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_Cosmic_Rain
YUTAPE: 조슈아 해리스라는 사람이 지하철 통풍구에 설치한 거리예술이고 온난화를 막기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고.... 저거 개인줄 알았는데 백곰이래
chorokJK
ENEKJK 설마 내가 통풍에 걸린 줄 몰랐다고 하시니까 뇨산치가 높은 상태에서 방치해서 게다가 과도한 운동을 하셨단 게 원인이 아닐까요? 뭐든지 견뎌내시는 분이시라서..
ENEKJK
그래서 통풍은 왜걸린걸까....?
Starhunter910
통풍에는 체리 좋은데
hohwon9556
신발이 진짜 통풍 1도 안돼서 집오자마자 씻는데도 발냄새나는늒김
Lily_E_Els2
Lou_D_Els2 그렇지? 통풍도 잘되고.
matt_00000
jaeeun19921 둘다 신어봤는데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통풍왕

통풍, 않고 시키지 있다면 춥다고 집안에서 눈병이 있으면서 겨울에 낮을 발생할 습도가

bbom1126
sabbun__chu 통풍이 너무 잘될거같내오
99palpoon
후우...재영아... 통풍이잘대려면 걍 벗구다니자 :
Komerican_Blues
moonflower80 여자도 통풍 잘되야하는거 아니에염!?
wawoong_choi
Jing__2 물건 이것저것 올려놨더니 통풍 안돼서 그랬나봄... 지금 물건 다 치우니까 괜찮아짐...
wawoong_choi
Jing__2 응 그쪽 벽엔 통풍 안될만한 여지를 주면 안됨.... 상자랑 휴지들 놔뒀다가 나중에 곰팡이 생긴거 보고 식겁함;;;
narinstwitt
ooishi_jota 뭐??? 통풍잘돼?????? 솔깃한데............ 제거기 하나 장만해볼까........
ooishi_jota
narinstwitt 그러하닼 코털이 넘 많은지 아니면 잘게 써는지 너무 집요하게 깎아줌 통풍이 잘되서 무섭다 킁킁

YANDEREDEATH
나도 내가 치마 만들어서 입었는데???? 밑에 통풍잘되서 존좋
ssumssa
n0n0_nn 분명 삼각도 있으리라 믿습니다 빤쓰는 삼각이짱이죠 통풍은좀안되겠지만...
udok_
여즘건과류마니먹는데 요산수치가높으니자제하란ㄴ다 이나이에ㅔ통풍..?
_Rchie
eXtrEmeCoke: 대전제 : 남자는 하체가 차갑고 통풍이 잘되야 정력이 좋다 소전제 : 오토코노코는 치마를 입고 다닌다 결론 : 오토코노코는 정력이 좋다
dmdj135
_ggun 임부 팬티가 있다고 합니다!!! 유레카!!!!! 남자빤스 편하긴 하더라구요... 헐렁하고 통풍도 잘 되고 면 백퍼도 있고
mieumieum
mieumieum 라텍스 장갑인데 초극세사 내피에 통풍기능 조되는 거 개발하라고...
YUTAPE
조슈아 해리스라는 사람이 지하철 통풍구에 설치한 거리예술이고 온난화를 막기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고.... 저거 개인줄 알았는데 백곰이래
Kahp1100
<통풍검사 요산 Uric acid > -요산이 기준 이상을 초과하면 바늘 모양의 요산염이 결정화되어 엄지발가락의 뿌리부분이나 무릎관절 등에 모여 관절염을 야기시키는데 이를 통풍이라 한다.
qjeslqjesl
어제도 오늘도 머리를 감지 않았다. 아니 일부러 안 감았다. 정전기 방지용 모자는 통풍이 안된다. 그걸 쓰고 하루종일 밑에서 일했고 오늘 오후에도 그걸 쓰고 하루종일 있을 예정이다. 난 지금 시위를 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그냥 더러운 여자로 알듯
Chocolate_commu
맞아 그 뻘하지만...알라니 옷 등판엔 긴 틈? 구멍? 이 두 개 있음...날개용 구멍ㄱ통풍이 아주 잘 될 것 같다
k__9005
nunshup_2 바지 여분이 없어서.. 저거입구있어요.. 통풍 잘되요.. 슬퍼짐..
