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싴ㄱ |

| PE__LL: 근데 제시리야말로 불알친구에서 불알이 맞닿는 ... 사이가 된.. 아닙니다 자제하겠습니다.... |

| jyj8430 아 네 그럼 일단 제시 주세요~ |

| 근데 제시리야말로 불알친구에서 불알이 맞닿는 ... 사이가 된.. 아닙니다 자제하겠습니다.... |

| 제시어 글쓰기 비실이/퀸/애벌레 제한 시간내에 얼마나 많은 단어를 쓸 수 있는지 테스트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시어 중 하나를 시작 단어로 놓고 마인드맵을 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제한 시간은 5분~10분. |

| iKON_GODBIN 제시해달라길래 해드렸을 뿌님니다..허핳 😭😭 |

| _Upaper 이뻐이뻐 0 제시오면 커플샷 ㅅ 99999999999 |

| 제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ㅅ^... |

| 이분 제시하라는데 티켓 풀리게 하는 방법뭔가 |

| 94jinan0207 아뇨 제시입니다! |

| UoU_HKE 예뿌지 곧 제시도 온다 |

| hyunseungkong 굳이 멤피스 아니더라도 어거스틴은 만기에 백업 포가 필요한팀에 제시가능할거 같아요.. |

| 아이콘 콘서트 막콘 F구역 8n번 디엠주세요! 제시받아요! |

| bobbylovessy 제시는 받고 잇어
요 |

| 아이콘콘서트 교환 첫콘 막콘
나 : 첫콘 e구역 0번대
그대 : 막콘 efgh 구역 비슷한 번호대 제시 |

| 미친ㄱㄲ가격 제시해달라니까 제시사진보냌ㄱ |

| ku_542 마음이야 제가 더 더러우니^~^파란님 제시간에 안자면 건강에 안좋아욧 |

| bcoti99 제시인가요 |

| Sci_Taku: 우리나라 트위터에 신규유저 유입이 감소하는 이유에 대한 가설을 용액으로 비유해 제시해봤다.
몇몇 그룹으로 파가 나뉨→교류 거의 없음→내부에서 텃세 발생→진입장벽→뉴비님들 혼자 일기쓰다가 이게뭐지 하고 접음 https://t… |

| s3h8n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디엠이 안돼서 제시인가요 |

| KIBOO_JESTUBO 굿 넬님 언ㄴ제시간대요?! 2월ㄹ쯤에..대나!?!??!?! |

| cyr8144 그래놓고 자기가 뭐라도 된마냥 가격제시해달라하는거 꼴불견 |

| tian_226 헿 뉑..... 은 어제시잗 |

| He_hits_me: 네이버에게 반드시 제시간에 제대로 올리라고 경고하는 쇼박스의 빡침이 느껴진다. |

| p014449 디에으로제시주세요 |

| a08058a080589 그러니까 디엠으러 제시언니자꾸보내지마세여 제시언니도 쫌 쉬어야져 |

| kamille_0 가격 제시인가요? |

| Nel_Ghoul: 오늘의 트오세
1.20% 경험치 이벤이 끝나자 몬스터가 주는 경험치가 20% 증가, 사실상 성장억제이벤트였음, 2.출석체크 무한 중복 버그가 발생하자 유저가 해결책을 제시해줌...
유저가 만들어가는 세상... https:/… |

| 아이콘막콘 좌석 32,34,35 있습니다!
인증해드려요..!
제시해주세요! 제시 많이 안나왔구
많이는 올라가지않을것같아요!
원하시면 디엠주세요! 자세히 알려드립니당!
아이콘 아이콘단콘 아이콘콘서트 아이콘 |

| tjsdngk 디엠으로 제시 받고 있습니다 |

| abcdeabde1 제시언니넘나좋은것 제발 우리제시언니쫌 내버려두시길 |

| 아이콘막콘 좌석 32,34,35구역 있습니다!
인증해드립니다!
제시해주세요! 제시 많이 안나왔구
많이는 올라가지않을것같아요!
원하시면 디엠주세요! 자세히 알려드립니당!
아이콘 아이콘단콘 아이콘콘서트 아이콘좌석 |

| mercy6388 제시 사진을 죠 |

| st_disegno: 패션 컬럼니스트들의 스타일 제안도, 정말로 그렇게 입으란 말이 아니거든. 시대의 새로운 표준 템플릿을 정형화된 형태로 제시-표명해 다들 어제까지 유지해온 입장을 갱신하도록 이끄는 것. 기존의 질서를 깨는 동역학 창출이 가… |

| lanble_st: 알티 ! 🙌
AOA 7명 전원 친필싸인 앨범 팔아요 포카는 혜정님이랍니다 !!!!!! 제시받아요 !!!!! 🙈 |

| jini011128 헣 전 제시해달라길ㄹㅐ 해드렸을뿐.....큐 |

| qkrwlals15 스탠딩 제시받아요 |

| gpal30565066 비구역 제시받아요 |

| 제시젬스 본다고 한지 3일운 지난것 같은데 아직도 못봤숴....미안 제시...내일도 못볼거같아... |

| a08058a080589 요즘제시언니 디엠이라는 분이랑 만나신다던데... 디엠분이 집착이심하셔서 맨날 자기한테 제시언니 달라구하신다는 소문이 |

| B2ST1018 제시에요! 지금 11만원까지 나왔어요 |

| 아이콘단콘31일
좌석 32,34,35 있습니다!
인증해드립니다!
제시해주세요! 제시 많이 안나왔구
많이는 올라가지않을것같아요!
원하시면 디엠주세요!
아이콘 아이콘단콘 아이콘콘서트 아이콘좌석 |

| 아니 뭐 죄다 17까지 나왔뎈아니 미친 플미를 10을 붙여서 제시를한다고? 아니 그 미친짓을 누가해 |

| iKON_showtime7 가격제시랰내가모르고저러겠냐 |

| 아이콘 콘서트 1월 31일 막콘 A구역 300번대 뎀 열려있으니 제시 해주세요 |

| hcpltp7xwm7itmr 아직 제시 받은게 없네요 |

| psolmh031 디엠으로 제시주세요~ |

| Yemong_kus 뎀 열렸습니다. 제시주세요~ |

| iikhc9894 제시 플미충들 다 빅엿먹고 사라졌으면 |

| 아이콘단콘31일
좌석 32,34,35 있습니다!
인증해드립니다!
제시해주세요! 제시 많이 안나왔구
많이는 올라가지않을것같아요!
원하시면 디엠주세요! 자세히 알려드립니당!
아이콘 아이콘단콘 아이콘콘서트 아이콘좌석 |

