 박해진 화보 포즈 참고했다능.. i_ram_
860206_u
박해진 유정도 쩔었는데 백인호랑 권은택도 쩔었는데 투디랑 비등비등했는데..
0w0_nana
아아니 박해진 인간의 잘생김이 아님..걍 유정그자체 ㄷ ㄷ ㄷ ㄷ
kjoo9908
아 진짜 박해진은 남들 생각하고 웃어야 된다 미소에 심장 여럿 설레니까 의도치 않게...
Aho_Chan1
박해진 넘 잘생겼어 크윽 심장부여잡
__yaho__
박해진 어릴적.. 벌써부터 콧대가
ducwitter
치인트보는데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미모가 미쳤네 미쳤어 미친거다!!! 저런 사람은 대학에 존재를 안한다고
freshsnowdrop
bam_bada 전 웹툰 안보는데...커프프린스 1호점의 너모너모 팬이라 이윤정연출 믿고 보려는데 잼나다는 소문도 나니 더 궁금해졌어요. 좋아하는 박해진도 나오고요..
kaaayeon_S2
7____15: 박해진 + 박보검 ㅆㅏ패 형제 조합
tearberrykyu
회사 1층에 박해진이 있는데도 보러가질 못하고... 후배는 출근길에 봤다는데... 난 왜 오늘 지하주차장에서 바로 올라왔을까...
wryevuoo521
'닥터 이방인' 박해진 오열, 시청자 울리며 시청률 1위
tjsdud4472
두번째 사진 구도 참고/ 박해진X 자캐 O
BH_lay_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엑소.메카엑.연놈.치인트.설레임.엘소드.박해진님 - 롤.늪지대.돼지죽.소아온.데어라.마마마.카게프로.우타이테.럽라.중2병.어마금.어과초 또 기억 안 난다
lovely911231
헣...박효신오빠 라디오 그거보다가 박해진오빠 나오는 드라마 안봤어...하앜
yoguriii
박해진
19131815_
박해진=기성택 진짜 치인트 볼 때마다 내 성택이가 홍설이랑...
tlrch1777
박해진은 역시 정문이지
tlrch1777
ㅁ 박해진 존좋 하정우 존좋 이준기 존좋
Blue_bird_503
오늘부터 내 이상형은 박해진과 박보검
Izar408
치인트 이제 봄.. 생각보다는 괜찮았다 근데 인하가 너무 힘 빡준느낌이라 부담.. 인호는 의외로 괜찮더라 근데 자꾸 유정+박해진 섞어서 유해진이라고 말해서 여러사람한테 죄송한기분이랄까 아쉬운건 은택이.. 나으 은태기는 그런느낌이 아니었는데..!
Blue_bird_503
내가 키가 약간있어서 키큰남자 너무 좋아아아 특히 박해진 박보검 사랑해!!!!!
iden_0229
치인트 봐야겠다... 박해진이 넘나... 유정스러워... 누가봐도 유정이여.. 광고는 이상했는데 의외로 나쁘지 않나봐.. 카피리스트의 문제인가
Blue_bird_503
박해진 박보검 찬양
Blue_bird_503
요즘 박해진이랑 박보검이 너무 조으다 저런 남자 실제로 보면 미친듯 잘해 줄것이다 과연 2D 티비,인터넷등등 가 아니라 3D로 저런 인물을 만날수있을까
oppaenglishplz
박해진 피지컬 최고다 완벽해 기립박수
track__89
RnaRnsms_ 헉 이거 고준희랑 박해진...? 맞나요?
gkflgkfk2
이람이 달성표 보상 왔어용><~ 달성표 수고하셨슴당!! 박해진 화보 포즈 참고했다능.. i_ram_
eouepyvd
박해진의 힘 OCN '나쁜녀석들' 케이블 최고가 中 판매
LEEBlancc
박해진, 유정선배 11시에 치인트 보겠습니다. 육룡이 보고 난 후에 치인트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하... 박해진 니트랑 코트 너무 잘 어울려서 환장하는 것;
matDU_704
with1O5 박해진님 만세👐👐👐
GD_seyo
C__o_ffee: 박해진 미모가 열일한대서 켰는데 일중독수준
ChitSoll_CM
ChitSoll_CM 윤정 : 박해진 중요 +오래오래 사귄 여친 죽었는데 못 잊음 근데 이제 가진이 있으니까 노필요한 설정 +사근사근+그 사근사근이 연기 민현우 : 소심찌질한데 살인자 과실치사지만 이한백 : 임시완+존대에 가끔 반말+어설픈 제비
e_gaba_x5
와 박해진이 치인트 2화에서 정장 입고 개미랑 같이 노는데 내 심신이 정화되는 기분을 느꼈다
970331_010704
dai3160 그거 꾸르잼 박해진 존잘러
bovely21
80819jin 내가 상중아찌랑 마요미랑 박해진 진짜 캐스팅보고 드디어 쩌는 드라마가 나오는구나!!!!! 했는데 여주가................................
Ethan_Sunshine
치인트에 치였다. 상처받은, 유리같은 감성 멜로멜로한 역할로 우주에서 가장 최적화된 남자배우 박해진에 말할 필요도 없이 쵝오인 김고은까지.
bkpark0329
박해진 졸사
dn2865
박해진님 넘나 잘생기신......♥
11140arod
다들 응팔 앓을때 나만 박해진 앓을거임 22 치인트 짝
recordar27
그럼이제 박해진에게 악플쓰러갈시간인가 저좀뽑아주세여튼튼한팔과다리로 열심히 봉사하겠습니다
omochable
Rozeveria 도경이 형.. 그래서 임관을 고르기가 힘들어요... 딱 별그대 때 박해진님 이미지가 딱인 것 같은데 뭔가 선악과를 따는 기분이라.. ??? 임관 열심히 찾구있슴돠...
SJ_like1106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1.슈퍼주니어 가 장르 본진이지 2.애니 장르불문 다.. 그중에 BL 이랑 스포츠 3.배우 박해진 이현우 지성 조인성 4.모델 안재현 5.해리포터 ,셜록
roro__o_o_pd
Mong_828 맞아요 !! 아진자 유정 ㄱㄱㄱㄱㄱ진짜 대박이에요 😂😂 박해진 표정연기 파르르..
2108melody
아근데 박해진 연기 너무 잘해.... 나쁜녀석들때 장난아니었는데 그때나 무서워죽는줄 알았어
ByLuneM
박해진 귀여워유유으엥이
ByLuneM
박해진 웃는거봐 미쳤나봐
sex___1004
저희 과학쌤 썰하나 풀게요 제가 지금도 박해진을 좋아하지만 저번에 박해진을 프사로 해놧는데 저희반얘들이 방과후때 쌤 00이가 쌤 보고싶을꺼래여!!~~이러니까 쌤왈"걔 프사 박해진이더만!!!!! 그래놓고 내가 뭐가좋아!!!" 얘들 일동 당황
2castle_bell93
와 박해진 웃지마라..
seohyun_w
kRydnE 존좋임 애들 얘기들어보니까 웹툰이랑 비교했을때 쫌 이상하다고 그러는 애들도 있는데 그런거 상관없이 그냥 박해진 넘나 좋은것...♥
seonhy3
Attention_903 다르먄 어떻고 같으면 어떠냐....박해진이 잘생기면 됐지..........
kjoo9908
나 진짜 치인트박해진은 인간계가 아니다.....그냥 유정 공식이네
2e_todack
choiys10333 !!!!!!내가 이거 박해진 볼라고 봤거든? 와..역시 믿고보는 박해진..개쩔더라 내가 원작에서 유정 별로 안좋아하는데 지금 유정한테 다시 설렜다...
choiys10333
2e_todack 박해진이면 믿고 봄...
