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ldn1206: 야식의 시간이 된 김에, 투표기능이 생기면 가장 해보고 싶었던 것을 해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성비 최고의 편의점 음식을 내놓는 업체는? |

| hg7460 가성비 최악 삼성 ㄱ다 |

| ryujia0320: 안녕하세오 디안느 팔러 나왔어오 :3
사진에 사람빼고 보이는거 +부츠커버 단돈 4.5에 가지실수 있어오 들고가세오 싸도 가성비쩔어오 저능 거지라서 이아이를 보내야해오. |

| muto_s21 아수스 많이 들어봐써요!! 가성비 성능이 좋다고!! |

| 그러고보면 콜트나 스윙 초기모델들은 하나같이 가성비 킹이었는데 |

| agathus_for_us: agathus_for_us 3. 편의점 도시락이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나중에 레스토랑 전부 망하고 아침점심저녁 편의점에 길다란 줄이 서있는 거 아닐까... 새벽부터 줄서지 않으면 미생 강된장 도시락 못먹지 않을까… |

| K_Lleiga 답도 없는 차덕질근데 진짜 그러케 엄청 정성들여서 관리하는데 차 자체는 그냥저냥한 브랜드 가성비 좋은 차일 것 같궄그런 이미지예요 튜닝비>원래차값 |

| 안녕하세오 디안느 팔러 나왔어오 :3
사진에 사람빼고 보이는거 +부츠커버 단돈 4.5에 가지실수 있어오 들고가세오 싸도 가성비쩔어오 저능 거지라서 이아이를 보내야해오. |

| ph_TB 루나 구매하려고 알아보던중 님 블로그 글보고 많이 알게 되었네요. 저도 가성비 좋은 폰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언론플레이가 정말 대단하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

| 내지컬러만 안할거면 지무님이 소개시켜준 인쇄소가 가성비 짱이긴한듯 |

| 야식의 시간이 된 김에, 투표기능이 생기면 가장 해보고 싶었던 것을 해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가성비 최고의 편의점 음식을 내놓는 업체는? |

| 이것은...가성비의 수준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애초에 시스템언어 영어로 쓰던 사람이라 불편함x... |

| miribyuls2 나~~~니?!??! 그렇다면 바로 롯데마트로 가서 8700원짜리 마이크를 사 나 그걸로 작년을 버팀 가성비가 MXL보다 좋아 ???? |

| 일본은 일단 패스트푸드보단 편의점이고 편의점보단 요시노야같은 자판기 규동집에가서 뭐라도먹는게 가성비가좋지 ㅈㅈ |

| 가성비를 주제로 누구나 이미 알만한
하나마나한 이야기만 해서 누군가 봤더니
아프니까 청춘이라는 헛소리 팔아먹던
엉터리 멘토! |

| ? 이미 예전에 종결된 이야기 아닌가? 290이 970발랐으면 970이 40만원대에서 가성비 킹왕짱이라고 불릴이유가 없는데 |

| lazykuna: lazykuna 정확히는 한달이 아니고 몇달전이었는데 반년인가. 여튼 이 마우스는 내구성 쓰렉이라 비추 하지만 당신이 드라이버와 납땜을 할수 있는 공학도라면? 가성비 1따봉드립니다 강추드려욧! |

| agathus_for_us 3. 편의점 도시락이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나중에 레스토랑 전부 망하고 아침점심저녁 편의점에 길다란 줄이 서있는 거 아닐까... 새벽부터 줄서지 않으면 미생 강된장 도시락 못먹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했다. |

| 얘 진짜 순대가 가성비 끝장나... |

| 홍대 푸른소반 친구가 찍은 사진^.^ 저렴한 가격에 소셜 한중일양식에 디저트까지 다 있는데 전부 평타 치는 가성비 괜찮은 곳 |

| liha1234 흡족합니다 ㅅb 가성비 최고에요. 물론 전 마트가 끝날대 사서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려도 어느정도 차갑고 눅눅하지만 1~2시때 사시면 정말 짱일듯.이미 3조각 먹은 상태사진임다 |

| kbsgoodinsight: 가성비가 뜨는 것은 한국에겐 양날의 검. 중국의 값싼 제품이 잘나가면 우리 중소기업들에겐 위협이 될 수도 있죠. 한편으로는 진짜 실력과 기술로 승부할땐 기회가 올수도 있습니다. 명견만리 |

| Clareryan_KR 케이블 분리형 최소 5만원...
알리익스프레스 보면 가성비 괜찮은 mmcx DIY 이어폰 많아. 그거 찾아봐. 브랜드 고가제품 카피해서 만든것도 있어 |

| 가성비가 뜨는 것은 한국에겐 양날의 검. 중국의 값싼 제품이 잘나가면 우리 중소기업들에겐 위협이 될 수도 있죠. 한편으로는 진짜 실력과 기술로 승부할땐 기회가 올수도 있습니다. 명견만리 |

| lazykuna 정확히는 한달이 아니고 몇달전이었는데 반년인가. 여튼 이 마우스는 내구성 쓰렉이라 비추 하지만 당신이 드라이버와 납땜을 할수 있는 공학도라면? 가성비 1따봉드립니다 강추드려욧! |

| EXO_L_ucky 웅웅 그거 모이스처가 좋아! 그거 6천얼만가 하는데 진짜 가성비대비 짱인거같앙 |

| 샤오미 한국팬들도 생겼네요. 대륙의 실수에서 대륙의 기적이 된 샤오미.. 실용과 합리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변화때문이죠. '사치'가 아니라 "가치"
명견만리 핵심트렌드, 가성비! |

| 2016년 주목해야 할 키워드 : 가성비, 명견만리 |

| 내가 세상을 인식하는 폭이 무척이나 협소해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주류는 진신류 찌꺼기에 가성비에 열광하는 뽐팡이 소시민이라고 생각했다. 근데 왜 그런 계정이 딱히 없을까. 궁금하도다. |
![아밍 [2.14 M@ster fes]
@Gt_Arm2ng Gt_Arm2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47979888119808/TOoEzyMa_normal.jpg)
| gom_guitar 그거 예전에 사서 쓴적있었는데 가성비는 괜찮았어요 |

| klssday614 가격이 넘 올라서 전에 바지 3만원했을 땐 가성비 좋아서 자주 이용했었는데 |

| Fredrick_DN ... 잔을 내려놓고는 이 경우 문제의 본질은 뭐지? 저 녀석이 제시한 조건은 살인, 보상은 탈출. 이것이 성립되려면 조건을 달성할 요건을 갖추고 있는가, 보상이 당사자에게 유효한지, 혹은 소위 말해 가성비가 있는가. |

| cdydnic02 아니예요 가성비를 따져야죠 비싸다고 다 좋은게 아니라 자기한테 맞는 렌즈를 사야되는거예요 |

| 핸드폰은 바꾸신다하시고..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이라 흠 |

| 오늘밤의 양식은 이놈임니다. ㅅ 가성비 따져서 5500원 맛있으면 단골이 될것. |

| 아무래도 이어폰은 가성비 최고라는 이놈으로 가고 나머진 컴 케이스에 투자해야겠다 |

| h0w_ad0rable 만 원도 안 되는 고체 물감인데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색도 예쁘구!!! |

| bloom_entity: 저 계정 어그로 가성비가 장난이 아니군 그래 |

| 저 계정 어그로 가성비가 장난이 아니군 그래 |

| weird_wy 으아 어렵다 나라면 5일치 룩에 구두까지 챙겨갈거같음 가성비 최악 |

| popochann44 그래서 지금 고민이야...어떻게 가져가야 제일 가성비 개쩔지 |

| zamslowth 그쵸그쵸 가성비 짱짱이에여! |

| 평이 좋고 가성비 최고라길래 질렀음 |
![[凍結]覺義각의
@amggp05390 amggp0539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649599712186368/Q64BXMwH_normal.jpg)
| qumaquma9337 어...그게... 택배비 빼고 뭐하면 진짜 가성비가 개미쳤는데, 너가 그런 정보를 찾고 입금 시키는게 힘들어서 그래... |

| Arang_001: 여러분 .
타블렛 추천받아요 ....
타블렛 펜 사실 그간 너무 바빠서 시험준비하느라. 못사고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일시품절이래요 .. 근데 언제 재입고될지 모름
가성비 괜찮은 오래쓸만한 타블렛 추천받아요
그냥 … |

| 글쎄....뭐랄까 이런건 받아들이는 사람의 의견차라고 봐서. 기준치를 낮게 해뒀는데 생각보다 낫다고 생각했을 때, 노릴 수 있는 효과 가령 최근의 트위터 가 광고보다 가성비가 좋다면 뭐. 그건 기업의 영리한 방침이 아닐지. |

| Woogoon25 사실 가성비 최고 갑은 봉구스가 갓갓갓밥버거 아닌가요
한끼든든^ㅅ^ |

| 이마트 화장솜 완전 좋아 가성비 최고임bbb 쟁여놓고 쓰고 싶다... |

| amggp05390 외국게 가성비가 젛대여 |

| csupano 가성비 조흠 |

| jiho8027 0326_xiuminnnn ㅁㅈ 섀도용으론 좀 두껍긴한데 빳빳하게힘있으면서 부드럽고 빨아도 멀쩡함 가성비비교해서 짱임 |

| 나 무한리필뷔페 이런건 조금별론데 왜냐면 가성비 별로다 무한리필이다보니 질은 그럭저럭~인데 막상 가면 사람이 그렇게많이먹을수없음 그리고 나는 또 배탈자주나가지고 음식많이 못먹어서리,,, 차라리 그냥 음식점가서 먹을만큼시키는게 나은거같음 |

| 가성비최강은 인민에어란다. |

| kynngback12 가성비 좋다길래 샀어용 |

| Jinixxis 아 만년필은 저렴한거 샀어요! 편하게 쓸 용도로 산거라서.. 엄...그..이름이.. 플래티넘의 프래피 만년필이요! 가성비 갑이더라구요.. |

| cherio523 방금 리트윗한 글 보니까 가성비 안좋다 하던데 ㄷㄷㄷ |

| DO_HANZ 가성비 좋은건 인정! |

| Arang_001 타블렛 산지 7년째라 .... 요즘은 어떤 타블렛이 괜찮고 가성비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도와주세요 .. |

| 여러분 .
타블렛 추천받아요 ....
타블렛 펜 사실 그간 너무 바빠서 시험준비하느라. 못사고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일시품절이래요 .. 근데 언제 재입고될지 모름
가성비 괜찮은 오래쓸만한 타블렛 추천받아요
그냥 타블렛을 사는게 빠르겟어요 |

| 주황전승석 밸크공속은 어느정도가 가성비 좋나요 |

| 맥도날드 마카롱
가성비 좋넵~~~ |

| 맥주 한 캔에 취하니
가성비 짱인 것이다. |

| limyuni15 얼마전 파주 프로방스 다녀왔는데 거기서 직접 제조하는 필라캔들도 가성비 괜찮은 거 같더라구여...근데 일케 많이 있어서 선뜻 사진 못하구 크으윽 |

| TheGabbyGums: 샤오미 홈 cctv
가성비 짱~~~ 샤오미
샤오이
cctv
광명굿캠핑 by arias_outdoor |

| 샤오미 홈 cctv
가성비 짱~~~ 샤오미
샤오이
cctv
광명굿캠핑 by arias_outdoor |

| 02853756 ...... 사촌이 추천해주길래 가봤더니 돈가스도 수제고... 근데 막 7500원이고 그러더라고요.. 학생이 엄청나게 붐비긴 했지만요 ^-^.... 저 정도면 엄청 가성비 좋은거라 그런가봐요 |

| B&W p5가 많이 맛이 가서 갈아타고 싶은데 1년 전에도 같은 고민 하고 있었다...
1. Ultrasone Edition8 paladium
2. Shure SE535LTD
3. Westone UM Pro 50
4. 애플 이어팟이 가성비 체고시다 |

| _leuchte_ 그춐진짜 가성비 대박,,,, 돈 하나도 안아까워요 |

| 근데 이 가성비 쩌는 걸 해외직구판으로 10만원대밖에 안 하고 가끔씩 10만원 아래로도 풀리는 거 같던데 넘 혜자인 거 아니냐 |

| 모나미가 가성비가 참 좋아... 비싼 거 안사봄 |

| 가성비 갑은 역시 포크커틀렛 버거 림들 롯데리아에도 맛있는 게 있어요 |

| Arrkize 유후인 참 좋았지... 물론 료칸도 좋았다 이름은 기억 안 나지만... 료칸은 일본여행 중에 총 네 번 정도 묵어 본 거 같은데 홋카이도에서 묵었던 데가 제일 가성비 좋고 이래저래 참 좋았어 |

| 뿌링클 순살 후기 : 치즈가루는 동네 닭강정집 치즈닭강정이랑 비슷해서 별 임팩트가 없었다. 소스는 개인적으로 불호. 양은 1인 1닭수준. 가성비 생각하면 다시는 안먹음 |

| 소비자만 가성비를 찾는것이 아니라 기업도 노동시장에서 가성비를 찾고 불황이 지속될 수록 소비는 더 위축되고 기업은 더욱 더 교육과 훈련의 비용을 꺼리게 되고 |

| loveliver_karas 가성비 짱짱 |

| LOVECLOI_ 카메라는 미개봉 신품이 최고죠 엄지 그리고 요즘 가성비는 소니가 괜찮다는 정보입니다!!! |

| 순천 아랫장 보리밥집 진짜진짜 짱이다. 가성비 최고에 밥 먹으러 오시는 할아버지 할머니들 진짜 재미남. 오늘은 평소 나오던 고기구이 대신 고등어김찌찌게 나왔는데 이것도 짱 맛있었다. 기본 반찬도 물론 최고. |

| 사이드 메뉴는 맥도날드는 맥너겟, 치킨텐더, 맥윙이 있는데 맥윙은 추천하지 않는다. 가성비가...차라리 그냥 KFC 치킨 사먹어라. |

| yun_seoul 술인디 가성비는 조낸 안좋네여.. |

| 다이소 추천템
5. 미니브러시 7개세트
저거 파우치 질 별로 근데 브러시 모질이 괜찮음 필요없는 섀도팁같은거 빼고 다른거 넣으면 휴대하기에는 괜춘 가성비 죠음
오천원 |

| kyungkyung_mu 입술 마니 건조하시구나 요샌 더 그렇죠 계속 히터 바람 맞고 있으면 더 그렇구 히말라야가 가성비 괜찮은거 가타유! 전 히말라야 두통 비우고 카멕스 사봤는데 카멕스 좋더라구여! |

| ___0v0 찾앗따 이름이 히말라야네 이건 가성비가 좋음 |

| Beebz_8 가성비는 괜춘한듯... 동창회하는데 학겨다는ㄴ애들이 본전뽑고오재요 |

| pds3357 가성비가 ㅌㅊ네여 대구에서 언제함 보죠 |

| forfreedomof 그 가성비와 품질, 신뢰성으로 유명한 렉서스 조차 전통과 개성이없다고 독일 빅3 뛰어넘지도 못했는데 제네시스는 과연 뭘로 승부할지 궁금합니다. 가성비로 승부해봐야 렉서스 아류일뿐이라서요. |

| 샤오미액션캠 가성비는 좋은데 너무 색감이 칙칙해...고프로 사고싶다..;ㅅ;
이게 원본임 |

| galaxyX365 가성비최고! 는 저거한개면 다른전설한개가...크흠 |

| LRMS_Ramiz 가성비 최악의 토론주제 |

| 가성비 최고는 역시 EE마트 감자칩.... 0 0 9 |

| 플레이패스 젬 가성비 되게 좋은 편에 속함 |

| estima7: 설마 그럴리 없겠지만 샤오미를 억지로 막을 필요없다. 중국에서도 가성비는 높지만 품질은 별로라서 화웨이가 낫다는 말도 많이 들리는 상황. 한국에 자연스럽게 들어오게 해서 국내메이커들이 분발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 |

| 시이버럴놈들 니트한벌이 내 일당급이야..
가성비는 역시 인터넷쇼핑몰이 좋은듯하다..... |

| ldy9069 가성비 따지면 한성가셈. |

| 샤프 추천좀아무나 좀해주세요잘 잃어버리니까 싸고 가성비 좋은걸로 |

| 아 이어폰 너무 좋다 잘샀어.... 가성비 캡이야... |

| 크레마 카르타 전용 가죽 케이스 39000원……… 음………… 헤비츠가 만든 리디북스 페이퍼 케이스가 더 예쁘지만 가성비를 따지면 요게 더 나은가. |

| heather_251 검은색 케이스 이고 vol.8까지 있는 디비디 세트죠? 에반게리온은 취향이 갈립니다만.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열광했던 전편을 3D영화 한편값에 보는것은 분명 가성비가 좋지요. |

| IPYUCUS 비지니스를 반으로 나눈가격보다 높으면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ㄷㄷ |

