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cclub
leesanghoC: 김광석 20주기. . 그에게 죄인인 저는 하루 종일 카메라를 돌리고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제작중입니다.
pjh4875
sungwoocompany: EVENT 김광석길을 걸으며 벽화와 함께 찍은사진을 해시태그 김광석이벤트 2016김광석다시부르기 와 함께 SNS에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2016김광석다시부르기 -대구공연 관람티켓을 드립니다. https:/…
pjh4875
sungwoocompany: 2016김광석다시부르기 - 대구,부산 2위, 7위에 랭크됐네요 김광석 그를 추억하며 2월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ByCS
오늘은 김광석에 빠져보자
Hoyang0522
osori312: 후즐근한 청바지 대신 양복을 입고 바쁘게 출근하던 어느날 아침. 아버지는 라디오에서 김광석의 부고를 전해들었다. 훗날 아버지는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그 부고를 듣고나서야 자신의 청춘이 끝났다는 걸 실감했노라고.
Hoyang0522
osori312: 아버지는 국내 가수 중 김광석을 제일 좋아했다. 통기타를 둘러메고 김광석의 노래를 부르며 80년대의 서울을 한껏 만끽했다. 하지만 결혼을 한 이후로는 그렇게 좋아하던 그의 노래를 부르지 못했다. 가족을 부양하느라 좋아하는 기…
HIBBYEE
아 오늘 라디오에서 김광석노래 왜이렇게 많이 트나했네 서른즈음에를 몇번이나 쳐트는거임

김광석, 20주기 노래 그가 가객 1월 노래를 오늘이 영원한 20년 노래는 가수

Psn_Pd
오늘이 김광석 기일이었구나
lee4577
AmnestyKorea: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오늘이 가수 김광석의 20주기라고 하지요. 앰네스티와 김광석을 모두 아시는 분에게는 특별한 사진 한 장.
osori312
후즐근한 청바지 대신 양복을 입고 바쁘게 출근하던 어느날 아침. 아버지는 라디오에서 김광석의 부고를 전해들었다. 훗날 아버지는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그 부고를 듣고나서야 자신의 청춘이 끝났다는 걸 실감했노라고.
second_konachan
김광석 - 먼지가 되어을/를 듣고 있어요! 뎃찌NP - YouTube NowPlaying
osori312
아버지는 국내 가수 중 김광석을 제일 좋아했다. 통기타를 둘러메고 김광석의 노래를 부르며 80년대의 서울을 한껏 만끽했다. 하지만 결혼을 한 이후로는 그렇게 좋아하던 그의 노래를 부르지 못했다. 가족을 부양하느라 좋아하는 기타도 창고에 넣어두었다.
yuma_2214
오늘 김광석 20주기라...
Kwangon88
김광석은 중,고등학생때 엄청 좋아하다가 나이먹고 별로 안좋아하게 됐다

