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ger0223
오늘도 응팔보러 삼촌집가야되나
00_hj_
오늘 응팔 못보겠다 ,,,,,,,
UdaudA06
사촌언니오빠랑 나이터울이 꽤나는데 막 장난감이나 책같은거 많이 물려받은데다 조부모님이랑도 같이 살고 그래서 내 연배보다 쪼끔 더 올드한 물건들도 쓰고 그랬다 그래서 응팔은 소소하게 재밌음. 다이얼 전화기도 꽤 오랫동안 썼던 것 같음
ran_karthur
_33x26_ 마자 내주변 다 응팔 비엘물로파요..
sibroot5
생과자 먹고싶다 생과자 먹고싶다 오독오독. 응팔에서 제일 눈길이 가는 건 늘 놓여있는 생과자.
moviesoverPO
아 응팔 작가 은근 변태 같아서 좋다 남자애들 훌렁훌렁 벗기고 팬티 바람이라니
kyg5013
wh_honeytree: 151118 펩시팬미팅 우현 🐝 나무현 응팔 안봤다에 조심스럽게 한표..!! 봤을수도 있고ㄷㄷ

응팔, 제작진 혜리 스포일러 드라마 남편 덕선이 출연 응답하라1988 법적 결혼식 박보검

W_yemin
W_yemin 왜가지고있지아 빵터졌네 진심응팔 재방보다가 방으로 달려가서 찍음
2justanotherday
헉 오늘 응팔 앞에 30분은 놓칠 것 같은데😂😂앞부분은 재방으로 봐야게따
winnerinner_9
DontFliJINWOO: 사스가... 울 지누 손 안써도 잘먹음ㅌ아아아아아아아아앙ㅁ!!!!!! 응팔 안봐도 돼요.. 금욜 토욜 다 사라져줘.... EXITMOVEMENT
bini517
치킨머그명서 응팔보는...캬~~~~~계획 졸라 적절~크으~
ke5503
cuumin03216 나 응팔보다가 티켓팅까먹음~~
Icos_lolo
응팔보시는분???
kristinne27
enterk_ytn: 미생에 변요한 도 응팔에 류준열 도 모두 거쳐온 그것! 들꽃 같은 여배우 정하담 이 말하는 신인들의 뜻깊은 발판!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존재감을 지켜내는 독립영화 의 세계를 엔터K 에서 만나보세요! https:…

ke5503
아 나란년 응팔보다가 순정티켓팅 까먹었다~~!!
jung_gogixxi
?다음주가 응팔 마지막임???22일부터 시그널?그거 하네...
4231010
미친거지그냥 미친거야ㅅ응팔보고힐링해야지..
1205_0406
에헤 40분 뒤에 응팔한데 헤헤
__diyulism
>ㅅ<오늘은 응팔보고 원고...원고를 하자
drag0nduck
그림그리다가 응팔보고 다시 그림그려야지
iyezi_love
아까 낮에 치인트봤는데 개존잼 너무죠아 응팔보다는 더 잼나
Whalien_52B
L_ua_: 뜬금 없는이벵❗️ ✔️ 참여= ✔️ 응팔을 시청하시고 아끼시는 분들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 일회성 팔로🙅 소통하실 분들은 팔로우 후에 멘션🙆 ✔️ 당발은 개떡 키스신 터지는날!
shbark5
nyangkkong92 오늘 응팔기대댄디♡♡♡
rabittyboy
으음,.... 학원 다녀와서 뮤뱅 쁠뤄롸 님 거 보고 공부하다 새벽에 응팔 바야짓
hwanwol_v2
nyairung 망선생~~~~~ 아이고 우리 망선생~~~ 응팔 흉내
kimmimi_
헐미나8시븨앱이면 응팔어쩌지
noononxo
멮을 하다 응팔봐야지
ingyeosmell
marching_march_ 아마 응팔 보면서 먹을 것 같아여... 좀 더 참아야 하는....
for_deok
thedays_bgs: 응팔 역주행하면서 안경택이를 모아야겟ㄷㅏ,,,
tomato_1023
응팔중,친구들이 택이에게 묻는다 '엄마 안제 보고싶어?' 택 ; 매일매일... 가슴 밑구녁부터 토해내듯 순간 울음이 복받쳤다 ... 나도... 오늘따라 엄마밥이 먹고싶다
jmycjstk
엄마가 전화로 응팔 오늘하는거냐고 몇시냐고 해서 전화끊고 검색해서 7시 50분이라고 문자보내니까 '과속해야지' 하고 답장왔다 응팔 보겠다고 과속해서 온대
thedays_bgs
응팔 역주행하면서 안경택이를 모아야겟ㄷㅏ,,,
yma0337
응팔 몇시더라
sksms9580
Sangkeum0525 난 지금 시작한다 응팔은 항상 재방으로 보지...
0_hhee
301yoshi 헐ㄹ맞아여 오늘 응팔 후응팔개졓ㄹ아여는 과외라녀....헐ㄹ류
WINNER__J
incle99: 위너 빅뱅 오이지 i콘ㄲㅈ 다좋아하구요💕 응팔 치인트 등 드라마 덕후에오🙋 그래서 배우들도 좋아합니당😉 쉬운 사람이니까 다가와요😁 나이는고3이에오👎 인용알티 싸라해😚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https://t.c…
89Batman_obey
jarakk2997 그쵸?!?? 제가 아직 응팔은 안봤지만 김정환 같은 애는 깔아줘야 제-맛-이라는 겁니다
jisoowhylive
50분에 응팔... 잊지 말자... 까먹ㄱ지 말자...
__sam249
arisunored 응팔은 드라마 한 편이 한시간 반인데다가 당시의 디테일 챙기느라 그랬을까요.... 종방이 다가올수록 배우가 다했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읍니다 😫
starnight0804
응팔 굿즈 나 지금 주문할건데 같이 살 사람 없쥬 ?