SRluv7
zvezdalonglong: 231. 음식을 조심하는 것보다 요산 억제 기능을 하는 약을 매일 먹는 것이 훨씬 편하고 안전한 통풍 치료 방법입니다.
GUY_GIH
HSin_GIH 반창고 그거 통풍에 안좋다고 쓰지말래 주위에서.
SHONO_SH4N
아ㅏ 머지 나도 통풍올려구 그러나 왝케 솓목 발목이 아프ㄴ지
MRGuncho
아아... 리톱스는 허브랑 완전히 달라서 새로이 공부해야하는구나. 그냥 물많이 주고 아주 적게 주고의 차이가 아니라, 키우는 흙이 달라. 둘다 통풍이 중요하다는건 알겠다.
songyan14
Le_petitM324: songyan14 교복을 만들 때 고려해야 하는 것 1.보온 통풍 움직이기편한가 2.디자인이 사람이나 유행을 타지는 않는가 3.색상이 적당한가 밝은 색의 하복 상의와 교복 치마는 비침, 생리 등의 이유료 좋지 않음 …
Le_petitM324
songyan14 교복을 만들 때 고려해야 하는 것 1.보온 통풍 움직이기편한가 2.디자인이 사람이나 유행을 타지는 않는가 3.색상이 적당한가 밝은 색의 하복 상의와 교복 치마는 비침, 생리 등의 이유료 좋지 않음 이 세가지만 지켜도 되는데 그죠
Lily_E_Els2
tiger_E_Els2 .. 작은 종잇장에 끄적 통풍은...잘되게...
teezne
terevii: 띵왕 승부팬티 실용성제로에 착용감나쁘고 통풍안돼도 그게뭔상관이냐 곧 벗을건데ww
terevii
띵왕 승부팬티 실용성제로에 착용감나쁘고 통풍안돼도 그게뭔상관이냐 곧 벗을건데ww
Racha_lab
내가 대체 무슨 죄를 지었다고 증명도 못하는 병에 통풍까지 앓고 있을까...
Racha_lab
님들... 통풍 나은거 같다고 생각하고 술마시지 마세요 나 지금 뼈 엄청 아파 ㄱ-...
Racha_lab
통풍 다 안나았네
charming_soot
ZZz... ¦3ꇤ ▓▓ 주인님 주머니 통풍이 너무 잘 돼서.........졸.........리다........ uㅁu......Zzzzz
Goddess_Out
Jhon_Philip_OUT 아니. 단호 그냥 통풍겸 들은것 뿐이다. 눈썹위로는 올리질않고있다
hssy1122
구멍뚫ㄴ린 신발 신으니까 통풍 잘되네ㅔ 호어유ㅗ오융+!++
HSA_RTU
Jiho_U 아악! 뭐하는 짓이야! 못 볼 꼴을 봤다는 듯이 눈을 가리고 빼액 소리쳤다. 통풍이고 나발이고. 제 눈의 안위가 걱정되었다. 누구랑 해서 진 거야. 백 온? 혹시 너 윤서현의 후계자니?
Jiho_RTU
HSA_U 그, 그래서 우리 오늘 돼지고기 대신 소고기 먹는단다. 씩 웃으며 치마를 펄럭였다. 야, 개쩔어. 치마 통풍 최고다.
Kozue_0831
blockbhyo KYUNGPARK1992 ZICO오빠처럼 일에 아주 열정을 쏟는 남성은 요산의 수치가 높다고 과학적으로 통계가 발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젠가 오빠가 통풍에 걸릴 지도 모르면 걱정입니다…
karel_duck
u_nl 0 헉... 통풍 잘되는 곳에서 잘 말리면 될 것같기도한데 보관방법같은거 한번 찾아보심이... 그거 날아가는게 있으면 껍데기? 같은 알껍질두 있다고 꼼꼼히 봐야한데요..0 인터넷같은데 쳐보면 검색에도 나온다고해요...