| capoki_kr 우정팔이 해봅니다 9000제시 |

| 영리한 제시는 이것저것 막 생각나나봐. |

| gouoon1300 디엠으로 가격제시 부탁드려요~ |

| 아이콘 콘서트
첫콘
37구역 30번대
H구역 500번대
막콘
C구역 100번대
제시받아요! |

| capoki_kr 선제시 |

| 951221_O: 제시 팬이면 죄송합니다 |

| 아이콘 콘서트
첫콘
37구역 30번대
H구역 500번대
막콘
C구역 100번대
제시받아요! |

| Plz_Luv_June_ 제시 들어옴 그걸루 하고 아님 9 만원 혹은 원가 생각하구 있어요 |

| 뭘자꾸 제시하래 난 혀닌데??지들도 찔리니까 알계파서 플미붙이는거아니얔작작해라진짜 |

| ldb0504 디엠막혔네요! 제시가는 ㄴ디엠으로 드리고싶은데.. |

| hcpltp7xwm7itmr 제시받으세요? |

| 제시는 저런걸 어떻게 안대? 신기해라.. |

| 새초롬 제시 |

| ikon 아이콘 막콘 제시 막콘 38구역 두자리 연석 팝니다. 제시해주세요~ |

| iikhc9894 제시언니 짱이뿌닷>< |

| june_rin 제시에요 |

| a08058a080589 어머! 제시를 해드릴순없구 제시를 보여드릴순 있습니다!♡ |

| 아오 진짜 플미 그렇게 사지마라 사지마라해도 사는것들이 있음 다같이 안사면 어차피 취소표로풀릴거 제시를 왜하냐고 |

| hshsj884293781 원가인가요? 아니면 제시부탁드려요 |

| didehconce 제시인가요? |

| alswl0341111 예! 가격제시 제시가 왔습니다!!!! |

| iKON_only_BOBBY 그닉까요^^.... 진짜 양심리스해요 지 이익 챙기겠다고 당당하게 제시 알계들보다 저런 타팬들이 더 싫네요 |

| hjhbean3104 네~~ 여기 제시요~~~ |

| 뭐야... AㅏE콘 티/켓! ? ,.팅을 왜 우리 팬들이 해서 제시 받고있어.... |

| sergeantashley: 제시 😘 |

| 제시 팬이면 죄송합니다 |

| 디엠으로 주세요!! 선제시입니다: |

| 나 제시드림 넘 웃겨서 플미충 보면 그 생각밖에 안나... |

| 아이콘 막콘 H구역 390번대 제시받습니다 멘션보내주세요 아이콘 iKONCE |

| R리고T내주세여♥ 지용 도무송 도안입니다! 물품제시 받습니다. 양식 도안 받으실 날짜이메일 을 써주시면 제 이메일로 도안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실제 도안에는 빗금과 텍스트가 없어요 / |

| BBwithVB 아녀 제시여 |

| all_of_bap: 빗소리디싱싸인앨범이랑 방용국솔로앨범 5만원이상 제시받아서 팔아요.. 진짜 어렵게 구한건데 물품정리 중이라 팝니다 뾱뾱이로 꽁꽁 싸서 보관중이라 상태 최상이니까 데려가주새오 구매 금액 반값에 파는겁니다ㅅ https:… |

| nata_0628 지금 얼마까지 제시받으셨어여??? |

| Blast_teamB: 대단하다 대단해 지 오빠 프사 박고 당당하게 제시 번호도 200번대면서 |

| 대단하다 대단해 지 오빠 프사 박고 당당하게 제시 번호도 200번대면서 |

| ikon_0x0 10제시요 |

| 엑소인형
엑소인형교환
나-불카사리,곰됴리,몽차니,백쿠 말똥,쿨쿨 ,라이언큥2차재제작,오뺙1차
👼-멍냥룡즈,인형옷,유명도아너굿즈외제시
일단멘션으로제시해주시면제가뎀달라구할깨오 |

| N_sys_ 제시요 |

| t_icket_yangdo_ 10제시요 |

| 이이콘 콘서트 한자리 남았어요!!
막콘 540번대 이고요
디엠으로 제시주세요 |

| nkHWRkQRApXYMZy 디엠으로 선제시 해주세요 |

| 오랜만에 제시 보고싶다!!! 찰지게 욕하는 것도 듣고 싶고 특유의 약빤 듯한 눈으로 째리는 표정도 보고싶고 산만하게 소파 위에서 달달 다리 떨면서 가만히 못있는 모습도 보고 싶고 |

| 아이콘 콘서트 수고비쬐에끔받아요 수고비쬐끔제시로뎀주세요
첫콘 30일 H구역400번대
막콘 31일 C구역 100번대 |

| Cafe_WS_FBot: 제시해보게나. 흡족스러우면 내 팔도록하지. :D |

| 제시해보게나. 흡족스러우면 내 팔도록하지. :D |

| shgusdk_os ㅌ ㄱ ㄴㅅ멘ㄴ션늦ㄴㄱᆞ겍탑ㅂ해서미안헤요... .. ㅣㄴ그리ㄱ구 ㅈㅓ ᆞ제시간ㄴㅔ 인ㄴ났ㅅ거든요?!?!?!?!😉😉 ㄱ근ㄴ데 도로 잠들ㄹ어벌인
ㅌ
ㄱ
💥🔫 |

| o_o___jh 아니요 제시 아니면 대형햄찌슈랑 일괄로 하고있어요 |

| Bokuto_FuKURo4 한번에 과식하면 몸에 안좋아질수있으니깐 아침 점심 저녁 꼭 제시간에 맞춰서 드세요!;;; |

| qquqqu921 디엠제시 어떻게하나요 |

| 와 근데 패ㄴ미팅 플미충들 졸라 많네 애초에 팬미팅 못 가서 티켓팅도 안 했지만 돈 생겨서 검색하니 전부 다 제시하래... 플미충 전부 다 경찰서 갔음 좋겠다 쒸팔색휘들 |

