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굿다이노 봤는데 음... 나쁘진않았는데 좋지도않았다.. 뭔가 조금 부족한느낌 |

| 굿 다이노 보세요 개슬퍼 |

| pledis_17 찬아 이것봐! 굿 다이노 굿 디노 굿 찬..........미안 영화는 재밌을 듯 |

| 아이랑 굿다이노 보러가기로 했는데, 언제 가지? |

| 애기들이랑 굿다이노 보러왔다 '-' |

| 굿다이노 다 봤당 |

| 와 굿다이노 귀엽고 감동적이당 |

| 굿다이노 보고싶었는데...애들이 너무 많아...겁나서...잡아야산다는 오후에하고...엉엉... |

| 별님이 오늘 어린이집에서 키즈관에 굿다이노 보러갔다. 신나게 해주려고 "광고봤지? 그거 보는거야^^" 알려줬는데 "저 무서운 공룡이 나오는거요? 아니예요. 아닐껄요...엄마 아니예요. 우리는 극장을 안갈수도 있어요" 이러면서 계속 현실부정을... |

| JeongKooKoo 굿다이노 귀엽쟌 잘 보구 감상평 알려쥬 |

| hyumulis2 굿다이노! 애니메이션인사이드아웃 제작진이 만들었대 |

| JungYouri 굿다이노여 ^~^ |

| 굿다이노는 젠카이노 친구인가? |

| 굿 다이노 보러 왔음0^0 |

| 굿다이노 병ㄹ로라네 안바야지 |

| 아굿다이노봐야하는데시간...으어떻게쪼개지 |

| 굿다이노 보러간다 지각이지만 행복해 |

| RaeMil0514 아 그럼 이번에 개봉하는 픽사 애니 볼래? 굿다이노 라고 하는데, 예고 보니 괜찮을 것 같아 |

| 헉 맞아 오늘 굿 다이노 보러 가야 되는데. |

| ehyug1994 휭습기님도 굿다이노 개봉 기다리셨군녀!! 넘나 재밌을 듯 😝😝❤️💜 |

| 으아니 오늘 굿다이노 개봉이자느아 으아 일요일에 보러 가야지 😏 |

| 굿다이노도 왜 다 더빙인건대.. |

| ap_chance 낼은 굿 다이노 본다~ 제발 어린이들 옆에만 안 앉게 해주세요 |

| 굿다이노에서 물나올때 왕두근걸임,,,아,,,제발 쓰리디 인어 영화 내줘........... |

| flowerimh 야 이번주에는 굿 다이노 개봉 |

| 굿 다이노는... 픽사의 쉬어가는 타선이 맞구먼 뭔가 애매하다 약간 노잼... 평범하고 별로라도 잼있는게 있고 애매하게 괜찮은데 노잼인경우도 있는데 이게 후자일듯 |

| 0_go_duck 아홉시밖에 업구나...근데 따로 볼만한것도 없는것 같구..흑흑 히말라야볼까...선택해주세욧 굿다이노 히말라야 뭐가 더 낫겠니😆 |

| 일단 이번주 토욜날 굿다이노 예매해똬~~~ 그것만으로 이미 신이남✨💃🏻✨ |

| 드디어, D-2!
2016년 새해 가장 사랑스러운 디즈니픽사 캐릭터들이 옵니다^^
<굿 다이노> 만나러 갈 준비 되셨나요?
굿다이노 |

| 이거 볼라구 저장해뇨ㅏㅆ었는데 까먹어써 라따뚜이도 보려구 기다렸는데 자느라 놓치구😢😢😢 영화보러 가고싶가 굿다이노랑 어린왕자랑 몬스터호텔투 봐야하는데 다 더빙이구...자막으로 보고싶다 |

