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yeph
dongamedia 삼중수소 만들기 힘들다는 예측이 잘못된 것 아닐까?
nagnemin
국방부.정부나.북한수소탄은.만들기어렵다.삼중수소.못만든다등.안믿는것이다는.뉴스.이러다또.튀통수맞지.더민주당.어제발표는.안보문제등.불안조성하지말라.말하고&북한핵발사하면.초기감지못하는것.아니냐.질타하고.완전.이중성격의.튀통수.조심.서로.단합되지.안네
caravanserail35
'삼중수소'란게 경북월성 중수로원자력발전소근처에서두 흔하게 발견되는건데 주변 주민들 갑상선암 다량 발생으로 보도두 많이 됐었고~ .. 말만 '안보'고 '자주국방'이지..무능해두 이보다 무능할순 없다. 전문가들이 아닌 환관들이 자리를 꿰차고 있으니..ㅉ
sumyonghun
eleetter2: 지표나 마찬가지인 동굴속에서 50메가톤 이상 능력의 수폭을 폭발시키면 북한의 절반이 날라 갈 위험이 있기에, 차마 중수소나 삼중수소를 넣지는 못하고 대체재료를 넣어 기폭실험을 했다고 보면, 수소폭탄 실험은 성공했다고 봐야 …
eleetter2
지표나 마찬가지인 동굴속에서 50메가톤 이상 능력의 수폭을 폭발시키면 북한의 절반이 날라 갈 위험이 있기에, 차마 중수소나 삼중수소를 넣지는 못하고 대체재료를 넣어 기폭실험을 했다고 보면, 수소폭탄 실험은 성공했다고 봐야 한다.
handaeap
sahyang_: 수소폭탄에 쓰이는 수소는 삼중수소라서 안됩니다<<
sahyang_
수소폭탄에 쓰이는 수소는 삼중수소라서 안됩니다<<
StudyCoach
monterosa8473: 열핵폭탄을 기폭제로 쓰고 중수소와 삼중수소를 연료로 쓰는 수소탄의 위력은 수소의 양에 의해 정해지는 것임. 2킬로톤 이하의 분열탄에 수소 양 조절해서 7킬로톤 규모의 실험을 왜 못할까? 모자라서? 그것들이 열핵폭…
monterosa8473
열핵폭탄을 기폭제로 쓰고 중수소와 삼중수소를 연료로 쓰는 수소탄의 위력은 수소의 양에 의해 정해지는 것임. 2킬로톤 이하의 분열탄에 수소 양 조절해서 7킬로톤 규모의 실험을 왜 못할까? 모자라서? 그것들이 열핵폭탄은 어떻게 만들었나?
sangseek_kim
아니, 그런데 수소폭탄은 원폭처럼 핵분열이 아니라, 핵융합이 기본 원리라서, 원폭하고 기술 테크가 많이 다른거 아닌가? 핵융합이 가능한 초고온을 만들기 위해 먼저 원폭을 소형화해서 삼중수소하고 같이 탑재해야 할텐데?
jacoverdo
NamJames: 전문가들은 영변 원자로 가동에 사용되는 삼중수소를 농축하여 수소탄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다. 영변원자로의 우라늄으로 핵실험을 하는 척하며 삼중수소를 농축하여 수소탄을 개발하고 있었군. 이번엔 진짜로 어영부영 말로만 제제…
LiKoNyaong
수소폭탄은 원폭에 중수소와 삼중수소를 둘러 싸서 수소의 핵융합을 유도시켜 폭발시키는 무기입니다. 그냥 수소에 불붙이는게 아님
NamJames
전문가들은 영변 원자로 가동에 사용되는 삼중수소를 농축하여 수소탄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다. 영변원자로의 우라늄으로 핵실험을 하는 척하며 삼중수소를 농축하여 수소탄을 개발하고 있었군. 이번엔 진짜로 어영부영 말로만 제제를 해서는 안된다.
InfiniteFlame
근데 삼중수소나 중수소 아닌 그냥 수소겠지??

reading_snail
zvezdalonglong 사실 뭐 텔러-울람 아이디어 아니더라도 근처에 삼중수소랑 중수소 놔두면 그게 강화 원폭이 되는지라… 중요한건 저 텔러-울람 아이디어죠 ‘ㅅ’
Prototype_N
중성자 0개는 수소 H 1개는 중수소 D 2개는 삼중수소 t 였나
sexman2580
ji_hee_90 재생에너지 = 태양, 바람, 지열. 대체에너지 = 수소연료, 핵융합발전 삼중수소로 바닷물에 널렸음 이 있긴 한데 아직 걸음마 단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