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초밥을 안좋아하지만 수요미식회는 꽤 재미있었는데 뭐랄까 새해 첫 음식으로 꽤 기묘한 선택이란 생각이 들기도 했다. 모 회장님이 어쩌구 하는 대목들이 내 취향이 아니어서 웃음도 막 나고 |

| 아 내일 6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아직까지 수요미식회 보면서 트위터 하고있다 ... |

| 수요미식회 보니 스시 먹고 싶다 |

| mingosuchu 그러면 수요미식회? ... |

| salut_uni 오.. 같이 수요미식회 찍으면 되는건가 |

| 이번주 수요미식회 초밥편이네 |

| 수요미식회에서 초밥나온다 해서. .
아리아케랑 스시조가 디스전이라도 하나 기대했으나 현실은 동문칭찬.. 시시해 |

| Ring_My_S 방금 안 그래도 수요미식회 초밥 편 봐서... 야밤에 초밥이 막 땡기네요 급한대로 낼 당장 쿠우쿠우 가서 와구와구 먹어버리고 싶은 큐 으앙 배고파요 식욕이 넘 왕성... |

| 수요 미식회에서 나온 최지훈 셰프의 시그니처 스시는 고등어 봉초밥이 아니라 새끼 도미 스시임. 그건 단연 한국 탑. 박경재 셰프의 시그니처가 고등어 봉초밥임 |

| 오늘 수요 미식회는 쫌 실망 일반인이 범접 할수없는 식당만 나왔다 그들만의 리그? |

| 아 수요미식회 오늘 주제 초밥......재방송 봐야지 |
![[합작2] 목매달허파
@hwi_bal hwi_ba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510921585102848/qKeM_Suy_normal.png)
| 수요미식회에 마츠모토라는 초밥 장인이 나옴. 경력24년 |

| 집에 7시 전에 들어온 것이 한 달 넘은 것 같은데, 식중독에 걸려서야 이렇게 조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함정. 회정식 먹고 토하고 머리 아파서 처음 보는 수요미식회라는 프로그램에서 스시가 나오는데 하나도 부럽지 않은 것은 다행이다. |

| 수요미식회 스시편 보는 내내 너무 힘들었어.. |

| 수요미식회 보다가 재료에 대한 기본 지식도 없던 호텔 주방장 출신 일식집 사장이 생각이 나던지 풉. |

| eclipse_rhea 아 수요 미식회에서 스시조 출신 셰프들 특집? 같은거 한 것 같아요. 마츠모토 셰프랑 그 다음 셰프 스시 특징 같은거! |

