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터보렌쟈 가만히 보니까 주캐들은 은근 이케멘인데..?
하루나랑 시론도 이쁘고 박사도 미중년
배우를 외모보고 뽑았나봐 |

| 터보렌쟈 다 보는데 이제 15시간 20분정도 걸리니까 레슨가기 전까지 보다가 갔다와서 보면 다 볼 수 있겠다
레슨가면서 커피 사야겠네ㅂㄷ |

| 아 이닝이터보니까 확 열오르네
상향!!!!!!윌리엄!!!!!!!!!!!!!!!!!!!! |

| 20분짜리 터보렌쟈 홍보광고냐!!!! |

| 이거 1화맞냐
왜 터보렌쟈 스토리가 아니라 10대 전대만 설명하는거야... |

| 그 고카이쟈 전에 이미 10대전대들은 모였구나..
것도 터보렌쟈 1화부터ㄱ |

| 난 원래 진작에 터보팍스나. 스파크 이터처럼 됬어야돼.이성없는 괴물들....근데 다..뒤에 존재하는 애가 제어를 해. 말을 걸어 날 원망하지않아 그게 두렵고 힘들뿐이야... |

| 존잘이구요 🙊🙊🙊
흐미 내가 재덕통을당할줄이야 터보 짱이에오 💕💕 |

| 해투에서 가요톱텐 터보 나오는데..
전화투표 추억돋자나!!!!!!! |

| 추측인데 터보를 다시 만들면서 터보에 관한 권한이 여전히 그 전 소속사에 남아있어서 연이 있는 지금의 소속사를 선택한것이 아닐까 한다 결국 터보의 재결합과 김정남 마이키를 위해서일꺼 같다는게 내 생각임 |

| 이제는 김종국이 잘나가니 손을 내민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상황은 정말 말도 못할 정도였다고 하는데 어제 해투에 터보하고 그 소속사 걸그룹이 같이 나오는걸 보니... 터보가 왜 그렇게 끝이 났고 김종국 1집이 어떻게 됐는지 알면 이 조합은 참 웃기다 |

| 아 흘터보는거 멧챠 키라이 으 꺼져 |

| 아까 해투에 터보나와서 홀린듯이 본방사수함 |

| zpdlzm777: 존내 총알낭비가 쩔어서 난 가정용 오락기 터보버튼 누르고 있는 줄 알았어 |

| 존내 총알낭비가 쩔어서 난 가정용 오락기 터보버튼 누르고 있는 줄 알았어 |

| headBangin_: 터보 무대는 진짜 최고였어요💃💃💃🎶 BAP_Bangyongguk |

| 터보 이번 신곡 뮤비 오늘 처음 봤는데 짱 좋은 것 |

| 역시 터보다!!!!!! |

| 터보 노래좋당 |

| 근데 분량은 터보가 제일 많았음 |

| 터보 다시 노래 죠음 |

| 터보 다시 좋은거같아ㅏ큐 |

| 오늘보니 터보 자료많네 좀 풀어주세요....... |

| 근데 터보네 사장이 광수아니엿나? |

| 한시간중 50분이 터보네 |

| 터보 특집이냐.. |

| KJKINTL: PIC "15년만의 3인조로 돌아온
강력한 터보 엔진!
정규 앨범 너무 다 좋아요.
MC배 MCBAE 엠씨배 터보 Turbo 김종국 런닝맨 김정남 마이키.."
Cr mcbae_ ig https://t.c… |

| 해투터보나옴여? |
![[텐션↑↑]챈/さいはら
@Jeon_Chen Jeon_Che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062222245888004/ExGKwzxz_normal.jpg)
| gisin_for_camus 그때 극단샤이닝도 일러보면서 마지텐시..했는데 시어터보니까 침을 줄줄 흘리면서 보게되더라고여 저도 빨리 최애님 영접해야할듯 |

| 터보만하다가끝나는거아니야? |
![呆弄Bebe[빈틈]
@bmh83871 bmh8387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957763615309828/pvN1X7wF_normal.jpg)
| 터보 출신이라는 쟤는 자료화면에서 온 몸을 비틀고 흔들어대고 지나치게 건강해 뵈는데. 군면제라고? 그럼 누가 군대 가는데? |

