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꽃보다 청춘' 오늘은 전반적으로 왠지 지친다. 특히 정우 씨는 함께 있기만 해도 지치게 만들 것 같은 느낌... |

| 꽃보다청춘 보는데 여행가고싶다 |

| 꽃보다 청춘 보는데 우리 애들도 저런데 가봤으면 좋겠다. 감수성이 풍부한 아이들이라 누구보다 스펀지처럼 감동을 흡수할텐데 |

| 0203_0821: 여러분 티비엔 꽃보다 청춘 보세요~~♡ 드디어 강하늘나옴_ 아 어쩌면 좋지..아.....귀엽다... |

| 꽃보다 청춘진짜 소소하게계속 재밌어 |

| xo_yeol1127 오키 나 꽃보다청춘 보는중 핵꿀잼😜 |

| 꽃보다 청춘 출연자 조합이 너무 좋다 나도 저런 친구들이랑 여행가고파 |

| HaKhunnie0624: ㅏ 꽃보다청춘 봐야하는데 3대천왕 짜장면보다 이제야 급하게틈 |

| 꽃보다 청춘 재밌다 |

| BOGUMMY 응팔보려고 학원에서 빡세게 문제 풀고 막 달려왔어요 그나저나 뮤뱅 너무 멋있더만 꽃보다청춘 보고 빨리 뮤뱅 봐야겠어요!!! 태형님 대구 계실 때 전 학교랑 독서실에 있었던 슬픈 생각이 자꾸 들어요.. 아쉬워요 완전완전😢 |

| 아 꽃보다 청춘 보다 너무 집중해서 같이 소리지르다 엄마한테 등짝맞았어... |

| 아놔 꽃보다청춘은 예능인데 왜케 눈물이 나지 |

| 으아나도 셜록 보고싶은데 우리집 티비는 꽃보다 청춘을 방영하고있지 |

| 꽃보다 청춘 존잼이고 아이슬란드 넘나 멋진데 이제 곧 한국 사람들 넘쳐날듯 가을에 스페인 갔을 때도 한국 사랑 짱 많았고 작년에 엄마 크로아티아 갔을 때도 한국 사람들 겁나 많았다고 |

| 꽃보다청춘 보는데 정석님 완전 경수 보는 느낌이야 닮아써 |

| FNC_ENT: 정우 JungWoo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꽃보다 청춘 ICELAND>가 잠시 후 오후 9시 45분부터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D |

| algus4864 그래서꽃보다청춘보능중..ㅅ |

| 지금 언니한테 엔딩풀버전..같이 들어달라고 엄청 졸랐는데 언니가 꽃보다 청춘 본다고 안들어준다... 섭섭해짐 |

| al1ofme 응팔보고 밥먹고 지금 꽃보다 청춘봐ㄱ무슨 잉여롭다 진짜..넌 뭐해 혹시 나랑 같은 루트를 걸어왔니 오늘? |

| peach_peach_p 아까 꽃보다 청춘에 나왔는데 빵터졌어욬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우와 우와 소리가 저절로 나온다 진짜 뭐 저런데가 다있냐 |

| 꽃보다청춘에 방금 게이시르 나왔어 난 게이좋은데 헤헤 |

| 골치덩이도끝냈으니가 이제진자공부해여지 꽃보다청춘만보고 |
![[맘글에트정글][과자연합]홈런볼동그리
@dong_geul_328 dong_geul_3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72132657709056/dpad4xsE_normal.jpg)
| 아 맞아 꽃보다청춘봐야하는데.등신 이제 생각남 |

| 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이라고 Of monster's and men 노래 나오네 널리 널리 퍼져서 내한했으면 |

| 꽃보다청춘에서 of monsters and men 노래 자꾸틀어 |

| _stranger25 _19850326 마침 꽃보다청춘 보는데 조정석이 스프링 어웨이크닝 얘기하네요 강하늘이 SA 때 아끼던 후배라고 조정석, 김무열, 주원이 SA 출신인 건 알았는데 강하늘까지 SA했는 지는 몰랐어요 |