| 아 수요미식회 스시보니까 먹구싶당 |

| Baque1227 JJu_080904 전 수요미식회 봤더니 초밥이 심하게 먹고 싶어요 |

| 수요미식회 초밥편 보다가
죽을뻔.. |

| smilenabizam: 헠 이번 수요미식회 초밥편 대박 핰 셰프들 다 너무 멋있어 귀여워 핰 가고싶다!!!! |

| 담주 수요미식회 곱창... 메모 |

| 수요미식회 다음주는 곱창이네 😂😂😂 매주 고문 |

| 수요미식회 다음 주 곱창이야 항...곱창 내사랑 |

| 수요미식회 스시편하는데 와 넋놓고봤네으 다 가고싶어존맛들일거가태 |

| 헠 이번 수요미식회 초밥편 대박 핰 셰프들 다 너무 멋있어 귀여워 핰 가고싶다!!!! |

| 아나 수요미식회 다음주 곱창이잖아 |

| 스시를 좋아해서 오늘 수요미식회 본방사수하는데..
요즘은 아리아께나 스시조나.. |

| 수요미식회 스시편보다보니 스시가 너무너무 먹고 싶지만. 비슷하게 생긴 하와이안 마카다미아 초콜렛만 줏어 먹. |

| 수요미식회 초밥편인데 아 진짜 맛있게는데 보면서 검색하니 역시 가격이 |

| 수요미식회 위꼴 오진다 스시 |

| 수요미식회에 초밥이 나오는데... 이건 고문이야 청어 초밥 먹어보고 싶다 |

| figodeli: 수요미식회 오글거려서 못보겠다 |

| 아 미친 수요미식회에 초밥나와.. 대미친.. 먹고싶다 8ㅅ8 |

| 그래서 오늘 수요미식회 최악으로 재미 없다. |

| 오늘 친구 만나서 스시 먹고 왔는데 수요미식회에서 스시편 한다. 난 뭘 먹고 온 건가... |

| 수요미식회 오글거려서 못보겠다 |

| 수요 미식회에 나오는 C호텔 스시조 말하는 것 아닌가 |

| 수요미식회나 마저 볼걸 리멤버 재밌는데 못 보게따 |

| 수요미식회 초밥 ....... 맛있겠다 |

| 수요미식회 보다보니 초밥 땡긴다.. |

| 수요미식회 왜 저런 고급지고 비싼데만 보여주냐. 인당 10만원 넘는 저런 초밥집 갈수있는사람 몇이나 된다고. |

| 수요미식회는 보면 안되겟다...야밤에 먹고싶어진다 |

| 수요미식회 스시집들 나오는구만. |

| 수요미식회 초밥편. 지금 내앞에 초밥 세점만 있으면 좋겠다^^ |

| soodol: 수요미식회에 스시가 나온다. 정통 일본식 스시 쥐는 법이 어쩌고, 긴자 스시 큐베이가 어쩌고. 긴자 큐베이 본점 가서 오마카세 코스를 먹어도 10,500円인데, 한국 가격은... 전 안가봤어요. 쿨럭 |

| 수요미식회에 스시가 나온다. 정통 일본식 스시 쥐는 법이 어쩌고, 긴자 스시 큐베이가 어쩌고. 긴자 큐베이 본점 가서 오마카세 코스를 먹어도 10,500円인데, 한국 가격은... 전 안가봤어요. 쿨럭 |

| 수요미식회 초밥.... |

| 오늘 초밥 먹고싶었는데 수요미식회에서 초밥 나와 |

| 하 수요미식회 스시편 진짜 개쩐다 으으 스시이이 |

| 수요미식회 초밥 미쳣따 |

| 수요미식회에 스시 나온당.... 텔레비 안으로 들어가고싶다....🍣🍣🍣 맛있게땅배고팡 |

| 수요미식회 보는데 초밥 요리사만 그런건지 몰겠는데 요리사랑은 손을 마주잡는게 아니라 손등으로 악수하는거래;; 챠녈ㄹ셰프 손잡아주새요 8ㅁ8 / |

| 수요미식회에 파판음악 나와 |

| 우왕 수요미식회 초밥나온다...메모해둬야지 |

| 헉 수요미식회 초밥나온다😭😭😭😭😭😭 |

| 오랜만에 수요미식회 본방이다~ |

| 지금 수요미식회 재밌다.
초밥편인데 식당별로 소개 안 하고 사람별로 하네~ |

| nausicaya_jyj 샤를님 수요미식회 보지 마세요 개셈 연예인 전현무 신동엽 진행해요 |

| 수요미식회 초밥편인데 맛있겠다...
신라호텔 초밥전문점이라닠가볼 수 있을리갘 |

| 수요미식회에서 초밥 나오면서
미스터초밥왕 계속 얘기 나와 //////
쇼타야 !!!!!!!
초밥 ~~~~~~~~ 하앍 ♥♥♥ |

| 수요미식회 초밥편이에요 개맛있겠다 흐어으어으 |

| 수요미식회 보는데 아리아케...정말 젤 좋아회 잘 못먹는 나도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요리도 많고스시조도 괜찮긴 했는데 난 아리아케 더 좋음. |

| 수요미식회에서 초밥합니다..하지만 우리엄만 리멤버를 봅니다
두유 리멤버...우릴 비추던 태양...넓고 푸른 바다...마치 어제 처럼.. |

| 수요미식회!! 잼잇다!! |

| 신라호텔 아리아께가 수요미식회에 나왔지만 붐비지는 않겠군 쑻 |

| 수요미식회 보다보니 진짜 맛있는 초밥 먹고싶다....... |

| 으아 여러분 수요미식회보세요 |

| 수요미식회 초밥편 보는데 웃기는 게 2003년부터 시작된 한국 초밥의 변화 어쩌구 하는데 그냥 초밥 비정상의 정상화 즉 일본 전통 초밥으로의 회귀일 뿐이네 무슨 한국초밥의 변화 타령이냐 |

| 수요미식회에서 한 접시에 2개씩 주던 초밥이 왜 1개로 바뀌었냐면 1개 먹다가 다른 1개 맛이 달라진다며 일본 정통식으로 바뀌었다는데 난 일본에서 2개씩 주던데.. 그냥 호텔이니까 비싸게 받으려는 거잖아 ㅅ |

