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_0523
PYHUI_Dair: 왖이 언플 안해줘서 내가함 이야 리한나 켄드릭라마 아델 드레이크를 이겼다!!!!!!!!!!!!!!!!!!
raymid5966
baecamp: 아델 Adele 이 런던 처치 스튜디오에서 가졌던 라이브를 한국에서는 배캠이 '독점'으로 방송한다고 분명히 말했는데 어느새 아델 배캠 출연설로 바뀌어버렸어... 범인은 누구냐;;;;
alswp0821
Mulan_del 앗 그 예약폼 주소 지금 본근데 도장 색을 무슨 색으로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아참 그리고 저번이랑 같은 방식으로 폼 작성하면 아델님이 디엠으로 계좌번호 가르쳐주시나요ㅅ?
MC_Bamboo__
냐하핳하 아델 핵채거다 코피
MC_rouge_L
MC_Adelaide_P ...세상에나. 아델, 방금 어어엄청 귀여웠어! 귀여워! 매우매우 감동해서 울먹거린당
killallhippiex
pugsandaisies 케이스러운 아델
alswp0821
Mulan_del 헉으아 너무 예뻐요저번에 말씀하신 1월 달에 내시는 그 도장인가요! 행복한 제릴아델님 제릴 최고 야광봉

아델, 라이브 배철수의 배캠에 음악캠프 배캠 배철수 저녁 출연 배캠에서 라디오 음악캠프에서

axxfx
결국 가장 따뜻한 색 블루에서 진정한 블루는 엠마가 아니라 아델이네. 순수함으로 가득 물들어있는
MC_rouge_L
MC_Adelaide_P 후후, 내가 좋아하는 아델한테 이 정도쯤이야. 찡긋 기분 좋아졌어? 그럼 좋겠다!
Adel_gentle
autumn_rpa 오우.. 아델이라고해. 싱긋 웃어보여
jnew0417
jnew0417 그래..너도 해줄게 아델 : 참아온 마음의 갯수는 몇 없다. 하고싶은대로 하고 살았어서.. 대신 외로움으로만 강물이 되고 바다가 되어 제가 익사할정도로 흘려댄다.
MC_rouge_L
MC_Adelaide_P 그렇지이...? 그럼 특별히 좋아하는 아델! 뿌듯
MC_rouge_L
MC_Adelaide_P 고마워할 필요도 없는 거잖아? 나 멋대로 아델을 보고, 아델을 좋아한다! 라고 정해버린 거니까.
MC_rouge_L
MC_Adelaide_P 응, 그렇다니까? 다른 애들도 분명히 그럴 거야. 나는 아델 무지무지 좋아해!

couque_dasse
In_Stem ㅌ아니라고~~~!!!! 엉어어... 거울ㄹ숲에는 브라이언이랑 아델말고도 13명이나 잇어요.. 눈물ㄹ
soolme76776
배캠에 아델이 나온게 아니랔
MC_rouge_L
MC_Adelaide_P 으음, 그렇지만... 6년 동안 지켜봐왔던 아델은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사람이었는걸. 자신도 모르는 새 동경하게 되는...? 응, 나는 그렇게 생각해.
killallhippiex
pugsandaisies 아델.. 구려요... 정말.. 그거 패러디 영상 유행하고 헬로 불럿다고 방송타는거 보면 세상 참 신기하다고 생각함 ..... 헬로는 소주핸잰보다 못한 곡이라고 생각함 전 싫어욧!!!!
ladybug12250
Winter_scent_: *래번클로 데이지 세바니 블랑코 보니아토 아나이스 셰넌 프로이 페넬로프 르네 마그리트 사일로 아델 새뮤얼 D. 헤인즈 에크하르트 L. 리에
MC_rouge_L
MC_Adelaide_P 으응-? 왜 이해가 안 돼? 갸웃 아델은 예쁘고, 침착하고, 어른스럽고, 상냥한걸!
pugsandaisies
killallhippiex 노래 좋은지 증맬 1나도모르겠던데 왜이렇게 난리들인지 모르겠음입니다 암튼 아델을 안 좋아하는 사람이 저 말고 좐스님 한명은 더 있다는걸 알게되어서 기쁘군요....
MC_rouge_L
MC_Adelaide_P 응! 아델의 말인걸. 너무너무너무 진짜진짜로! 기분 좋아!
couque_dasse
In_Stem 흐엉어어ㅁ 아델쟝... 고향도 못들엇고... 안다고 해도 그땐 이미 아델 집은 남아있지 않으니 소식을 들을수도 없ㅅ겟죠 어딘가에서 잘 살고있겠거니라고 생각할지도...
