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rystal_e_v_e: 이 와중에 핵볕정책 재개하자는 박지원 노망난 건 아닐지,
대북 방송 반대하는 문재인도 정신 나가기는 마찬가지,
대북 지원 안 해서 핵 쐈다는 이종걸도 더불어 미쳤다.
더불어 더 붉어지고, 더불어 더 미쳐가는 더붉당 |

| koreaspiritnana: 1월6일 북이 핵대중이 슨상절 생일축하로 수소 폭탄을 터트리고 대한민국이 1월 8일 개정은이 생일을 맞아 대북확성기 생축 선물을 준답니다 대북방송 재개 빵셔틀을 축하한다 전해라~ |

| 아 아쉽네
내가 대북 방송을 할 수만 있었다면
쉬즈곤 4단 고음으로 이미 올킬 했을텐데 |

| Readorwrite: 대북방송은 백세인생 뱅뱅뱅 이런 걸 틀 게 아니라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같은 곡을 틀어야지 쟤네들이 초소에서 딱 듣고 아 남조선 애미나이들이 드디어 정신차렸구나 장군님 아래에서 위아더월드 하자면서 팔랑팔랑 뛰어내려오지 … |

| dd22ee22dd: 대북방송에 뱅뱅뱅이라니 싸우자는걸 돌려말하는건가 |

| 이거 할아버지한테 보여드리니까 좋아하셬
할아버지 이분 엄청 좋아하심 프로그램 다 찾아서보고 노래도 맨날 듣고 오늘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개사했다고 해서 뉴스 돌려보면서 가사들으려고 그러는데 |

| jtg9762: 대북 방송 재개에 유독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문재인,
총격전을 야기할지 모르니
햋볕 정책과 남북 교류만이
최선이라는 박지원,
정부 조치에 전쟁 엄포로
일제히 게거품 무는 종북들,
북괴보다 더 시급히 밟아야할
내… |

| 대북방송: 널 향한 설레임은~
대남방송: 장군님~ 축지법~ |

| Girin_nim: 지금 대남 대북 방송 완전 컨트롤 비트 아니냐. 예아 체킷 우리의 선곡은 뱅뱅뱅 니들 수령 머리에 뱅뱅뱅 이러고 북한도 빡쳐서 수령님 노래 부르는거지 |

| jse11330011: 햇볕 정책 보다는
대북방송 확성기 대북전단이 햇볕을
능가한다 개성공단 철수 폐쇄하라 |

| 이번 대북방송건으로 병사들한테 귀찮게 좀 굴지 말았으면 좋겠다 |

| wagimaru: 대북방송 세트리스트의 백세인생도 후지테레비에 나왔다 해란누님 일본방송 타셨어요 |

| sandol3535: bdecem52 문죄인 왈 지금은 대북방송 할 때 아니다? 그러면? 수소폭탄 발사대 쌔려부셔야한다? 그래, 똥돼지에게 그렇게 전해라.
참으로 한심한 위인. 이 얼간이 이 나라의 제2정당 대표? 그러니 똥돼지가 죄인이를 … |

| 대북방송 심리전 재개 소식에 북한의 반응이 궁금해 뉴스 사이트를 자주 방문한 하루였습니다. |

| 지금 대남 대북 방송 완전 컨트롤 비트 아니냐. 예아 체킷 우리의 선곡은 뱅뱅뱅 니들 수령 머리에 뱅뱅뱅 이러고 북한도 빡쳐서 수령님 노래 부르는거지 |

|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ㄲ |

| qkrcksnice 왜 그렇게 국가보안법에 신경들을 쓰시는지~
지금이 군사독재 시절도 아니고 찬양 고무하는 자들을 견제하고 색출하게하는 제도를 없에려고 하는지~
문재인씨가 대북방송 하면 안된답니다
미친~~~ |

| exxx2x: 대북방송 나라면 인디음악 틀겠다 남한은 저런 한가한 소리 하면서 산단말인가!! 남한으로 가자!! |

| Barunsori6: YTN 패널 정영태 통일연구원 위원이
대북방송을 지지하며
어느 탈북자가 휴전선에서 근무했는데
대북방송에 음악이 나와서 좋았은데
방송이 뭠추니 너무 섭섭했다고.
그들의 문화생활과 정보를 위해서도
대북방송해야한다고
… |