| 수요미식회 나올 초밥집이면 미들급도 명함 못내밀텐데 거길 어떻게가 |

| 수요미식회보러가야하는데... 내 몸이...안따라준ㅂ |

| 수요미식회 보니까 초밥먹고싶다 |

| 수요미식회 오늘.... 괴로워 |

| 수요미식회에 초밥나온다초밥 |

| 수요미식회 초밥이라니!!! |

| 헐 오늘 수요미식회 초밥이네 내일 점심은 무조건 초밥 먹으러 갈듯 |

| 수요미식회 오늘 초밥편이네.... |

| 웜마... 수요미식회 초밥이여? |

| 아 오늘 수요미식회 초밥이야 미친.., 제 최애 음식 나오십니다 |

| ㅁㅊ.?..리멤버 봐야되는데..
오늘 수요미식회 초밥....😢 |

| 수요미식회나 보자.. 추욱 |
![[수량조사중] 권터
@Hi_Gunter Hi_Gunt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75858911412225/Pg4KP4JI_normal.jpg)
| 나 수요미식회 나가면 진짜 기깔나게 표현할 수 있어 |

| 수요미식회..초밥이야. |
![[수량조사중] 권터
@Hi_Gunter Hi_Gunt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75858911412225/Pg4KP4JI_normal.jpg)
| 오늘 수요미식회 주제가 초밥이야 행복 봐야지 |

| 오늘 수요미식회 스시야........😍 |

| 수요미식회 폐지했으면 좋겠다 |

| 수요미식회나 보자. 오늘은 초밥인가? |

| 일주일 내내 스시 먹고싶다... 이 생각 했는데 오늘 수요미식회 스시편 한다!!!! 짱좋아ㅏㅏ |

| 요즘 수요미식회 보는 재미로 삶 |

| figodeli: 오늘 수요 미식회 스시편인데 스시선수 최지훈 실장이 참다랑어 블럭 하나 들고와서 패널들 하나씩 스시 쥐어줌 |

| 오늘 수요 미식회 스시편인데 스시선수 최지훈 실장이 참다랑어 블럭 하나 들고와서 패널들 하나씩 스시 쥐어줌 |

| 방금 수요미식회 광고 보고 문득 든 생각인데. 언제부턴가 초밥이라는 말 대신 스시라는 말이 더 많이 쓰이는 걸 보고 신기하다고 생각했었다. 다들 한국어화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지들 않았던가.. 시대의 흐름인가~ |

| universe_ho 희야 이제 티비 봐. 수요미식회... 프렌치 요리.. |

| 올래국수 수요미식회나온곳인데 한그릇 칠천원에 양이 너무너무너무 많다 맛은있는데 음식물넘마니남아 |

| 수요미식회 보다가 뭐에 홀린 사람처럼 홍진영만 쳐다봤네.
넘나 귀엽고 예쁨❣ |

| 수요미식회 스시라던데... |

| 내일 수요미식회 스시편이네요!!!!!!!!! |

| 오래전 합정동ㄷㅌ 우연히 가봤는데 그냥 그랬다. 최근에야 우동으로 유명한 집이란 걸 알았고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됐다고. 오늘은 점심도 굶고 저녁에 가봤다. 예상대로 손님 많음. 그런데 내 입맛에는 보통. 무엇보다 면이 덜 탱탱하다. 국물은 좋다. |

| rnjstnsdud0615 수요미식회나온집이다 정말로 마싯는것 ,,,,,,,,, |

| dmdkddmdkdzb 핳..수요미식회는아니고 지인들이 먹어보라해서 먹었다가 다남기구왔어요 그집...하핳 |

| nnadtech: 수요미식회 맛집 종로3가 맛집 - 찬양집 해물칼국수
서울시 종로구 돈의동 27
전화: 02 743-1384
영업시간: 월~토 오후 9시까지, 일요일 휴무
해물칼국수: 5,500원 |

| 수요미식회 맛집 종로3가 맛집 - 찬양집 해물칼국수
서울시 종로구 돈의동 27
전화: 02 743-1384
영업시간: 월~토 오후 9시까지, 일요일 휴무
해물칼국수: 5,500원 |

| 전주왔으니~ 저녁도 비빔밥,육회
미슐랭가이드 추천맛집이라~ 맛있다
전주맛집전주한국집수요미식회맛집
미슐랭가이드 추천맛집비빔밥👍
비빔밥최고맛있다그램😋 by alice9364 |