MC_rouge_L
MC_Adelaide_P !! 세, 세상에나! 아델이 나 칭찬해줬어어! 활짝 기뻐 날뛴당
1995120720_
옥졸 칸자이>시타>토리>히지리>>>카미노>히간카>셰인 천악 레스>루치>레미엘>아인>루시>앨런>아몬>루키>마몬>미카엘라>>>네비로스>메피스토>루펠> 인간+타종족 아델>>셸던>미셸>승태>령>강민>승윤>>>이반>리키 자세한건 집에서 풀고 태그할개오
tiktok_lines
아델: 릴리스 귀엽다 키우고싶다 꾸ㅈ준글
killallhippiex
pugsandaisies: 아델왜케싫지
Winter_scent_
*래번클로 데이지 세바니 블랑코 보니아토 아나이스 셰넌 프로이 페넬로프 르네 마그리트 사일로 아델 새뮤얼 D. 헤인즈 에크하르트 L. 리에
MC_rouge_L
MC_Adelaide_P 응응, 좋은 저녁! 아델은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어? 좋았어? 뭐 했어어? 꺄르르
pugsandaisies
아델 얼굴 뮤트버튼없나요
MC_rouge_L
MC_Adelaide_P 안녕, 아델! 좋은 저녁이야!
pugsandaisies
아델왜케싫지
Adel_gentle
DG_Ruby_RPA 천재지변..? 하찮은 인간..?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단어를 되새기며 .. 루비.. 라고 하는구나. 내이름은 아델, 아델이야. 얼떨결에 들어버린 네 이름에 나도 자기소개를 해
Amang_0_0
gaesssss 아델 뭐하고잇을까요
invisibIedragon
헉이거아델인가 짱예뻐
hjkooscom
elransalmon 아델....잠옷..할래........?^///^.....??????? 아이고 아.. 아어.. 으어어.... 어어어 말을잇지못함
couque_dasse
In_Stem 흑흑 볼일은 업ㅂ겟죠...브라이언 이미 거울숲에 가ㅛ을때 아델은 고인인걸요... 울적ㄱ
x_940210_x
아델헬로 왜 이제야 빠진거지 노래캡좋아
__snowcake
Commu_ara ㅌ 아델이 귀엽길래 냉큼 허락받고 트레했어요헤헤 사실 이거 아파서 이러는거라는 비하인드스토리가...
__snowcake
Commu_ara 헤헤 이불덮은 아델을 트레한 이불덮은 데이예요
autumn_rpa
Frigus_adel 그래서...아델은 저에게 궁금한게 있어요?
CarolFuckinAird
catisgato: 아델이 배캠에 나온다구?
Doberta_JK
GoAWayadel ....하지마라 아델.
20160107ll
GoAWayadel 대신 나도 아델가슴 만질거야
your_craving
secretsof21: 아델 참 밝고 유쾌한 수다쟁이음악과 다르게 귀여움
phenomenal_we
출산 정말 엄청난 일이지 아델 인터뷰 보니까 새삼 느껴지네
ssukreator
오늘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이 나왔다고라...!?
20160107ll
GoAWayadel 어떻게 아델이 귀찮을수가 있어?
sa_daal
ch11124 으아 늦어서 미안해요 아델님 진짜 고마워요💜
agadayul
villette420: 배캠에서 아델 Hello 라이브로. 아델이 배캠에 나온건 아니고 영국에서 한 라이브랍니다.
Doberta_JK
GoAWayadel 시끄럽다 아델..... 다른이들껄 만지면 되지않나
Doberta_JK
GoAWayadel 시끄럽다, 아델.
couque_dasse
In_Stem 크흡... 다시 만나서 변한 아델 보면 넘 슬펏ㅅ을것같아요 그나마 순수했던 모습ㅂ만 기억하고있어서 다행인걸가...
tiktok_lines
아델: 윙가디움레비오우사 ㅅ *・゜゚・*:.。..。.:*・ 라이: 와아 난다! 빗자루없이 날구있어! 아델: 자 이대로 그리핀도르까지 가볼까. 라이: 그렇겐 안될걸 윙가디움레비오우사 ㅅ *・゜゚・*:.。..。.:*
couque_dasse
In_Stem ㅌㅌㅌ흐흐흑 듣는 저는 넘ㅁ 마음아프다구요ㅁ 썰ㄹ듣는건 좋지맘 이렇게되다니..아델...흐앙어어
IAMWNNR
오늘 배캠 못들었어.. 무려.. 밥먹는다규 아델을 잊고 있었음 그리고 응팔도 못봄 아흑
couque_dasse
In_Stem 흐흐흐흑 어떻게 아델한테 그럴수가 잇너요 진자 용서가 안된다 이렇게 기엽고 사랑스러운애한ㄴ테ㅔㅁ 눈물콧물
subini486
오늘 배캠에 아델 출연한다는 기사까지 올라와버려서 나처럼 낚인 사람들 많을 듯;;; 시간 맞춰 미니 들어갔는데 출연이 아니라 배캠에서만 독점 녹음 방송;;; 배캠은 잘못 없고 괜히 출연한다고 기사낸 기자탓임;;;
Er_Willow
아델: 자 제가 여기가 부서지는 마술을 보여드리죠☆ /건물파괴 헬랴:여러분의 성적이 내 아래로 쏠리는 마법을☆ 오너: 하지마 자캐들이_모여_장기자랑대회를_한다면
couque_dasse
In_Stem 이런ㄴ미친 아델말고 조카새기를 죽여줄게요 톡님:사람 못죽ㄱ인다며
cjhandu18
오늘 배켐에 아델은 출연이 아니고 영국 스튜디오 녹방 음성이 나오는 것이어따. 나를 낚은 수많은 기사들은 우어우어우어우어우어우어웅엉 철수디제이님이 설명해주실때 오열할뻔
bloomyblues
In_Stem 내주식 티스아델인데 보실?
couque_dasse
In_Stem 흐흐흫흑 아델이 죽여달라고 하면 그런 말은 하는거 아니라고 머리 쓰담쓰담해줄거에요ㅁ 엉어어 아델...죽ㄱ지마..
