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ksoon2babo
세상에 굿다이노,,인생영화 등극 💓
DanSo0_0
오늘굿다이노 개봉했는데...보러갈까...
TOM69892
굿다이노 보고와서 작업해야지
elisya_ika
굿다이노 보러왔당
zxs2_1004
jungkkakkung79 픽사 굿다이노랑 다른건가요..???
hari4347
굿다이노 질감표현은 좋았어 진심보면서 으악 변태들이라고 생각했지
sdxxx1637
뭐야 별기대안했ㄴ눈데 겁나 기대되잖아....?! 굿다이노...

굿다이노, 영화 픽사 감독 피터 애니메이션 1월 헤이트풀8 유스 피터손 볼까 디즈니픽사

jungkkakkung79
아 굿다이노소울보세요
hari4347
어쩐지 굿다이노가 픽사애니중에 적자라는게 이뜻이었나...
jungkkakkung79
미친 굿다이노소울 보세요 개쩔어 개인의견으로 인사이드아웃보다 쩔어
daIgeum
조조 가격에 굿다이노 보러 갈 거당 헤헤
B13731
ㅁㅊ 우리지역 cgv 주말에 굿다이노 자막 매진임 헉 미쳤닼 며칠전부터 매진된거 처음봐
_dorot
오늘은 이력서 좀 넣고 내일은 타임스퀘어 가서 하루종일 영화를 볼까 생각 중. 굿 다이노, 내부자들, 스타워즈, 짱구는 못 말려
hari4347
굿다이노 봤다

nakbin97_
굿다이노 봤는데 음... 나쁘진않았는데 좋지도않았다.. 뭔가 조금 부족한느낌
dbfgml1217
굿 다이노 보세요 개슬퍼
Adore1004
pledis_17 찬아 이것봐! 굿 다이노 굿 디노 굿 찬..........미안 영화는 재밌을 듯
junkono5
아이랑 굿다이노 보러가기로 했는데, 언제 가지?
Asdfds_a
애기들이랑 굿다이노 보러왔다 '-'
___b_b_b_
굿다이노 다 봤당
jaemoo0220
와 굿다이노 귀엽고 감동적이당
v6__ixx
굿다이노 보고싶었는데...애들이 너무 많아...겁나서...잡아야산다는 오후에하고...엉엉...
uniastrous
별님이 오늘 어린이집에서 키즈관에 굿다이노 보러갔다. 신나게 해주려고 "광고봤지? 그거 보는거야^^" 알려줬는데 "저 무서운 공룡이 나오는거요? 아니예요. 아닐껄요...엄마 아니예요. 우리는 극장을 안갈수도 있어요" 이러면서 계속 현실부정을...
yeinbbun
JeongKooKoo 굿다이노 귀엽쟌 잘 보구 감상평 알려쥬
JeongKooKoo
hyumulis2 굿다이노! 애니메이션인사이드아웃 제작진이 만들었대
JeongKooKoo
JungYouri 굿다이노여 ^~^
Chungahan_to
굿다이노는 젠카이노 친구인가?
___b_b_b_
굿 다이노 보러 왔음0^0
DNhaden
굿다이노 병ㄹ로라네 안바야지
dhtidwpfflwp
아굿다이노봐야하는데시간...으어떻게쪼개지
nemm37
굿다이노 보러간다 지각이지만 행복해
Lygodesma
RaeMil0514 아 그럼 이번에 개봉하는 픽사 애니 볼래? 굿다이노 라고 하는데, 예고 보니 괜찮을 것 같아
prllxn
헉 맞아 오늘 굿 다이노 보러 가야 되는데.
lucky_bohee
ehyug1994 휭습기님도 굿다이노 개봉 기다리셨군녀!! 넘나 재밌을 듯 😝😝❤️💜
ehyug1994
으아니 오늘 굿다이노 개봉이자느아 으아 일요일에 보러 가야지 😏
c_999_im
굿다이노도 왜 다 더빙인건대..
ap_chance
ap_chance 낼은 굿 다이노 본다~ 제발 어린이들 옆에만 안 앉게 해주세요
gomang_go
굿다이노에서 물나올때 왕두근걸임,,,아,,,제발 쓰리디 인어 영화 내줘...........