| 굿다이노 보고싶은디 여긴 애새끼들이 많단말이지 원정을 떠난다 |

| 아 굿다이노 봐야지!!!! 와씨!!!! 행복!!!!! |

| 크로키하려했는데 굿다이노 조조로 예약함 때려쳐 영화가 먼저다 |

| 굿 다이노 예매완료 |

| 유스 보고싶다... 굿다이노... |

| 굿다이노도 내일 개봉이던데.... |

| wtbkrill 굿다이노 나오니까 공룡탄범시리 그려뎌 |

| 2shyblue: 1월 첫째 주 개봉작 화면비 정보
비스타:V, 스코프:S
나를 잊지 말아요 S
잡아야 산다 V
화장실 콩쿨 V
굿 다이노 S
유스 S
짱구는 못말려: 나의 이사 이야기... V
태양의 서커스 월드 어웨이 V
포인트 … |

| 굿다이노 이거 볼까 |

| 내일은쉬니깐본격적으로취미로그려볼려고해요^^
토요일은굿다이노를볼려고해요^^ |

| 육조카의 2시간 30분이 걸린 감동의 작업물에 <굿 다이노> 6매 예매! 나도 너희들과 같이 몹시 보고 싶지만 이모는 서울에서 돈을 벌어야한다, 돈을 벌어서 영화값을 긁은 카드대금을 메꿔야 하는 어른이다! |

| **1월 개봉기대작 추가
1/7 내일 <굿다이노>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업, 토이스토리, 인사이드아웃 제작진이라고 하니 한번 가보겠습니다. |

| 1월 첫째 주 개봉작 화면비 정보
비스타:V, 스코프:S
나를 잊지 말아요 S
잡아야 산다 V
화장실 콩쿨 V
굿 다이노 S
유스 S
짱구는 못말려: 나의 이사 이야기... V
태양의 서커스 월드 어웨이 V
포인트 브레이크 S
헤이트풀8 S |

| pibchaban 전 가까워서 롯시 가지만....분8은 없다고요 엉엉 망할 씌제이....내일 굿다이노나 볼까 싶네요 |

| 굿 다이노 더빙판 성우진은 대체 누굴까... |

| 나내일 굿다이노 보러간당 |

| 왜 굿다이노 더빙뿐이지 자막 보려면 멀리 가야되네 |

| 굿다이노...공룡이 인간을 펫으로 기르는.... |

| 굿다이노 예매함 예고 볼 때마다 느끼지만 스팟이 너무 귀여운 것이다 |

| 나 내일 굿다이노 조조로 보면 후회 안할까 |

| 헉 낼 굿다이노 개봉이잔아 |

| dugonism 듀겅님듀겅님 내일 굿 다이노 개봉해요 |

| 나의 첫 포토티켓😁 지호다지호
오늘은 일찍나가야게땅 우아아아아
내일 굿다이노 볼거얌
오늘은 셜록😁 |

| 굿 다이노 예매 완료. 픽사치고는 범작이라는 이야기가 많던데, 메리다와 마법의 숲 보단 낫겠지...;;; |

| 이번주 넘나 바빠서 굿 다이노 보러 갈 수가 없어 담주 목요일이나 되야 할듯 |

| 0_go_duck 영화뭐보고싶냐 난 굿다이노나 나를잊지말아요 보고싶다 |

| 굿다이노 포인트브레이크 헤이트풀 뭐보지 |

| 매드 맥스 재개봉...! 아이맥스로 보고말겠다. 헤이트풀 8 굿다이노 YOUTH 레버넌트 다다다 와라와라 cinephile |

| 아 내리다가 실수로 관글 찍는거 넘 당황...굿다이노 보러갈까말까 |

| 여러븐 내일 굿다이노 개봉하는 거는 알고 있지.... |

| romang789 굿다이노..... 로망님: ?? |

| 굿다이노 예고편 걍 그런데 역시 봐야겠지 믿고보는 디즈니 픽사 |

| 내일 <굿 다이노>도 개봉이네. |

| _papeRabbit 저는 내일 굿다이노 보러가여! 픽사 최고! |

| 굿다이노 3d로 봐야하려나..코엑스는 3d 상영 안하는거같은;;메박 vip 되기에 포인트 모자라서 요즘 계속 여기서 보려고노력중 |

| 헐 벌써 내일이면 굿다이노 개봉이야 |

| 굿다이노 아트북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인사이드아웃 아트북도 그렇고
내용이 좀 부실해졌다는 느낌이들어서 하지만 난사겠지..그렇겠지 |