| Pleasure54: 저스틴 비버 대북 방송에 덜덜 떠는 이북 병사들 |

| koreaspiritnana
지금이야 말로
대북 심리전,대북방송을 강화할때
삐라와 함께 초코파이를 보내면
북한 주민들은 김정은 보다 남한 주민들을 더 좋아 할것 |

| rainygirl_: 라디오 107.3MHz 를 맞추시면 서울에서도 대북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전미경의 ‘착각하지 마세요’ 뽕짝이 나오는중. |

| syh24: 대북방송 재개에 대해 북한의 무책임한 행동에 한국이 대응하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우리는 북한보다 더 커야 한다. 한국이 자제력을 발휘하기 바란다. 일본을 방문 중인 필립 해먼드 영국 외무장관의 말이란다. 우리보다 더 성숙… |

| hyemosu: hyemosu
북한의 체제선전을 하는 대남방송은
지금 우리 국군에게는 그저 호기심
대상일뿐 절대로 현혹은 없지만 지금
우리의 대북방송은 북한군 병사들께
상당히 흔들릴수 있는 강력한 심리전이다 |

| koreaspiritnana: 북한 핵무기는 전쟁안난다 한국에 떨어질 일 없다고 무시하면서 원전은 위험하다 떠드는 좌좀 새끼들은 강도의 칼은 생계의 수단이고 요리사의 칼은 살인의 무기라 우기는 정신병자 들입니다 이제 대북방송 다시 시작하라고 … |

| 백세인생이 대북방송에 쓰이는걸 보니 이제 이 컨텐츠도 끝물인가보군 |

| 대북방송 재개에 대해 북한의 무책임한 행동에 한국이 대응하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우리는 북한보다 더 커야 한다. 한국이 자제력을 발휘하기 바란다. 일본을 방문 중인 필립 해먼드 영국 외무장관의 말이란다. 우리보다 더 성숙하고 노련하다는 느낌. |

| hyemosu: hyemosu
군시절 처음본 북한의 삐라는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몇장을 가지고 있었지만
나중에는 그냥 쓰레기였고 쳐다보지도
않고 대대본부 수거함에 버렸다 지금
대북방송.대남방송 그때는 일년 내내
했다 그소리 들으면서 잠도잤다 |

| hyemosu
북한의 체제선전을 하는 대남방송은
지금 우리 국군에게는 그저 호기심
대상일뿐 절대로 현혹은 없지만 지금
우리의 대북방송은 북한군 병사들께
상당히 흔들릴수 있는 강력한 심리전이다 |
![반이두부[팬미팅 양도 구해요 DM]
@baneeat_ baneeat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53243056451586/IYt1Z4Ly_normal.jpg)
| 누가 대북방송때 몬액 무단침입 틀자곸 놬놬 자 들어갑니다 넌 깜짝놀랄게 분명합니다 들어가 확확 들어가 확확 무단 침입무단침입 위협적임 무단 침입한다곸 |

| RaBato_ 아맞아 이번 대북방송에 뱅뱅뱅 포함된대
랄까 오늘 도서관은 날아갔네 |

| hyemosu
군시절 처음본 북한의 삐라는 처음에는
호기심으로 몇장을 가지고 있었지만
나중에는 그냥 쓰레기였고 쳐다보지도
않고 대대본부 수거함에 버렸다 지금
대북방송.대남방송 그때는 일년 내내
했다 그소리 들으면서 잠도잤다 |

| sommocha 아 아까 탐라에서 대북방송에 오늘부터 우리는 틀어준다는 얘기 보고 계속 노래 생각나서 주거벌임 |

| 대북 방송 대세 타는거 보솤 |

| le_renfo_kr: 핵실험에 겨우 대북방송? 대북방송 비판기사를 검색에서 없애버리자고 작정이나 한 듯, '대북방송'을 제목에 단 이상한 뉴스들이 검색엔진에 가득하다. 요즘 애들이 '뱅뱅뱅' 이런 식의 말놀음 좋아하나 보지? |

| 대북방송은 그냥 링딩동에 링딩동 링딩동 이 부분이랑 크레용팝의 점핑! 점핑! 에브바디!! 이부분이랑 암욜맨 다라닷닷! 이 부분이랑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라민씨! 딱 이만큼씩만 잘라서 5시간씩 매일 틀어줘야해 |

| MADCAT135: 현시각 대북방송 세트리스트
'백세인생' 남쪽으로 못간다고 전해라
‘우리 귀순하게 해주세요’
‘오늘부터 우리는 탈영한다 ’
‘뱅뱅뱅’ 빵야빵야빵야 |