soya_ssxo
Frigus_adel 응, 아델이라고 부르는게 편한가. 쨌든, 나는 소야에요, 한 소야. 이름만큼 예뻐.
couque_dasse
In_Stem 아웨요ㅌㅌ 흑흑흑 아델ㄹ...꼬옥 안아주고싶ㅍ다 진자... 은팔ㄹ찌참
couque_dasse
In_Stem 우에엥에 못ㅅ해요 그런거ㅁ 차라리 브라이언이 디졋ㅅ으면 디졋지 아델은 못쥭입니다 눈뭉
couque_dasse
In_Stem 퓨엉엉어 넘 착하고 사랑스러워요...아델ㄹ찡.... 와라락
nooknook48
In_Stem 님이먼데 내 아델자꾸죽이냐????????????????? 분조장
cjy5505
BTS_twt: Hello from the other side~~~ 아델 노래 참 좋네요. 하루종일 저거 흥얼거리는 중. 괜히 1등이 아닌 거 같단 생각을 합니다. 좋은 밤 되삼. RM
bloomyblues
In_Stem 산테 : …곤란하네, 그거. 뒷머리 긁적 역시 내가 빨리 죽어주는게 아델, 너에게는 도움이 되겠지? 조금만 더 있고 싶었는데 …
gimmebomb
WeltvollerMusik 누나 알고보니 배캠에 아델이 출연하는게 아니라 아델이 녹음한 실황을 배캠이 독점 중계하는 거였다고함 그러니 아쉬워말아요
Doberta_JK
GoAWayadel 멋대로 만지지마라 아델.
XylitoLdrink
gimbabrecords: 미국 바이닐 베스트셀러 10장. 보통 인디 앨범들이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나 시장이 더욱 더 커지면서 상위권은 팝스타와 고전 앨범들이 차지 1 아델 25 116천 2 테일러 스위프트 1989 74천 3.핑크 …
couque_dasse
In_Stem 흐흐흑 하고싶은ㄴ데 꼬마아델한테 죽여달ㄹ라고 하기 넘미안ㄴ해서 못하겟어요 눈물
kato_kr_bot
이크 아델쨩 한테 혼나겠다. 빨리 자야지♬
Doberta_JK
GoAWayadel ....흠, 아델이 애교를 부린다니 상상이 안되는군.
chu0110
오늘 배캠 라디오 짜아아아앙🌝 아델,
jnew0417
m3i_3 호 해주긴 하냐구요아델은 시험봐야되는데 맨날 도망다니고 그랫을거같아서.. 이젠 궁에 가면 당신이 있을테니 열심히 하겠다구 그러겠지..오늘만 좀 봐달라구 어느새 무릎베고있고 뻔뻔
senning_59
아델립 뭔데 치이지.... 때가 잘못했네! 아님 idenikia256
Nec1002
오늘 아델,제드,리햅이 다 한국에왔단말입니까
Frigus_adel
soya_ssxo 프리구스 아델이에요. 잘 부탁해요.
_sa_tang
아델운동 엄청 싫으신 듯아 죨라 웃곀표정
foolsfall4u
Y_X_D_E 아델 2016년 말에 내한한ㄴ다는 소리가 있ㄹ읍니다 설렘
fire_BL
헉 배캠에??? 아델이???
jnew0417
m3i_3 덕캐야짤..? 상상해본적이 업다.. 우웅 아델은 지지에요 옷위에 크림 묻어봤자...
r___hjae
오늘 집가면 아델 차자바야지 ..
jnew0417
m3i_3 그표정 뭔데요아델은 오랜만에 봤다구 첫만남때마냥 와락 끌어안고 부빗거릴것같은데
ehyug1994
Y_X_D_E 저도 시아..... 으ㅂ.. 아델도 가고 싶지만 시아가 좀 더..
QQdas
사실 음정이 흔들리건 어떻든 19살 아델이 하는 이야기와 21 그리고 25이 된 앞선 성공이 두려웠던 아델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다는게 더 좋은거 같다
pitapat_geun
12daseu 그니까요 아델이 한국 오기만 해도 며칠 전부터 떠들썩 했어야 하는데 빠순이 심리를 적절히 달 이용한 기사였던 걸로...
pitapat_geun
paraeyo_ 그래서 인티 팔로 안 했는데 트친 분들이 르틧한 게 보여서 아델빠는 오늘도 웁니다 낚시 개같은
secretsof21
아델 참 밝고 유쾌한 수다쟁이음악과 다르게 귀여움
Y_X_D_E
아델 vs 시아 Sia 콘이 열리는데 둘 중에 하나만 갈 수 있으면 어디갈까 고민해봤는데 시아가 좀 더 끌린다
pitapat_geun
12daseu 아니 인스티즈에서 배캠 나온대서 왜??? 아델이 여길 왜????? 이러고 있었는데 찾아보니까 아니에요... 짜증
gyuer___n
아델 배철수의 음악캠프 나오는거 은근히 아델 성대모사하는 김영철이나 분장한 박나래이길바랬는데 에쎈엘도 아니니 그럴 일은 없겠지
Goodbye_twenty
어무니께 음악캠프 들으면서 아델영업하고 지금은 엠피로 시아 영업하구이따
AquamarleneCO
아델 모귯또!!!!!!!!!
kaya8812
Ray_Adel: 아델님은 열린문이라...
Doooooooooooop
_Maa_JK 헉 네네! 아델님도 같이 하시는데 괜찮으세요? 디엠으로 주소 드릴게요!
