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atndbr1234589
dd_Yquem: 거기다가 김나영 장윤주까지 못생겼다고 남자들이 꺼리는 이미지로 예능에서 놀리는 거 이해할 수 없음 장윤주는 슈퍼모델이고 몸매 쩔고 김나영도 키 크고 예쁜 편이라고 좀 괄괄하거나 털털하게 굴면 예능에서 여자 취급 안 함?
gershwin0905
jewelskater: 2016-01-08 종합선수권 1일차ㅣ여자주니어 SPㅣ김나영2. ㅣ습관을 꾸준히 고치고 있다는게 진짜 무서운 점. 동세대에 너무 괴물이 많은 거지. 신체능력 등등 모든 면에서 좋고 연결트리플도 멀지 않는 장래 3-3 장…
jewelskater
heeyuhee: jewelskater 오늘 완전히 화장에 헤어까지 작정하고 나왔더라고요. 헤어스타일 때문에 첨에는 막그룹일 지난 시즌의 김나영 선수가 나온 줄 천연미인이 팜므파탈한 연기도 할 줄 알더군요.
hyeyoung0515
J00_D4N: K예능에서 여성은 1. 미녀일 경우 남성 진행자들을 즐겁게 해 주거나 그들의 찬양과 편애의 대상이 된다 2. 미녀가 아닐 경우 조롱의 대상이 된다 <= 선택지가 이것뿐임 장윤주나 김나영도 기어이 2의 카테고리에 낑겨넣으려고 했…
oksunb408
eunju975: 피겨 목동 종합 2016 주니어 Ladies SP 결과 1. 감윤경 53.17 2. 김나영 50.44 3. 전수빈 46.11 24. 김채영 선수 까지 FS 진출
eunju975
피겨 목동 종합 2016 주니어 Ladies SP 결과 1. 감윤경 53.17 2. 김나영 50.44 3. 전수빈 46.11 24. 김채영 선수 까지 FS 진출
dd_Yquem
sonsofanachy66 장윤주는 못생겼다 이런거 따지기 전에 수퍼모델이자나요 김나영도 키 크고 옷 잘입고

김나영, 어땠을까 선수 노래 종합선수권 들어보세요 가수 1위 4년째 라이브 열애 백현이가

dd_Yquem
거기다가 김나영 장윤주까지 못생겼다고 남자들이 꺼리는 이미지로 예능에서 놀리는 거 이해할 수 없음 장윤주는 슈퍼모델이고 몸매 쩔고 김나영도 키 크고 예쁜 편이라고 좀 괄괄하거나 털털하게 굴면 예능에서 여자 취급 안 함?
sonsofanachy66
dd_Yquem 김나영이 연예인치고는 그렇게 예쁜건 아니지만 일반인 중에서는 예쁘장하게 생긴편이져..날씬하구요..
dd_Yquem
sonsofanachy66 둘 다 그렇게 못생긴 거 아니구 김숙은 보조개도 그렇고 꽤 귀염상인 거 같은데 개그맨이라는 직업 때문인지 후려치는 느낌이에요 김나영 장윤주도 못생겼다 하는데 어이가 없어서
with_jandi
albina_fs: 마이클 부블레가 계속 내 기분이 어떤 지 아냐고 물어봐서 답하자면 김나영 선수도 초딩 맞냐고 물어볼 선수라는 거...러츠, 플립 구성으로 클린. 50.44 첫 50점대로 현재 1위
heeyuhee
jewelskater: 2016-01-08 종합선수권 1일차ㅣ여자주니어 SPㅣ김나영1.러츠-2Lo콤비,플립구성, 빠르고 선이 큰 스케이팅, 신체적인 특징인 습관들까지 매 경기마다 점점 다잡고 50점대 현재 1위. 최종 2위. 이런 선수가 예선…
heeyuhee
jewelskater 오늘 완전히 화장에 헤어까지 작정하고 나왔더라고요. 헤어스타일 때문에 첨에는 막그룹일 지난 시즌의 김나영 선수가 나온 줄 천연미인이 팜므파탈한 연기도 할 줄 알더군요.
jewelskater
2016-01-08 종합선수권 1일차ㅣ여자주니어 SPㅣ김나영2. ㅣ습관을 꾸준히 고치고 있다는게 진짜 무서운 점. 동세대에 너무 괴물이 많은 거지. 신체능력 등등 모든 면에서 좋고 연결트리플도 멀지 않는 장래 3-3 장착이 가능하다고 보인다.짝짝.