DGD_renai
DGD_KYO 끄덕끄덕끄덕끄덕 맞슴다.. 뭔가 통풍 안되는 느낌...기분나쁨다... 절레
perfume_auto
향수 보관법: 1. 어둡고 통풍이 잘 되는 곳 2. 기온이 15도 정도로 일정한 곳 3. 반드시 뚜껑은 닫고, 아깝다고 너무 오래 사용은 금물 4. 흔들리기 쉬운 곳, 열기나 먼지가 있는 곳은 피하기 5. 플라스틱 용기 X 굳이 담는다면 유리 용기
Jiho_RTU
qordhs_U 아, 이런게 바로 수치수러움인가. 다리를 쭉 벌리고 털썩 걸터앉나 거만하게 손을 까딱였다. 사랑은 돈으로 줘. 야 이거 통풍 쩌는데?
xdragonball6
신검을 받지 않은 저도 그러고보니 받아야하네요. ㄷㄷ 좋아! 고혈압 4급 에 통풍 6급 이니 군대는 안가겠지!
Jiho_RTU
YeonJG_U 부반장. 치마 통풍 개쩔어. 어기적거리며 걸어온다.
Jiho_RTU
YSH_U 서현아. 무미건조하게 치마를 걷어보인다. 야 이거 통풍 쩔어.
darsojs_nys
실제로 갱년기 근처거나 이미 접어드신 분들 중에 닭고기 안 드시는 분들이 꽤 적지 않으십니다. 이유는 여러 가지지만 대표적으로 통풍이라든지....
J_may_may
skrium 구지 삼일아니여도 통풍잘되는곳이면 투명하게 마른거 확인뒤 떼면 괜찮습디ㅏ!
UncleBico
RealKaracha 통풍이 잘되는 기능성 복식과 열정 가득한 뜨거운 가슴 이 아닐까요..
norang_matsu
wanareum ㅌ나름님!! 카라 매튜 민소매 입어서 겨드랑이 통풍 잘되는 거 보고 싶어요~! 큐//
haaast09
OBEK_00 그럼그럼 통풍이 아주 잘된닥우 .<
haerimkim
요산수치 8.7로 인한 통풍. 이제 연애는 다했네.
akelqha1
jhothefiretruck 사각...빤ㅁ쮸...통풍이 잘될거야.....
mek_farnan
- 통풍이 안 된다는 이유로 얼굴을 가리는것을 그만 둔 이후로 상처가 간지럽거나 덧나는 일은 적어졌지만, 내 얼굴을 보고 놀라거나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신경 안 쓰지만 베레타가 그런 날 분위기 잡는 용도로 세워두려고 하는건 좀 상처... -
junwoo1205
내 차... 코란도스포츠... 이번에... 3단 조절 통풍&열선시트 추가됐어... 하아... 쌍용자동차 밉다
mon_rnehr
dagea3 데쿠 머릿속에서 캇장 베타아니였나 나도 베타인데 뭐지 그냥 아픈건가 아까부터 더운것같은데 맛잇는데 냄새가 계속 나는것같고 으아아ㅏ아ㅏ 하고 통풍잘되는 베란다에 앉아서 심호흡하면서 상황정리하구 막
asmo_tw_bot
☆★☆ 파우더나 브러쉬 등 제품보관은 항상!! 통풍이 가능한 곳에 두세요^^ ex.화장대 위 욕실에 보관하시면 습기 때문에 가루가 뭉칠 수 있기 때문이죠~~ ☆★☆
Loteeelle
아 미친 밴드붙이는거 통풍안되서 상처에 별로 안좋다길래 밴드 뜯고잤는데 자는새 상처터졌엌아침에 일어났는디 손가락 피범벅이야 도대체 왜???
xiu326_Freezing
peachrose9394 잌내발팬해^* ?? 통풍도잘되는내발👣👣
wonyim
리 산후조리겸 권이 육아 도와주려고 냈었던 한학기 휴학을 끝으로 다시 학교 복귀 🙈 남가주 샌디에고에 겨울비는 쏟아지고 통풍만 잘되는 줄 알았던 내 신발은 통수도 잘됐다 😒 인스타
dtracy9
두잔째... 아침부터 카페인 하이.... 통풍때매 한주먹 털어넣은 나프록센과 더불어 내 위장은 빵꾸가 나고....
HALF_copipe
상대방을 불쾌하게 만들지 않고 자크가 열렸다는 걸 알려주는 법 에밀 : 어... 바지 디자인이… 개방적이네요… 키안 : 와, 그 속옷 어디서 팔아요? 지젤 : 귀엽네요. 자제분인가요? 앙헬 : 눈뜬 바지네요. 난 감았는데. 윤신 : 통풍 쩔겠는데?
