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n_Stem ㅌ아니라고~~~!!!! 엉어어... 거울ㄹ숲에는 브라이언이랑 아델말고도 13명이나 잇어요.. 눈물ㄹ |

| 배캠에 아델이 나온게 아니랔 |
![[R6] 루즈니아 로웰
@MC_rouge_L MC_rouge_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23222331342849/YtpYI7GR_normal.jpg)
| MC_Adelaide_P 으음, 그렇지만... 6년 동안 지켜봐왔던 아델은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사람이었는걸. 자신도 모르는 새 동경하게 되는...? 응, 나는 그렇게 생각해. |

| pugsandaisies 아델.. 구려요... 정말.. 그거 패러디 영상 유행하고 헬로 불럿다고 방송타는거 보면 세상 참 신기하다고 생각함 ..... 헬로는 소주핸잰보다 못한 곡이라고 생각함 전 싫어욧!!!! |

| Winter_scent_: *래번클로
데이지 세바니
블랑코 보니아토
아나이스 셰넌
프로이 페넬로프
르네 마그리트
사일로 아델
새뮤얼 D. 헤인즈
에크하르트 L. 리에 |
![[R6] 루즈니아 로웰
@MC_rouge_L MC_rouge_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23222331342849/YtpYI7GR_normal.jpg)
| MC_Adelaide_P 으응-? 왜 이해가 안 돼? 갸웃 아델은 예쁘고, 침착하고, 어른스럽고, 상냥한걸! |

| killallhippiex 노래 좋은지 증맬 1나도모르겠던데 왜이렇게 난리들인지 모르겠음입니다 암튼 아델을 안 좋아하는 사람이 저 말고 좐스님 한명은 더 있다는걸 알게되어서 기쁘군요.... |
![[R6] 루즈니아 로웰
@MC_rouge_L MC_rouge_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23222331342849/YtpYI7GR_normal.jpg)
| MC_Adelaide_P 응! 아델의 말인걸. 너무너무너무 진짜진짜로! 기분 좋아! |

| In_Stem 흐엉어어ㅁ 아델쟝... 고향도 못들엇고... 안다고 해도 그땐 이미 아델 집은 남아있지 않으니 소식을 들을수도 없ㅅ겟죠 어딘가에서 잘 살고있겠거니라고 생각할지도... |
![[R6] 루즈니아 로웰
@MC_rouge_L MC_rouge_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23222331342849/YtpYI7GR_normal.jpg)
| MC_Adelaide_P !! 세, 세상에나! 아델이 나 칭찬해줬어어! 활짝 기뻐 날뛴당 |

| 옥졸
칸자이>시타>토리>히지리>>>카미노>히간카>셰인
천악
레스>루치>레미엘>아인>루시>앨런>아몬>루키>마몬>미카엘라>>>네비로스>메피스토>루펠>
인간+타종족
아델>>셸던>미셸>승태>령>강민>승윤>>>이반>리키
자세한건 집에서 풀고 태그할개오 |

| 아델: 릴리스 귀엽다 키우고싶다 꾸ㅈ준글 |

| pugsandaisies: 아델왜케싫지 |

| *래번클로
데이지 세바니
블랑코 보니아토
아나이스 셰넌
프로이 페넬로프
르네 마그리트
사일로 아델
새뮤얼 D. 헤인즈
에크하르트 L. 리에 |
![[R6] 루즈니아 로웰
@MC_rouge_L MC_rouge_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23222331342849/YtpYI7GR_normal.jpg)
| MC_Adelaide_P 응응, 좋은 저녁! 아델은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어? 좋았어? 뭐 했어어? 꺄르르 |

| 아델 얼굴 뮤트버튼없나요 |
![[R6] 루즈니아 로웰
@MC_rouge_L MC_rouge_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123222331342849/YtpYI7GR_normal.jpg)
| MC_Adelaide_P 안녕, 아델! 좋은 저녁이야! |

| 아델왜케싫지 |

| DG_Ruby_RPA
천재지변..? 하찮은 인간..?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단어를 되새기며 ..
루비.. 라고 하는구나. 내이름은 아델, 아델이야.
얼떨결에 들어버린 네 이름에 나도 자기소개를 해 |

| gaesssss 아델 뭐하고잇을까요 |

| 헉이거아델인가 짱예뻐 |

| elransalmon 아델....잠옷..할래........?^///^.....??????? 아이고 아.. 아어.. 으어어.... 어어어 말을잇지못함 |

| In_Stem 흑흑 볼일은 업ㅂ겟죠...브라이언 이미 거울숲에 가ㅛ을때 아델은 고인인걸요... 울적ㄱ |
![[휴트] 슬곰'㉦'
@x_940210_x x_940210_x](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95606765965312/FwLUB2Au_normal.png)
| 아델헬로 왜 이제야 빠진거지 노래캡좋아 |