Ray_Adel
아델님은 열린문이라...
Therese_ZD
Woohuimin 저거 아델 라이브를 배철수 음악캠프에서 방송하겠다는 건데 어쩌다 아델이 출연한다고 된건지 모르겠어요
Woohuimin
Therese_ZD 아델 나온 거 진짜였음 땅치고 울었을 듯
HeartOfRiver
당국은 대북방송 플레이리스트에 아델노래를 추가하라
Aro_miC
hemtube: 아델
mong_mong0502
아델이 배철수 아저씨 라디오 ? 방송에....
QQdas
아델은 그냥 이야기 하고 싶은 것 같다 누구나 다 똑같은 삶을 살고 있는 거라고
030_Duder
아델?
hannro_
아델이??......????..????.///??////
pitapat_geun
아델이??????? 오늘???/////????? 아 끝났겠나
_Hamamama_
아...아델ㄹ이....우리나라 라디오에....??
Lettherebe_love
0415__0415 진심 츤데레 저 소리하고 아델 상 받을 때 웃으면서 기립박수침
jjem_ma
아델이라구??!!!
bbongzzang
아델 라이브... 그 안에 조금만 더 갖혀있고 싶다. 녹는다 녹아.
CM_mute
아델.??????
ttyummtt
...아델...???????아델?????????????????????????????????????? 못들었어
kohongseok
마이클잭슨. 휘트니휴스턴. 퀸. 그리고 아델과 동시대에 있다는 게 다행이라는 생각이든다.
Frigus_adel
autumn_rpa 오컬트 전문가인 프리구스 아델이라고 해요. 잘 부탁해요.
foreverness9
아델나온다고???
nsorassss
4S_12N 오늘 저녁에 아델이 나온다는데 어카니
_ha_se_
아델 노래 조쿤...
luna_luvluv
아델??????????????
ju6022
아델이랑 샘스미스랑 콜라보하면 끝내줄듯...
nsorassss
아델...
Giselelim
아델님 스페셜 라이브 너무 좋았다
xox_rachel37
891205V: 8일 저녁 7시 문화방송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아델의 라이브 스페셜을 방송한다. 아델의 소속레이블인 엑스엘 레코딩스 쪽은 한 국가당 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만 ‘라이브 스페셜’을 공급해왔으며 독일·영국은 이미 지난해 …
withgzb
싱글컷 WWWY→WUTB→AIA 이렇게..해주세요 아델쨘
loststream_RSS
아델신곡너무조은...
Lettherebe_love
0415__0415 "아델은 할머니들이나 들을 가수지"
want2befly
베켐, 아델..... 좋다.
Lizzy_a_Lizzy
아델 영국 발음봐....
obliviateY
sz_len: 아델이 한국에 왔단게 아니라 육성인터뷰 음원을 활용해서 1시간동안 스페셜로 방송한다는 얘기인듯
minjae_jung
오늘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방송하는 아델 라이브가 이거인 것 같은데 여기엔 왜 Water under the bridge가 없을까...
achesthere
아델을...
Lemon_mu
넬,쏜애플,루시아,커피소년,아델,제주소년,소란,브로콜리 너마저,가을방학 등등. 내 취향! 뭔가 딱 취향이 느껴지는 기분이군!
suhohb_S2
티켓팅으로 불난마음 아델로 진정시키리라 아델
Lemon_mu
아델노래넘 좋이
Lemon_mu
헐. 아델 내한했대 ㅁㅊ 지금 라디오에서 나오는거 라이브래
minjae_jung
오늘 아델 무슨 노래 부르는건지 궁금하다. All I Ask도 불러주면 좋겠는데 왠지 안부를 것 같음.
todays_goo
배캠 아델 넘나 좋다
sz_len
아델이 한국에 왔단게 아니라 육성인터뷰 음원을 활용해서 1시간동안 스페셜로 방송한다는 얘기인듯
achesthere
헐 방금 배철수가 음악 남팬의 태반을 얼빠라고 어그로 끌었어 그것도 아델이 여팬이 많은 데이터 없다고 본인이 말함 이유가 그거래
shoutouttoRM
아델이 나온대서 음악캠프 듣고 있는데 으와 장말 브리티시 악센트 하나도 못 알아듣네 나..... 뭐 미국도 잘 못알아듣는 건 매한가지입니다만
sinyujin1209
배철수 음악켐프에서 아델~이양~ 근데 30분 놓쳤다
FRIENDBUD
? 아델 한국 왔어? 헐
sinyujin1209
흐히히히히히히히ㅣ 지금 엠비씨 라디오에서 아델 라이브노래 나온당
europa_0
헐 ㅁ아델ㄹ진짜 음악ㄱ캠프 나오는구나
withgzb
아델 듣고있는데 아델 뜸
kkaldaegi
아델 통역하는 친구 참 잘하네 아델
kohongseok
아델의 Hello 를 들으니 힘이 주욱 빠진다.. 저럴게 노래부르는 이가 몇명이나 될까..
dingdong200
아델 헬로우 한국버전이 임창정의 여보세요 나야라니 적절해
lackee75
배철수 아델 라이브 쩐다 ㄷ ㄷ
hachi_ds
지금 배철수음악캠프 에서는 아델 라이브 음원이 나오고 있어요.. 너무 좋다는
maehwa_su
배철수의 음악캠프 아델 특집인데 배철수 진행 왜 이러지.... 넘 별로다. 청취자가 음원보다 라이브가 더 좋은거 같다고 하자 아니라며 고음부분에서 음정이 흔들린다고 하고 몸매 얼굴 언급하며 여성팬이 많은거 같다고 하고...
