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jhjang1220: 우리가 큰실수한것은 김대중 노무현을 대통령으로 뽑은것이다 잃어버린 10년간 햇볕이라며 무조건 거액을 북에퍼줘 핵을 만들게 하고 김대중은 노벨평화상을 타고 노무현은 NILL을 포기해 국정원의정보능력무장해제케 해 북의 수소폭… |

| 섭씨 2억도에 달하는 수소폭탄의 불길은 금수저들을 기화시켜버리겠지만
흙수저들은 더욱 딴딴하게... 아니 역시 2억도라면 흙수저도 증발하려나... |

| _Akamig: 레딧 놈들 북한 수소폭탄 터졌다니까 전쟁나면 남한군이 선풍기로 밤에 암살하고 오면 된다는 드립을 치고 있다 |

| Operations_x: Sci_Taku dltgld0722 초멘나사이~ 저거 혹시 물부족국가에 산소폭탄과 수소폭탄 5:5 정량으로 쏘면 물부족해결되지 않을까요?? |

| kyc7006
수소폭탄은 암소폭탄으로 막으면된다고 합니다 어느분 말씀 ^ ^....
암소 우방국 |

| 북의 핵이나 수소 폭탄보다. 헬코리아의 모든 분야 모든 영역에 뿌리 깊게 만연되어 있는 구조적 부조리가 더 끔찍하고 무서운 것일텐데. |

| massgame: 그럼 수소폭탄 날아오는데 암소폭탄 날리면 송아지폭탄됨? |

| News_Y: 속보 "북한 수소폭탄 실험" 발표
- 북한 "수소탄 실험 완전 성공" |

| fellichida: 이제 핵폭탄을 넘어 수소폭탄까지 북괴는 손에 쥐게 되었다. 이쯤되면 김대중이와 노무현의 시체를 꺼내어서 부관참시해야 한다고 전해라. |

| bigvawe: 북한 수소폭탄 보다 더 무서운 박근혜도 품고 사는데..... |

| 나 방금 수소폭탄+산소폭탄=물폭탄이라는 드립봄 |

| ecoriver: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에 대해 전혀 파억하지 못했고, 나라 빚과 가계 빚을 극도로 늘렸다. |

| sahyang_: 수소폭탄에 쓰이는 수소는 삼중수소라서 안됩니다<< |

| 수소폭탄 터졌는데 왜 개마고원 안함몰 |

| 여당 이철우 의원이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을 국정원이 전혀 파악 못한이유가, 전에는 실험장에 경비도 세우고, 발표도 미리했는데 이번엔 그런게 없어서 몰랐다네. 신발 속터져 죽겠다. |

| hyemosu: 수소폭탄이냐 개량된 핵폭탄이냐
이런게 중요한게 아니다 우리에게
전부다 위협적인 무기이고 이런걸
사전에 감지도 못하는데 실제로 서울에
쏘았으면 어쩔뻔 했냐 주변국은 군비를
증강하고 있는데 우리는 지나간 위안부
문제 따위로 국력을… |

| Chopewang5410: 북한이 수소폭탄 실험에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다고 떠들어대지만, 실제로는 허풍이고 수폭 초기단계에 불과할 것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견해다. 어쨌든 국가안보와 직결된 사안이니만큼, 여야를 떠나 머리를 맞대기 바란다. 최… |

| jadetin007: 틈만나면 안보를 외치던 박근혜정부는 수소폭탄 몇 방이면 남한 전체가 날아가는 시험을 하는데 징후는 고사하고 정보 하나가 없었단다. 안보를 정치에 이용한 군과 국정원의 무능을 드러낸 것이다. 박근혜가 주재하는 안보회의도 아… |

| 수소폭탄 실험도 하고 야단 나야 할텐데 증시도 환율도 출렁 그만? |

| 수소폭탄에 쓰이는 수소는 삼중수소라서 안됩니다<< |

| kohjongsok: 북한 ’수소폭탄’에 대해 한미중일 최고 권력층들이야 주판알을 튕기며 바빠야 하거나 바쁜 척해겠지만, 우리들 대한민국 aka 헬조선의 개털들은 대응방법이 딱 하나밖에 없다. 무관심! |