| 헉 해투 게스트 터보 |

| 해투 터보 특집임? 한참 트윗하다가 봐도 계속 터보 예전 영상이야 저러니 시청률이 안나오지 |

| 그냥 터보만 나오지 |

| 옛날노래가 좋긴함ㄱ터보나 쿨이나ㅏ 유명한곡은 ㄱㅓ의 다 알아...진짜 요즘꺼보다 더 많이 알아... |

| 해투에서 터보 과거영상 보여줬는데 김종국이 하트 스파이크 비슷한 거 해따 |

| lillo9000 클럽가기전에 나부터보자 니보지구녕 구멍내줄테니까 |

| 티아라 소개는 끝남? 계속 터보 소개만 하네 |

| 내가 이제까지봤던 김종국방송중 제일 터보자료 길게틀어준다 |

| 오 터보 다나왔어 |

| JK_Papitus: 스케줄 1월 7일 목요일 23 : 10 kbs2 해피투게더3
터보 turbo 6집 다시 again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kimjongkook kimjungnam mikey 파피투스 pap… |
![리처드 맥스웰[스타 잡지식 봇]
@SC_trivia_bot SC_trivia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62477786726400/uzJrX_we_normal.png)
| 자유의 날개 밴시는 추진기가 없는 터보 팬 방식이기 때문에, 공기가 없는 우주에서는 운용할 수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우주 비행용 추진기를 달고 날아다니기도 하지만요. |

| 기분좋게놀고 이제집들어와숴 틔터보는데 왜이래요이러지마세요 조용한날이업냐.. |

| 아 터보신곡 넘조아서 매일들음 님들 댄싱퀸듣자 그 댄싱퀸말고 |

| 6. 요새 터보의 '숨바꼭질' 자주 듣고, 걸스데이 'Darling' 에 빠져있음. 이때 우리 덕선본체가 너무너무 예뻐서. |

| 터보블레이즈 |

| 오늘해피투게더봐아지요 우리사랑하는터보오빠들 나와요 |

| Mokayang_0210 응응보았짘
근데 갱스터보다가 언니가 올린글생각나서 나도모르게 엮고있을지도.... |

| 언니가 터보 노래 반복 재생하고 있는데 역시 좋아.... 딱 내 스탈 |

| 노래방 가면... 터보 신곡 마음껏 부르고싶... |

| SHINSOYUL: 터보-가요톱10.. 이상민선배님 랩부문 미친듯 좋아라 아이 반가워라 |

| WM_00 돌아온 터보의 신곡 같이 들을래...? 영업의 속삭임 |

| DARIM_0 터미네이트를 성인물로 만든 터보라이타도….. 쿨럭…;;; |

| 개인취향대로 차를 한대 구상해보면
박서엔진 6기통 2600cc 트윈터보 에 혼다 브이텍 기술이 인스톨 되어있고. 구동방식은 미드쉽 AWD 방식에 차체 중량은 1250kg, 차체 스페이스 프레임 설계, 팝업라이트.. |

| 2016 丙申年, 붉은 원숭이해가 밝았다!
한국을 넘어 중국 대륙까지 접수한
터보 ★ 채연 ★ 티아라 은정&효민
'대륙 정복자들'과 함께 신나는 목요일
밤 보내요. 밤 11시 10분 KBS 2TV |

| 헤헤 나도 1+1으로 내일 사러간당 얼쓰+드레스코드를 살까 얼쓰+캐시미어를 살까 아 근데 동손넴 트터보고 마이레이디랑 이탈리안잡도 조금.. ? |

| 역시 라이터는 터보 라이터지 |

| 스케줄 1월 7일 목요일 23 : 10 kbs2 해피투게더3
터보 turbo 6집 다시 again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kimjongkook kimjungnam mikey 파피투스 papitus |

| 요즘 편의점 광고판에 싸이 노래랑 번갈아가면서 겁나 옛날느낌나는 노래가 계속 나온다 했는데 터보?였구나 음...
매장 안에 좋아하는 브금을 깔아놓으려고 해도 저 소리랑 문 여닫을때 나는 멜로디까지 합쳐져서 청각테러가 완전하기 때무네... 시무룩 |