| ㅏ 꽃보다청춘 봐야하는데 3대천왕 짜장면보다 이제야 급하게틈 |

| 꽃보다 청춘에 강하늘도 나오네 |

| 꽃보다청춘 너무재밌다 |

| hjy022428 꽃보다 청춘!! 정우랑 정상훈이랑 조정석 나오는거!! 짱 재밌음 |

| 꽃보다 청춘 강하늘님 나오는데 내가 알던 이미지가 아냨 너무 해맑어 이것도 인연인데 울아가랑 친하게 지내주세요..S2 |

| 꽃보다청춘보니까 외국여행가고싶다 |

| 꽃보다 청춘이 짜고치는 주작인지
진짜 생납취인진 몰것지만
나피디가 진짜 미쳤닼
저런걸 생각이나 했을까 |

| 꽃보다 청춘 강하늘 분량보며 광대승천 중 |

| 쓰리스톤즈가 포스톤즈가 되고 있다 꽃보다청춘얘기 |

| 여러분 티비엔 꽃보다 청춘 보세요~~♡ 드디어 강하늘나옴_ 아 어쩌면 좋지..아.....귀엽다... |

| 꽃보다 청춘에 강하늘 나오는데 성격 넘 좋다 'ㅅ' 백현이랑 같이 촬영하실 분 헤헤 |

| infinite06009 그치 엄마랑 동생이랑 꽃보다 청춘 봄.. 나도 걍 옆에서 꼽껴서 보고이씀 |

| 아 강하늘 귀엽다 꽃보다 청춘 재미있네 |

| 헐 지금 꽃보다청춘에 PD님 샷 찍히고있는데 옆에 규현오빠 앨범 같이 찍힘.....밀리언조각 앨범.....슈주..... |
![[22]
@AboutSalt AboutSal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28988037668864/31CIDCt2_normal.jpg)
| suhyun_im: 오 꽃보다청춘에서 SQ가 나온다..!
넘나 기쁘고 놀랐는데 앞부분만 쓰이고 끊김아직까지는 공중파 진출은 무리인가... |

| 꽃보다청춘 보고 웃기라도 하고싶은데 보지도 못하고... 오늘 왜이러는 것.. |

| 꽃보다 청춘에 규현이 앨범이 보였다 |

| 꽃보다 청춘보니까 진짜 여행가고싶다 |

| 오 꽃보다 청춘 나피디 사무실 책상위에 밀조 앨범*_* |

| 앗 꽃보다청춘보고 있는데 장그래 샨이 나와서 깜놀 |

| 오 꽃보다청춘에서 SQ가 나온다..!
넘나 기쁘고 놀랐는데 앞부분만 쓰이고 끊김아직까지는 공중파 진출은 무리인가... |

| 우식이랑 변존 꽃보다 청춘에 나와쪄.. 으 덕후의 마음.. |

| 꽃보다 청춘에 에스큐가.. |

| 꽃보다 청춘에 Sweet Amore 나온다. 프롬님 보컬 버전은 아니지만 Parkjuwon |

| 꽃보다청춘에 택연오빠 1초 나왔엌 |

| algus4864 전 이모집 와서 꽃보다청춘 보고 있습죠전 후발대 나올때부터 볼렵니다ㅅ |

| 크흐 응팔 본방보고
꽃보다 청춘 본방보니까 꿀이네요 |

| 꽃보다청춘에서 사는게 니나노 따라부름 |

| 꽃보다 청춘 보고 있으니까 아이슬란드 가고 싶다. zoronj1 |

| 아빠 정법봐서 또 꽃보다청춘 못봐다이어리 나 써야지... |

| 손뇨루가 후발대이기에 나와봤자 5분 미만일 것...꽃보다 청춘 보세요......개잼.......오빠미앙.... |

| *볼것*
치인트 1.2화
응팔
백종원3대천왕
정법
꽃보다청춘 +수정 |

| 진짜 꽃보다청춘보니까여행가고시ㅍ어진다 |

| 꽃보다청춘 번역기 |

| 아 오늘 꽃보다청춘하는날인가 |

| Love to find pics of me! not my pic icecreamchocoicecream꽃보다청춘보며 쪼꼬아이스크림이라니 금요일의 소박하고도 꿀맛같은 시간쓰리스톤즈최고웃김! |

