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6-01-08 종합선수권 1일차ㅣ여자주니어 SPㅣ김나영1.러츠-2Lo콤비,플립구성, 빠르고 선이 큰 스케이팅, 신체적인 특징인 습관들까지 매 경기마다 점점 다잡고 50점대 현재 1위. 최종 2위. 이런 선수가 예선탈락이니 경기도 연맹이 욕먹는거. |

| Awesome_Unit 구키/김나영/1개/3번/오늘 |

| 피겨 종합선수권 * 여자주니어 캬오 김나영 선수 50.44 GAME ON |

| 마이클 부블레가 계속 내 기분이 어떤 지 아냐고 물어봐서 답하자면 김나영 선수도 초딩 맞냐고 물어볼 선수라는 거...러츠, 플립 구성으로 클린. 50.44 첫 50점대로 현재 1위 |

| 김나영 3Lz!-2Lo, 3F, 2A. 백크로스부터 시원시원. 몸에 힘을 딱 주고 빠릿빠릿 연기하는데 그 힘이 너무 넘치지도 않고 딱 좋음. 멋진 연기. 50.44 현재 1위 |

| 피겨 종합선수권 * 여자주니어 김나영 선수 넘나 잘했다 지난시즌 룹을 팍팍뛰어서 기억에 남았는데 키도 확 커지고 힘도 좋아지고. 기술도 업그레이드되고. 바람직... 쇼트클린했다. 프리도 파샤 |

| 김나영 선수 잘했다!!! |

| 피겨 종합선수권 * 여자주니어 막그룹 웜업 김나영 선수 감윤경 선수 3-3 유승빈 선수 이제 포디움전쟁 시작한다!! |

| Moonkeeper_119 minha0627 김나영진짜 노잼이죠언니.. |

| creammmys2 + 젤피 연생들 좋아합니다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파이팅 |

| 아...냉부 김나영 옥수수처분편 ? 보니까 옥수수먹고싶다... |

| 아 그나저나 어제 친구랑 젤피 연습생 얘기하다가 김나영분 안다고 하길래 얘기들어봤는데 성격 좋고 춤 진짜 잘 춘다고👍 그 말 듣고 일단 안심 자기가 댄스 크루? 같은 곳에서 연습했나 뭐 그래서 알게됐다구 |

| 김나영 어땠을까 너무 좋다. 내 취향. |
![연어[펄떡]
@OnnOrolBay OnnOrolB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299366530158592/DL_xB7zv_normal.jpg)
| BTB_Daisy 와,,,김나영 아는사람많이없던데!! 다좋은노래죠큐 |

| 1theK: RUN TO YOU 1/9 4PM, 김나영'의 '어땠을까' 게릴라 버스킹예정♥ '신촌 연세로 차없는 거리'에서 '어땠을까' 첫 라이브 버스킹을 만나보세요! +그녀에게 듣고픈 노래도 신청해주세요! |
![연어[펄떡]
@OnnOrolBay OnnOrolBa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299366530158592/DL_xB7zv_normal.jpg)
| BTB_Daisy 으아 김나영 겁나좋아옄 |

| BTB_Daisy 김나영이 최대의 피해자죠.. 노래짱잘하던데 |

| 젤리피쉬 화이팅 ~~ ❤️
jellyfish 젤리피쉬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

| exodo408 음.. 김나영-어땠을까 백현이가 요즘듣는다고도했던..!!! 사실 엑소노래말곤ㄴ신곡잘안들어오.. |

| HRS2DS: Nowplaying 어땠을까 - 김나영 어땠을까 |

| Nowplaying 어땠을까 - 김나영 어땠을까 |

| RMs_lemon_store 누가 비지엠 좀 깔아주셈,, 김나영 홀로..☆ |

| 김나영이 부릅니다 홀로..★ |

| 김나영니임ㅁ... |

| 김나영님 라이브듣고싶다+_+ |

| Springsea_ 김나영최고 |

| BAEKHYUNBOH: -백현이가 V앱에서 추천해준 곡-
> 어땠을까 - 김나영
> 이것만은 알고 가 - 동방신기
> 비처럼 음악처럼 - 백현
> 밤의 멜로디 - 브라운 아이드 소울
> 사랑했지만 - 첸 |