| Arvalrest 헉 방금하고 틔터보는데... |

| 터보 스키장에서 들으면 기분좋아-
남친이랑 스키장 가보고싶다 홀더인가 스키용품중에 그거로 남친 똥침 해보는게 소원이였는뎅 |
![[반동결메인트윗확인]정졍
@irenejung98 irenejung9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89983650242560/6Grm74-Y_normal.jpg)
| DULUMALI 노력은 해 볼게..내가 보고싶다거나 하면 옵채를 걸도록 하렴 카톡은 팀플 이런 거 확인해야 해서 트터보다 자주 들어오니까.... |

| __REL__ 남클터보다 잘생김; |

| cael0502 오늘신형이랑윤수경기해요 즐겁게 응원해요 서경환케스터보고 오늘 해피투게더보새요 터보티아라나오는데 |

| __REL__ ....남클터보다 여클터가 더 잘생겼어요.... |
![[커뮤력10년]오후새
@ampm_dawn ampm_daw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37006158278656/W6az-92P_normal.jpg)
| 드래곤시터보다갘앜남주드래곤잌술병으로 제 머릴쳤엌 |

| movement_ws 서경환케스터님돌아와서행복해요 좋아뇨 다음엔 16강조지명식날 갈개요 터보다시듣어봐요 |

| 막막..사서...컵라면 먹어가며 돈모아서 차체 업그레이드 해주고 엔진에 터보 인스톨 하고. 흡기파이프 바꾸고. 흡기필터 바꾸고. 배기튜닝하고. 차 엔진 부속품 다 바꾸고. 롤케이지 달고 각종 게이지 달고. 그러고싶다. |

| ☆shining☆은 BeForU의 코사카 리유, 시라이시 노리아 보컬에 NAOKI 작곡한 곡이야. 처음에는 팝픈뮤직에 수록되었는데, 이 곡은 DDR에 이식 될 때에는 핑크터보의 보컬로 수록되었어. BGA에서도 핑크터보가 나와. |

| 터보 뮤비가 터보스럽다
광수 개웃겨근데 숨차보옄 |

| 터보 이번 신곡 '다시' 앞 부분 맨 앞 전주가...날 혼란스럽게 한다...자꾸 무언가가 생각이 난다...나는 섞었어...손나, 나님 일상생활 가능 하세요. 싶네;; 네, 일단 일상 생활은 하고 있습니다; |

| 해투 기사가 터보랑 채연 얘기밖에 없는거보니 오늘도 티아라는 조용히 있다가 가는건가보네 |

| 내 모닝에도 터보 달고싶ㄷㅏ... |

| QM5 "연료 리턴 파이프 제작 결함" 차산지 한달만에 터보챠져 씰링 불량으로 엔진 오일이 다 새버리더니 이번엔... |

| 트터보면 스스로를 아재라고 부르는건 이십살중~후반즈음의 나이대가 피크이고 그 이후부터는 영원한 17세가 된다. |

| 김종국과 케이윌의 만남 아주적절하다 목소리듣기짱좋음 터보 우리 |

| 틧터보면서 실실웃었더니 쌤이 혼자 웃지말랰ㄱ이상하뎈 |
![[표지커미션]비오|입금, 1시상동역
@_AbC__V _AbC__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70986248044544/X9yQnReZ_normal.jpg)
| 동생 계속 하이큐 만화책 영업할때 안보더니 2기에서 히나타 스파이크하는 모습에 반해서 지금 하이큐1기부터보는ㄴ중 |

| 아 오늘 해투 터보나와서 기대했는데 마지막 라인업이 좋지 않다 |

| 이게 터보신곡인가 굉장한 90년대감성! |

| 본인은 메시아 구세주 이고, 세계 최고의 천재이고, 정헌섭 연방의 정헌섭이고, 크라이스트 그리스도이다. 본인은 윈도우 7 운영체제에 불만이 많다.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터보 C 2.0 이 작동이 안된다. 터보 C 2.0은 무료 프로그램으로 알고 있다. |