| iconnn09 디엠어떻게 제시하나요? |

| vxogud 제시좀 |

| 제시뜨기시작했어역시 |

| 제시어 글쓰기 마왕/중이병/문학 |

| 제시: 원망 안해. 다 이해해. 기껏 왔다가 바람 맞고 폐인처럼 살아왔지만 뭐 어때? SS |

| lampjpsb 아낰전개속도 대단해옄나이차이나는 제시리가 넘 보고싶은거십니다 |

| dydee_K 허억 호레이쇼 선제시 |

| AsiaPrince_JKS 알았어!제시간에 볼 |

| 문장은 최대한 어색하지 않게, 구체적으로 쓰려고 노력하는편. 추상적인 진술보다 복합감각으로 묘사하고 가치관의 제시보다는 행동으로 묘사하려고 하지만 잘 안됩니다으헤헿헤헿전바보에요. 사실 거의 캐릭터의 맘속이야기를 다 보여주는 편입니다. 의식의흐름대로 |

| 특훈 개똥싸네 평소할때도 제시간 제인원 안모이고 했다가 분위기랑 기분만 조지고 끝났으면서 |

| <화양연화 포스터 판매>
뷔 슈가 정국 단체 지민 제외
랩몬스터 진 제이홉 개인 포스터 있습니다
확인 필요하시면 사진 보내드려요~
가격 제시 디엠 주세요!
화양연화 화양연화PT2
브로마이드 포스터 방탄소년단 |

| 레이를 걱정해주신 랜선 이모들을 위한 오늘자 맹수력 제시. 쥐돌이의 한 쪽 눈알은 바닥에 굴러다니는 거 집사가 치웠습니다...야 이 악어야..... |

| bbjows 테런 굿즈,잭팟,헐 한국판 버전은 제시 해주세요. |

| krongvvv: 밤하늘날개 거불 싸게 팔아여 제시!! DN_Trade |

| Peny02220222: 앤디팬미팅나눔 감사
현장나눔만 합니다.
팬아트 스티커입니다
1. 선예약나눔 - 트친한정
- 스티커에 들어갈 그림을 선택할수 있음. 개별 보기제시
2. 현장선착순나눔
- 제가 구성한 그림으로 제작. |

| 네이버지도 좋은게시간을 10분~20분 늦게잡아서 항상 그정도 늦는 내가 네이버지도쓰니까 딱 제시간에도착함 뭔가이득 |

| 130613b 우와 멘션드리길 잘했네욤!! 좋은 자리 아닌 곳도 제시하라 구래서 이번 팬미팅은 포기했었는데 |

| Ashtae_kr 빨아주는 것도 좋은데- 아차차, 너무 변태중년같나. 술은 잘 안 마셔. 여하튼 생각 있으면 언제든지 제시하라고, 그런 쪽으로는 안 아끼걸랑. |

| byundaeri1: 아까 플텍 계정 트친의 링크를 통해 본 부산일보의 부산시향/서울시향 차기 상임 지휘자 선출 문제를 다룬 칼럼은 일단 총론이나 구체적 방안 제시 등은 딱히 심하게 태클을 걸 거리가 없기는 하지만, 마지막에 부연한 한 문장이… |

| ㄱ
ㄴ 냇완다 노조에리 니코마키
ㄷ 뎊거미 덕선보라
ㄹ 루시냇
ㅁ 미츠옥윤
ㅂ
ㅅ 사츠류코
우미마키 아야타카 엘산나
ㅈ 제인냇 제시치타 제이캣 제이토리
ㅊ
캐롤맥스
ㅌ
ㅍ
화휜 할리냇 Ts드레 x헤르
ᄀ에서ᄒ까지_파는_커플링을_적어보자 |

| 외모랑 스타일? 느낌?으로... 김성희상 김성희 - 뱃걸굿걸수ㅈ1 - 헤이즈 - 제시 또는 강지영상 예ㄹ1 - 요즘의 루ㄴㅏ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
![이곤 스텟먼[어린이]
@Egon_Stetmann_k Egon_Stetmann_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57119939690496/TYcvbMMf_normal.jpg)
| Jessie_LaurenK 응! 제시는? |

| Ashtae_kr 자루를 던지며 선수금 300만 받아라. 암살은 1000만, 호위는 그 절반이라고했지, 어제 말한 밤시중은 거절이야? 제시라도 받아보려고했더니만.. 알았다. |
![[선입금10일까지/시②] ᴿᴱˢ
@lyy1281 lyy128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25220604760065/kRtXaFqL_normal.jpg)
| Soompi 투표하는뎈 ㅈㅔ시 언니 보여서 왠지모르게 터진 |

| esdfg38 Rasdfg5959 으어어 제시간에 제출 못할 것 같아... |

| AWSKorea: AWSCloud 앤디제시 사장께서 한국의 새로운 서울 리전을 오늘 공개하였습니다. 전세계 12번째 아시아태평양 12번째이며 앞으로 한국 고객과 함께 하겠습니다. |

| R리고T내주세여♥ 빅뱅 스티커 도안입니다! 물품제시 받습니다. 양식 도안 받으실 날짜이메일 을 써주시면 제 이메일로 도안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실제 도안에는 빗금과 텍스트가 없어요 / |

| JessyZSSG 그건 제시가 그렇게 봐주는 거야 |

| 1styura51: 저랑 같이 제시리 파요 시리무 파요
마루더즈 이런 귀요미드류
알티해주시면 달려갑니다!!!!
해리포터_트친소 |

| 아까 플텍 계정 트친의 링크를 통해 본 부산일보의 부산시향/서울시향 차기 상임 지휘자 선출 문제를 다룬 칼럼은 일단 총론이나 구체적 방안 제시 등은 딱히 심하게 태클을 걸 거리가 없기는 하지만, 마지막에 부연한 한 문장이 말아먹은 사례다. |

| JessyZSSG 우리 제시 |

| 엑소인형 교환해요
나:베돌니니&슈 동물옷,케이프X ,흰뚜,라큥이,삐삐엑소큥&니니,당근파우치,모모브세훈
너:세냥이 풀특 ,튜브밍구리,빅구리,인형옷 럭비옷수호우대,제시
상황에따라서 n 저 :1 가능해요
차액은 뎀으로얘기해요
엑소인형 엑소인형교환 |