_QuietDuck
flowerimh 야 이번주에는 굿 다이노 개봉
7outro
굿 다이노는... 픽사의 쉬어가는 타선이 맞구먼 뭔가 애매하다 약간 노잼... 평범하고 별로라도 잼있는게 있고 애매하게 괜찮은데 노잼인경우도 있는데 이게 후자일듯
KangLoLoL
0_go_duck 아홉시밖에 업구나...근데 따로 볼만한것도 없는것 같구..흑흑 히말라야볼까...선택해주세욧 굿다이노 히말라야 뭐가 더 낫겠니😆
Adolpuck
일단 이번주 토욜날 굿다이노 예매해똬~~~ 그것만으로 이미 신이남✨💃🏻✨
kimsd534
드디어, D-2! 2016년 새해 가장 사랑스러운 디즈니픽사 캐릭터들이 옵니다^^ <굿 다이노> 만나러 갈 준비 되셨나요? 굿다이노
everyday0326
이거 볼라구 저장해뇨ㅏㅆ었는데 까먹어써 라따뚜이도 보려구 기다렸는데 자느라 놓치구😢😢😢 영화보러 가고싶가 굿다이노랑 어린왕자랑 몬스터호텔투 봐야하는데 다 더빙이구...자막으로 보고싶다
ggumi126415
굿다이노 보고싶은디 여긴 애새끼들이 많단말이지 원정을 떠난다
Yu_Ji_Bin_
아 굿다이노 봐야지!!!! 와씨!!!! 행복!!!!!
nemm37
크로키하려했는데 굿다이노 조조로 예약함 때려쳐 영화가 먼저다
nemm37
굿 다이노 예매완료
Dyun_1009
유스 보고싶다... 굿다이노...
Dyun_1009
굿다이노도 내일 개봉이던데....
lovecube_
wtbkrill 굿다이노 나오니까 공룡탄범시리 그려뎌
bumhoooo
2shyblue: 1월 첫째 주 개봉작 화면비 정보 비스타:V, 스코프:S 나를 잊지 말아요 S 잡아야 산다 V 화장실 콩쿨 V 굿 다이노 S 유스 S 짱구는 못말려: 나의 이사 이야기... V 태양의 서커스 월드 어웨이 V 포인트 …
moviesoverPO
굿다이노 이거 볼까
eunjee2013
내일은쉬니깐본격적으로취미로그려볼려고해요^^ 토요일은굿다이노를볼려고해요^^
moviehead_jb
육조카의 2시간 30분이 걸린 감동의 작업물에 <굿 다이노> 6매 예매! 나도 너희들과 같이 몹시 보고 싶지만 이모는 서울에서 돈을 벌어야한다, 돈을 벌어서 영화값을 긁은 카드대금을 메꿔야 하는 어른이다!
FindingSki
**1월 개봉기대작 추가 1/7 내일 <굿다이노>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업, 토이스토리, 인사이드아웃 제작진이라고 하니 한번 가보겠습니다.
2shyblue
1월 첫째 주 개봉작 화면비 정보 비스타:V, 스코프:S 나를 잊지 말아요 S 잡아야 산다 V 화장실 콩쿨 V 굿 다이노 S 유스 S 짱구는 못말려: 나의 이사 이야기... V 태양의 서커스 월드 어웨이 V 포인트 브레이크 S 헤이트풀8 S
hamchwa
pibchaban 전 가까워서 롯시 가지만....분8은 없다고요 엉엉 망할 씌제이....내일 굿다이노나 볼까 싶네요
stellar71
굿 다이노 더빙판 성우진은 대체 누굴까...
nakbin97_
나내일 굿다이노 보러간당
Go_on_Cynthia
왜 굿다이노 더빙뿐이지 자막 보려면 멀리 가야되네
DSK2686
굿다이노...공룡이 인간을 펫으로 기르는....
hyunwol836
굿다이노 예매함 예고 볼 때마다 느끼지만 스팟이 너무 귀여운 것이다
DNhaden
나 내일 굿다이노 조조로 보면 후회 안할까
ex3maeen
헉 낼 굿다이노 개봉이잔아
gooksunim
dugonism 듀겅님듀겅님 내일 굿 다이노 개봉해요
Ailes_9192
나의 첫 포토티켓😁 지호다지호 오늘은 일찍나가야게땅 우아아아아 내일 굿다이노 볼거얌 오늘은 셜록😁
t_rexism
굿 다이노 예매 완료. 픽사치고는 범작이라는 이야기가 많던데, 메리다와 마법의 숲 보단 낫겠지...;;;
_CHAEJI_
이번주 넘나 바빠서 굿 다이노 보러 갈 수가 없어 담주 목요일이나 되야 할듯
KangLoLoL
0_go_duck 영화뭐보고싶냐 난 굿다이노나 나를잊지말아요 보고싶다
shdld123
굿다이노 포인트브레이크 헤이트풀 뭐보지
ckslifeinblue
매드 맥스 재개봉...! 아이맥스로 보고말겠다. 헤이트풀 8 굿다이노 YOUTH 레버넌트 다다다 와라와라 cinephile
_affectif
아 내리다가 실수로 관글 찍는거 넘 당황...굿다이노 보러갈까말까
gooksunim
여러븐 내일 굿다이노 개봉하는 거는 알고 있지....
