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우는 모두와 케미 폭발하게 만드는 힘이 있음 |

| 정우 열라기엽.... 다정해 |

| hongchada 맞아요 처음에 조정석님이 정우님한테 정우야 정우야 하는데 순간 당황했어요 ,, |

| 정우 추운데 있으니까 진짜 올라프같다 |

| 정우 친화력 갑이구요 근데 저런 밝은 성격 너무 좋은듯 |

| 정웈친화력ㄷㄷ 진쟈... 0... 근데 해외나가면 저런거 해바야할거같아.. 외국사람이랑 사진찍고 막.. . 추억이 될거가튼,, 0 |

| 정우 너무나 귀여움 |

| 꽃청춘 보는데 조정석ㅣ 넘 예버서 내가 다 벌렁벌렁한다 정우가 얼굴 쓰다듬을때마다 내가 다 식겁함 호모 |

| 정우 너무 좋다 |

| 정우 친화력 |

| 정우 너무 좋다 말투가 좋아 |

| 정우 친화력장난아니다 |

| chendarcheese09 그 중에서 가장 해맑은 정웈 |

| hongchada 정우님이 동생인줄 알고 놀랬네요 😱 |

| durudurup 천국이네용 ^_^ 정우쓰 스킨쉽 응원할개용 |

| 아 정우랑 조정석 너무매력있다 상훈맘도 너무좋아 강하늘도 너무귀엽 빨리 합류해랏! |

| 아 조정석 허당소심멍충애교랑 정우 멍충능글멍충멍충이 졸라 귀여워 |

| 정우는 옷이 와 저렇노 안춥나 |

| 나 정우정석 파도 될까 |

| 아나 진짜 티비엔 정환택 유정인호 까지 입덕하게 만들더니 이제는 정우정석이냐 정말,,,,,,,ㅊㅔ고다,,, ??? |

| 정우넘귀엽ㅂ따흐어ㅓㅓ어 |

| 정우씨가 스킨쉽이 되게 많네 조으다 |

| 와 나 정우×정석 민다..... 개쩌네 _ㅁ |
![[메인트확인]고중이 투병중
@wongojung wongoju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62857074610176/EZJ14Tr5_normal.png)
| 정우 개기여미ㅌ왜이리 기여움 |

| worud__13 정우상 대해양정원 띨거??? 홈페이지랑 떳다 |

| 정우 모랄까 태어나서 눈을 처음 본 갱애쥐 같닼케 |

| 정우 진짜 너무 귀여웤 최애 배우8ㅅ8 |

| 아...정우 짜증나..... |

| jd_momo 걍 나는 정우가 조은건가봄.. 나도 모르게 내 취향인가봐... 꽃청춘에서도 젤조아 |

| 정우 해맑앜 |

| 정우오빠♥ |

| Zagi_21 정우;질ㄹ색 |

| ggom37 웅2화에 나와 ㅌ당황해서 웃는거 기엽네! 울쩡우가더기엽지만 정우쪽ㄱ |

| 정우 카와이해... |

| 마자 정우님 계좌번호 주세오!!!! |

| 무택이 죽고 무택이가 죽고 무택이를 죽이니까 정우가 진짜 박무택 같아서 .. 나는 쓰레기 생각만 했는데주륵 |

| 정우는 진짜 긍정킹 분위기 띄우고 |

| NM_bjkj 정우 같은옷 몇일째 입는거냨 |

| LovelyJW1226 chikako917 완전 오랜만에 들어왔는데...인연인가봄ㅅ 정우 반가워 오랜만이얌 잘지내니 아련 |

| 꽃청춘 보는데 정우 성격 진짜좋다 |

| _xx_julie smrookies 정우 공개해조 ㅈㅂ,,,,, |

| hongchada 홍차님 혹시 정우님이 조정석님 보다 나이가 더 적어요 ..? |

| Matsuri1021 저두요 전 꽃청춘으로 달래고 있어요 정우야아아~~~~!!!!! |

| wktjrqnwk12: 헐헐내일 정우 쓰레기나와왕왕 |

| hjy022428 꽃보다 청춘!! 정우랑 정상훈이랑 조정석 나오는거!! 짱 재밌음 |

| NNHHE2 그 정우도 좋구여 |

| JTW1110___ 아 진심 나도!!!! 딱히 정우섬 닮고싶어서 싫어하기 시작한건 아니고!!!!!!!! 아 말하니까 정우성 또 싫ㄷ!!!!!!!!!! 필사적임 |

| BAZrkfDZYN71ksJ 택이는 여전히 카와이하구여 나 쓰레기라고 들었을때 소리지름 정우어빠....♡ |

| lucidora0228 smrookies 진짜!!!!! 정우 데뷔해죠라!!!!! |

| 정우=하룻밤 사이에 자몽이 집안을 모히또로 가득 채워줄수있다
레이=다른 사람을 죽여줄수있고 죽어줄수도있다 |

| 대박 나 응팔안보는데 김재준나와?????? 내일은 봐야지... 오빠정우오빠 |

| 미친 정우하늘하늘정우 지금 지나간 거 뭐냐<- |

| 정우정석폭발하는 소리들린다....
-<-< |

| 정우는 쓰레기 그 자체였던건가.. |

| 정우가 조정석 안아주는데 폭 안기는 조정석만 보인다아ㅏㅏ아ㅏ...... |

| 정우님 빼면
복면가왕 종대
형 촬영 경수
보보경심:려 촬영 백현
다 엑소와 관련있어...! |

| 정우 넘 귀엽짘 |

| 정우 치대는거 넘좋아대형견같애 |

| 정우오빠 너무 좋아 나랑 겨론 |

| 정우는 태생이 스레기구나..😭..... |

| 와 방금 하느리 정우형 품에 안겨있는거 진짜 귀여웠어 |

| 정우 스킨십 진짜진짜 많아 |

| 큽....정우 너무 져아... |

| 정우 넘나 좋다.......워매... |
![[반동결]늄넴
@nyupnem nyupne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737645202206720/GaC1kwyh_normal.jpg)
| 마늘이 귀여퉈... 정우가 우리 강아지래... |

| 정우 진짜 대책없이 해맑앜 |

| 정우찡 넘나 조은것
방울모자 카와이 |

| 정우 술 못마시는거 의외다 |

| 2주만에 보는 응팔 😑
오늘 왠열 사이다 전개.
택이아빠 쌍문동상남자 다
젤 놀란건 마이콜의대간거
러브라인 기대된다!고백해😊
정우 낼 나오네~~ 연대의대 할때 생각났는데
응답하라1988 |

| p_p__iii: 헉 정우 술 못마신대....... |

| 정우 말술 마실 것 같이 생겼는데 |

| 헐 ㅁㅊ 정우 술 못 먹는대 |

| 정우 귀엽넼 |

| 헉 정우 술 못마신대....... |

| 정우 부끄릅따 |

| PEACH__ICEWATER 쑤무륵 정우님 좋음 |

| hy2holic 정우님 나오는거보니.. 한번 계딸로 출연 할듯 한데요 |

| loeyb2: 케이건 파 라이온 정우 샌슨 알고보니 영도월드의 화평을 기도하는 크로스오버 작품이었던 것이다 막말 |

| 정우 의외로 귀엽고, 아이같다...팔짱끼는거봐구ㅏ여워 |

| PRETTY_921 할 나돜 드디어...! 쓰레기....! 이랬다가 예고편으로 낚깅래 시무룩했었는데 정우님 나와서 진짜 그때 반 미챴었ㄷ음 |

| 정우:...옆에 있는 애랑 자기가 같이 물에 빠지면 누구 먼저 구할거냐고 물어보ㅁ
레이:네가 그런 질문 하게 해서 미안해.
정우:
레이:옆에 있는 애 예쁘냐.
정우: |

| hy2holic 아 오늘 재일 역대급으로 재미있었던거 같아요.. 덕선이는 예뻐지고 노을이는 멋있어지고 정환이 정봉이 선우 보라... 크.. 그리고 예고에 쓰래기 정우 내일이 기대되는 이유가 생겼어요 |

| 정우:여자친구가 오늘 자기가 어디가 달라졌냐고 물어볼때마다 많이 난감합니다.
레이:어제보다 더 예뻐졌어. 샤방
정우:
레이:좋아한다.
정우: |

| 하 정우 조아❤️😌 |

| Pure_somsom2 이번에 하는 거 맏ㅈ디???? 그그 정우 나오는... 아이슬란드였나.... 흐릿 |

| puils1ll 쓰레기 정우어빠? |

| Hyesun0311 사실정우별루야...ㄲㄱㄲㄲㄲ |

| jiho8027 ㅁㅊ 히말라야 꿀인데 정우님 나옴 |

| 그나저나 내일 응팔 정우님 나오는 겆요 헐 디 져 워 |

| loveinthe_ice 정우쓰레기응사때 애들 다 칠봉이로 갈아탈때 유일하게 쓰레기팠돈 장인이었습니다 |

| 히말라야 보고 정우 좋아짐... 응사 다시 볼까 |

| 자몽 자는척
정우 지긋
자몽 후후훟 어서 들어주라구
정우:..! 레이형!!!여기 아가씨 좀 들어주세요!!
자몽:
레이:...뭐야. 천박하게. 일단듦
정우:소중하게 잘 길러온 돼지입니다. 부디 떨어트리지 말아주세
자몽 이새끼가 친다
정우 안잤냐 컯 |

| _xx_julie 진심 정우는 안돼 |

| jiho8027 정우 개조아!!!!!!!! 언니 히말라야 봄? |

| mmidscry 진짜 셋다웃곀정우는 걍 대박이곸조정석도 귀엽고 칭따오 멋있서 오늘 강하늘도 나옴!! |

| Elemental_Field 정우도 함? 오늘 뭔날임? 던창이 웬일로 |

| 정우가 소파에서 침대까지 안아들어줬으면 해서 자는척하는 자몽이가 보고싶다 |

| 0417_S2_0423
내일꺼엔 정우분 나오신뎅 |

| PRETTY_921 큐 정우찡 나와야지 진짜 마이콜 나오는거보고 정우님 빼박 나오겠네 했는데 . 햄볶 |

| 아 정우 오빠 웃넌거 넘 좋아 |
![[스푼2]저거
@trikera104 trikera1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01296216965120/RCfnGYrb_normal.jpg)
| JinLalla 이쁘지우리정우?? |