jewelskater
2016-01-08 종합선수권 1일차ㅣ여자주니어 SPㅣ김나영1.러츠-2Lo콤비,플립구성, 빠르고 선이 큰 스케이팅, 신체적인 특징인 습관들까지 매 경기마다 점점 다잡고 50점대 현재 1위. 최종 2위. 이런 선수가 예선탈락이니 경기도 연맹이 욕먹는거.
Jelly03_08s
Awesome_Unit 구키/김나영/1개/3번/오늘
gershwin0905
피겨 종합선수권 * 여자주니어 캬오 김나영 선수 50.44 GAME ON
albina_fs
마이클 부블레가 계속 내 기분이 어떤 지 아냐고 물어봐서 답하자면 김나영 선수도 초딩 맞냐고 물어볼 선수라는 거...러츠, 플립 구성으로 클린. 50.44 첫 50점대로 현재 1위
Sanhocho
김나영 3Lz!-2Lo, 3F, 2A. 백크로스부터 시원시원. 몸에 힘을 딱 주고 빠릿빠릿 연기하는데 그 힘이 너무 넘치지도 않고 딱 좋음. 멋진 연기. 50.44 현재 1위
gershwin0905
피겨 종합선수권 * 여자주니어 김나영 선수 넘나 잘했다 지난시즌 룹을 팍팍뛰어서 기억에 남았는데 키도 확 커지고 힘도 좋아지고. 기술도 업그레이드되고. 바람직... 쇼트클린했다. 프리도 파샤
ascending_life
김나영 선수 잘했다!!!
gershwin0905
피겨 종합선수권 * 여자주니어 막그룹 웜업 김나영 선수 감윤경 선수 3-3 유승빈 선수 이제 포디움전쟁 시작한다!!
NM_babdish
Moonkeeper_119 minha0627 김나영진짜 노잼이죠언니..
creammmys2
creammmys2 + 젤피 연생들 좋아합니다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파이팅
qorhvmekd33
아...냉부 김나영 옥수수처분편 ? 보니까 옥수수먹고싶다...
KENLY_0524
아 그나저나 어제 친구랑 젤피 연습생 얘기하다가 김나영분 안다고 하길래 얘기들어봤는데 성격 좋고 춤 진짜 잘 춘다고👍 그 말 듣고 일단 안심 자기가 댄스 크루? 같은 곳에서 연습했나 뭐 그래서 알게됐다구
_dorot
김나영 어땠을까 너무 좋다. 내 취향.
OnnOrolBay
BTB_Daisy 와,,,김나영 아는사람많이없던데!! 다좋은노래죠큐
weeabo4042
1theK: RUN TO YOU 1/9 4PM, 김나영'의 '어땠을까' 게릴라 버스킹예정♥ '신촌 연세로 차없는 거리'에서 '어땠을까' 첫 라이브 버스킹을 만나보세요! +그녀에게 듣고픈 노래도 신청해주세요!
OnnOrolBay
BTB_Daisy 으아 김나영 겁나좋아옄
_As_Luv
BTB_Daisy 김나영이 최대의 피해자죠.. 노래짱잘하던데
__Ksejeong__
젤리피쉬 화이팅 ~~ ❤️ jellyfish 젤리피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BAEKHYUN_520
exodo408 음.. 김나영-어땠을까 백현이가 요즘듣는다고도했던..!!! 사실 엑소노래말곤ㄴ신곡잘안들어오..
okeydokey_yes
HRS2DS: Nowplaying 어땠을까 - 김나영 어땠을까
HRS2DS
Nowplaying 어땠을까 - 김나영 어땠을까
RMs_lemon_store
RMs_lemon_store 누가 비지엠 좀 깔아주셈,, 김나영 홀로..☆
RMs_lemon_store
김나영이 부릅니다 홀로..★
tvfxq_holic0218
김나영니임ㅁ...
tvfxq_holic0218
김나영님 라이브듣고싶다+_+
kemono_kemoko
Springsea_ 김나영최고
alsk85__
BAEKHYUNBOH: -백현이가 V앱에서 추천해준 곡- > 어땠을까 - 김나영 > 이것만은 알고 가 - 동방신기 > 비처럼 음악처럼 - 백현 > 밤의 멜로디 - 브라운 아이드 소울 > 사랑했지만 - 첸
1theK
RUN TO YOU 1/9 4PM, 김나영'의 '어땠을까' 게릴라 버스킹예정♥ '신촌 연세로 차없는 거리'에서 '어땠을까' 첫 라이브 버스킹을 만나보세요! +그녀에게 듣고픈 노래도 신청해주세요!