DK_lov2
운영자님도 응팔보신다☆-☆
angjin_97
오늘 응팔 볼건가여???dia_official
BTOB_seo0
헐망햇다 응팔시작하기전까지 숙제다해야되는데ㄴ
sakuragroupkor
금요일의 퇴근 시간이 다가오면 응팔 하고 있나 하는 생각으로 가득한데 이제 그것도 다음주면 끝이 나겠네요. 무거운 마음으로 퇴근준비 합니다^^
L_ua_
오늘 응팔 사이다 없으면 나 운다 진심
_joen520
별나비 보는데 어탐 시청예약 알림 뜨길래 나: 엄마 지금 보고있는 거 계속 볼까요? 아님 핀과 제이크 볼까요? 엄마: 응팔 단호
deadpool0917
응팔 ost 2부 CD나왔당......잇힝
sh03246
응팔 재방송 보는데 정팔이 아부지가 걱정하덜덜덜마 라곸너무 자연스레 혜성오빠가 떠오르곸
kongalyi
어여 응팔 보고싶다.
XD_tora
아 밴드연습땜시 응팔본방으로못ㅂ넹
1221O4
갑자기 보강 잡혀서 응팔 못 보는 줄 알았는데 보강이라 한시간 일찍 마쳤다 개이득
sookicool
응팔과 꽃청춘 본방사수하기 위해 불금에 칼퇴
5c2d5705d27c424
pangchyanSS 응팔 솔직히 너무시름 빨리 정팔이가 고백하고 뚜루뚜뚜 했으면좋겠음 근데 진도는 드럽게도 느림
orangia7
크 한판충 하고 응팔보면 딱! 좋노
printems_714
아 제발 성공하고 밥먹으면서 응팔보게해주세요 밥먹다 체하기 싫어
d5112o
나진짜 성공하고 맘편하게 응팔보고싶다고
alswl821
응팔까지 앞으루 한시간...기나긴 시간이여써ㅂㄷㅂㄷ..
doranroad
니가 나한테 맥주 먹자고 안해서 나는 집으로 간다 응팔볼꺼야
codekj0505
헐 응팔 땜에 콜택시 불러서 터미널 왔는데 응팔보다 더 중요한게 있었자나!!!!! 빅구리!!!!!!!!!!!!! 엉엉 드디어 본다
2ach_other
응팔 시작 한시간전 지금 샤워하면 딱 맞겠꾼
ksbd8117
응팔을기다려도즐겁지가않다 후우
cosme_loha
아아아아 응팔 덕선수여이처럼 파랑파랑한 섀도 바르고 다니고 싶다
gintoxicated_
응팔 안 봅니다 안 봐요
H_3_jyj
응팔보고 보면 되겠군 셜록!!!!
ll27_0ll2
아 오늘 응팔 까먹을뻔 7시 50분이쥬? 7시 10분에 일어나야지
301yoshi
아니! 대체 왜! 과외시간이 응팔하고 정확하게 겹치는거지?!?
wannab_pk
응팔스포떳다해서 페북안들어가는중
kurichamsae
응팔 화왕 나오는 화를 봤다 제 탐라의 누군가가 왜 🖐검시 파는지 알겟구
301yoshi
GIMnyung0301: 자려햇는데 오늘응팔^^....
kgrang
얼마안있으면 응팔할 시간이긴한데 노래방을갈까.. 고민..
oiooioioo
meltingsecne 응팔 한 주 결방하는 거 넘나 기다리기 힘들었어요 그러니까 오늘 사이다 주세요 고구마 거부 xx 어남류 뭐라도 좀 해 주세요 젭알 택이야 내가 다 먹여 살릴게 나한테 장가 와 결혼해 조
jung_gogixxi
응팔은 진심 불금에는 눈물로 보내라고 만든 드라마 같음.
as808as
뺑글안경쓰고 앞머리 내리면 응팔에 지나가는 행인으로 나올것같이 생겼 ?? 고
GIMnyung0301
자려햇는데 오늘응팔^^....
ahheeek
응팔 본방까지 1시간..
jakjakhea
parurosang1 kkuraing dew_taek 확실히 응팔 끝나면.....ㄷㄷ
wangcool
너무춥다 집에 가고싶다 응팔 딱 맞춰 도착하겠군
noroo_91
갑자기 응팔 핑크셔츠의 악몽이 생각나는군 아냐 잊자
study_ybuts
현재시간 6시 47분 응팔 7시 50분 1시간 동안 할 것 : 영어/수능다큐 독해편 목표 64번부터 83번까지 풀기/오답 분석 x 성공시 보상 > 내일 아침에 좋아하는 샌드위치 실패시 패널티 > 동생에게 그 샌드위치 넘기기
AOA_Anfield
응팔하고 꽃청춘 하는데 못보고 시골 내려간다;;;
94_JNiNi
순정 쇼케 성공하고 편하게 응팔 봐야짓
lina020828
2477044: 오늘자 응팔 보고 나서 상상한 만화 탐라사람들 : 아니 신발 내가 뭘본거지
hyacinth_95z
selfiefilter 완전재밋음!!! 응사나 응칠잘안봤는데 응팔은봐야함..응답하라시리즈 역대급 이건봐야해!
iwantdream
오늘 응팔 하는구나. 그나마 힘이 나네.
black_beauty_3p
hirobbong_sis 응팔 안보시고?
mykkurugi
qweryeon 엄청 말랏어여 안쓰러울 😭😭 응팔 끝나구 살 즘 붙엇으면
rang_1988
한시간 남았다 엉엉엉엉엉엉 응팔
ppeeyakkk
기자들아 응팔 스포 기사 좀 그만써라 방송으로 먼저 알게 냅둬라
jdklita
아 맞아 오늫 응팔 하자나여 넘나 좋은 것
bogummode
응팔보면서 치킨먹을려고 했는데 너무 빨리 시켜버린것..8ㅅ8
H_J_69
H_J_69 응팔끝나구 술마시러가쟤 귀ㅣ여운새끼......지니가 응팔좋아하는거 어캐알구...