| 굿 다이노...?
|

| 굿다이노 재밋슬까 인사이드아웃 제작진이라던데,,,훔 |

| 셜록
포인트브레이크
조선마술사
굿다이노
이거중에뭐가재밌어요??
영화보러갈건데 셜록은 안보고싶고...투표로 정하는건데 굿다이노가 2표로 1등...굿다이노도 괜찮을것같긴한데 영화관에서 애니메이션은 지루하더라고요 |

| 굿다이노 보고싶어서 어제 예매했는데 이벤트당첨됐다고 메일로 예매권 옴앗싸 두번본다 |

| 굿다이노 내일부터구나 |

| 이번 픽사 신작 굿 다이노의 피터손 감독이 방한하셨군요. sbs 뉴스에 나오고있어요. 픽사에서 감독이라니!! 존경의 눈빛 |

| 굿 다이노 감독님 한국분 이셨구나..와... |

| 헉 님둘ㄹ 굿다이노 감독님나온다~~ |

| 님들ㄹ 4분후에 스브스에 굿다이노 감독님이랑 애니메이터분ㄴ 나오심 |

| 이번주 주말에 굿다이노 보라갈ㄹㅂ겁니다 하하하 |

| 바다의노래 굿다이노 봐야되고 대운동회가야되고 2월에 미통온 가야되고 시즌그리팅 두그룹 모두 사야되고
알바 ㅅ손나 열심히 해야한다.. |

| yali082 honeysleep__ 굿다이노 볼가!?! |

| cinexpress: 어제 일반시사호 본 픽사 신작 '굿 다이노', 픽사 작품 중 범작이라는 평가지만 영화는 상당히 재미나다. 공룡이 인간처럼 농사를 짓고 인간이 짐승처럼 뛰어다니는 귀여운 역발상의 재미와 함께 픽사 작품 중 최고라 확신할 대… |

| 어제 일반시사호 본 픽사 신작 '굿 다이노', 픽사 작품 중 범작이라는 평가지만 영화는 상당히 재미나다. 공룡이 인간처럼 농사를 짓고 인간이 짐승처럼 뛰어다니는 귀여운 역발상의 재미와 함께 픽사 작품 중 최고라 확신할 대자연의 풍경이 눈을 압도한다 |
![[휴❤️룩] 디디
@5duckdd2 5duckd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0678088259399681/DDNXV_t2_normal.png)
| 굿다이노 보고시펐는데 어린이어택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포기 했다... 킄 ... 픽사 영화 보러 갈때 마다 겪어야 했던 병크들...... |

| 하긴... 굿다이노도 벌써 다 떴다더라... 그래도 난 극장에서 볼꺼야... |

| skykey0923 전 10일에 일단 굿다이노랑 머 애들....머 어짜피 막 웃는거에 3편 연이어 애기들을 만났더니 머....일단 젤 뒷자리가 쵝오입니다 |

| skykey0923 휴지로 과연 닦으실수....저 있어도 못 닦았을꺼 같아여.....10일엔 굿다이노랑 머 볼까 생각중이에오 짱구를 볼까 하는 |

| 다음 주는 굿다이노다.. 쿵푸팬더 빨리 개봉했으면 |

| jinny0208 김치찌개와 도토리묵이요? 굿다이노 뭔지 알아요 애니같은거죠? 아... 셜록이 그냥 셜록이었어도 좋았을건데 말이에요 |

| FavoriteHoya 굿다이노인가봐요 그거 봅시다! 는 나만 싄난 홀...죠스 먹어본지 오래됐는데요 피자가 은근 맛난데가 많은 전 밥 먹어요 김치찌개와 도토리묵이 너무 맛나보여서... ... |