| howeverend 해운대팝니다 제시...가아니고 😂😂😂😂저히..극과극에있었군요 따흑..😭😭😭 님은먼곳에... |

| 네이버에게 반드시 제시간에 제대로 올리라고 경고하는 쇼박스의 빡침이 느껴진다. |

| 제시어 글쓰기 가상현실/망울/철심 자동응답은 제대로 작동하는지.. |

| 레나 머리 제시 |

| je55ified 에이 구태여 제가 아니였어도 언젠가 제시님의 실력은 향상 되었을 거예요 그냥 제가 조금 빨리 트일 계기를 만든거 뿐이지 609 9
그리고 열심히 하시는 제시님을 보면서 저도 늘 자극받고있으니 저도 같은 걸요! |

| Sita_JR2 흠... 연어랑 고등어를 놓고 비교해보면 좋을것 같네. 막 떠오른 예시 제시 |

| redgeguri0710 선제시부탁드릴게요 |

| sujin2dong: 성남시 이재명 시장님과 함께한 시민과의 신년인사회가 시민들의 제안과 건의 사항에 대한 답변과 해결책 제시로 마무리지어졌습니다. 더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수진2동 |

| je55ified 아악 안돼요 ㄴ제시님 영혼 챙기세오...저희가 네오의 영혼을 부서야합니다 ? |

| _takoyakki 문제를 제시 |

| __Bbz 제시 |

| je55ified 제시님 라텍스 세계최고.... |

| 아 맞다 나 오늘 빅티 제시간에 못보네😭 |

| 대포분들 무섭다 디엠으로 제시달라니...... 돈이 정말 많으니 할 수 있는 소리다... |

| YanBie_ 기대해야겠소. 낭자 오늘은 제시간에 집에 들어가시오? |

| 아 제시 목소리 진짜 매력있으시다 그리고 진짜 날씬하다.. 어떻게 옷이 저런데 살이 1도 안튀나오냐 |

| 제시 목소리 좋다 소울 개충만하ㅐ |

| 제시언니 겁나 쎄 후하 |

| 확실히 제시는 다른듯 |

| 제시 진짜 말랐어... 저런 가죽 바지입고 저렇게 쭈구려 앉을수 있다니... 경외 |

| 제시눈아 |

| 씨벌 제시 몸매 오지구요 |

| 제시 하드캐리군 |

| 제시 누님 |

| 어제 탐라에서 제시 돌아다니더니 오늘 엠카 나오심 |

| 캬 ,,, 제시쨘 ,, |

| 워씨 제시 |

| Only_Monologue: 나이 처분합니다. 가격 선제시. |
![[관람모드]크롱
@krongvvv krongvv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39445612433408/nC77hjHk_normal.jpg)
| 밤하늘날개 거불 싸게 팔아여 제시!! DN_Trade |

| 가네 수업사태 9단계✔ 주목!재내~안내도~공평 하게 파전
1.주의집중 2.수업목표제시 3.선행학습재생 4.학습내용제시5.학습안내6.성취행동유도7.피드백제공 8. 형성평가 9.파지 및 전이 |

| pitapatHOPE 막 20부터 편하게 제시하래 20이 머가 편하냐 플미충 개샛기덜 |

| 제시언니 이름 바꿔써!?!? |

| munoou00: 근데 극장 위치 진짜 히도이하다 관객은 보씨오 극을 제시간에 보고싶다면 일찍 출발하씨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죽쏘 라고 말하는 느낌이야 |

| R리고T내주세여♥ 지용 대성 승리 스티커 도안입니다! 물품제시 받습니다. 양식 도안 받으실 날짜이메일 을 써주시면 제 이메일로 도안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실제 도안에는 빗금과 텍스트가 없어요 / |

| 북괴 핵실험 수소폭탄 실험이라고 주장 에 대한 최소한의 응징으로 대북방송 재개를 하겠다는 정부의 결정 환영 !!
이번엔 한미일 공조해서 '북한 핵폐기 시한을 제시'하는 전향적이고 본격적인 김정은 압박 수단을 내놓기 바란다.
언제까지고 기다릴수만은 없다 |

| esquimau56 마지막으로 둥둥이.! 앞으론 제시간에 참여할게오😅 |

| change_exo_doll
인형교환해용
나 열페럿
님 베돌 제시 or 김토끼 or 백쿠즈
차액 드랴요 |

| KYUNGPARK1992 오빠제시쁠일이예여오빠밥먹어요!! |

| 빗소리디싱싸인앨범이랑 방용국솔로앨범 5만원이상 제시받아서 팔아요.. 진짜 어렵게 구한건데 물품정리 중이라 팝니다 뾱뾱이로 꽁꽁 싸서 보관중이라 상태 최상이니까 데려가주새오 구매 금액 반값에 파는겁니다ㅅ |

| 근데 극장 위치 진짜 히도이하다 관객은 보씨오 극을 제시간에 보고싶다면 일찍 출발하씨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죽쏘 라고 말하는 느낌이야 |

| 제시에요 랩잘하시겠네여 저거 볼때마다 웃곀 |

| EmperorAvel 내는 일찍오시는분들 많을것같아서 우에에엥에....... ㄱ냥 제시간에 갈라꼬..... |

| MeatbalI_park: BBC2기 공식 물품 팔아요 풀박 상태 굿 카드 빼고 팔아여 제시 ㄱ 블락비 |

| kimkkatue 흐규흐규 핫폰으로 사는 사람들 가격 제시가 4천4백~4천5백 막 이래.. |

| 제시어 글쓰기 윤달/바닷길/정보 |

| DN_rang 일단 전연령가랔오오오 구체적인 상황제시까지 감사합니다0< 99 |

| BEG_lover 선제시받고있어요~ 얼마정도생각하시나요? |

| PRETTY_921 찾으면 보내 오랜만에 제시요 보고싶다 |

| hoshi_malang 진짜 제시가격 드릴수있다면 최대로 드릴게요!! |

| svt20150526 근데, 플디때문에 천원인 표가 플미 붙어서 10만원까지 제시가 나왔어요 |

| 나메코를 꼭 제시간에 수확해줘야된다나메코! |

| 조심스레 무도 엑스포 티켓 구해보아오 제가 정말 애들이 보고싶습니다 12,15,17일 회차상관없이 구해요 디엠주세요 제시괜찮아요 살려주세요😭😭 |