| 나도 정법보고싶다 꽃보다청춘본다 |

| 꽃보다청춘 보러 탈주한답!!!! 앙뇽!!!!!!!!! |

| 꽃보다 청춘 보는중 |

| infinite06009 엄마는 꽃보다청춘 보겠다고 10시 되기전에 막 말싸움했는데 이성열 안나와서 엄마가 ㄹㅣ모컨 들고가서 꽃보다 청춘으로 틀어버림.. |

| 꽃보다 청춘에 레이 아파트 나왘 |

| 오 꽃보다 청춘에서 레이 아파트먼트 찾는당 더쿠냄새 |

| ㅁㅊ 꽃보다 청춘보는데 찾는 방아파트 이름이 레이 아파트 |

| 꽃보다 청춘 본다 >.< |

| 알바 갔다와서 늘어져서 꽃보다 청춘 보는 즁 알바가 생각보다 너무 일찍 끝나서 돈 번 기분도 안 드는 군 |

| 꽃보다 청춘 저 셋 영어할 때 제일 재미져 ㅌ |

| tjdalsjimni 정법보려다가 갑자기 꽃보다청춘하는게생각나서 급하게채널돌렸어 |

| 12a0408 그래서 꽃보다청춘보고잇음 흘ㄹ흐르릏릏 |

| 꽃보다 청춘 보고있어야지... |

| 헉ㄱ 꽃보다청춘 좀전에 할그림스 교회 소개할때 나온 잔잔한노래 좋다 |

| 꽃보다 청춘 재밌어 |

| 오늘 부서 막내사원이 다음달에 설날연휴를 끼고 2주간 휴가를 내겠다고 하길래
"어디 멀리 여행 가나봐요?"
"예. 친구들과 아이슬랜드 가기로 했습니다"
"오~ 꽃보다 청춘^^" |

| 우리엄마 tvn덕후될삘..응필 치인트 꽃보다청춘...단체정주행중.. |

| 꽃보다 청춘 너무 재밌어😊😊 |

| 꽃보다 청춘 보고있는데 왜 부석순 보는거 같지 |

| glcmzh 저보다는 나으시네요..
심심한 것은..'꽃보다청춘' 보는 것으로 만족해야겠어요..하하..하.. |

|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지금 눈길 달리고 있는데... 나 도로주행 시험칠때 날씨랑 같다. 와하하핳 무섭; 와하하핳 |

| 꽃보다 청춘 본방을 안 보는 이유... 자야한다.... 잠이 최고.... |

| lovely12110921 응팔 끝나서 꽃보다 청춘 보는중!!! |

| 412SHINE: lynwithyun 저 눈물나오ㅛ,,,어떡해ㅐ,,,너무봏아ㅏ,,,아,,,꽃보다청춘봐야자ㅣ,,,,아,,,어ㅓㄷ새ㅐ,,,진짜,,,너무졸아ㅏ요,,,아,,,,,,어ㅓㄷ갷,,,진정안돼,,,쓰레ㅣ기,,,,아ㅏ,,,,,,,, |