| Commu_ara ㅌ 아델이 귀엽길래 냉큼 허락받고 트레했어요헤헤 사실 이거 아파서 이러는거라는 비하인드스토리가... |

| Commu_ara 헤헤 이불덮은 아델을 트레한 이불덮은 데이예요 |

| Frigus_adel
그래서...아델은 저에게 궁금한게 있어요? |

| catisgato: 아델이 배캠에 나온다구? |

| GoAWayadel ....하지마라 아델. |

| GoAWayadel 대신 나도 아델가슴 만질거야 |

| secretsof21: 아델 참 밝고 유쾌한 수다쟁이음악과 다르게 귀여움 |

| 출산 정말 엄청난 일이지 아델 인터뷰 보니까 새삼 느껴지네 |

| 오늘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이 나왔다고라...!? |

| GoAWayadel 어떻게 아델이 귀찮을수가 있어? |

| ch11124 으아 늦어서 미안해요 아델님 진짜 고마워요💜 |

| villette420: 배캠에서 아델 Hello 라이브로. 아델이 배캠에 나온건 아니고 영국에서 한 라이브랍니다. |

| GoAWayadel 시끄럽다 아델..... 다른이들껄 만지면 되지않나 |

| GoAWayadel 시끄럽다, 아델. |

| In_Stem 크흡... 다시 만나서 변한 아델 보면 넘 슬펏ㅅ을것같아요 그나마 순수했던 모습ㅂ만 기억하고있어서 다행인걸가... |

| 아델: 윙가디움레비오우사 ㅅ *・゜゚・*:.。..。.:*・
라이: 와아 난다! 빗자루없이 날구있어!
아델: 자 이대로 그리핀도르까지 가볼까.
라이: 그렇겐 안될걸 윙가디움레비오우사 ㅅ *・゜゚・*:.。..。.:* |

| In_Stem ㅌㅌㅌ흐흐흑 듣는 저는 넘ㅁ 마음아프다구요ㅁ 썰ㄹ듣는건 좋지맘 이렇게되다니..아델...흐앙어어 |

| 오늘 배캠 못들었어.. 무려.. 밥먹는다규 아델을 잊고 있었음 그리고 응팔도 못봄 아흑 |

| In_Stem 흐흐흐흑 어떻게 아델한테 그럴수가 잇너요 진자 용서가 안된다 이렇게 기엽고 사랑스러운애한ㄴ테ㅔㅁ 눈물콧물 |

| 오늘 배캠에 아델 출연한다는 기사까지 올라와버려서 나처럼 낚인 사람들 많을 듯;;; 시간 맞춰 미니 들어갔는데 출연이 아니라 배캠에서만 독점 녹음 방송;;; 배캠은 잘못 없고 괜히 출연한다고 기사낸 기자탓임;;; |

| 아델: 자 제가 여기가 부서지는 마술을 보여드리죠☆
/건물파괴
헬랴:여러분의 성적이 내 아래로 쏠리는 마법을☆
오너: 하지마 자캐들이_모여_장기자랑대회를_한다면 |

| In_Stem 이런ㄴ미친 아델말고 조카새기를 죽여줄게요 톡님:사람 못죽ㄱ인다며 |

| 오늘 배켐에 아델은 출연이 아니고 영국 스튜디오 녹방 음성이 나오는 것이어따. 나를 낚은 수많은 기사들은 우어우어우어우어우어우어웅엉 철수디제이님이 설명해주실때 오열할뻔 |

| In_Stem 내주식 티스아델인데 보실? |

| In_Stem 흐흐흫흑 아델이 죽여달라고 하면 그런 말은 하는거 아니라고 머리 쓰담쓰담해줄거에요ㅁ 엉어어 아델...죽ㄱ지마.. |

| Frigus_adel 응, 아델이라고 부르는게 편한가. 쨌든, 나는 소야에요, 한 소야. 이름만큼 예뻐. |

| In_Stem 아웨요ㅌㅌ 흑흑흑 아델ㄹ...꼬옥 안아주고싶ㅍ다 진자... 은팔ㄹ찌참 |

| In_Stem 우에엥에 못ㅅ해요 그런거ㅁ 차라리 브라이언이 디졋ㅅ으면 디졋지 아델은 못쥭입니다 눈뭉 |

| In_Stem 퓨엉엉어 넘 착하고 사랑스러워요...아델ㄹ찡.... 와라락 |

| In_Stem 님이먼데 내 아델자꾸죽이냐????????????????? 분조장 |

| BTS_twt: Hello from the other side~~~ 아델 노래 참 좋네요. 하루종일 저거 흥얼거리는 중. 괜히 1등이 아닌 거 같단 생각을 합니다. 좋은 밤 되삼. RM |

| In_Stem 산테 : …곤란하네, 그거. 뒷머리 긁적 역시 내가 빨리 죽어주는게 아델, 너에게는 도움이 되겠지? 조금만 더 있고 싶었는데 … |

| WeltvollerMusik 누나 알고보니 배캠에 아델이 출연하는게 아니라 아델이 녹음한 실황을 배캠이 독점 중계하는 거였다고함 그러니 아쉬워말아요 |

