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kk99
eungye14 헉 으악 설마 민효린말하는거야..? 황송해짐
Kiiippeum
7MONA737 와 민효린 코는 금코죠... 진짜 저도 민효린코 갖고 싶어요 진심 제 코 그렇게 막 안 이뻐요 동ㄱ글동글해서..
7MONA737
Kiiippeum 헉 ., 난 어렷을때 코가 넘 낮아서 맨날 코 예쁜 민효린 같은 연옌 넘 조아햇다는 .,. 지금은 그나마 코가 좀 생긴 것 같긴 한데 님 코는 넘 ., 넘. , 부럽 ., .
ggyubaby
rooroong_ 데헷 율님은 민효린 스타일 딱이라능...! 플친 해놓으면 아침에 잘 깨워줌니다 세일 정보도 많이 오구요
luminous_xoxo
__Charmant99 cherish_91345 한효주,천우희,진세연,민효린,공승연 등등 근데 많아서 다 말하기 힘들다
Moonlight_0207
오 쟤 민효린 약간 닮았다
Asha_0108
라붐 쟤 누구야? 민효린인줄

민효린, 유니클로 HD포토 뉴스 패션 신사동 아트센터에서 열린 서울 예쁘다 호림 1월

shbkrosa
tohiibo 민효린
suckthatnaked
ninidear_ 뭐야 민효린 인장 어디 갔는데에
baldafrique
이정재와 송중기와 이선균과 이하나와 민효린 윤계상이 나오는 드라마 트리플 DVD도 구하시는 분 있음 멘션주세여 어차피 나중에 사진이랑 같이 또 트윗할거지만 생각난김에 써놓는다
hun30302
Sso_Moo 써니 영화나왔을때 저거보고 진심으로 민효린님..보고 심장 뜯기눈줄알았어요..진심으로 넘 예뻐서 사망
619B_MMMst
Sso_Moo 아 써니 처음 봤을때 민효린 캐릭터에 진짜 엄청 치였는데...담배빵은 안돼옄
YunGiT_T
S2erl 나도 사랑해 민효린
16welldone
배두나 민효린이랑 쌍벽으루 젤 좋아하는 배우..저런 느낌의 숏컷 언니 좋구요

