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ewasate 같이 오스하고 싶은데 그 뭐냐 내 스킨이 문제인지 내 노래들이 문제인지 같이하는 모드가 안 되고 대전만 된다...대전 야다... |

| Seto_is_mine 이게 재작년입니다 재작년 이제 모 야다 |

| 내 이름이 왜 적야냐고? 하핫, 그건 내가 태어난 날의 밤하늘이 붉었거든. 그래서 내 이름은 적야다. |
![[대운동회-c22] 슈/シュ
@duck_cream426 duck_cream4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39020400726016/hqeBlruQ_normal.jpg)
| blossomyewol
ㄱ
ㄱ야다!!! |

| zlatbqtbq 개쫄린다 ...... 치과 이야다 |

| 아... 출근싫어.... 출근하는것은야다.... |

| Ayumu_kkhk 에에..그치만 치바눈..아유무쨩이 혹시라도 모를까봐 사진 지원해준거락우~!ㅁ야다요! |

| kimdahyun_com: 와우~승리😆 했어요~>.<
그윽한 눈빛 발사😳 다정다감 목소리😚 부드러운 미소😍까지..
모두들 배우님 매력에 퐁퐁퐁😉 빠지셨죠?😄
실검_1위잘생겼다_검은목도리야다_도_이영현_님도_축하드려요🎉 https://t.… |

| NOC____ 야다 |

| 엉엉 야다 슬픈다짐 진짜 좋아하는데...... 간만에 무한 반복중 |

| aldsyehin 아 왜요 1기 2화정도면 그래도 스야스야다로 !!! 본 죽음파티 시작은 6화부터인데.... |

| 아냐 1기 2화정도면 스야스야다로? |

| flower_kdh 꽃다현님 오래간만에 뵈어서 완전 반가웠습니다ᆞ슈가맨 출연을 계기로 야다 다시 활동하셨으면 좋겠구요 뮤지컬 말고 티비 에서도 자주 뵙고 싶습니다ᆞ |

| 현재 상시 망자디엠 최종보스는 채진야다 |

| kachu4649 이야다~!!!! 카츄가 저 괴롭힌데요!!!!!!!! |

| 야다.... 메기쿤 칵코이..... 두근 |

| eachiwaii 에에에 이야다아아ㅏ
9일전까지는 나을꺼라구?^ㅂ^//
비염때문에...건조해서 그래서 병원가도...약은 먹고있어! |

| 으.. 귀도시 이야다... |

| 으에엥 이야다 |

| 오랜만에 체해서 손땄다 똑딱하는 바늘같은 거 딸 때 안 아픈데 그 따기 전 순간이 너무 무서워 바늘 이야다 |
![[돈온버튼수량조사]송하/松下
@songha_one songha_o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52197036961792/YZ_6JPAQ_normal.jpg)
| appl9711 넝담이좈 위꼴짤 이야다!!!! 팍침 |

| 으 징그러 수술장면 야다 |

| imsang2211 이야다~!! |

| wjstnqls44: ㅣㅣ야다맞추잖아 삼구님퍽침 ??? |
![[D-45] ❅ 호랑님
@wjstnqls44 wjstnqls4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11197052039168/lLCDDBRw_normal.jpg)
| ㅣㅣ야다맞추잖아 삼구님퍽침 ??? |

| 내가 방금 네이버뉴스에 나온 야다기사를 뭐로 봤는지 말하지 않을게 음란 |

| kking_TF 이야닼 데자뷰 |

| 어엇! 슈가맨에 야다나왔다고? 우와와와와 |

| sioness 곤나니 나이를 타벳따노니 도시떼 마다 중2병다요? 모 야다요 고노 다크 포스와...크큭... |
![[운동회D14a]토우
@RRedrabbit RRedrabbi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19614543872000/rnSi7eHk_normal.jpg)
| 꺅 요마와리 11일부터 예약! 한정판 얘기가 없는 걸 보니 안심되는군... 예판 전쟁 이야다요.... 흐흐흐헤헤헤 |