Jhodu10
아델 완전 예쁜데!! baecamp
seobowook
chiclewood 아델 출연하면 좋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YHUI_Dair
왖이 언플 안해줘서 내가함 이야 리한나 켄드릭라마 아델 드레이크를 이겼다!!!!!!!!!!!!!!!!!!
secretsof21
아델..성대결절 때문에 예전 라이브가 더 낫긴한듯
minjae_jung
난 이상하게 아델의 라이브는 들어도 감동이 없다. 그 이유 중 하나가 음정이 불안한적이 너무 많음. 깨끗하고 깔끔하게 부르는 적이 별로 없는듯. 일부러 다른 음을 내는게 아니라 음정이 불안불안.
gong062
아델 라이브 쩌네
winTheku
배철수 음악캠프들어보세요. 아델 라이브 노래나옵니다ㄷㅈ
winTheku
아델 라이브 개쩐다
villette420
배캠에서 아델 Hello 라이브로. 아델이 배캠에 나온건 아니고 영국에서 한 라이브랍니다.
dontuseit1
진짴ㄱㄱㄱㄲ아델너무잘불러
mamok23
배캠짱아델라이브 크...굿..
whole_bean
으 아델 라이브 더 듣고 싶은데 집에 도착해버림
sloslo19
핸드폰으로 배캠 아델라이브음원 방송 들으며 누워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장만해야겠군
jlood1004
헐....아델 라이브를 라디오로 듣다니....
Dearjaeh
분명 아델 라이브라고 해서 듣고 있는건데 음원을 듣고 있는거 같아. 정말 라이브 잘한다~무엇보다 깊게 빠지게 하네~ 20대중반의 엄마인데^^
GakSeolTang
배캠! 아델 목소리 꿀떨어진다
secretsof21
나도 내 얘기 떠벌떠벌 떠드는 거 짱좋아하는데..난 왜 아델처럼 성공하지 못했는가
0_126_
아델 라이브 개 됴은
brandon_2_5D
한겨레 왜 저러지? 아델 라이브 틀어주는걸 뭘 출연한다고 제목에다가...
Lin_for_Adel
Adel_Cos 피곤하여 잠을 자느라 저녁은 챙기지 못하였사옵니다. 지금은 바로 학원은 가야하여 아무래도 다녀와서 식사를 해야 할 것 같네요😊. 아델님은 푹 쉬시어요.
LeeTr02
아델이 애엄마였구나. 25살이라매.
dookie77fm
잉? 아델 내한했나??? 지금 배캠에서 인터뷰하네?
obliviateY
gurim_myo: 방금 Rolling in the deep 불렀엉. 헐헐 시디 삼킨 아델.
shine1214onew
아델 저거 녹음이긴하지만 한 국가당 한 방송에만 틀어주는거라 의미있는듯...
kamkam_live
루비의 진짜 친언니 코코 아델
lala_bottled
여러분 지금 빨리 엠비씨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아델 미공개 음원 빨리 들으라구. 국가당 단 한 번 방송하고 마는 음원이라구.
inspiration_sm
배캠에서 하는 아델 라이브음원은 음반 그대로 트는 거랑 뭐가 다른거죠?!
respirit
우왕 아델 진짜 노래 잘한다. 라이브인지 시디 틀어놓은건지 분간이 안가네. 배캠
mx7070
후일담에 아델나왔는데 더빙이 안되있어서 말하는거의 반할을 못알아들음 이랄찌
216sh324
배캠듣는데 아델 라됴 녹음본을 틀어주는데 롤링인더딥 음원인줄.... 아 맞다 라이브였지 하구 깜놀
Giselelim
아델 음성이랑 겹쳐지니깐 역시 안되겠는지 아델 멘트 끝나면 통역해달라고 바꼈
gurim_myo
방금 Rolling in the deep 불렀엉. 헐헐 시디 삼킨 아델.
guevava
음악캠프에 아델나오는거 의미없네;; 녹방인데 직접인터뷰를 한것도 아닌거 같은데
withgzb
슼폴과 헬로 빼고 이제 모든 것이 완벽한 사람이가 된 아델
kohongseok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아델의 미공개 라이브 음원을 듣고 있는데 정말 입벌리고 듣고있다. 라이브 정말...으으으.
kirakira_bumkey
아델 라이브..👏👏
gurim_myo
헉헉... 아델!!!!
senning_59
idenikia256 아델보스님 엘이알면 주거요 주거 소근 아니 일단 네 아델립 핵신선해서 끌리네요..! 립이 이거 잘못됐다고 느끼고는 능력쓸것같다
dreamerk6
아델은 진짜 나이도 어린데 흐흣... 왤케 연륜묻어서 흐흑.. 목소리 조아 흑흑.. 5년전인가 6년 전에 chasing pavements 뮤비로 알았는데 그때 나이가 24살인거 알고 개충격
Lightlistener_E
아델 영국방송에서 했던 라이브랑 인터뷰 듣는데 아 라이브 개짱이다 <-<
mcuoshiblack
배캠에 아델 나옴!
uvegottasoul
아 뭐야 오늘 배캠 아델이 출연한다는게 아니라 아델 라이브를 방송해준다는 거네 기자 제목 그렇게 쓸 거니
mirradried
사천원짜리 우동 먹으면서 듣는 아델 라이브
anshuu080
헉 지금 아델노래나오는데 진짜 아델이나온거였엌 대단
Kettlin_P
버스라디오에서 아델 라이브나온당
over24oz
헐 아델???
idenikia256
senning_59 아델이 악력 하나 죽이죠^ ^... 콱 틀어쥐구선 립톤 당신이 꽤나 취향이어서 말이죠. 하고 확 끌어당겨서 위협할래... 노려봐도 먹을 거라구
interfering
아델 라이브 꺄악~ 조으다 배캠
132645six
아델
loveys3
배캠에서 아델 미공개 음원 나온다..