| GoAWayadel 멋대로 만지지마라 아델. |

| gimbabrecords: 미국 바이닐 베스트셀러 10장. 보통 인디 앨범들이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나 시장이 더욱 더 커지면서 상위권은 팝스타와 고전 앨범들이 차지
1 아델 25 116천
2 테일러 스위프트 1989 74천
3.핑크 … |

| In_Stem 흐흐흑 하고싶은ㄴ데 꼬마아델한테 죽여달ㄹ라고 하기 넘미안ㄴ해서 못하겟어요 눈물 |

| 이크 아델쨩 한테 혼나겠다. 빨리 자야지♬ |

| GoAWayadel ....흠, 아델이 애교를 부린다니 상상이 안되는군. |

| 오늘 배캠 라디오 짜아아아앙🌝 아델, |
![[목표는2시취침]주뉸미(D-93)
@jnew0417 jnew04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18989619556352/Lqs_wcsp_normal.png)
| m3i_3 호 해주긴 하냐구요아델은 시험봐야되는데 맨날 도망다니고 그랫을거같아서.. 이젠 궁에 가면 당신이 있을테니 열심히 하겠다구 그러겠지..오늘만 좀 봐달라구 어느새 무릎베고있고 뻔뻔 |

| 아델립
뭔데 치이지....
때가 잘못했네! 아님
idenikia256 |

| 오늘 아델,제드,리햅이 다 한국에왔단말입니까 |

| soya_ssxo 프리구스 아델이에요. 잘 부탁해요. |

| 아델운동 엄청 싫으신 듯아 죨라 웃곀표정 |

| Y_X_D_E 아델 2016년 말에 내한한ㄴ다는 소리가 있ㄹ읍니다 설렘 |
![앤캐야 내 마음에 [불났어! 불!]
@fire_BL fire_B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037699947036672/cCJL4gCw_normal.png)
| 헉 배캠에??? 아델이??? |
![[목표는2시취침]주뉸미(D-93)
@jnew0417 jnew04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18989619556352/Lqs_wcsp_normal.png)
| m3i_3 덕캐야짤..? 상상해본적이 업다.. 우웅 아델은 지지에요 옷위에 크림 묻어봤자... |

| 오늘 집가면 아델 차자바야지 .. |
![[목표는2시취침]주뉸미(D-93)
@jnew0417 jnew04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18989619556352/Lqs_wcsp_normal.png)
| m3i_3 그표정 뭔데요아델은 오랜만에 봤다구 첫만남때마냥 와락 끌어안고 부빗거릴것같은데 |

| Y_X_D_E 저도 시아..... 으ㅂ.. 아델도 가고 싶지만 시아가 좀 더.. |

| 사실 음정이 흔들리건 어떻든 19살 아델이 하는 이야기와 21 그리고 25이 된 앞선 성공이 두려웠던 아델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다는게 더 좋은거 같다 |

| 12daseu 그니까요 아델이 한국 오기만 해도 며칠 전부터 떠들썩 했어야 하는데 빠순이 심리를 적절히 달 이용한 기사였던 걸로... |

| paraeyo_ 그래서 인티 팔로 안 했는데 트친 분들이 르틧한 게 보여서 아델빠는 오늘도 웁니다 낚시 개같은 |

| 아델 참 밝고 유쾌한 수다쟁이음악과 다르게 귀여움 |

| 아델 vs 시아 Sia 콘이 열리는데 둘 중에 하나만 갈 수 있으면 어디갈까 고민해봤는데 시아가 좀 더 끌린다 |

| 12daseu 아니 인스티즈에서 배캠 나온대서 왜??? 아델이 여길 왜????? 이러고 있었는데 찾아보니까 아니에요... 짜증 |
![7:1]란
@gyuer___n gyuer___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813008763764736/eiAEU-bk_normal.jpg)
| 아델 배철수의 음악캠프 나오는거 은근히 아델 성대모사하는 김영철이나 분장한 박나래이길바랬는데 에쎈엘도 아니니 그럴 일은 없겠지 |

| 어무니께 음악캠프 들으면서 아델영업하고 지금은 엠피로 시아 영업하구이따 |

| 아델 모귯또!!!!!!!!! |
![[디페/D17]카야/カヤ
@kaya8812 kaya88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396273811865600/o8Kuhcw2_normal.jpg)
| Ray_Adel: 아델님은 열린문이라... |

| _Maa_JK 헉 네네! 아델님도 같이 하시는데 괜찮으세요? 디엠으로 주소 드릴게요! |

| 아델님은 열린문이라... |

| Woohuimin
저거 아델 라이브를 배철수 음악캠프에서 방송하겠다는 건데 어쩌다 아델이 출연한다고 된건지 모르겠어요 |
![[오딘]우희민 (리퀘2)
@Woohuimin Woohuim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695953972563968/wF4olDdl_normal.jpg)
| Therese_ZD 아델 나온 거 진짜였음 땅치고 울었을 듯 |