forabreath
romang789 굿다이노..... 로망님: ??
go3_9dok
굿다이노 예고편 걍 그런데 역시 봐야겠지 믿고보는 디즈니 픽사
hamchwa
내일 <굿 다이노>도 개봉이네.
rgd5293
_papeRabbit 저는 내일 굿다이노 보러가여! 픽사 최고!
irulil07
굿다이노 3d로 봐야하려나..코엑스는 3d 상영 안하는거같은;;메박 vip 되기에 포인트 모자라서 요즘 계속 여기서 보려고노력중
tomland042
헐 벌써 내일이면 굿다이노 개봉이야
Hzzzha
굿다이노 아트북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인사이드아웃 아트북도 그렇고 내용이 좀 부실해졌다는 느낌이들어서 하지만 난사겠지..그렇겠지
BoY_Gang0821
굿 다이노...?
altiut
굿다이노 재밋슬까 인사이드아웃 제작진이라던데,,,훔
edengaram
셜록 포인트브레이크 조선마술사 굿다이노 이거중에뭐가재밌어요?? 영화보러갈건데 셜록은 안보고싶고...투표로 정하는건데 굿다이노가 2표로 1등...굿다이노도 괜찮을것같긴한데 영화관에서 애니메이션은 지루하더라고요
kkarowolff
굿다이노 보고싶어서 어제 예매했는데 이벤트당첨됐다고 메일로 예매권 옴앗싸 두번본다
darubam
굿다이노 내일부터구나
shinysun0
이번 픽사 신작 굿 다이노의 피터손 감독이 방한하셨군요. sbs 뉴스에 나오고있어요. 픽사에서 감독이라니!! 존경의 눈빛
624part12
굿 다이노 감독님 한국분 이셨구나..와...
Inyou1410
헉 님둘ㄹ 굿다이노 감독님나온다~~
Inyou1410
님들ㄹ 4분후에 스브스에 굿다이노 감독님이랑 애니메이터분ㄴ 나오심
I03_6422
이번주 주말에 굿다이노 보라갈ㄹㅂ겁니다 하하하
acorn1014
바다의노래 굿다이노 봐야되고 대운동회가야되고 2월에 미통온 가야되고 시즌그리팅 두그룹 모두 사야되고 알바 ㅅ손나 열심히 해야한다..
roy429_
yali082 honeysleep__ 굿다이노 볼가!?!
ggumi126415
cinexpress: 어제 일반시사호 본 픽사 신작 '굿 다이노', 픽사 작품 중 범작이라는 평가지만 영화는 상당히 재미나다. 공룡이 인간처럼 농사를 짓고 인간이 짐승처럼 뛰어다니는 귀여운 역발상의 재미와 함께 픽사 작품 중 최고라 확신할 대…
cinexpress
어제 일반시사호 본 픽사 신작 '굿 다이노', 픽사 작품 중 범작이라는 평가지만 영화는 상당히 재미나다. 공룡이 인간처럼 농사를 짓고 인간이 짐승처럼 뛰어다니는 귀여운 역발상의 재미와 함께 픽사 작품 중 최고라 확신할 대자연의 풍경이 눈을 압도한다
5duckdd2
굿다이노 보고시펐는데 어린이어택 감당할 자신이 없어서 포기 했다... 킄 ... 픽사 영화 보러 갈때 마다 겪어야 했던 병크들......
