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odams_behemoth 제 드립이 최불암이 없나요? |

| 앞으로 여러분들이 내 드립에 안 웃어주면 최불암으로 바꿔버릴거야 |

| 모든 노잼 드립에 최불암을 넣으면 재밌어진다.
Ex 몇키로 빼야돼? 김수로? 노잼 ->몇키로 빼야돼? 최불암? 예스잼 |

| 최불암 씨리즈를 사촌동생에게 설명하려니 정말 어려웠던게, 왜 금동이와 양촌댁이 나오는지부터 설명해야했다. |

| 너그덜_모르는_아재의_문화를_알려주마
어느날 최불암이 버스를 탔다. 목적지에 거의 다 왔지만 키가 너무 작아 도저히 벨을 누를 수 없었다.
벨 앞에 서서 한참을 고민하던 최불암은 조용히 운전사에게 다가가 말했다.
"삐-" |

| anymarina: 최불암 "그래서 내가 대통령을 하겠다는거 아닙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민낯 공개
anymarina |

| 최불암 "그래서 내가 대통령을 하겠다는거 아닙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민낯 공개
anymarina |

| FakeVirginSeoul: 내일 첫 타임부터 놓치지 말고 관람하시길 권장합니다.
타이거 디스코씨가 기가막힌 오프닝 곡을 준비하셨거든요.
힌트: 최불암
8:00 Tiger Disco
8:40 Xin Seha and The Town
9:10… |

| 최불암이 힌트라니....한국인의 밥상 특집인가... |

| 내일 첫 타임부터 놓치지 말고 관람하시길 권장합니다.
타이거 디스코씨가 기가막힌 오프닝 곡을 준비하셨거든요.
힌트: 최불암
8:00 Tiger Disco
8:40 Xin Seha and The Town
9:10 Com Truise |

| munbaOBOK: 최불암민주당이라는 이름도 좋지않나 |

| rose91122 옛날에 최불암이 집에서 자다가 아 웃겨서 더 못쓰겠네 |

| 최불암씨 그냥 방송에 나온다 정도만 알고있어서 그런데... 원래 직업은 머져... 한 시대를 풍미한 유우머 아이콘 같은건가... 본인은 웃기는 분 아니잖아? 좋은나라 운동본부 말곤 본 적이 없어 긁적 |

| 최불암민주당이라는 이름도 좋지않나 |

| 쌤숭 핸드폰이 총알 맞아서 광고된거 같은 소리 하고 있네... 돈가스는 켄스케군. 삼성모니터 색감구려. 새우튀김 결혼은 하셨는지. 헬쥐 마케팅만구려... 같은 척수 반사적인 드립을 이렇게 돌려보는 사람들은 부장님이 최불암 개그해도 웃어드려라 |

| 최불암 |
![[懇摯槪晣淫] 사신님
@guminy2005 guminy200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466068841476096/O4zwePml_normal.jpg)
| jubyungsin: ㅆ.ㅂ나 자케썰풀떼마다 최불암씨리즈 푸는 기분ㅅㄱㄱㄱ |

| ㅆ.ㅂ나 자케썰풀떼마다 최불암씨리즈 푸는 기분ㅅㄱㄱㄱ |

| 오늘도 이상한 꿈,, 아주 깜깜하고 습한 숲에서 오래된 석상을 옮겨놓고 있었다. 멀리 동물들을 구경하다가 갑자기 무서움이 밀려와서 막 뛰어내려갔더니 돌다리가 있는 연못 너머 절이 나왔다. 절에는 최불암이 여러가지 버전의 돌탑을 늘어놓고 기술자와 |

| eunggagondyu_99 그치 더 재밌는 개그생각해가 어..
최불암개그 어떰
???
ㅌ
ㅌㅌ |

| misty8628: 아까 스타워즈 뭘로 볼까라고 물어본 건에 아는 지인이 전화까지 걸어와서 추억의 시리즈는 2D로 봐야한다며 전원일기 극장판이 나오면 니가 최불암을 4D로 볼꺼냐고 역정까지 내는 바람에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면서 나도 모르게 2… |

| Su_1ka not_el_wai_es 저는 최불암이면서 최불암이아닙니다 |

| Garo_P_daze not_el_wai_es 최불암선생님오래사세요 |

| hyho01 최불암이 최불암에 걸렸습니다 |

| Garo_P_daze 최불암이 암에 걸렸습니다 |

| 최불암과 사오정에 웃는 나를 보며 내가 왜 재미없는지 깨달았다.. |

| MBALQGO 부럽다 미도님 생일 같은 사람 최불암이요 |

| 최불암 "연기 못한다는 말 들으면 살기 싫어" 한밤 |

| 헤헤 하나 더 해도 되나? 여러분 여러분! 최불암이 sm엔터테인먼트로 가서 레드벨벳 앨범 하나를 샀는데 직원이 백장을 주는거에요. 그래서 최불암이 이거 왜 이렇게 많이주세요? 했더니 이수만이 나와서 뭐랬는지 알아요? |

| BS_timieaf 최불암 데려와 |

| 최불암 젊은 시절. 제가 파송합니다 파송합니다 |

| 기차타고 자리로가려는데 가다가 최불암님 봄 트친_8할은_못해봤을_특별한_경험 |

| BS_timieaf ㅅ;밬최불암 올때메로나~~ |

| BS_PPOO 아나... 저 지금 문방구 갑니다.. 500원짜리 최불암 유머집 사올게요 |

| 아까 스타워즈 뭘로 볼까라고 물어본 건에 아는 지인이 전화까지 걸어와서 추억의 시리즈는 2D로 봐야한다며 전원일기 극장판이 나오면 니가 최불암을 4D로 볼꺼냐고 역정까지 내는 바람에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면서 나도 모르게 2D로 예약함... |

| 한국인의 밥상 너무 좋다 최불암아저씨 존좋 |

| faken_ tsfaken_SH 자중하겠습니다… 그럼 멀찍이서 최불암 씨리즈를 크게 낭송하는 걸로 |

| faken_ 유우머에 익숙하시지 못한 페이큰 님을 위해 제가 최불암 씨리즈도 준비해와써여!! 다가간다 |

| 태어나서 처음으로 실물을 본 배우는 최불암이었습니다 트친_8할은_못해봤을_특별한_경험 |

| KOREAMANS: ciw81 최불암 유인촌 설운도 이영애야..권해효,,이승환이 반만 닮아봐라~!!! |

| '기분좋은날' 최불암·나문희, 제2의 황혼 신혼 예고 |

| 고전개그 던지다가 최불암 개그까지 나올 기세 |

| ciw81 최불암 유인촌 설운도 이영애야..권해효,,이승환이 반만 닮아봐라~!!! |

| gejajaja 그프로 넘 좋아요 최불암선생님 잘드십니다 |

| munbaOBOK: 헉 최불암 젊은시절 |

| 교장쌤 개그보다 '세상에서 가장 웃긴 이야기', '깔깔 유머집', '최불암 시리즈' 검색할 교장쌤 생각하는 게 더 재밌음 |

| woorr__swee__ 첨부터 쭉 보면 넘 좋아요,,,^-^ 아 진짜 난로도 넘 졸곸자꾸 최불암 웃음이,,,,, |

| 5jushi 네???????? 최불암이요????? |

| MWTEM ?????????최불암 |

| MBN 이 주의 특별한 이야기 '최불암의 이야기 숲-어울림', '리얼다큐 숨' 세상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