| 당국은 대북방송 플레이리스트에 아델노래를 추가하라 |

| hemtube: 아델 |

| 아델이 배철수 아저씨 라디오 ? 방송에.... |

| 아델은 그냥 이야기 하고 싶은 것 같다 누구나 다 똑같은 삶을 살고 있는 거라고 |

| 아델? |

| 아델이??......????..????.///??//// |

| 아델이??????? 오늘???/////?????
아 끝났겠나 |

| 아...아델ㄹ이....우리나라 라디오에....?? |

| 0415__0415 진심 츤데레 저 소리하고 아델 상 받을 때 웃으면서 기립박수침 |

| 아델이라구??!!! |

| 아델 라이브... 그 안에 조금만 더 갖혀있고 싶다. 녹는다 녹아. |

| 아델.?????? |

| ...아델...???????아델?????????????????????????????????????? 못들었어 |

| 마이클잭슨. 휘트니휴스턴. 퀸. 그리고 아델과 동시대에 있다는 게 다행이라는 생각이든다. |

| autumn_rpa 오컬트 전문가인 프리구스 아델이라고 해요. 잘 부탁해요. |

| 아델나온다고??? |

| 4S_12N 오늘 저녁에 아델이 나온다는데 어카니 |

| 아델 노래 조쿤... |

| 아델?????????????? |

| 아델이랑 샘스미스랑 콜라보하면 끝내줄듯... |

| 아델... |

| 아델님 스페셜 라이브 너무 좋았다 |

| 891205V: 8일 저녁 7시 문화방송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아델의 라이브 스페셜을 방송한다. 아델의 소속레이블인 엑스엘 레코딩스 쪽은 한 국가당 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만 ‘라이브 스페셜’을 공급해왔으며 독일·영국은 이미 지난해 … |

| 싱글컷 WWWY→WUTB→AIA 이렇게..해주세요 아델쨘 |

| 아델신곡너무조은... |

| 0415__0415 "아델은 할머니들이나 들을 가수지" |

| 베켐, 아델.....
좋다. |

| 아델 영국 발음봐.... |

| sz_len: 아델이 한국에 왔단게 아니라 육성인터뷰 음원을 활용해서 1시간동안 스페셜로 방송한다는 얘기인듯 |

| 오늘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방송하는 아델 라이브가 이거인 것 같은데 여기엔 왜 Water under the bridge가 없을까... |

| 아델을... |

| 넬,쏜애플,루시아,커피소년,아델,제주소년,소란,브로콜리 너마저,가을방학 등등.
내 취향! 뭔가 딱 취향이 느껴지는 기분이군! |

| 티켓팅으로 불난마음
아델로 진정시키리라
아델 |

| 아델노래넘 좋이 |

| 헐. 아델 내한했대 ㅁㅊ
지금 라디오에서 나오는거 라이브래 |

| 오늘 아델 무슨 노래 부르는건지 궁금하다. All I Ask도 불러주면 좋겠는데 왠지 안부를 것 같음. |

| 배캠 아델 넘나 좋다 |

| 아델이 한국에 왔단게 아니라 육성인터뷰 음원을 활용해서 1시간동안 스페셜로 방송한다는 얘기인듯 |

| 헐 방금 배철수가 음악 남팬의 태반을 얼빠라고 어그로 끌었어 그것도 아델이 여팬이 많은 데이터 없다고 본인이 말함 이유가 그거래 |

| 아델이 나온대서 음악캠프 듣고 있는데 으와 장말 브리티시 악센트 하나도 못 알아듣네 나..... 뭐 미국도 잘 못알아듣는 건 매한가지입니다만 |

| 배철수 음악켐프에서 아델~이양~ 근데 30분 놓쳤다 |

| ? 아델 한국 왔어? 헐 |

| 흐히히히히히히히ㅣ 지금 엠비씨 라디오에서 아델 라이브노래 나온당 |

| 헐 ㅁ아델ㄹ진짜 음악ㄱ캠프 나오는구나 |

| 아델 듣고있는데 아델 뜸 |

| 아델 통역하는 친구 참 잘하네
아델 |

| 아델의 Hello 를 들으니 힘이 주욱 빠진다..
저럴게 노래부르는 이가 몇명이나 될까.. |

| 아델 헬로우 한국버전이 임창정의 여보세요 나야라니 적절해 |

| 배철수 아델 라이브 쩐다 ㄷ ㄷ |

| 지금 배철수음악캠프 에서는 아델 라이브 음원이 나오고 있어요.. 너무 좋다는 |

| 배철수의 음악캠프 아델 특집인데 배철수 진행 왜 이러지.... 넘 별로다. 청취자가 음원보다 라이브가 더 좋은거 같다고 하자 아니라며 고음부분에서 음정이 흔들린다고 하고 몸매 얼굴 언급하며 여성팬이 많은거 같다고 하고... |

| 아델 완전 예쁜데!! baecamp |

| chiclewood 아델 출연하면 좋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왖이 언플 안해줘서 내가함 이야 리한나 켄드릭라마 아델 드레이크를 이겼다!!!!!!!!!!!!!!!!!! |