XiuHaemjji
SJ909298 그치...하..... 통풍잘되는건 좋지만... 너무잘되서 밖에선 추움..
invisibIedragon
가끔 마데카솔 발라주고 큰옷을입어서 통풍잘되게해줍니다... 그러면 됩니다 옷과의 마찰 줄여주셈
XiuHaemjji
XiuHaemjji 통풍 잘되는걸로 해준다면서 저걸로 해주심....하....
Pengkoo_2
kanamaria kimlonde 뙤약볕 버티는 방법 1.챙모자 2.팔토시 3.통풍이 잘 되는 위아래옷 4.땀 닦을 수건 5.수분보충할것
fpszk0630
Tatsuya_hryt 밴드느...어...상처는 통풍이 되야...붙이기 힘든곳도 있고... 변명
foovoq
통풍구로 쓰이지 집의 앞쪽만 남아 있는 거야 그저 허울일 뿐이야
hi_ag_s
마자요 통풍되는 사각최고
dino_winta
통풍 때문에 죽겠드
RefrigeratorSH
케이스가 꾸져서 통풍이 똑바로 안되서 그런가 이게 뜨거운바람이 나오네
Lusor__rim
이 옷 되게 따뜻하다! 근데 통풍도 잘 돼!
akqlsqoday
제옥스는 발이 편하고 통풍이 잘되나 갑피가 너무 부드러워 발을 잡아주는 감이 덜하고 인솔이 다소 물렁거리는 느낌이 있음. 락포트 옥스포드 윙팁은 예상외로 가장 가벼웠고 적당한 쿠션감의 인솔과 잡혀있으면서도 부드러운 갑피로 발이 편함. 포멀하기도 함.
_MIKI7
Seoburyung 새로운 통풍구!
sally7287
꽃밴드 뗐더니 상처 겁나 부어있어통풍 1도 안됨..
Kaelthas_Bot
이 판금 갑옷은 통풍기능이 꽝이다! 이 안이 아주 찜통이야. 찜통!
sharp_coffee_
커피 해롭다 해롭다 하지 마라 애송아, 예전에는 담석, 통풍, 천연두, 홍역, 기침등의 치료제로 쓰였다고
lylith_3
개꿈 일테지만.. 꿈 속에서 자꾸 헛것이 보였다. 비좁은 통풍구에 올라가기도 하고..
exercise172
뭐, 각설탕이 있다고? 통풍구 옆에 있어 어젯밤에 내가 떨어뜨린 것 같아
exercise172
여보, 차 드실래요? 감기 걸릴라, 뭐, 각설탕이 있다고? 통풍구 옆에 있어
PG__PEPH
J_PEPH …당신이라면 봐 드릴게요. 애초에 이곳에서는, 어디에서 피우든 통풍이 안 돼서 연기가 꽉 차는 건 매한가지야. 픽 웃으며, 다시 정갈한 글씨로 써내려갔다.
gaksidi
gaksidi gksdk324 텔레포트! 희동이 숨쉬고 생활할수잇게 통풍 잘되는 방 주머니속에 마련해놓을게요아 행복ㄱ해
Lyuuuuu_C
sulsulsul33 네 중요하긴 중요하겠ㅅ조ㅌㅊㅍ 그근ㄴ데 거기 통풍도 필요하던가... 전 뻔뻔한 태평이가ㅏ 너무나 사랑스러워서 맨ㄴ날 심장이 나대고 있습니다 꼬오옥 오늘 거기가 제 무덤이라면서요?
sulsulsul33
Lyuuuuu_C 통풍은 매우 중요한 것..!!!+_+그래요~ 전 얼굴 잘 빨개지는 형이 너무나 사랑스러우니까😘💕 ....는 사실 내용도 퀄도 없어서.. 흐릿 남은건 흑심뿌니어써여..힝..8-8
Lyuuuuu_C
sulsulsul33 그렇져 통풍은 중요하니까요....구래ㅐ여 그냥 부끄러움은 무하에게 다 줘버리ㅣ자 무하:? 아 헉 뱃ㅅ살비....지지ㅣㅈ금당장가겠읍니ㅣ다
sulsulsul33
Lyuuuuu_C 서로 좋은게 좋은거죠! 흐헤헤헤 통풍...중요하니까요..응..수줍U//U ..열심히 쑥쓰러워하는데 안되나봐요. 그냥 뻔뻔해질게요. 앞판도 뒷판도 둘다 개이득!!랄까, 뱃살비!!^^헤헤.. 전 이제 양심없는 퀄로 쥐구멍으로 떠나요!
sulsulsul33
Lyuuuuu_C 그냥 노예 하려고 했는데 오늘부터 사랑의 노예로 전향합니다. 에, 뭐 이거 보기보다 통풍도 잘되고 좋다는 평이 많으니까요<<리뷰 열심히 읽어봄 태평이한테 부끄러움이라는 단어를 좀 넣어줄걸 그랬어요 ?