| Sehun_withing 다으주에정우나옴개기대되 |

| 지금 생각해보니 그 뮤비에서 저 자동차 자주 타던게 정우랑 뮤비 중에 정우네 아빠 친일파 여씀.... 초등학생 때 그 뮤비보고 폭풍오열했었는데... 노래 여러개해서 스토리 길게 만든 뮤직드라마였지..... 궤슬픔 |

| 0506_92_hyun 근데 머리 안자르ㄴ개 더 나 근데 다들 꿈 이룬거 너무멋지자나?다음주에 응사배우들나오나봄 예고에정우 대박 |

| 근데 정우 진짜 추울 것 같아. 저 옷 가지고는. |

| ll27_BlisS myanswerisbh 112_486 5061007xo 그 정우ㅛㅓ 나오는거 |

| 정우 넘 좋앜 |

| 느낌상 정우랑 보라 사귀지않을까 그리고 선우 짠해
그리고 다시 이어지겠지? |

| 정우:하느님 아버지 제 소원은.. 기도
레이:빨리 끝나게 해주세요 띠껍
지훈:같은걸로 22
정우:
이런 느낌 |
![[루시아/에이든 뒤] 엔님
@N_nim_ N_nim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3211845922816/Tm8arvgd_normal.png)
| joungwo2001 우리 제뉴엘이 후어어얼씬 더 예뻤어요!! 아니 지금도 예뻐요!! 헤헤 맞팔 감사합니다♥ 왠지 탐라 너머에서 언급은 몇번 본 것 같은 정우님.. |

| 나는 응사 안봤는데 정우 넘나 설레.....왜지..... |

| bana8668
헉 오늘 정우분 나오셨어요?! 중간에서부터 안봤는데 |

| 정우 눈근처가지마새요,, 히말라야 |

| 케이건 파 라이온 정우 샌슨 알고보니 영도월드의 화평을 기도하는 크로스오버 작품이었던 것이다 막말 |

| Com_Sullect 응팔에 정우가 나온거야?? |

| 정우정우 정우..정우 |

| 정우님은 아직도 좋다 |

| b1a4_totomon 엉엉 정우는 나온다고 기사도 떴었엉 |

| Cherish__0326 앜ㄱ나두ㅓ 히말라야 정우 머릿속에 박햐부렸어 |

| b1a4_totomon 그러게욥 정우님은 나오셨는데 바로빠도 나오겠죠...?!!!?!! |

| 정우한테 악감정없는데 오늘 응팔보고 화나서 꽃청춘에 정우보고 화남 |

| 정우가 진짜 유쾌한 사람인듯 ㅅ |

| 꽃청춘 보다가 트위터 보다보면 열이 나온다고 올라오겠지... 그럼 난 정우와 정상훈을 봐야징 헿 |

| 님들아 꽃보다 청춘보세여 무려 정우랑 강하늘 나옴 조정석도 나오고 정상훈도 나옴ㅈ니다 |

| 천주교인 정우 때문에 레이랑 지훈이는 졸지에 같이 성당에 다녔다는게 함정 |

| 뭐?????? 응팔에 정우가 나온다고?????????? |

| 내일 정우 쓰레기 나온다~~류준열 진짜♡♡ |

| 우아아아앙 열분 꽃청춘 봐염 진짜 꽃청춘 보니까 화가 확 풀린다 정우오빠 사랑해 |

| 헐정우정우야아 솔찌 나 쓰레기 핵조아해찌 응팔에정우 나오니께 핵좋; |

| 레이&지훈=어릴때는 남자들이 다 겁나 작았다가 한순간에 훅 크는 집안/친척 누나들의 심심풀이땅콩 대상
정우=엄마버프로 그냥 또래보다 컸음/형인 레이보다 컸음/그냥 비주얼 깡패 |

| NM_bjkj 헐랭 정우!! |

| 응팔과 응사의 만남 내일 쓰레기오빠도 나온다 보고 싶다 정우오빠 -
응답하라1988 응팔 응답하라1994 응사 쓰레기 정우 선우 고경표 의대생 |

| ♡정우♡ |

| 응팔 엉엉어어엉엉엉엉 내일은 정우도 나오네 아ㅓ어엉 택이 성인되구 더 존잘임 우유 |

| cheese0424 헐ㄹ 정말여? 전 응칠밖에 본적이 없어소...응사 정우나오던데 정우가 완전 설레죠..? 핡 봐야겠어요♡ |

| wpfdud03 정우랑 그 양꼬치엔 칭따오 아재랑 또 누구더라 거미남친나와용 강하늘이랑 |

| 바람 그거 개꿀잼인데
정우 캐릭터 갰ㅅㅌㅊ임 |

| ekxaoi_yr 아진찿정우너무좋아서 지구뿌스고싶ㅍ어 니킥뿌셔팝핀뿌셔 |

| yuna7747 후후후후후 정우같은 남자를 원합니다😊 진짜 오늘 슬프고 웃기고 그런거 다담음 치질피날때 겁나 웃음 |

| 1212_1414 자고로 흰티잘어울리는건 피지컬미철철넘쳐야 가능한데...역시 정우님.. |

| na_aeri 정우나오나욘 |

| 어ㄷ덕하지 정우넘나좋다 |

| vovonnigel 저 그 정우정석을 팝니드...... 아마 마늘이 나오면 것도 팔 것 같네요...... 셋 다 넘 귀엽고 케미 터지고 |

| 낼 정우어빠나온다!!! 레기레기 쑤레기 선배역할인줄알았는데 오매 동급쌔애애애애애애야양 꺅꺅 |

| dlsdmsqls0406 정우 |

| Uncover_22 정환이 제복 최고.. 심쿵할 심장도 없다. 내일 정우 나오는 것 보고 더 좋아했다. |

| 내일 쓰레기가 나온다니 난 응사를 더좋았었음 그중에 쓰레기밀었지 암튼 쓰레기나와서 개좋음 정우존좋 |

| heeee58 내일 정우님나와.. |

| ㅍㅍ퓨내일 정우 나온다 오빠 |

| 다음주응팔 정우나온다고하아유류규미칠 |

| exoppa0408 정우도좋고 류준열도좋고 박보검도좋구😄😄얌 톡해 |

| 쫌이쓰 ㅁ꽃보다청춘한다 정우^~^~♡♡♡ |

| 헐헐내일 정우 쓰레기나와왕왕 |

| 한순간에 94 쓰레기에 설레던 마음이 되살아났음
정우 쓰레기 으아 넘 좋아 |

| Alluring_YEOL 내일은 스레기정우도 나오구.. |

| 아니 잠깐만 내가 김재준 때문에 욕이 터져버려써 후 잠깐 나 진정 좀 하자 내새끼 진정 좀 해라 후 후하후하 김재준;;;;;;;자 꽃청춘에 정우씨 나오니까 후하후하 |

| 다 필요없고 이제 꽃청춘에 정우 나오고 내일 응팔에 정우나오니까 됐어 |

| 헐 뭔가 느낌 온다 정우랑 보라랑 소개팅하는데 선우보고 대신 나가달라고 하나 봄........ 워 대박 |

| 근데 쓰성 말투랑 모습이 응사때 정우랑 존똑...ㄷㄷㄷ |

| 쓰레기........ 응칠 매우 재밌게 봤는데 낄낄 다음주에 정우가 나온다니 나 어떡하지 발동동 |

| 어ㅓㅓㅓ나 응사ㅏ에서 정우 지짜 종나 조아햇눈뎁.. |

| 덕서니스튜어디스 댓어흐어어어 정환이두넘 머싯구흐어ㅓ택이는9단대구흑흑 선우 담주에 정우나온다 저럴줄 알앗긔 . 응사때 마이콜이랑 정우 친햇다긔 . 지금은 94년도자네흐어어어ㅓ사랑해정우님 |

| wjddk65478 내일은 정우님나온다 |

| yuna7747 진짜 오늘 슬펐음 그 성동일이 꿈얘기할때랑 대학떨어져도 나 싫어하면안된다하는데 감정이입해가지고 움 정우 짱좋긔 진짜 세젤귀😢 영어하는거봄?후.. 보면서 쓰레기가 왠지 정우 일상일거같았어 |

| 오쓰레기나와..정우호감 |

| 나에겐 기승전 정우였다...
정우를 보기위해 응팔본듯.. |

| 내일 응팔에 정우만 나오는거야? 아쉬워 응사때 응칠애들 다 나온것처럼 응팔에도 다 나와야 하는거 아닙니까? 성균씨랑 성균씨 만나게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

| 응팔에 마이콜 처음 나온날 어떤사람이 백퍼 저 마이콜이랑 응사 정우랑 친구일거라고 나중에 정우 나올거라 했는데 맞음,,, |

| 개인적으로 응팔 보다 응사가좋았는데 94X88이라니정우라니응사나 재탕해야겠다..말럽들.. |

| 하 미친 3일날 응팔 촬영했다더니 내일 정우 나오는구나 |

| hjsm0724 맞아..오늘 진짜 스토리가득가득 담아놨음택이 아빠 고백할때 소리질렀다정우 꽃청춘 또 나온다긔 짱좋긔 |

| 그래도 오늘도 낼도 정우오빵!!! |

| jungwoo109 와 씨 미친 정우 쓰레기 아 미친 나 진짜 응사보다가 달달해서 당뇨병 걸릴뻔 했는데 아 진짜 져핳하완전 져아헤헿 아 진짜 사랑해여 여러분 응팔 보세요 두번 보세요... |

| 정우 응사에서맨날 의사가운안에 거의 흰티만ㄴ입구다녔는데ㅌㅌ |

| 응팔 흐엉 정우야 보고싶었어 |

| 아니다 97 94는 정은지 94 88은 정우 |

| 정우 끼희희 |

| 응사랑 연결ㄷㄷ 마이콜이 의사되는건 알고있어ㅛ는데 정우도 나오네 |
![[탄산]은사이다
@sparkling428 sparkling4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83538502508544/Sy-O5THA_normal.jpg)
| 우리집에작가산다보라가정우소개받아서선보라고하는데정우가선우한테그거대신나가라고한거지그래서선우가동기좋다는긔ㅣ뭐냐고그런거라고 |