cocococo75
👉대리티켓팅👈 각종 콘서트 팬미팅 뮤지컬 등등 가리지않고 받습니다 모든 문의는 DM으로 해주세요. 👉예약 완료된 티켓팅👈 세븐틴 앙콘,순정쇼케이스,엑소 앙콘,인피니트 리콘,응팔드라마콘서트
cielonew89
응팔 재방보는데, 덕선이 담임 선생님 대사가 ... 맘에 콕콕
BTS_haeuni
박보검........ 내꺼해...보거미.... 뮤뱅끝나고 응팔에서 보거미 또보네 ^♡^
wally66666
응팔 보면서 뭐먹을까요
EXO_ATM_EXO
주말동안 응팔18화까지 다봐야지
5x0xXx
영화나 보러갈까....... 응팔본방 안보고
Day_JYU
응팔 끝나면 블레 딥디도 나올텐데... 덕질에 갖다 쓰는 돈이 정말 어마어마하군
6O___o
1시간 뒤에 응팔 하는건가!
m14580
두주일이나 기다린 응팔데이~ 수원씨 어머님 서울가셔서 수원씨네로 쌀튀밥, 강냉이 바리바리 싸들고 갈거임.
3476_6267
응팔, 정봉이 공구하는거 한번 보고싶다.
CHeN_9921
응팔 재방을 보면서 예매 떨림을 가라앉히는중
ehakRktl
응팔본방안보고아껴뒀다가새벽에봐야지
binch_1101
응팔요즘다시정주행하고있따
kelawares
그전까지 응팔빼고 Graham Moore's The Sherlockian 을 읽으면 완벽한 셜록 홈즈 탄생주일 기념.
h_ongzo
오늘.. 드디어... 응팔 하는 날... 운동 안 갈거임
meua_nin
llSuDANll 앗ㅅ그러시구나., 응팔 저두 원래안보다가 부모님둘다 너무좋아하시길래 중요 보다보니 계속보게되더라구요 ^ww 완전귀요워요,,.
kai_lover88
d5112o 딱 하고 밥 촵촵하고 응팔보고 싶다
DUCKTONG_Hyeon_
뮤뱅 대신 응팔을 보고있는 난 눈물이나 닦아야지....
twoxfive
응답하라1988 콘서트 응팔 콘서트 대리 티켓팅 구해요 디엠 주세요
MyloverDJ
오늘드뎌 응팔
Soncretary
blitzen_DR 예에에에 금요이이이일. 응팔 보자, 같이. ?
meua_nin
llSuDANll 진주가 응팔에 나오는 귀요운애기에요!!
The_Man_81
min_gyyi6 엽떡! 응팔!!
0n_and_0n_
응팔을 보고 셜록 시즌1을 달리는 것까지 너무나 매끄러워서 감탄중 크으!
babooazzii
언능 가서 응팔봐야지.
haroo_meL
대박응팔 스포 넘 크게 터진다 불쌍한 선택러들 마치 지난날의 한강에 뛰어든 내 모습 같아 흡
uiseooo__
Sue_130613 나 응팔 못보잔아.... ._. 슬프잔아
gginsu914
오늘 셜록보러갔었는데 응팔 라여사님 가족 광고 나오니까 진짜 극장 웅성웅성 난리났었음
mmm_wam
starmu22: starmu22 요즘 노래보다는 옛날 노래가 좋아요 응팔에 나오는것도 다 너무 좋고 김광석님 노래도 정말 좋아해요 정신없는거 말고 잔잔한거 좋아요
starmu22
starmu22 요즘 노래보다는 옛날 노래가 좋아요 응팔에 나오는것도 다 너무 좋고 김광석님 노래도 정말 좋아해요 정신없는거 말고 잔잔한거 좋아요
_flower_bee
뮤뱅보고,, 응팔보고,, 학원,
leoluvluvlove
근데 응팔 내가 본 스포대로 가면 하...
SatelliteJin
이제서야 응팔 처음 봅니다...정주행해야딩
enterk_ytn
미생에 변요한 도 응팔에 류준열 도 모두 거쳐온 그것! 들꽃 같은 여배우 정하담 이 말하는 신인들의 뜻깊은 발판!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존재감을 지켜내는 독립영화 의 세계를 엔터K 에서 만나보세요!
twit4242hyely
어무이가 응팔을 챙겨보는 건 그렇다 치는데 가끔 미드를 챙겨보는 건 대체 어떻게 그리 된 건지 신기할 때가 있다. 가시나한테 옮았나?
lucid1030
응팔 오스트 1,2부 질럿다
_my_bong
설직히 미친 응팔 너무 좋아
ee_i_re
응팔콘서트..........?
lucete8_8
BOGUMMY 보검시 보검일 꺄아 😌 뮤뱅 출근길 보고 헬슥해진거 같아서 너무 마음 아팠는데 😢 응팔 끝나고 좀 쉬는시간가지고 푹 쉬었으면 좋겠당..💗
BAEKYUNG_4515
배ㅣ고프다... 돈도 없ㅅ고... 피시방인데 할것도 없고................. 7시 반에 피시방에서 나가도 응팔 늦을 것 같고............ 성공못하는 이상 7시반에 나갈 일 없을 것 같고...
diesundjenes
응팔. 나름 주요역인 정환의 장래는 16회 단1편에서, 것도 대사 몇 마디와 종이비행기 하나로 퉁치는 건, 다른 드라마에서 엿듣기 신공으로 처리하는거랑 뭐가 다르지? 하물며 모형비행기도 선우가 만들더만...
jjins0817
Raengi 보다가 응팔보고 나서에 빵 터졌음요.기한이... 그 기준이 응팔이야.
canyoucallmered
응팔 처음 보는데 김중기? 저 캐 암만봐도 30대인데
yaansdb
저 씨엪에서까지 응팔 로고를 봐야된다니 어흑..
Raengi
제가 플텍계정은 블언블합니다. 맞팔이 아니신 플텍계정분들은 멘션을 주시지 않으면 이따 응팔보고나서 블언블 할게여~
fluffmyaura
"'응팔', 드디어 덕선이 남편 정해졌다" lol biggest joke of the year, AS IF we have a choice.
na_aeri
응팔 병원 너무 자주 나오고 우중충 ... 초반 깨발랄이 없어져서 아쉬움 ...