Jins2850
금욜밤 막히는 도로는 싫지만 아델의 라이브와 함께한다는건썩 기분좋은일이다 배철수 음악캠프
mamok23
배캠듣는데 음원 롤링인더딥의 아델목소리가 아니어서 찾아보니 라이브였음..
619B_MMMst
jonma_long_leg 아델이라니
HR_Public
아델언니 내한 한번만 눈물
h_yang_
배캠 아델 녹음 방송. 통역을 왜 저런 방식으로??? 골 아파서 못듣겠네. =_=
QQdas
투애니원? 을 아델이 뛰어넘을 수 없다고 그러니 이상하다
secretsof21
아델말 듣기 어려웠는데 제이크버그 이후론 쉬워짐
Giselelim
라디오라서 어쩔수 없지만 아델 인터뷰 동시통역으로 오디오 겹쳐서 아쉽구먼;;;;
Fruit_rpa
Frigus_adel 아델! 저는 열매에요. 저야말로 잘 부탁드려요 -
1EyedCyphre
지금 배. 캠. 에선 아델의 영국 현지스튜디오 라이브 미공개 음원, 인터뷰 공개 배철수의음악캠프 아델
shine1214onew
저렇게밖에 할수없는것일까... 아델 목소리를 더 크게 듣고싶은데
withgzb
아니...저는...아델...목소리만...듣고십은데요... 쭈굴
nasipenti
얽 아델이 나오는 건 아니구나
sajang_
배캠에 아델
idenikia256
senning_59 그러니까 아델립ㅈ파자구요 보스님 얌전히 먹히세요
withgzb
아델 악센트 넘 조앜
kimjdji
아델라이브를 음캠에서 다운받아들어야지
nomadhistorian
오! 아델이?
zlekflzhd
아델 미공개 라이브!
gyunni78
배켐에 아델 인터뷰가 나옵니다.... 인터뷰만
chickenlord1919
배캠 아델나옵니다. 롸잇 놔우
idenikia256
senning_59 그러다 각자 애인 난입하면^ ^... 레몬이가 와서 립보스 ㅅ상황 수습하고 엘이가 와서 놀아줘, 아델. 이러면 상황 종료 아닌가요^ ^! 아 아쉽다 아델립
sunghiis90
쌩 아델 목소리를 들어보는건가. 폰 어플이라 음질은 뭐 안좋겠지
secretsof21
이제 곧 아델 나온다!!! 헤드폰헤드폰
the_office_live
royikim: 아델이 ‘배캠’에 ‘출연’한다. 8일 저녁 7시 문화방송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영국 싱어송라이터 아델의 라이브 스페셜을 방송한다. 라이브 스페셜은 3집 앨범 <25> 발매 2015년 11월20일 전 녹음되었다.
Jhodu10
배캠 아델 라이브 각잡고 대기!!! baecamp
gray8704
뚝이와 아델 점프컨시좀 올해는 프리즈
gong062
배철수의 라디오캠프 들으면 아델 라이브 녹음한거 나온다는데
shine1214onew
배캠에서 아델이 나온대욥 ㅣㅅ
XXME_C
오늘 배캠에 아델 나온다고 엄마한테 말했더니 바로 배캠 틀었닼 오랜만에 엄마한테 사랑받는군
senning_59
idenikia256 아델립이라니 핵 신선하다! 그래도 잔뜩 경계하다가 일단 숨기고 작게 한숨쉬면서 그쪽 먼저 그런 기분나쁜 눈빛은 거둬주면 안되겠냐고 기싸움하나...
_nawheskrap
곧 배캠에 아델라이브 나온디
ryuma1229
????? 헐 배캠에 아델 옴??
524_105
헐 아델이 배캠에
domchitdomchit
아델언니!!!!!! 언니!!!!!!!
domchitdomchit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 나와요?!?!?!?! 헐!!!!
SEhuNTIMENTAL
헐 아델느님이 배철수느님의 음악캠프에...ㄷㄷ
XO_aHHH
뭐요!??아델이??
chiclewood
배캠에 아델이 출연한다는 루머가..-.-;; 하긴 진짜로 내한한다면 거의 유일하게 출연하는 프로이지 않을라나><
idenikia256
senning_59 이렇게 아델립이 성립하고... 노려보면 너무 그렇게 경계하지 말아요, 립톤씨. 이러면서 실눈 뜨고 슬쩍 웃을래.... 잡아먹고 싶으니까.
usachanizm
아델 지금 그럼 한국이야????
Manam1n9
혼자 야근하니까 라디오를 마음껏 들을 수 있어서 좋다. 아델이 나온다는데 배캠을 들어줘야지!!
