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동국만큼 좋은 사람이 안정환이었는데 어제부로 안정환을 좀더 좋아하게 됨. 아니야! 이동국도 많이 좋은데. 자아분열 어쩔 수 없지. 섭섭한 사람 안생기게 둘다 똑같이 좋아할게용 ^^^ |

| Ritrea96 된장국이 움직이면 이동국인가요 |

| XOXObabybabe 얼굴하얀이동국이에요 |

| 안느 마리텔 녹화본 보는데 선수들 시즌중엔 나이트 절대 안간다고 채팅창에 "이운재 이동국 의문의 1패" |

| uhwa000 축구선수 이동국씨 아들대박이에요! |

| dudada_k 이동국 세젤부 맨날 대박이랑 놀고 자고 먹고해서 넘부럽다 대박이가맨날웃어주자나 다음생엔 이동국으로 |

| beebbcbee 이동국씨새오? |

| 이동국네 멋있다 애들이 많고 셋째넷째막내까지 다 어리니 첫째둘째 소외감 느끼고 그럴까봐 그런거 평소에 걱정하는 것도 보이긴 했는데 첫째랑 둘째만 데리고 발리감 단둘만을 위해 |

| 801x903 저멘트 이동국이랑 똑같이할수있슴다 당디 |

| shfly3424 이동국의 아들이에요.. |

| autumnchestnut 안정환 이동국진짜 오빠들 내 아픈 손가락 |

| love_SH_DD 이동국씨두 복받아써여... |

| 이동국 서라수아 머리 짱잘묶넼 |

| ssshheeeo: 슈돌에서 이동국의 자녀들이 오남매라는데 티비에 나오는건 막내 아들 대박이 뿐이라 나머지는 유학 보낸것인 줄 알았다. |

| 슈돌에서 이동국의 자녀들이 오남매라는데 티비에 나오는건 막내 아들 대박이 뿐이라 나머지는 유학 보낸것인 줄 알았다. |

| 마리텔 김성주 안느방 개꿀잼
옛날에 이운재 이동국 아시안컵때
룸방갔다가 걸린 이야기도 나오네 |

| 이운재랑 이동국은가던데 |

| 왜 이운재이동국 |

| 이동국 😆😆😆 |

| 슈돌 이동국김갖곸큐0 |

| 이동국집에 접시세트 탐난다 |

| 아 이동국아즈씨 장보면서 대박이 머리에 메모장 붙여놓고 돌아다니는겤 아빠의 매력이 터진다 으으졸귀 |

| 이동국 벨소리 뭐야 |

| 이동국 은퇴하면 <동빠, 희노애락의 역사>와 관련한 독립출판을 한 번 해보고 싶다. 자문위원으로 많은 분들을 모실 수 있을 듯. |

| 아니 난 이프리트랑 이동국이랑 성격 비슷하다고 말한건데 |

| ❤️Only JYJ
❤️변요한
❤️전북FC,이동국,한교원,이재성,설아수아시안
🙅🏻Hate SM,TVXQ
🙅🏻시도때도 없이 욕하는거 싫어함
🙋🏻급도는 졸업후에! 애들가르치는 직업이라 꼰대임
🙏🏻불편할 시에 볼사이면 멘션후블언블, 안볼사이면 무멘블언블 |

| 이동국네 아들 대박이 너무 평안하게 생겨서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진다 |

| 이동국, 부상서 꽃피운 '명품 발리슛'..은퇴는 먼 일 |

| 전북 이동국, 홈 2연전 '승'위해 닭다리 들었다 |

| kleague: K리그 홍보대사 윤두준 BeeeestDJ 이 팬 여러분에게 전하는 추석 인사 손편지. 이동국 선수에 대한 축하메시지도 담았습니다. http://t.co/WbweaoGlwA |

| Sh_D_Ssong 이동국 |

| 이동국 벌써 37이라니.. 운동선수치곤 많은 나이이긴 하군요. |

| NAVERKOREAS: 여러분 새해에 떡국 드시잖아요? 근데 국이 축구를 잘해요. 그러면 뭘까요?
...이동국!! 배꼽실종 |

| 여러분 새해에 떡국 드시잖아요? 근데 국이 축구를 잘해요. 그러면 뭘까요?
...이동국!! 배꼽실종 |

|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네 집을 보면서 층간소음을 걱정하는건 분명 내 트라우마다 젠장 |

| IU________ 이동국? |

| 이동국 아들도 대박 |

| 2016대박 이동국 막내아들 대박아아~ |

| h10240 이동국 찬양해 |

| _diy_fo 사촌 오빠가 195cm인데 마른 편이라 그런지 저는 엄청 크다!!!라는 느낌은 없더라고요. 185cm에 근육질 이동국이 훨씬 거대해 보였다! |

| 이동국 화난다.. 멋있스기 |

| 이동국 멋진 건 여전하네... |

| patriamea 이 돈이 한국돈 100억이라고 보면,
=박석민 한 명 FA 계약규모 , 이동국 11억 아홉 명, 문태영 8.3억 12명, 한선수 or 문성민 5억 20명, 양효진 2.5억 40명 수준이죠.
이런 호구짓이 잘했다고요? 아놔! |

| 헐 이동국 선수랑 큰오빠부터 넷째오빠까지 동갑이다ㄱㄱㄱ 신기 |

| Seori_RIP 이동국네 아들..........세젤귀........앙리들끼리 밤새 빅터 뒷담깔듯 각자 품에 애기 괴물이 하나씩 안곸 |

| 오 슈돌에서 이동국아자씨가 과메기드시는거보고 과메기먹고싶다고 한번그랫는데 엄마가 시켜줌...오늘택배로온대덜덜! 울엄마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