Illustrious_96
SIGNALIZE0224 웹툰이랑 살짝살짝 다르게 전개돼서 예상치 못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과 박해진이 잘생긴 것에 만족스럽게 봤음 박해진 잘생겼다...
suna_0615
heejin_svt 진짜 박해진... 아 짱이야 빨리 나왔으면...
kRydnE
seohyun_w 나 원래 박해진 좋아함 나 딱 3화 분량까지 만화 본 듯 오늘 정주행해야지 킬킬 연속방송 1.2회 끝!
ohminggggg
와 대박 박해진 때문에 쥬금..<-<
tortoiseincage
박해진이 좋아서 보긴 했는데 진짜 걍 로코같아...
HaYa_Talk
하 박해진 진짜... 유정선배....
0606x0217
9O3With 닥치구 박해진 ......
parkyoshin
박해진 키 186 거짓말아냐? 서강준이랑 너무 차이나는데..?
cos_130510
유느님이랑 박해진이랑 닮은듯....ㄹ닮은듯....오...미친....닮았어.....대박...
s_isforsissy
아 미췐 박해진 개존잘
D49so
치인트 너무 좋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까지 존잘들이 좌르륵....!!!!!!!!! 넘나 좋은 것이다!!!!!!!!! 치인트 감독 남자 취향이 나랑 똑같다!!!!!!
Heimish_JK
Married_TH 박해진>__<
tjsdud3516
박해진 진짜 개머싯다... 치일뻔했다...
kittysister
저는 박해진씨에게 다가가는 이유가 딱 하나입니다. 당신의 배경이고 뭐고 다 필요없어요. 당신의 미모면 됩니다. 사랑합니다. 오늘부터 치인트끝날때까지.
435___
아 박해진 볼 때마다 이정문 생각나서 주금,, ,,,, ,
HiU_Ol
뭐지 박해진 존잘😊
Heimish_JK
Married_TH ㄴㄴ박해진
HaYa_Talk
박해진 연기 진짜 잘한다
kittysister
박해진씨께 우리동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기다려주세요.
kenbbang2
아 박해진 진짜 와
tjsdud3516
rhrh8586 박해진 진짜 키야...
tjsdud3516
와 박해진은 유정그자체였다...
bfcb9513
예고편에서 박해진 웃는 거 보고 숨 넘어갈 뻔
tjdidtj
진짜 어디에다 악플을 달아야 박해진이랑 봉사활동을 가냐
0105_13
7O4S2 박해진이 갓해진인건 인정하는부분인데.......닮았어....
0105_13
Moon경 탁 오빠 아시는분 ?? 그 오빠 ㄹ 박해진 닮음
Letme_Purin
치인트보는데...박해진 넘 설레져
Heimish_JK
헐 박해진 중국어쌤 달마써 헐 헐
Seop_mother
9O3With 박서준박해진♡
kRydnE
맛나 마시써 예헤이 기분 굉장히 좋음 유후 🎵🎶 치인트♡ 배우는 박해진 강하늘 김우빈 좋아하는데 어제 꽃청춘에서 ㄱㄴ 오늘 치인트에서 ㅂㅈ만나니까 기분 좋음 ~*
MioEzero
뭐랄까 강동원 원빈 정우성 이런 라인보다 나는... 덕질하기엔 박해진이 딱이네 좋아 남은 1월 박해진 드라마나 봐야지 ㅅr
jongmi9496
치인트,, 유정선배,,😭 만찢남이다 진짜..박해진진짜 존잘,,
clerain155
박해진 잘생
MioEzero
박해진 안 어울린다고 했던 과거으ㅏ 나 반성해라 잘생김 이하 모두가 평등하다
_313424
박해진 ㄱ개잘생....흑
JLolli_
박해진 미쳤다 투디유정 꺼져라 ? 움직이는 유정 만세다
TINO_990819
박해진 넘나 잘생긴것유정 ㅅㅓㄴ배
heee_1226
치인트보는데 박해진너무 설레게 연기한다..
tjdidtj
박해진 얼굴 열일한다 와
MioEzero
드라마 자꾸 눈이 가네 박해진......
MioEzero
워 대박 박해진 잘생겼어
2castle_bell93
엉엉 박해진존잘류엄마 잘생긴 남자가 넘 많아욮ㅍㅍㅍㅍ퓨
yap___skow
박해진 진짜 존잘이다 유정 센빠이... 두근!
bfcb9513
박해진 왼손잡이네...좋다..
head__bb
이야 미친 박해진 님...... 개미 보는데 왜이렇게 잘생기셨어요
pomme1030
박해진 처음에 소문난 칠공주 나올때 저렇게 허여멀건 이상하게 생긴 신인이 있다고 비웃었는데.....내눈 썩었었나봄
MioEzero
나 진짜 박해진 조아하네
Olivelivelive
실제 대학교엔 박해진 같은 선배는 없었는데........ 알면서도 치인트 보면 대학생 하고 싶어....
the_stars_shine
치즈인더트랩. 보는게 아니었어... 박해진 아. ㅏ
xiiumiin99
유정 박해진
MioEzero
LiHOnCReam 일단 저는 박해진을 조아해서...... 오빠 나이에 안 맞는다 했는데 잘생겼네여
ohminggggg
오메 치인트 박해진 멋있넹 0♡
MioEzero
치인트 이게 뭐지? 했는데 뭐냐 박해진 버프인가 눈을 뗄 수가 없네
Angel_Namhee
ByungHun_ByeoRi 꼭봐!! 박해진 멋있어왜 두개 못봐?? 치인트 월화드라마잖아~
LJOE_HEVUI
JLolli_ 투디 이긴 쓰리디 진짜 맞는말이에요 박해진 수트입은거 너므 잘생겨서 징짜ㅅ 은택이 인호도 물론 잘생겼는데 박해진이 제일인것같은..
suna_0615
heejin_svt 웃는거 완전 매력이야 진짜 박해진 사랑
sherlockgums
xeqaex 와 박해진 같아 이것도
LJOE_HEVUI
JLolli_ 제이라인님도 드디어!!!!!!!! 치인트 박해진 진짜 연기 잘하죠...? 유정이 싸이코패스적인 성향 ?이 살짝 있는데 그 연기 할 때마다 소름돋아요 잘생기기까지..!!
yeoun0609
박해진만 캡쳐하려했는데 피나는데 우는게 넘 ..야..서...해버렸다..캡쳐..
KI_DUCK
0812smh 박해진 어흑 넘좋아여
attiuse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 파는거 어탐 활발 검볼 마지막으로 봤던게 작년 서치도 프레디 2주에 한번 서치할까말까 팠던것 케로로 고맛나 나녀 박해진 빌리와 맨디
dldmswldy
박해진 잘 생겼다... 어흐... 심장 폭격
anger__7
xxx_kiss1 박해진...멋지지..내꺼다워 정말
langnini9
미친 박해진 개설래
_dyaldyal
박해진 참 잘 생겼다. 그 이비인후과 또 가고 싶다. 박해진 닮은 의사쌤 있는...
jamong_love
그래서 3d 연예인도 박해진같은사람 좋아하지... 나쁜녀석들에서 싸이코패스역할 겁나 섹시했다......
Buster_92
박해진 나이가... 나도 내 친구들도 대학교 3학년인데 박해진도 3학년...
eol_ttal_22
힉 34살이야? 박해진?
_deer_s
ginngamja dmw4896 지금 치인트보는데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윽 죽을꺼같아여......
kjyj_3
박해진넘나잘생긴것
xxx_kiss1
anger__7 나도 치인트 재방 보는데 박해진 외모 캡..
bfcb9513
박해진!!!!!!!!!!!!!!!!!!!!!!!!!!!!!!!!!!!!!!!!!!!!!!!!!!!!!!!!!!!!!!!!!!!!!!!!
chateau_11
유정이 저렇게 착할리가없어 적극적일리없어우우 근데 박해진잘생뎟ㄷ다
DIEul_
치인트에 투자한 3000포인트가 아까움 이건 아무리 박해진이라도 참을 수가 업숴. 아마 드라마 자체가 내가 좋아하는 st.이 아니라서 그런가 봄. 그냥 밤선비나 하지 도포나 좀 입어주지
ch_cyps
진짜 치인트는 박해진 보는맛이다... 너무 잘생겼다.....
eol_ttal_22
.. ...? 박해진 부산사람.....?
syunoka
치인트는 박해진의 미모만으로 볼가치가 있다 아름다워....
imyoursjane
박해진.,..,,, 개존잘.,,.,
manachu46
와 박해진 레알 존잘이시다 유정하면 이장우 밀었는데 생각보다 싱크로 꽤 괜찮고...일단 옷빨이랑 기럭지가 부러운 것
Man__Bo
박해진 설렌다 허잉.. 그래도 투디 유정이 더 좋아..
