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Kharu 그르까? 거긴 그래도 급여 두배치기에 휴일 몰아서 쓸 수는 있겠군 |

| 먼지처럼 날아간 그에게
못다한 사랑에 그녀는 오늘도 후회란 탑을 쌓네
슬픔을 덜어줄 눈물에 지금도 자신을 맡긴 채
「배치기-Mrs」 |

| 오늘도 널향한 매듭을 더한 내 모습속엔
값싼 동정도 좋다며 구걸하는 내 거짓속에
무너져 가는 내 자신을 잘알지만
나 조차 제어가 안되는 가슴을 움켜쥐고서
처음본 그날 처럼 너를 반겼어
배치기-가인 |

| doi_0402 에엩?! 몇살이길래 못때려?! 난 배치기만해도 팰거 다패는데! 저기요! |

| 앜다시봐도 넘 귀엽다!!!ㅌ안녕하십니까~대정령입니다~만나서반~갑! 습니다 저는 대! 정령! 입니다 배치기 랩따라한거 졸귀 |

| 먹는 취향 웃음 타이밍 걸음걸이 속도
길거리 사람을 보는 시야까지도
나보다 나를 잘 알았던
하루에 시작과 끝엔 항상 네가 있었어
「배치기-편지」 |

| DalMoonByul 앗 그러면 저는.. 가을방학 - 3월의 마른 모래, 이별 앞으로 / 정은채 -소년, 소녀 / 브로콜리너마저 - 유자차 / 배치기 - 아홉수 / vampire weekend - step 요정도..?지금생각난거말했어요 |

| 앀ㅌㅌ 바닥이랑 배치기했다곸ㅌㅌ |

| 네가 바라보고 머릿속에 쓸어넣는
신나는 사람과는 난 많이 달라
「배치기-신데렐라」 |

| gogocingnow 응 하나는 되네 투데이 모닝 배치기 없이 |

| 언더그립으론 배치기 전혀 안하고 한개는 된다 ;;; 눈나 조만간 올린다? |

| 내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곤 이것 밖에는 없어
갈 수 있는 길도 나는 이 길 밖에는 없어
「배치기-선」 |

| GiantGreen777 형태기 때문에 일단 무섭고 그러다 보니 어쩡쩡하게 자꾸 자세가 나와서 빡치고 배치기랑 얼굴박치기를 여러번 하다보니 정말 에구 소리가 절로나오고 뒤에서 다른사람 구경하고 있음 나도 빨리 사람이랑 대련해보고 싶고 히융😞 |

| Np. 잔정치레 - 배치기 |

| 배치기 - 눈물샤워 nowplaying |

| 배치기 무웅 모창 꽤 비슷하게 가능
귤 s자 모양으로 깔 수있음
뿌듯 배내밀기
여자_자기자랑 |

| 다 알아 너의 아픈 상처
난 너의 피난처
무너지는 너에겐 내가 필요해
아직 못다 핀 꽃으로 지는 건 슬프잖니
내일도 넌 다시 피어나
「배치기-바람에 날려」 |

| hckwmmk 이이요 배치기 하지마루요!!!! |

| hckwmmk: kai___kai___kai 조아 저랑 배치기 한판 할까시마쇼까!!!! |

| kai___kai___kai 조아 저랑 배치기 한판 할까시마쇼까!!!! |

| 나 순간 미친듯.. 그냥 대충 침대에 폰 던졌는데 그게 막 폰이 침대에 튕겨서 ㅂ닥으로 배치기 당했는데.... 안깨짐 |

| 작작해 좀, 따분해
뻔한 잔소리 그만 닥달해
마마무 화사 소년점프 배치기 |

| jellysh_music: 오늘도 널향한 매듭을 더한 내 모습속엔
값싼 동정도 좋다며 구걸하는 내 거짓속에
무너져 가는 내 자신을 잘알지만
나 조차 제어가 안되는 가슴을 움켜쥐고서
처음본 그날 처럼 너를 반겼어
배치기-가인 |

| "악보라는 세상에 난 스타카토 였고 /수많은 잔소리 매질이 스쳐가도 난 결코/하루를 그냥 넘기지 못해 천진 난만한 미소와/크레용으로 그리는 세상이 전부였었던 아이"-배치기,요람 밖으로 |