| harvest83 히말라야 일욜엔 보고 딴거랑 굿다이노 보던지 아님 하나만 볼려고...짱구보까? |

| 굿다이노보러가쟈.. |

| 주말 상영시간표에 굿다이노 자막판이 없다니 😈😈😈 |

| 헤이트풀이랑 굿다이노 봐야하는데... |

| ToDaGo629 엨????? 굿다이노 감독이 스퀴시였어여???!! 졸귀스퀴시갉??? 헠 대박 몰랐던 우앜ㅌㅌ |

| 곧 국내 개봉하는 픽사 애니메이션 <굿 다이노> 다들 꼭 봐주세용…♥ 괜한 홍보질 저희 언니가 픽사에 있을 때 컨셉 아트 등에 참여했던 애니메이션이에요! |

| upudubu 오홍 그럼 굿다이노보쟈ㅑ!!$!!!
보고 나서 케엪씨가자 나 케엪씨 안 간ㅈ ㅣ 넘 오래댓허 |

| upudubu ㄱㅌㅌ앜ㄱㅌ좋다ㅏ
셜ㄹ록도 고민되긴 한데 굿다이노도 보고싶다 ㅈㄴ |

| 2036_KINGDOM 글애! 헉ㄱ 1월7일 굿다이노 개봉이래 굿ㅅ다이노볼래¿ 졸라노답ㅂ |

| 굿다이노 나의 관전포인트1주인공이 겁쟁이 공룡인데 우리집 강아지가 겁쟁이라 감정이입이 너무 잘 됐고 2 익룡의 무자비함이 현실적이라 좋았고 3 그래픽도 끝내줬고 4 인물들 성격묘사가 자연스럽고 5 교훈 전달 방식이 유치하지 않았어 6 적당히 흥미진진함 |

| BTY1994 2일뒤면 굿다이노도 개봉이랍니다 ~~! |

| 어제 굿다이노를 봤어 정말 재미있었어 인사이드아웃이랑 어린왕자보다 훨씬! |

| 굿다이노 요녀석 맛있다인가 그런걸까? |

| 헤이트풀8은 CGV 독점, 굿다이노 자막버전은 메가박스 독점 |

| 굿다이노 내한했느데 왜케 잠잠하지 |

| 굿다이노가 현지에서 반응이 의외로 미적지근해서 볼지 말지 아리까리하고
빅숏이랑 레버넌트 쿵팬3는 극장에서 꼭 볼듯... |

| 1. 빅쇼트
2. 굿다이노
3. 헤이트풀8
4. 레버넌트
5. 쿵팬3
6. 세기의 매치 |

| 굿다이노 볼까 어린왕자 볼까 |

| 굿 다이노는 평이 또 왜 이리 안좋아 |

| una100: <굿다이노>피터 손 감독+김재형 애니메이터 +프로듀서 드니스림 그리고 귀여운 관객들과 함께 한 새해 첫 GV, 그야말로 굿타임 픽사명함이라니 피터손 petersohn UP러셀의성인버전이눈앞에 굿다이노 https://t.… |

| 굿 다이노 피터손 감독님과 김재형 애니메이터님 친필 사인입니다. 개와 소년의 우정과 교감이 인간과 공룡으로 참 훈훈하게 그려진 작품이었습니다. 굿다이노 |

| <굿 다이노>관람. 어린이와 어른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데에는 성공했다. 알로와 스팟의 관계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다른 픽사 애니메이션들처럼 눈에 띄는 조력자 캐릭터가 없고, 픽사 특유의 참신함이 부족하다. |

| 굿다이노...과연잼슬가?! |

| 굿 다이노 GV 시사 코엑스 메가박스 |

| disneygomang: 굿다이노 후기: 보면서 울었는데 그 이유가 쓰리디가 너무 쩔어서 |

| 굿다이노 굳!! 픽사꺼조아 굿다이노 |

| 목욜날 스유 끝나면 굿다이노 보러가야겠다 |

| 이번주 개봉작은 굿다이노 볼지안볼지 모르겠고 헤이트풀8 한 번 더봐야지 |

| 굿다이노는 왕아맥이나 엠투관에서 보면 좋을거같음....음향이나 화면 좋은곳에서 |

| 아 굿다이노 그다이로 잘못읽고 두근거렸네 궁시렁 |

| 굿다이노 후기: 보면서 울었는데 그 이유가 쓰리디가 너무 쩔어서 |

| 올해 첫영화는 굿 다이노가 될거같네융.
셜록도 보고싶지만 윤지 떼고 혼자만 보러가기 힘드니 |

| 굿 다이노 해피 굿 이어 토크 |

| 2. 굿 다이노 |

| <굿다이노>피터 손 감독+김재형 애니메이터 +프로듀서 드니스림 그리고 귀여운 관객들과 함께 한 새해 첫 GV, 그야말로 굿타임 픽사명함이라니 피터손 petersohn UP러셀의성인버전이눈앞에 굿다이노 |