NOCKHA
archedelray 헉 그그런거에요???? 남님덕분에 제대로 알았네욧 그래두 아델 좋아해서 보긴 볼거지만.....아니 글이랑 사실이랑 전혀 다르잖아욧 야이놈들아!!!!붕노!!!
leowinsblog
아델 언니 배철수 음악캠프에서 라이브 독점 중계...인터뷰도 한다는데... 알아들을 수나 있나 몰라 ... 일단 두근두근
limit_zero_
아델이......배캠에......? 사스사배캠 ㅁ;
archedelray
NOCKHA 엌 배캠에 아델이 출연하는 게 아니고 라이브를 각 나라별로 한 채널에 공개하는데 한국에선 그게 배캠이예요. 지금 출연한다고 와전된듯 배캠애청자..
Frigus_adel
Fruit_rpa 프리구스 아델, 오컬트 전문가에요. 잘 부탁해요.
NamiyuBigking
....?? 아 진짜 아델이 나오는게 아니구나
NamiyuBigking
ㅁ뭐? 아델?
realpinkgirl
yuria244 배캠에 아델 나온데~~영국서 인터뷰~~
jnew0417
m3i_3 역시 멩님이야 죤 서점에서 봤을때의 자세로 나른하게 누워있고 막.. 아델은 먹을거 주는사람=좋은사람 공식으로 사실 지가 우긴거지만 글렌보고 맘에 들었다구그러고.. 첫만남 이후 궁에서나 아빠따라감 길거리에서 만나면 종종 따라다니고..
pstprstnft
배캠에서 조금 이따부터 아델 미공개 라이브 틀어줌. 익스클루시브.
usachanizm
잉???아델이??
JaeHeeLOV
아델이직접나오는건 아니네 리트윗
Luv_GOMc
다이도를 거쳐 아델.. 나의 10-20대를 같이 했구나.
idenikia256
senning_59 아델은 그 특유 성격대로 느긋하게 손 내밀면서 악수 권하고 실눈으로 웃을 듯... 얘기 많이 들었습니다. 하고 맹수처럼 눈 떠야짓
ban_yoo1002
네ㅔ!?!?!!!??!?아델ㄹ언니가!!!!?!?!?! 배철ㄹ수음악캠ㅁ픈ㄴ가 머싯긴ㄴ가에 나온ㄴ다구요?!?!!!!?진짜!?!!!!?!?!
op33op39
베켐에 아델 나온다. 입닥쳐라. 다 갈아버리기 전에
hairy_vc
manjijimasaeyo 쩝 ... 누나 배ㅓㄹ수의 음악 캠프에서 아델 나온대요 여유되면 들어보세요
comeforest
comeforest 01.08 18:48 세환 셰인 여원 여름 나비 네로 영원 요키 안드레아 소오 카루 유야 에녹 겨울 체셔 벤 소원 에시 호 지구 아델화이트 파블로 소피아 우유 코렐 유안 단추 쿠미 만국 서리 라민 알렉스 비타리제 체스 루리
nasipenti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 나온대서..오랜만에 라디오 킴
idenikia256
senning_59 아델을 슬쩍 들이대본다
Uns870225
ㅁㅊ 아델
oOgnoZz
네?? 아델???아델언니가요???
elineko0527_
7시에 배캠에 아델 나온댓는데
Sigma9no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이 나온다고 해서 기다리는 중 기대된다
jnew0417
m3i_3 아델: 찻집에 가는줄알았는데 집이당 '▽' 자기도 쫌 당황함 그래도 종종 따라들어가긴 할거에요 망나니긴해도 기본예의는 알테니까..응..알..압니다...아마도.. ?
comeforest
comeforest 01.08 18:34 세환 셰인 여원 여름 나비 네로 영원 요키 안드레아 소오 카루 유야 에녹 겨울 체셔 벤 소원 에시 호 지구 아델화이트 파블로 소피아 우유 코렐 유안 단추 쿠미 만국 서리 라민 알렉스 비타리제 체스
bretjang21
kia_ssen 아델 비행기 타는거 싫어해서 한동안 이쪽은 몬온대 올 3월부터 세계투어 시작인디
iahah79
어젯밤부터 내가 본 배캠 공식 계정 트윗이었나 하튼 거기엔 아델출연이라고 안돼있었는데 분명히 라이브 연결이라고 봤는데 어디서 오보가 난거지
QQdas
아델 나와라 오바
reremisol
아델 라이브 대기중중중 빨리 듣구싶당
gbwl_sb0114
지우의허파..지윤이의소장..봄이의ㅣ폐...우현이의 간..아델의 대장..주원이의ㅣ쓸개.... 자캐들이_모여_장기자랑대회를_한다면
ickjong
Gypsy_Rin 아델이 나온다는... 헛소문이 파다하대매! 암튼 이미 틀어놨다능
jsjm2007
아델??아델이 나온다고???????????
carpetting_
뭐랄까 안드레 캐릭터는 노래를 아델st로 분위기 있게 부르는 가순데 옆집 분위기는 총체적으로 노라조야 ㅅ`...
Me_yaong
"아델의 영국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라이브 및 인터뷰가 방송되는데,나라별로 딱 한 곳에서만 허용인데,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만 들을 수 있다고 함."
ukelkel
간만에 97.5 들으며 아델 기둘기둘
uvegottasoul
아델 배철수의 음악캠프 헐?????