| kai_lover88 싯파.. 제시언니 좀잇다가 나타나겟지 |

| mikazuki_DN 흠, 판 좀 키워보자. 내 죄명은 살인이다. 하지만 사람을 죽이지는 않았어. 이게 내 쪽에서 주는 숙제. 기간은 없음. 네쪽에서 이에 합당할만한 내기거리를 제시해봐라. |

| Enhanim 헉 제시 부탁드려요...////ㅅ//// |

| DontFliJINWOO: 방향제시맨 지누👉 & 안녕맨 지누👋
김지누 손 진짜 이뻐서 넘 조치않은지,,..,,
팔목 다 보이게 쭉 뻗어서 인사하는거 넘 사랑스럽지 않은지,,..... |

| 제시 이나 앨런 계정 빼고 다 지웠다..! |

| 제시님 동반자살해... |

| 방탄소년단 머스터2 1월 24일 2시 1층 102구역 7열 10번이내 팝니다. 제시와 함께 디엠주세요.
방탄소년단 머스터 bts |

| 0921X0321 ㅏ 제발 보게해주세요,,,,,,제발,,, 플미충과 제시충이 득실거릴 거 생각하면 넘 빡치네~♡ |

| 2Min_sunho 네 담에는 꼭 제시간에 먹을게요😁
오늘 악몽을 꿔서 늦잠잤어요 |

| 아니다 데이터 없어서 제시간에 못봄 |

| aaaogacoac 제시볼까?¿ |

| vuen911 안녕하세요 키위님! 로프술인만큼 포박이나 탈출시도같은것도 재밌을거같아요 제시간에 못풀면 묶은채로 벌준다거나..😂 키위님:기겁 |

| hani32321 오프요 제시요 |

| 77_ZER0: plz 블락비 앨범팝니다
자세한내용은 사진속에있구제시가로 받습니다!
돈급해서 파는거라 시세보다 낮아도
적당한가격이면 거래할생각입니다
많은멘션부탁드려요!!🙏🏻🙏🏻 |

| Exo포스터 팝니다
첸포스터 팝니다
예전에 비떱에서 산건데 한번 보구
쳐박아둔거라 새삥이나 다름없어요
가격은 기억안나는데 한정판이래서 만원 이상에 산거같아요 기억이 안나요
디엠으로 제시주세용 |

| TaeyeonGallery 탱구머리에너무놀래서신제시못찍음 봐주셈 |

| 951221_O: 제시 받아요
저는 치타 팬인데요? |

| 아 아무도 퇴근 안해서 칼퇴 못하는 고통.. 왜 제시간에 가는게 이렇게 눈치보이는거야 직장 엿머거 |

| 대리티켓팅 대리티켓팅 해드려요. 선제시. 실패시 수고비도X. 다른곳처럼 너무많은 돈 안받으니 연락주세요.이번주는 하루종일 가능. 다음주부터 6시 이후 티켓팅만. 멘션주세요 |

| 제시어 글쓰기 코스프레/집시/접시 너무 힘드시면 자동답글로 단어를 받아보시면 됩니다. 근데 과연 그건 마음에 드실까. |

| kyuhoune: whmct 청년들이 힘든것이 귀족노조 때문이란 근거를 제시 하시거나, 이외수 선생님이 알바란 것을 제시 하시거나, 노동개혁이 좋은 세상이라면 왜 우리 보다 좋은 세상에 사는 OECD 가입국의 다른 노동자들은 개혁없이도 행복… |

| coma_blue 아예 상황을 제시하다가 키워드 제시인걸 늦게 파악해벌ㄹ임 sns통한 만남... 트위터...하는...바데 쭈굴 |

| nikkojump: 제시 🎤 |

| 헐 럭키제이 신곡냈나 제시 있는데 아닌가 호오 ~~~ |

| 비스트 트러블메이커 에이핑크 비투비 EXID 빅스 엠블랙 앨범, 포스터 팔아요 원하시는 거 말씀해주세요 있으면 가격제시 갑니다~~ |

| farm2968 음..요즘은 늦잠을 좀 많이 자버려서. 그래도 제시간에 먹으려고 하는 편이야. |

| Tkfdjssla 힝.... 사실 딱히 스토리 없고 오류없는 스토리를 제시ㆍ어필하면 그걸로 엔딩이 정해지나? 싶었는데 아니었던.... 그러네여 벌써 엔딩이네..... |

| d__ear__ 제시 주세요!!!!! |

| 잠을 좀 제시간에 자고싶어요 흐윽 |

| 오늘의 트오세
1.20% 경험치 이벤이 끝나자 몬스터가 주는 경험치가 20% 증가, 사실상 성장억제이벤트였음, 2.출석체크 무한 중복 버그가 발생하자 유저가 해결책을 제시해줌...
유저가 만들어가는 세상... |

| MnetMcountdown: 완전 쎈언니 제시~가 무대위로 돌아왔어요! 아이~예뻐라! 무대위를 날아다니는 제시와 만나고 싶다면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으로 오세요~!! http://t.co/AXrujKhbpI |
![[아직실습생인]너랑나랑둘이♥
@Chenchen_ing Chenchen_i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043692868263936/ESz63sM3_normal.jpg)
| 제시를.... |

| TABAAPP: 제시🤗 |

| 낄낄...하루만 더 하면 합작 하나는 제시간에 다 할 수 있겠어.. |

| 와 오늘 일하다가 제시봤당 대다나당 |

| Gintama_ai_elli 몇 번째로 드릴까요. 선제시에요. 바로 뜯어 팔게요. 신선해요. ^0^ |

| 제시 +16 |

| slsleegc: MB때 SLS 워크아웃사건 명백한 근거를 제시했지만 권력은 죽는 줄 모르고 죄를 삼켜버렸습니다. 5월 29일 오전10시 산업은행과의 재판을 통해 명백하게 죄를 물어야 할 대상을 다시한번 알게 되었습니다. SLS이국철은 국민앞… |

| ashblue0729 제시님 가방 많이 버리셨나요. 아이고 요즘 많이 바쁘셔 보여요. 아프진 않으시면 좋겠어요. |

| wonwoo_kkoom 앜그놈의 제시,, 이번에도 플미충덜 티켓팅할 ㅅ애각하니까 벌써부터 빡쳐여,, |

| Racksasue 사실 이런 이야기보다는 감상쪽이나 드립이 더 편한게, 진짜 귀찮거든요 … 이런 건 다른 거지 틀린게 아니니까 괜히 힘 빼기도 싫고, 순간순간 기분에 따라서 멀쩡하게 이의제시 하는 말도 마음에 안들고 그러다 보니까요. |