MyLuv_UR
오늘응팔한댜아ㅏ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으ㅏ~~~~~~~~~~~~~ 는 지난주꺼아직안봄
_my_bong
나 오늘 응팔 못 보면 자살한다
CrongS2patty
행복하게 응팔 보고싶읍니다...
__lub__
왜 내친구들은 응팔하는날에만 만나자고 하는걸까... 이번주는 응팔 보려고 2주나 기다렸는데
sundaylove79
오늘 응팔 하는가~? ㄷㄱㄷㄱ
ds__bb
응팔 스포하지마 기레기들아;;;; 뚀깐네😠
h0w_ad0rable
미용실에 응팔 틀어놨었는데 껐어.
dongle06300611
왜 때문에 7시 50분이 마지막...? 아빠랑 응팔 보고 가려고 했더만
warmstorys
오늘은 응팔 나온데 7:50 본방사수!!
ttenkou
뮤뱅보고 응팔보고 다시 한가해지겠지
doyouknowme10
lucete_rena 전 응사는 못보고 응칠 봤었는데 응팔 캐릭터들이 가장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teep4120
gkvnsla 저는 덕질용으로만 씁니다... 어... 바이트 낭비를 한다든지, 트위터를 한다든지, 응팔을 본다든지 하죠... 완벽한 덕질용
8__8Dasom
Hwachan_0611 오예응팔보는날
Mellow__w
아 오늘도 응팔 고구마면...
Hwachan_0611
8__8Dasom 응팔ㄹ~~예~
S0_0SJJ
근데 누갘 응팔보면 정환이잘생겼다하냐 그냥 익숙해진거뿐가끔씩보면 걍..
rephy0001
오늘 응팔 빼박 재방 봐야하는데 정환이 제복 나오겠지. . . 하. . .
Shine_of_U
hihit28 전 그냥 안방에서 응팔 돌려나 보려구요 쏘봄님 꼭 성공하시길 ㅅ!!!!!
lynwithyun
오늘 응팔...응팔...응...파알....팔....응...
ducwitter
응팔보다 올레 광고인 대답하라1988 더 재밌고 짜임새 있는건 뭔데
v____ip00
드디어 원인을 찾았다.. 하.. 내가 응팔 노트북으로 보겠다고 엄마한테 욕들어쳐먹으면서 월정액가입하고 윈도우 다운그레이드까지 하고앉았다 윈도우 10 뭐 그리 불편하진 않앟는데 잠시만 ㅃㅏ이다 응팔 종영때까지 쫌 참아줘.. 금방돌아갈게
__sam249
arisunored 웃긴건 응팔 여름부터 촬영을 했다는 거..★☆ 언제 어디서부터 밀리고 밀려 여기까지 왔나 싶어요 초반엔 제 인생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요
tnghsi__
tnghsi_ 하하 이제 그림그릴거예요! 아 부제님 혹시 류혜영이라는 배우 알아요? 응팔에 성보라 역으로 나오는!
lavuiel
머ㅓ얔응팔ㄹ도 컾링이..?ㅓㅓㅏ?
Yandere_Harang
Ya_chaeL 응팔...? 응답하라.....- 그 드라마 말하는거야?
Ya_chaeL
Yandere_Harang 나두 방학이라서...ㅌ오늘 응팔한단말이야!!
gkkmh26
응팔 제작진 왜이래 짜증나게 진짜 언플 겁나 해대네
pure_comfort_
응팔 4회 남았는데 스토리가 이렇다고????????
Sangkeum0525
jeje_04081214 앜까먹을만해..나 완전 응팔 더쿠라서 기분이 너무 좋아정말..2주동안 얼마나 기다렸는데
sortsday
어 오늘 금요일이네.. 응팔보고 오늘은 운동을 꼭 가겠다
8__8Dasom
오 미친 오늘 응팔 헬스안갈꺼야 응팔보꺼야
nwh_flower0208
응팔 짱구버전이랰 개웃곀
suni_CB
응팔 하기 전까지 사츠 해야지,,,,
O412S2
응팔 스포됨? 안봐야지
Stella4124
오늘 저녁 하루종일 티비만 볼듯 응팔 꽃청춘......
1230X1112
메친 응팔까지 1시간 50분이나 남음
BabyXIU48
오늘 응팔 누구 결혼한대......... 누굴까... 택이아부지..?
o_goong_ovo
티켓틸 시ㅣㄹ패했는데 응팔마저 질질 끌면 욛할거야
dms8452
성공하고 응팔 마음 쳔하게 보게해쥬세여ㅍㅍㅍㅍ
unnanae
오늘은 응팔하는 날♪♡ 신난다 - 응답하라1988 응팔 택이 최택 박보검 불금
Penguin_Haro
오늘 저녁 10시부터 시작이라면...응팔보고 보면 되려나
Icos_lolo
헐.. 이제 안사실인데.. 응팔 프로듀서이름이 하따뚜이님 이름하고 똑같아 ㄷㄷ 심지어 성까지 똑같음
axlrose247
응팔! 한편도 못본 1인
goaehfl2020
학원8시에끝나는데...응팔빨리보고싶은뎁쇼
threeX_P
내일도 응팔
EJ00Y
그럼 오늘은 뮤뱅 보고 응팔 보고 정법 보면 되는 건가... 결론은 하루종일 덕질
_00S200_
응팔까지 2시간..