| 점점 서로 닮아가는 너와 나
설레임이란 붓으로 그린 동화 속에 오늘도 같이 걸어가
꿈만 같은 이야기를 펼쳐가
「배치기-사랑하니까」 |

| 최소 2배치기 |

| 남들처럼 산다곤 살았는데 왜 난 이 모양인가 싶네
고분고분 등록금을 꼬박꼬박 냈더니 졸업장은 잿더미 빚더미 증서
more money more money 내 이름에 붙어 버린 거머리 꿈이란 건 저 멀리 떴어
-배치기<두마리>- |

| 윙스 WINGS – 꽃이 폈어요 Blossom Feat. Baechigi 배치기
ох люблю ее |

| 펭귄 겁나 귀엽게 넘어지넼ㄱ퍽 배치기 |

| 어느새 멈췄네 내 신장이
그리고 식었네 내 심장이
「배치기-어른병」 |

| iamcelli2011: barunsori1 designNanoom
정치는 힘으로 하는것이 아니징. . 막무가내 안다리걸기 배치기가 아님. 법률 지식과 상식을 겸비해야함. 국회는 입법기관이지 씨름판이 아니므로. |

| 배치기는 Mr.s나 현관을 열면 때의 분위기가 좋았는데 |

| 친구들도 그렇고 내가 추천해준 공식시간대 배치기간 rp올리는법 깡그리 무시하고 지들 꼴리는데로하다가 실버에서 못올라가겠다고 날찾아오면 참 잘도 도와주거싶겠죠?? |

| 내가생각해도 내 노래취향은 답이없다..
리겜노래가 거의 절반에
나머지 30퍼는 mc스나 / 배치기 /아싸 /mc몽
나머지20은 다른가수들.. |

| dltmddk9789 과나누면 40명인데 그래두많은것같기도하고 다들 그렇다고하기도하고 하하하 하하.. 핫 핫 반배치기다리는 중딩때가된기분힝 |

| "내 감정을 병자 취급하며 새로운
니 남자에게 떠들어 대며 내 앞에선 조신한 척하며
늘 그래왔듯 널 바라보는 내 사랑이 전부야
말을 뱉고 만취된 채 그 놈 차에 자고 있었지"-배치기,Joile |

| Sogul___: yourfantasia YO 홍규홍규 박치기 난 배치기 |

| yourfantasia YO 홍규홍규 박치기 난 배치기 |

| barunsori1 designNanoom
정치는 힘으로 하는것이 아니징. . 막무가내 안다리걸기 배치기가 아님. 법률 지식과 상식을 겸비해야함. 국회는 입법기관이지 씨름판이 아니므로. |

| 인생이 즙같은 이십대에게 배치기 걱정마쇼는 정말정말 위로가 되는 노래다 이런노래 더 없을까 |

| 가슴에 난 상처가 목을 죈다 하여도
오늘도 가시밭길을 꽃길처럼 걸어가
「배치기-웃고 울고 또 웃네」 |

| 샹...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
노래좀 담아올껄
근데 노래가 좋은게 흠..
개인적으로 아웃사이더 배치기 mc스나이퍼 배치기 류는 듣는건 다잇는데
예외적으로 다른가수들꺼 린 리쌍 프리스타일 꺼 몃개 담아올걸.. |

| 배치기의 뜨래요 좋당~!!!^^아낌없이 불타는 사랑했뜨래요~~ |

| 우리개 뱃살은 딴딴해서..튱튱<배치기 |

| L_KID1015 배치기 |

| 01_02_21 꼭사두마리 니까더커여워흐헉ㄱ 배치기!! |

| Sinyo___ 아왜..
뇨오후잔아...! 배치기로 날려버려! |

| kimmobeom____ 네네 그냥 다행히 배치기로 넘어져서 앤 넘 발칙하고 귀엽다구요 엉엉 |
![[임시 동결]
@c0ncequent1y c0ncequent1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46601814872064/4Bb0QN-z_normal.jpg)
| 6. 배치기 - 눈물샤워 Feat. 에일리
그대 눈에 보였죠 넘실거리는 슬픈 내 눈물이
아직 가슴에 차고 남아 한 없이 두볼에 흐르고 있죠
아무일 없는듯 웃고 싶어요 날 감싸는 추억이 또 날 붙잡죠
이 눈물이 그대의 두눈에도 흐르고 있을까요 |