_dorot
오... 역시 음원으로 들을 때랑 다른 느낌. 노래 잘 부르네 김나영
heeyuhee
차예뜰 팀 & 김나영 팀 연습 진행중. 김하늘 김나영 김보영 배민지 윤선민 이연수 김채영 송지현 8명 연습중 종합선수권 KorNats KoreamNationals
csh101602
tbqls00 정키-홀로 feat.김나영 이요! 혹시 아시는 노래면 어쩌지....
ehakRktl
김나영 어떗을까 이게 1위할정도의 곡인가
YERIwithME
김나영 - 내겐그대 들어보세요 😊
duck910522
김나영 노래 진짜 쬲이도라.. 그럿치만 지금은 드림을 드겟어
rla1542
요즘 노래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듣는데 요즘 밤의 멜로디랑 가요대전에서 체니랑 백현이가 부른거랑 김나영 어땠을까 꽂혔는데 .....드림추가요 졸라 분위기개쩔....
Jing__2
와 드디어 김나영 내려옴 다들 개리 스밍돌리셨나보닼
qhaqha5446
sdfgbnk12 김나영-어땠을까 이고 완전 노래 죠아!!!
chodu0216
chodu0216 9. 요즘 백현이가 추천해준 '김나영씨의 어땠을까'도 많이 듣는데 '장재인'님 음색이 제 취향이라서 여러분 장재인님의 '비밀낙원' 꼭 들어보세요 꼭이요 꼭!
_justasur_
김나영 목소리는 약간 감기걸린듯 코막힌듯 코가 시큰한듯한 톤이라서 슬프고 읊조리는 노래자락이랑 잘 어울린다
ice_87didn
김나영 어땠을까 죠아
wonvely_xo
04088040: 브라운 아이드 소울 - 밤의 멜로디 김나영 - 어땠을까 동방신기 - 이것만은 알고 가 백현이가 추천해준 노래들 자기 전에 들어봐야지
BTB_Daisy
김나영 멜론 리뷰판 진심 개더럽다 노래좋으면 됏지 걍 쳐들어 리뷰볼때마다 개빡치네
DCdspline
김나영 마지막에 케이크먹고 초콜릿? 할때 스탭다터짐
Seongjinworld
세달정도 정키에 빠졌고 이제 김나영 차례
0317gaon
할 뭐야 나 내 폰에 김나영 노래 넣은적없는데 그 노래 스밍 돌아가고있음 아 소름 이게뭐야 계속 돌리던 플레이리스트고 심지어 30분전에도 확인했는데 저 노래 없었단말야
fly2910
hwanhee 오빠 너무 보고싶었는데 방금 따끈따끈한 셀카를 올려주시다니😍집이최고져 저도 내일 집밖으로 나가기싫지만 내일 출근을 해야해서..넘싫구만유😂오빠가 좋데서 궁금해서 김나영 어땟을까 들어봤는데 넘 좋네용 워낙 발라드를 좋아해서😊맛있는저녁드세용
keichan920
👍hwanhee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추천하신 김나영 씨의 새로운 곡 어땎을까 굿 굿😉좋은 곡 감사합니다😃
Sanhocho
오늘 연습도 넘 재밌다. 경기때랑 달리 긴장 풀고 볼 수 있고 선수 성격따라 연습 스타일도 천차만별. 해진이 파파 넘 아름다움 김나영 프리 런스루도 좋았고.. 진서선수 월광 더할나위없이 좋고. 하늘이의 플랜C 근성까지 목격하니 오늘 하루 대만족
BTSFANARMY_twt
suyeon051803 김나영 18 정국오빠인듯 올슌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