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팔로워 3만이 넘었네요. 감사합니다. 코스피 1900선이 무너졌구요. 지난 정부이래 유지되고있는 대기업 중심의 경제패러다임을 근본적으로 수정해야합니다. 사내유보금 720조가 다 현금은 아니다. 이런 변명이 기재부 역할은 아니지요. |

| SBS8news: <국내증시> ▶<코스피> 14.91p 0.78% 내린 1,889.42 개장 ▶<코스닥> 11.63p 1.71% 내린 668.03 개장 ▶<외환> 원/달러 환율 2.6원 내린 1,198.0원 개장 |

| 속보 '내우외환' 코스피, 1,900선 붕괴 |

| 속보 코스피 1900선 붕괴 |

| 코스피 1900깨졌네 |

| 증시 ▷코스피 14.91p 0.78% 내린 1,889.42 출발 ▷코스닥 11.63p 1.71% 내린 668.03 출발 |

| 개장시황 코스피, 14.91p 0.78% 내린 1889.42 개장. 코스닥, 11.63p 1.71% 내린 668.03 출발. 지수선물 1.45P 내린 231.05 출발. |

| imbeenee: 코스피 1900선이 뚫렸음~ |

| 코스피 1900 뚫림 캬 |

| <국내증시> ▶<코스피> 14.91p 0.78% 내린 1,889.42 개장 ▶<코스닥> 11.63p 1.71% 내린 668.03 개장 ▶<외환> 원/달러 환율 2.6원 내린 1,198.0원 개장 |

| 코스피 1900선이 뚫렸음~ |

| 현재 코스피 예상치 1877.. 눈물이 앞을 가려여
지난해 번돈 다 날아감ㄱㄱㄲ |

| 세계 증시가 폭락인데...내일 대북 확성기 까지 틀어내면
코스피 지수가 급락할것같다.. |

| 코스피 오..맙소사.. |

| JTBC_news: 증시 ▷코스피 21.10p 1.10% 내린 1,904.33 장종료 ▷코스닥 7.61p 1.11% 내린 679.66 장종료 |

| 어째 몇 년이 지났는데 코스피는 3천을 뚫지를 못 하니.... |

| with_dabansa 양시장 코스피 코스닥 시총추정액 -16.1조 증발 |

| hhy0113: 코스피 주봉 1880 기술적반등 예상 |

| 1/7 마감시황 코스피, 21.10p 1.10% 내린 1904.33 마감. 코스닥, 7.61p 1.11% 내린 679.66 마감. 원/달러 환율은 2.7원 오른 1,200.6원 마감. |

| SBS8news: <국내증시> ▶<코스피> 21.10p 1.10% 내린 1,904.33 장종료 ▶<코스닥> 7.61p 1.11% 내린 679.66 장종료 ▶<외환> 원/달러 환율 2.7원 오른 1,200.6원 마감 |

| 증시 ▷코스피 21.10p 1.10% 내린 1,904.33 장종료 ▷코스닥 7.61p 1.11% 내린 679.66 장종료 |

| <국내증시> ▶<코스피> 21.10p 1.10% 내린 1,904.33 장종료 ▶<코스닥> 7.61p 1.11% 내린 679.66 장종료 ▶<외환> 원/달러 환율 2.7원 오른 1,200.6원 마감 |

| 코스피 21.10p 내린 1,904.33, 코스닥 7.61p 내린 679.66
<코스피> 21.10p 1.10% 내린 1,904.33 장종료 /연합뉴스 |

| "각종규제를 풀면 5년내
주가 코스피 지수 3000 시대도 가능하다" |

| JTBC_news: 증시 ▷코스피 9.72p 0.50% 내린 1,915.71 출발 ▷코스닥 0.23p 0.03% 오른 687.50 출발 |
![♕니르[ニル]@AMNESIAプレー中
@nireu77 nireu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72685437714432/vCv2b8ul_normal.jpg)
| eunhyang01 일단 오늘은 중국쪽거래는 완전 중지되서 코스피가 미친듯이 떨어지지않는한은 더 안떨어질거에여😢... 아 나 오늘 일옥해야되는데😦 |
![fOL [순덕]
@by_fOL by_f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481471799967744/MJym8Pbp_normal.jpg)
| 지금 코스피 1906인데
3000은 커녕 2100만보내줘라 |
![fOL [순덕]
@by_fOL by_f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481471799967744/MJym8Pbp_normal.jpg)
| 코스피 3000 보내준다는 공약이나 지켜라
ㅅ발 |

| rapiew: 중국증시 또 난리인가 보군..보나마나 코스피 코피터질;; |

| 코스피 주봉 1880 기술적반등 예상 |

| 중국증시 또 난리인가 보군..보나마나 코스피 코피터질;; |

| 뭐, 노골적으로 말하자면...
1. 코스피 능력 되면 다우나 니케이도
2. 각 분야별 대장주, 테마주들의
3. 최근 3개월/1년 차트와
4. 오늘 해당 주식의 매수매도 세력을 확인해 볼 것. 특히 증권사 중심으로
심심하시면 해 보시길. |

| 코스피 1880 일봉상 지지대..이정도에서 기술적반등 가능..고수외 중하수는 입성하시면 안됨..중국의 위안화인하 및 북리스크 증가로 울시장 추가하락 가능..투자금 30% 이하 유지..장중기 하락장에서는 주식으로 수익내기 어렵습니다. 쉬는것도 투자임 |

| SBS8news: <국내증시> ▶<코스피> 9.72p 0.50% 내린 1,915.71 개장 ▶<코스닥> 0.23p 0.03% 오른 687.50 개장 ▶<외환> 원/달러 환율 1.6원 오른 1,199.5원 개장 |

| kopinekr: 중국에 또 서킷브레이크가 발동됐군,,, 20세기 대공황은 미국에서 시작했지만 21세기 대공황은 중국에서 시작될 수도 있다더니,,, 낌새가 이상하다. 극도의 비관자들은 코스피 1000 이 깨질 수도 있다고 하던데,,, |

| 중국에 또 서킷브레이크가 발동됐군,,, 20세기 대공황은 미국에서 시작했지만 21세기 대공황은 중국에서 시작될 수도 있다더니,,, 낌새가 이상하다. 극도의 비관자들은 코스피 1000 이 깨질 수도 있다고 하던데,,, |

| 시황경기속보 코스피 삼성전자 주가가 5개월 만에 다시 100만 원으로 추락할 채비를 하고 있다. 일반 트라이앵글 지지 붕괴 00% 추가 하락 지점인 113만 원까지 가는 건 필수적 코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