CoreaHanQ
kyunghyang 이 양반들은 왜 응팔속에 이웃사촌처럼 못살고... 그러고 살고 싶냐고. 그건 그렇고 응팔 처음에 두 편 보고 못 봤는데, 어디서 볼 수 있나? 추억 돋아서 한 번 보고싶어지네...
zhsTn_
큰일났다 엄마가 유튜브에 응팔 서칭하다가 정환 x 택 영상을 보고있다 말려야하는걸까
HYUNA116
응팔콘서트 예매 해야지 간다 무조건 어떻게든 티켓팅 성공한다 오랜만에 긴장되는구만
RanSaRyong
오늘 드뎌 응팔 하는 날이니?
rjdxdgjd7
아니 응팔의 콘서트?????한대.....나 그때 유학중인데....팬분들 재밌게 가세요....영상이나 사진 기다리고 있습니다....저한테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dr_dhw
오늘은 진짜 응팔 안 볼거야 진짜 진짜!!!!!
sjwcg
동생 녀석은 등장인물들이 한드에 흔한 미남 미녀가 아니고 평범하게 못생긴 응팔이 공감하기 쉬워서 좋다는데 뭐랄까 응팔 등장인물들의 '못생김'은 아무래도 보고 있으면 어느 정도 연출이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연출이긴 하지 '어 그러냐' 하고 말게 된다
94_KONG
6시에 저녁먹고 7시에 티켓팅하고 8시에 응팔보고 완벽해
SeaeaGeaea
근데 응팔 파고 첫 글이 우진상백이어도 되는지 그 커플 넘 죠은데여.. 고딩때 서툴게 처음 몸 맞댄 다음날 홀연히 사라진 우진이 때문에 맘 상하는 상백이, 미니홈피 방문자 추적기 깔아보니 우진이가 제 홈피 들락거리는거 보고 보란듯이
_rolling_kid
아 응팔보면서 치킨 뜯어야 하나...
shu_vely__1230
아 내일 응팔보고 바로 치인트 보면 되겠다 후후
shu_vely__1230
응팔 오늘꺼 재방 열두시반.... 콩트앤더시티 끝나고 보면 되겠다... 헬스 저냑타임 가야게꾼..... 치인트 재방 내일저녁 티비엔 9시 40분 연속방송 오티비엔 밤 11시 40분 다 챙겨바야지
ONEWSARANG2
cielonew89 나두 응팔 보면서 치맥하고 싶다여...
_swthings
응팔 하기 전까지 방을 좀 치우고 다시 어질러볼까 ?!
makchang_88
ee_i_re 응팔 보라규...
smashu9
아, 응팔 스포일러 좀 안 막나. 연예 뉴스 들어갈 때마다 스포일 당하니까 짜증나 죽겠네. 이런 건 제작진이 나서서 언플로 코멘트 좀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쩝...
Kxaiumin_0408
_921127Y 드디어 응팔 저번주에 안해서..... ㅂㄷㅂㄷ
jin_____ju
어늘ㄹ 응팔ㄹ힌다 앜ㄱ쟈
min_gyyi6
퇴근하고 엽떡 주문해 응팔을 기다리는 금요일의 밤도 나쁘지않아.물론 맥주캔 하나도 잊지않고.
gkvnsla
88_kids 사실 저 이거 쓸 때 죤 진지햇는데 모두가 님 미쳣냐고 하네욜... 응팔 노잼인거 대체 누가 모른다는건지.. 절레
Icos_lolo
오늘 응팔보자구나
chiowen20
오늘 뮤뱅 러블리즈랑 응팔 보고 시체처럼 자면 되는 각 !!!
yammyun
엇 오늘 응팔 하넴
yeolhwa_
아 정환이가 라면먹는다그래서 생각났는데 아부지갘 응팔 방송 보다가 끓인 라면이 그 섞어찌개같은거.. 정말 당황스러웠다.. 소시지가 옥수수 들어있는 소시지였기 때문
dxeong
EmmaJaneYi 크크.. 난 응팔 잘 안 봐서.. 응사가 난 제일 나앗던 것 같ㅏ
spf515S
_harukawaii 마자욬선우가 좀 이후에는 머랄까 제작진이 비춰준 후광이랑 약간 다른테크를 타서 좀 그렇긴한데 여전히...좋다... 응팔 넘 잼서요 오늘 하는ㄴ거 보고싶은데 집에 티비가... 훌적ㄱ
BTBB_kitty
여섯시 퇴근... 여섯시 퇴근.... 응팔... 신청서... 역극... 앤캐... 혼란
2econdaccount
Javachip99 앜아니 그런것은 아니지만....저 응팔 한두회? 봤는데 그냥 와 매력있다 싶어서욬😗
EmmaJaneYi
dxeong 진심으로!!!!!! 스포당하지 않기위해 SNS를 끊어야겠음 문제는 응팔 끝나고도 학교에 간다는것... 누군가 나에게 스포를 하겠지...
les900coups
응팔을 본방으로 볼 것인가 말 것인가
lystjc
응팔 몇 시간 안 남았다..
doyouknowme10
lucete_rena 응팔 보면서 힐링을
980II6com
살기가 실ㄷㅏ 응팔 봐야 함으로 학원을 자체적으로 일찍 끝내 보겠다
sarang0701
지금까지 할거다함✌✌ 외식갔다가 응팔보고 다시 독서실가야겟ㅈㅅ다
_19900530
응팔언제끝나냐 빨리 시그널 보고싶다
ashelykim_97
EmmaJaneYi 택이 동룡이라....사실 난 응팔 메이킹보고 정환택&동덕커플을 밀기로 결심하였는데.....우리 택이를 장난스러운척 자상하게 챙겨줄 동룡이도 나쁘지 않아....... 택이맘
elsang881
스포만으로 이번주 응팔은 다 본듯
1988choice
homonaS2 맨날 하는것이다.... 하지만 그냥 혼자라는게 좋은겈팔리 응팔과 꽃청춘으루 달리구싶펑ㅅ
biruera
homonaS2: 오늘 이주만의 응팔데이라 끝나고 화력 엄청나겠지 궁예컨대 세네시에 잘늑김이다 모 아니면 도 일듯 미친듯이 욕하거나 아님 좋아서 앓거나
syung1005
TousLJOErs0710 치인트졸잼이야응팔끝나면 볼게잇어 치인트
tyus57
응팔
doyouknowme10
lucete_rena 응팔 빨리 보고 싶네요
2zy2zy
나 오늘 응팔 본방사수할건데 몇시에 해요
homonaS2
히힉 오늘 불금이닉가 응팔- 꽃청춘으로 안방파티 열것이다 막막 배달음식도 시켜버리고 소리도 10으로 틀아놓고 바야지
rhymism
orangia7 야 피자먹고술먹고응팔본담에 롥?