| 이렇게해도 맘에 안들고 저렇게해도 맘에 안들엇겟지만 하여간 후레디스들 대단들....사서 제시가 달라는게 ㄴㅓㅁ 슬프다 애잔 |
![[동페/G18b]륜
@niflheiming niflheimi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21027426992129/jYfHm2fp_normal.jpg)
| 제시간에 도착할수있을까..도키도키 홍대가는김에 오랜만에 북새통들러야겠다 |

| EUNSAM44 제시 부탁해요! |
![[스푼3b/콩님이랑 25일임] 순록
@ReinD2r ReinD2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03068220841984/7ofD_14F_normal.jpg)
| 원ㄴ고ㄷ랑 입금이랑 다 끝낫고 엽서도 제시간에 와줘ㅓ서... |

| B1A4 비원에이포 바나공식2기 물품판매해요~
제시가로받구요 사진은 멘션주세요!! |

| butgea ㅌ나...나는 스록 컴션은 진짜 ..엄두도못내겠다.... 겁남
흑흑 그래! 천처니해~!! >//<제시간에 완성만하면되닉가! |

| herabeatrice: ElsMarket 항상 감사드려요 ♡
솔/삽니당
아이샤 파자마 Dark 상의
가격 제시받아봐요! |

| ElsMarket 항상 감사드려요 ♡
솔/삽니당
아이샤 파자마 Dark 상의
가격 제시받아봐요! |

| chucasica: 제시💕 |

| bangtanyd821 제시같은소리하지마세여 어디서 불법행위하면서 태그로 우리애들이름을 걸어 걍 탈덕해주셈 |

| 제시😎 |

| 제시 😘 |

| 제시 😍 제시 😎 제시 😘 |

| 제시💜 |

| 제시💕 |

| 제시 |

| 제시🤗 |

| 제시❤️ |

| 제시 ~~~ |

| 제시🏊🌊 |

| 제시~❤ |

| 제시 😍 |

| 제시 🎤 |

| 제시🌊🏊 |

| 제시💙 |

| 제시😻💕 |

| je55ified 제시님 짱빨라..........?!!!!!!!!! 헉 헉 ....안...경까지................. 아나 넘죻슴다 으흑흑... 아아....... 저 메타톤랩에 인턴으로 들어가게 해주세요..... |

| 제시어 글쓰기 기/마수/수유 원래 이상했으니까 착각 맞습니다. |

| Ryunan9903 EspeonAV Buchon_BASS hawenim 제시 |

| 표창원 전 교수는 오랜 기간 경찰 직종에서 근무했던 만큼
보수적 색채가 강해 안보이슈와 관련해 약세였던 더민주당에 힘
이수혁 수석대표의 경우, 한반도 비핵화와 대북관계, 통일정책, 대미외교 등
아우르는 외교·안보 전문가로 야권의 외교 비전을 제시 |

| - 셀린: 6개월 뒤에 비엔나에 갔었어?
- 제시: 너는?
- 셀린: 못갔어. 너는 갔어? 꼭 알고 싶어.
- 제시: 왜? 안 갔다며?
- 셀린: 갔었어?
- 제시: 아니.
- 셀린: 다행이다.
- 제시: 그러게, 다행이지? SS |

| 웨 나는 제시간에 자지 못하는가.. |

| ;; 아나정말 제시님 언더스왑 랩코트 메타톤 썰에ㅔ 지금 발작증세 일으키고잇음요;;;;;;;;;;;;살려줘넘져타 |

| je55ified 으
악
제시님 저 죽어......... 미ㅣ치겠다 연구원스멜 메타톤이라뇨;;;;;;;;; 완전 섬세하게 실험할거같아......ㅏ하이고..........윽윽 언더스왑 좋습니다 차분하고 쿨한 이런 느낌의 메타톤두 존좋...;;;;; |

| je55ified 아 진짜...... 사랑입니다.... 아나 저 랩코트 젤좋아하는데 제시님... ...감사..합니다.... 눈이 띄엿어요............. |

| Yong_mother: 아는사람이 돈급해서 대신올려달라해서 올립니다😭
제시가로 판다고하니 궁금한점잇거나 사고싶으신분들은 뎸주시면 파시는분 카톡아이디드려용
가격 부담갖지말구 편하게 불러주세여!!
알티좀부탁드립미다💞 https://t.c… |

| 학원 제시간에 가본게 언제더라..^^ 3달 전인가..^^ |

| 유우호: 이구동성 게임 말야, 하나의 제시어로 한명도 빠짐없이 같은 답이 나오는건 불가능하겠지?
사다무네: 한번 해볼까? 작은.
산: 아이하라
노야: 아이하라
렌: 유우호씨…
사다무네: 아들
유우호: |

| hhhhhhhhddddd92 2.0 제시 해봅니다 8ㅅ8 |

| je55ified 으으.. 안아프길 바래야죠 제시님도 빨리 나아요 엄청 짜증나고 아프고 그런데 |

| Pipe_GW ㄴ..나빴,어.. 한숨처럼 중얼거리며 서류 가장자리를 펜끝으로 톡, 톡, 짚더니 ..ㅁ,머,머핀..은 ..없..는데. ㅍ,파,파이나 ,컵케,이크, ㅈ,좋,좋아,해..요? 딜을 제시해보았다 |

| 58266285: 솔레스/삽니다
애드 일압이나 한압 5셋 사봅니다 제시주세요
고스로리 검정 5셋 보라색 1.8 삽니다
돈 모으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lsMarket |

| je55ified 망할 위장... 다른건 좋은데 위가 개같아서 스트레스만 받았다 치면 위를 쥐어짜는 고통과.. 급체와... 헛구역질과.. 으으 제시님도 고생이 많아요 위가 아프면 진짜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
![[히온테/냅킨5(위탁),입출구]뽀또
@sasabbo sasabb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98213916913664/X2473hfb_normal.png)
| 주님 아침에 제가 멀쩡히 제시간에 일어날수있게해주세여............... |

| 탐라를 보니 제시사마... 위경련을 앓으시는데...... 나도 엄청 공감가는것이다.. 일주일에 세번씩겪음 |

| 솔레스/삽니다
애드 일압이나 한압 5셋 사봅니다 제시주세요
고스로리 검정 5셋 보라색 1.8 삽니다
돈 모으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lsMarket |