| rosinality: rosinality 여하간 이 접근법들이 다 동등한 건 아니고 효과가 좋은게 있고 떨어지는게 있고 가성비가 좋은 것, 별로인 것도 있죠. 이런 측면에서 연구가 많이 되어있고 효과와 가성비가 좋은 건 약물치료와 행동주의,… |

| 거북이: 1500원 가성비 갑 장수식품 초코코팅얇다.바닐라 맛이 연해서 물맛남
디오네:2000원 방금 먹음 캬라멜맛이 진하다 초코 잘벗겨짐
허쉬초코바:1800원 초코맛 무지 진함 초코코팅이 으적으적하다 |

| Ryunan9903 게임프사.. 디디알러.. 공짜타령.. 가성비OK.. 거른다 |

| tina_1cha 가성비 진짜 비루하다 이거예여.... 뭐.. 그래서 해보긴 해서 속은 후련한데...... 애쉬그레이랑, 애쉬카키 둘다 해보긴했는데 허무함도 같이 동반됩니다 더 찐하게 할라면 머리털 진짜 포기라서 그케도 못하고 |

| 작살+공기총 > 하푼건 39 가성비 최대데미지인거같음 |

| Luselion
코스튬이얼마나괜찮은데그래아이고그리고 가성비짱이란말야!!!! |

| Seoul__list: 홍대 카미야. 오꼬노미야끼 소스가 뿌려진 돈까스와 소바, 기본적인 돈까스와 새우가 들어간 메뉴. 돈까스는 7천원이었고 소바는 6천원으로 기억. 여기도 가성비가 좋은 편인 가게이다. http://t.co/i8pL9Wvstp |

| Seoul__list: 부평 카페 라돌체. 파티쉐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이다. 오픈형 주방이라 주문시에 만드는 것을 얼핏 볼 수 있고 빵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만든다고 한다.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데 가게 내부도 괜찮다. http://t.co/SZ… |

| 고디바 비스킷 가성비 매우 별ㄹ로다... |

| yugilchill: 메가박스도 마스킹 안 하는 곳들은 있는 편이라 추켜세워주긴 뭐하지만 가성비?로 봤을땐 아이맥스보다 M2관. 심지어 사운드도 영등포 THX관보다 우리 동네 일반 M2관이 훨씬 더 좋았고... 4DX라는 끔찍한 상영관 아니… |

| _k__n____ 그나마 가성비 충족되는거 |

| sgyA_imYou 가성비 ㅅㅌㅊ는케이스 |

| andrprmand 와 이게.. 가성비 지젼이네요 |

| sjgmldjajsl yewonlovely 아냐 저거 책만 읽는다면 꾸준히 쓸거라 가성비갑이셈 종이 책갈피같은거보다 굿굿 |

| karishap2 가성비최고 더블불고기 버거 추천드립니다.. 자기 취향 |

| 뭔가 먹어야한다 -> 싼거 먹고 싶다 + 맛있는 것 먹고 싶다 -> 가성비 좋은 맛있는것을 막어야 겠다
=> 믿음과 신뢰의 파스타 |

| value_c 니가 사고싶으면 사는데 가성비를 떠나서 디자인이랑 맥이란거빼곤 장점없어. 특히 게임을한다거나 다른작업을 할땐 맥북보단 일반 윈도우 노트북이나으니까 |
![[커미션]츠타
@tsutaivy tsutaiv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22652386709504/CWaSCJ_W_normal.jpg)
| 가성비 극한, 마하펜. |

| 맥날에서 밥먹고 마카롱 포장해와서 커피랑 마시는데 가성비 짱인듯.... 바닐라 맛있다 우걱우걱 |

| 로이드홍대 톡톡 '가성비 최고,착한 로이드이벤트♥' 3개 2+1 가 1SET ! 이제부터 다양하게 스타일링하세요!▶LPTE4031T.10K 39,900원->29,900원! T:02-322-3549 |

| coconut_drg 저는 손그림을 많이그리다보니 타블렛이 영.. 마우스를 조종하는 마우스라는 느낌.. 학원에 쌤이 가져오셔서 체험해봤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축중.. 헤헿.. 가성비는 일단 지르고 걱정하는겁니다!! ㄴㄷ |

| 로이드홍대 톡톡
'가성비 최고, 착한 로이드이벤트♥' 3개 2+1 가 1SET ! 이제부터 다양하게 스타일링하세요!▶LPTE4031T, LPTE2079T.10K 39,900원->29,900원! |

| '가성비 최고, 착한 로이드이벤트♥' 3개 2+1 가 한 세트! 이제부터 다양하게 스타일링하세요! |

| '가성비 최고, 착한 로이드이벤트♥' 3개 2+1 가 한 세트! 이제부터 다양하게 스타일링하세요!▶LPTE4031T,... |
![[23시제한]돼람지
@coconut_drg coconut_dr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996803596656640/U0X1IvOC_normal.jpg)
| 나도 아패프로 살까해서 테스트까지 해보고 왔는데 내가 그 가성비를 뽑아낼 수 있을지가 걱정이라서 접었단... |

| 헉 학원 뒤로 나가서 조금만 올라가면 굉장한 우동집이 있었다... 마루가메 제면소! 앞에서부터 쟁반들고 우동주문 - 튀김/오니기리 담기 - 계산 코슨데 우동이 거의 7000원 이하에 가성비 굉장하다♡ 사랑햄♡ |

| 그냥 덱헤슘도 비싸고 -_- 그냥 메카닉 스타터 사서 가성비 덕질이나 할까 |
![[대운동회-c22] 슈/シュ
@duck_cream426 duck_cream4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39020400726016/hqeBlruQ_normal.jpg)
| sugaku174 근데...플레이어즈가 유난히 좀 못나온것같아오...DXF는 가성비 대비 괜찮고 마스터피스도 크리에이터시리즈도 괜찮은데...DXF는 스케일이 넘 작고 마스터피스랑 크리에이터시리즈는 스가가없눈......사실 플레이어즈가젤비싸요ㅍㅍ |

| anwlroghfkddl 대박인데요...배송비포함 만오천원에 저런 비주얼이라니 미친걸ㄹ가요 정신나간 가성비... 두근 |

| surisuri826 전 주로 소니꺼써옄 가성비대비 조아유 저음이 잘들리는편! |

| kichiku100 음 타레가 맛있긴한데, 튀김의 바삭한 맛을 선호한다면 한노스케가 남. 가성비 면에서도 그쪽이 좋고.. 어느 쪽이든 30분 이상 줄서야한다! 고 하면 망설임없이 한노스케로 갈 듯. 이쪽은 타레를 뿌리는게 아니라 담구는거라 튀김 옷 |

| 아 카레진짜 가성비 갑이다... 한번 만들었는데 일욜부터 지금도 3인분은 남음 |

| anwlroghfkddl 전 패트롤이랑 라임 쓰는데 펠리칸 트위스트가 가성비가 괜찮아요...! 가격대는 낮은데 디자인이 귀여워서... 헉ㄱ 카쿠노 저렴인데 짱귀엽죠 색깔별로 모으고싶어요... |

| 아 쿠키먹고시ㅣㅍ다
초코칩쿠키 버터링 칙촉
크래커도 좋다
에이스 참
버터링 넘나 내 취향인데 가성비때문에 눈물 흘리면서 먹는것.... |

| eriel_master_PM 아마 시간은 들지만 가성비 최강은 왕유악세가... |

| qwey0_00 내가쓰는건 프로3이긴한데 일단 가성비가 구리고 벽돌이되거나 펜인식이 안되거나 할때가 많아.. |

| vincent2013: 오전 리뷰 경제뉴스, 박삼구 금호그룹 회장 배임혐의, 샤오미 화웨이 가성비 앞세워 폰 시장 양강구도 공략, 북 핵실험 우리경제에 미치는 영향, 한국은행 잠재성장률 3.0~3.2 발표..2016년 핵심이슈는 경제를 구하라… |

| 오전 리뷰 경제뉴스, 박삼구 금호그룹 회장 배임혐의, 샤오미 화웨이 가성비 앞세워 폰 시장 양강구도 공략, 북 핵실험 우리경제에 미치는 영향, 한국은행 잠재성장률 3.0~3.2 발표..2016년 핵심이슈는 경제를 구하라, 인데 성장동력이 안 보인다.. |

| AKASHIC_HC 버거킹을 찾으시면 가성비...허나 배에 친구들이 늘어나겠죠...잔치국수도 맛있지만...지속시간이... |
![[동결]깡코
@Calli0430 Calli04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06220659207716864/f4tKaufS_normal.jpg)
| R_abbit_0227 전차스뽑을돈으로 스티커만들수잇을텐뎅 ㅅ...가성비 스티커가 나눔이든판매든 더죠은걸 |

| 하지만 난 노트북을 산다면 인민노트북이나 샤오미를 사겠지... 싸면서 가성비 좋은게 짱인듯..!! |

| figodeli 가성비 런치빼곤 황 |

| 하긴 캐를 데리고 뛰어서 100% 만족한건 테르단드와 오스왈드 뿐이지... 오스왈드는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할수밖에 없었따. |

| prettyseat 그러게요사실 가성비는 학식 따라갈게 없져 |

| 미들급은 오가와나 화정은 거르고 완성도 높은 스시타쿠와 흰살생선 하이엔드보다 잘 나오는 스시산원이 제일 나음. 산은 네타가 딸리고 코마츠는 식사 구성이 아쉽고 스시사찌는 접객 빵점 쇼우키는 취향 무지탐. 개인적으로 국내에서 중저가 가성비 최고는 려. |

| bidokyy 아는분에게 라이트도 하나 공으로 생겨서 그 50년 대여 이벤트때문에 드려봤는데..페이퍼나 페이퍼 라이트나 크게 차이는 없더라고요. 라이트야말로 정말 가성비가 뛰어난것 같습니다.. |

| 집에서 작업하는 시간이 많은데 의자를 싸구려 써써 치료비가 더 나옴 본가의 퍼시스 의자 갖고 오고 싶다 가성비는 듀오백이 좋으려나? 퍼시스도 팔 걸이 높이 조절되고 좋았는데, 이렇게 비쌌구나... |

| 가성비는 뛰어나지만 한번에3만원은 너무커 |

| 게임에 '가성비' 따지는 게 웃기긴 하지만, 굳이 좋은 거 고르자면 마인크래프트지. 이만 몇천 원 내고 며칠을 꼴아박았는지 모른다. |

| 내 노트북 가성비 쩌는게 램도 8G? 까지 올려서 20만원 대 인데 게임 거읻 ㅏ 돌아감 최소로 켜야 하기는 하지만;;; 논문 작업 하려고 산걸로 마영전까지 돌아가다니 스게해 |

| 회사의 경영 마인드가 보수적이니 상층을 욕하자는 목소리에 대해.. 한국인 스스로 매번 가성비찾는 사장 마인드로 살아가는데 마.. |

| EconomicView 금리가 낮아졌다면 수수료를 줄이고 비용도 낮춰야 하는데 쉽지 않은 듯 합니다. 건보와 가성비를 비교하는 트윗을 연속으로 읽다 말씀드려 봤습니다. 늘 좋은 시선의 경제이야기 감사드립니다. |

| 생각해보면 모니터나 ODD 등은 항상 LG걸 써왔는데 딱히 이 브랜드를 써야겠다는 생각 없이 골라도 항상 가성비 고려하다보면 이렇게 됨 |

| 제 경험상 어중간한 전자 기기들은 LG가 가성비 짱입니다... |

| 근데문제는 폭풍이 주 무기가될수없다는것때문에.. 효율성에서 가성비가 떨어져서 고민... 진짜 10단 아닌이상 폭풍들고 인던가는건 매너가 아니라고생각해서리... |

| Fenrir5231: 작년에 G2 쓰다가 분실하고 지금은 G3를 쓴다. 아마 다음 폰은 V10을 쓸 것 같다. LG폰이 손에 익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가성비가 좋다는건 확실하다. 마케팅이 엉망이어서인지 사기 당한다는 느낌은 없다. 이걸 노렸다… |

| BTSBBGG: 토니모리 키스키스 립밤 후기
향 & 맛 : 내 취향
보습력 : 개건조
지속력 : 발랐는지 안 발랐는지 까먹음
가성비 : 세일할 때 사도 돈 아까움
단점 : 뚜껑 열고 문질러서 바르기 어려움
장점 : 지민이 https://t.c… |

| 그리고 부들부들하는 통장을 보고 일일알바 몇개 넣었다. 크...몇개는 가성비 나쁘지만 넣었다. |

| yangbbossal 특호야랑 a호야도 괜츈하규요 그리고 참치뱃살도 가성비 대비 맛나요 |

| fmu331 ..가성비 생각하면 최고지만.. 예전처럼 무턱대곤 못질러.. |

| LauraThe222 아아니 그런 호화코스의 영광을 저에게 주신다면 너모나도 차가운 붓싼 바닷가에서 달달떨며5초간격으로 최애캐를 구경하실수 있는 가성비쓰레기인 핫코스를 제공해드리므로 더 편안한 지역으로 잠시 일탈을 하시는것이 더 좋을것으로 예상됩니다 |

| 올 해엔 좀 더 드로잉이 탄탄하면서도 모에터지고 가성비 좋은 그림을 그리고싶다
컬러링의 밀도를 떨구고 선화만으로도 예쁘고 꽉 찬 느낌이 드는 그런 그림.. 그러므로 신티크 호시이
사면 전기세가 아까워서라도 열심히 그리지 않을까....... |

| 작년에 G2 쓰다가 분실하고 지금은 G3를 쓴다. 아마 다음 폰은 V10을 쓸 것 같다. LG폰이 손에 익어서 그런 것도 있지만 가성비가 좋다는건 확실하다. 마케팅이 엉망이어서인지 사기 당한다는 느낌은 없다. 이걸 노렸다면 정말 고도의 마케팅인데. |

| bye14si ...샐러드바나 깨작깨작하고차돌...ㅏ 차돌도 가성비 짱짱이짓 |

| KOR_JABIRAN 할매순대국 싸고 공기밥리필해줘서 가성비는 좋은데 역시 질낮은 재료가 단점... |

| 우리학교 근처의 히든맛집. 가성비가 훌륭하며 면 역시 쫄깃하기 그지 없다. 돈가스 역시 바삭바삭한 것이 어지간한 돈가스 전문점급의 내공을 뽐낸다.
특히 여름 별미 냉우동과 비빔우동 |
![[블랙퓨어킹]비아쟌
@Viazhan_ Viazhan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05532141076480/dIZxm_2m_normal.jpg)
| yuhong_ 전 아주 질 좋은 초밥 아니면 상관없이 집어먹어서 회전초밥도 좋고 단품 주문도 좋아해요! 가성비 좋은 초밥집...! 이름 알려주실 수 있나여! |

| Viazhan_ 0 젛아여 매우 좋아요 흑흑흑흑 우엉 가성비 좋은 초밥집 홍대에 있다구해여...가요...... 헐떡헐떡 |

| 날카로운 마력이빨 가성비 짱짱맨이라던데 |

| ~어이없음~주어없음~
오늘은 왜 술도안채......." 가성비떨어져!!!!! |

| shokugekiniopha 타르트 맛있는 곳이야 많지만 여기 가성비 진짜 좋은 듯! 차는 소분받은 쿠스미의 부케 오브 플라워. 베르가못 향이 좋다. 레이디 그레이랑 비슷한 듯한데 뭔가 참나무 향같은 게 더해진 것 같은 느낌임. |

| pain_som 울나라 놋북은 성능이 어떻든 가성비가 십구린데 요새 사람들 에루지 뽕을 쳐맞앗는지 조나 추천ㅏ더라 노답~~! |

| 역시 카오스 온라인 아트북 가성비가 최고다 |

| limyuni15 gs25 위대한떡볶이 춫천드려여 가성비 짱짱!<- |

| LG에서 가성비 좋다는 놑북 추천을 받았는데 가격이 너무 착해서 의심간다 |
![[블온/온2]오리너구리
@Su_toxic Su_toxi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614492823162880/wjXjLzmV_normal.png)
| tr_IVONA 가성비 좋은 아이템은 아닌것 같지만 너무 예뻐요...가죽...끈...금속링...최고...^^b |

| nynyzzz 내가 학생회라도 마마무 부름. 히트곡수 인지도 흥겨움 가성비 다 압도적으로 갑일듯 |

| dazzlingshabat 헉ㄱ 거기 말차 마카롱 진짜*100 맛있어요 저 갈때마다 사먹어ㅓ요...진짜...꼭 가요...거기 진짜 크림이 진짜 두꺼워서 울먹 가격도...싸진 않은데 한 2000~2500원선?? 가성비 조아요 꼭 머랭님과 가고싶읍니다 |

| 9yy0122 275mmgogo 아무래도 1위는 여친일거 같아. 가성비가 너무 좋아 |

| sdlrudals 찾아보니까 가성비 음질 좋은 이어폰이라고 소문 난거 같더라구~ 베가 이어폰도 괜찮은데 엘지거는 한번도 안써봐서. 얼마 안하기도 하고 |

