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 곰탱이 알렌
@Allen__AM_ Allen__AM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62369889714176/XZsCzcB7_normal.jpg)
| hangaro_AM kante_AM 그러게 말이야.. 수근수근..이수근 |

| Don_dony0207 그럼요 그럼요 픈까살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인데 으휴 돈 많다고 그걸 모르네 수근수근이수근 |

| 이수근 냉부 진행하는거 잘하넿 쉬다온 티가안난다 |

| 가운데 이수근 |

| AhnRyazum: Phantom_HU 수근수근이수근 얘들아 들었니? 글쎄 말이야. 대연독이 자기 정체성을 잃어버렸데에~!
"설마!?"
아냐! 내 말 잘 들어봐. 대연독이 말이야...! 수근수근이수근 |
![[반동결] 안R랴줌
@AhnRyazum AhnRyazu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575886790721536/jlqCZ6D5_normal.jpg)
| Phantom_HU 수근수근이수근 얘들아 들었니? 글쎄 말이야. 대연독이 자기 정체성을 잃어버렸데에~!
"설마!?"
아냐! 내 말 잘 들어봐. 대연독이 말이야...! 수근수근이수근 |

| 냉부 정형돈 안나온이후로 안봤는데
그게 정형돈만 안나오는거면 상관없는데 그자리를 장동민 이수근으로 하니깐... |

| 정형돈 '냉장고를 부탁해' 하차…"후임은 장동민, 허경환, 이수근 , 안정환 중에서?"
이수근 장동민은 범죄자라서 탈락 차라리 허경환이나 안정환가자 |

| 냉부 대체 MC했던 사람들중에서는 허경환이 젤 낫던데.... 이수근은 너무 병풍이었고;; ㅈㄷㅁ은...ㄱ-;;; |

| 부끄러움으로 새빨개진 료와 료가 사랑스럽다는 듯 내려다보는 코우메를 상상하신다면 배심원 여러분 모두 납득하실 겁니다. 이상입니다.
수근수근 이수근
료우메 겨울창 : 이기야리! 두 사람의 사랑을 꼭 침대 위의 깊은밤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

| ultragamja 이수근 진짜 충격이었습니다 |

| ssizzkim 맞아요. 그나마. 장동민과 이수근은 제발...... |

| JTBC에 이수근나오네...? |

| 그거 알아? 히요시 집에서는 안경낀대... 수근수근이수근 |

| 이수근.... |

| pear__xo: 가지가지하시네요 가지세요?
도배하지마세요 도베르만이세요?
성격이 쌀쌀맞으시네요 쌀이세요?
수근수근대지마세요 이수근이세요?
밝히지 좀 마세요 촛불이세요?
보채지 좀 마세요 팔보채세요?
꼬치꼬치 캐묻지좀 마세요 닭꼬치세요?
빡빡… |

| 공식 하차 알림은 조금 더 멀쩡한 대체엠씨가 투입돼서 고정 돼도 괜찮을 것 같다는 분위기가 엿보일 쯤이었어야... 장동민 이수근의 라인이 이어져오는 가운데 이런 분위기에서 후임엠씨 후보라는 타이틀을 달아주게 되ㅈ |

| 허경환이 젤 낫던데, 이수근은 보는 내내 도박 미화 정말 ^^,,, |

| 냉부해에 안정환 mc로 써도 좋을거같다 김성주랑 케미도 좋고 말도 잘하니까? 이수근 장동민은 진짜...걔네둘은 보기싫어 |

| _SRaeng 송래님 그거 알아오..? 어제 펭모님이 게임하느라 우릴 까맣게 잊어버렷대요 수근수근 이수근 |

| 오네님 뮴님을 물건 취급하는겁니까 수근수근이수근 |

| yesica_1130 어머 맞아여맞아여! 응애응애하는건 다 일코하는거래요! 수근수근이수근 사실 치킨에 피자에 맛난건 다먹을수잇는 나이죠! ヽ ・∀・ ノ♪ |