herbalife81
mariabeetle_ mminzzang 엌 오늘 응팔은 잼나씀 조켔어용>_<
gkvnsla
오늘 응팔 본방시간에 마피아 하실 분 ~~! 본방보다 꿀잼이에요 제가 약속해요
kyulrieon
마치 응팔의 택이...그런느낌...
exo_94x92
헉 오늘 응팔
1016_0420
heeee58 오늘 응팔아니까 자면 안돼는데 .. 내 눈은 감긴ㄷ..
pds3357
izhmashikaco 헐..오래된거네..어쩐지..좀..응팔나올거 같은 느낌이 드는 콜라였어
IN_S_BZAS
오늘 학원가니까 응팔은 못보고.... 꽃보다 청춘이나 봐야지 오늘 강마늘 나오는 날이야
Always_1118
-근황- 답은 오늘 응팔데이니까 보면서 할게..헷..
tlddk_ryu
dlawofud0125 보고왔어요ㄱㄱㄱㄱㄱ아 진짜 웃겼어요ㄲㄱ응팔보다 잘 만드는거 같습니ㄷ.......아니예요...
sjbtobmelody
응팔 노래좋다
incle99
yunjin5659 응팔콘서트가고싶어
charisma2603
아이고~ 죽으믄 늙어야지.후달리는구나.. 언능하고... 집가서 응팔봐야지..성보라. 쉐프앤파이터 이건입에서나는소리가아녀
hanmunjong
myturn2cry_ 응팔 본방으로 봐야됨
myturn2cry_
헤헤헤헤 오늘 응팔 한다
Choooo_88
응팔 시간에 맞춰 애들을 재우려면 지금쯤 일어나야 하는데 아직도 잔다 그렇지만 깨울 생각 1도없슴
ji_m_jim
tendoumusi 역시 그런가요! 응팔보면서 먹어야지 크크
st_shinest
아 응팔 못봌.. 어아아나커ㅏ멈
yj6747
CocaCola_Korea 응팔보면서 양치콜 한번더 콜?!♥
pajama_drive
헐 이거 지금 못보는데 리플 보니까 도희 나오나보넼 응팔 보다 재밌어 씨엡이 준열이껀 다음주인가보닼
peachchip_iu
daeun070 instiz ㅈㄹ....니 저번에 학원안가고 홍대에 아이유보러갓잔니^^응팔즐감 나는 12시10분에 재방볼게
hansawol6
어차피 응팔 이제 4회정도 남지않았나???금방 밝혀질거 스포해봤잨
daeun070
peachchip_iu instiz 당닝땡땡이가튼거안까♡ 하건이얼마나재미진데 그리고당니오늘ㄲㅊㅊ보고응팔볼거♡
LegalPadnPen
Sornehen HomeWorkG 저 장면은 일명 '넌나아몰'장면이라고 뭇 응팔 시청자들의 안타까움과 슬픔을 자아냈던 장면이란Da
Sornehen
LegalPadnPen HomeWorkG 와... 응팔 훌륭한 드라마네, 정주행 시작해야지
Yangban0518
ㅈㅏ..7시에 기차타구내려가면 응팔을 못보녜ㅣ!!!
JHCT_love
응팔 본방은 저번에... 언제냐.. 어 정봉오빠 거품키스때 만 본방..
homonaS2
응팔,...잘 하자...어? 몇회 안남았잔아,..
homonaS2
오늘 이주만의 응팔데이라 끝나고 화력 엄청나겠지 궁예컨대 세네시에 잘늑김이다 모 아니면 도 일듯 미친듯이 욕하거나 아님 좋아서 앓거나
xoxo_theo_
arisunored 박bo람씨 나오냐며,,, 그냥 응팔 오에스티 콘서트라규 하지,,,
spf515S
_harukawaii ㅌㅊㅌㅊ저 옛날드라마 몰아보는걸 조아해섴 지금보는건 앵그리맘이구 실시간으론 응팔 보고잇어요!
JANGPOl_
Twoman_0704 넨!! 아더띠 아더띠 나 응팔 다봤다여ㅛ!! 일주일 만에 다봤어여!
owerth_
오늘 응팔은 못본다고한다ㅏ....끝나고 베이코리언즈 들어가서 보려면여기섴새벽두시까지기다려야뎈
my0404
아 응팔 기사로 스포쩔어 대체 몇개를 내는거야 볼맛떨어지게ㅐ 후..
81028X1020
ㅓ거렇걸갛석ㄹ오늘응팔
zzo_obb
금요일이다~~~응팔보고 꽃청춘보고 나혼자산다 보는날 근데 치인트 빨리
Bizoh0721
응팔 1화 보는데....덕선이 까임캐야?
yyyuu9297
허흑제발 기쁜마음으로 응팔보게해주세여
doublev8g
...응팔 다 봤다......드디어.......일주일인가 만에 다봤다...
DOH_APPLE
chan_baramm 응팔 제2의 그예느낌! 자살행위
whitesheep22
눈보호 겸 uv+청색광 차단 안경을 구매했는데 집에 뿔테가 많아서 쇠테로 했더니 개화기 지식인같이 되었다. 이놈의 응팔...! 갖고싶었던 네모난건 너무 아버지들 같은 디자인밖에 없쟝...!
idio_DPD
음 오눌 7시50분부터 응팔과 꽃청춘을 계속볼거니까 그전에 모든것을끝낸다
DOH_APPLE
응팔 한주 안봤다고 이렇게 기대가 안되더니...
eunbee_bgt
노을 응팔오스트 응팔 방영되기전에 녹음 다 마쳤었다고함 전작 전전작 다 팬이었어서 오스트제의 금방 오케이했다고
dodam_o3o
스포 안당하기위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응팔 다운받아서 봐야지ㄱㄱ
dodam_o3o
알바땜에 응팔본방 못본다 넘나 슬픈것...
darkrnfma
나 보거미 눈썹 넘 좋으네 드라마 벗어나면 잘생김이 과하게 폭팔한다..... 응팔에서는 좀 순둥순둥 애기같구 왜인지 피지컬도 작아보이구 근데 주녈이랑 비슷하지 그거 넘 발림 둘 다 큰거 짱져음
akindocme
SeungHa_COS 오무라이스 맛나겠어요~ 나도 집가서 오므라이뚜 해 먹어야지~라고 생각한 순간 오늘 밥 빨리 먹구 응팔 봐야하니... 만들 시간 따위 없네유.....😱
AzsharaLife
내가 응칠 응팔 응사를 보면서 즐거운건 그 안에서의 스토리도 뭣도 아닌 그 시절의 노래들 때문인듯.