| 앗ㅅ 배터보고 싶다 배터... |

| 근데 은혼 진짜 1권부터보면엄청다름 |

| dongkyungvely 맞아요 저 포스터보니까 그 얘기가 맞나봐요 젠장 벌써부터 맴찢이에요 |

| L_konatsu_ 그 누나가 17살 되던 해 김종국 노래 부른 건 아니겠죠😅 터보 - 온리 세븐틴 |

| 말굼님 트터보고 찾아봤눈데... 촬영중은 또 모지? 촬영 하고있었어???? 오보인건가..... |
![모피타 [mofeta]
@mofeta_sss2 mofeta_ss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82814679187456/uoBTPOls_normal.jpg)
| MadHatter_sss2 터보 |

| 육상 그 캐릭터보니까 까만머리에 치일거같기도하고.. |

| 오늘해피투게더보자 우리사랑하는터보오빠나와여본방시수 |

| ㅊ엔젤릭버스터보다가 검은마법사보니까 순간적으로 검젤릭마법사라고 봤다 나함테 넘 당황함 |

| 터보 노래 best 5 해여겠다 |

| 뜬금인데 바고님 아이디가 파워터보닌자야... |

| jungkukdo1: 데드풀 포스터보니까 졸사컨셉같은데 한국버젼이였으면 분명 의정부고컨셉이었을텐데 아깝ㅂ |

| 배터보고싶다...배터 |

| 각 팀 응원단장이 꼽은 최고의 응원가는? 박홍구 단장은 최윤석의 응원가로 쓰이고 있는 터보의 '굿바이 예스터데이'를 선택했다. -120924 일간스포츠 |

| SHK_miztanya: 강한 의지... 단신으로 자신의 세상을 파괴한 세상에게 맞서려는 자... Ricardo는 Richard의 이탈리아식 표기 그리고 이 이름의 어원은 <용기> 이다 으윽ㄱ 미친 뭐 캐설정이 이래 도로주행하는 차에 터보엔진… |

| np TURBO 터보 - AGAIN 다시 feat. 유재석 |
![[THE 좀비 슬레이어] 고 백희
@GBH_T2RR0R GBH_T2RR0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90276469899264/p4tfvK4n_normal.jpg)
| CIS_T2RR0R 흐흥. 나라 탓은 아니구요. 가방 앞주머니에서 노오란 터보 라이터를 꺼내 탁자에 올려놓는다. 자진 납세요. |

| 지금 티비에 터보 나와서 생각났는데 우리 막내삼촌 파마하면 김종국 사랑스러워 할때랑 개똑갘이 생김 |

| redstraw0324 으아아아어아아 빨대님 트터보면 더 죽겠어여 드디어 내일 |
![[1일1연성마감]주뇽
@5024dbsdl 5024dbsd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987232403361792/Th9y4nrP_normal.jpg)
| hamstergoongdi 저두~~~~!~!~!~!~!!~!~!~!~!~!~!~~!~!!~!~!~!~!~!~!~!~~!!!~!!!~!~!~!~~!~~!~!!함스터보다더더더더덪조아해옷최애보다ㅏ조아해오 수둡 |

| np 터보 TURBO – 검은 고양이 |

| 김동률 출발/터보 스키장에서/성시경 안녕 나의사랑/토이 세사람/제프버넷 그루브였나
리듬타 음오아예 빙고, 비행기 거북이
최근노래아닌데 좋은것들 생각나는데로적어봤음
더있는데 요새 메콩브금빼고는 노래를 안들어서 기억이 안난다 |

| PIC "15년만의 3인조로 돌아온
강력한 터보 엔진!
정규 앨범 너무 다 좋아요.
MC배 MCBAE 엠씨배 터보 Turbo 김종국 런닝맨 김정남 마이키.."
Cr mcbae_ ig |