| <꽃보다청춘> 잼있어 오늘 하늘이 나오는건가? |

| 님들아 꽃보다 청춘보세여 무려 정우랑 강하늘 나옴 조정석도 나오고 정상훈도 나옴ㅈ니다 |

| 꽃보다청춘 재미나😁 |

| 4p0w3h 꽃보다 청춘 |

| 으아아앙앙아앙아아앙아아아앙아앙아앙아 꽃보다 청춘 체고 재밌어ㅁ......오늘 하늘오빠나온다 강하늘 체고💕 |

| brightsidejh 난 꽃보다 청춘 봐야겟당 |

| 꽃보다 청춘하는데 쓰리스톤즈 들을때마다 쿠노님이 떠올라.. |

| lynwithyun 저 눈물나오ㅛ,,,어떡해ㅐ,,,너무봏아ㅏ,,,아,,,꽃보다청춘봐야자ㅣ,,,,아,,,어ㅓㄷ새ㅐ,,,진짜,,,너무졸아ㅏ요,,,아,,,,,,어ㅓㄷ갷,,,진정안돼,,,쓰레ㅣ기,,,,아ㅏ,,,,,,,, |

| <꽃보다 청춘 - 아이슬란드> 편으로 마무리 하는 금요일 밤.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 |

| 꽃보다청춘빨리이보고싶다아아 |

| 바로 꽃보다 청춘봐야해 |

| 지금 꽃보다 청춘 함 보세요 |

| 님들 꽃보다 청춘 보세요 존잼 |

| 꽃보다청춘 봐자ㅏ징 |

| 헤헤...꽃보다청춘 존잼이니까 바야지 |

| 흨캍ㅌㄴ캌카캐탙ㅌ카캌곧 꽃보다청춘래존ㄴ나설레ㄱ켘켘켘 |

| ardor0229 꽃보다 청춘보려구 기다리는즁심심하당😭 |

| 강하늘과 쓰레기가 나오는 꽃보다 청춘 고고 |

| 으아아ㅏ꽃보다청춘 본방사수할수잇다아아아 |

| 드뎌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시작! 듀근듀근⭐️⭐️ |

| 꽃보다 청춘이 최고시다 |

| 이제 꽃보다 청춘봐야징 |

| 쫌이쓰 ㅁ꽃보다청춘한다 정우^~^~♡♡♡ |

| 아 금요일 행복하다...
응팔 보고 바로 꽃보다 청춘 보고 나혼자 산다 보면
금요일 끝!!! 행복하우다!!! |

| 다음 쓰리스톤즈한다 꽃보다 청춘 시리즈중에 제일 재미있음.. |

| 꽃보다 청춘 봐야지~~ |

| 이어서 꽃보다청춘을 보면 되겠구만 |

| _ROH_BB 진짜 정환이 나 꽃보다 청춘만보고 오늘꺼 캡쳐할라곸 |

| 박보검 참 좋은데
난 하얗고 모찌모찌한 사람이 좋음
이를테면.... 조정석 이라던가 조정석 이라던가 조정석 이라던가........ 꽃보다청춘 봐야지!!!!!! |