| 아빠 대북방송 대남방송때문에 오늘 집에 못온댕...... |
![[잡덕]가릉빈가
@gg_bbang gg_bba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66974638803005441/Kn_PCSYP_normal.jpeg)
| 뉴스에서 대북방송 시대별 곡목록 소개하는데 디게 방송할 기사거리 없나보다
정확히는 방송 할 수 있는...
세월호 소녀상 그 모든게 ㅂㅂ2 |

| 대북방송 재개후 미군병력 도착하니 꼬리내리고 있다가 미국병력 철수하면 바로 뒤통수 칠거 같은데 그때를 조심해야할거같습니다.사전에 만발의 대비를 한후에 징후가 포착되면 바로 응징에 들어가야합니다 |

| 대북방송 세트리스트의 백세인생도 후지테레비에 나왔다 해란누님 일본방송 타셨어요 |

| 우왘우리 메꾸뚜 대북방송 |

| 대북방송 주말에도! |

| 지금 아야카시듣는데 대북방송으로 참읍읍 |

| TWICE_KUYS 대북방송에 우사해틀자나 |

| 미친ㄱ 대북방송 빅뱅 뱅뱅뱅 싸우자는건지알듯 이애란님 백세인생도 트신데 |
![냥코 대전쟁 하는 [잉여신]오란⭐
@ORAN_LY ORAN_L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95476459253760/GXCAaFtm_normal.jpg)
| Tc1011F_ATS: 대북방송에.....
설마...
이박사의 몽키매직 말하는거 아니겠지? |

| JunghoonYoon: 군은 심리전을 위해 대북 방송 뿐 아니라 대북전단살포를 시작해야 한다. 대형 전광판에 걸그룹 뮤직비디오도 무한정으로 틀어주어야 한다. 5개월만 들으면 인민군 동요한다. 심리전을 위해 군은 예산을 10배로 늘리고 통일 … |

| SkinnyRed 대북방송노래는백세인생이랑뱅뱅뱅뭐이런거틀어준다했는뎅카페분이꺼내므요틀어줬음조켔다고해서빵터짐😂양화대교틀어줘도조을꺼같은데~행복하자아~~심금을울리겠쥬??아튭다..이제저녁먹을시간이네여!!😃😃😃저녁이젤꿀맛이라마니므면꿀꿀이됨🍯🐷🐽솔쓰는굴굴이정도🤗 |

| chumiminnng: 북한이 대북방송에 민감한 이유 : 대북방송 들으면 인민군들 탈주 욕구가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대남방송은 백날 틀어봤자 정은이 똥꼬쑈밖에 안돼서 ..... |

| samsungtomorrow 이번에 삼성에서 멋진 tv를 선보였는데 이번 대북확성기방송에 삼성에서 출시하는 tv를 지원하셔서 대북 영상방송에 사용이된다면 엄청난 광고효과를 보실듯합니다. 세계가 주목하는 대북방송이니까요. 엘지보단 삼성이 먼저 해봅시다 |

| Ryunan9903: 대북방송으로 파라노이아 레볼루션이나 틀어라. |

| 대북방송 <오늘부터 우리는><뱅뱅뱅>이라니.
선전포고 하는 건가 |
![[반동결] 모카
@Cafemocha_001 Cafemocha_00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97678212038656/k1V8AmXV_normal.png)
| Han_Square: 대북방송에 오로나민씨 틀어줍시다 |

| 대북방송엔 그루비곡이지 |

| Lunarcat_: 대북방송 신청받으면 럽폭도들이 대동단결하여 Angelic Angel이 신청곡1위될거같은... |

| 대북방송 신청받으면 럽폭도들이 대동단결하여 Angelic Angel이 신청곡1위될거같은... |

| 그리고 대북방송은, 사면초가 처럼 처연하고 서정적이어서 군생활 다 때려치고 도망치고 싶은 은은한 노래가 좋음.. 만약에 북한 초소를 지키고 있는데,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같은거 나와봐라. 진짜 울지 싶다. 아이돌음악은 잠을 깨워서 침투만 어려워짐 |

| 문재인
"대북 확성기 방송은 북핵 문제 근본 대책이 될 수 없다"며 반대
누가 그 걸 모르나? 우리가 우선 쉽게 할 수 있는 게 대북 방송 아니냐? 이 자는 사사건건 항상 삐딱하게 나가는 것이 주특기다. |