| 금요일은 굿다이노 보고 토요일은 헤이트풀을 보고 |

| 굿다이노 빨리개봉해주세요 1빠로 보러갈거에요 |

| rumibyrumi 오늘 굿 다이노 시사회 티켓 나눔하신다는 분이 계셔서 그쪽은 코엑스라고 해서 여쭤봤습니다 |

| 굿 다이노 후기 역시 픽사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영화... 동물과 인간의 역할이 바뀌었어도 감동은 여전히 전해지는 영화... |

| 굿 다이노 개봉하는구나
귀여울거같던대
아 주토피아는 언제개봉하지 |

| 굿 다이노 시사회 선물은 시계와 스티커...
오 이거 어떻게 차지 |

| 굿다이노 시사회+감독GV 솔직히 별로 기대되는 작품 아니었는데 굉장히 재미있고 감동적이잖아! 단편애니메이션도 정말 뭉클했고. 더빙이 어떨지 궁금. 그냥 무대인사 말고 감독 GV 참석한 건 처음이었다. |

| lona_v_ 굿 다이노의 감독인 피터 손의 어릴 적 모습을 토대로 up의 러셀을 그렸다고. 뉴욕에 보이스카웃이 어딨어? 하면서 놀리려고 그린 캐릭터라고 이번 작품에서 성우로 참여하심! |

| 굿다이노 해피굿이어토크
With 피터손 감독님! 신기방기 |

| 굿다이노 Gv 원래 이야기는 개와 어린이 ? 와의 이야기에서 공룡과 어린이로 변경되었다. |

| 굿 다이노 후기: 우선 빼어난 영상미bbb 자연경관의 표현이 엄청나다. 굉장히 실제적인 표현이라 극장에서 보면 좋을 것 같다. 스토리는 디즈니 특유의 가족을 강조하는데, 기존의 가족이자 또 다른 종족 간에도 가족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

| 굿다이노. 겁쟁이 공룡의 성장 이야기. 캐릭터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움. 추천합니다. |

| 아나 굿다이노 너무 슬프다 세번울었어 |

| 핫?!! 7일날 굿다이노 볼라켔는데 공감가는 날이잖아?! 그렇담 금요일이나 주말에 가야디!!!!끼얏후! |

| 굿다이노는 다 내려갈때쯤에 보러가야겠다 |

| 굿다이노 시사회 왔다😀 |

| 음 굿다이노 7일개봉인데 그거 예약할걸 그랫나 |

| 엄마랑 굿 다이노 봐야디.. 시간대 제발.. |

| pupkinrupe000 굿 다이노랑 쿵푸팬더 관객 많이 들 것 같은데 도르르.... |

| quigonkr 이번주에 굿다이노도 개봉하고 하니까 그거 관객 드는거 봐서 주말 조정하지 않을까나 |

| etgbok: 굿다이노가 인사이드아웃보다 더 잼나다고 함 ... 난 그냥 방학때 애들보는 공룡만환줄 알았음 |

| 굿다이노가 인사이드아웃보다 더 잼나다고 함 ... 난 그냥 방학때 애들보는 공룡만환줄 알았음 |

| 이번 주에 볼 영화
5일 - 나를 잊지 말아요
6일 - 오빠생각 시사
7일 - 유스
8일 - 스티브 잡스 시사
9일 - 헤이트풀8
10일 - 굿 다이노 |

| 응???? 굿 다이노 감독 시사네??? |

| 아 근데 굿다이노 너무 홍보 안한다... 나 픽사 영화 개봉하면 무조건 첫주에 볼 정도로 픽사 현창인데 굿다이노 이번주 개봉인거 얼마전에 알았음... |