0827_0924
치인트 보는데 박해진 너무좋다 까륵
seraphic_51
치인트는 봐도 봐도 박해진 눈빛이랑 연기 때문에 질리지 않아... 백번 천번 볼 수 있다...
nuyonce622
좀 늙어보여도 어차피 박해진도 어려보이진 않는데 소이현처럼 쭉뻗은 언니에게 백인하를 줄 순 없엇을.가.....
thdus2114
thdus2114 친구에게 스포를들었지 와....박해진 허러러럴
AM1ST1LLAL1V3
박해진 진짜 연기 자란다
chateau_11
박해진 근데 왜.첫화부터 로맨스야 이거아냐 이거아니야 던져벌여
BobPoori
유정 핵소름미친,,, 역시 박해진이 최고의선택이었어,,
chateau_11
박해진 잘생겻다 ㅁ
Neon408
헉뭐야 박해진 진짜얼굴 너무열일하잔아....
Kkug_i
와 치인트 박해진 왜 나쁜녀석들에서 했던 그 역할같냥
eol_ttal_22
박해진 요새 왜 저런 역할만 맡는거ㅣ....
Bhellas_UL
사스가 박해진 예웨에에에에에에ㅔ
maybess43
이렇게 된거 치인트나 바야지 박해진 존잘ㄹ
gang6227
ciffon72 박해진 정말 스윗하지안나요,,러브
La_N_K
와 박해진 존ㄴ잘
roaaccount
캐해석이 좀 달라도 얼굴로 캐리하는 박해진
0821HR1127
Blossome0410 난 웹툰에서도 그렇고 인호가 좋더라 박해진보다ㅅ 젼나 내스타일인 것
JLolli_
치인트 초반 유정의 그 찝찝함까지 구사하네 박해진ㄷㄷ 쩐당
__SSEONG
와 치인트 유정선배 박해진 오 지져스 잘생겼 대단쓰
Bhellas_UL
크.... 유정에 박해진 캐스팅 짱이다
Seere_LJ
와 박해진 잘생김
Lyem_lemon
박해진이었나 잘생겼다
xoonly_0408
hongyw98 박해진 젛지...
deul0921
치인트.., 박해진... , . .멋져😂😂😂😂😂😂😂😂
Libra_0905
박해진 귀엽다..
islbi99
와. 멋있다. 박해진인가?
thdus2114
치인트 재방해서보고있는데 박해진존잘.....이더 근대 무슨내용인거야?궁금하다 스포볼려고다찾아봤지만
PoA_Matsu
damien___k 박해진 잘생겼어?
roaaccount
난 유정 사패처럼 보는 거 싫어하는데 아무래도 시청자들이 스릴로맨스를 기대해서 그런지 좀 싸패같애... 근데 박해진이 넘 잘생갸쑤
munghan
세상에 박해진놀랍다
0821HR1127
Blossome0410 새벽에 콘서트 탐라볼라거 준비중 지금은 치인트 재방!캬 박해진
bblove9402
운전강사님 잘생. . 박해진 닮앗움
siwhin_K
박해진 진짜 싱크로 200%..
_my_bong
아니 그래서 박해진? 이 무슨 역할임
om8_z
suhaholy 정문이 파는건.. 아니에요..! 음 그니까 박해진배우를 좋아하는건 맞지만 정문이가 최애캐인건맞지만 그니까 뭐랄까 강동원만큼 깊게파지않는다고 해야되나요... 헉 구구절절죄송합니다^
jdklita
_lovable_h 은태기 누나 ~여 이거만 기억나는데ㅅ 사실 남주혁 박해진 서강준은 얼굴이 너무 만화를 찢고 나와서... 특히 박해진 유정 선배 사랑훼... ㅅ.. 근데 보라는 ㄹ 진짜 그냥 웹툰이랑 똑같이 생겼엌
sj_keyb
여러분 응팔말고 치인트 파세요. 박해진과 김고은의 케미가 쵝오. 그리고 홍설 친한동생 강아영이 윤예주라는게 넘나 조타..
dksoah5092
박해진 - 또보쟈?
dksoah5092
박해진 - " 서라 안녕? "
ssssiruu_
아 박해진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진심 연탄봉사 갈 준비를 한다.
NamGung_OKA
AH_802 친구들앞에서 공개 고백이라니 덕선이 불쌍하고,정환이캐릭터 붕괴되고 어젠 택이 키스씬이라도 건졌지 하아 약먹고 본방사수하다 화나네여...잠이깬김에 존잘인더트랩이나 봐야겠어요 박해진.서강준.
junhyung325
cuyd98 왜... 웹툰이랑 많이 다르지만 잼.. 사실 박해진때문에 봐 나도
hongyw98
xoonly_0408 난 원작 안봤어서 몰랏는데 다들 원작이 훨씬재밌다하긴하더랍...여자주인공 캐스팅도 논란많더만 그래도 박해진때메 본다...
qweqwemn
for_TUNA81: " 대기시간엔 늘 수다 삼매경. 사랑하는 스텝들은 제 힘입니다." 치인트 박해진 유정
yeoun0609
박ㅐ진이 뭔 역할인데
yeinbbun
ye_in_us 박해진 존잘러지
backyongdo
박해진이김고은죽일것같애
eol_ttal_22
헉 박해진 존잘
ye_in_us
yeinbbun 박해진의 잘생김이 너무 좋다
00812600
치인트 처음보는데 박해진 진짜 유정같이생겼다
seonhy3
박해진 감정표현 오졌다...
951230613_SJ
daeilha_bts 그런거 눈에안보임 오직 박해진 핡핡
bbangzzib
poe1841: 저 뒤에 박해진이 앉아있겠지. 밥 먹으러 가겠다고.
_88_04
어미쳤음 박해진 진짜 잘생결어 미쳤음
surl1111
박해진 존잘...
Seere_LJ
와 박해진 겁나 잘생겼다
Meung_EJ
박해진님은 진짜 유정 그 자체네
paohu_Kumchuck
박해진 볼 때마다 나쁜녀석들에서의 사이코로밖에 안 보인다 ..
pam_9563
박해진보고힐링할거다
951230613_SJ
daeilha_bts 나 진짜......박해진한테 덕통......설레듸져버림
1209HOchu
___JMNN 배우덕질을 잘 안합니다만.... 솔직히 세컨은 철에 따라 바뀌는것^^ 요즘은 박해진....... 주원도 옳아... 왜 다들 나이가 많지
sunhyeshinhwa
fantabulous218: 박해진 진짜 미모 클라스 쩐다 잘생쁨 퍼펙트맨이야....😍
poe1841
저 뒤에 박해진이 앉아있겠지. 밥 먹으러 가겠다고.
sevenluv17
ppiyak_1122 나도 박해진🙊🙊🙊
dlakdl
치즈인더트랩 으악~ 박해진 완전 내 취향이잖아~ 한번도 느껴보지 않았던~ 쿵쾅거림~ 아~~~ 멋있어 웹툰 왜 유료야... 보고싶다...
solistgongju129
osh_19940412 ㄱㄴㄲ 박해진님 별론줄알앗는데 ㄹ 핵잼!!