| 정우 요새 바쁘네 응팔도 나오고 예능도 찍고 |

| PRETTY_921 퓨정우사마안나오실 줄 알았는데 |

| ㅏ아,,, 갑자기 정우가 너무 좋아짐,,,,,,너무 신기해,,,,,, |

| yuna7747 싯파... 오늘좀 쩔었다. 슬프기도 하고😢😢😢😢😢 내사랑 정우느님이 나오신대😢😢😢 미친듯😢😢😢 |

| jungwoo109 와 씨 미친 정우 쓰레기 아 미친 나 진짜 응사보다가 달달해서 당뇨병 걸릴뻔 했는데 아 진짜 져핳하완전 져아헤헿 아 진짜 사랑해여 여러분 응팔 보세요 두번 보세요 |

| 진짜정우나오는거보고죽을거야,, |

| 아 진짜 좋아 정우 |

| 으아아아아아앙 내일 빨리 되어라 어아아아ㅏ아아아아아앙 드디어 정환이 고백해여어어어어어엉 정우도 나와여어어어어어우우우우 그래도 신원호 처때리고 싶다 |

| 야근데ㅔ 진자 정우 마이콜이랑 선우후배로 나올줄알고있었는ㄴ데 진짜네 |

| Life_is_GK 정우나올꺼같다했는데 나왔어 |

| 근데 까메오 정우님만 나와요??? |

| 정우 내일진심 기대됨 |

| 정우님 사랑해요 내 이상형에 가까우셔 |

| 응답하라 사람들 다 나온다던데 정우만나오나 |

| 나 정우 진짜 좋아해 갑자기 |

| 응팔 다음이야기에 쓰레기!!!!! 정우어빠!!!!!!!!♡♡♡♡
넘나 반가운 것 ♥>_<♥ |

| 진짜자살해야지,,정우나오는거보고진ㄴ자로,, |

| 미친 엄마 내일 쓰레기 나와정우 |

| 쓰레기 정우 |

| 정우다정우 |

| 정우정ㅈ우정우정우.....내가ㅏ히말라야보고지짜.... |

| 내일 정우 응팔 까메오 나오네 |

| 정우...넘좋아...... |

|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마이콜 응사에서 정우랑 같이 일하던 의사였어... |

| 우와 정우 우와 정우 |

| spring_exo408 정우잘생겨더 |

| 나는 꽃청춘 정우를 보겠다 |

| 정우님 나오셨따 |

| 정우!!!!!!!쓰레기오빠아아ㅏ아ㅏ!!!!!! |

| S2erl 정우야아아아ㅏㄱ!!! |

| 아..정우조나좋다... |

| chs0313: 쓰레기 정우 나오네 |

| 정우다 미쳣서 개 잘생김 |

| 와 응팔 대박 내일 정우💕
오늘 훅훅 지나갔네 |

| 정우어빠 잉휘니또 만큼은 아니지만 그만큼 좋아하빈다 |

| nihun_0408 정우...? |

| B1A4_whitesugar 아......정우.... |

| 와... 연대의대 정우나옴 내가 이럴줄 알았어 1994하니끼 감 오드만 |

| decemberNoon 예고에 쓰레기 나옴 정우 |

| rolhh_ 아 정우나왔다고? |

| 헐 내일 정우나와??? |

| 정우오빠아이슬란드는 어때오어어유 |

| 응사라고 정우나오네 진짜 근데ㄱ ㄱㄱㄱㄱㄱㄱ |

| 아아 정우...옵...쓰레기.. |

| 정우 다음화에 나오잖아 쾅쾅 |

| 아 쓰레기 드디어 나와 정우님 가랑해 |

| 스튜어디스야? 몰라 하튼 와 흐억 정우 헉 끄엉 |

| K_0320_M 쓸에기!!!!!!!!!!!! ㅈ정우!!!!!!!!!!! 재준님!!!!!!!!!!!!!!!!!! |

| 정우... 정우 |

| 헐 정우가 나오네 |

| 정우 언제나오나 하고있었네 쓰레기야 |

| 거봐 의대가서 정우 본다그랬잖아 |

| 아....정우...♡ 히말라야 ydjlove00 |

| ㄹ정우나오네
|

| 올만에 응팔보는데 순식간에 시간이 지났어~
애들다 20대됐엉
담주엔 정우도 나온다!!!!!! |

| 아 내일 벌써 발암 정우보는재미어 버ㅏ야게따.... |

| 정우...핳... |
![[새해에는욕줄이자] 밍소
@mingsoexo_ mingsoexo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38546925072385/h4E49uiQ_normal.jpg)
| 헉 정우 나와 !!!! |

| 정우 나니 |

| 정우댜!!!!!!!!?!?!,!,!**!~!~!~!~! |

| 갓정우 찬양하자ㅐ |

| 정우.. 아 미친 정우요,,? 아 ㅈㅓ우,, 아,,, 아 진심좋아 |

| rolhh_: 정우 특별출연 시키려고 의대 보냈네 |

| 정우나오면좋겠다고 생각은했능데 진짜나와주내미친 |

| 정우으아ㅏㅣ아시빌류퓨 |

| 정우ㄱ |

| 정우.. |

| 아어대박... 아 정우... 존좋... |

| 와 정우쨩!!!!!!!!!!!!!! 쓰레기 나오네!!
정환아 이제 고백하니? |

| 정우오빠!!!!! |

| 쓰레기다 정우다 정우 |

| 씨배류내일 응팔은 소장 헤야지정우야쓰레기오빠 |

| 왘정웈 |
![[탄산]은사이다
@sparkling428 sparkling4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83538502508544/Sy-O5THA_normal.jpg)
| 정우나오네 |

| 정우다...! |

| 벙우정우저 |

| 쓰레기 정우 나오네 |

| 세상에 정우 미친 정우 정우 아냐 정우? 미친 응사 출연 응사 출연 응사 출연 멤버 출연 응팔 왔당 대박 |

| .......지금 ㄴㅐ가 정우를 본거가튼 |

| 김재준아아아아아정우 !!!!!!!! ㅓ우!!!!!!!!!!!!! 정우!!!!!!!!!!!!!!!!!!!! 쓰레기 !!!!!!!!!!!!! 김재준!!!!!!!!!!!! 정!!!!!!!!!!!우!!!!!!!!!!!!!!!!!!!!!!!! |

| 대박 정우다 카메오 |

| 정우쓰레기멋있어 |

| 정우 특별출연 시키려고 의대 보냈네 |

| 엌 대악
정우너왑 |

| 아 어쩌지 정우너무좋아 |

| 어떡해눈물나 쓰레기!!!!! 정우야!!!!!!!! |

| 방금..정우를 봤어ㄷㄷ |

| 정우빼애어아아ㅏ가가규 |

| 미친 정우다 |

| 정우야 |

| 헐 담주 정우 |

| 연대의대라서 정우 나오낰ㅌ |

| 와씨 정우 |

| 정우나와정우자으ㅓ덛2ㄹ정우 숨멎 |

| 아악 정우다 유퓨 쓰레기어라버니 |

| 렄 정우 |

| 아 미친 정웈 |

| 와 덕선이 남편이 정우는 아니겠지 |

| 정유정우 나와 어ㅛㅏ커ㅓ어ㅓ |

| 내일 정우나온다 |

| 헐 정우 퓨 |

| 아아ㅏㅏㅏ아ㅏㅏ아ㅏ아앙아아 정우다아아ㅏㅏ아아ㅏ |

| 정우나왘 |

| ? 정우?그분나와써 |

| 헐 정우 |

| 정우!!!!!!!!' |

| 흐어어어엉 정우님 |

| 헐 정우나옴 |

| 와 내일 정우나온댜 |

| 깤 정우ㅗ |

| 어 정우다.... |

| 덩윸정우얔 |

| 정우나와 |

| 뮈친 정우닼 |

| 정우프 |

| 미친 정우나와ㅌㅌㅌㅌ |

| 정우네 |

| 정우 나오는 것도 암 |

| 정우나언닼 |

| 정우 나온ㄴ다 |
![[첫콘스탠딩C구역100번대안소취]라율
@ekfzha1223 ekfzha12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676190023778304/8MSwwlX6_normal.jpg)
| 와 씨 정우 개깜놀 |

| 정우찡정우 |

| 앜 정우 |

| 허 정우 |

| 정우 나오녘 |

| 어 쓰레기나온다 정우 |

| 미친 정우 오빠 |

| 와 다음주 정우 |

| 정우????ㅅ맛ㅁㄹ라랄ㄹ |

| 정웈 |

| 정우야!!!!!!!!!!!!!!!!!!!!!!!!!!!!!!!!!!!!! |

| 헐 정우나와 |

| 정우다 |

| 아미친 정우 |

| 어머? 정우야? |

| 정우오빠나온다 |

| 정우나와!!!!!ㅏㅏ아아아앙ㄱ!!!!!!! |

| 럴 정우 |

| 정우!!!!!!! |

| 어정우 |

| 꺄 정우님 |

| 엇 낼 정우나어네ㅔ |

| 정우..! |

| 믖네 미친 정우나온다 |

| 오 정우 |

| 정우나왓어 |
![이퓨희[FLORAL]
@kyuzizi_321 kyuzizi_32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24048466083840/yNUOlqUW_normal.jpg)
| 오 정우가 나오는군!!! |

| 정우... |

| 헐정우야 |

| 헐 정우 너로잖아 |

| 정우????????????? |

| 쓰레깈정우미 ㅣㅌㅌ킽타ㅏ |

| 헐 정우다 |

| 쓰레기다 헐 정우 |

| 락 정우옵빠 |

| exolove0315 정우? |

| 쓰레기와정우 |

| 헐 정우나오나바ㅏ |

| 정우 나어ㅏㅆ으면 |

| 정우 안나오니? 내목소리 들리니? |

| 정우....? |

| 정우오빠는? |

| 아 정우가 특별출연 한다더니 선우랑 같이 나올듯 |

| sparkling428 저분ㄴ94때 정우님 동ㄹ료셨자나 키키ㅣ킼 |

| BTOB__1LL 정우내일.. |

| 아 장난하냐 정우 어딨어 |

| EmperorAvel 아라키타 킨조랑 마치 알력싸움에 화나구 머하는건지 몰라서 눈새 정우 "그래서 어쩌자는건데!" 이러면 둘 ㅣ 막 우리중에 고르라곸자전거탈거냐고 공부할거냐고 고르라고하면 밥먹으러가자하곸 |