amour2ternel
아까 그 대사 다시해봐 뭘 공연해? 민효린
Yul_un4337
ㅌㄴ 추억에 젖 ㅓ... 민효린 touch me 를 듣고왔다 라테일 할때마다 맨날 들었는데 ㅈㄴ
giraffe0210
amour2ternel: 써니때 민효린은 와 와 와 였다 존예
wonyim
Hello_Suu 여리님 심장은 민효린보다 더 이쁠꼬예요
Hello_Suu
wonyim 안녕하세요 제심장은 아마 민효린처럼 이쁠거에요
wonyim
Hello_Suu 민효린 닮으신 여리님 안뇽 !
amour2ternel
써니때 민효린은 와 와 와 였다 존예
Kim_DeeTy
요즘 택배 기사님이 여자분으로 바뀌셨다..한참 젊은엄마정도 되보이는 여성분이신데, 화장하나도 안하고 하나로 머리묵었는데도 너무 예쁘셔서 나이먹은 민효린같음.. 좀 걱정된답.. 니가왜
abcde_pik
써니 2011 - 민효린 예쁘다 강소라 예쁘다 천우희 예쁘다 아줌마들도 다 예쁘다 여자들 많이 나와서 좋다 여자들의 우정 넘 좋은 것 천우희 본드연기는 다시 봐도 신들린 연기 ㄷㄷㄷㄷ
mygirl_bae
난 사실 나쁜데 매력있는 여자 좋아해 가십걸 블레어나 써니 민효린이나 별그대 유인영같은 고런,,,
_TTTTT_32
저 조합 갑은 민효린 써니짤 아니냐.... 그 시절 양담배 피던 언니... <<
koo_gee_nae
bbuday_0915 r............. 영배의 그분은 아무나 될 수 있는게 아닌가봅니다....... 아니 민효린언니의 그분이 아무나 될 수 없는거겠구나...........
koo_gee_nae
bbuday_0915 긍데 민효린님 인간적으로 너무 예쁘신거 아닌가엽
bbuday_0915
애기해두될려나.. 울아빠랑 연예인 민효린 아버지랑 아는사이라 예전에아빠한테 부탁해서 싸인두받음.. 은근자랑
jinjuB98
zzinbbang82 아니 민효린님 진짜 좋아하는데 구해라 싯발
yulbaeklove
민효린 너무 예쁘다
MeriGyu
내 여신님 강소라 그리고 왕비 민효린 👑
_TTTTT_32
zelosus_JoYJ: 어릴때 써니보고 네이버 팬카페 가입하고 그랬을때어떤 블로그에서 한 말이. 처음 보면 스토리만 보다가 두번째 보면 민효린 옆태에 놀라고 세번째 보면 강소라 멋쁨+카리쓰마만 보다가 네번 보면 상미에 공감한다고
zelosus_JoYJ
어릴때 써니보고 네이버 팬카페 가입하고 그랬을때어떤 블로그에서 한 말이. 처음 보면 스토리만 보다가 두번째 보면 민효린 옆태에 놀라고 세번째 보면 강소라 멋쁨+카리쓰마만 보다가 네번 보면 상미에 공감한다고
KDR_SGL
yoonmin__: 써니에 민효린같은 죤재
yoonmin__
써니에 민효린같은 죤재
holove8874
holove8874 3. 친구들이 못쉥긴 민효린..?이라네여
goyopond
민효린 세젤예....✨
9_wjsh
jin_____ju 와 근데 진짜 예쁘다 막짤 민효린느낌..
ttomill3_3
민효린 언제봐도 넘 예쁜
b1a4_mystar
굉장히 칠팔구 재탕하고싶은 하루네 2회만에 죽는 우리 세찬오빠랑 조녜장착하고 리턴하는 영어발음 안되는 레이오빠랑 정류장부르던 곽시양배우님 그리고 첫화에 예쁨을 포기하신 민효린배우님이 보고싶은것
hyxrin_min
viviannrepublic 배우 민효린 입니다. 팔로우했어요☺️
hyxrin_min
NEOZ_ROWOONN 안녕하세요 뱌우 민효린 입니다. 맞팔했어요😊
BTS_HUNGR1
BTS_HUNGR1 3. 옛날에 진짜 어릴 때 코만 민효린 닮았단 소리 들었지 크면 클수록...... 울컥
wrwr111111
juyeon011114 왜그러셩 연애 할수도있는거지 결혼하는것도 아니고.. 우리도 지금 영배 연애하고있을걸? 민효린이랑! 탑씨는 크리스탈이랑 연애한다는데 그건쫌 아닌것같고.. 입덕하자마자 연애도많이하고 병크도 만히터지고 내멘탈 강철멘탈...!
4__for
BOBBINBIN 헉 민효린,,,,,헉,,, 마른세수
cell0104
sura_nit 헉 민효린 닮았다니 넘 과찬이신...!
red_velvet_moon
red_velvet_moon 3. 올리비아 핫세?랑 그 민효린 한가인 수지... 미안해여
goyopond
민효린은 항상 옳지만 써니에서의 민효린이야말로 나 덕통당하라고 만든 인물같음^^ 크....넘넘 이쁘고....이쁘고...신비롭고...
kim_dov
kim_dov 3. 이건 좀... 말하기 민망하지만 아아아주 옛날에 한가인 민효린 소리 들어봄 근데 누가봐도 안닮았어!!!!! 거짓부렁이야!!!
lazy__smith
민효린 인스타 맘에 든다 예븜
Peeka_Pooh
헤드폰 쓴애 1초 민효린 닮았...
soyu2738
하아 민효린....써니에서 민ㄴ효린 진자 개쩔어줬지...... 하아 하아 넘멋있
TheFact_JJ
님들 제발 저랑 민효린노래같이 들어주면안되요??
mongdy_s2_BD
조선마술사 재밌ㅅ다 보음이 민효린인줄 알았는데 아니래
skyhojoong
dddoyoung polahm26 헐 민효린이 한국나이로 30살이네?!마알도안돼..
TheFact_JJ
민효린 노래등느면서 치유중
skyhojoong
여우같이 생긴 연예인 내스타일 아니었는데 민효린은 예외다. 생각해보니 난 여태 씨스타 효린 ? 이름이 민효린인줄 알았다. 민효린은 솔로로 활동하는 가순가polahm26
skyhojoong
남보라랑 강소라 얼굴 잘아는데 써니에서 왜 못알아봤지..민효린 얼굴만알고 이름몰랐는데 엄청예쁘네
gmsmgms
hkkrkk 민효린+채영 느낌난드
dndehtk
내가 빅뱅 루저 나온다거 예고 떴을때쯤ㅁ 파기 시작했는데 어제 학원에서 영배가 민효린이랑 사귄다는 소리듣고 충격 먹었었다
hyeorinmin
mttuan93_ 안녕하세요 ! 민효린 입니다아아앙~ can i get a follback? lets get along well^^
hyeorinmin
17minxgyu 안녕하세요 ! 민효린 입니다아아앙~ can i get a follback? lets be friend^^
Vellianova
"soal_KPOP: SKVOTE yang kalian kagumi? 👇" 민효린
v0_0v212
난 가끔 영배오빠 연애중인거 깜빡한다.^^...... 그날 따라 유난히 막 애들이 민효린이랑 태양 사귀는거아니냐고~ 그러고 인터넷에도 자꾸 예전에 봤던 기사 떠서 또 찌라시 난리네? 생각했는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IKue_29
나는 지금 이쯤되면 누가 부러운지 모르겠음 태양이랑 민효린 사귄다고 했을땐ㄴ 태양이 그렇게 부럽던데 이새끼
C_ssi_
그러고 보니 태양오빠랑 민효린 언니도 쟤네였던가^^?
165_pme
sjsd971119 당연하져.....차칸남자...나 한 때 폰갤러리에 중기어빠....가득....그거 뭐냐...스케이트 타는 드라마 민효린이랑 나왔던거...그거부터 봐ㅛ었음
NUNA_0816
hhhhsssso 나 그때 진심 빡쳤음.... 그때 둘다 한국 돌아오고 기사 뜬거 보고 채경이가 민효린 불러서 얘기하는데 민효린 태도 넘나 빡치구.....
hhhhsssso
NUNA_0816 태국인지 방콕인지 갔을 때 민효린이랑.... 물론 그건 민효린 책임이 큰거지만 그래도.....
NUNA_0816
hhhhsssso 마자마자 민효린 ㅂㄷㅂㄷ이야...
hhhhsssso
NUNA_0816 하지만 민효린 역할 자체는 넘나 ㅂㄷㅂㄷ인것...
INSAENGJOTBOB
첫눈에 ㅂㅏㄴ한다는거 그렇게 해봤다 하하. 왜냐면 걔는 몸매는 김연아 얼굴은 김연아 이하늬 코는 민효린 이었거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