incense_scent
박해진...♡
ece8a8d6fb6b4b2
OhYaa__ 박해진~~♥
fantabulous218
Dear0218 존잘이야박해진 이쁘게 잘생김무쌍인 눈이 저럴수가 있나이목구비 ㄷㄷ 웃을때 안웃을때 갭도 존좋
fantabulous218
박해진 진짜 미모 클라스 쩐다 잘생쁨 퍼펙트맨이야....😍
fantabulous218
그래도 열일하는건 인정 라인은 감사함 최고열일은 박해진 얼굴과 연기지만 치인트 빨리 보고시퍼나쁜녀석들 이정문, 닥터이방인 한재준과 더불어 미모 갑 치인트 유정...😍
fantabulous218
마찬가지로 유튭 돌다 느낀점도 이하 같음 아 소속사 이름으로 채널하지 말고 박해진 채널로 해서 소속사가 운영하는 공식채널이라고 설명을 해야 사람들이 더 볼거 아닌가!! 소속사 하면 보통 아이도루 회사나 아는데 대부분일텐데....
fantabulous218
갓해진 왜 트위터는 안하는거죠.... 소속사 트위터만 있어서 팔로 하긴 했는데 박해진이 직접 운영 안해도 이름은 박해진 트위터로 해야 사람들이 알고 뭘 보던가 하지!!! 회사 이름으로 트위터하니 누가 얼마나 알겠냐......ㅅ
hearyourvoice81
지성~박해진 투톱으로 보면 재미있을듯
mina82261
hongyw98 치인트 완전 재밋찌 박해진 존잘♡
adam_xo9
아...나도모르게 박해진님 움짤 올리시는 분 팔로를 했는데 언팔하기 힘들다..구래...그래... 치인트 끝날때까지만..웅..구래..투잡아녜요.. 여러분 택이 좋아하둣이 저도 정문이랑.유진이 좋아해..
close_domineK
김고은은 김고은이고 서강준은 서강준인데 박해진만 유정이라고 생각하개 됨
Doyou112
hongyw98 지짜 설아설아 라구 부르는거 넘 조아♥ 박해진 진짜
jini_seojun
19931012b: 151222 치즈인더트랩 개강파티 박해진 서강준 형아한테눈안떼는거기여워서쥬금<-<
pd3213
치인트지금1,2화5번보는중..흑..박해진인..
tunajena_
박해진 186에 남주혁 188여배우들 진짜 아담해보임...
bidal_65
jmj2256 ......박해진 배우는 잘생겼구나.....
oinktuna
아그...박해진...너뮤잘생긴것같아
bbo_yo
박해진 미모 쉼없이 열일하는데 당연히 박수 쳐야지;;; 유정 선배;;;;;
yebbeo_
치인트 봤는데 유정선배 어깨랑 핏이 열일... 나이가 믿기지 않는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박해진 최고!!!!! 유정선배 최고 ♥ 치즈인더트랩 유정
jijihye_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유정홍설 캡쳐 넘나예쁜것♥
1004S258
ALWAYZIMHERE oh_boyyyyy 박해진이 이름이 휘경이였나
docat_7
luxuryhay: Hasson_674 강동원 박해진
luxuryhay
Hasson_674 강동원 박해진
simsimoink
박해진이 배우치고 평범한 얼굴이라니 눈 어따달고 다니는거져 남자의 적은 남자라더니......다음인기글 제목보고 넘 당황쓰
Heeeewon2
RyuJYJ 박해진이용^^
karu1106
김고은이 실제로 이상형 이라는 박해진
Thrill___me
박해진 임관에 젠틀한 캐...
hanami_87_
?? 꿈에 유ㄷ정이랑 인호나옴박해진 꿈에서도 잘생겼다
Amado0311
blackjacket_cl 얼굴에 박해진, 이희준, 조심스럽게 시아 분위기가 다 있네... 아니 근데 두분 다 왜 유부남ㅂ 문성민 선수는 오늘 보고 진심 멋있어서 검색해봤는데 총각때나 지금이나 멋짐
sapyo18
치인트 드라마 생각보다 괜찮음...무엇보다 박해진이 유정과의 싱크로가 200%임
hsygwfxa380
박해진 오열연기, 자존심 버린 채 父죽인 원수에 무릎까...
dyo_56
드디어 득! 치즈인더볶음밥 박해진
2_sull
치인트 원작을 굉장히 애정하는 나로서는 아쉬운부분이 많긴 한데 전부 비주얼덩어리들에 영상도 예쁘고 어딘가 감성적인 코드들이 있어서 원작이랑 별개로 재밌게 보게될것같다 일단 박해진이 나오니까 🙈
my_alps
박해진 정말 아름답다...
okbig1123
SeongJun_V 치인트.. 박해진때메 봅니다
suhaholy
일단 다 보고 얘기해야지 일단 박해진이 이쁘니까
K0K0_2D
미용실분이랑 치인트얘길햇는데... 박해123진얘기가 나와서.... 나:박해진이 어떻게 선배죠...? 조교잖아ㅏ요!!!! 존
your_my_light_
치인트 재밌당... 박해진 넘 잘생김 진자 핵잘생김...
open_modo
김고은이 정말 좋았다 김고은도 좋았고 진선민도 정말 좋았어... 박해진 나오지만 치인트 안보려고 했는데 김고은 나오니까 봐야겠다 ㅓ엌...걸크러시... 은교부터 쭉 봐야지
_pp____
아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미쳤다.......................이건 뭐 보다가 주그라는거지
LJ_____
DK_ENDRICHERI 아끼지마..얼른 박해진한테 홀딱 빠지자니까....난 오늘 중드를 볼예정이야....
soultree_07
아니 삼각김밥 먹으려고 박해진을 뜯으란말이야...?
mohazii
아 박해진 너무많이잘생겼다...
m_m_kkkkk
치인트 생각보다괜찮은데 박해진은 말할것도없고 홍설은 처음에 이리저리잘휘둘리는 모습을 잘표현한것같음 보라랑 은택이케미도 넘나좋은것 다만 이성경연기가좀...
Adorable_868165
시도 때도 없이 치이는 본인만족주의 CHEEK 움짤, 썰계 • 유아인 강동원 김상중 박해진 전지현 손예진 레벨 웬디 류준열 • 청태오 선재태오 구탁정문 웅철정문 정문준호 택정환 석태초인 한규준호 슬디 등 호모들 맛나게 버닝중 • 퀄리티 보장 X
old_fisher_man
vanilla_coat: 오늘도 열일하는 박해진네 회사 라인 계정
my_lovelyJS
B2euuty 킬힐 방영때도 잘참앗는데 연기대상 영상보니까 넘나 보고싶은것 서강준 인호역할 잘 어울리는것가태 박해진은 그냥 ㄹ 만찢남이야 유정선배😭😭😭 월요일이 기다려진다
vanilla_coat
오늘도 열일하는 박해진네 회사 라인 계정
sunfl777
어디 박해진님이랑 나랑 비교를
for_TUNA81
" 대기시간엔 늘 수다 삼매경. 사랑하는 스텝들은 제 힘입니다." 치인트 박해진 유정
________0412__
박해진 조나잘생겻져...
miri_yang
오늘의 박해진 예쁨자랑.
best_sujung
yeolseong_fan 오징차?? 박해진 완전 설레긴한다던대,,봐야겠담
100609light
kyuskyus428 저년니 미쳤나 지주제를 모르고 이상형에 박해진을 적다니^^;
yongbean1215
DU_FLOWER 진심 ㄹ 그때 박해진이 내용다르다해서 기대안했는데..왠열어우
Vuer99
tlqkfsha120 박해진 / 4장 혹시 몇 명 더 신청 되나요..? 보정이 너무 예뻐서😊
rlqzkwm
borm2_3104 하긴 보면서 박해진이 계속 생각나기는했엌 오오 옛날부터 그랬구나 오오오
borm2_3104
rlqzkwm 응응 넘 똑같이 생겨서 드라마 우와사 돌때 박해진 아니면 안된다곡
rlqzkwm
borm2_3104 그전부터 박해진이했으면 좋겠다는 얘기가 나왔었어??
borm2_3104
rlqzkwm 근데 하도 질질끌어서 재미는 있었지만!! 박해진 캐스팅됬다는거 듣고 진짜 됫네??? 이랬거든
rlqzkwm
borm2_3104 너도그랫???????? 나 1.2화 전부 본방사수하고 어제 또 봤는데 두번봐도 박해진이 졸라잘생겼고...........김고은근무환경부럽고.........
borm2_3104
rlqzkwm 나더 어제 밥먹으면서 보다가 박해진 졸라 잘생겼어를 연발했....