| 이번주에 굿다이노있고 다음달에 주토피아 있구나행복 |

| 혁이때문인가 굿다이노 보고싶엌
ow o |

| 7일날 개봉하는 굿다이노를 예매하려 하는데 상영하는 극장이 몇개 없다. 뭐지? 7일 이후에 다시 오픈할라나???? |

| asprosaurus: <스타워즈> 보러왔다가.. <굿다이노>.. 나라도 홍보해야지.. 굿다이노 TheGoodDinosaur 서울극장 픽사 pixar |

| <스타워즈> 보러왔다가.. <굿다이노>.. 나라도 홍보해야지.. 굿다이노 TheGoodDinosaur 서울극장 픽사 pixar |

| 어린왕자 볼까 굿다이노 볼까 |

| 굿다이노 볼거긴 한데 보통 제작진이 뭐뭐했다 하고 홍보하는 건 재미없었는데 아하ㅏ하하하 신년계획은 조선마술사 굿다이노 스타워즈7 이런건가 |

| 인근에,거지년들.도벽.등.지들끼리.추악하게..붙어도../인근에,중앙은행,공룡.집,굿다이노.,들어와서,이대병원장,,아무리,붙어도,가시나가,떠든다..케 |

| 굿다이노..에서,,알로,가,,중국서,은행,하나더.받으로.내앞으로.자꾸,들어와,,,/중앙은행이,아아,~주,잘,되서,다시,그런은행,하나더.할라고,하면서,들어와,,,/스팟,,이,,우리집.애,들,인데.,안나가져서,그런생각도,한다,, |

| 1월 7일!!!!! 굿다이노 3D 꼭 보러간다!!!!!!크왕!! |

| 검사외전 굿다이노 스누피더무비 몬스터호텔2 나를잊지말아요 youth 조선마술사 |

| 1월 7일 굿다이노 개봉!!
카와이한 알로보러 갑니다♡♡♡♡ |

| 굿 다이노 다음주 개봉...빨ㄹ.리.... |

| 올해 애니는 굿다이노 |

| 헝거게임도 못보고 스타워즈도 못보고 셜록도 못볼 것 같고 굿다이노도.. 이게 사는건가 |

| 굿다이노나 보쟈^ㅅ |

| 셜록 볼라고 했는데 난 시즌 1 밖에 안 봤고....◐ㅅ◐;;;;....차라리 다음 주에 굿다이노나 볼까ㅅ? |

| 굿 다이노 'ㅅ' |

| 몬스터호텔
셜록
쿵푸팬더
굿 다이노 |

| 하아악 굿다이노 제밌을거 같다 |

| 1월 7일 개봉하는 디즈니에서 만든 굿다이노 이거 심형래가 감독한건 아니겠지? 공룡들 나오던데.... |

| 굿 다이노 재밌을까? |

| 굿 다이노 재밌어 보인다 |

| 순간 이 얘기 왜 하고 있지 생각함 아.. 그러니까 그런 고민을 하다가 굿 다이노 티저를 봤는데 스팟이 알로 위에서 움직일때 나는 소리를 듣고 새삼 대단하다 느꼈다.. 본 적도 들어본 적도 없는 어떤 것에 어울리는 소리를 어떻게 만드는가 >-< |

| 오늘은 셜록 개봉 보면 되고
1월 7일 개봉작
굿 다이노
나를잊지말아요
유스youth
포인트브레이크 가장 기대🌟
헤이트풀8 |

| tkfjsrks: 1월 7일에 보고 싶은 영화 잔득 개봉 하네...
<헤이트풀8>
<포인트 브레이크>
<굿다이노>
<유스>
<잡아야 산다>
이거 다 봐야지 |