| 대북방송에 더블에스오공일의 스노우 프린스를 틀자 약.속.할.게.그.대.만.의.왕.자.란.걸 |

| 대북방송으로 뱅뱅뱅튼다그래서 ㅍㅍㅍㅍㅍㅍ |

| 대북방송에 뱅뱅뱅 |

| chungang92: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휴전선 대북방송 반대...한쪽은 수소폭탄을 만들어 지축을 뒤흔들고 난리를 치는데 태평성대를 맞은 것처럼 말하고 있다. 그럼 김정은 앞에 가서 무릎이라도 꿇고 빌까? 멘탈 복구 빨리 하길 바란다. |

| 북한의 수폭시험으로 전방군인들 외출외박 금지령이 내렸나보네. 큼직한 문제는 외교를 통해서 해결해야지 대북방송이나 애들 묶어두는게 최선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김 대중 전 대통령의 햇빛정책이 필요한 이유가 뭔지?나 종북이 아니다.이건 그저 내 생각일뿐. |

| 대북방송에서 트는 노래..
중독성은 가히 ㅁr약 수준이 아닌가; |

| 대북방송 시작하는대 아이유,백세인생 틀꺼라고 종편에서 떠드네..방송내용도 시덥잖고 방송으로 대응하는거 좀 많이 유치하네...대화로 풀지도 못하고 나발이나불는 짓거리하고있으니.. |

| 대북방송으로 푸린 노래 무한루프로 틀면 다 잠들어서 습격에 용이할텐데 푸푸루루푸푸린 |

| Ksm1005Sangmook: 북의 수소탄 개발에 대한민국은 대북 확성기 켰다? 옹졸한 대처로 보인다. 이건 핵에 대한 대책이 아니라 다시 남북 접경지역 긴장 조성하려는 것. 군당국은 대북방송 때려쳐라 |

| 동인천 급행인줄 알고 탔더니 문산행 ㄷㄷ 자리 앉아서 졸기라도 했다면 대북방송 들리는 곳으로 끌려갈뻔햇네 소름........ |

| 대북방송 재개햇다던데 설마 또 내 휴가와 근무가 똥이 되진 않겟지 불안불안해..ㅂㄷㅂㄷ |

| bright_hong: a_la_page reemk13 대북 방송 하나 결단도 못하는 정부가 무슨 재주로? |

| honaldoo7: 북이 8.25합의 를 깼네요.
대북 방송부터 재개해야조. |

| 대북방송으로 음악을 튼다고 이애란의 백세시대 등... 이 무슨 저 멀리서 비행기타고 란카 리가 날아와 키랏✨ 할 소리냐... |

| 대북방송으로
생축노래하면되겠다
|

| rainygirl_: 대북방송에 계속 “북한 동포 여러분. 김정은과 북한 정권은…” 어쩌구저쩌구 지루한 연설을 늘어놓고있다.
그러지 말고 서울사이버대학 노래 틀어줘라.
“ ♪ 서울 사이버 대학 에다니고~ ♪ ♫ " |

| 북의 수소탄 개발에 대한민국은 대북 확성기 켰다? 옹졸한 대처로 보인다. 이건 핵에 대한 대책이 아니라 다시 남북 접경지역 긴장 조성하려는 것. 군당국은 대북방송 때려쳐라 |

| 햇볕 정책 보다는
대북방송 확성기 대북전단이 햇볕을
능가한다 개성공단 철수 폐쇄하라 |

|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휴전선 대북방송 반대...한쪽은 수소폭탄을 만들어 지축을 뒤흔들고 난리를 치는데 태평성대를 맞은 것처럼 말하고 있다. 그럼 김정은 앞에 가서 무릎이라도 꿇고 빌까? 멘탈 복구 빨리 하길 바란다. |

| 대북방송 또 뱅뱅뱅 나와.......??😂 |

| slump_lee: 아 진짜 대북방송으로 뱅뱅뱅 개웃기네 |

| 방금 텔레비전에 나와서 처음 알았는데 북한의 대남 방송이 먼저고 맞불로 대북 방송을 했군요.. |

| 북한이
가장 무서워한다는
대북방송을 시작했으니
이젠
북한이
<핵무기 포기와
방송 중단을 협상하자>고
제안하기만
기다리면 되는 것인가. |

| 지드래곤 빵야? 그냥 들을때는 그런가부다 했는데 대북방송확성기에서 나온다고상상하니까 이건뭐 한판붙자 깐족거리는거처럼 들리네. 완전 약올리는것처럼들려! |