| do_eyes930112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 KCM
널 생각해 - 원모어찬스
니가 빈 자리 - 신용재&이해리
애인이 되어줄께 - 포스트맨
아파 아이야 - 양파
사랑합니다 - 팀
가인 - 배치기
커피를 마시고 - 어반자카파 |

| olrun_8500 악몽 - 배치기 |

| Renne_919 10. 두마리 - 배치기
싱나는 노래. 이지만 가사는 슬픈노래... 랩이지만 뭐... 자주자주불렀던노래입니닼 듣다보면 중독성 쩔어요!! |

| LEE__GYU 내가 아는 악몽은 배치기뿐이야 |
![[노래추천] Ballon's bot
@Ballon_bot Ballon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3548205224/d93ccf3974d22d6c054ec65b144bf608_normal.jpeg)
| 아홉수-배치기 자동트윗 |

| 새벽 시간대 조아 깨서 배치기 언페이드2 듣고 있으면 묘하게 감성이 자람 |

| 푸가 피글렛 배치기로 날려버리는 움짤 꾸준히 알티되네 기쁘다 |

| 어쨌든 내 멋대로 노래 부르는 바보지만
누군가 내 노랠 듣고 처음 내 모습처럼
똑같은 희열을 맛볼 수만 있다면
더 깊은 곳 이야기를 꺼내들겠어
「배치기-Jackson 5」 |

| KG_no82 배치기 헡 큰편인거신가...! |

| 이름 : 꾼님
나이 : 여고생
키 : 163-4
직업 : 학쌩
취미 : 배치기
전공 : 배치기
특징 : 배치기
한 마디 : 배치기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

| 헌데 왜 너만 아니라고 말하는지
도대체가 이제 나는 어쩌라는 건지
「배치기-아는 남자」 |

| "냉정히 돌아선 네 뒷모습 만이 나를 반겨/쓸어내 너의 흔적들을 다 쓸어내 또 쓸어내도/밑도 끝도 없이 나를 조이는 눈물조차 너를 그리는데/안간힘 써도 터진 슬픔 너를 부르는데"-배치기,unfade2 |

| HISA_MKR 그때 배치기 메들리부름 같이있었음 |

| blue_dyo 개인적으로 긱스,키비,비솝,배치기 젤 좋아함ㅁ 랩입문 첫 시작은 슈프림팀 이었는데 흑흑
슈퍼매직 유치한데 개싱나..... |

| 사랑에 짓밟혀 내 얼굴에 남긴 발자취에
내 모습을 거울로 보며 숨을 쉬는 법을 잊었어
「배치기-현관을 열면」 |

| 뤨린은.... 딕어빠한테.... 들이받고...배치기에...물어댄 기억부터 나는지 모르겠는.... 흐릿 |

| maybeiwee 왜죠왜죠! 배치기 박치기까지 당하신.... 흐릿 아니 또 드잡이질 하면 못이기니까 다른걸로 이겨야겠구말말말 스피치 속성으로 배워오겠읍니다. 죤 |

| 그러고보니까 나 저 사인ㄴ
배치기 사인ㄴ 보고 만든건데....
급ㅂ 생각남.
눈물 샤워 들어야지... |

| 어릴 적 노란 장화보단
지난 애인의 얘기로
넌 또 네 속 맘에 상처를 내
「배치기-천국에서」 |

| Laberer_Harang " 배치기 |

| 카나코 배치기 |

| 나도 조넨 뚱뚱해지면 그런 굉장한 배치기를 할수있을까 |

| dkzktlgkfn 그 뚱뚱함의 중압감이 스게하더군요 배치기 극딜 ㅂㄷㅂㄷ |

| dkzktlgkfn 오오오...
전 가끔 심심할때 파오후 쿰척쿰척거리며 배치기만 무한으로 합니다....
스승님은!?! |

| 배치기노래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