| 1월 7일에 보고 싶은 영화 잔득 개봉 하네...
<헤이트풀8>
<포인트 브레이크>
<굿다이노>
<유스>
<잡아야 산다>
이거 다 봐야지 |

| 굿다이노......
내 닉넴의미가 공룡이라서 그런가??
티비에서 이광고하는거보면 트위터내닉넴이 생각난다는☆☆
애기들이 많이볼만한 영화 |

| 보고싶은 영화
1.짱구 극장판 나의 이사이야기
2.나를 잊지말아요
3.이웃집에 신이 산다.
4.굿다이노
5.스누피 |

| 1월에 볼 영화 :
셜록: 유령신부
헤이트풀8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쿠미코, 더 트레져 헌터
스티브 잡스
굿 다이노
유스
빅쇼트
세기의 매치
제로 모티베이션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
순응자
아버지의 초상
산하고인 |

| yahoyaho3281 스누피진짜 사랑스러움으로 가득찬 영화에요!! 추천! 저도 굿다이노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애니메이션들 때문에 넘 행복해요 상영 오래해줬으면..💖 |

| Hzzzha 맞아요 스누피도 봐야되는데 담주에 굿다이노 볼 때 같이 볼려구요 연말에 영화들 많이 개봉해서 너무 좋아요 |
![마츠노 쥬시마츠[E/사제]
@jucimatsu jucimats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78275506860032/FZPvv4oA_normal.jpg)
| rgd5293 굿다이노오오 ??? 뭔ㄴ내용인데 ?? |

| jucimatsu 헤에 나는 1월7일에 굿다이노 기다리고있어 꼭봐봐 |

| 굿다이노 뭔뎈KT멸종을 무시했어 |

| 굿다이노에 깃털공룡 안나온다고 한사람 나와보셈 |

| cho_creative 아맞아요 굿다이노 주토피아 굿다이노 꼭 보고싶어요 ... 저 몬호2 보고왔는데 진짜 사스가에요 사스가......극존잼... |

| nakbin97_ 저저 그거 2 꼭 볼거에요..얼마나 기다렸는ㄴ지..뮨도 꼭꼭 볼게요!! 텀블러 움짤로 봣는데 진짜 이쁘더라구요 요번에 굿 다이노랑 주토피아도 기대돼요 |

| 셜록 유스 헤이트풀8 태양의 서커스 월드 어웨이 웬지재밌을거같음 굿 다이노 겁쟁이페달 레버넌트 바다의 노래 버스657 이건생각해보고 앱솔루틀리 애니씽 양귀비 세기의 매치 쿵푸팬더..
1월달에 볼만한 영화가 이정도인가 흐릿 너무많은뎈 |

| 씨지브이에 굿다이노 콤보 파는데 만육천원.. 탑퍼 퀄은 고만고만 괜찮은데 컵 이미지도 이쁨.. 인사이드아웃처럼 영어로고였음 좋았을텐데 한국어로 왕 크게 써있어서 아쉬웠음 |

| koohy91: 와리님이랑 굿다이노 마지막 방영날 아침 일찍부터 보러왔다!! 아침이라 early bird 할인 받았는뎈아침을 못먹어섴 팝콘에 나쵸에 음료에 이만원넘게나옴 |

| 굿다이노 진짜 재밌다 스토리는 보면 결국 집을찾아서 이지만
눈물 콧물 쏙 빼는 구간이 몇군대 있어서
마지막엔 진짜 끝날때까지 계속 울음8ㅁ8
개봉하면 꼭 보세여 |

| 헉 굿다이노 원플원 했었잖아!? |

| 와리님이랑 굿다이노 마지막 방영날 아침 일찍부터 보러왔다!! 아침이라 early bird 할인 받았는뎈아침을 못먹어섴 팝콘에 나쵸에 음료에 이만원넘게나옴 |

| yahoyaho3281 헉 그렇군여 그러고보니 이제 한시간도 안남은 올해가 ...... 아앗 붕어빵님 굿다이노도 개봉하면 꼭 보셔요 !! |

| ICE_Gang 굿다이노 보러가자~~~/~ |

| '굿 다이노' 씨네21 평점 |

| 악 굿다이노 감독시사회 당첨됐다 이번엔 사람많이 몰려서 안될줄알았는데 |

| 605x225 내일 나오나?.... 음..어..음.. 굿다이노라는 영화아로? |

| 1/7 굿 다이노, 유스, 나를 잊지 말아요
헤이트풀8
1/14 레버넌트, 프랑스 영화처럼,
바다의 노래, 시간을 달리는 소녀
1/21 빅 쇼트, 스티브 잡스 |