| 쓰레기병원이네 저사람 그때 거기있던 정우네 병원 !!!!! |

| 정우나온다며!!!!!! |

| 정우나오는거 아니야?? |

| 정우 나오나요 |

| 마이클 마이클 정우 어딨어 |

| 오눌 정우나온다고 햇는데 |

| 나와 정우 오빠 오빠 |

| 헐 빨리 정우나와라 |

| 정우 나올까??? |

| 정우안ㄴ나엄??? |

| 정우 나오나 |

| 정우나온다 |

| 정우 나오냐.. |

| 아 미친 정우야 아 이마친 정우 어딨어 |

| 아 저래서 정우가 나오는구만 |

| 설마 정우? |

| 여기정우나오겟디 |

| PEACH__ICEWATER 정우사마는 히말라야에서 봐라 ! 봣냐 ? |

| 헐 응팔에 응사 멤버들 ㄴ 나오ㅑㅏ려? 아니 헐 나 정우님 개 좋 아 한 다 ㄱ오 !!!!! |

| 선우 의대 정우나오는거아님? |

| 응팔에서 갑자기 1994로.. 그럼 정우나오겠네
그럼 진주는 오빠두명이 생긴거고 택이는 선우어머니한테 엄마라고부르고 선우는 택이아버지한테 아빠라고부르는거고 정팔이는 뜬금포로 내려가고 쨋든 어남류 |

| PRETTY_921 아 진짜!? 넘 아쉽... 정우사마 안나오는구나......... |

| pink_matsu ZZ그래서 선우 친구로 정우가 특별 출현한다던데여..? |

| 정우 언제나와 까메오로 나온다메 |

| NR_OAO 정우는 귀여워 하지만 고딩 안8 |

| beaver345 마이콜이 응4 정우 선배예요 응사보면 알수있음! 연세대 의대! |
![[서가대투표] 소포뀽0v0
@COME_Parcle525 COME_Parcle5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017066816225280/j3UBGbI9_normal.jpg)
| 선우의대가서 정우랑만나는가본가 |

| 아ㅏ마자 정우나온다는데 까메오 그 뭐냐 선우랑 같이나오나봄 미삼에서 촬영했는ㄴ데 |

| 94로 갔니까 정우나오겠지?? |

| 선우랑 정우랑 만난다 |

| 정우님 삼천포도 나와라 언제 나오노 |

| 선우가 연대 의대 갔으니까 정우를 만나겠죠 |

| lanble_st 정우ㅏ나옴 |

| 정우나오려나 |

| 정우땜에 그로니 |

| 응사는 고아라 정우 유연석 |

| 선우 의대가서 정우 만난다 |

| 오 미친 정우 나오나연? |

| 정우!!!!!!!!!!! |

| 이제 정우나오나 |

| 정우가 오늘 나오나엿? |

| 쭉쭉가서 94되면 정우나ㅗ오겠네 레알 |

| 정우나옴? |

| 내일 정우나온다고 엄청 진도나가는 구나 하이거 |

| LovelyJW1226 정우야...안뇽 잘 지내???? 우리 한국 갈땐 만날 수 잇지!!!!!????ㅅ |

| 내일 응팔에 정우 나온다면서욬ㅌ서누가 선밴가 쓰레기가 선밴가 |

| 아 저 나리님 캐는 한 번에 맞췄는데 정우언니랑 휘엔언니 헤라님 캐는 다 틀렸ㄷ어..... ^^ ..... 차분... |

| 헐 연대가서 정우 만나겠다 |

| JYJ_Inna1215 정우가 나와야하니..... ? |

| 선우 의대?! 정우랑 빙그레있는곳이넹 |

| 정우짱조아!!! |

| 선우의대면 정우나오나!,!?!??????!?!??!???!!?!??!!! |

| 이야 정우 나오겠다 |

| 내일 정우나오나 |

| bompuS2 아 미친 왜 정우가 벌써 나옴 |

| lanble_st 응사 .. 응답하라 1994 꼭 봐 나 4일만에 정주향 했는데 ㄹ 정우님 유연석님 손호준님 ,,,, 심장 |

| _my_bong ㄴㄴ 내일부터 그래서 내일 정우 나옴 |

| 캐스: 얘 사실 바이올린 켤 줄 암......얘가 베토벤 바이러스 연주하면
정윤: 너는 오케에유에서 클라였으니까 화음도 좀 넣어주고
정우: 트럼본......넌 when mama is not home이나 따라해
자캐들이_모여_장기자랑대회를_한다면 |
![[35] 에스메랄다 스톤
@FM_Esme_H FM_Esme_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55505299976192/olhvJ4Nw_normal.jpg)
| FM_Hen_H * 에엥 왜져 저 오늘은 거의 캐밍했는데.... 어제 정우님이랑 나리님한테 들켜서.... 차분 |

| 정우 : |

| __1_OK 강스카이...는 좀 나중에? 나오구 정우랑 그 칭따오랑 조1정석 나오는ㄴ....... |

| Giselelim: 손사장님진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정우성 정말 대다나다 역시 정우성 정우월 옵화가 체고시닼 아니 또 왜 하필 이렇게 기념샷을 찍었엌 https://t.co… |

| 정우언제나왕 |

| joungwo2001 일단 제 사랑부터 받으세요 하투를 던진다ㅏ 제뉴엘 왜케 예뻐요 저 정우님 뛰실 줄 몰랐다궄ㄱㄱㄱㄱㄱㄱ |

| 솔직히 제뉴엘 너무 정우님캐스러웟다 |

| 정우씨는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정말로 따뜻하고 다정하신 분이예요. 틀텐씨와 정말 잘어울리는 두분이라고 할까요. |

| joungwo2001 ?
????
???????????????? ㅈ자잠깐 정우님?? 언제 뛰셧ㅅ |

| lucidora0228 슴 정우 데뷔안시키기만하봐 찾아가서 뿌실꺼야!!!! |

| 뭐 저러다가 94년으로 넘어가서 마이콜 통해서 정우랑 보라랑 소개팅 하고 것때문에 선우 다시 만나서 사귀겠지 뭐 그러다 결혼하겠지 뭐 |

| 보라랑 정우랑 결혼한대.. |

| LH_mrhs 정우형이랑 온가람. |

| ■창원시민들→ “굴욕적 한일협상 폐기하라!”
‘일본군 위안부 성노예 ’ 피해자 할머니들과 함께하는 마산창원진해시민모임 등, 8일 저녁, 창원 정우상가 앞 |

| chl71034 마자요! 갠적으로는 정우가 학교나가려고 할때쯤 되지않을가..? 싶은!! 막 울고불면서 고백할것같아요 정우.. 나간다고 말하는데 뒤돌아서 가려니까 눈물 뚝뚞나는데 한이가 잡아서 뒤돌아보고..그떄부터 막 속내 이야기하면서 울음ㅁ.. |

| chl71034 악 넘 달달해서 몸이 녹아버린다 !!!!! 그리고 학교에서 한이가 사귀는거 티 은근 냈으면 좋겠어요. 눈치빠른 학생들은 아는데 정우는 하지말라고 잔소리 잔소리... 근데 얘네같은 답답이들이 어케사귀게될가 |

| 정우가 그렇게 애쓰면 뭐해!!! 다 존망인데!!! |

| chl71034 아진자 넘 잘어울리는거 아닙니가
?!?!?!? 정우 단정단정한데 머리 하나 툭 삐져나와서 까치집되어있으면 한이가 놀릴것같애여 |

| 정우월... |

| gndomin: 한일 위안부 문제 합의 폐기촉구 창원시민촛불문화제가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창원 정우상가 앞에서 열리고 있다./김구연 기자 |

| 정우월... 언제 나와.....8ㅅ8... |
![[과자연합] 요겉❤
@yogut0609 yogut06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837932058087424/dIU7loVc_normal.jpg)
| l99l0328 인정우 |

| 정우 목소리 자꾸 기철이로 들려서 웃김ㄱ |

| 아ㅏㅏ어떡해 넘 불쌍해..챌정우왕 아ㅏㅏ어떡하지 육룡우왕도 저렇게되는건아니겟...으앙..불쌍해;;;; |

| 아진짴정우성싴 쵸정이 너무 0ㅆ0죤잘님 뵙고시펏서여 이런 표정이잖앜 |

| YeonVely_K 정우랑정유미개쩔어진짜 |

| 한일 위안부 문제 합의 폐기촉구 창원시민촛불문화제가 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창원 정우상가 앞에서 열리고 있다./김구연 기자 |

| Glacies_Flamma 정우야 내가 장기 팔 수 있어 |

| chl71034 맞아요 정우는 혼자산지 오래돼서 요리 좀 할 것 같은데 요리하는 정우 뒤에서 백허그해줬음 좋겠다.. ^^.. 몸으로 포개죠.. |

| sment_duck 정우얌,, |

| YeonVely_K 정우대바규어허ㅓㅍㅍㅍㅍ |

| official_speed7: SPEED 스피드 SPEED 일본 JAPAN 오늘 우리 멤버들 섹시열매를 먹었나요? 어딜봐도 어떻게봐도 너어~무 섹시하네요! 내일은 PM 8시 입니다! 정우 군 준비됐나요? http://t.co/fF… |

| YUTAS_GIRL 정우를 위한 아파트! 단독 주택 어때? 우리랑 루키즈랑 오순도순 사는거야! ^^ |

| 어머나! 널 좋아해 너무나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 너의 미소 하나로 내겐 힘이 돼 내 가슴이 말하는건 다 진심이래 yoosung90 Too Deeps No.5 정우비타민 정민 이에요♥ |

