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ongamedia
삼중수소 만들기 힘들다는 예측이 잘못된 것 아닐까? |

| 국방부.정부나.북한수소탄은.만들기어렵다.삼중수소.못만든다등.안믿는것이다는.뉴스.이러다또.튀통수맞지.더민주당.어제발표는.안보문제등.불안조성하지말라.말하고&북한핵발사하면.초기감지못하는것.아니냐.질타하고.완전.이중성격의.튀통수.조심.서로.단합되지.안네 |

| '삼중수소'란게 경북월성 중수로원자력발전소근처에서두 흔하게 발견되는건데 주변 주민들 갑상선암 다량 발생으로 보도두 많이 됐었고~ .. 말만 '안보'고 '자주국방'이지..무능해두 이보다 무능할순 없다. 전문가들이 아닌 환관들이 자리를 꿰차고 있으니..ㅉ |

| eleetter2: 지표나 마찬가지인 동굴속에서 50메가톤 이상 능력의 수폭을 폭발시키면 북한의 절반이 날라 갈 위험이 있기에, 차마 중수소나 삼중수소를 넣지는 못하고 대체재료를 넣어 기폭실험을 했다고 보면, 수소폭탄 실험은 성공했다고 봐야 … |

| 지표나 마찬가지인 동굴속에서 50메가톤 이상 능력의 수폭을 폭발시키면 북한의 절반이 날라 갈 위험이 있기에, 차마 중수소나 삼중수소를 넣지는 못하고 대체재료를 넣어 기폭실험을 했다고 보면, 수소폭탄 실험은 성공했다고 봐야 한다. |

| sahyang_: 수소폭탄에 쓰이는 수소는 삼중수소라서 안됩니다<< |

| 수소폭탄에 쓰이는 수소는 삼중수소라서 안됩니다<< |

| monterosa8473: 열핵폭탄을 기폭제로 쓰고 중수소와 삼중수소를 연료로 쓰는 수소탄의 위력은 수소의 양에 의해 정해지는 것임. 2킬로톤 이하의 분열탄에 수소 양 조절해서 7킬로톤 규모의 실험을 왜 못할까? 모자라서? 그것들이 열핵폭… |

| 열핵폭탄을 기폭제로 쓰고 중수소와 삼중수소를 연료로 쓰는 수소탄의 위력은 수소의 양에 의해 정해지는 것임. 2킬로톤 이하의 분열탄에 수소 양 조절해서 7킬로톤 규모의 실험을 왜 못할까? 모자라서? 그것들이 열핵폭탄은 어떻게 만들었나? |

| 아니, 그런데 수소폭탄은 원폭처럼 핵분열이 아니라, 핵융합이 기본 원리라서, 원폭하고 기술 테크가 많이 다른거 아닌가? 핵융합이 가능한 초고온을 만들기 위해 먼저 원폭을 소형화해서 삼중수소하고 같이 탑재해야 할텐데? |

| NamJames: 전문가들은 영변 원자로 가동에 사용되는 삼중수소를 농축하여 수소탄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다. 영변원자로의 우라늄으로 핵실험을 하는 척하며 삼중수소를 농축하여 수소탄을 개발하고 있었군. 이번엔 진짜로 어영부영 말로만 제제… |

| 수소폭탄은 원폭에 중수소와 삼중수소를 둘러 싸서 수소의 핵융합을 유도시켜 폭발시키는 무기입니다. 그냥 수소에 불붙이는게 아님 |

| 전문가들은 영변 원자로 가동에 사용되는 삼중수소를 농축하여 수소탄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다 한다. 영변원자로의 우라늄으로 핵실험을 하는 척하며 삼중수소를 농축하여 수소탄을 개발하고 있었군. 이번엔 진짜로 어영부영 말로만 제제를 해서는 안된다. |
![[카라마츠파는]페쓰
@InfiniteFlame InfiniteFlam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81034552852480/TLvegccM_normal.jpg)
| 근데 삼중수소나 중수소 아닌 그냥 수소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