| 아 맞아 2016년이 반가운 이유가 있긴있다 와라 셜록 스페셜!!! 도리를 찾아서!! 굿 다이노!! 주토피아!!!! |

| Hana_for_elio 아, 굿 다이노구나. 영화 포스터 본 적 있어. 형도 한 번 봐야겠다. 얼마나 잘 만들었을지 궁금한데? ^^ 이왕 보는 거 우리 애기랑 같이 보면 좋을 텐데, 아쉽네. |

| shabet_jiyul 어? 한국은 굿다이노 1월에 공개되네요!? 부럽당~일본은 3월이요 |

| shabet_jiyul 우엉 나두 굿다이노 진짜 빨리 보고시퍼요3월이 기다릴수없어❤️❤️ |

| 굿다이노 예고를 봤는데 역시 디즈니는 사람을 매혹시키고 픽사는 교훈을 준다 |
![[딸딸마츠]혀나마츠
@shgusdk_os shgusdk_o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66320508956672/8phjQ5VG_normal.png)
| 굿다이노 봤는데 되게 신박했다
카라마츠 애완동물 쥬시마츠인데 막상 쥬시마츠한테 길들여지는 카라마츠보고싶네 |

| 굿다이노 보고싶다... |

| 영화 - 굿다이노
알로 귀여워...S2... |

| 굿다이노 시사회 당첨됐다😁😁 |

| 굿다이노 겁나 까이고 있네... 는 나도 대충 예상은 했다만... |

| ^*^ 2016년엔 대형제작사의 동물애니가 연초부터 쏟아진다... 쿵푸팬더3랑 주토피아, 여름엔 시크릿 라이프 오브 펫츠까지. 하... 기절... 굿다이노는 볼까말까 고민중. |

| 굿다이노 볼 거야~ 나는야 공룡마니아~~ |

| 굿다이노 정말 재밌었다~ 더빙도 잘한것 같고 어린애들도 생각보다 별로 안시끄러워서 볼만 했음! 알로와 스팟 케미 다음에 팬아트 그려야지...! 배경이 진짜 너무 이뻐서 다음에 아트북 사고 싶... |

| 오늘 시지브이서 스타워즈 팜플렛이랑 굿다이노 엽서 비치되있는거 2개씩 집어옴 귀엽다... 인사이드 아웃때도 엽서 나왔음좋았을텐데 무민도 |

| chezmoyu 마벨 우리나라서도 굿다이노 개봉해요 |

| 굿 다이노 스팟 & 리자드 디즈니-픽사 영화 공룡 장난감 The Good Dinosaur Spot Lizard Toy Disney Pixar: |

| aru_moon12 jellypuffer 아루님 반가웠어요 저도 굿다이노 정말 좋았어요 스팟 정말 귀여운 |

| 굿 다이노 ezday |

| aru_moon12: 굿다이노 보세요!! 진짜 배경 CG 너무 사실적이어서 다큐멘터리인줄 물 그래픽 미친 것 같음 |

| miacat125 jellypuffer 짧은 시간이었지만 두 분 뵈서 좋았어요 ㅁ!! 굿다이노 짱짱 재밌었습니다! |

| 굿다이노는 재미있다. 다만 주인공이 매력이 좀... 티라노가 아닌 네발로 걷는 목긴 공룡은 매력포인트가 좀 |

| 굿다이노 보세요!! 진짜 배경 CG 너무 사실적이어서 다큐멘터리인줄 물 그래픽 미친 것 같음 |

| 굿다이노도 올라옴 헐 뭐야 이거 |

| 굿 다이노 착한 공룡 굿 다이노! 어른도 무장해제 시키는 영화였습니다.^^ 굿다이노 |

| gyegye79 1월엔 픽사 굿 다이노랑 카툰 살롱의 바다의 노래도 개봉한단다 |

| 아루님'ㅁ'!!!굿다이노 시사회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