| yoosung90 무슨 일정이에요??왜 일본어에게 쓰었어요??혹시나 정우오빠는 일본에 올 예정이 있어요??👉👈❤ |

| didadidudu 난 진짜 재밌었어 조정석 정우 졸귀 |

| chl71034 악 귀여워!!!! 얘는 스릴러 공포 이런거 조아할것같은데 멜로 드라마는 싫어할것같아요 눈물난다곸 감수성왕... 같이 영화보고 펑펑우는거 보고싶다 한이는 애처럼 울고 정우는 그냥 눈물 뚝뚝.. |

| chl71034 ㅌ 악 귀여워!! 밖에서 사복입은 둘 보고싶네요... 오트밀빝의 헐렁한 니트에 차콜색 코트, 깔끔한 블랙진입은 정우..! 영화장르는 머볼가욘 |

| 아 근데 내가 계정 옮길거 아이디,닉넴 다 생각해놨는데 왜 정우 생일을 몰라 왜...... 지인분들 좀 풀어주세요... 생일 정도면 괜찮은데... 왜... 사진도 아니고.. |

| chl71034 그러면 막 알겠어. 알겠어. 이러곸 아 이때는 동거중이었으년 좋겟어요 정우 집 멀어서!!! |

| 아 정우월씨 웃는거봐 완전 소년미 낭낭해 저런 눈빛으로 쳐다보면 반칙 아니냐구 |

| 아 정우1성 영화 개노잼 |

| 하 정우월 진짜 넘 좋군 |

| 그것이 그렇게 바르지 못한 일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정우. |

| DY_960201 그렇다면 하루빨리 데뷔를..! 궁금해요 정우 |

| Jaehyun214_919 정우는 공개 안할듯 싶어여/ 저도 공개 안하고 그냥 비공으로 데뷔했으면/ |

| DY_960201 대체 정우 언제 공개하는거조 |

| 히말라야 우리 정민오빠 연기 개잘하고요 정우 개잘생겼고 개 슬프고 개 감동적이이요 |

| 정우야 많이 보고싶ㅍ어,,,,, |

| ??? 정우님 누구한테 말행? |

| dxeong 진짜 고아라 짱예뻐 오 정우가 히말라야 나오는구나 사실 히말라야 관심 1도없...지만 애들이 보고 많이 울었다더라 |

| EmmaJaneYi 맞아.. 고아라 글케까지 이쁜 줄 몰랐는데 화보 보니 정말 이쁘더라.. 쓰레기 정말 좋아 정우 급 관심ㅍ 오늘 히말라야 보고 왔는데 정우 나오는 거 보고 놀람놀람 |

| 나의 혈액들이여 산소를 운반해 막힘없이 흘러라. 이 ‘뇌’ 가 정상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숨어도 소용없다. 이 cute한 아기 돼지.” -무진 정우겸 |

| EmmaJaneYi 고아라랑 정우랑 유연석 등... 후후 |

| 열일곱 한 정우입니다. :- 쉽게 다가오실 수 있어요. 잘 부탁드려요. B |

| 정우님몬남 |

| 이제저녁먹느다 첫끼임ㅁㅌㅌㅌ
유환아세현아정우야리온ㄴ저녁맛잇게먹ㄱ거 |
![[올나잇8일] 유우키
@yuukidaze824 yuukidaze8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90579743301634/PVaryaAq_normal.png)
| taru_mon 서정우...아라키타에 서 자가 있었으면 재밌었을텐데 아쉽네요 후 정우 머싯서요... 토모쨩.... |

| yuukidaze824 진ㅉㅏ.... 다시 봐두 좋네요........ 하......... 멋진 ...아이...정우.... 서정우 같지만... 정우... |
![[올나잇8일] 유우키
@yuukidaze824 yuukidaze8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90579743301634/PVaryaAq_normal.png)
| taru_mon 거기보고계시는겁니까... 거기 후쿠아라 아님 너한테만은 칭찬받고 싶다는거 너무 하 정우 진짜 열심히 했다...😭😭😭😭😭 |

| 정우야 내가 많이 좋아해>ㅂ< ~♥ |

| 정우시 |

| yoosung90 정우시♥ |

| 지금 몇날 며칠째 비빔면만 먹는건지.. 오늘은 김치찌개 먹을라 햄ㅅ는데... 정우니가 샌드위치 사다줬으면 ? |

| 아 나도 정우니한테 예진이처럼 폭 안기고 싶다 |

| mayo3355 어휴 우리정우 섹시하고 잘생기고 몸매좋고 귀엽고 뭐 어디 뺄게 있나요;;; |

| mayo3355 이거 조아...정우는 영업하기 딱 좋심더... |

| EmperorAvel 스게ㅔ에!!! 정우 스게ㅔ에!!!! ㄱㄲ |

| mayo3355 역시 정우!!!! |

| 헠헠 정우성 강동원..... ㅈ최고다... 어서 나에게 정우ㅛㅓ 강동원조합을 던져줘 ... |

| 정우의 얼굴 하관을 보고싶다,,,,,, 마스크를 벗겨조라,,,,, |

| 정우야 만날 어디가 컾겜 안해? |

| 대금 불어드릴까요? 오후 4시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던 정우의 느닷없는 말에 당황한 굴도하 부부가 뭐라고 할 틈도 없이 정우는 대금을 꺼내 불기 시작했다. 청명한 대금이 서있던 틸러와 탈해를 위로하듯 들려왔다. |
![아는지 [스티커 선입금 중!!]
@aej3674 aej367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430063029268482/0Fu09gXo_normal.jpg)
| 3KaiserV 정우님 그림이랑 웃는오빠....더블킬입니다.....하아.....심장이...심장이아파요... |
![[SH배포전/방2]타르트/タルト
@RayyanTheTarte RayyanTheTart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72323065384961/e4RgKyXZ_normal.jpg)
| Ho_contemnu 흔들아 정우오빠 트위터하네 |

| mr_siem315 나 원래 정우랑 조정석 덕후여ㅛ어서.. 이번에 정상훈 진짜 새롭게 봤어.. |
![[제플s2알파]쥬
@flowersorrowetc flowersorrow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0296391957549056/IyBdu1jl_normal.jpg)
| Ro_rr0 헉ㄱ멋졐정우는 팔뚝에 해도 잘어울릴거 같아욤허엉 잘생기고 다부져서 다 어울릴거ㅓ얌 |
![[엘리후♡] 아드몽 10.7
@Ro_rr0 Ro_rr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03992535924741/dB1NhO-1_normal.jpg)
| 게르테나전에서_길을_잃은_자캐의_장미는
정우 ..빨강
탈틴 ..파랑
선우 ..보라
로베르 ..검정 |

| S2erl 하,,정우 인성 |

| movie_ee 정우 싸이월드에 친구사진가지구 장난친 글귀보고 좀 비범하다 생각했는데 골때리는 스타일이긴하구나 .... |

| 정우야..시름시름.. |

| 최애의_첫인상을_풀어보자
제레인트 : 맘에든다!!! 야광봉
네리아 : 유후 언니 날 가져요 언니!!!
정우 규리하 : 잌아가앀스겤ㄴ
키타타 자보로 : 아저ㅆ 치임
사라말 아이솔 : 와 앀졸라 맘에든닼 |

| 크ㅂ..킄....정우..형....크킄.....넘....웃ㄱ...푸흫.......킄ㅌ... |
![[예약중☆엔젤즈/반]올나잇과연정❤
@ToTbbb ToTb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98561968132096/WGGNe3KE_normal.jpg)
| 모닝 정우상 ㅁ |

| 정우 옷이 좀 많이 크다 |

| 정우오빠 금손이셔..난 연석은 죽어도 안되던데 |

| aboutsophia_ 어멋 이게 언제적이지!!! 네네 동영이랑 재현이랑 그사이에 정우 있어용!!! |

| 내 자캐들 다 서로 먼 친척이거나 친구거나 그럼
윤이랑 정우랑 친구고 정우랑 캐스랑 외가쪽 친척이고 알리랑 윤이도 친구고
윤이랑 정우는 트라우마 치료때 첨 만났고 빠른 속도로 친해졌고 알리랑 윤이는 같이 임무나갔다가 절친먹고
근데 알리랑 정우랑 안친함 |

| 캐스: 잘 살아계심
정윤: 얘네 부모님도 한국에 잘 계심
정우: 얘네 부모님은 미국에 잘 계심
사실 윤이네 부모님은 잘 계시는건 아니지만 뭐 돌아가시거나 다치시거나 그런건 없으시니까
자캐의_부모님 |

| 정우월 님 나오시는 뉴스룸볼갘 뱀파이어들의 만남2가 되겠지... |

| 천조화: 나는, 항상, 나쁜, 사람이었기에, 누군가에게, 좋은사람이라는, 말을, 듣고, 싶었는지도, 모른다. / 너의 그 다정함을 사랑했다. 사랑, 했다. / " 좋아해, 정우야. " 널 정말 좋아해. 이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답변이었다. |

| yc925_in 빠른 리퀘선점 0.< 응 정우주세여! |

| rourou_narou 간만에 정우갈까!!!!!!! 불끈 |

| yc925_in 정우찍어죠 정우정우정우정우 정우 |

| chl71034 너무 상냥하니까 얘가 왜이러지 싶다가 얘 술 잘 못마시니까 어느날 한번 진탕 마시고 들어와 엉겼으면 좋겠다 정우가 술 진탕마시고 다른 선생님이 데려다줘서 한이집으로 왔는데 오자마자 한이한테 다시 엉겼으면 한이:머지 |

| Jay4pd: 나의 최대의 고민.
한국 왔는데 여전히 겁쟁이 페달을 상영할 것인가.
안하면 죽어버릴 것 파르릇 우리 정우쨩이 한귝에 왔는데 흐르는 눙물
기합 잔뜩 든 하코가쿠우우~ 하는 정우 발음 듣고 싶다 |

| 나의 최대의 고민.
한국 왔는데 여전히 겁쟁이 페달을 상영할 것인가.
안하면 죽어버릴 것 파르릇 우리 정우쨩이 한귝에 왔는데 흐르는 눙물
기합 잔뜩 든 하코가쿠우우~ 하는 정우 발음 듣고 싶다 |