| 대북방송의 힘을 받아 뱅뱅뱅이 다시 올라오고 있습니다 |

| divaguska 실제로 대북방송에선 좀 철지난 가요들 나옴 |

| 대북방송으로는 붕탁 전사 형님들의 큰 힘 가득한 목소리를 들려줘야 하지 않겠어? |

| 대북방송 재개를 큰일 한 듯 떠들지 말자. 아주 기초적인 일 아닌가? 더 나아가 구체적인 강력한 응징은 왜 없나? 도대체? |

| 대북방송 '아아 저 올해전역합니다 ㅂㅂ2' |

| 대북방송에.....
설마...
이박사의 몽키매직 말하는거 아니겠지? |

| Roger5173: "남측, 대북 방송에 단3도 내려 화음 맞추지 않으면 피의 보복 있을 것" |

| Shokoa_ma: 대북방송으로 NSN틀기 vs 마슈마로합삐틀기 |

| 아예 여건만 된다면 EC-130같은 전자전기 같은걸로 주파수테러해서
대북방송 나오는 식으로 교란도 하면 좋겠는데
이건 아예 격추당할 위험크고 현실성없으니 패스 |

| Maengyak 실제로도 지금 대북방송 할떄 소리만으로도 충분함 |

| 대북방송 디제이가 매일 방송 끝날때 '465일 남았습니다.' 그 다음날 '464일 남았습니다.' 이렇게 카운트세면 북한군 지도부 '저게 뭐이래? 남조선 아새끼들이래 밀고오는거 아니갔어?!' 하는동안 계속 하는거다. |

| 대북 방송로 뜨또 노래 틀어줬으면 좋겠다. 베이베 베이베 베이베 오~ |

| 대북 방송 재개...
선거철마다 터지던 북한 관련 사건들
우리는 또 안보를 외치며 똘똘 뭉쳐야하고
국가를 위해 조금의 자유, 민주는 뺐겨야 하고
어째 좀 이상하다.
모든 것이 과거로 돌아가는 분위기
기우인가? |

| 방금rr 대북방송 뱅뱅뱅 미친자들 |

| 뜬금없는데 대북방송으로 장난아냐 틀면 장난아니겠다<
.. |

| 최전방에 논산훈련소급 선전 부대 만들고 일거수일투족을 기록하면서 대북 방송으로 틀어놓아도 괜찮지 않을까...
'저녁에 여자친구를 만나고 부모와 면회를 하고 외박을 가고 휴가를 나가고 어쩌고~~'
틀어놓고 음악까지 첨부하면... |

| 한민구 국방부 장관!
지금 보았는가? 대북 방송 재개한지 5시간 되어도 찍소리 내지 못히고 낲짝 업드린 북한의
모습을!
이게 공산주의자들의 진면목이다
단호하고 강한 자에게 꼬리를 내리는게 바로 공산주의자들의 이중성이다
우리는 지금까지 스스로가 숙였다 |
![인.생.을-[포☆기]하자
@bearisme8131 bearisme813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0169934409084932/UOIhMqHA_normal.jpg)
| 방금 뉴스에서 나온 대북방송이라는데 귀여움 |

| ho215 아. 지금보니 대남방송이랬네... 여러분 대북방송입니다 대북방송 |

| moonriver365 민주집중제 대해 한마디요? 대북 방송이 최선이 아니면 뭘해야하는지요? 항상 이런식이야.뭘 해야하는지 말좀해봐!아 답답하다. 십상시들의 목을쳐라. |

| 그냥 대북방송으로 모든 시도군 마을버스 광고만 주구장창 틀어도 멘탈은 나갈텐데 인천러 유설희간호학원 다비치안경 원장님아들도라식한연수김안과 |

| 대북방송 노래로 어떻게 우리사랑하게해듀세요를 틀엌개우셬 |

| duckupotato: 빨리 대북방송에 스크린 설치해서 맛있는 녀석들이랑 삼대천왕같은거 막 틀어줘야.... |

| etiImir 대북방송 대항마는 일본AV밖에 떠오르는게없다.. |

| 북한이 대북방송에 민감한 이유 : 대북방송 들으면 인민군들 탈주 욕구가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대남방송은 백날 틀어봤자 정은이 똥꼬쑈밖에 안돼서 ..... |