| 난 수요미식회가 너무 좋아 |

| 이태원 바다식당
수요미식회/ 3대 천왕 |

| 수요미식회를 자주 보는데 계속 거슬리는 것은 이현우에 대한 전현무의 태도다. 이현우는 음식에 대한 자신의 느낌을 먹어보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나름 감각적으로 묘사하려고 노력하는데, 그 노력을 한 순간에 허세로 치부하며 줄곧 무시하는 태도를 보인다. |

| 2주전에 엄마가 우동 만들어먹는거 사왔는데 맛있게 먹었는지
3일전 마트 따라가더니 우동을 사왔다
어제는 코스트코를 따라가더니 우동을 사왔다
지금은 웬일로 일찍일어나서 티비를 보고 있나 해서 봤더니 수요미식회 우동편을 보고있다 |

| 수요미식회 보는데 스떼끼랑 와인 먹구싶다 집에서 만들어먹을깡 |

| 수요미식회맛집..징짜존맛😢 |

| 근데 왜 요즘 수요미식회 안해요? |

| 수요미식회에 나온 우동 먹으러 갈 건데 |

| 수요미식회 빵편 틀었는데 박지윤 이쁘다 |

| 이번주 수요미식회 초밥편 k1mmomo |

| 수요미식회나온 쿄 베이커리 궁금한데 리치몬드야 워낙 유명하니 진작 알았지만 |

| gg_simsim 지금 현타와서 뭐 먹을거같아아까부터 수요미식회에서 콩나물국밥이랑 전주비빔밥이랑 나와도 견뎟는데....찜닭에서 무너지겟네 |

| 아!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삼도갈비 다녀옴. 일단 사람이 정말 많아서 도떼기 시장같음. |

| open_mind__ 춘천에 가신다면 원조숯불닭불고기도 맛있어요 거긴 수요미식회에 나와선 안될집이었는데... |

| oneyangsee 예전에 수요미식회 나온 다음에는 몇시간씩 줄서야 하는 집이 되었었다죠 |

| baegopa365: 전남 무안군 제일회식당 수요미식회 보다가 천국을 만났다 후기도 찾아보니까 다 장난아냐 낙지호롱아 좀만 기다려 누나가 갈께 |

| In_Days_Gone_By 맞아요 냉면덕후로 유명하던뎈 냉면이 진짜 심도 있게 파볼만한 음식인데...수요미식회 나오면 함 가볼 것 같아요 거기 나오는 분들 미각 장난 아닌 것 같던데...왠지 포스가 느껴지는 |

| Pro_Dliber 새벽집은 연예인들많이온다고 소문낫다고 하던데인거같은데요 수요미식회에서 |

| 음 수요미식회 처음보는데 왜 먹을 줄도 모르는 것같은 사람들이 헛소리만 하구있징... |

| 아쉬운건 탕수육쪽에서 좋은 음식을 내던 주랑 대가방인데 둘다 수요미식회 나온 전후로 맛탱이가 완전히 가버린.. 탕수육은 차라리 맛이차이나가 훨 나음 |

| dalbobong 에베레스트 수요미식회 나왔으면 좀.. 한 6개월 안가는게 맞을듯요 |

| 이나니와요스케 수요미식회 나왔길래 가봤는데 맛있어 면은 뭐든 옳다 |

| 세상에 무도 수요미식회 나왔던 국밥집 갔네 괴부럽.... |

|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제일회식당에 갔다왔습니다 완전 맛있었어여 |

| muck_bang: muck_bang: muck_bang: 수요 미식회에 나온 남부시장 현대옥에 갔더니
1시간 대기라 쿨하게 포기하고 전주 한옥마을 현대옥.
전주 콩나물국밥 진심 맛있음~👍
먹스타그램 … |

| muck_bang: muck_bang: jeonjugram: 수요 미식회에 나온 남부시장 현대옥에 갔더니
1시간 대기라 쿨하게 포기하고 전주 한옥마을 현대옥.
전주 콩나물국밥 진심 맛있음~👍
먹스타그램 … |

| muck_bang: muck_bang: 수요 미식회에 나온 남부시장 현대옥에 갔더니
1시간 대기라 쿨하게 포기하고 전주 한옥마을 현대옥.
전주 콩나물국밥 진심 맛있음~👍
먹스타그램 맛집 전주맛집 수… |