MegatoNeo
하긴... 굿다이노도 벌써 다 떴다더라... 그래도 난 극장에서 볼꺼야...
miyabom923
skykey0923 전 10일에 일단 굿다이노랑 머 애들....머 어짜피 막 웃는거에 3편 연이어 애기들을 만났더니 머....일단 젤 뒷자리가 쵝오입니다
miyabom923
skykey0923 휴지로 과연 닦으실수....저 있어도 못 닦았을꺼 같아여.....10일엔 굿다이노랑 머 볼까 생각중이에오 짱구를 볼까 하는
Reve__710
다음 주는 굿다이노다.. 쿵푸팬더 빨리 개봉했으면
FavoriteHoya
jinny0208 김치찌개와 도토리묵이요? 굿다이노 뭔지 알아요 애니같은거죠? 아... 셜록이 그냥 셜록이었어도 좋았을건데 말이에요
jinny0208
FavoriteHoya 굿다이노인가봐요 그거 봅시다! 는 나만 싄난 홀...죠스 먹어본지 오래됐는데요 피자가 은근 맛난데가 많은 전 밥 먹어요 김치찌개와 도토리묵이 너무 맛나보여서... ...
miyabom923
harvest83 히말라야 일욜엔 보고 딴거랑 굿다이노 보던지 아님 하나만 볼려고...짱구보까?
ttaann____
굿다이노보러가쟈..
rkwlrkwlrkwl
주말 상영시간표에 굿다이노 자막판이 없다니 😈😈😈
rkwlrkwlrkwl
헤이트풀이랑 굿다이노 봐야하는데...
morak25
ToDaGo629 엨????? 굿다이노 감독이 스퀴시였어여???!! 졸귀스퀴시갉??? 헠 대박 몰랐던 우앜ㅌㅌ
AkashicArm
곧 국내 개봉하는 픽사 애니메이션 <굿 다이노> 다들 꼭 봐주세용…♥ 괜한 홍보질 저희 언니가 픽사에 있을 때 컨셉 아트 등에 참여했던 애니메이션이에요!
2036_KINGDOM
upudubu 오홍 그럼 굿다이노보쟈ㅑ!!$!!! 보고 나서 케엪씨가자 나 케엪씨 안 간ㅈ ㅣ 넘 오래댓허
2036_KINGDOM
upudubu ㄱㅌㅌ앜ㄱㅌ좋다ㅏ 셜ㄹ록도 고민되긴 한데 굿다이노도 보고싶다 ㅈㄴ
upudubu
2036_KINGDOM 글애! 헉ㄱ 1월7일 굿다이노 개봉이래 굿ㅅ다이노볼래¿ 졸라노답ㅂ
pushholic
굿다이노 나의 관전포인트1주인공이 겁쟁이 공룡인데 우리집 강아지가 겁쟁이라 감정이입이 너무 잘 됐고 2 익룡의 무자비함이 현실적이라 좋았고 3 그래픽도 끝내줬고 4 인물들 성격묘사가 자연스럽고 5 교훈 전달 방식이 유치하지 않았어 6 적당히 흥미진진함
megaIoas
BTY1994 2일뒤면 굿다이노도 개봉이랍니다 ~~!
pushholic
어제 굿다이노를 봤어 정말 재미있었어 인사이드아웃이랑 어린왕자보다 훨씬!
zezezejejeje
굿다이노 요녀석 맛있다인가 그런걸까?
harry3410
헤이트풀8은 CGV 독점, 굿다이노 자막버전은 메가박스 독점
Inyou1410
굿다이노 내한했느데 왜케 잠잠하지
___0scar
굿다이노가 현지에서 반응이 의외로 미적지근해서 볼지 말지 아리까리하고 빅숏이랑 레버넌트 쿵팬3는 극장에서 꼭 볼듯...
___0scar
1. 빅쇼트 2. 굿다이노 3. 헤이트풀8 4. 레버넌트 5. 쿵팬3 6. 세기의 매치
goo_dock_S2
굿다이노 볼까 어린왕자 볼까
gyulxx2
굿 다이노는 평이 또 왜 이리 안좋아
830811_
una100: <굿다이노>피터 손 감독+김재형 애니메이터 +프로듀서 드니스림 그리고 귀여운 관객들과 함께 한 새해 첫 GV, 그야말로 굿타임 픽사명함이라니 피터손 petersohn UP러셀의성인버전이눈앞에 굿다이노 https://t.…
artgihun
굿 다이노 피터손 감독님과 김재형 애니메이터님 친필 사인입니다. 개와 소년의 우정과 교감이 인간과 공룡으로 참 훈훈하게 그려진 작품이었습니다. 굿다이노
rnfwkdrns
<굿 다이노>관람. 어린이와 어른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데에는 성공했다. 알로와 스팟의 관계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다른 픽사 애니메이션들처럼 눈에 띄는 조력자 캐릭터가 없고, 픽사 특유의 참신함이 부족하다.
dont_yell_to_me
굿다이노...과연잼슬가?!
