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eHMo55 아뇨 강민호 투런쳐서요 |

| MrJGonzle 강민호 역전투런? |

| BrrrrYo: 무한도전에 참여했지만 방송의 재미를 위해 희생당한 강민호
사진 = 부산경찰, MBC |

| 나는 4월 5일 홈런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강민호가 타석에 들어섰을 때 타임라인 꼴빠들이 모두 같은 내용의 트윗을 올리던 기적 |

| 갈마아재들 난리나겠네..그간 강민호가 홈 비워두고 볼 중계받으러 나갔다고 극렬하게 까댔었는뎈 |

| 강민호 설렘지수 이만퍼센트 |

| 스피드킹 강민호 베이징때부터 알아봤다! ajflekclseo 님 |

| “첫 승을 해서 기분이 좋다. 강민호 선배 사인대로 던진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 정민태 투수 코치님의 상대 타자에 대한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됐다”
첫 승 고원준 "강민호 선배, 정민태 코치님 덕분" 130427 이데일리 |

| chHELLOVENUS: 넘 멋지고 든든한 강민호 선수와 함께! 저희 무대 보시고 롯데자이언츠 선수분들과 팬분들 더 힘나셨길 바래요♡ 날씨 좋고! 컨디션 좋고!! 승리를 기원합니닷>< 빠샤빠샤 헬로비너스 롯데자이언츠 강민호 부산 htt… |

| imystrn Coffee1025_ 황재균 강민호 등등?? |

| 무한도전에 참여했지만 방송의 재미를 위해 희생당한 강민호
사진 = 부산경찰, MBC |

| 열도로 진출한 끝판대장 오승환이 개크보 통산 블론이 16개밖에 안 되는데 그 중에서 6개를 꼴데 전에서 기록했다.
070504 이대호 080425 조성환
080514 강민호 090514 김민성
100616 이대호 120424 황재균 LOTTE |

| 강민호는 번트에 약한 선수가 아니다. |

| 사직사씨 한국말을 잘하는 사도스키선수에게 붙은 별명입니다. 한국에와서 한국말을 배워 롯데의 말못하는 선수들보다 한국말을 잘한다고해서 붙었습니다. 통역이 없어도 알아들을수있을정도의 한국어를 구사합니다. 강민호보다 맞춤법을 잘알것을 장담합니다. |

| 롯데의 강민호~ 강민호! 롯데의 강민호~ 미노미노 오오오오~ 오오오오~ |

| 한 번 더 해피엔딩 넘나 기대하고 있는데 정경호 헤어스타일 설마 첨부터 끝까지 안 바뀌고 그러는 건 아니겠조 순정반 강민호같은 머리라던가 무정도시 박사아들가튼 머리 제가 참 조아하는데요 |

| kaeul_giants 바로 그 국밥집에서 그날 윤형사님께서 인스타에 강민호선수 인증샷 올려주셨으니 찍은 건 백프로일텐데요 |

| 무도에서 강민호 통편집이 아쉬웠을 뿐 |

| 롯데는 예로부터 포수 왕국이었다. 심재원-한문연-김선일-강성우-임수혁-최기문 그리고 지금의 강민호. 이 얼마나 거룩한 계보인가? LOTTE |

| kickboard_20sec Stella__Quintet 세상에 강민호예요?? 포수가 클린업.. 공격형인가보네... 부럽다 우림팀은 수비형 포수뿐이라.. 데로오고싶군... 번트잘치는 투수면 상위타순도 되겠다 작전수행능력b |

| lijichyu: 넌 내게 반했어 나오니까 짝지랑 같이 강민호 외치고 막 |

| 넌 내게 반했어 나오니까 짝지랑 같이 강민호 외치고 막 |

| 미용실 원장님 감을 또 잃은 듯.... 머리 더 커보이게 잘라놨어..... 셀카가 이리도 안 반가울 수없다. 강민호 |

| SSu_y_ 강민호? |

| 친척동생 야구장 한 번 가봤다는데 강민호 응원가랑 아두치 응원가 기억함 아두치 응원가 재밌다고 좋대 |

| ACUBE2011: 허각 D-2 허각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콘서트 응원메시지 From.강민호선수
HuhGak 허각콘서트 12월24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 미안해고마워사랑해 응원메세지 강민호선수 |

| Peachsung: laxxrinth 국밥집에서 강민호 만났는데 편집됨 |

| 05강민호 21세 0.243 52안타 2홈런 18타점 1도루 no.47
LOTTE |

| da_n_m 강민호는쫌; 나이가. 민호:ㅆㅂ |

| da_n_m 2번마 이름. 강민호 |

| 50_TPS: da_n_m 니 연애력 강민호 |

| da_n_m 니 연애력 강민호 |

| polinfield 아아 나 봤는데 강민호 못봤어 어쩐지 |

| polinfield 오늘 강민호 어디 나와써? |

| 강민호 통편집 |

| lijichyu 헐 오늘 유심히 안 봤는데 설마 강민호 부른다고 할때도 뜬금 뭔 짓인가 했는데 |

| lijichyu 강민호 불렀는데 전화 안 받는 거 아니었나요 |

| 근데 ㅈㅈ는 나중에 진짜 뭐하고 다닌 걸까. 잡힌 와중에 이번 컨셉과 어울리지 않는 행동 하고 다닌 거 같다. 어느새 옷이 꼴잠바로 바뀌어 있고, 지난 주에 내가 강민호랑 사진 찍은 거 본 거 같그릉? 어케 편집이 된 거야. |