| 아델..성대결절 때문에 예전 라이브가 더 낫긴한듯 |

| 난 이상하게 아델의 라이브는 들어도 감동이 없다. 그 이유 중 하나가 음정이 불안한적이 너무 많음. 깨끗하고 깔끔하게 부르는 적이 별로 없는듯. 일부러 다른 음을 내는게 아니라 음정이 불안불안. |

| 아델 라이브 쩌네 |

| 배철수 음악캠프들어보세요. 아델 라이브 노래나옵니다ㄷㅈ |

| 아델 라이브 개쩐다 |

| 배캠에서 아델 Hello 라이브로. 아델이 배캠에 나온건 아니고 영국에서 한 라이브랍니다. |

| 진짴ㄱㄱㄱㄲ아델너무잘불러 |

| 배캠짱아델라이브 크...굿.. |

| 으 아델 라이브 더 듣고 싶은데 집에 도착해버림 |

| 핸드폰으로 배캠 아델라이브음원 방송 들으며 누워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장만해야겠군 |

| 헐....아델 라이브를 라디오로 듣다니.... |

| 분명 아델 라이브라고 해서 듣고 있는건데 음원을 듣고 있는거 같아. 정말 라이브 잘한다~무엇보다 깊게 빠지게 하네~
20대중반의 엄마인데^^ |

| 배캠! 아델 목소리 꿀떨어진다 |

| 나도 내 얘기 떠벌떠벌 떠드는 거 짱좋아하는데..난 왜 아델처럼 성공하지 못했는가 |

| 아델 라이브 개 됴은 |

| 한겨레 왜 저러지? 아델 라이브 틀어주는걸 뭘 출연한다고 제목에다가... |

| Adel_Cos 피곤하여 잠을 자느라 저녁은 챙기지 못하였사옵니다. 지금은 바로 학원은 가야하여 아무래도 다녀와서 식사를 해야 할 것 같네요😊. 아델님은 푹 쉬시어요. |

| 아델이 애엄마였구나. 25살이라매. |

| 잉? 아델 내한했나??? 지금 배캠에서 인터뷰하네? |

| gurim_myo: 방금 Rolling in the deep 불렀엉. 헐헐 시디 삼킨 아델. |

| 아델 저거 녹음이긴하지만 한 국가당 한 방송에만 틀어주는거라 의미있는듯... |

| 루비의 진짜 친언니 코코 아델 |

| 여러분 지금 빨리 엠비씨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아델 미공개 음원 빨리 들으라구. 국가당 단 한 번 방송하고 마는 음원이라구. |

| 배캠에서 하는 아델 라이브음원은 음반 그대로 트는 거랑 뭐가 다른거죠?! |

| 우왕 아델 진짜 노래 잘한다. 라이브인지 시디 틀어놓은건지 분간이 안가네. 배캠 |

| 후일담에 아델나왔는데 더빙이 안되있어서 말하는거의 반할을 못알아들음 이랄찌 |

| 배캠듣는데 아델 라됴 녹음본을 틀어주는데 롤링인더딥 음원인줄.... 아 맞다 라이브였지 하구 깜놀 |

| 아델 음성이랑 겹쳐지니깐 역시 안되겠는지 아델 멘트 끝나면 통역해달라고 바꼈 |

| 방금 Rolling in the deep 불렀엉. 헐헐 시디 삼킨 아델. |

| 음악캠프에 아델나오는거 의미없네;; 녹방인데 직접인터뷰를 한것도 아닌거 같은데 |

| 슼폴과 헬로 빼고 이제 모든 것이 완벽한 사람이가 된 아델 |

|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아델의 미공개 라이브 음원을 듣고 있는데
정말 입벌리고 듣고있다.
라이브 정말...으으으. |

| 아델 라이브..👏👏 |

| 헉헉... 아델!!!! |

| idenikia256 아델보스님 엘이알면 주거요 주거 소근 아니 일단 네 아델립 핵신선해서 끌리네요..! 립이 이거 잘못됐다고 느끼고는 능력쓸것같다 |

| 아델은 진짜 나이도 어린데 흐흣... 왤케 연륜묻어서 흐흑.. 목소리 조아 흑흑.. 5년전인가 6년 전에 chasing pavements 뮤비로 알았는데 그때 나이가 24살인거 알고 개충격 |

| 아델 영국방송에서 했던 라이브랑 인터뷰 듣는데 아 라이브 개짱이다 <-< |

| 배캠에 아델 나옴! |

| 아 뭐야 오늘 배캠 아델이 출연한다는게 아니라 아델 라이브를 방송해준다는 거네 기자 제목 그렇게 쓸 거니 |

| 사천원짜리 우동 먹으면서 듣는 아델 라이브 |

| 헉 지금 아델노래나오는데 진짜 아델이나온거였엌 대단 |
![[거대제이콥덕후] ✨칠리✨
@Kettlin_P Kettlin_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296129089486849/ARmtIs7E_normal.jpg)
| 버스라디오에서 아델 라이브나온당 |

| 헐 아델??? |

| senning_59 아델이 악력 하나 죽이죠^ ^... 콱 틀어쥐구선 립톤 당신이 꽤나 취향이어서 말이죠. 하고 확 끌어당겨서 위협할래... 노려봐도 먹을 거라구 |