| muck_bang: jeonjugram: 수요 미식회에 나온 남부시장 현대옥에 갔더니
1시간 대기라 쿨하게 포기하고 전주 한옥마을 현대옥.
전주 콩나물국밥 진심 맛있음~👍
먹스타그램 맛집 전주맛집 … |

| muck_bang: 수요 미식회에 나온 남부시장 현대옥에 갔더니
1시간 대기라 쿨하게 포기하고 전주 한옥마을 현대옥.
전주 콩나물국밥 진심 맛있음~👍
먹스타그램 맛집 전주맛집 수요미식회 현대옥 … |

| jeonjugram: 수요 미식회에 나온 남부시장 현대옥에 갔더니
1시간 대기라 쿨하게 포기하고 전주 한옥마을 현대옥.
전주 콩나물국밥 진심 맛있음~👍
먹스타그램 맛집 전주맛집 수요미식회 현대옥 … |

| 수요 미식회에 나온 남부시장 현대옥에 갔더니
1시간 대기라 쿨하게 포기하고 전주 한옥마을 현대옥.
전주 콩나물국밥 진심 맛있음~👍
먹스타그램 맛집 전주맛집 수요미식회 현대옥 콩나물국밥 inst… |

| vodzzz 오오ㅗ오ㅗ오 일식좋지...!!!합정역 근처에 수요미식회 나온 일본우동집 있뎅 함 봐봐야지 |

| 수요미식회 소갈비"ㅅ" |

| 수요미식회 나온 그곳!! |

|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꽃게탕집 왔는데 내 주위 테이블 탕에서 번호표나옴 뿌애애애앵 |

| 11hyunsook27: 여러분 놀러오실거면 닭갈비는 꼭 우성닭갈비 드세요. 명동 닭갈비 골목이 유명한데 별로에요,,, 우성닭갈비는 춘천 조금 외진 곳에 있ㅈㅣ만 최근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고...제일 맛있어요.. 춘천 곳곳에 있는데 다 가족들이… |

| 수요 미식회 우동편! |

| 여러분 놀러오실거면 닭갈비는 꼭 우성닭갈비 드세요. 명동 닭갈비 골목이 유명한데 별로에요,,, 우성닭갈비는 춘천 조금 외진 곳에 있ㅈㅣ만 최근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고...제일 맛있어요.. 춘천 곳곳에 있는데 다 가족들이 하는데라 맛은 비슷함! |

| 지금 썰전이랑, 수요미식회, 비밀 독서단, 마리텔, 삼대천왕 집밥 백선생 등등 엄청 밀렸다.. 미드도 몇 주 동안 못 봐서 ㄷㄷ |

| 뭐 수요미식회 나왔으니 향후 3년은 안 망하겠지 |

| 수요미식회 삼겹살편에 순천 가게가 소개되었나 보군...... 우선 우리 가족은 돼지고기를 안먹어서도 모르지만 순천에 맛집이 이렇게 많은건 첨 알았네. 화월당도 그렇고. 난 구시가지에 상다리 부러지는 한식당만 알려줬는데.. 명궁관 |

| chtvn: 수요미식회 '빵빵'한 이벤트 ~11/12까지 하고, 수요미식회빵 해시태그 달자! 50분께 1만원권 '빵' 기프티콘을 쏩니다! 빵덕후들, 오늘 밤 9시40분 |

| nnadtech: 수요미식회 맛집, 명동교자
서울시 중구 명동2가 33번지 4호
본점: 02 776-5348
칼국수: 8,000원 국물,면발 리필가능
만두: 10,000원 |

| nnadtech: 수요미식회 간장게장 맛집 - 진미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105-127
예약전화: 02 3211-4468
간장게장정식 1인 : 31,000원 |

| 수요미식회 카메라웤은 이 음식 정갈하고 예쁘죠? 맛있겠죠? 같은 느낌이라면 삼대천왕은 야 노네가 이래도 침 안 흘릴거냐? 엉? 같은 느낌이다. |
![랑슈크림❄_첸민⚡[에리파티하자!!]
@minsoku_S2 minsoku_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91430599151622/2n8DqRa5_normal.jpg)
| chen921_102 수요미식회 한번도 안봐써..컷만보구 근데 그런곳 가보고싶어 막 삼대천왕에 나오고 |