| 뭐야 냉부 스페셜 엠씨 이수근씨네? |

| 가지가지하시네요 가지세요?
도배하지마세요 도베르만이세요?
성격이 쌀쌀맞으시네요 쌀이세요?
수근수근대지마세요 이수근이세요?
밝히지 좀 마세요 촛불이세요?
보채지 좀 마세요 팔보채세요?
꼬치꼬치 캐묻지좀 마세요 닭꼬치세요?
빡빡우기지좀 마세요 빡빡이세요? |
![[커미션 개장]이케아엘퍼
@Ko_Eikad Ko_Eika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287362673324032/kwz7rYqH_normal.jpg)
| namo00126: namo00126 그릴사람 뽑기로 뽑는데 싹 다 이케아 걸려서 이케아 울었음그러나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 막 개그,시리어스,로맨스 이런 분위기 고르는데 내가 시리어스 ,셸언니가 로맨스 나오니까 사람들이 저분들 잘못… |
![[커미션] 꼬꼬님
@namo00126 namo001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33436170346498/ODvuGP9A_normal.jpg)
| namo00126 그릴사람 뽑기로 뽑는데 싹 다 이케아 걸려서 이케아 울었음그러나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 막 개그,시리어스,로맨스 이런 분위기 고르는데 내가 시리어스 ,셸언니가 로맨스 나오니까 사람들이 저분들 잘못 뽑은 것같다고 수근수근이수근 |

| XTMTV: 멈추면 죽는다! <타임아웃>
남자들의 리얼타임 레이싱게임 에 참전할 6명의 연예인!
오늘 수 밤 11시 XTM 첫방송
은지원 이수근 이상민 오현민 유경욱 송원석! |

| sangmind3232: 오늘밤! 기대되는 달리는 예능! 시간이멈추면 죽는다. 타임아웃!
달리면서 머리쓰는 게임 !
이수근 은지원 유경욱 송원석 오현민 이상민 타임아웃 XTM |

| W_gyul 애ㅐ가 ㅈ이미 중딩이었는줄알았는데 이제야 결혼한대 수근수근 너네 한 동거 10년쯤한거ㅏ아니였나 수근수근이수근 |

| ojosamaaa 씨앤씨가 워낙 남자 엠씨가 많다보니까 이수근 강호동으로 남자의 자격이나 일박이일 같은 방송 만들 것 같은 예감이 드네여..아니길 바랍니다 |

| noddoduck 도덕님 질투하나봐 수근ㅅ수근이수근 |

| hgn3ve: 그런거 알티 한다고 취직이 되는 줄 아나... 수근수근이수근... |

| 그런거 알티 한다고 취직이 되는 줄 아나... 수근수근이수근... |

| 1박2일 원년맴버
은지원 강호동 김종민 지상렬 노홍철 이수근이 원래원년맴버 준비됐어요부터
이승기 엠씨몽 김c는 원년맴버아님 |

| 이수근 노잼 노잼이라서 싫네 그냥 패널로 나오는게 나을듯 |

| 수근수근 이수근씨가 나와서 냉부를 안보세됨 |

| 어라? 냉장고 부탁해에 이수근도 MC로 나왔었나 |

| movement_ws 오랜만에 푸만두님이요 수근수근이수근 |

| 이수근 너무 골려먹는다 |

| 냉부 이수근 |

| 이수근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미카엘...
2폴더 적중했네
진짜 선수는 어쩔수없다 |

| peachcinnamon 이수근 다음 타자 녹화했을텐데 이번엔 과연 누가 나올지 |

| peachcinnamon ...나도 엠씨 바뀌는거만 듣고있는데 영 아니라서...이수근 다음은 누구인지 모르겠네 |

| peachcinnamon 장동민-허경환 그다음이 이수근.... |

| bluesnow020: 이수근의 전공살리기 |

| bluesnow020 윾재석 아.. 그런건.. 좀 예.. 민감하니까요 으하하하하~~~ 자! 우리 이수근씨 박수 한번 뜨겁게 보내주십쇼!! |

| 이수근의 전공살리기 |

| OwO_wissm .............. 수근수근 이수근 |

| JJJ_o_o 요즘 기본이 6천원이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수근수근이수근 |
![꼬꼬뎀 [디마온/랩브로맨스]
@_ing_duck _ing_du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16015288070144/hxJNEpE4_normal.jpg)
| pickleforstony: 그리고 대학 졸업하고 갈 곳 없다는 브루스를 또 살살 꾀어내서 스타크 인더스트리 높은 연구직에 꽂아주면 좋겠다. 다들 낙하산 아니냐며 수근수근 이수근하는데 실적 제일 많이 내는건 배너라 할 말이 없고 |