| 농구공같은~너의 머리통 골대에 넣고파~ 야다!! |

| 리얼충? 이야다 |
![[뽀뿌님찬양]김더덕
@Kim_theDuck Kim_theDu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511202212544512/NAEm0L67_normal.png)
| UT_KID_ 샌주 영고 야다야다 행복해지자 제이크도 샌주도 히잉.. |

| 모 이야다 |
![[마피아] 죠셉 죠스타
@Joseph__FA Joseph__F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72958853246976/9espqI99_normal.png)
| ppong02: 모 이ㅣ야.....이야다.....더이상 심장폭파하고싶지ㅣ않아...야메로....는 개뿔 죠셉에게 질식사당해도 죽기1초전까지 행복할것같음 |

| 모 이ㅣ야.....이야다.....더이상 심장폭파하고싶지ㅣ않아...야메로....는 개뿔 죠셉에게 질식사당해도 죽기1초전까지 행복할것같음 |
![[LANA] 이치요메 뀽❁
@drizzly_ drizzly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99358483705856/pLtmEoMm_normal.png)
| 저 둘중 하나면 쥬시로 하겠다
카라마츠 취급 이야다! |

| Kyoung__ 원래 베이스 치고 보컬했지. 야다 메인보컬은 전인혁이고... 근데 내 트윗 어디갔냐... |

| Lucid__L 야다 ˘ω˘ 다시누움 |

| Lucid__L 야다아 |

| rolitamo Sahyun00 Sterlet_YZX 모 야다! |

| kkkarku 이야다아앙아아아아아 더 놀래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엥 빼애앵 |

| Iam_not_ddong 야다네~~ 똥 |

| 이야다요~~~~~~~~~~~~ |

| 신센구미 ver
하나미: 신센구미에선 다나까로 대답해야한다. 알겠나?
료이치: 소우까!
하나미: 지금 장난하냐, 죽고싶냐!!?
료이치: 이야다!! |

| 275mmgogo 야다를 잘못봤어요... |

| xmxhfl 이야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눈알굴러가는 섬세함까지 이야다앜시밬 |
![[새연온|암1]Ricky
@o_w_free o_w_fr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44042405236736/3AaMcdK3_normal.jpg)
| I_am_yisu2 텅빈 부스 책상 싫어요 야다요 이야다!!!!!!! |

| rodfks
어제 슈가맨에 야다 오빠들나와서 불렀어! |

| myojing1025 야다 |

| dvd0111 동공지진 아아아아니야...내 취향의 캐가 저언혀아님 흑발도 아니고..거기다 내가 최고학ㄱ년이라4ㅗ 연하 이야다 |
![[11시 강제취침] 쿤
@rakoon_J rakoon_J](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61654511898625/MDEoeqGZ_normal.jpg)
| 로브와 모 이야다!!!! |

| a_rei00 이야다....하카제 카오루 같은 거 닮고 싶ㅈㅣ 않아.. 최애캐한테 넘함 |

| ㅔ에... 1만자라니 이야다... |

| es7874 이야다!!!! |
![[준준이 뒤] 송 시호
@SYO__002 SYO__00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47473362300928/_av-eLn4_normal.jpg)
| by_doemdoem5 앗 안대요 드님 아픈건 야다...... 앞으로 사극체는... 안 쓰는걸루.... 메모메모 |

| igemusunilliya 너무당호ᆞ해서.... 점이...많아짐.....후..... 애드온 레븐온때....드리고....배송은...젯따이 이야다... 귀찮음.... |

| RapoP2340 야다야다😘 |

| Gae_roron 야다 오레노 요메가 나루! 벽치기 |

| 네이ㅂ 실검 야다로 돼있는걸 아다로 봄 |

| 야다!!!!!!!!! 수오퍽침 |

| ODSggg 호고동 ㄹ쨩 손나테 생각하구있었냐능...
와따시모 맞추버부또 지키지않는 와루나 닝겐가 이야다!!
에또 와따시 죳또 오더쿠같은 닝겐가 이해쟈나이;; 극혐이라능! 시네시네시네 |