| ymh0818 희희 루키즈 공홈 보다가 정우라는 글자에 그 비공개 친구가 생각났습니다 껄껄,,, |

| Rookie_Kaonashi 앜저 정우쓰레기뷴일껄 |

| 3248374f0303488 아니내가청정우 라니까 |

| kenipani 으면 비밀연애고 나발이고 다 잘라먹고 끼어들어서 우현이 허리 안을지도 몰라요 ◑◑ 정우, 아까 작업한 사진 좀 봐봐. 조명 조절해야할거 같은데. 하면서. |
![[올나잇8일] 유우키
@yuukidaze824 yuukidaze8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90579743301634/PVaryaAq_normal.png)
| 저번에 알바하면서 호떡굽는데 너무 이쁘게 못하니까 매니저님이 너 이쁜딸 못낳는다! 라고 농담조로 이야기했다. 그걸 듣고 그럼 아들을 낳아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아들 이름은 정우로 지어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생은 망했다. |
![[올나잇8일] 유우키
@yuukidaze824 yuukidaze82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90579743301634/PVaryaAq_normal.png)
| taru_mon 저희 정우도 잘부탁드려요... |

| 130117_net: 150627 김포 팬사인회 : 정우
yoosung90 이미 저 때부터 눈이 충혈
암튼 뭔가 사연 있어 보인달까🙊 옆모습이라 취향인걸까🐣 |

| 응사 정주행 할 때마다 생기는 일: 정우앓이를 한다. 쓰성님 |

| Tardis_Guee 정우 소속사에서 선착순 이멜 보낸 140명이랑 관객과의 대화도 한대여.... 넘나부러운것... 서울 살고시퍼 |

| Rookie_Kaonashi 어차피 인원도 안맞아! 우리 지성이랑 정우랑 중국인비공이랑 지성이친구02까지 다 합쳐봐야 20명쯤밖에 안돼 그니까 우리 아닐거야.............그롤고야...... |

| DY_960201 정우는 98년생입니다. |

| 정우는 왜이렇겤 개낙천적 영어원천봉쇄 개웃김ㅌㅌㅌㅌ |

| 손사장님진짜 이런 모습 처음이야 정우성 정말 대다나다 역시 정우성 정우월 옵화가 체고시닼 아니 또 왜 하필 이렇게 기념샷을 찍었엌 |

| 3KaiserV 이제 정우님이 육빅스 그려주실일만 ㅁ남았나요 ㅅ |

| 3KaiserV 택 2 군요 헐행반구 정우님 더 파야겠다 더 진득하게 들러붙겠습ㄴ디ㅏ. |

| Ruongang 정우 : ...비켜. 하다하다 진ㄴ짜 얘가 화나면ㄴ엄청인상쓰고...무섭ㅂ지않을가.... |

| 이번엔 센세와 동년배.
가수 브라이언/성진환/앤디/박정아/성유리/장나라/김태우/제아/린/케이윌/비욘세/브리트니스피어스
배우 정우/강동원/홍수현/송지효/한혜진/송혜교
성우 사이토 치와/이미나
뭐. 81년생이 나이 그닥 많은거는 아니니.. |

| KJU_mrhs 그래, 정우야. 수긍의 의미로 고개를 끄덕이고선 따라 웃으며 설마 너도 감기에 걸렸거나 한 것은 아니겠지? 미안하지만 나는 치료 능력이 아니라서. 어깨를 으쓱여 보이더니 |

| 정우님 감사합니다. |

| 정우 좋아~찌도 좋아 ≥∀≤ / |

| withmignon: 내 안에서 나보다 더 커버린
나라는 또 다른 너는
서러운 눈물일 때도 있었다
저 머언 하늘일 때도 있었다
정우경/너를 알고 난 후 |

| 정우자서 혼자나왕더니
길잃음.. |

| 정우 진짜 너무 귀여웤ㅌ |

| 크윽 몰라 쪽팔려 도망갈꺼야정우 보고싶다....탤이도....... |

| candylove333 근데 정우는 김지수소리만 들어도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 덜ㄹ덜덜 |

| 정우 되게 주변사람들하고 스킨십 잘 하고 사랑 많이 나누는 거 같음,,, 애교도 많고 넘 좋아 극호감이야 진자 |

| yoosung90 오늘꿈을꿨어~ 꿈속에정우는진짜배우가됐어... 역할: 🤓
|

| jw00233220408 아이이 정우님이 더 귀여우셔요 💕 |

| 아익 정우님 귀여우셔 ^♥^.... |

| jw00233220408 ㄱㄱㄱㄱㄱ정우님 성덕설 |
![[회캎] 코스 스텝 정은창 / 뮴님
@Myum_GC Myum_G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807663123427329/vX0lGq5E_normal.jpg)
| Joonior_93 정우 장난 아니었음... |

| 내 안에서 나보다 더 커버린
나라는 또 다른 너는
서러운 눈물일 때도 있었다
저 머언 하늘일 때도 있었다
정우경/너를 알고 난 후 |

| 엄마 세상에 노해가 너무 섹시해 정우노해.. 정우노해.... |

| 정우님은 복분자 초콜릿ㅅ먹는걸루 |

| 사랑해줘서 고마워.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내 손을 잡아줘서 고마워.
모든 것이, 모두 다, 고마워, 현아.
우리의 마지막 전쟁, 정우린 |

| 하하... 코쓱
대한민국 모든 남자들은 모두 간단다.
2~3년 후 국방의 의무를 다해야하는 이민혁 / 정우빈과의 대화중 |

| 24K_SungO: 정우기 깨물고싶어 죽게써~ http://t.co/Ge72mmFeCk |

| 정우 첫 등장 때: 어 연약하고 인질이 되는 귀족 영애... 별 생각 없음
정우 "아빠! 힘내요!": ? 뻥 |

| 정우랑 사라말이 날ㄹ... 날 너무 세게 치고 지나갔어... |

| 정우....정우야... |

| 사랑에 목숨을 걸지마.
바보같은 현아.
우리의 마지막 전쟁, 정우린 |

| Void_LoL 너정우 너도든창병말기지! |

| 13022132 정우 스스로도 잘 안믿을것같기도 하고.. 왠지 고민할것같아요 말해야할지 .... 그저 멍해져서 울면서 .. |

| 24k_Uk: "24K_SungO: 정우기 깨물고싶어 죽게써~ http://t.co/YQTZptfB23"
|

| 응사 재방보는데 정우 넘나 설레는 울 쓰레기😂 |

| 13022132 근데 어릴적부터 정우 편지 읽은 탓인지 되게 분위기 비슷했으면 좋겠다... 막 나중에 정우가 혼자 라한이 불노불사인것도 알고 다 알게 되었는데도 짝사랑하게되는데 라한이는 사실 전생 정우랑 자기 겹쳐보는거 알고 우울해했으면.. |

| BERRY_643: 정우야 한정우 보고싶당 |

| 13022132 핳...좋다..나중에 정우가 전생에 정우가 편지 집 여기저기 놔뒀던거 생각하면서 사과 편지 써서 집 문틈으로 끼워서 넣었으면.. 그 이후로 얼굴보긴 민망하니까 하루 하나씩 라한이 잘때 편지 넣어두고 오거나 하고.. |

| 그래 솔직히 킹덤에 정우님 테르님 컁님 잇다니 말..다햇지... |

| 앙꾸님 : 연님이랑...
뽑고나서 생각하니 헉 킹덤에 정우님 테르님 낙향님이계시네요 이거 밸붕아닌가... 하고 심각하게 고민함 |

| 13022132 근데 정작 정우가 라한이 신경쓰고 가슴한쪽 싸하게 식어서 밥도 못먹고 끙끙대다가 괜히 집주위만 어슬렁어슬렁 거려쓰면.. |

| PBoy_94 전 정우 오빠 얼굴이 안 보이는게,, 좀 마음에 걸려요,,, 다른 곳은 다 예쁘고 제 취향 입니단.. 투명투명 깔끔하고,, |

| 13022132 그렇게 이해하라고 쓴거 아니란 말야. 하고 울고.. 전생이랑 현생 가치관 성립 잘 안되어있었으면... 종종 정우 편지 같이 읽으면서 둘이 머리맞대고 해석했으면... 그치만 청소년기 되면 현생가치관이 성립되서 옛날일 같은거 잘 기억못하 |

| EunKkyu 웅,,..정우 나중에 나랑꼭 살자~~~강아지똥 일주일번갈아감서 치워주기~~~~~ |
![[Pt오너] 둄밍
@Raem_83 Raem_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47338356813824/jIovkPbE_normal.png)
| 우애앵 정우야 훌ㄹ쟉 |

| 13022132 ... 막 어릴때 공같은거 차고 놀다가 창문 깨서 공 집안으로 들어가버렸으면.. 정우랑 똑같은 외모 가지고 있는데 아직 때 안 묻은 순수한 아이고.. |

| 3KaiserV 헛 정우님이 처음 그린 정택운....!!!!!! |

| 13022132 핳... 좋네요.. 추억 너무 많아서 손도 못대게 하구시퍼요.. 막 결벽증같은거 생길 정도로.. 정우가 쓰던 물건 똑바로 맞춰지면 되려 정우가 했던대로 흐트려놓는다거나.. |

| 멋잇는데 정우 |

| 13022132 날마다 편지를 써서 곳곳에 숨겨둔다거나. 제가 쓰는 물건들을 더 늘린다거나, 자신에 대해서 꼼꼼히 설명해서 뭘 보면 저건 정우가 좋아하는거, 저건 정우가 싫어하는거. 이렇게 생각할 수 있게 철저히 길들여 놓으려고 할것같은.. |

| 13022132 흡...사실 서로 한마음으로 정우의 죽음을 바라고 있는..그런거..반대로 라한이가 불사라면 정우는 최대한 자기 추억거리를 많이 두고 가려고 할 것 같다. 어디를 봐도 자기 생각이 나서 잊지 않게, 혹은 문득 다시 생각나도록. |

| 자캐는_나와_함께_살아줘_vs_나와_함께_죽어줘_vs_나를_위해_죽어줘_vs_너를_위해_죽을게
민들레는 나와 함께 살아줘 일거고 정우는 함께 죽어줘, 진희는 당신을 위해 죽을게요, 트로이는... 트로이가 애매하네요 앤오님 |