| 냉부보려고하는ㄴ데 이수근왜나옴..? |

| 어 어제 냉부 못봐서 재방보는데 엠씨 이수근나왓네?! |

| 이수근 살아 있네 |

| 아 jtbc에서 냉부 재방하길래 봤는데 이수근이 mc보네... |

| 이수근수근 키에서_155를_뺀_만큼_말할_수_있다 |

| ronne_re 저도 가디언즈는 아예 안봤어여... 어제는 눈의 여왕 해주는데 박보영 이수근 주연.......... 연예인 더빙인줄 모르고 봤는데.. 뭔가 이상해서 찾아보니.. 네.. 그랬슙니다.. 허허허 |

| 냉부 이수근 꿀잼이네 고정주탁 |

| 악 냉부해 이수근 왜나와 안봐야지.. |

| KENoLo0406 수근수근 이수근이 엠씨라는 얘길 들었숨니당! |

| hi_teddy_ 어 그런거였구나.... 몰랐음
일단 어제는 이수근이 진행했다 카더라 |

| Sispi_ 냉부 엠씨 매번 바뀌는거아니였어??? 이수근고정되엇나 |

| 아 냉부 이제 이수근이 진행하는구나 |

| 이수근드립 나도 할려했는데 |

| 이번주 냉부 진행 이수근;; 재수털려서 TV 꺼버림. 다음주도 저사람이라는데. |

| leetothelarva 이수근 냉부 진행함? |

| HEA9BX 이수근 김병만 나오는건 앎 |

| kaga_BSAS
세나이즈가 좀.. 공식에서 감금도 했다죠 수근수근이수근 |

| 그런 것 같아.. 수근수근이수근 |

| 와 냉장고를 부탁해 이수근나왔어 드디어방송복귀하나 |

| chongjuhigh: 트로이목마 대한민국전체국민이열광했고,대한민국의4성장군들이줄줄이의형제를맺었다.개념없는장군들!지금도똑같다.이런신중철이귀순 3년 전인 1980년 광주에 왔던사실이새롭게드러났다.지금까지우리가발굴한 51명의서울광수는 모두이수근… |

| 이수근 냉부 모니터링 안 했나보네
개판이네 |

| 이수근???? 오늘 냉부에 이수근 나왔어? |

| 냉부에 이수근이라니.. 이건 또 무슨 보보경심에 아이유 끼얹는 소리냐!! 아아아아 연예인 사생활 모르고 싶다 그럼 냉부도 보보경심도 재밌게 봤을텐데 |

| hosensei: 냉부는 그렇게 대체할 MC가 없나
장동민에 이수근;;;;PD가 흠... |

| Hy_W00 처음에 열린다던 17년 레벅 온리전 펑됐어요 덤으로 개최자가 미자 + 16년 고삼이라서 더 수근수근이수근... |

| LAMBORLP640 장동민-이수근 |

| 오늘 냉부해 다운받아서 틀어보니 엠씨가 이수근이네 그래서 바로 꺼버림 |

| 아까 냉부에서 이수근형 말대로 최현석 미카엘 찍었는데 맞춤 |

| 오늘자 냉부
~최현석vs홍석천에서 이수근 예상대로 최현석이 이김~
김성주: 이수근에게 오 맞추셨네요 역시 해본게 있으셔서
이수근: !?
김성주: 그때도 좀 맞추셨다는데 역시 경험자는 달라
이수근: 아 잠깐 |

| 냉부에 문채원 나와서 좋았는데 이수근이 MC라 조금 그렇네.... |
![[2월서코 양일DIO] 여온
@heesue2456 heesue245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70528961986566/8DQ6nmjJ_normal.jpg)
| roke0510 소고기가 타면 탄소에요!! 수근수근이수근 |