Mugle_1221
굿 다이노 GV 시사 코엑스 메가박스
OvO_3_
disneygomang: 굿다이노 후기: 보면서 울었는데 그 이유가 쓰리디가 너무 쩔어서
bigkimparkxia
굿다이노 굳!! 픽사꺼조아 굿다이노
hari4347
목욜날 스유 끝나면 굿다이노 보러가야겠다
willimoo12
이번주 개봉작은 굿다이노 볼지안볼지 모르겠고 헤이트풀8 한 번 더봐야지
disneygomang
굿다이노는 왕아맥이나 엠투관에서 보면 좋을거같음....음향이나 화면 좋은곳에서
crazycarol3
아 굿다이노 그다이로 잘못읽고 두근거렸네 궁시렁
disneygomang
굿다이노 후기: 보면서 울었는데 그 이유가 쓰리디가 너무 쩔어서
shaorei
올해 첫영화는 굿 다이노가 될거같네융. 셜록도 보고싶지만 윤지 떼고 혼자만 보러가기 힘드니
jeonyH1219
굿 다이노 해피 굿 이어 토크
jeonyH1219
2. 굿 다이노
una100
<굿다이노>피터 손 감독+김재형 애니메이터 +프로듀서 드니스림 그리고 귀여운 관객들과 함께 한 새해 첫 GV, 그야말로 굿타임 픽사명함이라니 피터손 petersohn UP러셀의성인버전이눈앞에 굿다이노
redLita_
금요일은 굿다이노 보고 토요일은 헤이트풀을 보고
Gusailyuk
굿다이노 빨리개봉해주세요 1빠로 보러갈거에요
togetoge5
rumibyrumi 오늘 굿 다이노 시사회 티켓 나눔하신다는 분이 계셔서 그쪽은 코엑스라고 해서 여쭤봤습니다
rumibyrumi
굿 다이노 후기 역시 픽사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영화... 동물과 인간의 역할이 바뀌었어도 감동은 여전히 전해지는 영화...
lovepet4855
굿 다이노 개봉하는구나 귀여울거같던대 아 주토피아는 언제개봉하지
sayu_iou
굿 다이노 시사회 선물은 시계와 스티커... 오 이거 어떻게 차지
mglee1031
굿다이노 시사회+감독GV 솔직히 별로 기대되는 작품 아니었는데 굉장히 재미있고 감동적이잖아! 단편애니메이션도 정말 뭉클했고. 더빙이 어떨지 궁금. 그냥 무대인사 말고 감독 GV 참석한 건 처음이었다.
lona_v_
lona_v_ 굿 다이노의 감독인 피터 손의 어릴 적 모습을 토대로 up의 러셀을 그렸다고. 뉴욕에 보이스카웃이 어딨어? 하면서 놀리려고 그린 캐릭터라고 이번 작품에서 성우로 참여하심!
seinjjjang
굿다이노 해피굿이어토크 With 피터손 감독님! 신기방기
lona_v_
굿다이노 Gv 원래 이야기는 개와 어린이 ? 와의 이야기에서 공룡과 어린이로 변경되었다.
lona_v_
굿 다이노 후기: 우선 빼어난 영상미bbb 자연경관의 표현이 엄청나다. 굉장히 실제적인 표현이라 극장에서 보면 좋을 것 같다. 스토리는 디즈니 특유의 가족을 강조하는데, 기존의 가족이자 또 다른 종족 간에도 가족이 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mukuno_hane
굿다이노. 겁쟁이 공룡의 성장 이야기. 캐릭터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움. 추천합니다.
nicga_
아나 굿다이노 너무 슬프다 세번울었어
simo_623
핫?!! 7일날 굿다이노 볼라켔는데 공감가는 날이잖아?! 그렇담 금요일이나 주말에 가야디!!!!끼얏후!