| 아델 라이브 꺄악~ 조으다 배캠 |

| 아델 |

| 배캠에서 아델 미공개 음원 나온다.. |

| 금욜밤 막히는 도로는 싫지만 아델의 라이브와 함께한다는건썩 기분좋은일이다 배철수 음악캠프 |

| 배캠듣는데 음원 롤링인더딥의 아델목소리가 아니어서 찾아보니 라이브였음.. |

| jonma_long_leg 아델이라니 |

| 아델언니 내한 한번만 눈물 |

| 배캠 아델 녹음 방송. 통역을 왜 저런 방식으로??? 골 아파서 못듣겠네. =_= |

| 투애니원? 을 아델이 뛰어넘을 수 없다고 그러니 이상하다 |

| 아델말 듣기 어려웠는데 제이크버그 이후론 쉬워짐 |

| 라디오라서 어쩔수 없지만 아델 인터뷰 동시통역으로 오디오 겹쳐서 아쉽구먼;;;; |

| Frigus_adel
아델! 저는 열매에요. 저야말로 잘 부탁드려요 - |

| 지금 배. 캠. 에선 아델의 영국 현지스튜디오 라이브 미공개 음원, 인터뷰 공개
배철수의음악캠프 아델 |

| 저렇게밖에 할수없는것일까... 아델 목소리를 더 크게 듣고싶은데 |

| 아니...저는...아델...목소리만...듣고십은데요... 쭈굴 |

| 얽 아델이 나오는 건 아니구나 |

| 배캠에 아델 |

| senning_59 그러니까 아델립ㅈ파자구요 보스님 얌전히 먹히세요 |

| 아델 악센트 넘 조앜 |

| 아델라이브를 음캠에서 다운받아들어야지 |

| 오! 아델이? |

| 아델 미공개 라이브! |

| 배켐에 아델 인터뷰가 나옵니다.... 인터뷰만 |

| 배캠 아델나옵니다. 롸잇 놔우 |

| senning_59 그러다 각자 애인 난입하면^ ^... 레몬이가 와서 립보스 ㅅ상황 수습하고 엘이가 와서 놀아줘, 아델. 이러면 상황 종료 아닌가요^ ^! 아 아쉽다 아델립 |

| 쌩 아델 목소리를 들어보는건가. 폰 어플이라 음질은 뭐 안좋겠지 |

| 이제 곧 아델 나온다!!! 헤드폰헤드폰 |

| royikim: 아델이 ‘배캠’에 ‘출연’한다. 8일 저녁 7시 문화방송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영국 싱어송라이터 아델의 라이브 스페셜을 방송한다.
라이브 스페셜은 3집 앨범 <25> 발매 2015년 11월20일 전 녹음되었다. |

| 배캠 아델 라이브 각잡고 대기!!! baecamp |

| 뚝이와 아델 점프컨시좀 올해는 프리즈 |

| 배철수의 라디오캠프 들으면 아델 라이브 녹음한거 나온다는데 |

| 배캠에서 아델이 나온대욥 ㅣㅅ |

| 오늘 배캠에 아델 나온다고 엄마한테 말했더니 바로 배캠 틀었닼 오랜만에 엄마한테 사랑받는군 |

| idenikia256 아델립이라니 핵 신선하다! 그래도 잔뜩 경계하다가 일단 숨기고 작게 한숨쉬면서 그쪽 먼저 그런 기분나쁜 눈빛은 거둬주면 안되겠냐고 기싸움하나... |

| 곧 배캠에 아델라이브 나온디 |

| ????? 헐 배캠에 아델 옴?? |

| 헐 아델이 배캠에 |

| 아델언니!!!!!! 언니!!!!!!! |

|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 나와요?!?!?!?! 헐!!!! |

| 헐 아델느님이 배철수느님의 음악캠프에...ㄷㄷ |

| 뭐요!??아델이?? |

| 배캠에 아델이 출연한다는 루머가..-.-;; 하긴 진짜로 내한한다면 거의 유일하게 출연하는 프로이지 않을라나>< |

| senning_59 이렇게 아델립이 성립하고...
노려보면 너무 그렇게 경계하지 말아요, 립톤씨. 이러면서 실눈 뜨고 슬쩍 웃을래.... 잡아먹고 싶으니까. |

| 아델 지금 그럼 한국이야???? |

| 혼자 야근하니까 라디오를 마음껏 들을 수 있어서 좋다.
아델이 나온다는데 배캠을 들어줘야지!! |

| archedelray 헉 그그런거에요???? 남님덕분에 제대로 알았네욧 그래두 아델 좋아해서 보긴 볼거지만.....아니 글이랑 사실이랑 전혀 다르잖아욧 야이놈들아!!!!붕노!!! |