With_4You
👦 윤두준 유기현 김남준 김종인 김태형 전정국 신호석 박지민 이동휘 양요섭 류준열 박해진 표지훈 박보검 유영재 오세훈 김민석 남주혁 남우현 이기광 변백현
ouevo
김태형 구준회 박지민 김종인 박해진 전정국 채형원 오세훈 이지은 김진환 배주현 박보검 박찬열 민윤기 김지원 도경수 황정민
shige_v
joonho_suf 오하요^^ 좋은아침~^^ 근데 아키타는 추운아침!!! 요즘은 드라마 "내 딸 소영이" 를 보고있는데 준호군이 박해진상한테 닮았네~!!!
dnadb
서강준이랑 박해진 나이차가 무려 10살!!
dkfrjdjqtek48
치인트 보기 전엔 내가 저걸 왜 봐; 싶었는데 궁금해서 어젯밤에 봤다가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이 날 너무 쎄게 치고감 남주혁 진짜^^.....<치인트 최애가 은택이었다,,,,,
claynpotter
만화책 속에서 나온듯.. 기대했던대로 재밌다! 좋아하며 기다려서 보는 웹툰 준 하나~ 드라마도 대박!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박해진
lgy1004
HOOK_1204 아 근데 박해진님 잘생기긴했다 월화 드라마였구나
ghwh1997
luvdg208 동원느님이랑 박해진님 유아인님 다들 너무좋아하는데 팔로우하고 잘 받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pearl_kkyu1004
헐 치인트 이제야 봤다 보라 완전 내스탈...졸귀야 보라 진짜 캐스팅 잘한듯 드라마 귀엽다 박해진 배우님 굳굳😃
_yaman_94
내가 일본살면 다 저런거 경험하냐고 했더니 고등학생이 대학교가몈 박해진같은 선배있기를 바라는 것과 같다고함 ㅣㅏ쿠쿠
77nyang
치인트 존잼 꿀잼 흐엉엉 모두가 박해진 유정센빠이 앓이를할때 나는 홀로 설이 낌꼬은을 앓케타 진짜 졸귀 조녜 ///
DU2SUB3
_Freest9 닥터이방인 이종석이랑 박해진 나와서 보고싶은데 진세연 나와서 볼지말지 고민중......
RESER_HOME
와 박해진진짜
RESER_HOME
아 박해진
RESER_HOME
08ECLAIR 걍 개미칫다 박해진진짜 사랑한다 요새 박씨들 왤캐 캐리하는지모르겟다 심장저격에 어라우래ㅕㅁ농려ㅑㅐㅗㅁ내ㅑ려ㅗ야ㅕㅗ리ㅑㅁ녀오리ㅑ텨ㅗㄹ
SopuONtop
FLOWERseam_ 힝... 사실그뤃게 잼잇진않은데 박해진이 잘생겨서 보는구임
RESER_HOME
진짜 박보검에 박해진에 박씨들 왤캐쩔지
best99142
오늘 응팔 재밌었다!!! 재방도 봤는데 준여리 개시크해 내일이 기대되는군!! 웹툰계 첫입덕이 치인트였는데 드라마도 뭐 나름 괜찮았다 박해진 후광나던데...?
TMFejb
우와 박해진
RESER_HOME
아 진짜 박해진 너무조아
best99142
박해진..! 진짜 잘생겼군..서강준도
kittenheel
근데 박해진 키도 크고 어깨도 태평양이던데 옆에 서강준 너무 호리호리하더라 원작서 둘이 비슷한 키 체구라도 양인스러움 물씬나는 인호가 좀더 피지컬이 우월해보였눈뎁...물론 캐스팅에서 그렇게 세세한거까지 똑같이하기엔 이것저것 따질게 더많아서 그렇겟지^?
wlsgus17
갑자기 막 돌리나다 나와서 치즈인더트랩봤는데 박해진이 진짜 잘생기긴했다
RESER_HOME
박해진진짜 넘좋다
Juli_Baker_
aficionada1121 내눈엔 안늙어보여서….난 박해진 옆에 서강준이 오징어처럼 보이던데……..
Uknow_minbong
박해진 담배피면서 이거 대체 왜피는거야 하면서 인상찌푸릴때 하..입덕위기!!!!!!!😣😣😣😣😣
jshong5004
치인트 내 예상과 다르게 너무 잘 만들었어..... 이제 오렌지 마말레이드처럼 원작 파괴만 안시키면 딱인데....... 그나저나 박해진 진심 핵 존잘
Uknow_minbong
sso_heeV 박해진..하..빠질꺼같아..안돼!!
DzzzzA
치인트 다 봤다.. 박해진=오빠미 서강준=동갑미 남주혁=연하미
AP_VIXX
유정이란 얘기 보고나니까 이 사진 혀기 되게...박해진같이 보임...
I30906
맞다 치인트 울 집 앞에서 촬영함 박해진 비율 킹 ,,,
kudo225
sjanfdl1 박해진이 설아~설아~ 부른다쟎아요상상대화에 빠지셨낭
jyj_maegle
치인트 봤는데 박해진 심장폭행 쩐다
WanduXace
eptid_: 박해진 진짜 멋있다 대박bbb
eptid_
박해진 진짜 멋있다 대박bbb
_uuummmmmm
love0_0letter 박해진 별로 안좋아해서 난 남주혁이나 서강준 괜찮게 나오던데!!
roaaccount
Paradise_of_YOU 최고... 박해진은 홍설 앞에서와 뒤가 달라요
Paradise_of_YOU
roaaccount 헉 맞아요 박해진 싸패연기가 그렇게 잘 어울린다던데..!
0925_0308
요즘 박해진 넘나 잘생인것.. 입덕부정기 스레기야 알바가려면 일찍 자야지..☆
namevd79
용준이 각도에 따라 박해진이 보인다ㄷㄷ
dejavu1004
박해진 넘나 잘생겨서 숨멎을꺼같아
Danbi_chy
Danbi_chy 여섯. 치인트 너무 재미있다. 박해진 캐릭터 내스타일 ....유정? 인가 뭔가 하여튼 재미있다 핵꿀잼
kimceo47143
안즈.... ㅓ................ 그림체가 약간 투박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나뿐인가 린 전해라에서 개터졌다 세상에
2u_play
유정에 박해진은 진짜 대박인거시다
Yoon___S2
Yoon___S 와 박해진님 레알 잘생기셨어ㅓ ... ㄴㄴ 대박 .....
Pon_Dang
박해진 너무 마네킹처럼 생겼어....
veritzachan
for_TUNA81: ......<-< 박해진 유정 치인트
roaaccount
Paradise_of_YOU 그냥 치인트를 모티브로 한 다른 드라마 보는 것 같아요 그냥 박해진이 잘생겼어요 남주혁 ? 도 요!!!
11140arod
박해진....만...찢....만...찢...