| 서피스 프로 4가 정말 훌륭한 기기이긴 한데, '태블릿PC'임을 고려한다면 좀 오버스펙이 아닌가 싶긴 해요. 메인 랩탑 대체용이라면 프로4 상위모델로 가시고, 가성비를 중시한다면 서피스 프로 3 i3 128기가 모델, 휴대성을 중시한다면 서피스3 추천 |

| 중국제 블루투스 이어폰 QY8 을 샀는데 막귀라 그런지 매우 만족스럽다.블루투스 이어폰을 이만원대에 샀으니 가성비 짱이라고 생각하던 찰라 생각지도 못한 난관이 발견되었는데 |

| BellJ0701: BellJ0701 단점은 침대쪽이 순간광에 의지해야하며, 고양이 알러지가 있거나 동물을 무서워하면 비추. 그 스튜디오 내부 자체에 고양이가 두마리 있음. 여튼 내가 가본데중 가성비 갑. |

| 사실 능력이란 것을 좀 착각해서 직장을 가지고 물질적으로 뭔가 이루면 인연도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가성비가 너무나 좋지 않다. 들어가는 노오력은 너무나 고달픈데 현대사회 여성에게는 전혀 반응역치를 끌어낼 만한 솔루션이 아니었던 것. |

| 그럼 큰거가 저정도니까 작은건? 양으로 비례해 따지자면 큰거가 작은거의 대충 2배다. 그러니까 저거 절반정도 받으면 되겠지. 가격차이는 겨우 500원이다. 합리적인 소비자라면 가성비를 따져서 큰걸 사겠지 설령 남겨서 버리더라도! |

| EconomicView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보가 더 낫습니다. 건보는 반드시 필요하지만 민보는 그렇지 않으니까요. 다만 비용은 민보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과, 두 재료가 가성비를 견줄 조건이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려 보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메가박스도 마스킹 안 하는 곳들은 있는 편이라 추켜세워주긴 뭐하지만 가성비?로 봤을땐 아이맥스보다 M2관. 심지어 사운드도 영등포 THX관보다 우리 동네 일반 M2관이 훨씬 더 좋았고... 4DX라는 끔찍한 상영관 아니 놀이기구도 CGV에만 있다 |

| EconomicView 건보는 사회재분배의 기능을 갖기 때문에 가성비를 논하기 어렵습니다. 가령, 제 경우에도 주택과 차량 등의 재산점수로 인해 가성비는 민보에 비해 형편없는 상황입니다. 또한 건보는 제 계정에 돈이 적립되어 있지 않지요. |

| EconomicView 건보와 민보는 보완 관계라 건보가 크게 발전하면 민보의 필요성이 낮은 것은 맞습니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고 대표적인 국가가 미국일 듯 합니다. 다만 건보의 가성비가 더 높다는 것은 사실은 아닐 듯 합니다. |

| 타코에 맥주. 육전에 소주. 빈대떡 파전에 막걸리. 치즈 하몽에 와인. 그런데. 가성비 치킨에 맥주만한게 없네. 난 개인적으로 전기구이 통닭이 최애. 후라이드는 기름지고. 양념은 짜고. |

| 가성비가 심각하게 구리니 |

| 여러분 풀비급 가성비 개쩌는 기공이나 합시다 |

| O3O_97 메이크업 포에버의.. 'U\H\D' 파운데이션 .. 입니다.. 머랄까 가성비 짱짱인 느낌이랄까.. 브러쉬로 슥슥 퍄! 퍼프로 토도도도도 해줫더니 개꿀입니다! |

| 왜 내가 가진 물건들은 팔만 한 것들이 없는걸까. 이유는 알고 있지. 가성비 인생을 살아왔기 때문이다. 앞으로는 낮은 가격 대 성능 비 인생은 탈출할 것이야. |

| dkdlvoem_02 후자사고 세컨으로 엘지꺼 사 엘지 놋북 싸고 가성비 ㄱㅊ |

| seojailbird 아낰푸드코트 넘나 사랑인것거기 가성비 핵쩔어여.....ㄷㄷ |

| bankerkr 애초에 델 고르는 시점에서 일단 가성비는 저 하늘에 던지고 시작하는거임. 가성비 챙길거면 LG나 AOC 알파스캔 , 벤큐 미들라인 노리는게 제일 좋음 |

| 흠 맥더블 진짜 가성비 쩌는군 |

| 피파3 열이형!! 1억 5천만 스쿼드 가성비 추천팀 영원한호우님 피파온라인3/fifaonline3: |

| Baque1227 JJu_080904 초밥 생각하면 후쿠오카 가고 싶 텐진 초밥집이 가성비 최고였는데 |

| 어디서 마일리지로 좌석승급이 가장 가성비가 좋고, Y클 어워드발권이 가성비 최악이라는 말이 나온걸까? 승급하려고 특가 2~3배짜리 YBM클래스 발권해보시고, PUS-ICN 13만원짜리 풀페어 Y클 발권해보시면 그런소리 못하실듯 |

| 홍대 사진관 가성비 좋거나 사람 덜몰리는곳 아시는분 계십니까? |

| GSmao7 오 쩜팔이샀네 가성비 ㅅㅌㅊ라는 |

| 탑텐 온에어 가성비 갑이네 |

| dotory0804 제가 지금 마비 아이디를 새로 하나 파서 그런데, 타는 동물중에서 가성비 좋은건 역시 빗자루이려나요? |

| - 필로소피 퓨리티 클렌저: 순함.. 근데 이걸 사느니 가성비 체강인 뉴트리바이오틱을 산다.
- 비쉬 클렌징 무스: 박수진이 쓴다고 한다. 이건 주변에 추천해줄만한 정도. |

| KJD_0408 대박 가성비 개쩔어,, |

| ttbab123 오랜만에 가성비조립 중인데 우리집 밑 제닉스랑 똑같이 맞춰줌 |

| changjungfan 크레마 나름 괜찮아요 저 좀 싸게사서 7만원대에 샀는데 가성비 최고... |

| paping__ 그래서 저는 60만원 세트를 두 상자 사서 프로그래밍까지 하며 레고를 만듭니다 ? 사용한지 5년되가니까 가성비 짱짱인것 같습니다 |

| genmaster: 현재 이렇게 장식함. 누들스토퍼와 마찬가지로 경품치고 가성비가 너무 좋음. |

| 현재 이렇게 장식함. 누들스토퍼와 마찬가지로 경품치고 가성비가 너무 좋음. |

| 뮈니스툡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구싶ㄷ다 가성비 대비 좋은 콘아이스크림이 뮈니스툐ㅗㅂ이랑 롯리였던듯 솔직히ㅣ 내 기준 롯리는 사이드메뉴 빼면 그닥... |

| 라고 쳤는데 생각해보니 엘지자나? 웬만하면 엘지노트북 가성비제외 크게 안까는 편인데 키감만큼은 진짜 용서할수없음 키보드라는 이름 달고있는게 미안할정도라 기대는 안된다 |

| -얼굴꾸미기 3
1.이니스프리 꼼꼼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언더든 위에든 다함 좋음
2.카멕스립밤 가성비최고 챕스틱 다 갖다버리셈 진짜
3. 라네즈 워터드롭틴트 스칼렛레드. 이것도 한 5통은 썼다 히우.. |

| 100권 이하시면 그냥 출력소가 좋아요~ 인쇄소는 100권 이상으로 해야 가성비 대비해서 남는 게 있고! 출력보단 단연 인쇄가 질이 좋지만서도! 인쇄랑 비슷하게 가고싶으시다면 최근에 인디고 출력이라는 것도 있으시니 찾아보시는 것도~ 후니프린티이나 |

| rosinality 여하간 이 접근법들이 다 동등한 건 아니고 효과가 좋은게 있고 떨어지는게 있고 가성비가 좋은 것, 별로인 것도 있죠. 이런 측면에서 연구가 많이 되어있고 효과와 가성비가 좋은 건 약물치료와 행동주의, 인지행동치료. |

| Genius_Nada 그래도 AS나 기타 소프트웨어 면에서는 상당히 좋긴 함
애초에 가성비를 따지려면 삼성을 사면 안되지 |

| waterbird_ 삼성은 노트북으로썬 가성비 최악이여요에비 에비예요 |

| JEMINI_GSHS 삼성이 딱히 가성비 슈퍼킹 이런 느낌은 절대 아닌데 |

| Lavigo00: 아 근데 느끼는건 CG 그래픽 작업 할거면 이런저런 노트북 따지기보단 데탑을 사세요... 막 긱사에 있다 집에 있다 하는거 아니면 그게 나은듯 어차피 가성비 좋은 노트북들은 무거워서 못들고다님 |

| kimxm_90326: 개인적으로 쓰는 돈중에
싸고 좋은거=가성비가좋다 좋은거다 질러볼까
비싼데 좋은거=응당좋아야하지않을까 여유로울때 산다
덕질=싸건 비싸건 가성비 퍼킹 내 정신과 육체에 단비를 내려줄 지어니 무조건 지르라하셨다
덕분에 덕질… |

| 개인적으로 쓰는 돈중에
싸고 좋은거=가성비가좋다 좋은거다 질러볼까
비싼데 좋은거=응당좋아야하지않을까 여유로울때 산다
덕질=싸건 비싸건 가성비 퍼킹 내 정신과 육체에 단비를 내려줄 지어니 무조건 지르라하셨다
덕분에 덕질에는 금액의 리미트를 거의 안둠 |

| gyoocxz 조언자가 그러는데. 이번에 피자헛이라는곳이 가성비가좋다더군? |

| _sonsational flam_fa 사실 진짜 가성비 쩐다 하는 샤오미 피스톤이나 쿼드비트 이런 친구들 아니면 5000 ~ 30000 대 이어폰들은 다 비슷비슷 하더군요... 괜히 젠하이저 젠하이저 슈어슈어 하고 우는 것은 아닌지라... |

| blessinglhj2 족발 다좋은데 가성비가..... |

| 남돌이 앨범 많이 팔아치우는 건
광신도적 오크러쉬 덕분
호구들이 그만큼 많은 것
거품이 많이 낀만큼
가성비 꿀 못빠는 것도 감수해야함 😒 |

| ㄴㄹㅈ에서 돈까스가 먹고싶어요
-> 무난한 일식돈까스는 허수아비. 근데 예전만큼 가성비 좋진 않음. 그냥 평타
-> 돈부리가 먹고 싶다면 그 옆에 돈텐동, 대신 일요일 영업안함. 밥많이달라면 미친듯이 많이줌
-> 평범한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까스마루 |

| R_1ver 이어폰은 역시 아이폰 기본이어폰이 가성비 갑입니다 |

| momoseking ㄷㄷ 가격이 흠좀... dp같은데서 리뷰한번 쭉 보시고 사세요. LTE빔 같은것도 가성비는 나쁘지 않다던데... 프로젝터 고를때 변수가 너무 많아서 어렵더라는... |

| rhrl82 영등포 에베레스트2호점 가세요 1호점보다 한적하고 가성비폭발 네팔식 커리집인데 존맛! 군인이 잔뜩 먹어도 부담없을거에요 |

| 도요타 자동차 중 가장 가성비 좋은 게
캠리가 아닐까요...물론 이렇게 몰면 기름 많이 먹어요. |

| Febreze_fresh_ 가성비 굳굳 |

| ryudo827 옷이 더 쉬워!! 아니 클렌징 제품 사러 다니는게 왤케 힘들어 가성비 좋은 걸로 골라 살라니 힘들어... |

| 샤오미 피스톤3 이어폰을 써봤다
나름 괜찮은 커널형 이어폰이다
포장에 꽤 잘 되어서 조금 놀랐다
적당한 가성비 이어폰이 필요한 사람이 쓰시면 좋겠다 |

| rangcyp 네! 개인적으로 괜찮았어요! 가성비가 좋네요 천이백원~ 양은 그냥저냥 좀 적은 편이지만요 |

| hunisujung 지난번에 갔었는데, 에버랜드의 레스토랑 밥값을 생각하면 여긴 참 가성비가 높더라구요. 그렇다고 엄청좋다는얘기는 아니에요;; 근데 겨울 한정인점은 좀 아쉬워요 |

| syasa_14 저게 무지좋은건가봐요 가성비갑이거나?..
그러나 바꿀때되면 또 잊겠지 커피를 들이키며 |

| SerenityLife_ 에어비앤비 괜찮습니다. 호텔같은 서비스에는 못미치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

| nova149289 가성비짱짱 김경언이었지요 |

| 어쨌든 오9쌀피자 존맛임 가성비짱bb 하지만 내 최애피자는 ㅍㅣ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

| 어드밴스드로드 가성비 갠츈한가...? |

| 오창에는 한우협회에서 운영하는 한우마실이라는 식당이 있다.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차돌된장찌개도 그중에 하나. |

| 노트북을 살것인데 가성비좋은 게이밍노트북이 한성뿐인가요....? |

| royal_cannin 앋 저만 이런느낌인게 아니었구나 진짜 누가 맛없어?라고 물어보면 그건 아닌데...가성비 너무... |

| 가성비 개똥 |

| 솔직히 말하자면 진짜 가성비 좋은 굿즈 팔고 우리 애 서폿도 크게크게 진행하는 곳이면 영리추구 해도 된다는 입장이라 ,, 나같은 직딩한텐 홈마들 굿즈랑 사진이 진짜 덕질 전부가 될 수밖에 없기에 |

| M__A__X_ komulak 이거도 가성비깡패에여... 에뛰드 원래 색조 가성비 ㄱㅊ긴했지만 작년하반기 에뛰드는 정말 열일이라고밖에는... |

| Beer_Superman: 노스웨스트 브루잉의 치눅 쿠퍼에일, 배드팬더 진저에일, 호피 비치 IPA, 쓰리컬스 오렌지 블러드 윗, 망고 바이젠 5종이 새로 들어왔습니다.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

| acelaten 뭐 어쨌든 쓸일이 더 없어서 몰랐는데...
뭐 사실 청카가 4만원짜리 40회치고는 가성비가 답안나오게 막강해서 ... |

| 하긴 요즘 에뛰드가 가성비계의 깡패긴함
플레이101스틱 아이라이너도 개깡패임. 스치듯이 발라도 부드럽게 잘발라지고 색상이 다양해서 아이브라이트너로도 씀 가성비가 굿임 52번 브라운이 색도괜찮고 부드러움 |

| Yco2co 어차피 포화시장인데 중국이라면 다른데서 가성비 좋은게 나오겠지 하는 생각. |

| 파워 제품만 가성비 짱인지 알았는데!
저렴한 가격에 심플하고 귀여운 케이스를 살 수 있어 좋네요 ^^
개인적으로는 블랙보다는 와인을 추천하고 ... |

| 새벽기차를 타고 내려와서... 역 근처에서 2시간쯤때우다가... 버스타고 집 들어갈까...
엄마의 등짝스매싱이 기다리겠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최고인데.... |

| 글쎄 oppo가 지금 가성비 킹 아닌가 |

| HYANGsNEST 안 써봐서 모르겠는데 다들 가성비 대비 성능 쩐다고 하더라 재료값 받고 파는 수준이라던데 |

| 노스웨스트 브루잉의 치눅 쿠퍼에일, 배드팬더 진저에일, 호피 비치 IPA, 쓰리컬스 오렌지 블러드 윗, 망고 바이젠 5종이 새로 들어왔습니다.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

| 백종원 도시락 가성비있으면 뭐함 반찬들이 씨유도시락에 들어가는 그거랑 똑같은 맛이던데 ㅅ;;; 한마디로 노맛이란 소리다 |

| dhewaspretty 가성비 좋아요 |

| fdsfds000 가성비 왤케 나뻐 |

| dhewaspretty 에뛰드 픽서로 베이스 잡아주고 픽서지만 베이스 쓰면 딱이라고;; 미샤 4D로 올리면 가성비 짱이라는 트윗을 본 기억이 있어요 |

| seoktae8583 10400이 가성비는좋고 많이들씀 |

| Kurorung 그 외에 길을 가르쳐달라...! 라는 느낌이라면 하이브리드를 강력추천합니다. 많이들 고민하는 부분일텐데 가성비, 성능, 렌즈교체를 많이 하지 않는 일반인이 쓰기에는 하이브리드가 더욱 더욱 좋답니다. |

| nlu_seed: 님들 건대에 도쿄스테이크라고 알아요?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가 많아오 11000원에 이런 스테이크가 나와오 |

| ORO_RR 어어 내껀 그랬엉 내가 지금쓰는거랑 전에 쓰는거랑 아예 계열사가 다른 그래픽카드거든?? 내가 전에 쓴건 라데온이었고 지금 바꾼건 엔디비아. 라데온이 가성비가 좋긴한데 가끔 소음이 심한버전들이 있다더라구 |