| 이번 수소폭탄은 더이상의 황망한 북한 흡수 통일 논의의 중단을 선언하며, 통일 대박은 결국 남한 기득권의 싹쓸이에서 남북 기득권이 나눠 먹는 형태로 고착화되리라 본다. 물론 남북 민중 어디에도 이 논의에는 없다. 노예는 논의대상이 아니다! |

| 슨상놈이 돈퍼다주고 핵없다더니 수소폭탄 까지 만들었다네.
슨상과 김정일 에게 세계도 속고 우리들도 속았읍니다. |

| 부칸이 진짜 수소탄을 만들고 세계에서 6번째로 수소폭탄 핵보유국이 된다면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실로 궁금하다. |

| 북한 수소폭탄 보다 더 무서운 박근혜도 품고 사는데..... |

| 100HyeRyun: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선거때만 되면 터지는 북한 이슈.새누리당의 가장 우군은 북한인 듯. |

| SeoPaper: 북한은 수소폭탄까지 만들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솔방울로 수류탄 만들기는 고사하고 이제서야 화살로 바위나 뚫고 앉아 있으니 큰일이다. |

| 1wildrose1: arangsoul 북한 수소폭탄 실험이라는 심각한 상황에서 술잔 마주치며 희희낙락? |

| jnjfilm: 굴욕적인 위안부 합의를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 뉴스로 덮는건 얼마짜리 일까요? |

| gunderemisato 단점으로는 수소폭탄 전용 카운터인 산소폭탄에 무력화 되는점이 있어. |

| arangsoul 북한 수소폭탄 실험이라는 심각한 상황에서 술잔 마주치며 희희낙락? |

| 왜 갑자기 북한에서....이 시기에....
총선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 수소폭탄을 쐈을까...!
종북세력을 위해서..?
여기서 종북세력이란 북한이 있음으로 인하여 존립하는 조직들...새눌 조중동 아빠이연 염마부대 등... |

| 수소폭탄 암소폭탄드립 위키에 추가한 트잉여 나와랔 |

| windboy1230: 국정원이 국내정치에만 간섭하니 북한 수소폭탄실험정보도 파악 못했다. 이런 쓰레기들은 없애 버려야 한다. 국정원 해체해라. |

|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은 결코 용납될 수 없는 만행이다. 하지만 여의도의 ‘금배지 실험’도 수소폭탄 못지않게 무섭고 공포 스럽다. 국민의 생계가 위협을 당하는 데도 새누리당과 더민주는 뒷짐만 지고 있다. |

| kim2897216: 오늘 북한에서 수소폭탄실험에.
속으로 빙그레옷는놈들 많을것이다.
그래.
화장실에가서 마음껏웃어라.
바로 시궁창으로 빠진다 |

| wginseng: 수소폭탄 2개에 산소폭탄 던지면 물 된다는 얘기에 웃는다->문과충 |

| g100009: 북한은 박근혜 정부때만 벌써 두번째 핵실험을 했다.애초 박근혜 대통령 말한 통일대박,한반도 신뢰프로세스는 기우일 뿐이다.핵폭탄,수소폭탄이 대한민국 상공에 투하되기전에 통일대박,개성공단,관계개선 집어치우고 박근혜 정부 정신차려야… |

| 오늘 북한에서 수소폭탄실험에.
속으로 빙그레옷는놈들 많을것이다.
그래.
화장실에가서 마음껏웃어라.
바로 시궁창으로 빠진다 |

| 알티될 걸 기대하고 올린 트윗은 별 반응이 없고 아무생각없이 올린 트윗이 막 알티돼서 친창에 수소폭탄을 투하할 때마다 기분이 뭐시기하다 |

| 북한 수소폭탄 소식은 작년 말 모란봉 악단 철수부터 저번주 신문기사에도 뜬금없이 계속 나왔는데..."그냥 몰랐다고 하기에는 좀 그렇다.그냥 미디어와 각국의 반응들이 기다렸다는듯 동시에 너무 똑같은 기사들을 쏟아낸다.아~ 내부자들을 넘 봤나?>.< |