| 아델 언니 배철수 음악캠프에서 라이브 독점 중계...인터뷰도 한다는데... 알아들을 수나 있나 몰라 ... 일단 두근두근 |

| 아델이......배캠에......? 사스사배캠 ㅁ; |

| NOCKHA 엌 배캠에 아델이 출연하는 게 아니고 라이브를 각 나라별로 한 채널에 공개하는데 한국에선 그게 배캠이예요. 지금 출연한다고 와전된듯 배캠애청자.. |

| Fruit_rpa 프리구스 아델, 오컬트 전문가에요. 잘 부탁해요. |

| ....?? 아 진짜 아델이 나오는게 아니구나 |

| ㅁ뭐? 아델? |

| yuria244 배캠에 아델 나온데~~영국서 인터뷰~~ |
![[목표는2시취침]주뉸미(D-93)
@jnew0417 jnew04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18989619556352/Lqs_wcsp_normal.png)
| m3i_3 역시 멩님이야 죤 서점에서 봤을때의 자세로 나른하게 누워있고 막.. 아델은 먹을거 주는사람=좋은사람 공식으로 사실 지가 우긴거지만 글렌보고 맘에 들었다구그러고.. 첫만남 이후 궁에서나 아빠따라감 길거리에서 만나면 종종 따라다니고.. |

| 배캠에서 조금 이따부터 아델 미공개 라이브 틀어줌. 익스클루시브. |

| 잉???아델이?? |

| 아델이직접나오는건 아니네 리트윗 |

| 다이도를 거쳐 아델.. 나의 10-20대를 같이 했구나. |

| senning_59 아델은 그 특유 성격대로 느긋하게 손 내밀면서 악수 권하고 실눈으로 웃을 듯... 얘기 많이 들었습니다. 하고 맹수처럼 눈 떠야짓 |

| 네ㅔ!?!?!!!??!?아델ㄹ언니가!!!!?!?!?! 배철ㄹ수음악캠ㅁ픈ㄴ가 머싯긴ㄴ가에 나온ㄴ다구요?!?!!!!?진짜!?!!!!?!?! |

| 베켐에 아델 나온다. 입닥쳐라. 다 갈아버리기 전에 |

| manjijimasaeyo 쩝 ... 누나 배ㅓㄹ수의 음악 캠프에서 아델 나온대요 여유되면 들어보세요 |

| comeforest
01.08 18:48
세환
셰인
여원
여름
나비
네로
영원
요키
안드레아
소오
카루
유야
에녹
겨울
체셔
벤
소원
에시
호
지구
아델화이트
파블로
소피아
우유
코렐
유안
단추
쿠미
만국
서리
라민
알렉스
비타리제
체스
루리 |

|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 나온대서..오랜만에 라디오 킴 |

| senning_59 아델을 슬쩍 들이대본다 |

| ㅁㅊ 아델 |

| 네?? 아델???아델언니가요??? |

| 7시에 배캠에 아델 나온댓는데 |

|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이 나온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
기대된다 |
![[목표는2시취침]주뉸미(D-93)
@jnew0417 jnew04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18989619556352/Lqs_wcsp_normal.png)
| m3i_3 아델: 찻집에 가는줄알았는데 집이당 '▽' 자기도 쫌 당황함
그래도 종종 따라들어가긴 할거에요 망나니긴해도 기본예의는 알테니까..응..알..압니다...아마도.. ? |

| comeforest
01.08 18:34
세환
셰인
여원
여름
나비
네로
영원
요키
안드레아
소오
카루
유야
에녹
겨울
체셔
벤
소원
에시
호
지구
아델화이트
파블로
소피아
우유
코렐
유안
단추
쿠미
만국
서리
라민
알렉스
비타리제
체스 |

| kia_ssen 아델 비행기 타는거 싫어해서 한동안 이쪽은 몬온대 올 3월부터 세계투어 시작인디 |

| 어젯밤부터 내가 본 배캠 공식 계정 트윗이었나 하튼 거기엔 아델출연이라고 안돼있었는데 분명히 라이브 연결이라고 봤는데 어디서 오보가 난거지 |

| 아델 나와라 오바 |

| 아델 라이브 대기중중중 빨리 듣구싶당 |
![병신년이다!![휴지]
@gbwl_sb0114 gbwl_sb01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001772164177921/E4xtZU3K_normal.jpg)
| 지우의허파..지윤이의소장..봄이의ㅣ폐...우현이의 간..아델의 대장..주원이의ㅣ쓸개.... 자캐들이_모여_장기자랑대회를_한다면 |

| Gypsy_Rin 아델이 나온다는... 헛소문이 파다하대매! 암튼 이미 틀어놨다능 |

| 아델??아델이 나온다고??????????? |

| 뭐랄까 안드레 캐릭터는 노래를 아델st로 분위기 있게 부르는 가순데
옆집 분위기는 총체적으로 노라조야 ㅅ`... |

| "아델의 영국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라이브 및 인터뷰가 방송되는데,나라별로 딱 한 곳에서만 허용인데,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만 들을 수 있다고 함." |