| izhmashikaco 가성비 최강임 |

| SSD 인지 HDD인지가 안 나와서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요즘 컴인데 SSD붙여서 나오면 운영체제 리눅스라는 것 빼곤 정말 가성비가 미친 컴퓨터인건 분명함. 가격 조금 더 붙여서 윈도우 버전이랑 분리 출시하면 ...ㄷㄷ.. |

| keilobster 가성비좋다며....... 거울ㄹ용으로라도.... |

| cochlea1313: 포토샵에 이어 제일 잘 샀다고 생각하는 프로그램..ohm writer 5달러에 가성비 최강. 집중되는 음악 7종류, 타이핑 사운드도 고를 수 있고 txt, doc, pdf지원 |

| 색이 검은색이라. . 너무너무 아쉽지만. .가성비가 좋으니까 ........히히 . . . .인생 첫노트붐ㄱ. . . |

| 2_Yagi: KFC 보스버거 3000원 행사소감 1
3000원류 가성비는 최강인듯... 전 이렇게 야채가 빵빵한거 좋아합니다. |

| xxxibjnnh: 삐아 라스트립스틱 지적 가성비 쩌는거십니다.... 꼴랑 오천팔백원에 매트한 타입인데 각질부각도 잘 없거 색도 존예 |

| 돈까스 4500원. 맛도좋고 가성비가 좋아서 요새 맨날감. 객사 돈까롤까 by seulbae |

| aranotchi 아니이것도 ㄴㅏ온지 5개월정도됏는데 가성비가좋고 노트4보다 싸드라구 |

| 엘지티3지 막판때부터 쓰는데...요금제 가성비는 엘지가 짱인거가틈...게다가 이번에 멤버십 개편돼서 푸드/컬쳐/교통 선택 가능한데 나는 컬쳐선택해서 한달에 영화 무료예매 2회...씨지비 메박 롯시 관계없이 총 2회.... |

| Kamome72 이거 가성비 리얼 핵깡패임 |

| 삐아 라스트립스틱 지적 가성비 쩌는거십니다.... 꼴랑 오천팔백원에 매트한 타입인데 각질부각도 잘 없거 색도 존예 |

| Suck_Drugs 헉 감사해여,,,,더샘 누에고치 쓸만해요! 틴트는 워낙 가성비 조코,,, 더샘하면 컨실러잉데 피부에따라서 트러블 심하게 난다고 하더라구요 잘 맞으시면 컨실러 사세요! 엄청 좋다고 유명하닉간,,,, |

| 보석상이라 주로 보석 거래로 먹고 살았는데 가성비 떨어지지 남만무역 칼질당했지 육메라도 사가면 불타버리지 |

| Arisugawa__XXX 처음간다고 하니까 친구들이 비싸지 않는 곳 추천하더라. 더 풋샵인가.. 체인이더라구. 가성비가 괜찮다고 하더라! |

| moron_96: 어퓨 래스팅 립틴트/스테이 코랄
하...님들...왜 안삼요... 3800원인데...왜 안삼...? 존예...가성비 갑...조만간 다른컬러 더 살 것이다...아리따움 컬러래스팅의 더 저렴한 버전인 듯! https://t.co… |

| 오... 가성비 갑인 부분😲😲😲😲😲
대박인데~~~~😀😀😀
오훨~~~ 텐션업 |

| TSUBAKI_190 그래도 가성비는 괜찮았던 걸로 기억. 정품은 단품도 8~9천원인데 짱깨산은 2~3천원 |

| dlsdud3001 저가방 너무 예쁜데 내 재력으론 저 가방 사는게 가성비가 안맞는 부분이다.. |

| irin_niz: 윈디님께 젼나큰 1500원 씨유 커피우유가 필요하다 가성비최고 |

| 아 스스디 128로 사려고 했는데 MX200 가성비가 너무 넘사벽이군 |

| irin_niz 헉그거 진짜좋아해요 가성비..bbbbb |

| 윈디님께 젼나큰 1500원 씨유 커피우유가 필요하다 가성비최고 |

| Rt 엘지 해서 말인데 가성비 좋은 제품군 많다.. 맥북 프로가 위시지만 일반적으로 쓰는 놋북 고르라 한다면 엘지 그램이 땡기는 요즘 디자인 진짜 이뻐 . |

| KFC 보스버거 3000원 행사소감 1
3000원류 가성비는 최강인듯... 전 이렇게 야채가 빵빵한거 좋아합니다. |

| 결장상의 + 해신하의 + 끓마홀 + 화형의모로스 + 불꽃너울슈즈 + 검은연기의 이빨 가성비 + 오퍼링 + 이그드람 증뎀 + 크증뎀칭호 + 읭..
보장 좀싸게 맞출수있는거없나 |

| 그래도 가성비 수입 그레인프리 홀리스틱 이상으론 맞춰야... |

| 홍미노트겠구만.... 가성비깡패 |

| han_nimo0o 150~180까지는 생각하고있긴한ㄴ데 한성이 가성비 갑이라길ㄹ래 눈물줄줄 겜은 무거운 것들은 거의 안하니까...ㅁ 3D돌리는 건 데탑을 못따라간다던ㄴ데 노트북으로 생각하려니 미치겄ㅅ네요... |

| tofqldk 한성 가성비 괜찮아요. 딱 평타치는 놋북임
다만 게이밍용으론별로. |
![[사랑아 원식해] 허수✨
@heosu_u heosu_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16232920502273/zRiTGIK__normal.jpg)
| 그냥 고급 기종은 아니고 가성비인듯 |

| wns428: 팬택폰은 헐값에 풀린거 중고로 사다 쓰면 가성비 개쩜. 사실상 중고로 돌려쓰는 폰 |

| 346RANKO 샤오미 홍미노트2 쓰는데 가성비는지리는데 액정 불량땜에 마음이 아프네요 |

| 팬택폰은 헐값에 풀린거 중고로 사다 쓰면 가성비 개쩜. 사실상 중고로 돌려쓰는 폰 |

| 베가 신제품 상반기로 나온다고 했는데 어느정도 가성비일지 모르겠다 |

| geunyuk 앗 말해두 되용 0* ? 오프라인 샵을 잘 찾을수는 없지만 바비펫 스팟 리퀴드가 가성비 대비 제일 좋구여 비슷한 효과로 더샘봉도 나쁘진않은데 용량이 적고 좀 오일리함이 심해서 |

| Seongjinworld 무시라니하긴 뭐 가성비 ? 가 좋다고 하는 포르쉐니까요...개인적으론 페라리 디자인이 너무 별로라 포르쉐가 좋아요 물론 사는건 무리지만 |

| 물론 나처럼 예민하지 않으면 가성비 따지는 것도 좋겠지만 내 신조가 좋은 것 사서 오래 쓰자.. 라서.. 잔고장 없이 속편한게 나한텐 우선순위:3 |

| berry_ddo 가성비 쟝쟝의 에르고그립으로 망가트릴 걱정 없이 쓰시는 것도......... |

| 설마 그럴리 없겠지만 샤오미를 억지로 막을 필요없다. 중국에서도 가성비는 높지만 품질은 별로라서 화웨이가 낫다는 말도 많이 들리는 상황. 한국에 자연스럽게 들어오게 해서 국내메이커들이 분발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 |

| '싼 음식'이 아니라 '가성비' 여기 지리적 한계와 발견성의 문제까지. |

| siberiangom 성능에 비해 가성비 좋은건 맞긴해욬왜냐면 비슷한 성능인 우라칸은 3억넘으니까... |

| overlie11 ㄴㅔ? 연비가 11... 뭐라구요?!!?? 가성비좋네사야겠네 |

| 이외에 카멕스가 최근 촉촉하다고도 하는데 멘톨 든 건 안 사니... 따가운 자극 싫어함 유리아쥬 너무 금방 쓰는데 가성비는 로즈살브가 최고. 근데 향이 좀. 난 무향이 젤 좋아. |

| 유리아쥬: 촉촉함 오래 감. 무향 있음. 우측 파랑색 스틱형이라 바르기와 휴대가 간편.
로즈살브: 딸기향. 다른 향보다 무난하고 바르면 무색. 촉촉함 오래 감. 유리아쥬와 동급. 22g으로 가성비 양 많음
바세린: 본인 사용은 안해봄. 무향 있음. |

| 런던에 다녀와서 일본 오사카 맛집을 검색하니 그 가성비에 화가 치미는것이다. 빌어먹을 런던새끼들!!!!!!!!!!!!! |

| eunlang222 그래서 그오필이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추가로 무기 하나 더 사야하는 거는 함정이지만 |

| sagcha10 행복했어요.... 해산물이 너무 맛있고 가성비가 너무 훌륭한.... 아아~~ 부러워요...😭😭😭 나가사키는 어딘가 한적하고.. 근대적인 느낌이 나는 멋진 건물이 매우 많았습니다!!! |

| 님들 건대에 도쿄스테이크라고 알아요?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가 많아오 11000원에 이런 스테이크가 나와오 |

| silesfly: 그러고보니 일본에 호식이 두마리 치킨 진입함. 가성비 쏘쏘. |

| 그러고보니 일본에 호식이 두마리 치킨 진입함. 가성비 쏘쏘. |

| 오늘 : 오빠 연극 보고 왔다 처음 봤을 때랑 캐스트가 똑같았던듯 우주 소리 다운받고 싶다 뽕신에서 밥 먹었는데 몬가 별로......... 가성비는 저번에 먹은 헤야가 더 좋았음 퇴근길도 보고 싶었는데 왠지 ㅈ 때무네 못본 것 같구요 ^^.. |

| jojo_YUNA: 20. 삐아, 우드버리, 메포 아이라이너
전부 다 펜슬이고 메포아라 진짜 레전드인데 한번에 100개 샀다던게 메포아라임 대짱짱 잘쓰고있음
셋 다 잘 부러지기 때문에 관리가 어려운데 색도 다양하고 밀착력도 좋고 괜찮은편
가성… |

| jojo_YUNA: 2. 토너 혹은 물스킨
어퓨 히알루론산 토너
가성비 짱 1+1 할 때 사면 괜찮음
개인적으로 토너는 만들어쓰는게 제일 좋았음 |

| 포토샵에 이어 제일 잘 샀다고 생각하는 프로그램..ohm writer 5달러에 가성비 최강. 집중되는 음악 7종류, 타이핑 사운드도 고를 수 있고 txt, doc, pdf지원 |

| _SistersNoise 드라이빙 컨트롤러 가성비모델 뭐 없나얌 |

| ㄱ돈모으기 귀찬아서 그냥 싼거중에 보는데 40만짜리는 게임한두개 엘소드라던가... .그런거 돌아가는 문서용인데
20만은 리얼 문서용....
가성비는 좋다는데...
사양은 내가 어케알아!!! |

| otaku_hanraki 맛이 뛰어나다 라기보단 가성비가 매우 훌륭하다 인 듯 맛도 괜찮긴 했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 ' |

| 나쁜건 아닌데 가성비가 떨어질뿐 |

| 그리고 저가의 첫장비로 기본을 익혔다면 본격 두번째 장비에는 돈을 아끼지 말 것. 장비빨 때문이 아니라 그게 가성비 좋기 때문. 왜냐면 그래야 오래씀. 두번째 장비도 중고로 사거나 중저가로 사면 한시즌만 지나도 바로 업글하게 되어있음. 99.9% |

| tochi_today 쇼핑 절제는 잘합니다. 가성비 따지는 스타일이라. 변태 절제가 문제네요. 저는. |

| + 오뚜기 콩비지찌개도 진짜 맛있다 가성비 좋은데 마트에 잘 안갖다놔서 매우 아쉬움 |

| 아 저 이벤트 하루 전에 끝났나보네...
라미 만년필 가성비 짜 좋은데... |

| 그렇습니다 여러분 토황토 사세오 특히 수족냉증 생리통 어깨결림에 굳 부모님 사드리고 생색내기에도 굳... 저의 최고 기준은 가성비입니다...👍 |

| 테스코칩스 110g에 900원 가성비 최강이네 |

| Snaaaaack 만딱혀 가성비 짱좋음 |

| flzmfhdk 기심 가성비 너무 떨어져여 |

| 하루한끼만 줘도 잘 살아남고 가성비좋습니다
3개국어가능하고 크기가 작아서 유지비용과공간도 적어요 |

| SHD111 가성비는 굿임 |

| 전자가 가성비가 좋을듯 |

| IS_CY 가성비 ㄱㅆㅅㅌㅊ |

| Ymnn4K ㄹ 저 하루한끼만줘도 잘사는 가성비좋은 반려견임 |

| Mineroid 아쉽아쉽 가성비 최고일수있었는데 |

| ys_onrr 헤헤 인장 갯수가 넘 현질했다는 걸 파렴치하게 보여주는 거 같아욬 맞아요! 그숲이 가성비 짱짱이죠!! >< 9 |

| yarnzero 저건 가성비 별로예요 |

| 가성비 갑 초콜릿
개존맛 |

| jonghoone 진짜 성능이 구린게 아니라 비용이 터무니 없이 구리니까 가성비가 바닥을 치는듯. 셋중에 연기로도 그나마 한승연이 공중파 서브 여주 급까지 바랄만 하고 나머지 둘은 독립영화 여주랑 시청률 한자리대 케이블 여주 정도일듯. |

| finkl_hyolee
한마디로 가성비가 ... 구려 |

| 아 빠바가서 카일로케키 사오고싶은데.. 빠바 가성비 너무.. |

| blugol13 zeroyoung 뭐 어쨌든 그 물건은 진짜 가성비 괜찮은 물건임다. |

| 라떼 200ml밖에 안 되네 처음 생각보다 그렇게 높은 가성비는 아닌 듯 지금 할인을 하니까 싸게 느껴지는 거지 |

| Tho_hyunM 가성비 어.......그렇긴하다..... 근데 언제 맨눈으로 또볼까싶기닌해 |

| lluvia_vl ㅌㅌ가성비가 핵구리긴하지만............얼마나 대단한지 꼭 눈으로 보고싶어졋따... |

| 태블릿 알아보고 있는데 가성비 생각하면 또 노트북이고 |

| Whiteclover14 25000원이네여! 가성비 개쩌는 흐윽 감사해여 잘생겼어여... |

| 초코틴틴은 진짜 가성비 좋은 과자인것 같아 ^~^ |

| NUGA_WHO 헤헤 마쟈요흡 계란버터밥 최고 맛있어요♡♡가성비 짱인.. |

| holycage17 BumKuMa 마트에서 요즘은 거의 상시 세일하니까... 10000원 이하로도 가성비 좋은 애들 많음. |

| wfgach123 나중에 멘션 주셔요.
호환성부터 안정성, 가성비 다 봐드립니다. |

| 편의점 도시락 가성비는 통신사 할인카드를 더했을데 + 됨 |

| harne_ 폭스바겐은 가성비 브랜드니까 연비를 고려하는 소비자층이 디젤을 선호할듯...!? |

| 가성비 굳 |

| PM 9:00 녹두거리 웰빙마트 맞은 편 '페리페리' 꼬치구이. 가성비가 나쁘지 않다는 +_+ 꽤 맛있습니다. 추천할만한 집! |

| lunarmyi: You_So_Dom 이즈니 버터도 좋고 에쉬르 버터도 있음
하지만 가성비는 뉴질랜드 앵커버터지 |

| You_So_Dom 이즈니 버터도 좋고 에쉬르 버터도 있음
하지만 가성비는 뉴질랜드 앵커버터지 |

| 그래도 한성이 가성비 갑인건 사실이거늘 |

| GarrysOut 가성비가 에일리언웨어급이네요 |

| 먹방만큼 가성비 높은 영상 잏니 |

| zzanzzan 핫 한건 모르겠구요, 저는 가성비는 서울이 제일 좋고, 아이들 쓰기에는 챌린지가 좋더라구요. |

| BlueFalcon47 가성비 좋습니다 |

| naichi_ 헉... 맞아여;;; 진짜 저도 친척오빠 의자 앉았다가 신세계 경험했어요.... 그 가성비 완전 좋다는 10만원대 의자 하나 사려고요... 이사가면서 텅장만들어줄래요0...좋은건 다 비싸요... |

| gomonim573 이마트 피자는 만원이 안된다 싶으면 인간사료급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 가성비 주력의 콤비랑 불고기 말고 비교적 멀쩡한 가격적으로도 피자도 있는데 워낙 안시켜먹다보니 도우 밑판을 태우질 않나 조리숙련도가 헬이더라는 |

| _Shin_Misha 가성비가 좋으니까 요새는 국산과자를 오히려 기피하게 되더라구요
다만 요샌 현지화된 수입과자 ... 도 있으니 조심을.. |

| 일례로 백날 비싸도 마리당 2만원을 간신히 넘는게 치킨이지만 피자는 크기를 레귤러로 제한해도 삼만원 넘는 피자를 고급 브랜드에선 쉽게 볼수 있지 않는가. 비싸면 얼마든지 맛있어질수 있는게 피자인데 그놈의 가성비가 문제였다... |