| 차이나 화북지역의 겨울추위가 대한 다음으로 춥다고 소한이라 한다는데 반도로 밀려난 우리나라에서는 대한이 소한집에 갖다가 얼어죽는다 할 정도로 가장 추운 절기다. 북조선의 혹독한 추위를 녹여주려 수소폭탄을 터뜨린 김정은의 배려로 인민들 많이 따땄할까? |

| 오늘 점심 휴식때 수소폭탄 궁금한건 알겠는데 종편 틀어서 보잔다. 그게 핵폭탄인건 아냐고 종편 보자는 직원에게 물었는데 답변이 차원이 틀리단다.파괴력이 엄청나다고. 종편 좀 보신듯!
지진 규모가 얼마였냐고 반문하니 조용~
당연히 |

| 하... 복잡해 어지러워...
위안부 문제, 북한도발 북한 수소폭탄 문제...
지금 이런 엄청난 이슈들.. 막아야 할 야당들은 여러 갈래로 찢어져 있고 ;; |

| 어느 여성 트친의 속옷 짤에
두개의 고성능 수소폭탄 이라 코맨트 했더니 북에서 정은이가 수수폭탄 실험 했네
ㅅ |

| kgy72 여기서 강조할것은요 파장으로만 본다면 북한의 수소폭탄은 지진 5.1급의 파괴력이였지만 박 대통령의 지난 초박빙 대선에서의 대선공약 및 공약 미 이행 그리고 국가기관의 대선개입 파급 및 그 파장은 진도 8.0급 이상의 규모는 아니였는지? |

| 수소폭탄 2개에 산소폭탄 던지면 물 된다는 얘기에 웃는다->문과충 |

| 욕나오네. 북한이 핵 실험할때 핵개발 기술이 없다고,잠수함에서 탄도 미사일 발사때는 조작된것같다고, 이제 수소폭탄까지 실험하니 전에 원폭실험보다 지진파가 약해서 의심스럽다고 한다..아예 이젠 대북방송용 스피커와 주딩이로만 북을 상대하려나봐? |

| 수소폭탄 두개에 산소폭탄 두개로 맞서면 과산화수소 폭탄이 되겠는 걸? |
![[BLU]엘시
@TU_Elsie_MVM TU_Elsie_MV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32726893277184/vI-udjj9_normal.jpg)
| TU_Specter_MVM TU_Dominic_MVM 공군들도훈련 그렇게안할텐데...? 동공에서터지는 수소폭탄 |

| 2수소폭탄+1산소폭탄=물폭탄 |

| gunderemisato: 수소폭탄은 수소 핵융합 반응을 이용한 핵무기야. 인류가 발명한 가장 위력적인 무기지. 열핵폭탄이라고도 불러.
현재 미국 러시아 중국 등 핵보유 강국의 실전 배치된 핵폭탄은 모두 수소폭탄이야. |

| 우리가 큰실수한것은 김대중 노무현을 대통령으로 뽑은것이다 잃어버린 10년간 햇볕이라며 무조건 거액을 북에퍼줘 핵을 만들게 하고 김대중은 노벨평화상을 타고 노무현은 NILL을 포기해 국정원의정보능력무장해제케 해 북의 수소폭탄실험징후도 모르게한문재인이다 |

| hatstone121: 드뎌 북한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언넘은 총 한방 날려달라고 애걸복걸했는데 갑자기 수소폭탄을 날려주는 것을 보니 모종의 협상이 있어 보인다. 위안부에 이어 핵 협상도 타결이 된 듯....국민만 모르고 있는것 같다. |