SongHR_119
Holly__Shit SongSR_112 아니..그게 세림이가 박해진 짤을 올렸고. 난 팬심+장난으로 내 남자야 다 비켜 ? 라고 나댔고..그러자 세림이가 저렇게 인용한거고...😢
infi_06099
치인트 기대 안하고 봤는데 넘나 재밌다는것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왜케 잘생긴거임
0218X1129
SummerNight_17 헐 누구? 나 박해진계 잇ㅓ
for_TUNA81
......<-< 박해진 유정 치인트
muA_B1A4
방금 티비돌리다가 치인트봤는데 박해진님 존잘ㄹ.....유ㅓ ......
v_vVVVVVVVV
99071291 아 진짜 나 보다가 박해진 너무 잘생겨서 캡쳐함 똥화질 꺼져 아 진짜 개쩔어 진짜 싱크 개쩔어 유정이랑
jdklita
92H_JJ 하아 대학에서 저러면서 내 프린트 밟으면 ㄹ 발릴 것 같다... 나 치인트 보는데 자꾸 거기에 석진 센빠이 대입해서 보게 돼... 물롬 박해진도 넘나 좋지만... ㅅ
azsxdcfv9807
하....요듬 박해진님도 좋아짐 근데 캐릭터때문에 좋아지는듯 근데멘탈까지너무 좋아
zz1123346313931
치인트 정주행을 했는데 박해진 오빠 왜이렇게 잘생기고 네? 잘생겼냐구요 사람 심장 떨리게
azsxdcfv9807
그러나 박해진배우님은 멘탈미남에 얼굴미남에 미남아닌곳이없늠
l9891219
azsxdcfv9807 흐어 쓰러진다 박효신 박해진 미래 부인은 너무 부럽다
azsxdcfv9807
근데박해진 졸업사진 쩔더라....
chwekong
a_sand_ 박해진 연기 너무 잘해여아 진짜 어빠너무 멋잇어여서강준 눈 너무 예쁘고요
fromminn
snowohchill: 나 박해진씨 제일 좋아하는데, 자꾸 설아 설아 그러니깐 돌아버리겠구만
Hacknodab
혜원언니가 올려준 박해진 짤 방금 봤는데 이거 너무.. 장르가 다른데.. 로맨스릴러라며 로맨스 어디감
0606x0217
강하늘이랑 박해진이랑 닮지않았냐 ...?
BabyXIU48
박해진 졸라 잘생겻다.....
marryme_kai88
치인트 의외로 볼만하네 보는내내 박해진 잘생겨서 끙끙댐
ARomatic____
Uncover_22 나 왜 기억하냐.. 정이 만세! 박해진이랑 너무 잘 맞아 진짜.
justhappyworld
갸악..........박해진이 넘나 늙은것.........서강준이랑 같이 있는데 서강준 피부 넘나 탱탱해..... 그리고 예전에 박해진 실물보고 넘나 멸치같아서 충격받은게 자꾸 떠오른다..김고은이랑 다리굵기 비슷해..........
mmm_mnmh
김고은 홍설 너무 괜찮고 박해진은 걍 유정인데 예상치 못한 복병이 전개였네
abtsupermoon
다른 성격의 둘의 이미지가 어떻게 달라보이는지 궁금했음 .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서강준
ARomatic____
Uncover_22 난 아직 치인트가 남아있다. 나 왜 때문에 드라마란 드라마는 다 보냐.. 박해진 최고 !!!!!
kimwing95
nrnr95: 세상서 김고은이 젤부러워 절케..꿀떨어지잖아..ㄴ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어쩔꺼야..김고은 우쭈쭈하는게 보임
citron60
recrorc 저 아직도 박해진인줄 알았는데 롯데유니폼이군요... 침착
torcaeus
박해진 생긴게 옳다 하...
ttttttbb_
KawaiiAE_00: 박해진과 장돈건
natnoo0912
hibo_0218 니 이거 보면 김수현이고 박해진이고 다 재껴두고 전지현 존좋....하쉬바.... 이말나온다 진짜루...
mercimimi
최악의 기대치로 치인트 1~2화를 봤는데 기대이상!! 전개속도나 구성도 괜춘하다 예전에 박해진 봐도 잘생깃다뿐이지 동요되지 않았는데 치인트 유정등장 1초만에 박해진 입덕완료됨.
snowohchill
나 박해진씨 제일 좋아하는데, 자꾸 설아 설아 그러니깐 돌아버리겠구만
_BEER_HIME
야근하면서 치인트 드라마 1,2화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이야기 전개도 지루하지않게 빠르고, 무엇보다 박해진이 잘생김...... 진짜 대박.... 어깨깡패.........
zaw721
firstrabits 리얼 박해진 닮음
KawaiiAE_00
박해진과 장돈건
NO_W_H2RE
_Mot_vvb 배우 박해진씨가 유정보다 잘생겼다고, 3D가 2D를 이겼다고 그러던데요.
poemeun
근데 생각해보니 열받는다. 홍설이랑 비슷한 삶을 살았는데 가장 중요한 박해진같은 선배... 남주혁같은 후배는 1도 없었다 ^^
som_ys
치인트보면서 박해진진짜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문득 오늘 입국프리뷰보면서 유정역 두준오빠가 했다면 그것도 괜찮다고 생각을..
OKK4K
tiktok9809 섡찍이거나.......ㅁ미루고미루다절ㄹ박해진게아닐까ㅏ요....? 선ㄴ찍ㄱ이대부분일ㄹ거같ㅈ제만. 쉐킷님ㅁ도 부지런하지안슴ㅁ니까!!
dnadb
JelliJang_XIA 치인트 딥디나오면 사야지박해진배우님 칠공주때도 좋아했어요엉엉
dytjq_2
미칀 박해진 존잘~~~~~~~~~~
Gyuuuul28
치인트는 안보지만 짤 캡쳐 돌아다니는 거 보니까 김고은박해진같이생김둘이 홍설이랑 유정인지 모르고 남맨 줄 알았음...
kchstella1016
와 방금 치즈인더트랩 1회 봤는데....와........박해진 개쩔어....
bomnanu_
일년만에 처음 티비를 봤다 왜냐면 박해진이 나오기때무네......솔직히 박해진나오는 드라마만 봤다 다른건 귀차나서 안챙겨범
plernd
박해진은 유정선배 존똑이야ㄷㄷ
algus4864
peterifnt_0609 hyeoninfinite28 큐완벽해치인트넘조음박해진흐허허ㅓ허헣
0218X1129
sebong_98 chuchu_teen 전혀아님 내 마음 굳게 닫혀잇다구우~! 박해진 이 너무한 남자~!~!
algus4864
hyeoninfinite28 peterifnt_0609 아...그세명혹시..남주혁...서강준...박해진...이니
0218X1129
솔직히... 폴라티에 코트.... 젤 잘어울리는건.... 박해진....
chuchu_teen
0218X1129 박해진:? 귀후비적
Danbi_chy
복근이 넘나 좋은것도있지만 치인트 넘나 재미있던것...♡ 박해진님 넘나 잘생교쏘
chuchu_teen
0218X1129 박해진: 급등골오싹
0218X1129
chuchu_teen 인기...없어... 나혼자만... 박해진 빠순....... 오빠 팬싸.... 마지막이 벌써 2년전..... 언제 할건지.... 화장품가게에서... 또하면... 화낼것...
0218X1129
chuchu_teen 진짜.... 박해진 최고봉... 인기 많아지면 안되는데.... 안되는데...........
Ckawaii2
kiionakam 마자요... 저 그냥 클립? 짧은 동영상만 봤는데 알수 있는 건 박해진이 진짜 엄청 완전 잘생겼다는 것 뿐치인트 특유의 ? 분위기가 나지 않네요... 그로코같지 않고 스릴러 같은 분위깈
pitApat728
machine_o3o 몰랐냨아박해진도좋아미친
torcaeus
MAXmingshun 내가 웹툰을 안봤는데 박해진 믿고 봐도 되나 싶어서
0218X1129
kah8156 그런말하지말아조... 난 박해진오빠가있는골... 해진오빠 : ;;
BakJAMong
rannie0710 박해진과 김고은의 하드캐리....😔
Rine_NL
아 그리고 유정은...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2화에서 박해진 씨 연기에서 좀 실망한 부분이 하나 있었는데 유정은 웃으면서 목소리나 분위기로 사람 위협하는 성격이에요. 근데 사람 위협할 때 너무 처음부터 표정이 진지해. 당장 허조교한테 하는 것부터가..
WH__DY__
412SHINE 나 박해진 넘 조앜
ANNAverrr
🔥 박해진 🔥
zz1123346313931
박해진이랑 연애하는 꿈 꿨는데 좋아서 뒤질뻔 했다
tvxqjyjred
동방신기_JYJ_펄레드 박보검 박해진 사랑해여
chwekong
a_sand_ 유정선배박해진 짱짱매뉴
jmn05251848
헐 박해진이 83년생이였다니..
surhyun0000
박해진은 평생 싸이코 소시오패스같은 이중성 띈 연기만 해도 될 듯;-; 개쩔어
suhaholy
89Batman_obey 박해진뽕취해있을때 빨리봐야,,,!!!!!