| 아니 이거 맞출 14년도 당시엔 가성비 따져서 컴퓨터 맞춘거고 이번엔 돈 많으니 제대로 맞춘다는건데.. |

| 인터넷 쇼핑에 최적화된 안목으로 가성비 높은 질 좋은 물건을 잘 찾아낸다. 블로거지의 협찬후기와 리얼후기를 골라내는 감별능력이 발달했다. 여자_자기자랑 |

| 가성비 좋은 세일아이템 잘 고름.돌려입기 잘함.방 한쪽 벽이 옷 행거로 꽉 찼던 동창이 나 옷 많은 것 같다고 부러워함.코트 5벌뿐인데 그나마도 20만원대 이하만 코트 열라 많은 년으로 소문남.여자_자기자랑 |

| NeXuS__IV: 팁 : 중국 대만제 브랜드들이 가성비 좋고 뽑기운 감안하더라도 걔네꺼는 어느정도 자가수리 깡 있어야 살만합니다 |

| 팁 : 중국 대만제 브랜드들이 가성비 좋고 뽑기운 감안하더라도 걔네꺼는 어느정도 자가수리 깡 있어야 살만합니다 |

| xxduckU 아님 홈플러스에서 파는 Bear나 롯데마트의 L도 좋죠 아까 둘은 그냥 맛있다면 이 둘은 가성비가 갑입니다 |

| peach_peach_p 아냐사실연어초밥다사먹고싶으대 그머냐 가성비가 맘에안들뿐 |

| kimtissue_ 가성비는 마이크론 안정성은 인텔 미만잡 |

| DJ_TIPI otoshigami 당연히 여전히 좋지만 문제는 '가성비'죠 ... |

| 남코리아에서는 가성비가 나오지 않아서 안 사먹는 요리 중 하나가 양꼬치와 스시. 그리고 회도 엥간하면 일본 갈 때 먹는 편. 돈카츠 또한 비싸도 맛있는데서 먹고 싶다. 왕돈까스 이런 비스켓 말고. |

| jidrip 아트라가 아니라 나트라...;;;
세제나 물비누류도 좋은데 계면활성제가 없거나 적어 거품은 잘 안나니 참고하세요. 최근에 제가 산 것들인데 초콜릿 맛있었고 샴푸도 가성비 좋아요. |
![[3rd名古屋幕張]DreameR
@DreameR_509 DreameR_5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9602525994184704/UGHqM4K3_normal.jpg)
| 예전 예상 트윗 찾았는데 2권이려나? 했었네 오예 3권 오예
나 사실 팜플렛이 라이브 굿즈중 제일 좋아, 가성비 제일 만족함 |

| 괜츈한 가습기 있으면 추천해주세용~ 작은 방안에서 저 혼자 쓰는 용도라서. 가성비 괜찮고 아담한거면 굿~😀 |

| 원래 msi가 가성비가 좋은 0ㅅ0 근데 AS가 힘들어서 그럼 가성비가 저렇게 좋은데 삼성보다 안팔리는데는 이유가 다 있다 |

| Keith_Clodia 아니 5천원에 저런 가성비나오는곳 찾기 힘들어여 |

| mikaelkim zeroyoung 일단 가성비는 굉장히 좋네요. AV 앰프라서... 순수한 '오디오' 앰프를 찾고 있긴 하지만요. |

| 아빠가 방학 때 공부하고 싶은 거 있으면 얘기하라고 해서 영어학원 한달만 다니고 싶다고 했다 너가 알아보고 수강료 알려달라 그래서 가성비 좋은 걸로 찾아서 말씀드렸더니 좀 더 좋은데 다니라며 두배 보내주셨어.... |

| 사실 외산치고는 내 노트북은 가성비가 좋은 편은 아닌데, 월드 워런티 2년에 끌려서 그만 참지못하고...... 게다가 as도 나쁘진 않으니까... |

| _S2am_ 앟 저두 이거 함 봣었는데!! 사실 첨에 엘지쪽으로 보다가 어제 새벽에 msi쪽 노트북으루 구매했어욥😂😂😂
as센터가 서울에 딱 하나지만 가성비 쪽으로는 괜찮아 보여서....! |

| YUNPPOME 가성비 좋은데 as가 구리다더라 |

| Stardust_jin 진짜 뒷북이지만 지금 심심해서 델 모니터 보고있는데 확실히 U2515 H 모델이 진짜 메리트 있어보여요..
가성비가 비슷한 모델들 중에서는 최고인 것 같네요..! |

| _notixme 반년 쓰고 얼마전에 분실... 가성비 갑 |

| deadcatssociety 본인은 아니더라도 난 좀 줘요 나 가성비 안좋은 인간이니까 |

| YUNPPOME 가성비는 좋은데.. 품질이 좀 |

| 1__0720 짱짱맛이써 건대 쭈꾸미킹......가성비 최고얌.......😇😇😇 |

| zwei_tausend 든든충의 식단은 일단 가성비가 기본이라 그정돈 껌이지 |

| 두통은 진통제 먹고 나아졌고 몸살감기 같은 증상은 박X스 한병 마시고 나니 좀 나아진것 같다. 나 참 가성비 좋은 인간. |

| _SeronP hotcall21 고양이부엌? 은 한번 가봤는데 가성비가 좋았고
근처 수내동 레드썬 이라는 곳이 전 먹을만 하더라고요 |

| 크림은 아토덤 크림 쓰고있는데 보습 괜찮긴 하지만 역시 가성비를 생각하면 니베아 파란통이 최고인 것 |

| GarrysOut: i7 하스웰
GTX980M
1TB
램 16기가
17인치
인데 240만원이면 가성비 좋은거야 나쁜거야 |

| 그리고 저 마루만 노트 진짜 너무 좋아서 영업도 엄청 하고 뿌리기도 엄청 부렸는데 가성비 진짜 미친 노트임 이번에 20권 사왔는데 벌써 절반 넘게 썼어.. 슬퍼... 지류는 배송비 비싸니까 많이 사지도 못하겠다 엉엉 |

| TSUBAKI_190 pds3357
다필요없다 가성비- 한성
내가 돈이 좀 있다- 에일리언 웨어
무난한 게이밍-asus
그래도 가성비 좋은놈-msi |

| 레노버 씽크패드 가성비 괜찮던데 그래픽카드가 암드라서 누구 한테 추천을 못해줄뿐... |

| warriorback 가성비는 이클 현질 많이 할수 있으면 엘마가 좋습니다 |

| 놋붓보다야 데탑이 가성비가 쩔긴하지만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는 장점이 있고 요즘은 게이밍 놋북도 가성비가 괜찮아서...는 나도 데탑으로 바꾸고싶다... |

| i7 하스웰
GTX980M
1TB
램 16기가
17인치
인데 240만원이면 가성비 좋은거야 나쁜거야 |

| 가성비 따지며 게임할 거면 데스크탑이나 조립해 그냥... |

| huhDDD 사양은 솔직히 가성비가 ㅆㅌㅊ |

| gogoddls 그냥 저냥 츠잇타 유튭 웹 머신 정도로 돌리기엔 이정도 가성비가 없져 |

| Pleasure54 Noel3679 여튼 가성비는 좋으니까 오프 현금가가 12면 하나 사시는 것도 좋아요 |

| BBBslt_ 가성비 샤오미 피스톤3 |

| 이 미친 가성비! |

| MiffyKim 가성비 좋은 걸로는 리쉬티!! 다양함으로는 타블론!! 무난한 걸로는 웨지우드!! 가격은 비싸지만 마리아쥬 프레르!! 등등등 많아요 |

| Nekyun 솔직히 말해서 라면의 미 美 는 3~4천원 남짓으로 5끼 때우는 가성비 아닌지. 근데 저사람들은 뭐라는건지... |

| Flying_Neko 왘 진짜 가성비는 평생 고려해본 적 없는 자의 소비네요 |

| Flying_Neko 가성비 생각하면 못 타는 차.. 저는 스파크나 사겠습니다. |

| changgoguisin 아. 오히려 소주는 가성비가 안좋은 술인가. 아무튼 대안이 딱히 없어. |

| 정말 맛없지만 가성비를 맞출수 있는 술 찾기가 힘들다. |

| Myanya_chan_ 최저의 비용 최고의 가성비 |

| 그리고 산토리가 가성비 구리다는데서 신빙성이 더 없어졌음.. |

| myhukis2 가성비 갑이쟈,, |

| VIVIVIVIVIVIXX 이 의견은 특히 맘감성이 대세인 작금의 연예 그 중에서도 돌판 한정 얘기. 비윤리 끝판왕 기업들은 가성비 개등딱같은 리턴을 하니까.. |

| CLA_NERI 그치만 가성비는 좀 |

| saso8370 자금이 적으시면 가성비 쩌는 쿄숑돈까스!!! 자금이 많으시면 내찜닭이나...블랙스톤이나 서가앤쿡 등등이요! |

| interfollowzomb 500원도 은근 가성비 좋음 |

| 지패드는 가성비는 짱이었다. 단 그만큼 사양이 낮아 쿠키런이 잘 안 돌아갈 정도였기에 얼마 안 쓰고 내보냄. 어쩌다보니 네번째 태블릿이 생기게 될 예정인데 이번건 좀 곱게 써야지.. 케이스도 사고..절대 떨어뜨리지 말아야지 .... |

| 귿네 70d가 왜 유명해진건가여? 가성비가 뛰어나서? |

| 에델슈타인 만다린을 사고싶은데 가격대비 넘 가성비가 별로야 |

| 목이너무아파서 민트차를 마시고있는데 민트향이 화--하고 제일강해서..
이마트민트차는 꽤 가성비 좋구나..흐흐흫...민트...짱좋아..
어느정도로 쌔냐면 민트향이 상쾌한테 티백을 뚫고나와서 비닐에 따로 보관해도 해당서랍에 민트향이; |

| st_pudding_2 얼굴은 가성비 얼굴이 있어요 |

| BluSpring_ 재정적으로 불안한 우리에게 최상급은 무리지만 가성비만큼은 완벽해야합니다 |

| 메인모니터를 바꿔야하는데 가성비는 델u2415이 젤 괜츈한. 요즘엔 이렇게나 얇고 이쁘게 나오는구나. 근데 27인치로 살지..고민인데 오늘안에 결정하고 |
![[487] 달리는 청포도맛 팬티
@Tasteeeee Tasteee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2366145022898176/kCDpKRrJ_normal.jpg)
| 금액당의 효율로는 학교 방과후가 가성비 짱인 데 다들 학원만 다니드라 |

| ilyn07: 이마트서 Actto게이밍마우스 7900원주고산건데 생각보다 가성비좋은듯 |

| 안국/조금 처음엔 곧 없어질 집 같다고 생각했다. 그 후 인사동에 남아난 데라곤 여기하고 툇마루집 정도인 것 같은데. 가성비는 좀 의심스럽고 호불호가 확 갈리는 집이지만 나에겐 이 집의 싱거운 솥밥이 먹고 싶다고 징징거리는 날이 종종 생긴다. |

| roll_bear ㄴㄴ 디자인 이쁘고 괜찮은데 가성비는 쫌 별로라고 생각해양
대신 이쁨 |

| Liha_3rd 솔직히 70괴면 올린다해도 가성비 괜찮을거 같은뎅... 350개로 7개그리는거 5개그리는거밖에 안되니 그리는 사람도 좋고 가성비도 괜찮으니 사는사람도 좋고 |

| 오늘 결정장...아니 결정하는데 고민을 많이 하는듯한 뉴비를 만났는데
26이면서 차 수리하러 로스산토스 가는법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는 그런
T20이 빠르면서 보험비 많이나와 좋고 젠토르노는 가성비 좋다 <-이얘기만 몇번했는지... |

| 머하러 비싼 돈주고 삼성 엘지 쓰는지....
HTC 샤오미 화웨이 ZTC BLU
널린게 가성비 최강 브랜드 구만 ~_~ |

| 이마트서 Actto게이밍마우스 7900원주고산건데 생각보다 가성비좋은듯 |

| 저거 친구한테 들은건데 렌즈 산소투과율이 좋으면 좋을수록 훌라가 심하다합니당ㅅa.. 클린업 원데이는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많이 써용 학기 내내 클린업만 썼음 |

| alsime !그렇군요!!!가성비 짱짱 이라면서요 친구들이 잘안지워져서 짱짱이라더라고요 조만간 붓아이라이너 장만해야겠습니다 |

| kkal__ 일단 가성비는 얘가 제일좋음 |

| kkal__ 얘네가 가성비가 더 후달리는거같아 |

| sheseems 커알못이라 그런거 모를지도 모릅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말씀에 한번 맛보아야겠습니다 막입이라 사실 카페커피랑 이런 커피랑 구별도 안되는 . |

| Lomuhoe 요즘은 저가형으로도 팔고있어서 구하기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만 가성비가 좋지는 않지요 |

| Jh_IrYs 올..
근데 그오필이 가성비는 진짜좋은거같은데 크리만빼면 리버보다 빠지는곳 없어보이는데 세배는 싸니까 |

| Jh_IrYs 남런 기심 가성비 스레기양 |

| Gon_dae 넹 냉동이면 우선 칼이 안들고 연어살이 안 뜯어져서 연어 땡길때 거창하게 말고 그거 하나 대충 요리해먹으면 가성비 짱인 것 같아요! 소스-마요네즈4 머스타드1 레몬수1 양파다진거2 피클다진거2 올리고당1 입맛따라 대충조절 |

| hp R-280TU 40대 노트북치곤 가성비 괜찮지않을까???
램용량이 좀 걸리지만.. 운영체제 미포는 어떻게든 되겠지
최대한 저렴한 걸로 구입하고싶어서 열심히 찾고있는데 못알아먹는 소리가 너무 많다
말로 보면 대부분보다 가성비가 미쳤는데 과연 그럴까 |

| DDO__DDO 솔직히 스벋만한데없어 조나 개크고 개맛있어 가성비쩔어 |

| noononxo 솔직히 저거 가성비 쩌는거같아 |

| CreStudio_Plus 제가 그거 쓰고 있는데 진짜 기가비트 공유기 중에선 가성비는 최고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좋더라구요 |

| Sapara91 네넨엄청 싸게 주고 샀던 기억이 이있숩니다 걍 싼맛에 가성비 좋은 걸로 샀던 거 가타여 |

| sungcha tnfla_tktk 여름엔 아이스 커피가 안보여요 다들 에이드나 차밖에 안시켜요.. 앗 빙수가 맛있어요! 가성비 짱이구 토핑이 많아요! |

| jjar_pika: 가성비 갑 코스프레 |

| Homo_tiger 불닭이랑 치즈볶이랑 섞어서 먹어라 가성비 지린다 |

| 지뢰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가성비 좋게 수비 및 공격에 활용할 수 있는 고마운 유닛 이거 아니었으면 테란은 진짜 힘들었을 것 같다 |

| Leha_Nelly 알바비로 가성비 ㅅㅌㅊ는 노트북 ㄱㄱ |

| 블루투스 이어폰 쓰시는분들 가성비 좋은거 추천좀요 |

| teraabite 평양면옥: 뭔가 아쉬운 맛. 이 가격 받을 맛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유진식당: 가성비를 따져도 ☆로....
ㅆ ㅔ시봉 고만 생각하고싶으니까 먹는 얘기나 해야지 ^w^ |

| 개인적인 평양냉면집 후기
우래옥: 고기육수가 가장 진함. 약간 느끼.
봉피양: 내 기준 존맛탱 놋그릇도 펄풱.
을밀대: 면은 맛있는데 살얼음이 에러. 동치미맛 많이 남.
서북면옥: 가성비 최고의 평양냉면. |

| sakusou_ 그만큼 풀보이스이니 가성비 기대해도 좋을듯..
테일즈샵 제공이라네.. |

| L맥주 자몽맛 가성비 나쁘지 않다 |

| 진심,,디저트는 음식이 어디까지 쓸데없이 예쁠수있는가를 보여주는것같음....가성비.. |

| 어차피 빕스 가성비 창렬이라 안가서 상관없지만 |

| _Mozaik 벡터꺼도 괜찮아요.. 처음엔 가성비 갠차는게 조아.. |

| 영화보러 왔는데 갓경언 광고나옴 가성비 최고 갓경언 |

| IIDX_CRU leet_re 가성비 ㅅㅌㅊ같던데, 그거 3900원에 세트로 나오는 그거 맞나 |

| sue2094 가성비 따지면 다이소 채고채고,,,,,,,, |

| ohudong: 이블트윈 힙스터 에일. 아메리칸 페일에일 타입인데 최근에 마셔본 페일에일 중에 최고. 전세계 힙스터들을 위해 만들었다는데 그 디자인과 감각만큼 가성비 훌륭한 맥주. 집에 한 트럭 쟁여두고 마시고 싶을 정도. http://t.c… |