| 아 강민호 편집됨? |

| laxxrinth 국밥집에서 강민호 만났는데 편집됨 |

| 강민호 나왔나 오늘 정준하 꼴잠은 왜 입었엌 |

| Wilwarin_5 진짜 재미있네 강민호 만난것도 나왔어? 그 대목은 못봐서... |

| 정준하 옷 보니까 강민호 만났나본데 통편집이네 |

| 멍청왕강민호 TVmax0218XQ님 |

| 이제 강민호만나러 가나 |

| 오늘 무도에 강민호 나오는가? |

| 강민호 넘 달달해서ㅓ슘막힌다 순정에 반하다 안보신ㄴ분들 보새오 재발 보새오 봐주새오 강민호 존멋 짱짱맨 |

| lijichyu: 오늘 무한도전에 강민호 나오는 날입니까? |

| MyomyoXD 롯데의 강민호~ 어서 무한도전 지지난주꺼랑 지난주꺼 복습하고 오셔요. 무한도전x부산경찰 콜라보. 부산에서 촬영. 후후후. |

| 오늘 무한도전에 강민호 나오는 날입니까? |

| 사직구장 1루에는 강민호 선수의 옷장이 있기 때문에 유니폼을 깜박해도 절대 걱정이 없다고 합니다. |

| 새해니까 외치고 가야지. 강민호 사랑해!!!! 선조 쓰레기지만 사...사랑해여!!! 아 하나 더 있다 사파리 아저씨 사랑해여 박사야 사랑한다 |

| '홈런레이스서 무홈런' 히메네스, 강민호에게 불만? |

| crafthasclothes 대구의 3민: 최민호 강민호 미눈기 ? |

| 이쎈스보고싶음이다 우리나라에는 투민호가 있는데 하나는 최민호 빛도리의 그 민호 아니다 하나는 강민호 그리고 민자돌림 미눈기가 그 뒤를 이은다 의식의흐름 |

| 강민혼가 쟤 커엽긴한데.. 아시 동우가ㅍㅍㅍ픂ㅍㅍㅍㅍ ...... 머리스타일 바꾸니깐 이쁘기한데..차라리 윤현민이 낫다 동욱이... |

| da_n_m 강민호 서른이냐? 이소원은 이제 스물이다 이새끼들아 같이 아홉수탈출했으니까 이제 같이 솔탈해! 강민호:?. |

| 올해는 진짜 승락이형이 세이브하고나서 강민호나 안중열이랑 하이파이브하는 모습 자주 보고싶다 LOTTE |
![잉크 [하늘섬 뛰자!]
@ink_0417 ink_04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699540639744000/RRVdMSSn_normal.png)
| 2016년_누구보다_빠르게_최애선점
오승철!!!! 김남혁!!! 김다혜!!!!!! 김용선!!!! 이지은!!!! 강민호!!!!!! 스와니!!!!!♥ |

| _0_go 내년엔 자이언츠 우승 봅시다 그리고 손승락이 세이브 챙기고 멋지게 포효하고 강민호나 안중열과 하이파이브하는 모습을 올해는 자주보고싶다 무슨 의미인지 알거다.. |

| INTOJIN6 er216819jj 2_7_B_ 333333특히 4월 5일 사직 돡전에서 한마음이 되어 강민호 홈런을 외치던 그 모습 |

| LOTTE 2015 10대뉴스
2. 커리어하이 시즌을 만든 세남자 : 이 세선수는 엄청난 발전을 이룩했다 데뷔 첫 30홈런을 친 강민호와 최준석 그리고 장타력 향상을 위해 부단한 노력으로 20홈런에 올스타전 홈런래이스 우승한 황재균선수까지! |

| 롯데 강민호, 6일 NC전 마치고 2군행 통보..시즌 두번째 |

| 누가 강민호 핸드폰 좀 뺏어라...오우..오그라들어죽겄넼니꺼다 니꺼!! 아오 저런 희대의 사랑꾼같으니라고 |

| anelka314: 고소는 박병호보다 강민호가 먼저 해야한다. 익명이 아닌 실명으로 적는 공식 게시판에서 부모님을 상대로 한 패드립에 교통사고 기원 릴레이에 사망기원 릴레이까지..... |