Hpeach16
아 박해진 유정이라는 캐릭터 처음 볼 때부터 별로 안좋아했는데 박해진 너무 좋다 으엉어엉
Monile_S
mkjt4 저 치인트본적없엇는데 드라마 1~2화 다 챙겨보면서 동생한테 옆에서 인물다물어보고 그와중에 박해진..넘잘생겻어요..♡
StraberrySelina
박해진 가늘고 긴 손가락에 치여ㄸ ㅏ....! 존좋
StraberrySelina
운동하다가 우연히 치즈인더트랩을 보게되었는데 역시 캐릭터고 프롯이고 뭐고 다 의미없다 난 그저 박해진이 나올 때 마다 미소를 감출 수 없었다 졸라 환하게 웃으면서 30분 러닝함 원래 웜업으로 러닝 10분만 하려고 했는데...
sylove98
치즈인더 트랩 캐스팅이 망이라더니 진짜 망캐스팅이구나;; 박해진 하나 믿고 봐야긋다
haruryoo
JUM_9_ 진짜 넘 좋더라눈 박해진 넘 유정st죠
woobi111
집에 가면 치인트부터 볼거야 박해진유정 텔레비 큰 화면으로 보려고 계속 버티고 있었음
semikelly
MyEyes0new 겁나 재미있긴 한데 웹툰보다 진도가 훨씬 빠르네요 드라마라서 그런가봐요 글고 박해진의 외모가 모든일을 다한답니닼 물론 연기두요
ggumi126415
박해진 걍 유정이네
mooncryspwr99
당장 박해진 납치해서 결혼할 거야
ToveLo112
gguggu_0921 박해진....ㅌㅌㅌ
shoutouthiphop
박해진 진짜 개잘생겼다...
k_tirano
박해진 캬아 진짜 잘생겼어
919394s
아 치인트 넘 캐붕이라 보기시른데 박해진 ㄴㅓㅁ 잘생김
_ranzzang
와 박해진 유정이랑 어쩜 저렇게 똑같이 생겼냐
blueP_zi
아니 그 박해진을 그딴거에다가 캐스팅한게 더짜증나네
trixter_k
님들 박해진도 좋지만 박해일도 기억해주세요....
RosaBie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1,2화 연속 시청. 생각보다 반응이 좋았던 것 같은데 재미가 없다. 일단 김고은이 내가 생각했던 홍설과 너무 달라서인듯. 언제 재밌어지나하고 끝까지 봤는데 앞으로 보는일 없을듯하지만 박해진은 잘생겼구나!
for_jjong_0408
막말로 치인트 드라마가 박해진 캐스팅 말고 잘한게 뭐야
Witch_s_potion
VIP63B2UTY 어떻기에. 음... 박해진이 소시오패스적인 느낌을 잘 낼 것 같기는 했어.
mintysea_asol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후우....
0716_el
치즈인더트랩..유정선배..박해진이 다 하잖아요드라마 보게 만들잖아요 망할 티비엔 놈들
VIP63B2UTY
박해진 백ㄹ인호 탑
Vuer99
todayisgooddayy 박해진 손채영 유아인 윤예주 김수현..💕
ppoo_iiuu
와박해진존잘했는데서강준도존잘
bonaxoxo29
아니 박해진 넘 이쁘다
VIP63B2UTY
오ㅓ 나 어떡해 박해진이랑 백인호 너무 좋다...
UL_Alice
박해진...진짜 스고이하다... 싸이코패스에이어 소시오패스까지
canyoucallmered
아 박해진 연기 진짜 잘한다 홀린듯이 보게 되네
zzoimilk
원빈 강동원 이런 애들은 좀 근본도 근거도 없이 잘생겼는데.. 박해진은 뭔가 사람다운 잘생김이 있어 ?
zzoimilk
박해진 정ㄹ말 잘생긴거같음
canyoucallmered
근데 박해진 입가주름 너무 신경쓰여
Witch_s_potion
VIP63B2UTY 상철이...? 박해진은 근데 왜 나온거야?
VIP63B2UTY
Witch_s_potion 박해진 같은 선배는 없어도 상철인가 그런 인간은 있겠죠 아 벌써 가기 싫다 대학
Q3Q_Yeni
박해진은 진짜 딱 유정이다
starhog_flower
아 그리고 좀 난데없는데 기숙사에 갇혀서 치인트 드라마는 못 보고 캡쳐만 찾아보다가 박해진한테 좀 치인 것ㄱ같은데... 원ㄴ래 박해진 이름도 잘 몰랏는데ㄱ
deulblossom
박해진 사랑햅....
LSW00_
좋은대학교 가면 박해진 같은 남자 읶는거야?
YE_vixxtoB
박해진 존잘이다....
S2970218S2
박해진 존귀
e_dongsik
z박해진 개미갖고놀지마랔아 웃곀
1224_S2_O61O
0115_Romeo __905luv 치인트 박해진 잘생겼다 뭔데 오글,,,,
canyoucallmered
박해진 정말 잘 어울린다....근데 암만 봐도 학생보다는 회사원에 어울리는 비주얼....
TousLJOErs0710
wowous_malljoe 아진짜 박해진너무설레 대학선배하
1514zz
유정 저 박ㅐ진...분..그 전 드라마 캐릭터랑 비슷하게 연기하는것같은디
canyoucallmered
와 박해진 연기 진짜 잘한다 무표정인데 같잖아하는 게 보여
_youjati_
soso_20030429 아.. 나눈 사이코가 남 조아 ??? _ 암튼 박해진 개조옴 치인트 챙겨보셈 맨날 이제 아개ㅔ찌 ?
TousLJOErs0710
치인트 무슨 다 잘생겻어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재밋다 꾸ㄹ잼
mmwomma
박해진 실물이 잘생겼다던데 한 번 보고싶네..
YEOBOMI813
아 박해진 진짜 잘생겼다
N_N_0630
박해진.... 나도 유정선배주세요.......
VIP63B2UTY
대학 가면 박해진 같은 선배 있습니까
mmwomma
박해진 핑크 넘 잘어울리네 흐핳
Delight_1992
김고은 귀여워...와 박해진 넘 말라써
_VoltX5
지금은 호텔서 치인트 드라마 보고 있는디 2차 창작 정도로 관용의 정신을 가지고보면 나쁘지 않은 듯.. 딱히 박해진같은 외모가 넘나 취향이라 그런건 아니다😌
soso_20030429
박해진~!~~!~!! 해진오빠~!~!~!~!~!~!~!~!~!~~!!~!!!~!!!~!~!~!!~~
Doyou112
alstjr_suni0326 박해진!!!!!!!
soso_20030429
ㅁㅊ박해진ㄴ연기ㅣ왜케자로ㅔ
Delight_1992
치인트 웹툰 보면 백인호랑 됬으면 좋겠다 생각하는데 드라마 보면....박해진이 너무 존잘이야
AtmMollaaaaa
생각해보니 남자는 투디만 좋아하고 쓰리디는 박해진....김재중........강동원...........이런... 낫닝겐만 좋아하네 쓰리디 여자 만세^--^ 투디남자 만세^-----^
Delight_1992
유정 박해진 너무잘어울려이성경도 연기잘한다 밉상연기
Dallvi_real
박해진 박보검 미친 설정좋다 야광봉
fhEHekdcja12
HYANGJJI: 치인트 드라마한다 박해진개소름이어
VIP63B2UTY
치인트 재방 보는 중인데 와 박해진 대박
IFNT69SVT526
나 박해진 악플쓰러 다닐꺼야 나도 박해진이랑 연탄봉사할래!!!!!!빼애애애애애액!!!!!!!!
e_dongsik
치인트 잘모르고보는데 박해진 완전 스토커같엨
DearSanta___
나 솔직히 말하면 이번 치인트는 망한 것 같아 ㅅㄲ 박해진 캐리 아님?
ifnt_ae
아뭐랰 박해진 유정역할 잘어울린다
ifnt_ae
유정 박해진에 잘어울린다...