| MaparJJang: 수소폭탄 -> 수소 폭탄 -> 수소 H 폭탄 -> H폭탄 -> 엣찌폭탄
야해 |

| 이번 북한의 주장하는 수소폭탄 실험이 가지는 의미는 단순히 위력이 더 강한 핵폭탄을 만들었다가 아니라, "소형화" 를 이미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임. 이런 핵무기를 둔 상대에 대해 협상 자체가 어떠한 면에선 무의미. |

| '까지것 수소폭탄 쯤이야,, 화살 하나면,, 죽겠다,,'- 그네생각 |

| 굴욕적인 위안부 합의를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 뉴스로 덮는건 얼마짜리 일까요? |

| 정부 관계자들이 수소폭탄 의 가능성에 대해 회의적 부분을 내비치는 것도 일종의 외교술로 볼 수 있다고는 생각한다. 대뜸 수소폭탄이라고 인정해 버리고 시작하면 앞으로 대북 협상과정에서 기울기는 북한쪽으로 급격하게 기울게 되기 때문. |

| 북한이 수소폭탄 실험을하니 기회다 싶었는지 숨어있던 일베들이 활보한다. 노동권 보호해 줄 필요 없는 녀석들이라던데 북한을 추종하는 인간들이 있는건 아니겠지? |

| koreaspiritnana: 지금쯤 더퍼줘 터진당이 북의 수소폭탄 실험에 축제 분위기 일겁니다 이 친일종북매국당 때문에 벌써 통일되어 선진강국이 될 이 나라가 핵무기의 인질이 된 겁니다 |

| 박근혜가 이 나라를 해먹는동안 북한은 무려 수소폭탄을 개발했단다.조중동이야 그렇다쳐도 한겨레,경향은 뭐하는거냐? 그러고도 진보 언론? 개가 웃는다. |

| 수소폭탄도 머리에 이고 살게 생긴 김치국은 아직도 북한과 자매 결연 맺겠다고 설레발이니... |

| 틈만나면 안보를 외치던 박근혜정부는 수소폭탄 몇 방이면 남한 전체가 날아가는 시험을 하는데 징후는 고사하고 정보 하나가 없었단다. 안보를 정치에 이용한 군과 국정원의 무능을 드러낸 것이다. 박근혜가 주재하는 안보회의도 아베보다 늦었다. 어떻게 믿나? |

| on_the_twitte: 광화문 광장에
"경축 조선인민공화국 수소폭탄실험 성공"이라고 대형 플랭카드 내 걸어도 아무런 죄가 되지않는거죠?
박원순 서울시장님 |

| 미정부에서.
만약에 북한이 수소폭탄실험성공을하고 전진배치되었으니.
자국민 보호를위해 미군전원철수명령조치를 네린다면.
당장 다음달에.
어떤조치를해야하죠? |

| kim2897216: 남북 정상회담.
귀신씨나라까먹는소리하지마라.
북한이 핵을보유했던.
수소폭탄을 보유했던.
그대로믿고 대처하라.
왠.
핵기술이없네 수소폭탄이 아니네.
한달전에 상황을파악할수있다는등.
왜그리 축소하고 숨기려하는가.
멍청하고 … |

| 내가 조경태 탄압은 국가안보 저해 행위고 이적행위라고 했는 바로 오늘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으로 여실히 드러났슴! 조경태 위상이 상위급으로 구축되어 있어 많은 정보를 획득할 수 있으면 그의 정확한 판단력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국가가 갈 길 제시했을 것! |

| bdecem52: KBS 수소폭탄이 터졌는데도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랜다.종편은 북한의 오락 프로그램이 한국식으로 바뀌었다며 보여준다.모란봉악단도 보여준다.이게 대한민국이냐 평양방송이냐.매일 대통령 보다 김정은찬양한다 https://t… |

| 이제 핵폭탄을 넘어 수소폭탄까지 북괴는 손에 쥐게 되었다. 이쯤되면 김대중이와 노무현의 시체를 꺼내어서 부관참시해야 한다고 전해라. |

| hp36461: 수소폭탄이다. 아니다. 논쟁보다 중요한 것은 원자탄 한방이면 치명적이다.
대화. 규탄,응징 유엔재제결의안등 말로서는 해결 할수는 없어졌다.
북괴 핵시절 정밀타격,전술핵 재배치등 힘으로 대응해야한다. |