| nhhhi_33 정우야나회좀사줘 |

| 13022132 정우가 불노불사의 경우 자신을 죽이려고 하는 라한이를 이미 알고 있을것 같다. 되려 라한이를 안쓰럽게 보지 않을까. 독이 든 잔이라는걸 알면서도 네가 죽기를 기대한다는걸 알기에 그 잔을 그대로 받아마시고, 안 죽는걸 확인하고 괴로워하 |

| 정우야 꿈에 나와줘^^...매튜형이랑 손 꼭 잡구..
오야스미 |

| 예쁜 정우 우니까 더 예쁘더라 울린다 |

| 이제 진짜 자야지
매튜 정우 보고싶다 |
![[Pt오너] 둄밍
@Raem_83 Raem_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47338356813824/jIovkPbE_normal.png)
| 정우야 쟤가 나 괴롭ㅂ혀 삿대질 |

| 아냐 정우님 ㅊㄹ에서 등신이엇던거 저밖에없어요 |

| hunyo412 웅 내일 스토리도 갸꿀잼이래 1994년으로 가서 응사 배우들 나오고 혜리랑 애들 막 직업 갖는데 혜리는 스튜어디스 되고 누구 의사 된다그랬는데 그래서 정우랑 같은 병원 다닌데 조나꿀잼녜상 |

| Raem_83: 여러분은 백금이랑 정우를 봐야합니다 귀엽거든요 |

| chl71034 마자여 정우 찌통..삽질의 제왕! 스킨십도 그 이후로 늘엇으면 좋겠어용 |

| chl71034 악 너무 귀여워 그럼 그거보고 정우도 혼란스러워서 친군데? 하고 나서 자기가 오해하는건가 이거 질툰거 같은데 자기가 넘겨짚는건가 아니면 그냥 다른 친구만닜다고 이러는던가 할것같아요 |

| JEG_mrhs 나는 권 정우. 형이라고 불러도 돼. 같은 동아리니까 친해질 필요는 있으니, 넉살좋게 웃는다 주 은강? 음.. 주 은강... 주은... 엇, 뭔가가 생각난 듯 '준' 어때? 어감 괜찮지 않아? |

| chl71034 ㅅ 땅파는 관곜 한이는 정우를 어케 생각할가요... |

| chl71034 마자요! 아냐 근데 정우는 워낙 단호한성격이라서 여자애들이 고백 못하고 막 뒤에서 소근댄다면 한이는 그냥 지나가면서도 선생님 결혼 안하면 저랑 하자니까요! 들릴것가튼 |

| chl71034 마자요 인기 많을거같아요 이쪽은 인기업다 학생에게.. 너무 꼼꼼하다구..! 그래서 같이 다니는게 그학교 1대 난제.. ㅁ 아 근데 정우는 다니면서 중간중간 옛날 한이랑 겹쳐보여서 설레해가지고 학교 그만둘 생각까지 핫으면! |

| JHW_mrhs 아, 참. 매너없이 제 이름도 얘기 안 했군요. 전 권 정우라고 해요. 지해원, 선배님의 미모에 어울리는 이름이네요. 말씀 놓으셔도 괜찮아요. 물론 저는 지금 그대로도 충분히 좋지만요. 넉살좋게 웃는다 |

| 150627 김포 팬사인회 : 정우
yoosung90 이미 저 때부터 눈이 충혈
암튼 뭔가 사연 있어 보인달까🙊 옆모습이라 취향인걸까🐣 |

| chl71034 기여웟!!!! 한이 유들유들해서 오히려 정우를 더 무서워할듯한 학생들.. 근데 한이 인기 많을것같아여!!!! 정우 그거 보면서 미묘.. |

| 정우야 이거보면연랙해 |

| chl71034 악 기여워!!! 쉬는시간에 한이가 맨날 찾아오ㅏ서 귀찮아하다가 한이 안오는날엔 자연스럽게 정우가ㅏ 갔으면! |

| 정우님 뀨님이ㅣ우리 밥ㅂ사준대요!!!! |

| chl71034 그러면서 쿠폰은 다 모으는 정우.. 한이랑 정우랑 술마실때 어떨까요?! 정우는 술 잘 못할것가튼제 |

| 정우 수상소감 "하늘에 계신 아버지.." 눈물 펑펑 |

| chl71034 ㅅ !!!! 정우 자는거 지켜보는 한이 보고싶어요! ㅈㄴ |

| biba334: 정우 |

| 031011h 그러고싶네요.. 북흐 가끔 병은옵하가 정우옵하 집ㅂ에놀러와서 밥주구 ㅂ |

| YNR_mrhs 사실 이 모든 일은 권 정우라는 선배가 꾸민 짓 입니다!!! |

| DAMDAMDAMRhcth 걔죽어서..정우다...정우가예뻐요 . 미쳐감 |

| DAMDAMDAMRhcth 자니..? 정우톤 |

| 3KaiserV 앸정우님 왕카와이이 혹시 영상 못 찾으시면 멘션주세여 찾아보고 드릴게여 |

| nebia524 느껴져 나의 love? ^ ^? 정우, 재환을 진정으로 ":사랑하다" |

| 아 맞다 보고싶다에도 수연이 있구나 정우야 |

| 정우님 덕분에 내가 만든 짤 중에 웃는 케녕이 별로 없다는걸 깨달았다 |

| 파판 민필리아? 정우 원피스 나미 이신것같다 |

| 3KaiserV 정우님!!!!!!!! 와장창 아악!!!!! 정우님이 그리시는 웃는재환님 예뻐서미치겠어요 흐악 |

| 3KaiserV 정우님이 말씀해주셔서 케녕에 대한 덕심 폭발 |

| 3KaiserV 정우님 연성... 좋은 연성 눈꼬리너무 좋잖아여웃는거 똑 닮았구 색감도 좋구여 |

| pang_0524 헉.. 감사합니다.. 정우의 그림에선 정우의 냄새가... 스르륵 |

| worud__13 정우언니 ㅌㅣ즈에요 맞팔해주세요 |

| thssucjstk 정우님 에어죠지...?!?!? 주섬주섬 |

| cho_oo3 정우랑 하늘이 같은 나이거든요 ??? 하늘이도 먹을 나이네 !!
같이먹죠 뭐 그럼 어쩔수 없다 저 하늘이 모습으로 나타날테니까
체리님 정우 모습으로 나타나요 ㅈㄴ |

| 정우는 아가사가 다보를 질투할거라 생각했지만 틀렸die새끼야... 네 추측은 항상 반은 맞고 반은 틀리곤 했었지... 다시는 여자들의 직감과 우정을 얕보지 마라 정우: 내가 언제 억울 |

| cho_oo3
안대에에!!! 정우 그런거 안먹어요!!!! 으악
하늘이한테 맡기세요. 다먹어줄겁니다!!!1 ㅁd |

| ha__waii 왜여 정우아재? |

| 앨리스도 드미트리와 상황은 비슷했지만 평범한 인간이고. 정우는 이능력도 가지고 있고 피지컬적인 면에서도 뛰어난데 좀 마르긴 했지만 , 누굴 죽일만한 성품이 아니다보니 전투력... 을 측정하면 하위로 내려갈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앨리스보다 아래. |

| 자캐들의_전투력_순위를_매겨본다
아가사>제레미>드미트리>>>>>>아서>>>앨리스>정우>이시마엘
하지만 아서는 전투력을 발휘할만한 상황이 없기 때문에... 없... 없어서... 그냥 최하위권이라고 봐도 될 것이다... |

| 탐ㅁ라요정우나님차자요 |

| trikera104 장난은 둘째치더라도 생일 축하행!! 오늘 맛난 거 많이 먹고 존잘님들의 듄쌤과 정우 연성 많이 받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그런 하루 됐음 좋겄당!!! 울 나르 생일 축하해 💜💛💚💙❤🎉🎉🎂🎉🎉 |

| JinLalla: trikera104 왜 그래요 내가 우리 나르님 얼마나 챙기는데! 오늘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좋은 말도 많이 들으시고 그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케이크라도 사주고 싶은데 누나가 좀 바쁘네 듄쌤이랑 정우랑 함께 충만한… |

| 정우: Popn 리절트 스코어 3번 계실+각종 자살글 계실 =개복치
우사모토: 행앗도중 계실 5번+a 근데 몇..개..는 계실 아니라고 생각될만큼 캐릭터성향있던거 있었음
사쿠헤이: 관캐앓이 로 지친 마음 계실 6번
또 머있냐 |

| HAS_mrhs 아, 네네. 권 정우요. 자신의 왼쪽가슴을 내밀며 명찰을 보여주고 검지로 명찰을 톡톡 건드린다 그런데, 용기가 많으신가봐요. 우리 선생님들을 알고도 여길 온 걸 보면. 손을 내리고 너를 보며 씨익 웃는다 아니면 일학년이신가? |
![[스푼3a] 랄라
@JinLalla JinLall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53741550481413/AnloT8dq_normal.jpg)
| trikera104 왜 그래요 내가 우리 나르님 얼마나 챙기는데! 오늘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좋은 말도 많이 들으시고 그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케이크라도 사주고 싶은데 누나가 좀 바쁘네 듄쌤이랑 정우랑 함께 충만한 생일이 되기를 바라요!! |

| youn_hy 정우야.... 동공지진 |

| nu_a_haha 석이라던가....정우도해주세오 |

| 나 계실 지금 한 10개인가했던것같애 정우보다 많,이함 |
![[스푼2]저거
@trikera104 trikera1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01296216965120/RCfnGYrb_normal.jpg)
| Goodbye_twenty 고마유ㅓ요람다님람다님도 이쁜정우보고 행복한하루보내요!! |

| 오쓰카 에이지·선정우. 2015 .《순문학의 죽음·오타쿠·스토리텔링을 말하다》. 북바이북. |

| KJU_mrhs 응? 그러고보니 룸메이트가 있었지. 이름이 뭐였더라..한참을 끙끙거리며 생각하다가 겨우겨우 이름을 떠올린다 그러니까..그 쪽이 권..정우? |
![[스푼2]저거
@trikera104 trikera1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01296216965120/RCfnGYrb_normal.jpg)
| ttttamaa ㅌ아 진짜 닉큐헤헤 감사해요 타마님도 축하메시지에 사심담지마요!!!!행복한하루 보내요 타마님도~이쁜정우보면섬ㅁ |