| sinsui55 전에 그 방으로...수근수근...이수근.. |

| 이수근 뭐야....왜 나왔어 |

| steelers_ht 이수근이면 장동민보단 낫지 않으셔요? |

| 냉부는 그렇게 대체할 MC가 없나
장동민에 이수근;;;;PD가 흠... |

| 문채원 단발로 자르니까 이쁘다. 냉부, 장동민은 말할 가치도 없고 허경환도 이수근도 다 별로야. 씅에 안차. 형돈이를 돌리도 |

| 이수근 잘하네 정형돈 나가고 냉부해 거의 안봤는데 재밌다. 적절히 웃겨주고 기도 안죽고 잘하네 |

| 냉부 오랜마네 보는데 이수근 넘나 시끄러움... |

| 냉부에는 형돈MC가 필요함 이수근 저거저거 수준이 매우 떨어짐 |

| 뭐냐 냉부해 이수근. 비호감만 데려오네. |

| 냉장고에 이수근 나오네.... 최악의 2mc들 -_- |
![[노릇노릇~]탭씨
@tab_Tl tab_T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45428622757888/NnogTYiu_normal.jpg)
| 아나 냉부 이수근한테 오늘 이길 셰프 한번 맞춰보라고 |

| 헐.. 진짜 이수근. |

| 냉부는 이수근때 왜 예상승리쉐프를 하냐.. |

| 냉장고 부탁해에 이수근이 나왔네.. 오랜만이다 |

| ㄱ냉부에 이수근나와서 승부예측함ㄱㄱ |

| 이수근 자학개그인가… 도박드립… |

| 이수근 극딜맞너 |

| 오늘 냉부 이수근나오네 |

| 이수근 먼데 |

| 이수근 왜 나옴 |

| iamkimtree: 냉장고를 부탁해에 이수근이;;; |

| doraai_ 이수근은 또 뭔……… |

| 뭔 이수근이 나오네 |

| 냉장고를 부탁해에 이수근이;;; |

| 헐 오늘 냉부 본방 이수근이다 |

| 진짜 JTBC 이수근 뭐냐 |

| 냉부 이번에는 이수근나오네
. |

| 어? 냉부 이수근 나오네 보기 싫다. 근데 문채원도 나오네 보고싶다 어쩌지 |

| 냉장고를부탁해 이수근 꼴갑은 보기싫은데, 냉부는 봐야겠구!!
이수근 때문에 재미 확 줄었다. |

| 이수근 감 많이 떨어졌네 |

| doughnutisgood: 이수근 냉부 오프닝 모션도 모르고 냉부 나왔냐 냉장고를 탁탁 부탁해 당김 해야할 때 걍 손 내밀고 앉음 뭐여 모니터도 한 번 안 하고 나왔나 |

| 냉부 이수근나오네 안봐야지 |

| 아 냉부에 오늘 이수근 나오네? 갑자기 보기 싫어짐 |

| 이수근 나와서 재수없지만 유연석 때문에 냉부를 보겠다. 근데... 너무 잘생겼다. 심하게 잘생겼다. |

| 이수근… |

| _pink0818 ?? 이수근 벌써 나옴?? 사람들이 수군수군하겠네...;; |

| 헐 냉부에 이수근... 오랫만이네. 그리고 문채원😳 |

| 냉부해 엠씨 왜 이수근이지;; |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MC 땜빵에 이수근이라니 -_- 2주간 skip 합니다. 딱히 guest 들 팬들도 아니지만 ... |

| 냉부해 엠씨 이수근이네 |

| 냉부 엠씨 왜 이수근이냐... 이 새끼야 나오는 방송마다 죄다 사과해야할거 아니야!!! 실실 쪼개기는 |

| 이수근 냉부 오프닝 모션도 모르고 냉부 나왔냐 냉장고를 탁탁 부탁해 당김 해야할 때 걍 손 내밀고 앉음 뭐여 모니터도 한 번 안 하고 나왔나 |