| 또한 이번 일로 인해 논란이 되었던 사드를 배치할 가능성이 높아졌어
만약 북한의 수소폭탄 운용능력과 소형화 여부가 확인이 되는다면, 이는 남북대결에 있어서 큰 영향을 줄 것으로 보여 |

| 부패없고, 정직하고, 합리와 이성을 중시하고, 한 지역이 다 해처먹지 않는 나라가 되야 나태하지 않고 긴장을 유지하며 옳은 판단을 내리고 과감한 결정을 할 수 있는 것! 북한 수소폭탄 개발은 나라를 증오, 분열, 혼란 상태로 유지한 영패 책임 100% |

| ehdqhtka: 쌀농사와 소축산업을하면 수소폭탄.핵폭탄을 만들수 있습니다 |

| 쌀농사와 소축산업을하면 수소폭탄.핵폭탄을 만들수 있습니다 |

| ja3120lsok: ★북조선촌간나 아이새끼
들은~핵.수소폭탄도 척 척
개발허는디~우리는 미사일
개발도 몬해서 미국에 사정
거리 늘려달라 매달니~북
조선ㄱㅅ끼들이 수폭쏘니
레이저눈빛이TV에 막나오니
듁것네~ |

| kjsultra: 북한의 수소폭탄에 동조하는 국민들아~
수소폭탄 보다 더 무서운
어버이연합과 엄마부대에 분노하라~ |

| 수소폭탄 날아오는데 암소폭탄 던지면 송아지폭탄됨 |

| bright_hong: 4차 핵실험을 1차 수소폭탄이라 우기는 북한, 신년초 김정은 회견은 부드러운 논조일색에 핵무기는 언급도 안했었지? 역시 공산주의자들은 음모를 꾸민때 항상 미소로 상대를 안심시키는 못된 버르장 머리가 있다 1월8일 김정은… |

| koreamokmo: 오늘 이희호여사님 지지관련 오보뉴스 주최가 문재인대표였으면 새누리,일베,종편,안철수지지자.조중동 합세해서 얼마나 비난 했을까. 아마 북한 수소폭탄실험뉴스 덮었을수도 있음. |

| z1shekq: 오늘 저녁 9시뉴스
북한이 수소폭탄 실험에 성공...
조선중앙TV 보도..
한반도 평화 안보...
북한 발표에 국방부 대응...
북한이...
북한...
북...
날씨입니다. |

| ela3599: 북한 수소폭탄 보도에 신난 정권과 새누리. 어떻게든 안보위기로 몰고가 보수표를 잡으려 안간힘. 대통령은 응징 어쩌고 하는데 그 모습은 실력은 하나도 없이 북진통일 외치다 다리끊고 혼자 도망친 이승만 데쟈뷰. 그때나 지금이나 언… |

| 북이 수소폭탄을 성공했다는게 뻥이던 사실이던
우리는 수소폭탄을 가지고 있다는 전제하에 대처해야 하는게 당연한데
수소폭탄일리 없다는둥 규모로 봐서는 뻥이라는둥 허둥지둥 거리는 꼴이 말이 아니다ᆞ제발 중심 좀 잡자 |

| 자꾸 수소폭탄 얘기하니깐 내가 부끄럽자나 |

| 수소폭탄얘기는 아무도 안하네 ㄷ ㄷ |

| hutsori_handa 수소폭탄과 산소폭탄을 연료전지에 공급하면 물폭탄과 전기폭탄이 나옵니다. |

|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北 "수소폭탄 실험 성공" 주장이 석연치 않은 이유 / YTN" |

| 남북 정상회담.
귀신씨나라까먹는소리하지마라.
북한이 핵을보유했던.
수소폭탄을 보유했던.
그대로믿고 대처하라.
왠.
핵기술이없네 수소폭탄이 아니네.
한달전에 상황을파악할수있다는등.
왜그리 축소하고 숨기려하는가.
멍청하고 벌레만도못한놈들 |