DiannaDanvers
굿다이노는 다 내려갈때쯤에 보러가야겠다
disneygomang
굿다이노 시사회 왔다😀
m00min_0_0
음 굿다이노 7일개봉인데 그거 예약할걸 그랫나
mongtwi
엄마랑 굿 다이노 봐야디.. 시간대 제발..
quigonkr
pupkinrupe000 굿 다이노랑 쿵푸팬더 관객 많이 들 것 같은데 도르르....
pupkinrupert000
quigonkr 이번주에 굿다이노도 개봉하고 하니까 그거 관객 드는거 봐서 주말 조정하지 않을까나
m_young96
etgbok: 굿다이노가 인사이드아웃보다 더 잼나다고 함 ... 난 그냥 방학때 애들보는 공룡만환줄 알았음
etgbok
굿다이노가 인사이드아웃보다 더 잼나다고 함 ... 난 그냥 방학때 애들보는 공룡만환줄 알았음
just_mir
이번 주에 볼 영화 5일 - 나를 잊지 말아요 6일 - 오빠생각 시사 7일 - 유스 8일 - 스티브 잡스 시사 9일 - 헤이트풀8 10일 - 굿 다이노
rumibyrumi
응???? 굿 다이노 감독 시사네???
jo_ohsam
아 근데 굿다이노 너무 홍보 안한다... 나 픽사 영화 개봉하면 무조건 첫주에 볼 정도로 픽사 현창인데 굿다이노 이번주 개봉인거 얼마전에 알았음...
I03_6422
이번주에 굿다이노있고 다음달에 주토피아 있구나행복
NaLaSe_S
혁이때문인가 굿다이노 보고싶엌 ow o
nohyoom
7일날 개봉하는 굿다이노를 예매하려 하는데 상영하는 극장이 몇개 없다. 뭐지? 7일 이후에 다시 오픈할라나????
fingertier
asprosaurus: <스타워즈> 보러왔다가.. <굿다이노>.. 나라도 홍보해야지.. 굿다이노 TheGoodDinosaur 서울극장 픽사 pixar
asprosaurus
<스타워즈> 보러왔다가.. <굿다이노>.. 나라도 홍보해야지.. 굿다이노 TheGoodDinosaur 서울극장 픽사 pixar
mingo_kawaii
어린왕자 볼까 굿다이노 볼까
suppo0
굿다이노 볼거긴 한데 보통 제작진이 뭐뭐했다 하고 홍보하는 건 재미없었는데 아하ㅏ하하하 신년계획은 조선마술사 굿다이노 스타워즈7 이런건가
OliversacksGNI
인근에,거지년들.도벽.등.지들끼리.추악하게..붙어도../인근에,중앙은행,공룡.집,굿다이노.,들어와서,이대병원장,,아무리,붙어도,가시나가,떠든다..케
OliversacksGNI
굿다이노..에서,,알로,가,,중국서,은행,하나더.받으로.내앞으로.자꾸,들어와,,,/중앙은행이,아아,~주,잘,되서,다시,그런은행,하나더.할라고,하면서,들어와,,,/스팟,,이,,우리집.애,들,인데.,안나가져서,그런생각도,한다,,
simo_623
1월 7일!!!!! 굿다이노 3D 꼭 보러간다!!!!!!크왕!!
YWsay
검사외전 굿다이노 스누피더무비 몬스터호텔2 나를잊지말아요 youth 조선마술사
doyoukangdoyou
1월 7일 굿다이노 개봉!! 카와이한 알로보러 갑니다♡♡♡♡
I03_6422
굿 다이노 다음주 개봉...빨ㄹ.리....
ggoargg
올해 애니는 굿다이노
wintree77
헝거게임도 못보고 스타워즈도 못보고 셜록도 못볼 것 같고 굿다이노도.. 이게 사는건가
organic_bean
굿다이노나 보쟈^ㅅ
organic_bean
셜록 볼라고 했는데 난 시즌 1 밖에 안 봤고....◐ㅅ◐;;;;....차라리 다음 주에 굿다이노나 볼까ㅅ?
panch010911
굿 다이노 'ㅅ'
nemm37
몬스터호텔 셜록 쿵푸팬더 굿 다이노
hyunwol836
하아악 굿다이노 제밌을거 같다
doraai_
1월 7일 개봉하는 디즈니에서 만든 굿다이노 이거 심형래가 감독한건 아니겠지? 공룡들 나오던데....
duseopO416
굿 다이노 재밌을까?