| RUN TO YOU 1/9 4PM, 김나영'의 '어땠을까' 게릴라 버스킹예정♥ '신촌 연세로 차없는 거리'에서 '어땠을까' 첫 라이브 버스킹을 만나보세요! +그녀에게 듣고픈 노래도 신청해주세요! |

| 오... 역시 음원으로 들을 때랑 다른 느낌.
노래 잘 부르네 김나영 |

| 차예뜰 팀 & 김나영 팀 연습 진행중. 김하늘 김나영 김보영 배민지 윤선민 이연수 김채영 송지현 8명 연습중 종합선수권 KorNats KoreamNationals |
![[얘 뒤졌어요]Nugool
@csh101602 csh10160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53819317301248/UahP-mDP_normal.jpg)
| tbqls00 정키-홀로 feat.김나영 이요! 혹시 아시는 노래면 어쩌지.... |

| 김나영 어떗을까 이게 1위할정도의 곡인가 |

| 김나영 - 내겐그대 들어보세요 😊 |

| 김나영 노래 진짜 쬲이도라.. 그럿치만 지금은 드림을 드겟어 |

| 요즘 노래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듣는데 요즘 밤의 멜로디랑 가요대전에서 체니랑 백현이가 부른거랑 김나영 어땠을까 꽂혔는데 .....드림추가요 졸라 분위기개쩔.... |

| 와 드디어 김나영 내려옴 다들 개리 스밍돌리셨나보닼 |

| sdfgbnk12 김나영-어땠을까 이고 완전 노래 죠아!!! |

| chodu0216 9. 요즘 백현이가 추천해준 '김나영씨의 어땠을까'도 많이 듣는데 '장재인'님 음색이 제 취향이라서 여러분 장재인님의 '비밀낙원' 꼭 들어보세요 꼭이요 꼭! |

| 김나영 목소리는 약간 감기걸린듯 코막힌듯 코가 시큰한듯한 톤이라서 슬프고 읊조리는 노래자락이랑 잘 어울린다 |

| 김나영 어땠을까 죠아 |

| 04088040: 브라운 아이드 소울 - 밤의 멜로디
김나영 - 어땠을까
동방신기 - 이것만은 알고 가
백현이가 추천해준 노래들 자기 전에 들어봐야지 |
![[Guardian]민준
@BTB_Daisy BTB_Dais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94574063935489/45OIXnZ7_normal.jpg)
| 김나영 멜론 리뷰판 진심 개더럽다 노래좋으면 됏지 걍 쳐들어 리뷰볼때마다 개빡치네 |

| 김나영 마지막에 케이크먹고 초콜릿? 할때 스탭다터짐 |

| 세달정도 정키에 빠졌고 이제 김나영 차례 |

| 할 뭐야 나 내 폰에 김나영 노래 넣은적없는데 그 노래 스밍 돌아가고있음 아 소름 이게뭐야 계속 돌리던 플레이리스트고 심지어 30분전에도 확인했는데 저 노래 없었단말야 |

| hwanhee 오빠 너무 보고싶었는데 방금 따끈따끈한 셀카를 올려주시다니😍집이최고져 저도 내일 집밖으로 나가기싫지만 내일 출근을 해야해서..넘싫구만유😂오빠가 좋데서 궁금해서 김나영 어땟을까 들어봤는데 넘 좋네용 워낙 발라드를 좋아해서😊맛있는저녁드세용 |

| 👍hwanhee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추천하신 김나영 씨의 새로운 곡 어땎을까 굿 굿😉좋은 곡 감사합니다😃 |

| 오늘 연습도 넘 재밌다. 경기때랑 달리 긴장 풀고 볼 수 있고 선수 성격따라 연습 스타일도 천차만별. 해진이 파파 넘 아름다움 김나영 프리 런스루도 좋았고.. 진서선수 월광 더할나위없이 좋고. 하늘이의 플랜C 근성까지 목격하니 오늘 하루 대만족 |

| suyeon051803 김나영 18 정국오빠인듯 올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