| 강민호도 고소미 시전좀 |

| 이쯤하면 강민호는 보살 그 이상 |

| 고소는 박병호보다 강민호가 먼저 해야한다. 익명이 아닌 실명으로 적는 공식 게시판에서 부모님을 상대로 한 패드립에 교통사고 기원 릴레이에 사망기원 릴레이까지..... |

| 야 강민호 이진영보다 김현수가 더 대두 아니냐 |

| 이 구역의 강민호팬은 나야! 상 Wilwarin_5
진짜로 올해만큼 강민호 팬질의 절정을 본적이 없던거 같음 커하시즌에 행복해하던 와린이 누나가 아직도 생생하다 |

| Wilwarin_5 알겠어 난 강민호 내년시즌 그냥 부상없이 잘 보냈으면 싶더라 15개 이상 홈런에 타점 많이 챙겼으면 좋을거 같고.. |

| Wilwarin_5 진짜 올해는 야구가 이렇게 길고 재미있게 느껴진 시즌이었던듯 경기수도 많아지고 프리미어 12에 거기다 강민호는 팀 성적이랑 골글 빼고는 모든게 술술풀린 시즌으로 기억나고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한 풍기느님 존경합니다 |

| 어? 지금 나오는 응원가 강민호 응원가 아닌가? 롯데의 강민호~ |

| 이제 고영민의 거취만 확정되면 이번 FA 시마이 땡땡 롯데 1루수 그분아 2016년에 올해 강민호처럼 못하면 진짜 큰일 난다 단디 해라 롯데 1루수야 |

| 강풍기 타석에들어가 시원한 스윙으로 투수머리칼이 날린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바람에 강민호선수에게붙은 별명입니다.비슷한 별명으로 전롯데의 용병타자 가르시아선수의 갈풍기등이있습니다 |

| 현재 팀타선
1번 전준우 근성가이S
2번 김주찬 배트컨트롤S
3번 손아섭 출루머신S
4번 이대호 홈런공장장A
5번 박정태 홈런공장장A
6번 홍성흔 롤모델S
7번 조성환 조캡 배트컨트롤 상위
8번 강민호 철완S
9번 황재균 연속안타S |

| jang_sniH9 그러게요 저두 롯데에서 누구 갈때마다 슬퍼했다는... 강민호선수는 롯데마스코트! |

| jang_sniH9 으어어 그럴수가.... 괜찮아요! 강민호만은 롯데를 지키고 있지 않을까요..?! |

| 한 여름 무더위에 지치시죠? 저 강민호가 시원한 바람 한방 날려드릴께요. |

| jang_sniH9 이제 누구좋아햌 다 가면 어떻게해내년유니폼 강민호해도 괜찮은걸까..... |
![[대운동회I6b]클덕클덕하는 清嵐☆
@Gators_44 Gators_4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83167978774528/KGE6ZqSw_normal.jpg)
| 강동원/강민호
- 남자다
- 한국 사람이다
- 같은 강씨다
- 이름이 세 글자다
- ???
- 이거 완전 동일인물이네!
- PROFIT! |

| 강민호 퇴갤 |

| 한편 강민호 야구장 개장 첫 대회로 '양산시장배 중학교 야구대회'가 열린다. 내년 2월 13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이 대회에는 전국에서 10개 팀이 참가한다.
캬~~ 좋더라~ |

| HV_NeedJuhee 강민호? |

| 힘 잃은 국가대표 투수 강민호가 살린다? |

| 시크왕강민호 TVmax0218XQ님 |

| 최애캐들을_생각나는대로_열명_적어보자
쩜오디 버전
1. 최택
2. 고남순
3. 윤윤제
4. 박수하
5. 기하명
6. 이수현
7. 공태광
8. 구용하
9. 은시경
10. 강민호 |

| 쌍커풀 없는 눈 조아하는데 강민호 쌍커풀 예쁘다..! |

| Hey_LikeYou 연봉이강민호만큼이면조켓.... |

| 강민호 김진1우 닮았어.. |

| sodit_sodit jihoo2212 지금 환율로 따지면 강민호 하고 20억원 쯤 남는군요... |

| batnia92: 양산시는 물금읍 낙동강 둔치 황산체육공원 내에 강민호 야구장을 완공했다고 28일밝혔다
야구장은 좌·우측 95m, 중간 펜스 110m 크기로 본부석과 더그아웃, 200석 규모의 이동식 관람석 등을 갖추고 있다 https://t… |

| 양산시는 물금읍 낙동강 둔치 황산체육공원 내에 강민호 야구장을 완공했다고 28일밝혔다
야구장은 좌·우측 95m, 중간 펜스 110m 크기로 본부석과 더그아웃, 200석 규모의 이동식 관람석 등을 갖추고 있다 |

| 사실 그러고보면 후리 파워 장난아닌게 나는 그 유명한 야구의 고장 부산에 평생 살면서 아시아시즌엔 온 학교가 떠들썩하고 강민호가 홈런쳤을땐 수업중에 다같이 강민호응원가 부름 야구에 관심1도 없었는데 후리보고 야구보기시작해서 롯데팬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