| ksj9474 호에...그래서
체력이없는만큼
실력이 떨어지고있는건가..헤..
헤..운동..야다.. |

| 야다멤버 김다현씨 진짜 너무 잘생겼다와 대박.. |

| hey_yohyun408 원래 야다로 데뷔한걸로 알고있음 |

| JOJO_rozang 안돼!!! 찹콩님 다멬다메ㅅ데스!!! 갤털 이야다아ㅏㅏ!!!!😭😭😭😭😭😭 |

| hey_yohyun408 마자 야다 나왔다며? |
![[앤캐가 너무 예쁜☆]요현
@hey_yohyun408 hey_yohyun4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36479371227136/H4JeQkee_normal.jpg)
| 야... 김다현배우님 야다 멤버야...? may_sheep9 |

| 슈가맨 야다 방청을 내가 갔어야 했는데 꺼이꺼이~ |

| Tano_Bgle Huma0406 그럼 물고기 엉덩이는 만질 수가 없어요...?? 이야다 |

| hellma_dream 헊 야다요... 돈 드릴거다요!! 메일 주소 불으시라요!! |
![[[마감사/M9b]]크리
@72784756 7278475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46093126402048/uty6LQEL_normal.jpg)
| sinabeuro_2823 흰색...야다... |

| GoodKakao 야다!!흥0에 다스케테!!! |

| 어제 슈가맨 야다 노래 듣다가 머리 속에 아다? 이러고 떠올라서 세컨 적당하게 해야겠다 다짐하고 잠들어놓고는 그새를 못 참고 오늘 또 기어이 탐라 복습을 하고 있는 나란 놈. |

| Gloss__0309 맞아어제슈가맨 야다잘생긴사람 체크 |

| 말도안되....김다현이 야다엿다고.....!!!난전인혁밖에몰랔 |

| gearz_01 저는 맨날 소량인쇄하다보니께………재고야다! 처리하기 귀찮다! |

| 슈가맨.. 하이디도 진이도 처음 들어본다면😂😂 야다는 노래까지 아는데 .. |

| 이영현이 부른 야다노래 듣다가 울어버림 이영현도 야다도 좋다 |

| 슈가맨에 야다나왔네 |

| 아아악시앗아시ㄱ시앙대 야다아아ㅏㅏㅏㅏ 망치 코와ㅣㄱㄱ |

| 야다에 이미 아픈 사랑 가사 개노답 아님...? |

| tv에서 야다가 나오는데 시끌하던 식당이 노래가 나오니까 갑자기 조용해진 여기저기에서 한숨소리만 들린다 추억의 노래 크으 |

| 야다 노래 들으니 고등학교때 밴드부 보컬 오빠가 생각나네 인기짱이었는데 지금은 뭐하고 살지 |

| 급 찍어보는 야다 1집 이미슬픈사랑 김다현 |

| anay5634 고...공부는...야다요... 좌절
무서워요! 기절 |

| 시그널 피디가 야다 기타리스트였어...헐.. 대박 |

| 야다 드럼 서울대체대라며 근데 또 아이티업계에가있어? |

| 어제 슈가맨에 야다 나왔네 근데 처음 본 방청객이 꼭 찝어 검은 목도리 하신분 꽃다 잘 생겼다고 여전히 참하고 고우셔라 |

| 아무생각없이 채널돌리다가 슈가맨 재방하는것같은데 대성당들의 시대 들려서 놀랐는데 이거 야다편이구나 |

| 슈가맨 보믄데 야다 저 목도리 하신 분 지짜 잘샹겨ㅕ써 |

| 슈가맨 야다 나왔었네. 이미슬픈사랑도 좋은데 진혼!! 붕어빵님 부르는거 듣고싶다. |

| 야다 히트곡 줠많은데 |

| 오우 슈가맨에 드디어 야다 나왔네 |

| 슈가맨에 야다 나오는 거 보는데 꽃다 완전 시강...꽃다 밖에 안 보인다...꽃다 창법은 정말 취향 아닌데 얼굴이 다 했잖아여 |

| 공부 야다... |

| 묭실 왔는데 티비에 꽃다가 뙁! 야다 |

| 야다 야다~ |

| 야다 이미 슬픈 사랑 들으세여 |

| ekekek1749 이야다... 어웅어어어 |

| 사람들에게 둘러쌓이는건 거절이라구 야다! |
![[프로블창러] 카림
@parkdem2012 parkdem20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08286623612928/NlWKumoQ_normal.jpg)
| 밥먹으러갈거ㅑ 나중에할거야 감기왜안떨어지지 졸리다 피곤해 회식이야다아아
이_해시를_본_즉시_떠오른_생각을_말해보자 |

