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ochannS2
삼국지 드라마판으로 전부다 성전환해서 출연시키면 안되는? 지금 랑야방 남배우 초선시키면 좋을것같음 조조는 판빙빙 하고 손권 안젤라베이비 유비 탕웨이 여포는 칸나가 하자
makochannS2
안젤라베이비 나오는 저건 뭐지 너무예쁨
jinghui07
teatime__9: 안녕하세요 후거입니다가 안젤라베이비로 바꼈네 8ㅁ8
teatime__9
안녕하세요 후거입니다가 안젤라베이비로 바꼈네 8ㅁ8
star777rigel
안젤라베이비 여신님
star777rigel
와 근데 중국인들은 ㅖ쁜사람들은 진짜 ㅓㅁ청난 여신인것이다.. 예를들면 안젤라베이비라던가... 탕웨이라던가..
ramsooooon
안젤라베이비가 언제부터 세계적인 배우였나.....

안젤라베이비, 도전할 장경부 허지옹 베이징은 따뜻한 관심을 샤오예와 저의 아이들에게 도전을 잊지마세요

asip_sacky
asip_sacky 치크 1. 슈에무라 애프리콧521 아오이유우도 쓰고 안젤라베이비도 쓰는 그것. 동안메이크업에 적합하고 단독으로도, 레이어드로도 훈늉. 개인적으로 발색 좋아서 섀도우 대용으로 씀.
onenonly51
<운중가> 심지응 작가 거라 하지 않았나? 왜이렇게 재미가 없지. 극의 8할인 안젤라베이비 연기력은 해도 너무한 수준이고... <환성> 대본 재밌어서 운중가도 기대했는데 오늘 5회차만에 짜증나서 때려칠까 고민하게 만들다니.
mei_langyab
sherlock_bb 별로 중요치 않은 정보였숩니다.... 갑자기 안젤라베이비 드라마 이야기하셔서 생각나버린...
mei_langyab
sherlock_bb 그 원작이요 큰 연관은 없지만 대막요에서 이어진 커플의 딸이 안젤라베이비가 맡은 역으로 알고 있어요 대막요는 호가 나온 드라마 맞아요
ccc_mine
운중가 최근분까지 본 나의 감상은 운중가를 밀고 랑야방 앵콜방송하는게 시청률적인 측면에서 더 낫다<<<결론 운준가 진짜 핵노잼 대막요보다 더함... 안젤라베이비 예쁜 것도 모르겠고 재미도 없엉
shiru_panta
뭔 중드가 하는데 주인공같은 여자배우가 너무 이상하게 이뻐서 어라???싶었는데 안젤라베이비였다 그랬군
hky0530
baicaige: 151229 웨이보 베이징은 영하5도! 샤오예와 함께 ! 옷감량도전 캠페인 활동 참여했어요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요 저의 도전을 잊지마세요! 아 다음 도전할 친구들은 허지옹 안젤라베이비 장경부! https://t.co…

baicaige
151229 웨이보 베이징은 영하5도! 샤오예와 함께 ! 옷감량도전 캠페인 활동 참여했어요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요 저의 도전을 잊지마세요! 아 다음 도전할 친구들은 허지옹 안젤라베이비 장경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