arns_0415
굿 다이노 재밌어 보인다
_CHAEJI_
순간 이 얘기 왜 하고 있지 생각함 아.. 그러니까 그런 고민을 하다가 굿 다이노 티저를 봤는데 스팟이 알로 위에서 움직일때 나는 소리를 듣고 새삼 대단하다 느꼈다.. 본 적도 들어본 적도 없는 어떤 것에 어울리는 소리를 어떻게 만드는가 >-<
ssongpila
오늘은 셜록 개봉 보면 되고 1월 7일 개봉작 굿 다이노 나를잊지말아요 유스youth 포인트브레이크 가장 기대🌟 헤이트풀8
i92bio
tkfjsrks: 1월 7일에 보고 싶은 영화 잔득 개봉 하네... <헤이트풀8> <포인트 브레이크> <굿다이노> <유스> <잡아야 산다> 이거 다 봐야지
tkfjsrks
1월 7일에 보고 싶은 영화 잔득 개봉 하네... <헤이트풀8> <포인트 브레이크> <굿다이노> <유스> <잡아야 산다> 이거 다 봐야지
flowerdino_0921
굿다이노...... 내 닉넴의미가 공룡이라서 그런가?? 티비에서 이광고하는거보면 트위터내닉넴이 생각난다는☆☆ 애기들이 많이볼만한 영화
serdrde
보고싶은 영화 1.짱구 극장판 나의 이사이야기 2.나를 잊지말아요 3.이웃집에 신이 산다. 4.굿다이노 5.스누피
almostbloody
1월에 볼 영화 : 셜록: 유령신부 헤이트풀8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쿠미코, 더 트레져 헌터 스티브 잡스 굿 다이노 유스 빅쇼트 세기의 매치 제로 모티베이션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 순응자 아버지의 초상 산하고인
Hzzzha
yahoyaho3281 스누피진짜 사랑스러움으로 가득찬 영화에요!! 추천! 저도 굿다이노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애니메이션들 때문에 넘 행복해요 상영 오래해줬으면..💖
yahoyaho3281
Hzzzha 맞아요 스누피도 봐야되는데 담주에 굿다이노 볼 때 같이 볼려구요 연말에 영화들 많이 개봉해서 너무 좋아요
jucimatsu
rgd5293 굿다이노오오 ??? 뭔ㄴ내용인데 ??
rgd5293
jucimatsu 헤에 나는 1월7일에 굿다이노 기다리고있어 꼭봐봐
PI_0314_RT
굿다이노 뭔뎈KT멸종을 무시했어
PI_0314_RT
굿다이노에 깃털공룡 안나온다고 한사람 나와보셈
nakbin97_
cho_creative 아맞아요 굿다이노 주토피아 굿다이노 꼭 보고싶어요 ... 저 몬호2 보고왔는데 진짜 사스가에요 사스가......극존잼...
cho_creative
nakbin97_ 저저 그거 2 꼭 볼거에요..얼마나 기다렸는ㄴ지..뮨도 꼭꼭 볼게요!! 텀블러 움짤로 봣는데 진짜 이쁘더라구요 요번에 굿 다이노랑 주토피아도 기대돼요
redLita_
셜록 유스 헤이트풀8 태양의 서커스 월드 어웨이 웬지재밌을거같음 굿 다이노 겁쟁이페달 레버넌트 바다의 노래 버스657 이건생각해보고 앱솔루틀리 애니씽 양귀비 세기의 매치 쿵푸팬더.. 1월달에 볼만한 영화가 이정도인가 흐릿 너무많은뎈
Inyou1410
씨지브이에 굿다이노 콤보 파는데 만육천원.. 탑퍼 퀄은 고만고만 괜찮은데 컵 이미지도 이쁨.. 인사이드아웃처럼 영어로고였음 좋았을텐데 한국어로 왕 크게 써있어서 아쉬웠음
relationlife
koohy91: 와리님이랑 굿다이노 마지막 방영날 아침 일찍부터 보러왔다!! 아침이라 early bird 할인 받았는뎈아침을 못먹어섴 팝콘에 나쵸에 음료에 이만원넘게나옴
koohy91
굿다이노 진짜 재밌다 스토리는 보면 결국 집을찾아서 이지만 눈물 콧물 쏙 빼는 구간이 몇군대 있어서 마지막엔 진짜 끝날때까지 계속 울음8ㅁ8 개봉하면 꼭 보세여
disneygomang
헉 굿다이노 원플원 했었잖아!?
koohy91
와리님이랑 굿다이노 마지막 방영날 아침 일찍부터 보러왔다!! 아침이라 early bird 할인 받았는뎈아침을 못먹어섴 팝콘에 나쵸에 음료에 이만원넘게나옴
aru_moon12
yahoyaho3281 헉 그렇군여 그러고보니 이제 한시간도 안남은 올해가 ...... 아앗 붕어빵님 굿다이노도 개봉하면 꼭 보셔요 !!