| xoasdktkfkdgo 트터보다 더 하면 더 했지 덜 하지않음;; |

| 닥ㄱ터보다 클라라가 날 너무 쎄게 치고가버림 지금 올닥을 볼 적절한 시기인거같다 |

| monica910226 아진짜추운데또아프지마여미녁오빠틧터보고 언니글보니 두번감동이에요맘따뜻한사람들❤❤❤ |

| … 전쟁터보다 이곳 사람들이 더 빠른 것 같은데, 착각입니까? |

| Pathcode112 터보: ♥종국오빠♥ |

| 터보-가요톱10.. 이상민선배님 랩부문 미친듯 좋아라 아이 반가워라 |

| 나뮤 전에 터보 나와서 뭐지 했잖아.. 코너 준비할때 연예인 나온다고 해서 나뮤네 ~ 했는데.... |

| 유후~♪ 터보 채연 티아라 은정&효민
대륙 정복자들이 떴다!
3인조 완전체로 예능 단독 출연한 터보의
입담이 예사롭지 않다는데?
목요일 밤 우리 해피투게더 로 뭉쳐요-★ |

| 나 순정 포스터보다가 생각난건데 순정 개봉되자마자 팬들 영화관으로 달려가서 예매하고 포스터 싹쓸이 해갈것같아 |

| 나는 트터보다 페북이 재밌당 |

| _EmO_ss 터보까지 봤는데... |

| 포스터보니까 재밌어보여 |

| 목요일날 해피투게더보새요 제가좋아가수95년부터팬됐어요터보오삐들나와요 본방사수 추첨 터보싸인10개드러고요 |
![블레이크 뷰캐넌[10]
@N_Buchanan_WW N_Buchanan_W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8787711090689/41kd1Bnd_normal.jpg)
| s_YS_ww 아니 뭐...전쟁터보다 더 심한거 같지만 이건..베트남전인가. 흐린눈 현실도피할때부터 느낀거지만서도.. |

| cael0502 조지명식 가는데 저스케줄가잡아서요 싸인회가는데
도우이가 터보 다시배경좋갰어요 |

| hjneon99 넵 LF쏘나타터보요 |

| 터보 이 뒤진새끼 사랑했다 후 |

| 아 마져요 이번에 터보 영재 진짜 레저늗였어
너 레드 이렇게 잘받는 아이연나 |

| 인터넷에서 알아왔어. 터보 할머니는 자기 다리로 달리는 모양이야. 당신 것은 고스트 라이터인가 뭔가랑 혼동하고 있는 거에요 |

| 직관못가여 시간 잡아서요터보싸인받아놓고 16강전스타리그조지명식 가요 |

| CPU 1.8Ghz 터보 부스트클럭 에 GPU 500Mhz 라는걸로 봐서 Z8300 가태여
아마도 쿨링솔루션이 없어서 클럭 낮은걸 쓰는듯.. pram11 |

| TmvTmvTmv 90년대 노래를 ㅍㅣ해 터보의 호ㅣ상을 추천합니ㄷㅑ.....* |

| ...엥? 터보 할머니? 폭주족? |

| cong_babyy 터보까지 볼일이냐구... |

| 단어외워야되는데 틧터보고있다😂 |

| KJKINTL: PIC "지친 종국이형 피부에 제니하우스팩!!촉촉팩 스텝들 모두 촉촉한 얼굴 만들어 보아요^^ 마린테라피트리트먼트마스크 .
제니하우스팩 촉촉팩 /jennyhousepr 김종국 터보 시트팩" https://t.co… |

| 디엠으로 쇼타 딜리셔스 도라지 오 나의 홀리데이 로보트 터보 등 여러가지 알려주신다는 향기님은 디엠을 걸지 안으셧다 |

| 터보 신곡 들어보니 왤케 낯익어전성기때 멜로디야 넘나 죠은것 |

| ICE_Gang 경리야 저녁안먹니.? ^^ 터보는 먹으러가던데 ..^^.. |

| 나 지금 다시확인하는데 최근들은 목록에 전부 리한나, 켈리클락슨,케이티 페리만 좌르륵 있고 아래로 내려보면 ㅌㅓ보,윤ㅁ1ㄹH,제이슨므라즈, 그리고 타 그룹분들 음원 있네 이러니 음원 차트순위가 내려가면 내려갔지 오를수가 없지 |