| 응팔끝나고 바로 꽃보다 청춘 보니까 좋닿 |

| 꽃보다 청춘을 꼭 보고싶은데 이거 보고나면 개짱배고프겠지...... |

| 꽃보다 청춘 봐야지<~~ |

| 그리고 이어지는 꽃보다 청춘 헤헿... 꽃보다 할배도 재밌고 꽃보다 청춘도 재밌다 헤헤 |

| 꽃보다 청춘봐야지❤️ |

| 꽃보다청춘 다음시즌 경수하고 형들...? 해주면 좋겠다 |

| 아 빨리 꽃보다청춘 시작해주세요 |

| 꽃보다 청춘 이어서보먄 쓰레기 볼슈잇다 더해서 쓰리스톤즈.... 겁나 매력적이돈뎈 |

| 엄마 핸드폰 알람울리는거 내가 껐는데 알람 이름이 꽃보다 청춘~~~시작합니다~~~야커몁 |

| 꽃보다청춘....내가이거보려고 일주일이나기다려따...빨리해라....♥ |

| 꽃보다 청춘 봐야지 |

| 으악꽃보다청춘 |

| 응팔이 보고 꽃보다 청춘보고 자면 딱일거 같다. 근데 뭐가 좀 아쉽고. 머 그러네.. ... |

| 꽃보다청춘보면 여행가고싶어지눙데 흑 |

| 헐 꽃보다 청춘하네? 어머 이건 봐야해 |

| 아이고 . 이제 그만 쉬려고 했는데 꽃보다청춘 아이스란드편도 봐야하네 ! |

| 꽃보다 청춘 봐야지 'ㅅ' |

| qwey773h 나이제 꽃보다 청춘 보러갈거야! |

| 아 맞아 여러분 오늘 꽃보다 청춘 하니까 꼭봐여
재미있어 쥬금 |

| 꽃보다 청춘 재밌다던데 볼까 ㅂ |

| 운동 넘나 힘들지만 빨이 집가서 꽃보다청춘바야짛 |

| 꽃보다청춘이나 볼래여 |

| 이제 꽃보다청춘 봐야해여 핫도그월~드~ |

| 아 낼 어째기다리냐 설레미치네
는 꽃보다청춘보자 |

| 이제 설거지하고 ......... 꽃보다청춘봐야디....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

| 꽃보다청춘ㄴ 보고깊은ㄴ데 |

| 이제 잊고 꽃보다 청춘 봐야지 너무좋아 |

| 집에가서 걍 꽃보다 청춘 봐야지...그게 잼날것 같다. |

| 아 진짜 신이시여 제발 제가 아 제발 제발 제가 꽃보다청춘시작하기전에 이 갑옷을 버릴수 있게해주세요 |

| commS_OSH 내가 구거 다움에 뭐할지 예측해벌까!? 꽃보다 청춘 ㅁ볼거지!? |

| sooa971006 님 나 꽃보다 청춘도 보고갈겡 |

| 꽃보다 청춘보고싶은데 그전엔 도착할까 |

| Dew__ed 꽃보다 청춘은 뭐예요?? |

| __1_OK 그래요 나중에봐용 전 응팔 보고 꽃보다 청춘도 볼거예요 |

| Hyunee__506 마자 난 이거 끝나고 하는 꽃보다 청춘이나 봐야지 |

| 꽃보다 청춘 오늘이야 ? 헐 보러가야지 |

| 아 지금 티비보고싶은데 가족다 응팔보고있고 응팔끝나면 꽃보다청춘? 그거본다고하고 나 셜록봐야되는데 |

| 정우 JungWoo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꽃보다 청춘 ICELAND>가 잠시 후 오후 9시 45분부터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D |

| 본방사수는 놓쳤으니...
00:40 응답하라1988 - 응답하라1988 17회
02:30 tvN 꽃보다 청춘_아이슬란드 -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2화 |

| 일주일 사이에 맥주 두병 마셨더니 물려서
이번주 꽃보다청춘때는 핫식스 먹을수밖에 없다 |

| 꽃보다 청춘 오늘밤 9시 50분!!! |

| 오늘 꽃보다 청춘 한다 히히흐흫 |

| 금요일이 좋은 이유
1.응팔꽃보다청춘
2.내일이 토요일이라는 안도
토요일이 좋은 이유
1.무도응팔
2.내일이 일요일이라는 안도 |

| 응팔보고 꽃보다청춘보고코드보ㅏ야지^~^ |

| ohbabyfalling 나도,, 어제 오늘 친구 하나씩 생일이라 만나기로 했는데 파토나서 절라 잉여같다,, 빨리 응답이랑 꽃보다 청춘 해씀 좋게따,, |

|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보는데 한 번 가보고 싶다.. |

| st_shinest 난 꽃보다청춘 |

| 오늘 학원가니까 응팔은 못보고.... 꽃보다 청춘이나 봐야지 오늘 강마늘 나오는 날이야 |

| 오늘은 응팔보고 꽃보다청춘보고~ 룰루랄라^^ |

| yapa_wmline: 여러분 'O tvN'에서 칠해빙 나오는 꽃보다 청춘 전편 재방하고 있더여~ 첫화는 방금 끝나고 지금 2회 시작했슴다~ |

