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까 그 대사 다시해봐
뭘 공연해?
민효린 |

| ㅌㄴ 추억에 젖 ㅓ... 민효린 touch me 를 듣고왔다
라테일 할때마다 맨날 들었는데 ㅈㄴ |

| amour2ternel: 써니때 민효린은 와 와 와 였다 존예 |

| Hello_Suu 여리님 심장은 민효린보다 더 이쁠꼬예요 |

| wonyim 안녕하세요 제심장은 아마 민효린처럼 이쁠거에요 |

| Hello_Suu 민효린 닮으신 여리님 안뇽 ! |

| 써니때 민효린은 와 와 와 였다 존예 |

| 요즘 택배 기사님이 여자분으로 바뀌셨다..한참 젊은엄마정도 되보이는 여성분이신데, 화장하나도 안하고 하나로 머리묵었는데도 너무 예쁘셔서 나이먹은 민효린같음.. 좀 걱정된답.. 니가왜 |

| 써니 2011 - 민효린 예쁘다 강소라 예쁘다 천우희 예쁘다 아줌마들도 다 예쁘다 여자들 많이 나와서 좋다 여자들의 우정 넘 좋은 것 천우희 본드연기는 다시 봐도 신들린 연기 ㄷㄷㄷㄷ |

| 난 사실 나쁜데 매력있는 여자 좋아해 가십걸 블레어나 써니 민효린이나 별그대 유인영같은 고런,,, |

| 저 조합 갑은 민효린 써니짤 아니냐.... 그 시절 양담배 피던 언니... << |

| bbuday_0915 r............. 영배의 그분은 아무나 될 수 있는게 아닌가봅니다....... 아니 민효린언니의 그분이 아무나 될 수 없는거겠구나........... |

| bbuday_0915 긍데 민효린님 인간적으로 너무 예쁘신거 아닌가엽 |

| 애기해두될려나.. 울아빠랑 연예인 민효린 아버지랑 아는사이라 예전에아빠한테 부탁해서 싸인두받음.. 은근자랑 |

| zzinbbang82 아니 민효린님 진짜 좋아하는데 구해라 싯발 |

| 민효린 너무 예쁘다 |

| 내 여신님 강소라 그리고 왕비 민효린 👑 |

| zelosus_JoYJ: 어릴때 써니보고 네이버 팬카페 가입하고 그랬을때어떤 블로그에서 한 말이. 처음 보면 스토리만 보다가 두번째 보면 민효린 옆태에 놀라고 세번째 보면 강소라 멋쁨+카리쓰마만 보다가 네번 보면 상미에 공감한다고 |

| 어릴때 써니보고 네이버 팬카페 가입하고 그랬을때어떤 블로그에서 한 말이. 처음 보면 스토리만 보다가 두번째 보면 민효린 옆태에 놀라고 세번째 보면 강소라 멋쁨+카리쓰마만 보다가 네번 보면 상미에 공감한다고 |
![[1-6] 수요조사! 김대리
@KDR_SGL KDR_SG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67123164499968/6GBlzwCj_normal.jpg)
| yoonmin__: 써니에 민효린같은 죤재 |
![[1-6]윤민지(선입금통판진행중)
@yoonmin__ yoonmin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25843558547456/Z0lek6hj_normal.jpg)
| 써니에 민효린같은 죤재 |

| holove8874 3. 친구들이 못쉥긴 민효린..?이라네여 |

| 민효린 세젤예....✨ |

| jin_____ju 와 근데 진짜 예쁘다 막짤 민효린느낌.. |

| 민효린 언제봐도 넘 예쁜 |

| 굉장히 칠팔구 재탕하고싶은 하루네 2회만에 죽는 우리 세찬오빠랑 조녜장착하고 리턴하는 영어발음 안되는 레이오빠랑 정류장부르던 곽시양배우님 그리고 첫화에 예쁨을 포기하신 민효린배우님이 보고싶은것 |

| viviannrepublic 배우 민효린 입니다. 팔로우했어요☺️ |

| NEOZ_ROWOONN 안녕하세요 뱌우 민효린 입니다. 맞팔했어요😊 |

| BTS_HUNGR1 3. 옛날에 진짜 어릴 때 코만 민효린 닮았단 소리 들었지 크면 클수록...... 울컥 |

| juyeon011114 왜그러셩 연애 할수도있는거지 결혼하는것도 아니고.. 우리도 지금 영배 연애하고있을걸? 민효린이랑! 탑씨는 크리스탈이랑 연애한다는데 그건쫌 아닌것같고.. 입덕하자마자 연애도많이하고 병크도 만히터지고 내멘탈 강철멘탈...! |