| 장성민 시사탱크에서 대북방송 이 너무 순하다고 설레발..지가 제일 똑똑한 줄 안다. 국방부에서 어련히 알아서 할까.. 지가 북치고 장구치고 다 할라고 그래. 지가 패널이여, 사회자여... |

| "남측, 대북 방송에 단3도 내려 화음 맞추지 않으면 피의 보복 있을 것" |

| 북핵실험 미국은 드론으로 알아내고 대비를하는데 우린 뭐하고있었던 걸까? 그많은 세금은 어디로 간건가? 참 나라가 돌아가는게 신기하다 그리고 어이없는 대북방송시작 금연하라고 |

| madpen10: 전방에서 근무 안해서 잘 몰라서 하는 소리인데
북한이 정말 대북방송을 싫어할까 싶어요.
사실은 대북방송같은거 틀건 말건인데 사실 가요잖아요. 뭐 영상이 보여서 남한놈들 잘사네 이런게 보이는 것도 아니고
협상카드로 써먹으려고… |

| bdecem52 문죄인 왈 지금은 대북방송 할 때 아니다? 그러면? 수소폭탄 발사대 쌔려부셔야한다? 그래, 똥돼지에게 그렇게 전해라.
참으로 한심한 위인. 이 얼간이 이 나라의 제2정당 대표? 그러니 똥돼지가 죄인이를 좋아하며 남쪽에 고정간첩을 지원 |

| 대북방송엔 강남 스타일이 딱이야 |

| 대북방송으로 암욜맨이나 오로나민 씨 같은거 틀어라.
아마 그러면 걔네는 수령님 축지법 쓰신다 외엔 맞불놓을 물건이 딱히 없을 것 같은데....? |

| 확성기로 맞불 작전? 강력 대응이 대북 방송이란건가? |

| UsMin0791: 친구랑 대북방송 얘기하다 나온건데 친구갘전쟁도발 노래는 뱅뱅뱅보다는 엠블랙 전쟁이야 아니냐곸 |

| 북한의 대남방송은 남한을 노린거라기 보다는 대북방송 못듣게 방해하려고 틀어놓는 성격이라서.. |

| 전방에서 근무 안해서 잘 몰라서 하는 소리인데
북한이 정말 대북방송을 싫어할까 싶어요.
사실은 대북방송같은거 틀건 말건인데 사실 가요잖아요. 뭐 영상이 보여서 남한놈들 잘사네 이런게 보이는 것도 아니고
협상카드로 써먹으려고
싫은척 하는건 아닐까요? |

| 대북방송에 에핑 노래 틀었으면 됬어 |

| 대북방송은 그것을 듣고 단한사람이라도 자기가 믿고있던 북한정권의 실상을 깨닫고 그런사람을 구출하기 위함이다. |

| 금방 사진 바꼈네 원래 대북방송 확성기 사진이었는데 전기 아까브라,, |

| _Noong: 대북방송 추천곡
: 내가제일잘나가 / 암욜맨 / 허세 / 왜또 / 바람이나좀쐐 / 지못미 |

| isaiah1941: 박근혜대통령은 김관진 한민구를 즉각 잘라야 한다. 면전복배와 대통령의 눈을 속이고 있는 두 인간을 앞에 두고 있는 한 북한을 이길 수 없다.대북 방송 마저 내통령을 속이고 있다. |

| 개뜬금이지만 대북방송에 Back 틀면 좋겠다 돌아!와!줘! 아원츄백백백백백~~ 백백백백백~~! |

| 대북방송에 뱅뱅뱅이라니 싸우자는걸 돌려말하는건가 |

| 박근혜대통령은 김관진 한민구를 즉각 잘라야 한다. 면전복배와 대통령의 눈을 속이고 있는 두 인간을 앞에 두고 있는 한 북한을 이길 수 없다.대북 방송 마저 내통령을 속이고 있다. |

| 대북방송 대남방송 하는데 대동방송이랑 대서방송은 언제하나요 |

| 야 우리도 대북방송으로 저스틴비버 노래 틀자 |

| 대북방송 리스트 |

|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튼다매ㅂㄱ |

| Dr_prishanak 출력 문제로 잘 들리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거의 대북방송 방어용이라고… |

| Girin_nim: 진짜 대북 방송으로 오로나민씨나 암욜맨 하이라이트, 이마트 로고쏭만 틀어도 단체세뇌가 가능할텐데 정부는 당장 음악 다운 안하고 뭐하냐 |