| 오늘 꽃보다 청춘 하는 날 인가? |

| 여러분 'O tvN'에서 칠해빙 나오는 꽃보다 청춘 전편 재방하고 있더여~ 첫화는 방금 끝나고 지금 2회 시작했슴다~ |

| 아니야 일단 신화로 꽃보다청춘 한번만................................. 0 |

| 변요한 유아인 윤균상 셋이 꽃보다청춘 함 찍음 좋겠다 |

| 시덥지 않은 남자 연예인들이 우르르 나오는 꽃보다 청춘 시리즈 이젠 지겹다☹️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보는데 시작부터 웃긴다 |

| 오늘 응팔이랑 꽃보다 청춘 봐야겠네 |

| 오늘 꽃보다청춘봐야하는데 신년회 동기모임이었어😫😫😫 |

| pum_ble_ 응팔이랑 꽃보다 청춘보는 날이죠?! |

| 이번 꽃보다청춘 인간들 셋다 바보에 정신산만 쩔엌 |

| 집가서 밥먹고 방청소하고 운동복챙기고 실습갔다가 바로피시방가서 쇼케하고 운동갓다가 집와서 샤워하고 응팔보고 꽃보다청춘봐야지 |

| 이번주에 본 예능 중 제일 재밌었던 건 MLT-19 김느안느 무편집본
제일 기분 좋았던 건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 |

| Please, hot dog world XD Oh my.... 3 stones is damn funny 꽃보다 청춘 짱 웃겨 |

| 이번 주말은 그간 보고 싶어도 못봤던 꽃보다 청춘이랑 드라마 봐야게따ㅌ 동생이랑 오랜만에 주말을 같이 보내것고나~~ |
![[듀랜드 오너]하네나 씨
@HadesHanena HadesHanen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90186562617345/jWY5R6Ep_normal.jpg)
| 다 스킵하고 꽃보다 청춘이나 보고 싶다 |

| 506jion 이거보면서 저 진짜 넘웃곃서 꽃보다청춘 몇시에해여?,, |

| 여행 다녀와서 꽃보다청춘 보니까 더 재미써 나랑 친구돜 런던에서 저랬는뎉ㅌㅌㅌㅌㅌㅌㅌㅌㅌ |

| 꽃보다 청춘 너무 재밌어.. 여태까지 웃으면서 보다가 시간보고 허우 벌써 2시야 |

| 꽃보다 청춘 볼때마다 여행 너무 가고싶어진당... 나중에 혼자 해외여행 가고싶! |

| 꽃보다 청춘 보는데 ㅈ ㅗ 정 ㅅ ㅓㄱ님 안경쓴거 경수 그거같다곸그 뭐냐 콘서트 딥디에서 안경쓴 경수랑똑같다 |

| 꽃보다청춘ㅌ핫도그월드 봐주세욬zzzzzz너무 웃겨섴배가아팤ㄴ |

| 아니 꽃보다청춘 왤케 셜록 브금 많이나오지 |

| 꽃보다 청춘 다 보고 정리해야지 2 시 |

| 꽃보다 청춘 기대한다크크크크크크크크크 |

| 꽃보다 청춘은 아해들 해외여행 대신 체험기 같은겅가... |

| 치인트에 노관심이라 대세를 따라갈 수가 없다
빨리 내일 이 시간이 돼서 꽃보다청춘 2편 봤으면 |

| 아 꽃보다 청춘 좋아 |

| Roilly0827 맞아요.. 초창기보다 별로인데, 멤버들나오면 보고 그외엔 삼시세끼나 꽃보다청춘 보고있어요. |

| Roilly0827 그쵸.. 그냥 꽃보다청춘봐야겠어요 |

| 내일 응팔못봐 학원 시간 바뀌어서 10시에 끝남 꽃보다청춘보고 응팔 베이코리언즈에서 찾아보려고했는디 |

| 꽃보다 청춘 봤더니 얼른 여행 가고싶음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 보는데 정상훈 진짜 괜찮은 사람같다 여행같이 하고싶은st
어딜가도 흥 넘치고 같이 하는 여행의 진짜 의미를 아는 것 같음
"이 순간을 공유한다는 것"
조정석이 호텔 예약 잘못했는데 책망 안하고 계속 웃음 넘친다
ㅅb |