| 으 이수근 시른디 |

| 어 이번 냉부 이수근이 MC야 |

| 아 이수근 뭐여.. |

| IFNT7fly seamyo_y 수근수근 이수근 수근수근 쑥덕쑥덕 |

| seamyo_y IFNT7fly 헐 뭐야. 대박 수근수근 이수근 |

| ggg1234266 무서운 사람이네 이수근 김수근 박수근 |

| Raeya9907 레야님 커피에 치약 짜서 드신대 수근수근이수근 |

| 냉부해 새엠씨가 이수근이라니 이렇게 볼 프로그램이 하나 없어집니다.. |

| ss_wandya comet_xio pparooxio99 시오임 취향이 아닐까 수근수근이수근 |

| yoon_1109 이수근....요즘ㅁ안보이네여.. |

| XD_KnM 저 이수근도 되게 좋아했었는데재밌었어요 이수근... |

| 케이네는... 그 뭐냐 아내잖아? 수근수근이수근 |

| jhscall 사기 캐릭터 수근이수근 |

| Mokma_twt 이수근
맞아맞아 짱 나뿌다..감히 사람을 치고 피해보상비를 주지도 않고 |

| Tottk0630 죄질이 나뿌다 수근수근이수근 |

| chongjuhigh: 트로이목마 이수근은 귀순 당시, 북한통신사 부사장, 1967년 3월 판문점을 통해 극적으로 귀순, 당시 중정부장 김형욱은 보안검사도 면제하고 파격 대우를 했다. |

| 트로이목마 대한민국전체국민이열광했고,대한민국의4성장군들이줄줄이의형제를맺었다.개념없는장군들!지금도똑같다.이런신중철이귀순 3년 전인 1980년 광주에 왔던사실이새롭게드러났다.지금까지우리가발굴한 51명의서울광수는 모두이수근이요모두가신중철들이다 지만원 |

| 트로이목마 신중철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간첩이다. 그는 1983년 대위를 달고 귀순해 제4땅굴을 선물로 바쳤다. 땅굴을 가져온 그는 최고의 애국자로 칭송됐고, 이수근 이상의 파격대우를 받았다. 지만원 |

| 트로이목마 조갑제는 여러 차례에 걸쳐 그를 옹호했다. 이수근은 위장귀순자가 아니라 진정한 귀순자였고, 기밀을 보고한 적이 없다며 그의 간첩혐의를 적극 부인하는 글들을 썼다. 지만원 |

| 트로이목마 이수근은 귀순 당시, 북한통신사 부사장, 1967년 3월 판문점을 통해 극적으로 귀순, 당시 중정부장 김형욱은 보안검사도 면제하고 파격 대우를 했다. |

| min_lover0309 쥬라기공원 이수근미친ㄴ잨 |

| 어제 밀린 냉부를 보면서 정형돈이 돌아올 때까지 이수근이 아니라 허경환 쓰면 안되나? 말도 재밌게 잘하고 중간중간에 잘 멘트 넣고 잘하던데 왜 이수근을 택한건지;; 개인적인 생각임. |

| nothing_030 H88340325 저 사람이 좀 듬직하긴 함다... 수근수근이수근 |

| 사실 두분 사이가 수근수근 이수근 |

| 진짜.. 승승장구가 흥할때? 막 지방 출장 행복하다, 그런 말 아내에 대한 애정 과시 하면 안 된다 등.. 이수근이 좀 심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래서 결혼 하면 남자들이 그렇게 싫어해..? 하고 결혼 하지도 않았는데 막 자존감 떨어졌었다. |

| 수근수근 역시 그랬던 거야 수근수근 이수근 |

| _white_consumer: 이수근 MC몽 이정 http://t.co/bvIUjgKhuz |

| Cosmos__MR 이수근.. |

| thob_e5
송충님이 시타님의 샤말라가 찌찌가 보여서 넘나 좋아하시더라구요.. 수근수근이수근.. |

| peperooooo ㅌㅌㅌㅌ앞ㅍ측면뒷정면 아니 요샌 굿즈도.... 갑자기 귀여운 SD일러 갈아치우고 정면SD일러로 나오고. . .. . . 아예 공식으로 밀고가나봐요.. . .수군수군이수근... |

| 지는 수근수근이수근 |

| 머야 미지 디진ㄴ애보고기엽대... 수근수근이수근 |

| 콘라티카_주식삽니다
콘라티카_주식삽니다
콘라티카_주식삽니다
콘라티카_주식삽니다
콘라티카_주식삽니다
콘라티카_주식삽니다
콘라티카_주식삽니다
콘라티카_주식삽니다
사귀나봐.. 수근수근이수근 |