| 간만에 97.5 들으며 아델 기둘기둘 |

| 아델 배철수의 음악캠프 헐????? |

| tangblanc 근데 기사 읽어보니 아델이 한국에 온건 아니고 라이브 앨범만 틀어주나봐요..! 아델 내한 한 번 해줬으면 |

| ?????아델??????? |

| 배캠 아델라이브 기다리는 중. 카페 한구석에 자리잡고 잉여로운 기다림과 초집중. 오늘 커피만 두 잔째. 슬렁슬렁 잉여티내며 받은 한잔. 사진에 베리에이션이 보이는지. 자소서 쓸꺼니까 과다카페인에 너그러움. |

| 요새 회사 선곡표중에 아델이랑 샘스미스 노래 잇는데 조와 끝나고 나오는 해맑은 여자아이도루 노래에 다시 고통받기 |

| younadella 안녕하세요 아델님! 순딩이 트친을 찾아헤매다 시간을 거슬러올라와버렷는데... 넘 뒷북이라 실례라면 죄송합니다 w |

| younadella: 올해로 23살이된 종대수니 에리 '아델' 입니당
20대 에리들 편하게 다가와주세여😊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트친소_Lᅥ를_갈ᄆ6_7ᅡᄉiᄎj럼_돋쳐ᄇj린_알티를_잡ᄋr |

| kings_yoon 저 아델 한국 온 줄 알고 깜놀했어요 진짜 내 여신 아델 |

| 오늘은 아델을 만나러 가야해서.. 훈련은 못봐줄거같아요. |

| 배캠에 아델 특집은 3, 4부에. 7-8시인가봄.. |

| 아델이나오는게아니구나 정보가잘못된..두다리건나서와전된것같다하시는...발매계획없는곡 나온다니....기대!! |

| 스타킹에 휴 잭맨이 나오더니 이번에는 아델이 |

| 아 아델의 녹음된 라이브를 배캠 독점으로 틀어주는거구나.. ㅅ 이 라이브는 음원으로 나오지 않는다네요 흠 |

| ryuoh0604: 오늘 배철수의 음악 캠프에 아델의 라이브와 인터뷰 나옵니다 😉 |

| 아 그런거였군 아델의 라이브 |

| 배캠에 아델 특집으로해서 스페셜 라이브음성을 들려주는거지 아델이 출연하는건 아니래... |

| xoxohooo 안녕하세요 오후님! 잘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아델 노래를 들을때마다 공큐가 생각나서 그렸던건데 대사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잘보셨다니 다행이구!! 감사합니다! |

| 여기 나도 있다. 아델토. |

| 오늘 배철수의 음악 캠프에 아델의 라이브와 인터뷰 나옵니다 😉 |

| 아델 언제 내한해써??? 나 넘충격먹음헐 |

| 요즘 아델 씨가 수제 쿠키를 구워오기도 하는데, 이게 상당히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아델 씨에게 비법을 전수받고 싶어지네요... |

| 배캠에서 7시부터 아델라이브.. 아 넘 기대된다.. |

| 언젠가 배캠에 아델 나오면 엄청 좋겠다 |

| 정말 오랜만에 들어와본 트위터는 꽤나 변한 느낌인데, 그래도 팔로하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이 여전히 활동하는 것 같아 내심 기쁘다. 들어오자마자 처음 본 트윗이 영화 유스에 관한건데 재밌을 듯 하고, 오늘은 배캠에 아델이 출연한단다. |

| 아델...??? 그 아델이 배철수씨 라디오에 나온다구여?!!!! |

| 미친 아델이라니 저건꼭 봐야해 |

| 뭣이?!!! 아델이 배철수횽 만난다고??!!! |

| 헐 아델 오진다... 들어야지 |

| ?????아델..??? |

| 헐 아델님 |

| 아델한국도 아닌데 웬 출연인가했네 |

| > 옆자리 직원에게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이 출연한데" 했더니,
"배철수 아들이요?"
배철수씨 웃음으로 웃어줬다. |

| 다른 사람도 아니고 아델이라니.
갓아델이 배철수 음악캠프 7시에 라이브 스페셜 음악들을 재생한다고 합니당. 요호. |
![제시카 메이트릭스[24]
@S_JessicaM_ww S_JessicaM_w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18456896909312/DSnHYgfz_normal.jpg)
| 아델언니는 사랑입니다. 결론 |

| yocco_mignonne 그쵸 아델언니와 통화라니...
아마 첨에 헬로우 할 때면 나도 모르게 꺅 소리 나오지 않을까... 근데 라디오가 없어 |

| 뭐아델이음악캠프에나온다고? |

| 아델님 배캠!!!!!!!! 7시부터 한시간 동안 아델 스페셜 라이브 헠헠 |

| 아델?!!!??! 이게 무슨 일이람 |

| 헐 아델이 음캠 나옴?개쩐다 |

| 아델이 나온다고?? |

| 아 대박 진짜? 아델?????? 봐,봐야해..!!!;//; |

| 1시간 정도 분량의 이 라이브·인터뷰 음성은 아델의 현지 음반사인 엑스엘 XL 레코딩스가 제작한 것으로, 국가별로 1개 라디오 프로그램만 골라 방송을 허락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