GG_mygirls85
tangblanc 근데 기사 읽어보니 아델이 한국에 온건 아니고 라이브 앨범만 틀어주나봐요..! 아델 내한 한 번 해줬으면
_tenjuu_XOX
?????아델???????
miyeonshin
배캠 아델라이브 기다리는 중. 카페 한구석에 자리잡고 잉여로운 기다림과 초집중. 오늘 커피만 두 잔째. 슬렁슬렁 잉여티내며 받은 한잔. 사진에 베리에이션이 보이는지. 자소서 쓸꺼니까 과다카페인에 너그러움.
whsldnjzj
요새 회사 선곡표중에 아델이랑 샘스미스 노래 잇는데 조와 끝나고 나오는 해맑은 여자아이도루 노래에 다시 고통받기
chen21xom
younadella 안녕하세요 아델님! 순딩이 트친을 찾아헤매다 시간을 거슬러올라와버렷는데... 넘 뒷북이라 실례라면 죄송합니다 w
chen21xom
younadella: 올해로 23살이된 종대수니 에리 '아델' 입니당 20대 에리들 편하게 다가와주세여😊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트친소_Lᅥ를_갈ᄆ6_7ᅡᄉiᄎj럼_돋쳐ᄇj린_알티를_잡ᄋr
duck_in_younggo
kings_yoon 저 아델 한국 온 줄 알고 깜놀했어요 진짜 내 여신 아델
Sheldon_20_
오늘은 아델을 만나러 가야해서.. 훈련은 못봐줄거같아요.
Sobakhan
배캠에 아델 특집은 3, 4부에. 7-8시인가봄..
bbyongdongijjun
아델이나오는게아니구나 정보가잘못된..두다리건나서와전된것같다하시는...발매계획없는곡 나온다니....기대!!
ah_angae
스타킹에 휴 잭맨이 나오더니 이번에는 아델이
beatoftroye
아 아델의 녹음된 라이브를 배캠 독점으로 틀어주는거구나.. ㅅ 이 라이브는 음원으로 나오지 않는다네요 흠
imyoursunlight
ryuoh0604: 오늘 배철수의 음악 캠프에 아델의 라이브와 인터뷰 나옵니다 😉
egg1118
아 그런거였군 아델의 라이브
Bossam_1215
배캠에 아델 특집으로해서 스페셜 라이브음성을 들려주는거지 아델이 출연하는건 아니래...
damoong25D
xoxohooo 안녕하세요 오후님! 잘 읽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아델 노래를 들을때마다 공큐가 생각나서 그렸던건데 대사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잘보셨다니 다행이구!! 감사합니다!
PR_vulture_bot
여기 나도 있다. 아델토.
ryuoh0604
오늘 배철수의 음악 캠프에 아델의 라이브와 인터뷰 나옵니다 😉
whsldnjzj
아델 언제 내한해써??? 나 넘충격먹음헐
shiha_bot
요즘 아델 씨가 수제 쿠키를 구워오기도 하는데, 이게 상당히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아델 씨에게 비법을 전수받고 싶어지네요...
beatoftroye
배캠에서 7시부터 아델라이브.. 아 넘 기대된다..
0n_and_0n_
언젠가 배캠에 아델 나오면 엄청 좋겠다
widoutchu
정말 오랜만에 들어와본 트위터는 꽤나 변한 느낌인데, 그래도 팔로하고 있는 사람들 대부분이 여전히 활동하는 것 같아 내심 기쁘다. 들어오자마자 처음 본 트윗이 영화 유스에 관한건데 재밌을 듯 하고, 오늘은 배캠에 아델이 출연한단다.
jlood1004
아델...??? 그 아델이 배철수씨 라디오에 나온다구여?!!!!
11woobin
미친 아델이라니 저건꼭 봐야해
Alchemist_100
뭣이?!!! 아델이 배철수횽 만난다고??!!!
ho0313ho
헐 아델 오진다... 들어야지
pixieydot
?????아델..???
sasa0349
헐 아델님
D_on_the_brigde
아델한국도 아닌데 웬 출연인가했네
thehyan
> 옆자리 직원에게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아델이 출연한데" 했더니, "배철수 아들이요?" 배철수씨 웃음으로 웃어줬다.
JojoDrinker
다른 사람도 아니고 아델이라니. 갓아델이 배철수 음악캠프 7시에 라이브 스페셜 음악들을 재생한다고 합니당. 요호.
S_JessicaM_ww
아델언니는 사랑입니다. 결론
hudadadak
yocco_mignonne 그쵸 아델언니와 통화라니... 아마 첨에 헬로우 할 때면 나도 모르게 꺅 소리 나오지 않을까... 근데 라디오가 없어
_sonsational
뭐아델이음악캠프에나온다고?
Giselelim
아델님 배캠!!!!!!!! 7시부터 한시간 동안 아델 스페셜 라이브 헠헠
duck_in_younggo
아델?!!!??! 이게 무슨 일이람
dmsdyals1113
헐 아델이 음캠 나옴?개쩐다
gimin6978
아델이 나온다고??
PrestorabbitAn
아 대박 진짜? 아델?????? 봐,봐야해..!!!;//;
bliss_ing
1시간 정도 분량의 이 라이브·인터뷰 음성은 아델의 현지 음반사인 엑스엘 XL 레코딩스가 제작한 것으로, 국가별로 1개 라디오 프로그램만 골라 방송을 허락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