| u__x: 북한이 수소폭탄 금지법이 없다는 걸 알아버렸는데 천하태평하더니 잘 한다 |

| Carpwriter: 댓글이나 달고 사찰이나 하는 놈들이 수소폭탄을 우찌 알겠나 |

| Chateau_Margaux: 우리가카는 화살로 바위 뚫으시는데 정은이는 수소폭탄으로 산 뚫고 |

| phillan88: koreamokmo 문대표가 구라쳤다면 북 수소폭탄실험 낼 했을듯.. |

| yunheesung: 핵폭탄도 아니고 수소폭탄이라고 하는군요. 분명한 건, 한.미.일.중.러 누구도 알지 못하고 있었다는 겁니다. 지금 북한의 쪼무래기 김정은을 콘트롤할 수 있는 나라가 없다는 뜻입니다. 답답합니다. |

| 1월 6일
북 수소폭탄 실험.
술을 줄이자. 생체 리듬 살리자. 끝. |

| 북한수소폭탄 실험으로 하루종일 시끄럽다 국정원이나 국방부는 자국국민들 동태살피는라 소홀이 감시했는지 우왕좌왕하고 이명박근혜를 거치면서 느끼는것은 말로는 애국하는데 실제는 하는것없이 실제는 무능에 극치를 보여주고있네 그래도 잘살고 있는 국민이 위대할뿐 |

| 댓글이나 달고 사찰이나 하는 놈들이 수소폭탄을 우찌 알겠나 |

| hotel711: 북한의 수소폭탄실험 정보당국보다 기상청이 먼저 알았냈다 우리 정보당국은 까막눈... |

| tyschris: NPR 다른 기자와 전문가들 얘기. "북한은 수소폭탄이라고 하나, 매우 의심스럽다. 그러려면 훨씬더 강력해야 하고, 남한 스파이 조차도 수소폭탄이 아니라고 한다". 언론이 왤케 국민 겁주고 호들갑여? 하루라도 거짓말을 하지 … |

| bdecem52: 북괴가 핵을 개발하면 책임을 지겠다고 했는데 북에서 수소폭탄까지 만들었으니 김대중은 책임져야 하는거 아니냐.단종을 교살한 한명회는 후에 부관참시 당했다.김대중도 현충원에서 광주사태 무덤으로 가야 하는거 아니냐 https://… |

| 수소폭탄이 터졌는지 산소통이 터졌는지 질소충전재가 터졌는지... 국정원이 뭔 흥신소도 아니고. 대통령이나 여당이나 야당이나, 나라 꼬라지 참. |

| 이제 수소폭탄급 인사 터트려야지요?대표님. |

| yunheesung: 북한이 핵폭탄도 아니고 수소폭탄을 실험했습니다.당연히 국가적으로 중대사안 입니다. 이럴 때는 여야 정치권은 물론 국민들도 정부가 제대로 대응흐도록 콱콱 밀어줘야 합니다. 정부도 신속하고 현명하게 대응하길 바랍니다. |

| 수소폭탄을 실험했다면 우리에겐 사드 배치 자체가 별 효용성이 없다는 말. 소형화 된 탄두를 막을 방법 자체가 없다. 그거 방사포에 실어서 날리면 뭐로 격추 할 건데? 보수랍시고 은근슬쩍 사드 어쩌고 저쩌고 하는 이들 보면 무식해서 저러는건지... |

| zziziree: 리 그보다는 "북한에 퍼주더니, 결국 수소폭탄 만들게 해.." |

| de_comma: 지금이 노무현 정부였더라면 내일 조중동 헤드라인. "통일은 대박이라는 메시지로 북한에게 수소폭탄 실험의 절실함을 독려한 것 아니냐" |

| 북한이 남한 선거만 다가오면 총 쏘고, 대포 쏘고, 수소폭탄도 쏘는 이유는, 안보위협을 느낀 보수 지지층을 결집시켜 정권교체가 불가능하게 만듦으로써 남한을 망하게 해서 흡수하려는 전략임. |