| subak0423: 0un_lucky 로보트 터보요😊😊 |

| 내 나이 사십 이십년전엔 대학교 2학년이었는데 그때 기억이 생생하다. 룰라 나 터보가 그 당시에도 있었는데... 앞으로 이십년후 나는 60이 된다..20년은 그리 긴세월이 아니라는게 |

| subak0423 향기님 이제는 로보트 터보 실트 보내시려고? |
![수박향기[スイカ]
@subak0423 subak04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56757259337729/nEV7Ej3C_normal.jpg)
| 0un_lucky 로보트 터보요😊😊 |

| 몰ㄴ리언니가닥터보곳데요... 뭐 |

| Alltur_YOU 알터!!!!!💖💖💖💖💖 나도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요즘 정신없어서 나도 뜸하긴 했는데 헤헤....이렇게 또 알터보니까 너무 좋아요😶 히히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올해도 잘부탁해요...💖💖💖 |

| Ozingyee 조아요..포스터보규..아비꼬😁😁 |

| kamin_owl 이건 세일한다. 근데 가죽도 아니네;;; 응 난 항상 터보텍스! 편해 -.- |

| 언제나 느끼지만 터보노래는 항상 옳다 |

| 시잓과동시에 아군 3명 탈주해ㅓㅂ려서 이걸 어쩌냐..하는ㄷ0 ㄷ적티무갸못하느넫 지는건가..하고 억울해하고있엇는ㄷㅔ 역전해서 이거섴트우ㅏㅣ터보다 허ㅏ면봤더니 안나가고 버텨쥰 리사가 귓넣엇엌 |

| 아 맞아 누구였는지는 기억 안 나는데 전에 누가 군터보고 파머리라고 했는데 크흥..흥... |

| 페벌갈ㄹㅏ고 만든 티셔츠들 결국 잠옷되어서 터보털 48837349만개 묻음 |

| .길다가다보니 뭔가 대학원룸도보이고 무슨 큰건물들이 보여서 안으로 들어가니 학생들이 홍보하구있다 대충훌터보며 지나감 가다가 바비를발견함 으아아아아아 술집근처에 있었다 이런모습이었음 검정후드밥.. |

| EleMas_Akr Chisato_Destiny _SeronP M_Szme 레이 터보!!? |

| 나두 몇년전에 닥터후 시즌1부터보다가 4까지는밧는데 분명 자막을 보고잇는데 어려웅말이 너무마니나와서 항상 일ㄹ시정지를해놓규 자막을 다시보곤햇다 |

| JoshuaV_DN 세상에 하긴 이거 나 유치원 실습때나 해보던걸... 이런식으로 말문이라도 터보라는 거겠지. 실제로 내가 봤을땐 넌 지금이 제일 열심히 남을 알려고 한 것 같고. |

| 게다가 양산카....포르쉐 911터보 2016년식은 레알 미친듯. 지하에 정말 외계인 고문실이 있을거같다 |

| lIIlIllllI 들어왓을때 펑펑소리들리길래
아 해커가 깽판치고잇구나 하고 내캐릭터보니까 딜도꽃혀져있음..이건 해커의 음모다 |

| ngJud 우이씨 이거 마티즈 아니야 훨 좋은거얌 터보엔진 슈퍼카야 |

| 부천에 GS25 중 제가일했던곳은 보루살때마다 터보라이터 하나씩 쥐어주라고 그러더라구요 |

| devunt 하지만 16기가 되니까 터보부스트가 의미도 있고 마인크래프트 프레임 잘나와 쩔어 |
도이트
@88_D01TE 88_D01T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3567799471/b03f77bab584afdfdf72781e52a341d9_normal.jpeg)
| hasnt_hlij: 88_D01TE
도: 이트님 제 따따님
이: 렇게 존잘인 이유가 뭐죠
트: 위터보다 그림을 그려주세요!!! |

| 88_D01TE
도: 이트님 제 따따님
이: 렇게 존잘인 이유가 뭐죠
트: 위터보다 그림을 그려주세요!!! |

| 격투! 크러시기어 터보!! |

| 그리고 발색도 잘안됨 가드니아 사러갔다가 로즈페탈 사왔는데 테스터보다 발색잘되고 더 핑크핑트해서 당황함 |

|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원쁠원 사러갔을때 매장테스터는 믿는게 아닙니다 사람들이 여러번 테스트하면서 떡지고 다른컬러 묻어서 색이 탁합니다 특히 무펄은 더함 새제품은 테스터보다 채도높고 밝은 색이라는걸 감안하셔야함 |