| minsoku_S2 그 그런 집들 막잇더라 나 수요미식회 보고 거기가고싶더라 어디더라... |

| 나중에 수요미식회에서 황교익씨가 뭐라고 얘기했는지 봐야할듯 |

| 예전에는 가면 한두테이블 앉아있고 검색해보면 두부 심심하고 반찬 맛 이상하다는 평밖에 없어서 망하는 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수요미식회와 황교익씨의 극찬이 모든 것을 바꿔놓은 것 같은… 좋아해야 할지 슬퍼해야 할지 모르겠네. |

| 강릉 초당할머니순두부. 원조집으로 구미디어에서 유명했지만 최근엔 인기가 없었는데 두부는 맛있지만 찬이랑 된장국이 단촐하고 시골 할머니가 만든 투박한 짠지스타일이었더라서. 하지만 수요미식회에 나오면서… 먼산 |

| 이집은 원래 사람 되게 없었던 집인데… 수요미식회 나오면서 여기도 줄서는 집으로 딱 두부만 굉장히 맛있고 다른 건 맛이 엄청 투박하고 가게 분위기도 오래된 데다 초당 제일 구석에 있는 집이라 맛있는 걸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

| bitter500sj 수요미식회.....ㅂㄷㅂㄷ........ |

| Alright_1120 아맞아 볶음밥인가 짬뽕인가 겁내맛있게 하는 중국집도 있어여! 원래 아는사람만 알았는데 수요미식회 나오고는 그냥은 못가는.. |

| 수요미식회에 나온 언양 불고기 집을 가봤는데 먹고 나서 우리 학교 중문에 있는 김치찌개집이 생각났다......에휴...음식 먹고 현타 온 건 처음이다 맛 없는 건 아니었는데 좀...그랬다 |

| 속초에서냉면을먹네 근데 맛나 수요미식회 나왔대 황교익에 빙의해서 먹어써 존맛 휘파람 |

| 올! 지금 티빙 접속했는데 오빠얌 나온 수요미식회 나오넼 |
![Amoon [단듀 GANGSTER]
@taesunamo taesunam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1838329291/yckiss_normal.png)
| Chul_Cherry: 【Looking Back of 2015 Heechul】
- January② -
・tvN '수요미식회' Press conference
・tvN'수요미식회' Sta |

| 【Looking Back of 2015 Heechul】
- January② -
・tvN '수요미식회' Press conference
・tvN'수요미식회' Sta |

|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김형규 셰프의 티라미수. 연말 아이템으로 사왔는데... 달아도 너무 달아. 이건 정말 쓴 커피나, 아이스와인이랑 먹어야 할 거 같다. 완전 OTL. |

| t_rexism: CU의 백종원 바람에 이어, GS25는 김혜자 시리즈, 홍석천 시리즈에 이어 수요미식회 ... 신동엽 도시락 시리즈도 출시되었다. 원래 이상한 판이었지만 더 적극적으로 이상해지기 위해 노력중인 듯하다. |

| 이 시각, 폴앤폴리나의 모든 빵이 팔리고 올리브빵 딱 하나 남았다. 나를 포함해 머뭇거리던 손님 중 하나가 그 빵마저 사버리고 나는 시식용 빵 조각을 먹으며 쓸쓸히 가게를 나옴. 마찬가지로 아이엠어버거의 모든 버거도 품절이겠지. 수요미식회 짜증난다. |

| Mindooze: 수요미식회 '쌀' 편을 보는데, 나누는 논의라는게 너무 지루하고 후지다. 아직도 '양식에 비해 돈 많이 받기 어려운, 한식의 저평가된 가치'에 억울해 한다. |

| 날계란을 톡 터뜨려서 먹어줘야 제맛이쥬?👍🏻👏🏻
겁나 맛나부러잉😍 전라도 사투리 모르겠다😅😅 전라도전주여행스타그램맛집다이어트는내년부터여행의목적먹방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맛집투어수요미식회전… |

| 날계란을 톡 터뜨려서 먹어줘야 제맛이쥬?👍🏻👏🏻
겁나 맛나부러잉😍 전라도 사투리 모르겠다😅😅 전라도전주여행스타그램맛집다이어트는내년부터여행의목적먹방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맛집투어수요미식회전주… |

| 수요미식회 간장게장 맛집 - 진미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105-127
예약전화: 02 3211-4468
간장게장정식 1인 : 31,000원 |

| dream20ths 할매국밥 수요미식회 나오고 나서 줄이 엄청나다면서요? 안그래도 사람많은데. |

| 그러니깐 오빠 수요미식회 출연시켜줘라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