| 아 진짜 대북방송으로 뱅뱅뱅 개웃기네 |

| g100009: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은 명백한 핵도발이다.확성기 대북방송 재개는 당연하고 당장 북한의 무기개발, 핵개발 자금줄 개성공단부터 폐쇄하고 남북관계 끝장내고 국방력 강화에 집중하라.핵폭탄 한방 맞아야 정신 차릴건가? https://t… |

| 대북방송 때문인지 이 노래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간만에 틀어봄 아 웃겨 암욜맨 암욜맨 |
![[당분간은급성상기도염면역자]류아ㅣ레임
@ryua0426 ryua04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522797876932609/IXIsua3G_normal.jpg)
| 01Ellia10 원래 대북방송에 그런거 틀어주는데 왜 뉴스는 새삼스레 구걸 알려주는걸까 |

| likeBule: 대북방송에 아이돌곡틀었는데 북한주민들 그거 중독돼서 흥얼거리다가 끌려가는거아닌가 모르겠네 |

| 대북방송에 아이돌곡틀었는데 북한주민들 그거 중독돼서 흥얼거리다가 끌려가는거아닌가 모르겠네 |

| 2_Jay: "서울 사이버 대학을 다니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서울 사이버 대학을 다니고~ 나를 찾는 회사 많아졌다~" 대북방송에서 이걸 틀어줘야 서울 사이버 대학 다니러들 넘어오지 |

| SUPERJIN1: 대북방송 재개하라! 대북 전단 살포하라! 범죄집단 수괴 김정은이 저런 망동을 하고 있는데, 우리는 왜 이리 평온한가? 공자님 말씀은 이제 그만, 실질적인 행동에 옮기자. 아니면 대미 대중 대유럽 외교 노선을 활용, 북한에 … |

| 대북방송 심리전 재계 남북간의 긴장점화 고조돼나 논객 53년 군생활때 비무장지대 대북방송 통신시설 점검보수 갈때숲헤쳐 사단여군대북방송 찦차로이동 썬글라스 흰머풀러 목에 둘려 찦차 앞삼각 흰기발 달고 고바이 언덕길 힌차게 뽀얀먼지잃으키며 올라 |

| 대북방송은 우리 스스로 위기 자초하는꼴!
그게 아니면,
울고싶은 아이 뺨때려주듯이,
우리가 흡수통일 탐욕에 빠져,
북한이 전쟁빌미주는 도발하기를 바라는것인가?
그렇다면 과거 북한 군사력 우위시절 북한과 차이가 뭐란 말인가? |

| 누구의 잘못을 비판할때 우리는 더 큰 도덕적 우위와 겸허한 행동을 보여야 한다. 북한의 핵실험은 비판해야겠지만 대북방송은 무엇을 얻을수 있나. 한반도 정세불안 가중을 통해 발언권을 강화하려는 북한의 전술에 동조하는 것일뿐.더 큰 모습을 유지해야 한다 |

| mf_dice: 대북방송으로 암욜맨 링딩동을 틀지 못하는 이유
-> 남한 GOP 병사들에게도 데미지가 막대함 |

| 대북방송 도랏 |

| choihsk78: 강화도 근방에서 대북 방송에 맞서 북에서 똑같은 방식으로 대남 방송 시작 했다.
위대한 김정은 동지와 노래가 나왔다. |

| 대북방송 재개한것은 잘 한것이다^^ |

| 쿠쿠쿠쿠쿠쿸 쿠쿠쿠 쿠쿠쿠쿠쿠 왘 대북방송이 왜 실검있냐봤더니 아 눈물나 대북방송정오에 인기있는가요들 틀어줌 빅뱅 뱅뱅뱅.소녀시대.이애란.등등 카카ㅏ카카카누쟈너ㅐ무캐자컨9ㅓ |

| 대북방송에서 튼 핑수니곡이 예전꺼네 |

| 9oongdy 중국 증권폭망/북한이 수소탄 핵실험 ➡️우리나라 대북방송 재개.. 등 그런일 등 때문에.. 원화가 슬액희가 되어버린... |

| 핵폭탄 터뜨렸는데 대응하는초강수로 대형스피커로 백세인생튼다? 코메디네....어릴적 대북방송 자주 들리고 대남방송도 들렸다 사실 하나도 신경안썼는데
북한이 그걸 무서워한다니 믿기지도않고 |