| 양덕들 트터보니간 졸라터졋던데지금 |

| JDUSqwey 저거 쓰다가 잠깐 틔터보는데 만화 보고 온거라구욧 그 만화 단순대마왕 죤댸의 본격! 경스 조용한 인생에 부딪히기! 이런거 같구요.. 귀여워여 징짜루... 저 강조된고 보이시져 ^^? 히히 떡치는장면=고화질로 자세히! |

| 헐 이번주 스케치북 예상대로 터보였어 |

| 진짜 사볼이랑 사터보면서 느낀게
이지투는 난이도체계 진짜 제대로 완벽하게 잡았어 |

| 터보나오나 |

| sari_0423 ㅈㅓ 언니틧터보고 서비스 종료된거 방금알았어요....내 영상 30기가...😭😭😭😭😭😭😭 |

| 한국에서 007 시리즈 컨셉의 액션 시리즈 영화를 만든다면 주인공이 타는 차로 제네시스 터보 모델 써도 좋을 것 같으다. 암만 봐도 지금 투싼이랑 제네시스 디자인은 역대급이라니깐... |

| CD_jiyun mira_de_star 그래서 전 터보와 제트 메드x를 오남용하고있죠!!!! 데스클로죽빵치기!!! |

| HiverLiel ㄹ터보고싶다 |

| cucuzing69 캬 터보엔진 |

| 술마시고 터보노래 들으니 흥이 그냥... |

| 터보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오빠랑 만나 했는데 고맙습니다 |

| ARISS_CATHEDRAL 모닝도 가격이..
비스토 터보 타보고싶은데 얜 그냥 매물이 없어요.. |

| PIC "지친 종국이형 피부에 제니하우스팩!!촉촉팩 스텝들 모두 촉촉한 얼굴 만들어 보아요^^ 마린테라피트리트먼트마스크 .
제니하우스팩 촉촉팩 /jennyhousepr 김종국 터보 시트팩" |

| moonriver365 sidagaso 인재영입2호청소년을병들게하여돈번사람 인재영입3호청년들전쟁터보내자고한분왜이렇게영입하시는지? |

| leeleelkslks apricot_log S600 바이터보... 리프트 한 번 올릴 때마다 600만원씩 든다고 해서 600이죠. 55나 600이나 일단 ABC가 문제고요. 그래도 CL600... 정말 좋더군요. |

| nyongsukssu apricot_log 지옥은 55AMG
그리고 S600 V12 바이터보 |

| Raitie2540 전에 우연히 김일백 튜닝한 사람 포스터보니까 안 그래도 SSD장착 베이 따로 없어서 가이드 샀다고 언급 나와있더라고:Q |

| 헐 맘빈 싱크봨나 스물 영화관에서도 보고 다운받아서도 봤을때 강하늘 캐릭터보먄서 빼박 기맘빈이라 생각했는데 저것도 잘어울리네 |

| 아나 흑마 잠깐 짬내서 넣은 저레벨 매칭됐었는데 트위ㅏ터보느라 레디 못했어엄ㄴ림ㄴ라ㅓ큐큐 |

| dong_1_81: 밥먹으면서 탭으로 틔위터보는데 사람들 좀 지나가길래 덕질하는거 다보이겠다 싶어서 태연하게 종료버튼 눌렸는데 배경화면에 떡하니 강동원 |

| 밥먹으면서 탭으로 틔위터보는데 사람들 좀 지나가길래 덕질하는거 다보이겠다 싶어서 태연하게 종료버튼 눌렸는데 배경화면에 떡하니 강동원 |

| 류디ㅏㄱ터보다 내가먼저 죽게생겼네 |

| 흐엉 터보뭐야아 노래 완전좋아 |

| 2016년 1월신곡 오늘 업데이트 된 금영노래방 최신곡은~!!!
금영노래방 12월신곡 노래방최신곡 터보_다시 숨바꼭질
응답하라1988_매일그대와 아이콘_아니라고 다비치
아리아나그란데_ArianaGrande |