| Gijuamy08 아낰엠님이드립 너무 맘에들어오..^*^ 수근대지 마세오 이수근이세오!?!? |

| Gijuamy08 수근대지마세요 이수근이세요? |

| rico_0406 맞아요. 사람들 수근수근 이수근 했어욬 그 중간에 터닝포인트엨 |

| S_Dalsu 개님 생일이레 수근수근이수근 |

| riei001 저게뭐가야해? 이지 이상한생각하나봐... 수근수근이수근 |

| 솔직히 유일유정이조....유일유정이지 수근수근이수근 |

| 거기 재프랑 소년.
수근수근거리지 말게 자네들이 이수근인가? |

| Vanyabee1 수근수근이수근 아리만타고수근수근 어디를갈까요 수근수근 |

| dodammg somi0906 내말이 내말이 수근수근 이수근 |

| 아르키메데스가
목욕탕에서 나와서 했던말
강호동 이수근
출처: KBS2 1박2일
================================
당신의 취업을 앞당기는 노하우
닥치고 취업
채용정보 취업 스펙 닥치고취업 |

| askjxc 솔리야떡 수근수근이수근 |

| Boeun0v0 아니예요... 저랑 푸모랑 정화랑 얼마나 견님얘기를 많이했는데여 이세상상냥이아니다 견님은 날개를감추고계신천사야..틀림없어 수근수근이수근 하명서... |
![[루이스카페 쿄]루히스
@luhisu_cyp luhisu_cy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34902312214528/0Rz3hR8M_normal.jpg)
| warhwa 어유.....보메가 세상에.. 수근수근이수근 |

| dd22ee22dd 이수근.. |

| 티비 보는데 타임아웃이란 프로그램에 이수근이 나오네... 왠만하면 이수근은 빼지 거짓말하고 도박하고 너무 안좋은데 .... 얼마나 됐다고 벌써 나오나 차라리 아예 연예계에서 뻬야하는거 아닌가 |

| 뭔가 탐라가 부스로 수근수근이수근 하다 왠지고민됨 |

| Sallang_308 헉...그런...수근수근이수근.... |

| Holy_Xiumin 이수근 |

| dfwsd0521 근데 님 합작 좀 햇슴??....이수근이수근 |

| ninggen_k 이수근그나저나 저 파란머리친구는 몇살-?내캐 짜고나니 20대... |

| Beatrice_315 나ㅏㅏ라니까!!!! 수근수근 이수근 |

| moonsemanse
우쭈쭈...문무룩..
그러나..참잘했어요~★★★
오늘 무슨 예능프로 봤는데.
서장훈씨 그큰키에 여장한것도 웃긴데
이름이 '장미'입니다..그랬더니..
이수근씨
'장비'가아니고 '장미'?
넘 웃겨서.
전 지금 음악 들어요 |

| Adora__123 개윳기지... ........ 아 싑방 언니 보니가 이수근..... . . . 생각났어 |

| tldnjs1255 진짜 미쳣나봐 수근수근 이수근 |

| _bongbong9000: 두근 세근 이수근 까지 나왔다는 소문인데요 |

| 두근 세근 이수근 까지 나왔다는 소문인데요 |

| Pendlton_CC: 수근수근이수근 |

| 아는형님 대체 이프로는 뭐야 이수근 미쳐 |

| _leggero 난독 ㅈㅅ..
레제님의 예전 트윗이 그렇고 그래서요 세상에 이거 대박 수군수군이수근 기억위조 |

| Gari080904 이해했... 어머어머... 수군수군이수근수군조선수군 |

| 프로그램 조합이 김영철 김희철 서장훈 황치열 강호동 이수근 민경훈 김세황..... 그냥 다 따로 놀고 대본도 없는 거 같고 하고 싶은 말 일단 다 하는데 오늘 컨셉이 회사 회식이라 난장판임 지금은 노래방 |