| 1. 그런게 있을리가
2. 플룻
3. 한병...은 됐었는데 대망함 술 가성비 쩔
4. 없다... 소라언니말로는 로티로리 너구리
5. 너 머리 자른거 예쁘다 머리 말고 너도 예쁘다.
6. 외모적으로는 하얗고 마른 사람
7. 영국 |
![SP10段位한방[텝스,다이어트]
@kjh0253 kjh025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10298705035264/re-bbF0l_normal.jpg)
| lilyetta_ 솔직히 아이스크림 가성비 갑은 홈런볼이고
과자 가성비 갑은 로하이 팝콘이고
닭다리 가성비 갑은 허브치킨임 ㄱㄹ |

| kjh0253 가성비 하면 수미칩이져 |

| kjh0253: 사실상 군대 PX에서 팝콘빼면 가성비 제일 개쩔던 과자
반박시 군알못 |
![SP10段位한방[텝스,다이어트]
@kjh0253 kjh025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10298705035264/re-bbF0l_normal.jpg)
| 사실상 군대 PX에서 팝콘빼면 가성비 제일 개쩔던 과자
반박시 군알못 |

| repo2greco 앗 저도 돈차를리 가본 것 같아요 맛있긴 한데 가성비는 좀.... 내일 연남동 베무쵸 칸티나 가보려고 하는데 다녀와서 괜찮았으면 후기 남길게요!! |

| mukbangdiary: 강남역 스시보노! 가성비 짱입니다 가격 너무 착해서 가격판까지 찍어온 제가 시킨게 모듬B인데 저게 10900원 11피스짜리는 7900 이색적인 초밥도 있고 맛도 전혀 뒤지지않음 인생초밥집 ^^♡ http… |

| 이거 그 유명한 가성비좋은 녹챠아이스크림인데,,,, 녹은체로 얼린거 꺼냈더니 왠 몬스터의 장기가 들어잇엇다............
근데 맛잇어서 머금 |

| kauy7478 요즘 푸드트럭 정말 잘되어있는것 같아요..놀러올일 생기시면 꼭 들러보세요 가성비 정말좋네요오😂 |

| 어퓨클렌징라인 가성비 핵이득 게다가 짱구 보니 우리오빠 생각나규 ♡ |

| AkeyArqriser 가성비의 문제? |

| katharine_stark 막공 얼마 안남았어요! ;ㅅ; 조명이랑 무대효과 때문에 2층 가성비가 좋다구 하더라구욬 전 제 아이도루가 여기에도 있어섴 |

| 여행 다녀온 사진들 정리해야지 룰루 혹시 가성비 좋은 사진첩이라던가 하는 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당 |

| __UPPI__: 난 남자들이 스타벅스 = 허세라고 생각하는게 이해가안된다...
스타벅스 = 자바칩프라푸치노 존맛
이디야 = 가성비 좋은 곳
할리스 = 비싼만큼 맛있는 곳
투썸 = 디저트먹으러 가는 곳
카페베네 = 가지마 쓰레기야
보통 … |

| 버섯이는 가성비랑 애 자리잡아주려고 데습이 일이라는 걸 해도 자리 못 잡은 걸 보면 여기까지가 한계인 것 같기도 하고 이제 가성비 효과도 사라질텐데 애 어떻게 되려나 |

| Dangerplanet 특정 블록의 RW 작업이 많은 데이터 용도로 쓰긴 좀 에라일듯... 근데 개인PC용 HDD라는게 요새 아카이빙 용도가 크니 가성비 생각하면 맞는것 같네요. |

| 혼자살땐 이마트가서 G7화이트를 박스로 사다놓고 살았다.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한판 시켜놓고 마시면 최고의 궁합이었지. 7000원도 안되는 와인이 3만원대 가성비가 나오는, 맥주보다 좋드라 난 |

| idenikia256 4. 브이디엘 새틴 베일 프라이머
여드름 전과범인 내게 요철을 메워주는 착한 놈^^..... 가격이 만팔천원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아주 가성비 최고임. |

| s2eokyo_v 브러쉬는 그냥 이니스프리꺼 써용 가성비 괜찮대서 삿는데 진짜 갠차늠! |

| cocorin39 가성비 좋은 의자라길래 샀어요~^^ 편하네요~~~ |

| AePpeul0227 난 컴퓨터 잘모른다 싶으면 엘지 가성비 따지면 기가하우스,한성,아수스 |

| mistson 요 서비스에 대한 제 지인들 의견은 남자들한테 오히려 환영받을거같은 서비스라구 ㅅ 세탁하기 귀찮고 쇼핑하기 귀찮고 좋은옷은 비싸고
여자들은 대개 남자보단 기본적으로 옷이 많으니까 가격이 들어가는 엑스트라 사치로 가성비를 따질지도요 |

| 시청 이나니와 요스케
얇고 쫄깃한 우동인데 냉온셋트 13,500원 참깨소스가 고소하다 엄청나게 강추까지 하기엔 가성비가 약간 아쉽지만 먹어볼 만 하다 국물은 안 달고 깔끔하다 면발 사가지고 갈 예정 |

| lris5623 히말라야도 가성비 괜찮은듯? 저 악기할때 입술트면 많이 아파서 좀 많이 써봤는데 지금 선물받은거 바이오더마랑 유리아주 쓰기전엔 히말라야 썼어요 풍선껌향 나서 남자사람친구들이 자꾸 지들도 짜서 발랐음 |

| AsaYuki72: 홍석천 치킨도시락
3500원
컵라면 증정이라 가성비는 우수함
평범
양념치킨은 살짝 매움 |

| 홍석천 치킨도시락
3500원
컵라면 증정이라 가성비는 우수함
평범
양념치킨은 살짝 매움 |

| mistson 저 한벌 빼고는 취향인게 없는게 문제라서요. 7만원에 한달간 코트 한벌 대여는 그돈으로 로리타코트 한벌을 장만할수 있어서 가성비가 살짝 애매해요. ㅅ |

| sibauchi: 스스루 메뉴 많지 않은데 그래서 맛잇음. 그냥 돈코츠 라멘도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교자는 별로였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음. |

| rangun_2d 아니.... 맛있다기보단 가성비 좋은~ 이 가까우려나여 초콜렛 좋아하시면 초코카페도 있구.... 밥보다는 군것질을 많이하니까.... 일단 그때가서 얘기하조! 0!! |

| 스스루 메뉴 많지 않은데 그래서 맛잇음. 그냥 돈코츠 라멘도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교자는 별로였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음. |

| 왕유 퀘전더리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

| orchi1215 우웅 주문해야지...♡ 가성비 이게 젤 좋대 헤헤 딴 브랜드 무슨 20만원잼 ㅅ |

| 뭐 이래저래 대관 관련 얘기 들을때마다 내가 발굴해낸 서초동 프린스 돔이 얼마나 좋은 가성비의 시설인지 깨닫는것이다.... |

| HughROggy daegun980 노트북으로 고사양 돌리는게 이상한거궁 맥북은 사실 아이폰유저에게는 좋지만ㅈ그 이외는 가성비가 그켬 감성비는 좋은데 ㅂ |

| 하이마트 가서 브랜드PC 가격 보니 역시 가격이 좀 창렬. 내가 직접 조립PC 맞추는게 가성비가 더 좋드라. |

| 역시 컴이꺼질땐와이파이도 꺼지는..여러모로 사용제한이 잇지만 가성비갠차는거같음 |

| 밥버거는 무슨 맛이 제일인가요! 가성비 ㄷ ㄷ |
![[반동결]이나/イナ/Ina
@Prism_Idol Prism_Ido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61991470575616/h5DnrliP_normal.jpg)
| 이마트 감자칩 ㅈㄴ맛있음
먹어봤ㄴㄷㄴ데 가성비대비 갠츈함
초콜릿은 포장이 좀 부실한거 빼면 갠찮드라 |

| bern_2341 tenas_chan 아이폰 짝퉁. 대놓고 짝퉁. 차라리 가성비 좋은 넥서스를 사는게 나을듯 한데요. |

| 연어는 냉동된걸 해동한거지만 깔끔한 맛. 밥이 맛있다. 가성비는 좋음! btkuki |

| 암튼 도지마롤부터 시작해서 홉슈 르타오 등등 일본 디저트 브랜드들 들어오는 거 보면 엄청 공격적인데 자세히 보면 그렇게 맛있고 가성비 좋지도 않다. 일본 디저트의 강점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의 표준화가 잘 되어있다는건데 여기선 저렴하지도 않고 |

| _0216728 검색해봤는데 가성비 높다고는 하는데 가격이 싸서 그냥 저냥일둡! |

| 알폰스 무하는 예전에 산 예술의 전당 전시 도록 얇은거 있긴한데... 저게 가격 대비 가성비 좋아보여서 흑... 핀업은 일러스트가 꼴릿하길래 ... |

| 정말로 이윤추구를 위해서 원고를 준비한다면, 저한테 의뢰할수록 손해란 걸 알게 되죠.
진심으로 이윤 내고 싶으면, 인쇄본으로 수백권씩 준비하는게 가성비 갑이거든요. |

| zeroyoung 저런 류의 초기 모델이라 가성비가 아무래도 떨어짐 + 뭐 딱히 DAC가 없어도 된다. ==> 가격 하락 |

| 다큐인데 묘한 느낌을 주는 영화다. 연기가 좀 들어간. 크게 거슬리는 부분은 아니라서. 것보단 다큐는 다큐다워야한다는 인식이 그리 크지 않아서 문제되지 않는다고 생각했음. GV때 장난으로 햄버거 가성비 물었다 기지촌 3대 햄버거집 썰을 듣고 깜놀했다 |

| chorokchair 무게가 크게 상관없으시면 이게 가성비는 나쁘지 않아요. 화면 해상도가 살짝 떨어지지만 머리 좋고 속도도 빨라요. 제가 산 모델은 지금 보니 다 백만원 넘어요. |

| 숙소 가성비 개쩔어ㄷㄷ |

| 뻥이요 가성비 짱짱맨 |

| ChnJeWook_ 가성비 대박인 것 같아. 밥을 먹는데 그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우아! |

| 원자력 발전 가성비 최고수준이지 말입니다 |

| loverecipe16 날씨도 추운에 고생 많으셨겠네요. 그래도 욕하던 마음이 먹다보면 스르륵 사라지는게 참 신기해요. 스시쵸우 가성비의 왕인듯 |

| 수유리 다래 함박스테이크.. 정말 가성비 맛 모두 대박~~^ |

| khalki_worm 일단 승격해서 돈좀 땡기고 가성비 노예로 채워야겠다 |

| 샤오미 폰의 가성비란... 다른 중국폰은 그 수준을 못 따라오는 것 같다... |

| 이렇게 생각해보면 인블모드가 가성비가 좋긴 함.. |

| breadcase: sahyang_ 추가 옵션인데 2코인에 5튠할수 있는거예요 jbox 포인트랑 보너스튠 포인트 추가로 주긴 하는데 게임만 하실거면 1코인 3튠이 가성비훨씬좋죠 |

| sahyang_ 추가 옵션인데 2코인에 5튠할수 있는거예요 jbox 포인트랑 보너스튠 포인트 추가로 주긴 하는데 게임만 하실거면 1코인 3튠이 가성비훨씬좋죠 |

| iI_PuT그 중국 샤오미에서 나온건데 가성비 대비 좋대서 한번 사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유 |

| 초코능 칙촉이 가성비 최고인거깉다 동네 홈플익스에서 천원에 팜 |

| oisoback
90일 결제가 가성비가 가장커요. 포인트가 되면 빛의 전사랑 아리만도 준답니다 ☺ |

| fedilrour2 아직 설정을 좀 덜하긴 했지만 화질좋고 괜찮은거같긴해 가성비 대비 좋은거같당.. |

| 이제까지 부은 거 다 합치면 160 정도 되나... 가성비 개똥망게임 |

| iwasawa_suli 여기 가성비 괜찮습니다. 강추! |

| 근데 머리가 좋든 아니든 학원을 가든 과외를 하든 인강을 보든 독학을 하든 수능 전범위 고2 내로 다 돌긴 해야됨 이건 진짜임 사실 의지만 되면 인강듣고 독학하는게 가성비나 시간효율면에서 최고긴 한데 나도 너도 인강틀어놓고 트위터할거잖아요? |

| 사실 독서가 취미중 최고 수준의 가성비가 아닐까 싶은데. 글쓰기를 빼고는 말이다. |

| ovoazz 원래 존맛까진 아니고 베이직하대요! 우리나라 기준으로 가성비 따지면 그냥저냥이라고 그러더라고요! |

| 이마트에서 가성비 쩐다는 6980원짜리 1리터 녹차 아이스크림 샀어요
내가 생각하는 그 맛이여야 할텐데... 하겐더즈 녹차맛 |

| winter___love 가성비 평타이상? 소고기류가 가장 괜찮지. |

| croquis_nim ㄴㄴ림사로민사에서 검푸른색 싸게 사서 염색함0 !! 하나에 250길도 안하더라 가성비대비 짱인듯 |

| 내가 회사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다 크큭 |

| 학생의 목표가 있다면 거기서 보람이라도 느낄 수 있겠지만 아니면 그냥 평범한 가성비 좋은 용돈벌이지 |

| MitsRUNE DarkRiss Dozibiron 현행 주력인 원자력보다 가성비 좋고 안전하고 깨끗한게 있으면 정부에서 그걸 했겠죠 후비적 |

| 하동관에서 1.5만원짜리 특곰탕을 10분도 안돼서 먹고 나왔다. 분당 1500원의 가성비 |
![[디페F15]서지/ももうさぎ
@seoji_S2 seoji_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33509839048704/oSrjDqfn_normal.png)
| yomi_UR 핫.그럴까요.요미님 가성비 괜찮은 뷔페 추천해주세여 |

| MrHeavyGate: 버려.
난 국적을 쇼핑할거라고...
구매 가치가 있는
가성비 좋은 국적을. |

| game_commu 놑북?
나 그 기가바이트 쓰는 데
가격대비 가성비 좋아욧
블소 풀옵 돌아가눈
머 그래도 국산브랜드다 싶으면..
그림그리니깐
엘지로 하시구..
140이상가면 노트북이
근데 거기서 거기라눈
성능 차이는 별루 없어욧 |

| 난 샤오미 이어폰 쓰고있는ㄷ데 가성비 갠찬은듯 |

| moonproriline 사양이나 가성비는 훨 좋다고 들어씀... 하지만 카드값이... 털썩... 이왕 산거 책 많이 읽어야지 모 8ㅅ8 근데 책들이 다 괜차는 것들인지 모르게써.. |

| 버려.
난 국적을 쇼핑할거라고...
구매 가치가 있는
가성비 좋은 국적을. |

| Larkspur_vy 가격 + 가성비 + 내가 쓰는 기능 + 그립감 을 계산해서 도출된게 갤6 |

| Waffentrager4th 넹 좋아여 가성비 짱짱 골든이어스 리뷰 한번 봐보세용 |

| Waffentrager4th 가성비가 짱이래요 |

| S_Navi_ 이거 1.5키로 짜리 진짜 괜찮다😢😢😢 미친 진짜 후기 다 쩌네 가성비 좋다그러고 ...ㅣ거..다..이거야!!! 흥분 |

| homil94
게이밍노트북인데 가성비 끝판왕
보통 가격 70~100 선에서 잡히고
무게도 2키로 미만으로 가벼움 |

| jangyhy12 카르마 코스튬 첨엔 괜찮아보엿는데 얼굴이안보이니원... 그나저나 카르마가 가성비 쓸곳이많아서! 카일은 결장에서밖에안쓰니까요 |

| e_dongsik 그냥 20등급 뒷면만 얻으실거면 큰 어려움은 없는데 하다보면 카드 가성비 차이도 느껴지고 이게 게임이야 하는 일도 많죠 |

| 데탑과 놋북 중 어느 걸 살지 고민했는데 일단 놋북을 사기로...'ㅂ' 울트라신으로 살거니까 가성비 좋은 것만 고를 요량으로 찾아봤더니 ㅅ이 제일 좋은 것 같기는 하네 으으 월급 받으면 지를까 |
![[대운동회K8b] 마감 마낙 マナギ
@monarchtw monarcht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43146170662912/wDcDXNbg_normal.jpg)
| Trash_Nope 결론은 맛난것: 롤케익이란 정보를 메모합니다 와사비…부들부들…일본제 초ㅑ컬릿 다른종류는 먹어본적없긴한데 로이스가 가성비좋은것같아요< 작은과자에 어쩜 그런 강력한 맛을 담는게 가능할까요 사스가 와사비국… |

| 가치 판단의 기준이 only 가성비 또는 결과물인 사람과는 교감하기 참 힘들다. |

| coolsummerland 목동에서 여의도 택시출근 진짜 가성비쓰레기 |

| namas1280 히이이이이익.....
편의점 가성비는 컵라면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양많은 탄수화물. |