| 19961122JH: jjanichaego 제시요
이지훈 구해오세요 ㅅ https:… |

| 아앜ㅈ제시충개싫어 |
![[R] 클로버 P. 하트
@CPH_HID CPH_HI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65602017738753/SktV7mnG_normal.jpg)
| Nora_HID 빠안 선제시.. |

| 아침에 끝내자고 한거 끝냈으니 이제 다른 것 하고 제시간에 집에가야지 |

| skdus1798 선 제시!!!!!! 선 제시!!!!!!! |

| jesia_1122 제시아님 카페인 약하신체질이신가봐여 ! 카누같은것도디카페인있으니 그런쪽 찾아보시는것도좋으실거에요! |

| 그러다가 어쩔수없아 학교는 제대로 다녔는데 학원...! 학원을 제시간에 맞춰서 숙제를 제대로 해서 간적이 정말 몇번없다 정말로 내 온 몸의 힘을 다해 미친듯이 노력해야 그게 가능했음...시험기간에 주로 그렇게 했소 시험기간 끝나면 푸딩두뇌됨 |

| 제시어 글쓰기 비툴/메모장/상단전 단어가 이상해진다고 느낍니까? ....착각입니다. |

| yummybaozi 생일이언제시져👀 |

| 제시님 ashblue0729 의 구마예식서 노트..! 홀리합니다...종이 매끈매끈하고 쫙쫙 잘 펴져요. 가죽 감촉도 손에 착 붙고요. 좋은 노트를 받으니까 아까워서 뭘 적어야 할지 엄청 고민됩니다 ;ㅁ; |

| illgong_cha 헉 왜지ㅣ지금봤지 내가 너무 못챙겨줘서 너무 미안하다.. 시타 너무 예쁘고 제르칼라 진짜 복받은애야.. 니도 완전사랑해 진짜 제시 꼭 오래가자...~!!! |

| 이제시간좀생겼으니 량아방도 봐야지♥♥ |

| ibis_taldarim Jessie_LaurenK 테란쪽도 전쟁아닌 전쟁을 치르고 있군요... 힘내세요 제시. |

| MTT_burger: 부탁 메타톤 콘서트 기념 피규어 팝니다. 아직 개봉하지 않아서 새 것이나 다름 없구요. 가격은 선제시 해주세요. |

| rohtoh_purifier: 오늘 제시와 아우, 신관 외에 그 누우우구도 내게 말 걸 생각 마시오. |

| 밥을 제시간에 맞춰먹으니까 뱃살이 빠지는 기적 |

| kadihun: kadihun 21.
원가인가요?
제시입니다
랩 잘하시나봐요
? 감사합니다
캡쳐를 못 찾겠닼 |

| CMHR4ME 글을 제시간에 써온다든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밥을 다 먹었다 라든가.. |

| 제시님 ashblue0729 께 주문한 별자리 노트 도착했습니다! 진짜 진짜 예뻐요💕💕 뽁뽁이 뜯자마자 숨멎는줄 알았어요😊 내지도 부들부들하고 박힌 보석들도 반짝반짝해요>//< 예쁘게 잘 쓰겠습니다! |
![로토[차세대 정화자]
@rohtoh_purifier rohtoh_purifi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688899782348800/XRPi3j9E_normal.jpg)
| 오늘 제시와 아우, 신관 외에 그 누우우구도 내게 말 걸 생각 마시오. |

| hgn3ve: 제시 트윗 보니까 나도 생각나서.... 그 머냐 밀어서 하는 뽑기로 뽑은 짝퉁인데 그럭저럭 퀄이 괜찮음.... |

| 저거 원래 얼마였지 ㅈ제시 처음해보는데 |

| 77_ZER0 아..제시.. |

| Peter_with__U 왜 고생도 사서 해야하는지 이해가 안가요........ 고생 팝니다. 제시요 |

| hellwjsgud102 제시입니당ㅅ |

| 넷플릭스가 뭐냐면 데어데블 제시가 존즈 같은 히어로 미드 방영을 많이 하는 곳임 그러니까 결제할 곳이 한 곳 더 늘었다는 말이지 |

| 제시 트윗 보니까 나도 생각나서.... 그 머냐 밀어서 하는 뽑기로 뽑은 짝퉁인데 그럭저럭 퀄이 괜찮음.... |
![에린 체사레 [17]
@N_Eryn_ww N_Eryn_w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66066311548928/TlSXf7-W_normal.jpg)
| 제시 진정.. |

| 나가면 제시간에 보내주기나하던가 |
![[과자연합]모찌
@susie0099 susie00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524815996403712/bTlJ04UY_normal.jpg)
| 내가오늘쇼탐을제시간에볼수있을까... |

| wendy_0915 웅 또오라그래섴근데 제시간에 도착할 수 이쓸까 싶다 |

| 제시는 아무것도 몰라!
-Jessy |

| A_Moe_bA_ 언ㄴ제시간돼!!!!!!!!!!! |

| 좋아.. 아지님께 가이드라인을 제시받는데 성공했어.. |

| ashblue0729 안돼요 제시님8ㅁ8.....안됩니다8ㅁ8....액땜을 넘 길게하는거..아닐까요8ㅁ8.... |

| exo 엑소 단콘 23일 첫콘 스탠딩 B구역 200번대 팔아요 제시받아요 멘션주세요!! |

| huyu1216 그러니까요케텍타야 제시간에 가고 버스타면 망할꺼같고 |

| Event_Camille 그럴줄 알았어. 넌 항상 제시간에 식사를 하지 않았으니까. 눈을 피한쪽으로 다가가 꼬옥 끌어안는다. 조금만 있다가 더 늦기전에 챙겨. |

| ashblue0729 으아아8ㅁ8 으아아 제시님.....으아...악몽이군요...... |

| masanjun 학생의견 무시하는 한국교통대는 52개과 구조조정 근거를 제시하라! |

| 제시어 글쓰기 커뮤니티/마니또/우수 |

| - 제시: 혹시 책 읽어봤어?
- 셀린: 응.. 처음엔 무척 놀랬지. 사실 두 번이나 읽었어.
- 제시: 그래?
- 셀린: 응. 참 좋던데, 낭만적이야. SS |