| 가이코티비..?저기 트유ㅣ터보다가 입ㅂ덕각... |

| 겸사겸사
생각나서 적는 이야기
현대가 만든 7단 DCT를
국내가 베타테스터 라고
말하시는분이 있으신데
국내출시 근 1년 이전에
북미에 LF 1.6터보에 장착해서
소나타 에코로 팔았고
아직도 팔고 있음
오라이~~~? |

| 터보 노랴 좋다... |
![[D-3] 유하
@_920920 _92092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93284423704578/TOAPQN6A_normal.png)
| Herobine: 엄마한테 Nyang Bak Sal 당하는 백터보 1세,암컷 |

| 엄마한테 Nyang Bak Sal 당하는 백터보 1세,암컷 |

| a1750705 아니에오 그냥 누워서 트터보고이써요 눈은반쯤감김 |

| damluvsuga 저도깜짝놀라써요 맘터보다짜다니 엉엉 지금도짠게 안가셔요 |

| z잠깐 틔터보고있었는데 돌발떠서 죽었엌 |

| df60b64ee5b444a: 터보는 멋있어 |

| 새해 발동을 걸어야 할 텐데. 시작이 반이라고, 연말에 시작은 해놓았지만. 이제 진짜 달릴 때! 긴 호흡의 글을 터보 엔진으로 써내려가야 한다. 원 없이 쓰자. 미련 없게 쓰자. 나는 호모 에스크리토스다! |

| SPSUPI_K 아 멍하게트터보다 저이거보고육성으로웃은ㅌ
ㄱ
ㄱ
ㄱ얼핏보면별거아닌데 소리내서따라읽으면웃겨죽을거같아욬ㅌ
ㄱ
ㄱ
ㄱ
ㄱ |

| daigang1290 저희는 터보노래 틀어줘요 |

| 그러고보니 이 근처에서는 와 터보라이터 안팔지 |

| 졸다가 틋터보는데 |

| 터보-다시 넘 조은것,,옛날 생각남 |

| ...엥? 터보 할멈? 폭주족? |

| 토마이글피터보고싶다 |

| One_Way_BAP: PRE 151231 MBC 가요대제전 :: 힘찬&대현 BAP_Himchan BAP_Daehyun
터보 무대는 최고니까여.. 어제 최고여써!! 잘자! 또한번 새해복많이받아요! 힘찬 대현 BAP https:/… |

| 이카 트터보니깐 천사소녀네티 보고싶어 |

| T6DISE: HYOMSTAGRAM 터보선배님들과👪 해피투게더 |

| KJKINTL: PIC "위탈 녹화도중 터보의 '다시'가 1위를 했다!
오빤 녹화내내 스마일~그날 난 종국오빠의 눈동자를 볼수없었다. . 작은눈 터보 1위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Cr jiminlop ig https://t… |

| seyolyo 순간 빨간 하트가 있어서 굉장히 놀랐어 ^-^; 그렇담 터보 신곡 꼭 들어봐야겠어 ☝ |

| 4uSul94 맨날 런닝맨 보면 꾹이~^^♥ 이렇게 하지 않아? 너무 옛날인가 몇년 전엔 계속 그러던데. 터보 신곡 한 번 듣어도 계속 생각나. |

| seyolyo 이야 정국아.. 그러고 보니 이름도 비슷하구나 ^-^.. 뭐라고 불러야 좋을까.. 터보 신곡 좋아? 아직 안 들어봤다구 한다 |

| 4uSul94 꾹이래서 자연스럽게 김종국 생각났다. 아, 터보 신곡 좋던데 ^^! |

| Herobine 관갤 윾동터보 너지 |

| Ryuann_: 모토치카한테 망가진 작은 rc카 들고가서 고치려면 어떤 테이프 써야하냐고 물고싶다 이리 줘보라면서 파란버튼을 누르면 터보가 푸확 나가고 빨간버튼을 누르면 자폭하는 시스템도 탑재해줄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