| 마자요...한성 가성비가 좋다고하죠... 브랜드값이 싸게먹혀서 싼값에 좋게 뽑을순잇어도 조립이니까... 아무래도 그렇죠.. |

| Arisia_rabbit 장례식장 가면 못해도 문상비 5만원은 내야하는데 ㅈㄴ 가성비 안맞는다 육개장 한그릇에 5만원이냐 |

| souhigundam 술좋아하는데 약하신거군요. 가성비가 좋으시네여!!! 전 가성비가너무 구려서 매번 많이마시게 되더라고요 |

| TypeNine 자살...가성비 채거... |

| Casper_JHS 가성비 |

| notsogud 젠ㄴ장.... 역시 옷가게는 돌아다니는 직원이 없는 큰 곳을 가야 한다
그나저나 유니클로 원래는 자주 갔는데 친일기업이라는 소리 듣고 정 뚝 떨어짐... 문제는 광주 옷이 다 더럽게 비싸기만 해서 유니클로만큼 가성비 괜찮은 곳이 없음 |

| _orphe 혼술은 자기 방에서 하는게 가성비 좋져 |

| 태양력 발전, 풍력 발전으로 넘어가지 못하는 것은 효율과 가성비가 떨어져서가 아니라, 핵 마피아들의 로비력 때문인데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신다. 양이원영 처장님이 wawayang 시민진영 내 이 분야 전문가 입니다. |

| 원자력 발전소가 리스크가 크긴 하더라도 그만큼 고효율 가성비는 ㅆㅅㅌㅊ라 아직도 돌아가고 있는걸로 아는데 그걸 다 뜯어고치는게 나을까 아님 그 돈을 유지보수와 안정성을 높이는게 나을까. 자연재해같은 공통적 변수는 때려치우고. 핵알못인 나도 판단된다 |

| 대형 마트에 파는 수입맥주둥 가성비 좋은 맥주 추천받아요 |

| 기타 만드는 C사의 예를 들면 한국 공장 빼고 인도네시아에 갖다 박았는데 가성비 좋은 브랜드에서 현재 잘타는 소리가 나는 장작이 된 걸 보았을때 과연 이런 회사가 오래 갈것인가 하는 철학적 물음이 있읍니다. 웃음 |

| gkuruforhoney 헉그래요??? 가성비가 너무 안좋아보여서... 김치빼곤 가서 다 만들어줘도 될거같은데 저라면 집가서 요리로 밥한끼 먹여줄듯요 초보자취생이면... |

| 가성비가 좋으니까 원전 쓰는 거지
6% 덮는데 비용으로 경제 붕괴시킬 셈인가 |

| iHaruka_A072 씽크대보단 높더라고요
그냥 가성비 갑 전문대보다 빨리 졸업하는 군대 육군학과 갑시다! |

| _NOPAST 그닉가 우리 육찬도시락 먹자 가성비 채고 |

| 필터 사러갔다가 없어서 방황함. 구경이나 해야지 하고 돌아다님, 우연히 가성비 쩌는 상태 좋은 5D 중고를 발견함. rx100 + 추가금으로 교환. 쩜팔이로 테스트 중...사진보니 바디는 문제 없어 보인다. |

| DI_ANKH ^~^ 셔츠+니트가 진짜 가성비 최고입니다.... |

| 이제 위에 덧바를 가성비 괜찮은 파우더타입 자차만 찾으면.. 유세린 너무 비싸서 엄두도 안 나는 것이다.. |

| 백탁으로 고통받는데 시세이도 파란자차는 너무 비싸고, 그외 여타 일제 자차는 안 쓰는 지성피부들에게 가성비 괜찮은 젤타입 자차라고 생각함. 나는 이거 쓰고 화장시작한 이래 자차 스트레스 제일 안 받는 듯. |

| 근데 대혜자 ㅁㅍ 선생님 딥디가 나온 뒤라 가성비 부실하게 느껴짐... 서포트 빵빵하게 한다면야 그냥저냥 낼만 하긴 하지만... |

| coreazang: 내가 항상 하는 말이지만 무식은 공짜가 아니다. 배우고 공부하는거 보다 돈 더 드는게 무식한 거다. 새누리당 지지하는거 공짜 아니고 가성비 졸라 떨어지는 짓이고. |

| 생각했는데 리버10강 사서 노느니 그냥 성물사서 10강해서 노는게 가성비 갑일듯 |

| 151005 교토 사쿠라테라스 더 갤러리
신혼여행때갔던 사쿠라테라스가 새로 낸 분점인데 교토지역 호텔중엔 가성비대비 가장 좋아하는곳. 커피와 홍차, 티, 주스는 가든카페에서 무제한 이용가능 |

| 내가 항상 하는 말이지만 무식은 공짜가 아니다. 배우고 공부하는거 보다 돈 더 드는게 무식한 거다. 새누리당 지지하는거 공짜 아니고 가성비 졸라 떨어지는 짓이고. |

| IZUnyang 가성비 갑 두두리커스텀 질러서 블루스 땡기며 대학다녀야... |

| mandarinnyang 미드나잇 블루 색상이 따로 없어서 최고의 펜에서 퍼옴. 근데 그라 폰 파버 카스텔 잉크는 용량이 많긴 하지만 가성비가 나쁜 편이고, 흐름이 박한 경우도 은근 있어서 애매하다. |

| Popn_shield 가성비는....좋은거같아요 |

| 해병이 소모품이라고 생각하는 장교들이 생각보다 많던데. 절대 그렇지않습니다! 우린 가성비 죽여주는 소모품이란 말씀이지! 자부심 |

| Kaselia_kr: 盧는 참 마법의 단어같다. 그냥 일베 디씨 제외한 아무 커뮤니티에나 들어가서 댓글에 盧한글자 쓰기만 해도 수백 수천바이트가 넘는 답글을 받을 수 있는 가성비 최상급 어그로ㅆㅅㅌㅊ |

| 盧는 참 마법의 단어같다. 그냥 일베 디씨 제외한 아무 커뮤니티에나 들어가서 댓글에 盧한글자 쓰기만 해도 수백 수천바이트가 넘는 답글을 받을 수 있는 가성비 최상급 어그로ㅆㅅㅌㅊ |

| Hitchh2ker 해오며 좀 정착을 했다고 해야 할까요? 저는 심즈라는 게임도 해가지고 그런데 저건 좀 더 크더라구요 15.6인였어요 가성비 짱이라 구입을 하긴 했는데 참고로 저 롯데홈쇼핑이나 쌤쑹에서 받은거 추호도 없습니다 |

| gowoon1211: 890원 치고 괜찮다! 프링글스보다 가성비 괜찮음 짜긴한데 프링글스도 뭐...☺️ |

| 890원 치고 괜찮다! 프링글스보다 가성비 괜찮음 짜긴한데 프링글스도 뭐...☺️ |

| 가성비형 나이트호크인가! |

| Ryusei518 조지아 가성비 좋죠 |

| Ju_jou 여기 어어어엄청큰 파르페가 6500원이에요!! 가성비 엄청난것 |

| Morgetta__ 그러하다 에뛰드 섀도 좋음 가성비 굳bb |

| 부산에도 마루가메제면이?! 썩 그렇게 맛있지는 않지만 좋았던 건 간 생강을 마음대로 먹을 수 있고 마 간 것이 옵션에 있는 점. 이리저리 조합 잘하면 내입맛대로 우동을 시킬수 있다는점. 안좋은점은 가성비... |

| 수미칩 맛있긴한데 양은 가성비 똥망.... |

| dfoiwfw 가성비 최고죠 |

| eatingfairy: 우리 동네 롯데슈퍼에는 종종 훌륭한 가성비의 수입식품들이 들어오는데 안타까운 건 그 제품들 대부분이 사람들이 몰라서 안 사기 때문인지 다음엔 입고가 안된다는 건데.. 며칠 전에 소개한 시리오 통조림을 비롯하여 살아남은 … |

| 요즘 늘고 있는 코인노래방이 가성비가 좋은듯?? |

| Shirosaba_47 크 저의 못된 발에 맴매를!!!! 철썩!철썩!! 마이크 살아있으면 대강 사용할텐데 마이크 있는부분이 박살나서 하나 새로 살려구욧 가성비짱이였는데 너무 아까워영 엉엉 !! |

| ToT_8o8 가성비 AMD 인텔은 확실한느낌 |

| 우리 동네 롯데슈퍼에는 종종 훌륭한 가성비의 수입식품들이 들어오는데 안타까운 건 그 제품들 대부분이 사람들이 몰라서 안 사기 때문인지 다음엔 입고가 안된다는 건데.. 며칠 전에 소개한 시리오 통조림을 비롯하여 살아남은 것들은 내 주요쇼핑아이템이 된다. |

| DaIsy_5_5 아 가성비 부분은 좀 다른 내용일지도 모르겠어옄.. 불판에서 본거라 맛보기로만 봤는데 진짜 쪼끔 불렀는데 음정파괴 넘 귀엽네여 |

| miznoneco 조명이 허접하기 때문이죠 ...
조명을 잘 활용하는 사진사를 데려가시면 가성비가 아주그냥 짱짱입니다. |
![[블온/온2]오리너구리
@Su_toxic Su_toxi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614492823162880/wjXjLzmV_normal.png)
| DDONG_XD 엘지 알파스캔이...가성비가 좋다고 들었씁니다... 저는 씨피유랑 그래픽.. |

| katharine_stark 가성빜느낌상 편집은 안될거같은데.. 취중 지금이순간을불렀다닠세상에.. |

| 헬레나루빈스타인 마스카라 삼 개월 지났으니 이제 쓰레기통행 선물 받아 잘 썼지만 재구매는 글쎄 좋은 마스카라지만 이 정도는 드럭스토어 제품이랑 비슷해서 가성비는 그닥이다 뭉침도 좀 있는 편 |

| 바이엔슈테판이 싸게 팔아서 병으로 사왔음 헤페바이젠 비투스 코르비니언 사왔는데 확실히 써스티몽크에서 마시는것만 못하다 그래도 가성비는 압도하는듯 ㄷㄷ |

| 사실 전자제품은 그당시 나오는 제일 비싸고 좋은 제품 사는게 경험상 가장 좋긴 한데. 그럴 돈이 없으니 가성비를 찾고 소모품이다 생각을 하며 젤 싼놈으로 집어다 버티기를 일쑤.
지나고 보면 그돈이 그돈일때가 많다. 는 집 공유기 교체시점이다. |

| 외장하드 추천해주실분 가성비 좋은녀석으로 |

| apricot_log 유막제거는 가성비의 불스원~! |

| DaIsy_5_5 김ㄱㄹ가 죠오빠 전화연결 시켰으니 가성비 최고라 그랬다는데 편집은 안 당하지 않을까여 이케 취중사골 공중파 타나옄 |

| 돌집은 너무.. 가성비가.. |

| davitylant 도쿄쪽만 가서 숙소 추천으론 아키하바라에 있는
"도미인 아키하바라" 추전
장점 - 아키바에서 5분도 안걸림, 온천이 있다, 가성비 최고
저녁 9시 이후에 야식으로 소바 1인당 한끼 제공
단점 - 예약전쟁, 가격은 시기따라 다름 |

| S2meifudare 꼭 더블초코로 드셔야함.... 가성비는 구리지만 맛이가 있어서 다 상쇄됨 |
![[정령부/2] 이리아 렌딜
@IRIA_2_RAC IRIA_2_RA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13427831033856/3AUGkCq5_normal.jpg)
| 구화약=가성비 나쁨. 신화약=가성비 좋음. 아이크림과 흑요석. 이거 만들 줄 알면, 여성들에게 선물할 때 좋을 것 |
![[정령부/2] 이리아 렌딜
@IRIA_2_RAC IRIA_2_RA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13427831033856/3AUGkCq5_normal.jpg)
| 구화약은 가성비가 나쁘다 |

| ezara98 그냥 지능10퍼증가인데 홀벞 적용되서 가성비최고임 에픽밑에선 가장좋은편 |

| rumious baegopa365 스시쿤 가성비 좋아서;; 근데 사람도 많아서; |

| arsmain1 가성비 굿 |

| 가성비 짱짱인 색깔 음영+핑쿠사 적절한 섀도 팔레트가 뭐가 있을까ㅏ 지르고 싶ㄷㅏ.. |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그냥 동네 식당 동네 카페 정도 수준의 가성비, 분위기를 갖춘 곳은 정녕 없습니까....... 과도한 가격과 어수선한 분위기.... 대체 마음에 안 드는 곳... 몇 번 출구로 나가면 좋겠습니까... |

| 진짜 낙성대는 가성비 좋고
맛난 숨겨진 맛집이 많음...
하지만 1~2년안에
홍대 꼬라지 따라갈듯... |

| a7r2보면 AF가 솔직히 보통 DSLR급은 넘어가려고 하는데 이정도면 동급또는 가성비나 무게측면에선 상위 아닌가 |

| Luxuryseo 창렬드립 유행할때 제가 일하던곳에서 팔던게 이청용치킨버거였는데 1700원주제에 가성비 개판이라 다들 창렬쓸때 청용썼을 정도였고 월드컵 끝난 해가 다 갈때서야 없어진게 기억에서 되살아났음 |
![[사랑아 원식해] 허수✨
@heosu_u heosu_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16232920502273/zRiTGIK__normal.jpg)
| OnlyLove_Zuny 거기가 시장이라 가성비 괜찮은데 많아.. 2500원짜리 칼국수도 있고 1000원짜리 잔치국수도 있구.. |

| MIN_HYOUK_CHU 울아빠가 캐논은 색감이 좋은데 니콘만큼의 디테일?이잘안다구 그냥 가성비좋은 니콘꺼 쓰고 오빠야들 이쁘게보고싶으면 뽀샵해서 색감보정하면된대 |

| ILSANG_K 검 때문에 활이 왠지 여캐가 쓰고 콩라인 무기처럼 보이지 실제로는 꽤 힘과 테크닉 드는 무기라는걸 생각하면 멋있는 무기죠.실제론 창이 제일 쓰기쉽고 가성비 쩌는데 이것도 콩라인인거 보면... |

| 피자스쿨이 저가피자체인 중에서는 가성비 갑,품질관리 갑으로 오랫동안 유명한 곳이었지만 난 여지껏 먹어본적이 없었다.매번 내가 사는 동네엔 없었어서... 근데 얼마전 드디어 생겨서 지금 먹어보니...진짜네. |

| danhu_hq 연말이나 연초에 프랜차이즈들이 각종 캐릭터 상품을 딸려주는 거 너무 좋아요 히히. 그리고 생각보다 가성비가 괜찮은 애들이라 여튼 데려와서 기분 좋아요_! |

| takun01_ 아 거기 케익 가성비괜찮지않던가요예뿌기도하구 |

| 한옥떡갈비 6,500원 가성비짱 상수에 있었으면 9,000원은 할 것 같은 맛있는 수제떡갈비 근데 남성분들은 갈비 1개 추가된 9,000원짜리 먹어야 배부름 by isurrri |

| byumby4321 아항0 벤티나 그런곳도 가성비 짱이져! 싸고 양많아서ㅅ bbb 별다반 프라푸치노 넘 비싸여 허허 거진 밥값이라서 |

| Gold_DK 허억 한성놋북쓰나욤...!!!! ㅁㅁ 사실 게이밍 노트북 찾아보고있었는데 한성이 가성비 대비 짱이라고 해서 솔깃해지구 있었ㅆ던...!!! |

| ivenruke 가성비를 생각해서 그랬지.. 방파가 몇백밖에 안하는것도 아니니까
있으면 무조건좋지 칼날돌풍다단히트 꽤나 되고..
문제는 굳이없어도 방정리가되는걸 그 비싼방파까지?? 라는느낌 |

| tonberiesknife 가성비는 조은데 고음노래 많이들으면 사지말래요 |

| paping__ 헐 엄청 부럽네여 라스타 가성비 짱짱이져 |

| karlix71141 서현이가 이래저래 유능해서 진짜 가성비 좋은 인력 아닌가여 게다가 벤츠남이구 b 크흡 서현이 매번 그릴때마다 어려워여 /널부렁 |

| 이정도면 가성비 끝판왕 아닌가요! |

| j_313253 안돌아갑니다 ...
블레이드앤소울을 파티 짜서 레이드까지 돌 생각을 한다면, 한성이나 MSI 등의 가성비 높은 브랜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

| 어묵은 정말 가성비 최고인거같다. 많아도 3천원이면 해결되는데 맛도있어 짱이야 |

| 노트북 가성비는 한성만한게 없는데.
사실 소니 노트북이나 레노버, HP도 한성이랑 AS자체는 비슷해서
삼성 엘지 빼곤 걍 다 거기서 거긴데
정말 "가성비"로는 한성 |

| doyoudo_you 한성추천이욬 진짜 가성비갑이긴해욬 |

| doyoudo_you 한성이 가성비가 매우 좋은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매니아들 사이에선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더이다. |