| 1박 2일 좋아한 적 없는데 강호동x이수근 케미가 좋았었나 봄 이수근 웃겨.... |

| 어 이제 이수근 티비나오나바 |

| MyWay_Harang: galchi_love 수근수근 이수근 |

| _Ryu_Ho majesticgow 수근수근 이수근.. |

| sn_Wtm 뭐야 왜그래 수근수근이수근 |

| gjsguf17 아 그 올림픽 수영선수라는... 수근수근이수근 엘리스님이랑 같이 입사해서 수근수근할래요 |

| Dope__swagger 수... 수근... 이수근........ 그만해 |

| duck_in_younggo: nojam921 0_02CM 원홀투스틱 수근수근이수근 |

| nojam921 0_02CM 원홀투스틱 수근수근이수근 |

| ddu_sheep: 이거 대박 오랜만
옆 사진에 있는 애 왜인지 옛날에 이수근 닮았다고 생각했음
늙은이_테스트 |

| ekdldpdl: 번역기로 이치쥬시 소설읽을때 가끔 이치마츠를 히라가나로 쓴 부분이 이수근으로 번역되거나 바둑판으로 번역되거낰 |

| 방금 이수근님 요절복통레이지본 다시봤는데 너무 웃겨섴 |

| 이수근이랑은 싸우면 질거같고 MC몽이랑 새해맞이 맞짱한번 붙고싶다 |

| 543JHP 엄청 기분안좋아보여서 밑에있는 부하직원들 괜히 쫄구 오늘 아폴로님 무슨 일 있으셔? 헤르메스님 이랑 만나고온것같은데...왜 저러시지 수근수근이수근..... |

| 이거 대박 오랜만
옆 사진에 있는 애 왜인지 옛날에 이수근 닮았다고 생각했음
늙은이_테스트 |
![[메인트 확인해주세요]Lilalin
@luigee9188 luigee918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751378961072128/cZiCCt2N_normal.jpg)
| soraru_sarang_ 우와 쟤가 동결을 한대 수근수근이수근 |

| "누가 길에 똥을 싸놨어."
"수근수근이수근." |

| M0RIS7 이수근 |

| PG_A_HS 세상에 마상에 대체 몇 배가 커진 거래요? 수근수근이수근 |

| bwang5634430 저도 보고 흠칫했어요...그래도 일단 유용할거가타.... 수근수근 이수근수근 |

| bwang5634430 kitoya_ ?이수근이요? |

| ekdldpdl 이수근
|

| 번역기로 이치쥬시 소설읽을때 가끔 이치마츠를 히라가나로 쓴 부분이 이수근으로 번역되거나 바둑판으로 번역되거낰 |

| 오우 채민.. 수근수근이수근 |

| 장동민 뿐 아니라 이수근도... 요즘은 성시경도 보기싫다 옹달샘이랑 노래하는 동민... 티비 그만 나와주세요 |

| rerenpe ㅒ내 애가 셋이래요~~~ 수근ㅅ근이수근.. |

| oon_tama 수군수군 세상에 저분은 미자때 한ㄴ번도 소주 마셔본 적 없대 수군수군이수근 정말...쯧..바람직하다.. ?????? |

| Qoo305 ㄱ수근수근이수근 안한다그옄 신년회하고싶은것.. |

| chaegosobirer 수근수근이수근모에욬후후저는 순수한학생이였어서 한번도안머거본~~!>< |

| oon_tama 헉 세상에나 오뉴님 소주병 따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으신데요?? 혹시 설마 이미 마셔본 적 있으신 거에요? 수근수근이수근 |

| 화재사고-얼굴흉터+정신이상?-수근수근이수근-정신이상⬆-박스-쟤미친거아니야?-맞음-....
이런느낌인가...,,,, |

| dodananda 이수근수근
김병만병ㅁ... 블락 |

| 헐 모야 님들 벼날님이 지금 앤캐 뉴짤준대 수근수근이수근 |

| chacha_nx 암튼 그러다 다른 연합애가 데몬 어쩌구저쩌구 이수근대는거 데미안이 귀신같이 캐치하고 형이 여기있냐고 엄청 동요하는거 보고싶다... 그게 진짜 내 형이 아닌건 알지만 얌전히 돌아갈테니 한번만 얼굴이라도 보게해달라고 햇으면.. |