| mu9gle 녜! 제시봄^^ 방청알바잼.. |

| dkdlzjs1234 제시 얼마까지나왔나요 |

| 2012_408 히히 담애 제시애. . .!!♡ |

| 제시 일본가...?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단말여? |

| 아 플미놈들진자조은자리면그럴수도잇다쳐도 2층맨뒷자리면서제시하라는애덜은양심있냐..? |
![[대-7]얼망
@95_92od 95_92o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7158814748020736/mNbbQcW0_normal.jpg)
| 2BBVD_ 헙 아니에요ㅅ 찾았자나요 설마하구..8ㅁ8 이제라도 찾으니 됐어요..!제시야에서..사라지지 마세요..! |

| 지금 버스타고 신사역인데 2시까지 강남역 학원에 올라가야함 제시간에 도착할 확률이 없어보임 |

| gaenari95 방향제시 감사합니다 |

| nabuuul 선로그제시요 |

| 현재 최고가하셨던분이랑 거파되어서 다시 제시받을게요
방탄소년단 팬미팅 2시 A구역 1열 앞번호에요
가격제시해서 디엠주세요 멘션답안합니다
방탄소년단팬미팅 |

| 제시 보는게 행운의주인공은 아닌거로 |

| 아이콘 콘서트 h구역 130번대 팔아요 아이콘 가격 제시 |

| 아무리 가기 싫은 대학이라도 면접 보기러 했으면 제시간에 와야하는거 아님? 대전 가려고 기다리는 부모님은 무슨 죄냐...시간이 없던 것도 아니고 지 배고프다고 늦는거 상관 ㅏㄴ하고 쳐먹으면 그게 인간이냐 무뇌동물새끼지 진짜; |

| HBgo3 헉스 언ㄴ제시간대는데? |

| 대학다니면서 무슨 수입이 있었어요? 아..어 수입이 있었습니다 네 그건 믿을수가 없고요 증거 제시할수있으세여?? |

| manincebu 제시인가여 |

| nothing_idea z저는 단한번도 제시간에 본적이 없어서 늘 탐라에서 한번 보곸 보는지라 타격이 없어왔던거같아요 슬픈 |

| eco_co11 미아 러블리 파쌍 380 제시해봅니당~ 가가궁방치공속이
생각 있으시면 말씀주세용 |

| research_kim 디엠 풀었어여 먼저 제시가 뎸주세여 |

| xx9488 ㅁㅏ음으로 볼게여 제시의 리로의 제시내꼬조닌시 ♥.♥ |

| Milky_Way_R 흐흑... 진짜 좀 제시간에 일어나고싶어요
불가능입니다 정말 |

| 천차만별 병·의원 서류 발급 비용, 서울 강북구 첫 가이드라인 제시 |

| 오늘은 제시간에 다 맞춰따히히💕💕 |

| 제시어 글쓰기 기름/흡입/식도락 |

| AWSCloud 앤디제시 사장께서 마지막으로 아마존이 다른 회사와 차별점으로 "고객 지향", "개척자 정신" 그리고 "장기적 투자"라는 회사라는 점을 말씀하시면서 키노트를 마무리하셨습니다. |

| lhs0479 존잘존예.. 쩡님 자기소개.. 잘들었습니다.. 끄덕..
헉 근데 저 요즘 잠이 너무 많아져서 이러다 학교 입학해서 제시간에 일어날 수 있을지나 모르겠습니다.. 주륵 헉.. 조만간 뉴짤 가져오게씁니다.. 러부.. |

| 으아닛 제시님이 내 변태성을 알티하셨엌 으앙대 |

| Time_to_Puppet: Time_to_J 제시씨, 맛있는것 많이 드세요! |

| Time_to_J 제시씨, 맛있는것 많이 드세요! |

| 엑소 인형 교환
I 세냥이 풀특 볼터치 수호양 풀특 생활때,목욕필요 둘다 포카제외 럽미라잇 교복 인형옷
U 베돌며니 몸만도ok 다른베돌 동물옷 됴램이 등 제시
1:n도 하고
n:n도 합니다 멘션주세요 |

| 희한하게 아무 일 없는 날인데도 핸드폰을 계속 들춰보게 되는 날이 있다..오늘이 그랬다..근데 다행히 문자 한통을 제시간에 봐서..열일하던거 스톱.. 점심시간엔 동생이 부탁한거 검색하느라 정신없고..잠도 제대로 못자고..오늘 하루 내내 이러네 |

| 판매 중 ♡ 엑소 케이 떡메 도안 판매합니다 9 * 9 엑솤엑스오/현+물 제시/제작 예정일/입금 예정일/판매처/이름/연락처 제작 예정일과 입금 예정일 정확히 말씀해 주세요 ♡ 멘션이나 쪽지 |

| 822115_98: 솔섭 엘시 맆파잠이랑 여친 삽니다!
정확히 시세를 몰라서 ... 제시주세여
ElsMarket |

| staypoiful_moe 제시.. 제시라.. 포이를 닮으셔서 귀여우실거에요-! 너무 그러진 마세요, 포이~ 음.. 저는 동생들 있어요~! |

| singking92 저 아시는 이웃분은 뽕뜨락 블로그가서 의견 제시햇나봐요~ 팬싸 어떻냐고, 긍정적으로 검토하신다고 답변만주시고, 애들 스케줄이 많으니깐요^^;; 저희 뽕뜨락 단체로 들어가서 팬싸 긍정적 검토 바란다고 글 올릴까요?? |

| 앤디팬미팅나눔 감사
현장나눔만 합니다.
팬아트 스티커입니다
1. 선예약나눔 - 트친한정
- 스티커에 들어갈 그림을 선택할수 있음. 개별 보기제시
2. 현장선착순나눔
- 제가 구성한 그림으로 제작. |

| dallsosu: 크제시미르~ |

| 주식이 초콜릿이라면 좋겠다 그러면 밥 챙겨먹는 거 귀찮지도 않고 즐겁게 꼬박꼬박 제시간에 먹을텐데.. 단거 먹고싶단 소리 |

| Rendez_bous 제가 봤던 트윗이 그거니까 말을 한거죠.. 그렇게 말하면 일부 정신과 의사의 의견 제시를 가지고 의사 전체의 의견으로 받아들이는 것도 성급한 일반화가 아닐까요? |

| qpapzm7744 오 그래도 제시? 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