| SweetyU_66 가성비짱 모모 스테이키 |

| applexkal 한성, MSI 등의 성능 치중형 브랜드 보다는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것은 꼭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

| doyoudo_you 한성컴퓨터 노트북이 가성비 꿀 |

| sldpnc 가성비 최악으로 보임다 |

| 한성 가성비 개좋긴 한데 자잘한 문제들도 있고 뭣보다 as가 구려 |

| JK8992 엘지쪽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의 가성비는 정말.. 정말 안 좋은 편이라, 제품 자체의 마감, 짜임새, 디자인이 진짜 너무 중요해서 포기할 수 없다 싶으실 때에만 고르시는 걸 추천합니다. |

| 원래 지금까지 들인 노력, 연습량에 따른 가성비 ? 가 제일 좋은건 첫플이라요 |

| above0701 넵. 기가바이트는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이 많고, 델은 가성비도 괜찮고 AS가 상당히 좋습니다. |

| a_Rens 작년엔 서울에 없었고...워커힐은 가성비가 안좋을 것 같긴해 보면...>-< |

| 문제는 EX 공용부터 한 파츠당 1000씩으로 뛰는데 가성비는 ㅆㅅㅌㅊ인게 문제지 |

| 가성비 오락실<피시방인데 왜 오락실을 줄이질 못하니 |

| 굿즈 산것중에 머그컵이 제일 가성비가 좋다 매일 쓰고 있으니 |

| 봄봄 쿠키프라페가 가성비 하나는 정말 좋다 |

| chickenV_0524 가성비 짱짱이얌 0... 아쉽쓰,,, |

| AOAPINKSB 사실둘다할거라 970이 답이긴한데 가격이 ㅁㅊ 손떨려서못사겠다 가성비는 970이압도한다는데 |

| cosplaynatto 이디야 싸고 가성비 좋다굿 ^~^?????????? 맨날 가서 아메리카노만 먹지만 |

| Pritz_jokie 가성비는 ASUS쪽이 훨씬 좋다. |

| 엘릭서가 가성비 지존인듯 |

| dkqkejf 저는 samson metero, 블루 스노우볼, ufo마이크, 블루 예티가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써여! 차례대로 8 10 10~15 15만원 정도에여 싸고 좋은 마이크를 많이 모르네여 그나마 가성비 좋다는 걸로 몇개 골랐어요 |

| DCdspline 960이 가성비 좋지 않나? |

| dingomoongo 앗 조아요오!가성비 좋은곳으로 부탁드립니닼 |

| 내 입장에선 지포스 970 가성비 충격보다 레이디언 290 가성비 충격이 훠어얼씬 와닿는다. 하와이는 비트코인 열풍 때문에 한동안 똥값 된적이 있었으니 |

| 내 입장에선 그래도 CPU에 적게 투자하고 비디오카드에 몰빵 대신 구제품 하는것이 최고의 가성비를 이루는 방법이다.
그래서 제 현재 rig는 2500K + 레이디언 290 추후 크파 가동 예정 |

| Reinomus AndanteriA 크 걸작 몆년이지나도 가성비대비 저음&고음분야 탑 |

| 뭐 그런거 참으면 가성비는 좋은건 맞는데 전체적으로보면 그거나 그거나 |

| incoming_Y 메에에 대강 가성비가 좋은편인가양??? |

| 냉동탕수육 가성비 좋다
맛도있고 가격도싸고
중국집에 시켜먹는게 더 맛은있는데 가성비가.. |

| 한성썼는데 가성비 좋긴했지만 패널색 완전 날아갔었다 내눈엔 연노랑이었는데 타 모니터에서는 연핑쿠.....돈있으면 맥쓰는게 제일 좋음 |

| 탐라에 노트북 말이 나와서... 그래픽 작업하고 게임 돌리는데 가성비 좋은 노트북 고른다고 하면 기가바이트 괜찮지 않..?나? 추천에 기가바이트나 아수스는 말이 없길래. msi도.. |

| _G0RGoN_: 삼성 컴퓨터가 가성비 쓰레기인건 알았지만 GTX720에 8기가램에 i5-4590인데 135만원일줄은 몰랐내 |

| gakbang 윤남택 가성비 에어큐브 가성비+디자인 무지 감성비 추천 드립니다 |

| 삼성 컴퓨터가 가성비 쓰레기인건 알았지만 GTX720에 8기가램에 i5-4590인데 135만원일줄은 몰랐내 |

| pds3357 가성비 좋다고
50만원이면 샘숭헬지 태블릿 pc도 못 삼 |

| TSUBAKI_190 어 그럼 가성비최강 노트북 |

| pds3357
삼,엘,델 - 서비스 좋고 초기불량 적은데다가 마감도 좋은 대신 가격이 비쌈
기타 대만브랜드 아수스나 msi - 서비스,초기품질 별론데 가성비가 좋음
한성 - 초기품질은 뽑기에 맞기고 서비스없다 생각한 대신 개 쌈 |

| 아침을 여는 김치만두. 묵직한 한 봉지가 4500원이니 가성비 최고다 |

| 가성비를 대가로 한계를 팔아먹었구나 네놈... |

| deepdlek 오홍 가성비 좋은건가? 그. 색감은어떻대? |

| 강남에 뭐 엄청 많은데 딱히 맛있거나 가성비좋거나 한데는 모르겠음 |

| kain216 뭐 버거도 있고 핫도그도 있고 컵밥도 있고 타코야키 맛없습 나 떡볶이도 있고 그러네요.
물론 가성비는 매우구림요 |

| 내가 바로 가성비 안좋은 사람입니다...나름 열심히 하는데 정말 못해서 남들만큼하려면 죽어라 노력해야함.... 개슬픔... 근데 난 죽어라 노력하는걸 싫어해 쓰레기 |

| 시계도 가성비 따지는구나 시계는 그냥 브랜드만 보고 사는거 아니였나 싶었는 여태 |

| 일단 보통 모바일게임 11연은 2~3만원 선 사이예요 근데 그 카드 뽑기 가성비가 얼마나 되냐가 문제.. 아이츄처럼 일러만 보고 뽑는게임도 있고 큐라레처럼 카드가 일러 스킬 스탯 다 따지는 게임도 있고 |

| 이 모니터가 가성비가 괜찮아보이는데 평도 갠찮거 |

| 헐 미친 사고싶다 가성비 개쩌네 뭐냐 |

| Amanda_Osu 가성비가 미쳤습니다; |

| Amanda_Osu 가성비는 컴터가 좋더라구요 근데 무슨 샤오미 노트북인가 그것도 가성비 엄청 좋다고 들은거같네요 |

| 이제 넥서스는 가성비를 보고 사는 폰은 아니야...라고 생각은 합니다. |

| zasaIza 햄치즈가 가성비 체고잔아요! 이삭에서 먹을 땐 항상 베이컨 ^^!!!! 베이컨 체고 |

| na741452 가성비가..... |

| Citrusss___ 2000원이에요! 가성비가 나름대로 훌륭한 맛! |
![83. [희윤]
@sooldog83 sooldog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61186011477057536/btmDdMr4_normal.jpeg)
| _seidnx 여태 있어본 적이 없기에 전 그것을 머.. 가성비좋은 증유 쏘오주 같은 개념으로 받아들이기 있음니다 |

| 스키 진짜 계륵 같음....
꼬빅꼬박 주에 한번 하는 빈도로 하지않는한
황금같은 주말 써가며 시즌권사가며하는 만큼의 가성비가......흐음... |

| dudenewshit 아 싼거라면 역시 저는 올림푸스 뮤 시리즈를 추천해드리고 가겠습니당..가성비가 엄청 좋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한데 조리개값이 2.8로 실내에서 촬영하기에도 좋아요 대신 매물이 잘 안나오고 나오면 빨리 팔리는.. |

| 그것보다는 가성비 최악이라서 안될듯... |

| N__whale 아녀 가성비를 고려하여 한성 인민키보드를 구입하였습니다. |

| cerebrumfluctus: cerebrumfluctus 낙성대 카페 루이: 서울시 관악구 행운1길 2
가성비가 매우 좋은 칵테일 바 입니다. 낙성대에서 2만원 안쪽으로 청담동을 느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바... |

| cerebrumfluctus 낙성대 카페 루이: 서울시 관악구 행운1길 2
가성비가 매우 좋은 칵테일 바 입니다. 낙성대에서 2만원 안쪽으로 청담동을 느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바... |

| 냅다 rx100 중고로 구하고 가성비 때문에 만족하고 있다. 휴대성도 무척 중요해서 진짜 이 이상 가는 건 이동하는 것도 불편하고 무거운 걸 참아가며 화질 하나만 바라보고 가는 꼴임. 그렇다면 25배 비싼 오막삼에 엘렌즈 아니면 의미가 없겠다 싶었음~ |

| param_071 그게 싸고...촛점 거지라며 악명이 높더라구욬가성비는 참 좋지만.. 저도 막 찍고보면 촛점 옷으로 가있고 그래서 요즘은 수동으로 쓰고있어요!뷰파인더로 해도 영.. 별로더라구요 |

| ggingggang_mon 스테잌은 블랙스톤이 가성비 짱짱맨.....! |

| XcheTO 제일 좋음 지금까지 썼던것중에선... 가성비 호환 모든걸 고려해서 |

| 박힘콘은 솔직히 가성비면에선 최고의 컨트롤러이지 않나 싶음. 박히든 어쨌뜬간.. |

| 저번에 스팀 가격표기 오류로 싸게 산 게임 팔아서 15유로 생겼다
동생이랑 글옵 같이하려고 6유로 썼고 지금 9유로 남았는데 뭐하지
랜덤스킨이나 살까 랜덤스킨 사람들이 가성비 꽝이라고 사지 말라긴 하는데... |

| apppfel kasetaeo33 ㅅ..히잉 거기꺼 불량만 아니면 가성비 조은데.. 판매처가 나빳네 ㅅ" |

| 씨유 겟 아메리카노 가성비 좋고 맛있다 다른 아메리카논 2500원 하는데 씨유커피는 1200원 |

| rumious: 홍대 백스비어 백종원표 호프인데 다 필요없고 이게 술까지 포함해 저 가격. 술 관리 잘 하기 위해 따로 맥주 냉장실을 만들고 치킨 메인에 다양한 가성비 좋은 안주들. 집근처면 애용할 거 같다. ㅂㄱㅂ보다 https://t… |

| 가성비 짱짱 |

| 이어폰 사고싶다
이거 그렇게 가성비 탑이라던데 |

| xogud724 그래도 가성비는 최강인 듯 하다 |
![83. [희윤]
@sooldog83 sooldog8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61186011477057536/btmDdMr4_normal.jpeg)
| 여태 내가 노오오오오력을 안 해서 천비향마냥 누가 마셔도 가성비 좋고 맛난 술을 못 만드는 것이다. 싸우어 꺼져!!! |

| 샤오미는 진짜 가성비 짱이다.
저 옵션이 50만원이면 ... 어우 끝내주는데 |

| a_roseate_dawn 맞아요.. 넷북... 첨엔 가성비 이 정도면 괜찮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갈 수록 렉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

| DZPAPIER 아마트파성님은 가성비가 장사셨제 |

| 헬라디브 Heladiv 홍차 가성비가 훌륭해서 사려고 보니까 인터넷엔 안파네? 심지어는 구입했던 이마트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안팔아... 다음에 건대갈때 사야겠군... |

| ruari511 로지택 ue4000 괜춘해요 최저가 38750원 원래 10만원넘던건데 가격방어실패해서 가성비좋고요 디자인도 아웃도어하기 좋아요 추천 |

| 어지간한 영화는 깊이 몰입한다.
그래서 대개 재미있게 보는 편.
영화를 비판할줄 모르는건지
가성비가 좋은건지
나도 헷갈린다. |

| 요즘은 대륙의 시리즈가 거의 없다. 실제로 샤오미 제품들은 내구성도 높고 뭣보다 가성비가 미쳤기 때문에.. |

| 거북알 - 포도주 노가다 뛰면서 렙업하는데 돈도 한 만길정도 모인다. 가성비가 개 쓰레기라 그렇지 부수입도 짭잘하네 |

| 가성비는 5820k >>>>>>>>>>>>>>>>>>>>>>>>>>>>>>>>>>>>>>6700k |

| 마트에 2000원 하길레 그냥 맛이나 보자고 한 건데,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가족이 모여 술안주로 먹었다.
가성비가 좋은 물건이네 이거. |

| heungdae 엇 검색해보니까 이것도 가성비 엄청 괜찮네요! 감사합니다!! |

| 98shells 헉 인튜4 좋아요? 일단 가성비를 보고 와야겠네요 <-< |

| Love0522__ 앗 저는 다른곳.. 칭구가 즉떡먹고싶대서 그냥 들어간데가 거기였어옄 막 진짜 별거별거다있구 음료도 따로 추가안해도되고 가성비 넘나 짱인것.. 신세계여써여 |

| spsp_A: 아까 근 몇년간 내가 남에게 뭔가 선물한것중에 가장 가성비 좋은것을 선물햇다 진짜 최적의 타이밍 최적의 가격 최적의 성능 |

| 아까 근 몇년간 내가 남에게 뭔가 선물한것중에 가장 가성비 좋은것을 선물햇다 진짜 최적의 타이밍 최적의 가격 최적의 성능 |

| 3fois1_O 노트북...나도 샘숭 써..봤다...가성비...창...ㄹ..ㅕㄹ |

| 가성비좋은 마비날개 추천점여 |

| beasche_in63 z 그것은..벗어날 수 없는..개미지옥..... 라미가 워낙 가성비 갑이라서 자꾸 눈길이 가더라구요 |

| fr1ed_Shr1mps 가족앞에서 돈아깝다는소리듣기싫어서 그보다 가성비좋은 츄러스 |

| 물론 트위터에서는 이런 식의 질문보다는 "루나폰 가성비 ㅆㅅㅌㅊ임 홍미노트 그딴거 왜씀"이라고 적어야 아무것도 묻지 않아도 멘션으로 루나폰의 단점 1억개 알 수 있게 되지만... |

| 우도 사이드카 투어 두시간~좀 춥기는 했지만 가성비 굿 ^^ 먹거리,볼거리,잠자리 모두 만족한다.
역시 아는 사람이 있으니 편하다. 어차피 사람 인생 부주 없이 살 수 있나? 서로 돕고 사는게 인생인것을~ |

| lanetuss 이어폰도 좋나요? 담엔 샤오미 걸로 구입해 보는 것으로!! 가성비가 진짜 장난 아닌듯 해요....샤오미...!! |

| lanetuss 테님 돈마인드 저거 국내엔 발매 안 했대요...OS도 리눅스 탑재라는 것 같구.....ㅅ 근데 가성비 짱임에는 틀림없는 물건 같긴해요.... |

| eptm00 그냥 치킨 시켜서 뜯어 먹는게 가성비 좋겠다. 치킨은 역시 전지전능해 |

| lijichyu 11년에 갔었습니다 또 가고 싶긔...... 가성비 최고 |

| byeolna516 파우더는 솔직히 메이크업포에버 HD 프레스드 파우더가 좋은데 비싸서 막 쓰진 못하고 막 쓸때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파우더 마구마구 팡팡팡 씁니다 헤헤 가성비 짱이긴해요 |

| _positive_kim 갈치조림은 성산항앞에 맛나갈비식당이 제일 맛있음. 갈치조림의 신세계를 보여주며,가격대비 가성비가 끝내줌. |

| 4년전의 최신...도 아니고 가성비대비 괜찮은 수준 노트북이었기때문에... |

| 음.. 오늘 연어랑 해물세트 먹고 왔는데.. 자체적으로 맛이 나쁘진 않지만 가성비는 그닥 좋은거 같진 않았음...'ㅅ' |

| Dreaming_Inha 그램도 운영체제 포함인 것도 있고 미포함인 것도 있어요 보통 남자형제의 친구들 중 한 명은 그런 거 잘 하던데 오빠 있으신 거 같은데 한 번 물어보세요~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시길 바랄께요: |

| kanamaria 가성비는 맞춘듯 하옵니까? |

| Como_estas805 아 그으래..? 가성비 십노답이네.. |

| FamiTweet: 이 가성비 좋은 곳이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자리가 텅텅 헤헤 |

| 이 가성비 좋은 곳이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자리가 텅텅 헤헤 |

| 맞아 이거 전에 점심먹을 시간 없다고 급하게 사서 먹었는데 가성비 갑 |

| yon_seigal 근데 머 어떻게 생각해보면 되던거 뺏으니까 더 창렬해진다는 느낌이....원래 와퍼 할인할때 먹으면 솔직히 저는 가성비 되게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

| 아 왜 맛난것들은 대부분 가성비가 쩌냐
젠장 내가 과자사러 시내까지 가야되냐고 제길 버스타면 어차피 교통비때문에 똑같고 걸어가면 왕복1시간.
자전거타고간다해도 짐바리 있는 미니벨로로는 차다리 걸어가는게 이득.
배달비 만원이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