APit_A_Pat
'응팔' 다음주 결혼식 촬영 '누가 먼저 맺어질까?' 진짜 제작진은 스포 상관없이 결방에 떠난 시청자 잡으려고 기사뿌리는 수작으로밖에는 안보이는데
XXME_C
haeun0850 나 응팔... 제대로 본 적 한번도 엄써...
sha_rin8
라붐 그 아로아로 짱좋 슈가 슈가인가 그것도좋고 튼 아로아로 응팔버전에서 덕선이분장한애이름좀
redbean_bread
오늘은 응팔보고 꽃보다청춘보고~ 룰루랄라^^
tired_evil_btob
오빠가 응팔보면서 어떻게 한 동네에 또래가 저렇게 많을 수 있지?" 이랬는데 아빠가 "아빠어렸을땐 동네 내 또래만 12명이였는데" 이럼
gkxmgkt0123
lovelyricky0905 미친 그때 난 응팔 보려고 준비할텐데
Spark9245
요즘 옛날 노래 리메이크하는게 유행인가봄.. 응팔때문에 그런가... 이적 걱정말아요 그대여 박보람 혜화동 혹은 쌍문동 진짜 좋음
oxygen_BG
집들어가면 응팔 16회 보고 울다가 뮤직은행 보고 헤실거리다 응팔 보고 울고 꽃ㅊㅊ보고 웃다 잠들면 되는건가
J09211108D
학학 ㅅㅓㄹ렌다 오늘 쇼케 티켓만 구하면 왕벼캐 티켓 구하구 응팔 보구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거야
_namejay
이제 결혼식씬 찍은거냐... 응팔 가지뭬....
PeachCorolla
아 맞다 싀발 우리 집 티비엔 나와 왜인지는 모르겟지만 아빠가 엊ㅔ 스브스 안나오는 거땜에 채널설정 만지다가 갑다기 티비엔 나왓서 나도 응팔 본방사ㅏ수 가능
k5usap
14_S2_JANG_DA 응팔에 다른 커플도 있나요????????????
sarang0701
인티가 자꾸 응팔스포한다
__minhye__
빨리 응팔보고싶다 응파류 준열이랑 택이랑 보구싶다
xls_xkq0710
응팔 본방도 못보는데 피곤해서 재방도 못보겠다
lucid1030
페이퍼 사고 털슬리퍼 사고 집에서 딘 키우다가 응팔 봐야지 ^^ 퇴근 후 완벽한 덕생
0317gaon
학원마치먄 집에가서 화장 다 지우고 좀 있다가 뮤뱅보고 숙제하고 응팔보고 그래야지
Gonnyonga
응팔챙겨봐야지
BBaddachoong
응사 정주행 조지고 바로 응팔 간다
ID_ikyo
? 응팔 오늘 결혼하니? 그럴리가 없는데?
BBaddachoong
응팔 담주에 끝나냐
aprillboy1118
응팔스포그만해난방송으로알고싶다겨
rrook_
10년 절친이랑 장르와 커플링이 겹친다는 건 아주 개좋은 일인 것... 진짜 나는 메이저의 별 아래에서 태어나고 내 절친은 마이너 자급자족의 현신 같은 애인데 어쩌다보니 둘 다 응팔에 치여서 정환택 파고 있음너무 웃겨 장르랑
DeulCharming
아 응팔 스포좀제발... 하지마여
DearSanta___
아니 아니 오늘 응팔 꼭 봐야겠다 ;
aprillboy1118
아진쫘..응팔스포그만혀
kenbbang2
와 응팔 왜 자꾸 저러는거얔안궁금하다곸
vixx_vely
헐 오늘 응팔데이
jos2665321
sparktule 응팔스포금지!!!제발....
ByungHun_ByeoRi
오모 오늘 응팔 꼭 봐야되
my_kyu0428
아니 응팔 스포좀 날리지마라 기레기.................................
101_486
응팔 결혼식 딱봐도 택아빠 선우엄마 아닌가~~
LSJHS_0613
응팔 못보겠지?
TWIX_FOR_JISOO
헐오늘응팔
_JHzzang
sun99_ 응팔 사인회 언제하나요 저도 실물영접할래여
yellwpink
응팔 그런의미 걱정말아요그대 새로운꿈을 꿔봅시다
Beau_Hyun
오아 순정에 그사람 나오네 응팔에서 보라 쓰레기 전남친
bomm_chong
지금 응팔 세번쟤 예언보는데ㅌ택이 수여이 열일 시키곸
bLackdIamond__7
BABO_murmur 치맥에 응팔
biruera
응팔 남편 못정했다는거 개뻥같애. 언플하는거지 니네
neuung
아싸 오늘 응팔 대신남
junghwantaek
be_chlorine 응팔 이미 비쥬얼만 보는 무성영화된지 오래인 느낌이예요 슘님...
DontFlirtJINWOO
사스가... 울 지누 손 안써도 잘먹음ㅌ아아아아아아아아앙ㅁ!!!!!! 응팔 안봐도 돼요.. 금욜 토욜 다 사라져줘.... EXITMOVEMENT
w_springtime
너무행복하다 수학갓다가 집와서 응팔보고 내일 아무겋도 없고 일욜에 홍대 놀러가고 갓다와서 부앱보고 노래듣고 흐레라리레헤헤헤헤헤헤헤헤헤헿
yeori_0709
cublic_media 요즘 대세 걸그룹은 당연히 걸스데이 갓스데이 아닌가요 걸스데이 매력터져요..🎆 글구 응팔의 덕서이 아니 수여이가 걸스데이 막내 혜리라구욧! 큐블릭미디어님 저랑 같이 걸스데이 덕질하실?