| PG_A_HS CHW_A_HS 저도 그럴생각 수근수근 이수근 |

| sujin2f: 다음주 냉부 임시 MC는
이수근인 것 같네…
냉부 제작진들의
정형돈 사랑을 느낄 수 있다. |

| 다음주 냉부 임시 MC는
이수근인 것 같네…
냉부 제작진들의
정형돈 사랑을 느낄 수 있다. |

| 대상 수상 소감에 이수근 얘기가 왜 나옴;;;;;;;;;;;;;; |

| '타임아웃' 이수근 "사기꾼? 그 정도는 괜찮다" 셀프디스 |

| adorable_sake 사께님이랑 사께님 앤오님이랑 대화하는거 훔쳐봣는데 두분다 넘넘 기여워 이제 신고당함 헉 대박 역시 존잘은 존잘ㄹ끼리 만난다더니 수근수근 이수근 아니애들 살려내럭ㄱ우$!! 퍼퍼펖ㄱ |

| dejongemeeste 그거 많아요 도련님 제가 알티 많이했었는데 수근수근이수근 |

| silver_1210 앗 저기봐! 안경팔이야!!
아직도 안경을 못팔았다면서??
수근수근수근수근이수근 |

| 택이가 하도 추워하길래 마이 입혀주고 자긴 떡볶이 기다리는동안 화장실좀 가겠다하고 간사이에 그 가게 안에 있던 다른 학생들이 헐 뭐야 쟤 김정환이랑 친구야? 김정환 옷 왜갖고있어? 하면서 수근수근이수근 거렷으면 좋겠다 택이는 이상한 낌새 눈치채고서 |

| namu_zero eziral_ 그리고 이수근이 아니라 김병만 닮았는데.. |

| 와 진짜 이수근 꼴찌네;; |

| Happysky namu_zero 이수근? |

| _bongbong9000 흐흐 봉봉님꺼는 1에서 5사이에 있답니다!!!^^ 수근수근이수근 |

| Peter_D2J 폰씨가 오시면 드리세요 수근수근이수근 |

| 이상민·이수근·은지원 등 XTM '타임아웃' 첫방송…관전포인트는? |

| 오늘밤! 기대되는 달리는 예능! 시간이멈추면 죽는다. 타임아웃!
달리면서 머리쓰는 게임 !
이수근 은지원 유경욱 송원석 오현민 이상민 타임아웃 XTM |

| eyk6429 와 쓰래기가 여기에 있었네 수근수근 이수근 |

| rinheenuna 형........ 쿠녕 일어나요........ 수근수근이수근 |

| 멈추면 죽는다! <타임아웃>
남자들의 리얼타임 레이싱게임 에 참전할 6명의 연예인!
오늘 수 밤 11시 XTM 첫방송
은지원 이수근 이상민 오현민 유경욱 송원석! |

| XTMTV: Repost 내일밤11시 타임아웃! 첫방송!
이수근 은지원 유경욱 송원석 오현민 이상민 타임아웃 xtm racing 달리자 |

| BTS_greeni vvvtoothbrush BTS_EVEY 와... 박스함성 개존잼~~~! 이수근이래~~~! 개빵터짐 |

| grape_bts vvvtoothbrush BTS_EVEY 수근수근 이수근 깔깔 |

| 왈묘님 트윗을 본 흔한 반도의 사람은 반응이 이럴것.
헉 왈묘님 직접 차보셨나봐! 수근수근 이수근 |

| 신정환 하고 탁재훈 나와서 예능 했으면 좋겠다
달변인들 진짜 웃긴데 이수근도 너무 웃겨 |

| 음담패설 조금만 해도 부끄러워 죽으려 하더니 그게 사실 연기였구나 수근수근 이수근 |

| zaryu62 수근수근이수근 어머...수업하시나봐.. |

| YAKI_DGVC 수근수근...이수근... |
![[D+65♥] 갈은 행복한 소비러애오
@ejrwlfdydF ejrwlfdydF](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578303580160000/xLDY3n4e_normal.jpg)
| PR_deathfield_b 헉 네 고분 순순 저겨 아저시....머먹고 이렇게 기여우시조....아저시야말로 안자요...?고양이는 하루 20시간도 잔다던데 수근수근이수근 |

| whalegirl_32 psn856211 Abanox_Hoamin 어멋 너무 잘생겻서 수군수근이수근 |

| 이수근도 와따.. |
![후이얀 [롯저씨♡][KxR]
@yan_snn yan_sn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41123033542656/8Qz5DCoN_normal.png)
| dudrudwhat_see 헉... 왓님 오래사셨어.... 퀑인가봐.. 수근수근이수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