| 역시 내취향은 배우가 맞아
음방보고 심장아파본적이 없어 최애제외
드라마나 영화는 수도없이 심장아파봄
특히 정재리....갓상ㄴ....정우하..... 이외에도 많은데 기억이 안난다 가물
너무 여자같이 생긴건싫다..... |
![[더러워서 안가 엿 쳐먹어] 여신
@jongjong940114 jongjong94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72306227904512/GnAUDM9Z_normal.jpg)
| vip3519 진쨔???응사에서 처음 정우봣..!!!!! |
![[더러워서안가ㅅlㅂrㄹ]열매됴됴
@vip3519 vip35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97877228204032/I7tDXpXm_normal.jpg)
| jongjong940114 네네네네네넨 아주 좋습니다 난 쓰레기도 좋지만 정우가 좋아서 응사본거임헤헿 |

| SNR_mrhs 일학년? 하하, 크게 웃고는 어쩐지, 귀엽다고 생각하고는 있었는데. 역시 일학년이구나. 음, 난 이학년이요. 이학년 권 정우예요. 방금 전의 너를 흉내낸다. 말 놓아도 돼? 요? |

| 3KaiserV 헤헤 장난이야 정우몸관리잘해주라어렸을때부터해야돼 |

| 정우캐슬 저러고 있으니 배틀쉽 주인공 닮았달지 |

| trikera104 헉 나르님 오늘 생일이셨군요!!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 맛난거 많이 드시고 좋은 일만 있길 바라요!! 듄이랑 정우랑 함께 즐거운 생일이 되세요^^❤️❤️💝🎉💕💕😘🎉🎉🎉 |

| jungwoo109com: <히말라야> 무대인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정우 히말라야 절찬상영중 |

| <히말라야> 무대인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정우 히말라야 절찬상영중 |

| Goodbye_twenty 한국에선 첨이겟지 저딴옷 누가입고싶어함 나밖에없을듯.
아 시잘 정우년 살앙해.. |

| 3KaiserV 헤헤 웅 정우이제 물감펴 |

| lbjw0505 사진순으로 보이프렌드 동현 잊고있다가 추가됨 틴탑 천지 방탄 슈가 스피드 정우 비에이피 영재 블락비 재효 비원에이포 진영 몬스타엑스 기현 |

| ss_Bi20
정우는..커뮤...를..못뛸 ...운명이엿던것입니다.. |

| jjungwu 정우님 정우님 이런 페어커는 안 좋아하시려나 ㅅ| 힐링 위주라...! |

| G_gae__: 아..쿠크님...수치 보면서...갱인줄알고...왜 정우는 없지.??정우는..???정우는.????이러고 잇ㅅ엇다 |

| 아..쿠크님...수치 보면서...갱인줄알고...왜 정우는 없지.??정우는..???정우는.????이러고 잇ㅅ엇다 |

| ami2317 몬기야 정우나 |

| EunKkyu 헉 나두!나두나두!!!!!그럼 정우야,,우리 같이살래...?똥은 전부 정우가. 르덕끄덕 치우는걸로~ 핷쓰레기 |

| 3KaiserV 또또 정우님 나한테 반했네...야래야래..<< 잡시다 잘자요 |

| 침착하게 마법소년이 된다
마법소년 정우빈☆ |

| 3KaiserV 큐정우님 귀엽 저는 라면 끓여먹으려고하고 있지요~ ㄴ/ |

| 3KaiserV 아ㄴㅖ요 정우님 기야워용3 꾸잉뿌잉 >3< |

| 울 애기들 모하나~~ 정우는 지금 야식 먹고이찌요~~>< 어쩌고저쩌고인스타링크 |

| YouandI_1209 정우 |
![[Pt오너] 둄밍
@Raem_83 Raem_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47338356813824/jIovkPbE_normal.png)
| 정우야ㅑ아아아아ㅏ!!!!!!!!!!!!!!!!!!!!!!!!!!!!!!!!!!!!!!!!!!!!!!!!!!!! 고래고래 |

| 120bear 종일반하면 피곤할까봐....영화평도 막 좋은게아니라서하지만 언제 정우ㅅ보겠냐며 |

| DA_AlP 칼리고 - 걍쎄다 모나제외 가차없다
현우 - 약한데 무기쓰면 가차없다 동정심x
민 - 위랑 같다
카노 - 가차없긴한데 힘이 너무 약함
선우정우- 힘 쎈편인데 마음약함 |

| 남캐만+힘만 칼리고>>정우>선우=민>>현우>카노
맞장 뜬다고 치면 칼리고>현우=민>>>정우>카노>선우 자캐들의_전투력_순위를_매겨본다 |

| 120bear 정우ㅅ과 김하ㄴ이요 |

| ResoluteSmite 정우님 아주 때려줘야.. |

| ResoluteSmite 정우님이 괴롭혔어여? 하 진짜.. |

| yoosung90 정우야~오늘도 수고했어^^♡피곤하지 않아?
오늘은 오랜만에 추운 하루였어❄️나는 추위에 약하다 정우는 더위와 추위 어느 쪽에 강한데?...추위 일까 ~~?
따뜻하게 푹 쉬세요💕잘자🙂💕 |

| 정우 무대인사 당첨됬당~~~''''''~~~~~~ 흥분 |

| 이 사진만 몇번째 올리는지 모르겠지만
정우티나가 보고싶어서야 |

|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섹시>>해야하고 세고 과거있고 가끔 무너지기도 해야 해
예쁘려면 정우, 하나미야, 매튜 정도는 되어야 함
검정이 잘 어울려야 해 |

| 나도 많이 좋아해 정우야 |
![병신년이다!![휴지]
@gbwl_sb0114 gbwl_sb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001772164177921/E4xtZU3K_normal.jpg)
| goask89 정우!! |

| 정우월... 김하늘... |

| H130517R 헐 진짜? 아 정우 개꿀 나머지 애들 다 똑같다네 야호 |

| 아 나 정우월 저러는 거 넘 좋아 |

| Uncover_22 정우 나온다던데 이제 우리 진주는 못보겠네...... 나머지 애들은 똑같겠지? |

| 지금 정우월의 나는 잘생겼다 시리즈가 넘 웃기고 귀여운 게 나는 분명 당신의 그 목소리로 진지하게 누가 거울을 보고 자기 자신이 잘생겼다고 생각하겠어요 하던 걸 기억하고 있어서야...... 존귀 |

| 107_453 진짜로 숙제 하기 싫은데..-. 그나저나 언제부터 우리 정우 가슴팍이 이렇게 넓었을까, 남자 다 됐네! 손을 뻗어 네 머리를 쓰다듬으며 그나저나 너 좋은 냄새 나는 거 알아? 살 냄새인가. 네 목덜미쪽으로 가까이 가며 킁킁거려 |

| Rookie_Kaonashi 아.. 앙대.. 지금공개만10명이구.. 정우... |

| 해시에 쓰는애들로만 하면
정우=트래시>필립≥화사>모빌 자캐들의_전투력_순위를_매겨본다 |

| jhofsvt 이건 대체 뭔진 모르겠지만 순정우ㅣ젯으로 노래틀면 보라보라해짐 |

| 극장판애서 정우 머리숱 많아졋다매 |

| nhhhi_33 야 두시간잇다가 ㄱㄱㄱ쿠다넠ㅅㄲㄱㄱ정우얏 퓨퓨퓨어 벱씨다 |

| 헐 우리 정우 아이돌그룹 데뷔할건가. 정우야!!!! |

| 환희의 절정우에서 |

| 미정우 |

| S2erl 정우 댓림 짱 잘한다...! |

| 뉴스름에서 손석히랑 정우|성이랑 같이 얘기하는 거 되게 ....되게...ㅌ 어후 내가 다 어색햌 으읔 |

| 내일 정우 행쇼하게 해주세요
남준시 소원 |

| 꽃보다 청춘 보는데 정우 귀엽다 |

| yoosung90 정우오빠~ 요즘 추우니까요, 감기 조심해요. ♡♡♡ 사랑해용 오빠..~ |

| 화랑 뽕찬다 화장한 미소년들이 바글거리는 거야 막 정우랑 郞 신개랑 진팔랑 ? 이러고 풍월주 킨죠랑 후쿠해가지구 소호쿠랑 하코네랑 격구하고 막 노란색 화랑복이랑 파랑색 화랑복 해가꼬 애들이 또 빨간 섀도항 립스틱 발라주게찌? |

| 정우는 오른손 손등으로 눈 주위를 슥슥 닦았다. 하지만 눈앞은 다시 부옇게 바뀌었다. 눈물은 계속 흘러나왔다. 정우는 양손의 손바닥을 차례로 들어 눈을 닦았다. 두손이 정우의 눈물로 흠뻑 젖었다. 정우의 목에서 오리 우는 소리 같은 것이 났다. |

| yp_todosae0715 정우상 세신알바 아라키타 다음편 언제나와요? |

| S2erl 정우앜빨리바껔 |

| S2erl 정우야 댓 안바꿔?? |

| 정우 브이 봄 |

| S2erl 너 잘햇던대? 태형정우너아냐? |

| S2erl 몇번대야 정우 |

| 4everwithU_ 정우 조 |

| S2erl 정우 너 14쪽인데? 50기준 |
![[아라른F7]와플❀
@waffleowner waffleown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25255444987904/1UAbyES8_normal.jpg)
| 날 때린 건.. 금정우.. 니가 첨이야.... 오오~빼러다이쓰~~~~ |

| 그러니까 부탁 한번 들어주고 보내버려요. 제 이름은 한정우에요. 한정우. 한번만, 한번만. 한정우 한번만 더.. 한정우 한번만요. 정우야, 한정우 수연아.. - 한정우, 보고싶다 |

| 이제 헬로키티새끼들만 팔면되나?! 는 정우가 좋아하는 인형으로 패스 |

| joungwo2001 정우님 그런캐 짜주세여 오덕 |

| joungwo2001 흑흑 정우님 포기해버렷다!!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