Halette_MoonS
prius_MoonS 총지휘관은 체력으로 되는게 아니니까. 웃곤 몸을 바로했다. 아니, 됐네. 가끔은 바깥공기를 쐬어줘야 해. 통풍이라고들 하지.
gjh69153
S2aebyeok: 보통 운동복들 팬티 다 바지에 달려있어요 편하고 통풍잘된다고 그러던데 그러니까 토비오 노팬티로 바지입는다구요.. :
sigsig9113
LeonardWr 저 통풍환자 는 뭘 먹든 독대미지를 받으며 죽습니다.
S2aebyeok
보통 운동복들 팬티 다 바지에 달려있어요 편하고 통풍잘된다고 그러던데 그러니까 토비오 노팬티로 바지입는다구요.. :
Qndpdpdpdpdndpd
hiver929394 뭇은솔이야 님ㅏ적이 통풍은 잘도ㅐ요? ?; ;; ;
thdus0101
SangsikBot: 침대 매트리스는 비닐을 벗겨 놓아야 통풍이 잘 돼 내부 스프링이 오래 간다. 상식
_dyaldyal
dtracy9 통풍 증상 없을때에도 누르면 아파요?
OPOdWWw
Ts_Saitama 넷째 손가락 쪽 손바닥과 손 등쪽의 경계선을 지압하면 나아진데. 따뜻한 음식 기본 몸도 따뜻히하고 옷은 통풍이 잘 되는 옷으로 입어두고 생강차나 유자차 같은 걸 마시면 좋아. 호르몬의 영향이 있으니 키위나 바나나같은 과일을 먹어.
SangsikBot
침대 매트리스는 비닐을 벗겨 놓아야 통풍이 잘 돼 내부 스프링이 오래 간다. 상식
marananta
marananta 방사능천을 음용하면 만성관절염 ·류머티즘 ·통풍 痛風 ·요산소질 ·요결석 尿結石 등에 효과가 있고, 욕용하면 만성관절염 및 근육류머티즘·신경통·신경염·통풍·창상 등에 효과가 있다. 대체로 화강암 지역에서 용천하는 광천에 많다.
cm_rexhyemis
_ppyok 네 그런 속옷... 뒷 부분은 그냥 허리랑 다리 부분에 밴드만 있다던가, 속옷의 역할 중 통풍에만 지나치게 집중했다던가... 블락
wowwh1011
담배피는 놈들 다 싸잡아서 가둬놓고 하루종일 통풍안되는데서 담배냄새 쏴주고싶다
lepidolite1022
lepidolite1022 통풍도 잘되어있고 날개도 걱정없고 부끄러움은 루디몫인걸 어이?
roll_bear
나 말고 다른 통풍 환자랑 이야기 하면서 "그래도 익숙해지니까 걸을만 해요." 라는 말을 하자 그 사람이 날 다른 병에 걸린 사람 취급하는게 신기했음.
janghadoc
wildog72 흠 언뜻 통풍도 의심되고, 하튼 병원으로
haerimkim
통풍으로 인해 이제 맥주는 거의 먹으면 안됨. 위스키는 적당히 먹음 괜찮다기에 앞으로 DJ하면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셔야겠다.
sueh630
ril_lime 통풍짜응 이불만아님 괜찮아
kimsunwoo_bot
그래요, 낡은 아파트 삐걱대는 소음쯤 내 몸이 5층에서 막아주죠 뭐. 이 모든 소음이 달이고, 달이 내려와 내 몸을 덮는다고 생각하죠 뭐. 아주 조금씩만 양보하면 사람살이도 통풍이 잘되니, 위층이여 사랑을 향해 파이팅!<우리, 사랑 할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