| BOBBINBIN 헉 민효린,,,,,헉,,, 마른세수 |

| sura_nit 헉 민효린 닮았다니 넘 과찬이신...! |

| red_velvet_moon 3. 올리비아 핫세?랑 그 민효린 한가인 수지... 미안해여 |

| 민효린은 항상 옳지만 써니에서의 민효린이야말로 나 덕통당하라고 만든 인물같음^^ 크....넘넘 이쁘고....이쁘고...신비롭고... |

| kim_dov 3. 이건 좀... 말하기 민망하지만 아아아주 옛날에 한가인 민효린 소리 들어봄 근데 누가봐도 안닮았어!!!!! 거짓부렁이야!!! |

| 민효린 인스타 맘에 든다 예븜 |

| 헤드폰 쓴애 1초 민효린 닮았... |

| 하아 민효린....써니에서 민ㄴ효린 진자 개쩔어줬지...... 하아 하아 넘멋있 |

| 님들 제발 저랑 민효린노래같이 들어주면안되요?? |

| 조선마술사 재밌ㅅ다 보음이 민효린인줄 알았는데 아니래 |

| dddoyoung polahm26 헐 민효린이 한국나이로 30살이네?!마알도안돼.. |

| 민효린 노래등느면서 치유중 |

| 여우같이 생긴 연예인 내스타일 아니었는데 민효린은 예외다. 생각해보니 난 여태 씨스타 효린 ? 이름이 민효린인줄 알았다. 민효린은 솔로로 활동하는 가순가polahm26 |

| 남보라랑 강소라 얼굴 잘아는데 써니에서 왜 못알아봤지..민효린 얼굴만알고 이름몰랐는데 엄청예쁘네 |

| hkkrkk 민효린+채영 느낌난드 |

| 내가 빅뱅 루저 나온다거 예고 떴을때쯤ㅁ 파기 시작했는데 어제 학원에서 영배가 민효린이랑 사귄다는 소리듣고 충격 먹었었다 |

| mttuan93_ 안녕하세요 ! 민효린 입니다아아앙~ can i get a follback? lets get along well^^ |

| 17minxgyu 안녕하세요 ! 민효린 입니다아아앙~ can i get a follback? lets be friend^^ |

| "soal_KPOP: SKVOTE yang kalian kagumi? 👇" 민효린 |

| 난 가끔 영배오빠 연애중인거 깜빡한다.^^...... 그날 따라 유난히 막 애들이 민효린이랑 태양 사귀는거아니냐고~ 그러고 인터넷에도 자꾸 예전에 봤던 기사 떠서 또 찌라시 난리네? 생각했는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

| 나는 지금 이쯤되면 누가 부러운지 모르겠음
태양이랑 민효린 사귄다고 했을땐ㄴ 태양이 그렇게 부럽던데 이새끼 |

| 그러고 보니 태양오빠랑 민효린 언니도 쟤네였던가^^? |

| sjsd971119 당연하져.....차칸남자...나 한 때 폰갤러리에 중기어빠....가득....그거 뭐냐...스케이트 타는 드라마 민효린이랑 나왔던거...그거부터 봐ㅛ었음 |

| hhhhsssso 나 그때 진심 빡쳤음.... 그때 둘다 한국 돌아오고 기사 뜬거 보고 채경이가 민효린 불러서 얘기하는데 민효린 태도 넘나 빡치구..... |

| NUNA_0816 태국인지 방콕인지 갔을 때 민효린이랑.... 물론 그건 민효린 책임이 큰거지만 그래도..... |

| hhhhsssso 마자마자 민효린 ㅂㄷㅂㄷ이야... |

| NUNA_0816 하지만 민효린 역할 자체는 넘나 ㅂㄷㅂㄷ인것... |

| 첫눈에 ㅂㅏㄴ한다는거 그렇게 해봤다 하하. 왜냐면 걔는 몸매는 김연아 얼굴은 김연아 이하늬 코는 민효린 이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