HYANGJJI
치인트 드라마한다 박해진개소름이어
karse94
박해진 존잘생 응아아아어 언니 좋은데 너무 안어울려!!
TANTOKINE
그럼에도 다들 백퍼공감하는거 -> 박해진 겁나 유정이랑 똑같이 생겼다
hardy_luv
catfish0211 전 1기때부터 쭈욱 봐와서 근데 배우들 너무 훈훈한거죠 박해진 배우도 엄청 좋아하는데 드라마 눈호강 제대로 하는것 같아요 !!!
Rhtbd
박해진 나쁜녀석들찍구잇네...... 머가대학생활이야... 그리구 메이플테썹하는구만^0^ 다음로얄떳을라나
n547418
박해진 연기봨쩌네
jytalk
유해진이랑 박해진이랑 헷갈려..
Adorable_868165
강동원 박해진 필모끼리만 엮어도 미칠 것 같은데 실제로 영화 찍으면 나 죽는다 진짜로 언제쯤 만나줄래 너네
hardy_luv
치인트 정말 좋아하는 웹툰이었는데...박해진 진심 싱크로 너무 무섭다 8ㅅ8 왜 현실엔 저런 선배 없죠?
Awesomebeat90
BTOB_loving_s2 박해진이 더 존잘....
1tzHongbo4
_TM_HB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1tzHongbo4
twttmhb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1tzHongbo4
TM__B__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1tzHongbo4
_doctor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1tzHongbo4
Wonder_ 그 많고 많은 배우임관들은 다 어디갔길래 1tzme엔 1도 없는거죠? 당장 1tzme에 인멘 넣으면 하는 배우가 없어 슬픈 누나 마음입니다. 오빠라고 불러주면 올래? >> 김우빈 이종석 박보검 류준열 남주혁 박해진 ㅣ
xxmilktea
치인트 드라마 보는데 박해진 정말 종이찢고 튀어나온 유정선배다 하 설레💓 가상캐스팅 박해진 민 보람있어😍
sinBnaa
박해진 보고싶다😭😭😭😭😭😭😭😭😭
metamongmong2
Leepl35 맛도 맛이지만 삼김에 박해진 사진이라니... 너무 존잘이자나...
wjsgmlwn31
cheese_capture: CAP 치인트 E01 ❤ 둘 다 패션까지 완.벽. 박해진 남주혁 은택 유정
jwabonmucha
positiveness_c: jwabonmucha 박해진이라는 분은 어떻게 악플에 대응하셨는데요?
positiveness_c
jwabonmucha 박해진이라는 분은 어떻게 악플에 대응하셨는데요?
chuchu_teen
dlghdrn01 맞아요...박해진 진짜 존잘...
jwabonmucha
positiveness_c 박해진처럼 할까싶었는데 그게 아니군요
007_bang_XP
오...오..박해진....
inho_v__v
pchung_00 그래 다음생에..강동원이랑 박해진으로 만나자
dlghdrn01
chuchu_teen 그렇겠죠그래도생각보다재밌어서잘챙겨볼것같아요 무엇보다진짜박해진넘나잘생긴것..연기도잘하거ㄷ
chuchu_teen
mounteen_dew17 박해진.....짱....
xiumingsoba
내가 박해진을 안좋아했는데.... 진짜....응.......... 머싯네...... 상철이 꺼져라.....
Vuer99
iamoohboy 윤예주 박해진 손채영 유아인 김수현이요!
isill89
박해진 얼굴이 열일한다고 그 정도면 얼굴이 워커홀릭이라곸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 유정 선배 보러 갈게요....★ 나쁜 녀석들에서도 얼굴 열일하더니...
rlawlsdk1202
박해진....심멎
lunartree17
somangsmile 아아 맞아요 그거 박해진이였구나 그래서 꼭 데워먹으라고 하던데 편의점 어디꺼인지 모르겠어여
somangsmile
lunaree17 박해진 사진 있는 거!! 그 삼각김밥 이름이 치즈인더...어쩌고였는데 그거 맛 괜찮대요♥♥
serin09_L
박해진 싸이코 연기 진짜 잘하는 것 같어... 예전에도 약간 그런 역 맡았지 않나...?
serin09_L
아 근데 진짜 박해진 개좋음ㅌㅌㅌ
mounteen_dew17
chuchu_teen 남주혁도 장난아님 걍 박해진 남주혁 서강준 뙇
isill89
isill89 백인호와 유정의 재회씬이 거의 전에 사귀던 사람들의 재회씬 수준이라는데 박해진 얼굴을 보기 위해서 오늘 집 가서 한 번 봐야겠다... 친구가 남주들 얼굴이 열일한다고하던데....
serin09_L
근데 박해진때문에 보게됨 ㅌㅌㅌㅌ박해진 정장 만세근데 백인호도 좋은듯 원작이랑은 뭔가 다른 느낌으로 좋아
jo_ohsam
lucete08 박해진님 속을 알수 없는 캐릭터에 너무 적합한 인물
chuchu_teen
사실 치인트 안 보려다가 박해진땜에 봤다
chuchu_teen
헤엑 맛나겠다 근데 박해진 짱조아 ??
bu_ttaa
아 치인즈 박해진....b....
an_taff_03
박해진...
Bellement__
아, 박해진 서강준을 박해진 박서준으로 보고 엥??치인트에 박서준이????? 하고 놀래서 치인트 볼 뻔 했따
kafka_is_nobody
mh_suhyun 근데 박해진이 사진이 웃곀
ferenheit356
박해진 배우님.... 죄송합니다........ 많이 죄송합니다.....
WT_BMJ
"내가 보거미보다 잘생겼어요?" 하고 물어보며 좀 고민하는 쥬녀리 귀여울듯 막 끙끙대면서 "어.. 음..." 이러면 멍뭉이처럼 웃은 박해진이 테이블에 턱 괴고 얼굴 막 들이대라. "내가 더 잘생겼죠" 그럼섴
primarykkang
그나저나 어제 할일웂어서 치인트봤는데 여주 너무 귀엽닼웹툰안봐서 뭐 원작이 더 재밌는지 어쩐지 모르겠는데 나쁘지 않던ㄷ? 박해진미모 탈인간급..
Vuer99
Parfaitpic 박해진 / 4장 / 상관 없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shine_0652
화질으납구리지만....박해진이잘생겼으니까....치인트 박해진
h0w_ad0rable
박해진이 유정선배라서 너무 다행이다.
8DDDWWWW
DW__8_8 이종석 박해진이 이상형에 가까움/▽\ 이상형이라 그런지 현실에서는 한번도 본적 없음
Vuer99
Parfaitpic 박해진 넘나 사랑스러운 것
11105w96
내가 ㅊi인트 드라마봣는데 박해진이 너무 잘생걋음;;;; 그거하나로 드라마를 평정하더라
dlsltufcej_r
박해지뉴
yeinbbun
lolovebly 사기인가바,,, 박해진을 통한 미남계 ?
AesoobsFables
박해진배우는 원래 좋아했고 김고은배우도 원래 좋아했고.. 그래서 좋구나 하는데 이름은 모르겠지만 보라 좋아하는 남학생 귀여운 연기 잘하는듯
EXOplzcomeusa
moojigaedduk 의외로 김고은기대안했는데 괜찮고 박해진 하드캐리
4thDimensionT
치인트 드라마 유정 역에 박해진이었던가?
zbdel_920506
to20839733 아 유정 존잘임 진심 박해진
Uyeonje
사실 원래 비빔참치마요만 먹었는데 이거 본 이후로 이것만 먹고있음 박해진님 보고 샀는데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dkdlelanjgksi__
참치마요판데 박해진보자마자 집어벌임
soy556
Rothy94 나 치인트 보자마자 박해진한테 빠져들어따..지옥이야 천천히 봐..아아 유정선배.....
haeun0850
와 박해진 존잘
tholhyun
서강준보러들어갔다가 박해진에 쳐맞고나옴 쭈구렁미모가 왜그러세요 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