| 꽃보다 청춘 보는데 정우 귀엽다 |
![[동페/O8]나일러스
@Ankhmemiphis Ankhmemiphi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276277441966080/eltCy0Cg_normal.jpg)
| 영국판 꽃보다 청춘 |

| 번역깈ㄱ꽃보다청춘에서 조정석이 핫도그 세개 주세요 했는데 핫도그 월드 플리즈한거 생각난닼 |

| 오늘 재방해주는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편 재밌더라 다들 뭔가 천진난만한 바보들을 보는 힐링을 느낌 ? |

| 꽃보다 청춘보니까 여행 너무 가거싶다... |

| 꽃보다 청춘 아이슬랜드편이 재밌대서 봤는데 웃기더라 핫도그월드~
흠 근데 그렇다고 아이슬랜드를 가고싶진않다 넘나 추운것..
추운날씨 극혐이라 겨울이 되면 얼어주거오
내년 겨울엔 세부가고싶다.. 돈 열심히 모아야겠지 |

| 하 내일 꽃보다 청춘볼것이다 봐야한다
진짜 아이슬란드 넘 이쁘고 쓰리스톤즈 넘귀여움 |

| 꽃보다 청춘.영어로 숙소를 예약하고 길을 묻고 차를 빌리는 과정이 사랑스럽다.영어 회화가 뭐 그리 거창한게 있을까?그러다 힘들면 한국어로 말하고 미안하다 말하고.. 당당하게 그리고 예의를 지키는.그런게 교육의 목표라 외치는 세계시민 그거 아닌가? |

|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편
너무 재밌고 감정이입된다내가 그들이랑 같이 여행하는 듯한 느낌
아 떠나고싶다아!!! |

| 꽃보다청춘 보는중
울애기들도 저거가자 |

| lovelymint0123 쑹이다아아아 나 지금 꽃보다 청춘보고있어~ |

| 꽃보다 청춘보는데 아이슬란드가 참 이쁘다고 하니까 쟤네들은 우리가 남산을 대하는거랑 똑같다고 했다.
ㅁㅈ. 남사..ㄴ..걍...뒤에있는 커다란 건물일뿐.. |

| 꽃보다청춘재밋네 |

| 꽃보다 청춘 개웃겈 |

| 꽃보다 청춘도 다녀간 아이슬란드 ICELAND 가 어디일까요?
뜨겁고도 차갑고, 차가우면서도 뜨거운 나라, 북유럽의 섬나라 아이슬란드를 소개합니다. ^^ |

| hoo4389: 이왕 이렇게된거 셋이서 꽃보다청춘 함 찍자~o^0^o♬♪ |

| 꽃보다 청춘, 이 프로의 매력은 완벽하지 않은,
조금 모자라 보이는 청춘들이 같이 머리를
맞대고 좌충우돌 여행기를 써나간다는것.. |

| 꽃보다 청춘 정우 왤케 귀여움아 요번편 넘 유쾌할 거 같아서 즐겁다ㅅ |

| Gentilefrontier 그니까 꽃보다청춘때문에 난리래 5성급 호텔이 얼만데 솔깃 |

| koallkoall 꽃보다 청춘? 드라마인가..? |

| zlskfl 그그 꽃보다청춘 그거봄? 아이슬란드가던뎅 |

| jaehwany0406 멋진 삼인방 나중에 꽃보다 청춘 찍어도 되게쓰 |

| 꽃보다 청춘, '삐' 효과음 입힌 19금 토크"악~ 궁금해" |

| jungwoo109 많은분들이 기대하는 연기파배우...전 솔직히 응답에서 처음 멋있다란 생각을했었는데 이젠 명실상부 연기파배우로 이름 날리시네요..꽃보다청춘두 열심히 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