nm879
ICE_Gang 굿다이노 보러가자~~~/~
nameisnameis
'굿 다이노' 씨네21 평점
nicga_
악 굿다이노 감독시사회 당첨됐다 이번엔 사람많이 몰려서 안될줄알았는데
bshee47
605x225 내일 나오나?.... 음..어..음.. 굿다이노라는 영화아로?
arishi0112
1/7 굿 다이노, 유스, 나를 잊지 말아요 헤이트풀8 1/14 레버넌트, 프랑스 영화처럼, 바다의 노래, 시간을 달리는 소녀 1/21 빅 쇼트, 스티브 잡스
lebyn_
아 맞아 2016년이 반가운 이유가 있긴있다 와라 셜록 스페셜!!! 도리를 찾아서!! 굿 다이노!! 주토피아!!!!
elio_chan
Hana_for_elio 아, 굿 다이노구나. 영화 포스터 본 적 있어. 형도 한 번 봐야겠다. 얼마나 잘 만들었을지 궁금한데? ^^ 이왕 보는 거 우리 애기랑 같이 보면 좋을 텐데, 아쉽네.
dal_AiRi
shabet_jiyul 어? 한국은 굿다이노 1월에 공개되네요!? 부럽당~일본은 3월이요
dal_AiRi
shabet_jiyul 우엉 나두 굿다이노 진짜 빨리 보고시퍼요3월이 기다릴수없어❤️❤️
GGi_Ho0
굿다이노 예고를 봤는데 역시 디즈니는 사람을 매혹시키고 픽사는 교훈을 준다
shgusdk_os
굿다이노 봤는데 되게 신박했다 카라마츠 애완동물 쥬시마츠인데 막상 쥬시마츠한테 길들여지는 카라마츠보고싶네
oHOoOoOoOH
굿다이노 보고싶다...
Howling0322g
영화 - 굿다이노 알로 귀여워...S2...
disneygomang
굿다이노 시사회 당첨됐다😁😁
Jokerbest
굿다이노 겁나 까이고 있네... 는 나도 대충 예상은 했다만...
sharkofeelomen
^*^ 2016년엔 대형제작사의 동물애니가 연초부터 쏟아진다... 쿵푸팬더3랑 주토피아, 여름엔 시크릿 라이프 오브 펫츠까지. 하... 기절... 굿다이노는 볼까말까 고민중.
hornyelves
굿다이노 볼 거야~ 나는야 공룡마니아~~
aru_moon12
굿다이노 정말 재밌었다~ 더빙도 잘한것 같고 어린애들도 생각보다 별로 안시끄러워서 볼만 했음! 알로와 스팟 케미 다음에 팬아트 그려야지...! 배경이 진짜 너무 이뻐서 다음에 아트북 사고 싶...
m00min_0_0
오늘 시지브이서 스타워즈 팜플렛이랑 굿다이노 엽서 비치되있는거 2개씩 집어옴 귀엽다... 인사이드 아웃때도 엽서 나왔음좋았을텐데 무민도
sjsmssnrndla
chezmoyu 마벨 우리나라서도 굿다이노 개봉해요
kenjiharu
굿 다이노 스팟 & 리자드 디즈니-픽사 영화 공룡 장난감 The Good Dinosaur Spot Lizard Toy Disney Pixar:
miacat125
aru_moon12 jellypuffer 아루님 반가웠어요 저도 굿다이노 정말 좋았어요 스팟 정말 귀여운
vivienlee1119
굿 다이노 ezday
rlatnwl0404
aru_moon12: 굿다이노 보세요!! 진짜 배경 CG 너무 사실적이어서 다큐멘터리인줄 물 그래픽 미친 것 같음
aru_moon12
miacat125 jellypuffer 짧은 시간이었지만 두 분 뵈서 좋았어요 ㅁ!! 굿다이노 짱짱 재밌었습니다!
rezlunar
굿다이노는 재미있다. 다만 주인공이 매력이 좀... 티라노가 아닌 네발로 걷는 목긴 공룡은 매력포인트가 좀
aru_moon12
굿다이노 보세요!! 진짜 배경 CG 너무 사실적이어서 다큐멘터리인줄 물 그래픽 미친 것 같음
MU_HA_st
굿다이노도 올라옴 헐 뭐야 이거
artgihun
굿 다이노 착한 공룡 굿 다이노! 어른도 무장해제 시키는 영화였습니다.^^ 굿다이노
ARUIsilverworld
gyegye79 1월엔 픽사 굿 다이노랑 카툰 살롱의 바다의 노래도 개봉한단다
jellypuffer
아루님'ㅁ'!!!굿다이노 시사회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