| icho3599: <북 '수소탄'실험> 美전문가 "성공으로 보기엔 폭발력 약해"
"수소폭탄용 물질 이용해 폭발력 증강 실험이었을 가능성"
미국의 대표적 핵 전문가는 북한의 수소탄 핵실험 발표에 대해 "성공적인 수소폭탄 실험을 한 것으로 보기… |

| 오늘 하루 종일 북핵, 핵문제, 김정은이 어쩌고 모란봉악단이 어쩌고, 동북아정세,, 수소폭탄 소형화 경량화 등등, 으이그~~~~
징글징글하다옹~~~ |

| icho3599: 루이스 소장은 이날 논평요청에 대해 이같이 밝히고 "그러나 일부 수소폭탄용 물질이 포함됐다고 해도 놀랄만한 일이 아니다 " 수소폭탄 개발에 쓰이는 중수소나 리튬6와 같은 물질을 이용해 폭발력을 증강시키는 형태의 실험이었을 … |
![[아파서 뒤져버린]식물형 인간
@dnlwmfhem dnlwmfhe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21917954150400/E2xPFJfy_normal.jpg)
| classicmsc5: 수소폭탄+산소폭탄 = 물폭탄
수소폭탄+암소폭탄 = 송아지폭탄..
물폭탄+송아지폭탄 =소고기국 |

| stsk_S 아 그 수소폭탄이여...? 하 진짜 천원돌파 엄청 오랜만에 보는거 가타여... 다시 떨어질까요 경제 문외한 |

| hisbs: 국정원이 수소폭탄 아닌거 같다고 하니까. 진짜 더더더... 수소폭탄 같은건 왜일까? |

| 수소폭탄 혹은 수폭이 아닌 수소탄이라는 표기가 좀 낯설다. 그러고 보니 원자탄 표기는 잘 받아들였네. |

| 루이스 소장은 이날 논평요청에 대해 이같이 밝히고 "그러나 일부 수소폭탄용 물질이 포함됐다고 해도 놀랄만한 일이 아니다 " 수소폭탄 개발에 쓰이는 중수소나 리튬6와 같은 물질을 이용해 폭발력을 증강시키는 형태의 실험이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

| <북 '수소탄'실험> 美전문가 "성공으로 보기엔 폭발력 약해"
"수소폭탄용 물질 이용해 폭발력 증강 실험이었을 가능성"
미국의 대표적 핵 전문가는 북한의 수소탄 핵실험 발표에 대해 "성공적인 수소폭탄 실험을 한 것으로 보기에는 폭발력이 너무 약하다 |

| slow22c: <치열한 분석>
원자폭탄이든 수소폭탄이든 아님 증폭형 핵폭탄이든 한반도에 하나만 터지면 사람이 살기힘든 죽음의 땅으로 변하는데 모든 뉴스에서 "그 폭탄이 아니라 이폭탄이 맞아" 분석하느라 난리입니다 |

| 북이 이 시점에 핵실험을 할 이유는 대외적으로 찾기 어렵다. 핵무기 최종 단계인 수소폭탄 실험, 실제 필요에 의한 실험으로 보인다. 그와 더불어 핵무기는 절대 포기 안 한다는 의지 천명. |

| andy26659594: time6212 wolfnfox0 khatha50
대주이는 김영삼대통령 덕에 그저 줏어 먹은거지라~.
오늘 김대주이 투자의 결과가 나왔뿌럿네.
'수소 폭탄 실험성공' 만고 역적!! |

| 수소폭탄에서는 핵융합으로 헬륨이 생성되는데.... 그리고 핵융합이 일어나는 중심부의 온도가 약 100억도라 물은 생길수가 없습니다. 나아중에는 몰라도 |

| gohcd0904: 종북뺠갱이정치인들
너무 좋아서
화장실 들어가
개다리 춤 추겠다
김정은 수소폭탄에 기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