| bestyg881: 더불어 민주당 문대표에게 질문하겠습니다 대북방송 재게도 아무른 도움이 안된다 박근혜 정부의 강력 제재도 해결 책이 아니라고 말하고 있는데 그러면 어떤것이 해결 방법인가요? 막퍼주어야된다고 말하고 싶지요 김대중 노무현 정권… |
![THE 시니오[R-0416]
@kyunee2028 kyunee20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11456232264564736/V2dNFNOU_normal.jpg)
| 북한의 핵실험에 상응 하는 조치는 대북방송을 재게 하며 '백세인생'을 들려 주는것. |

| 대북방송에 뱅뱅뱅나온뎈아 미친 |

| whoppJr: 대북방송으로 암욜맨10시간 반복 이거면 끝날거 같은데... 단점: 우리군도 피해봄... |

| 걱정이 많이 되는날이다
대북방송을 재개하는 날이다
어떤반응을 보일까 걱정이다
모든일에 잘 되었으면 좋겠다
걱정없이사는 시대가 이 민족에겐
언제쯤일까 |

| 대북방송으로 '컬투쇼'나 '지금은 라디오시대' 같은 일상이 잘 드러나는 라디오방송 틀어주면 진짜 재미있을 듯! |

| 심지어 대북방송조차 못해 |

| OVHENET: 대북방송에서 빵야빵야빵야 하는 순간 다 쳐들어와서 기획한 새끼들만 끌고 갔으면 좋겠다 |

| 탐 존스 메들리를 들음>조영남이 얼마나 많이 곡을 훔쳐왔는지 깨달음>요즘 콘서트에서 딜라일라 등등 부르면서 저작권료는 내는지 궁금>대북방송 저작권료는 국방부가 내나? |

|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대북방송에서 틀었으면 좋겠다. 내가 좋아하는 노랜데. |

| 대북방송으로 암욜맨10시간 반복 이거면 끝날거 같은데... 단점: 우리군도 피해봄... |

| 조강지처가 좋더라~ 썬연료가 좋더라~ rainygirl_: 대북방송에 계속 “북한 동포 여러분. 김정은과 북한 정권은…” 어쩌구저쩌구 지루한 연설을 늘어놓고있다.
그러지 말고 서울사이버대학 노래 틀어줘라.
“서울 사이버 대학 에다니고~ ♪ " |

| 북한과 국교를 맺고있는 영국이 김정은에게 아첨하눈꼴이 가관이로다 한국이 대북방송을 재개한것이 현명한 처사가 아니라고 한국을 비난하느냐 너희들이 중국인민들에게 아편을팔아 반인륜적인 만행을한 나라라서 감정은을 두둔하느냐 |

| 강화도 근방에서 대북 방송에 맞서 북에서 똑같은 방식으로 대남 방송 시작 했다.
위대한 김정은 동지와 노래가 나왔다. |

| 이번 대북방송은 어쨰서 대디를 틀지 않는가 |

| 핵실험에 겨우 대북방송? 대북방송 비판기사를 검색에서 없애버리자고 작정이나 한 듯, '대북방송'을 제목에 단 이상한 뉴스들이 검색엔진에 가득하다. 요즘 애들이 '뱅뱅뱅' 이런 식의 말놀음 좋아하나 보지? |

| 대북방송 실트에 또 떳네, 오늘 김정은 생일인데 할거면 사고 안나게 수위를 잘 조절해서 하시길! 김정은이 열받아서 저번처럼 연평도나 북한 가까운 연천쪽 뭐 이런데 뭐라도 날라오면.. 끔찍! 미사일 방어시스템도 없자나?! |

| 대북방송에서 빵야빵야빵야 하는 순간 다 쳐들어와서 기획한 새끼들만 끌고 갔으면 좋겠다 |

| ㄱ대북방송에 진진자라나 틀어조 |

| 이런 상황에서 주도적으로 사태 해결을 하려는 모습을 보인다면 좀 긍정적이겠는데..
한국군은 대북방송 재개... =ㅅ=...
어떻게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만...음.. |

| 근디 대체 왜 대북방송에 뱅뱅뱅을 트는거얔 |

| chokarakara: 대북방송 재개한다는 기사에 덧글ㄱㄱ오늘 눈뜨자마자 빵터짐ㄱ머리감으면서 계속 생각나서 다시와서 캡쳐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