| 으아니. 슈가맨에 야다가 나오다니. 내가 제보하려고 했는데!! 이미슬픈사랑이랑 진혼, 아직도 내 노래방 애창곡 |

| kisaragibanri ..... 그건 그나마 다행인거가타요 8ㅁ8 그래도 니야님 더이상 과금은 모 야다에요.....!! |

| 슈가맨 보면서 맨날 야다 생각했는데 어제 나와꾼 |

| 바나나익었다ㅏ....야다요안익은게ㅔ더맛있단마랴 |

| zkiiiwiiiz 하이디랑 야다 나왔다고 하더라구영 |
![[1/2/1]홍장미(기어다니는남자애)
@Edens_Rose_ Edens_Rose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41246480961536/Js1Lb-8M_normal.png)
| Edens_Andy 와아! 저번에 급하게 본 언니야다! 손흔듬! |

| flower_kdh 여자도 노래방에서 잘 부르고 있습니다~~ 야다로 나온거 정말정말 반가웠어요 |

| 슈가맨에 야다가 나왔었군 갓 |

| 근데. 원곡이 백만배 천만배 훨 낫다.
슈가맨 이미슬픈사랑 야다 전인혁명품보컬 |

| flower_kdh 오빠가 야다로 티비에 나오는걸 보다니 진짜 울컥 |

| 06_eleanor ...... 야다..... 먼소리 들을줄알구..... |

| 미코테 야다 ㅁ |

| 어제 슈가맨에 야다 나왔어?! |

| 아.. 야다가 보컬이 둘이었구나?! 사실 어릴때 노래만 들어서 몰랐는데
왜 야다보컬이라고 자꾸 둘이 나오길래 중간에 보컬이 바꼈었나? 했지 나는 노래를 그렇게 많이 들어놓고 왜 그걸 몰라 |
![[빨강문어 사주세요] 최필
@MC_ChoiFeel MC_ChoiFee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949624955121665/ZksbPjB__normal.jpg)
| pr_Tamao3o 야다욬 다레가 작갘 으잌 |
![[빨강문어 사주세요] 최필
@MC_ChoiFeel MC_ChoiFee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8949624955121665/ZksbPjB__normal.jpg)
| pr_Tamao3o 싫어...덮쳐지는 쪽은 항상 나란말이야...모오 야다요... |

| 야닼엄청 반갑다 특히 꽃다 |

| 헐 꽃다가 야다 보컬이엇어????야다 좋아햇는데 |

| 오늘은 밖에 절대로 안나갈거라고
진지하게 다짐했는데 나가야한다..이야다.. |

| 슈가맨에 야다라니8ㅁ8 |

| YadaInHyuk
오빠 안녕하세요?^^
슈가맨에 야다오빠들 나와서 너무 반가웠어요 |

| 야다노래는 한번쯤은 들어봤을거라 생각했는데 10대들은 잘 모르는구나.. |

| 아아아아 야다 야다아아아아아아..... |

| jjangyl1 야다아 야다아아ㅏ아!!!!!! |

| 호부를 6장정도 돌려보았지만 화려한 중복들만.... 녹차씨는 모 이야다 녹차씨 님 보구 레벨 5.. |

| ina_josuke 총괄님 마감이야다~~~!!! 빵야!!! |

| anhohoz_Gintoki 이야다!!! 야다야다야다야다ㅏ |

| brother_osomat 앗 오빠야다! 좋은아침!! |

| 내이름은 나구모 하루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