GVLoV2
VIS2MC 옥히독히👌🏻 밥 먹고 좀 놀다보면 응팔 하겠지? 그러고나면 우.행.시 >ㅁ<💕 >ㅁ< 이모티콘 넘나 커엽
CANARY_voie
아니 근데 응팔은 낚시한다고 언플하는 기사들이 다 얼탱이가 없는것 아직 남편 안정해져<<아니 저기...그게 큰 스토리라인이라매요 결말인데??? 비밀엄수 배우들한테도 촬영날 쪽대본 준다<<자랑이냐 홍보팀 상태가...?
hoohyunee
아이고~ 오사장!!!! 후이 응팔쳐다본다어아 ㅅ 혹
1004mysm
놀이터를 지나는데 초딩들이 모여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잘 들어보니.... 걱정말아요 그대 네? 니들도 응팔보니
beab2u_1016
버스타면 차막혀서 응팔 본방볼수 있을려나...으으으 힘들지만 지하철타야하나 고민된드아
dear___pcy
오늘 응팔 연속방송해????
VALLMN___
안하는거보다는 응팔보면서 폰으로하는게...
ducwitter
ryusdb_fan 그거 개그로 받아드리기엔 너무 무리수였죠 응팔 노을 27년후도 무리수고요 예능피디,작가 출신이라서 개그를 못버리나봐요 '한나도 안웃긴데요 한나도'
VALLMN___
영돈아 신청언젠데 내가 티케팅같은건잘해 응팔시간만아니면해줌
BHMJ_S2
예매하고 응팔봐야되는데 응팔기분좋개못볼거같다
junghwantaek
1988_hachi 저도 보고싶어서 .. 응팔 재방 볼 생각하고 볼까 싶기도해요 끙끙
1107_00_
acaronz 다이죠부 그리고 이미 응팔부터 느꼈다긍!
dc_sinyo6
VALLMN___: 영돈이가 댓림도와달라흐면 당연히 응팔봐야지
hanyul_o3o
치인트 1화 -> 치인트2화 -> 응팔 16화->응팔 17화 환상적인데 좀있다 잘꺼야 ;0;........
VALLMN___
영돈이가 댓림도와달라흐면 당연히 응팔봐야지
junghwantaek
응팔포기하고 헤이트풀8볼까... 아 고민쓰
rephy0001
bobttinga 응팔 잘하고 다음 필모도 잘 쌓아서 좋은 작품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eae_young
수옥이 다리에 뭔가 있는갑네.. 그나저나 익숙한 얼굴 한명더 보여서 뭔가 했더니.. 응팔에 보라 전남친..
jabtang_
nighttalking_ 오홋!! 그렇군요!!! 오늘 응팔 포기하고 보러갈까봐요?
jishoo19
응팔 일력 샀어야....멍충 후회충...😢😢😢😢😢😢😢😢😢😢😢😢😢😢😢😢😢😢😢😢😢😢😢😢😢😢😢😢😢😢😢😢😢😢😢😢😢😢😢😢😢😢😢😢😢😢😢😢😢😢😢😢😢😢😢😢😢😢😢😢😢😢😢😢😢😢😢😢😢😢😢😢😢😢😢😢😢😢😢😢😢😢😢😢😢😢😢😢😢😢😢😢😢😢😯😯😢😢😢😢😢😢😢😢😢😢😢😢😢😢😢😢😢😢😢😢😢😢
ForYou1019
오늘 응팔 하는 날이라니 드디어 택이를 볼 수 있다니
EXOT_T
폼림 성공하고 티켓팅 성공하고 기분 좋게 응팔을 보고 완벽해
bobttinga
rephy0001 진작 눈여겨본 배우이긴한데 응팔캐스팅 소식듣고 제대로 뜨겠구나싶었어요. 제 2의 김수현이 되지않을까싶더라구요. 너무떠서 슬프긴하지만 요런게 또 지켜보는 맛이죠~~
Numee0809
꺄올~오늘저녁시간은 응팔을보며 힐링할수있는거야~그런거야~~!?!
rephy0001
bobttinga 전 응팔 파면서 제대로 필모 찾아보기시작했는데 개인적으론 응팔도 좋지만 너를기억해에서 넘 좋더라구요 이것도 편집본으로 보긴했지만
1988x2000
아 이런; 내 본진은 아이돌이고... 그래서 콘서트 갈 돈 모으고 있었는데... 응팔... 어떡합니까... 엄마 잘 꼬드겨 보면 콘서트 같이 갈 수도 잌ㅅ을 것 같고... 그럼 본진 콘서트는... 아 씌벵 이번엔 뭘 팔아 볼까
miel_of_may
Jinjin13000418 응팔은...제가 원시인이라 안보고있서요😂 저번에 얼핏 보니 재밌긴했는데 드라마를 꼬박꼬박 못챙겨봐옄큐
023_delta
esn_muun 와 ..진짜 두분 캡 잘어울리네요 응팔은 다 조은데..대본이
yooyoon_
SKtelecom 응팔 진주는 태권보이 좋아할까나? 뜬금개그
boojjorim
오늘 응팔!
junghwantaek
1988_hachi 오늘 응팔 본방이니까요 저는 그저 비쥬얼 보는 맛으로 보겠습니다....
zzannae_salt
Oh_Ryu__: 오늘 응팔 짠내 예약이지만 제발 그만..... 고구마도 그만... 폭풍 사이다 마시고 싶다
Rang_owo
bomm_chong 자꾸 태클걸꺼면 응팔 보/지마ㄱ셈
6O___o
저번에 그 밧밧이랑 환스이랑 일식집에서 봤던게 응팔 16화구만
slowlybomnal
집가서 헤드윅입금하고 응팔보고 동생한테 감튀사오라고해서 셜록을 봐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