soframjy
osori312: Hosunggoon 아 김광석 20주기인가... 나도 술 한 잔 해야지.
mylovevienna
powerfuljunggu: 2016년 1월 6일, '영원한 가객' 가수 김광석의 20주기입니다.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그의 노래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있네요..^^ 오늘도 힐링이 되는 그의 노래와 함께 해야겠습니다. ht…
osori312
Hosunggoon 아 김광석 20주기인가... 나도 술 한 잔 해야지.
Hosunggoon
오늘이 김광석 20주기인가...
soyoungmoon86
MK_Sokbo: 김광석, 그가 떠난지 20년. 하지만 그의 노래는 여전하다. 김광석 광석이형 사랑했지만 너무_아픈_사랑은_사랑이_아니었음을 김광석_20주기
akdlcjswp
riderkaman 이보세요. 제가 하는말 잘 들어보세요. 5000만원을 후원하고 열심히 투쟁하면 결국 님한테 5000억이 생길겁니다. 어떻습니까?nowplaying 김광석 - 기다려줘
patvingsoo
저녁먹다가 김광석 짱팬이신 아빠한테 14년 눈콘 영상 쩌렁쩌렁하게 들려드렸더니 엄마빠 두분 모두 칭찬 릴레이. 크.......뿌드읏-! 난 눈사람봉 들고 아빠 노래 경청 중
NANARYUN
그여름, 동물원 보고 왔는데 진짜 좋았다. 내가 그 세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좋았는데 그 세대분들은 보면 정말 좋을 것 같다. 동물원도 고 김광석도 좋은 노래 많은데 좋은 목소리 가진 배우들이 노래해주니 그야말로♡
usagipichi
20주기다 벌써.... 故김광석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그녀가 처음 울던 날!
jero716
오늘따라 김광석노래가 자주들리네 좋다
attivistasy
사실 포인트는 김광석. 아아.
attivistasy
20년 전에 태어났어야 했는데. 그럼 지금쯤 50살. 한국 경제의 호황기를 누리며 민주주의를 쟁취하는 느낌도 한 번 맛보고. 김광석의 노래를 들어볼 기회도 있었을텐데. 아쉽다.
Bohemianbj
songsun21: 김광석20주기:서른즈음에.너무아픈사랑은사랑이아니었음을.이등병의편지.거리에서.사랑했지만.일어나.먼지가되어.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그날들.어느60대노부부이야기.광야에서.그녀가처음울던날.변해가네.나의노래.부치지않은편지.흐린가을하늘에…
3704b43y
krm21c 지금 김광석님 노래 목록보는데 뭘 불러도 다 좋을 것 같ㅏ요아아
bluemooooon__
sisocheck: 김광석의 육성을 들으며 걷는다
KHR_0214
HR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랑되어 고개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inertia_tide
김광석 20주기라는데 벌써 이십년인가 하다가도 아직 이십년밖에 안됐나 싶기도 하다
laughing_bo2
k1mbmo 불명 김광석편이니 그럴수도
MK_Sokbo
김광석, 그가 떠난지 20년. 하지만 그의 노래는 여전하다. 김광석 광석이형 사랑했지만 너무_아픈_사랑은_사랑이_아니었음을 김광석_20주기
veritas73
가수 김광석이 32살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지 20주기되는 날이라네요 오늘이. 서른즈음의 그 는 오래전 우리곁을 떠났지만 그의 노래는 여전히 지금의 우리들에게 많은 위로가 되어주고 다시 일어서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꿈을 꾸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songsun21
김광석20주기:서른즈음에.너무아픈사랑은사랑이아니었음을.이등병의편지.거리에서.사랑했지만.일어나.먼지가되어.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그날들.어느60대노부부이야기.광야에서.그녀가처음울던날.변해가네.나의노래.부치지않은편지.흐린가을하늘에편지를써.일어나.이젠떠나가세요
Akahoshi_tw
뮤지컬 <그 여름, 동물원> 동물원, 그 친구 고 김광석의 이야기. 제윤배우 보려고 간거였는데 좋은 노래들 많이 듣고 마음 따뜻해져서 나왔다. 오늘이 고 김광석 기일이라는데.. 편안하시기를.
JungMyungsoo
오늘은 우리 곁을 떠나간 가수 김광석의 20주기입니다. 스스럼 없이 꾸미지 않은 동네 이웃집 친구이자 형님 같은 푸근함, 뭔가 가슴떨리게 아픈 슬픔을 참는 그 모를 떨림, 오늘 같은 날 여러분들은 가수 김광석의 어느 노래가 가장 듣고 싶으신지요?
song_10duck
dnmbdnmb 흡 ㄹ우런니가 김광석님 명곡 부를생각하니까소름끼친다 정마루그건 가서 직접봐야해
dupark2002
min_mochan: 대구 살면서도 '김광석거리'가 있는줄 모르는 사람이 참 많더라. 거기 맛있는것도 진짜 많은데...
amckjs2014
아니 저녁 먹는 타임에 불명 떡밥이!!!! 오!!! 불명!!! 김광석 특집!!!!
min_mochan
대구 살면서도 '김광석거리'가 있는줄 모르는 사람이 참 많더라. 거기 맛있는것도 진짜 많은데...
Moldova00
김광석 20주기라니ᆢ생애 처음 해돋이 보러갔다 와서 들었던 비보ᆢ 벌써 20년이 흘렀구나
91Eunhee_J
그냥, 고와도 안고와도 다 좋은것같아요😊 음악을 사랑해서, 계속 고와지시나봄🙏 김광석 포에버를 다시듣고, 사진을 보니.. 참 음악을 사랑하셔서 그 진심이 힘이 있는것 보니,. 오빠도 분명 힘이 속에 가득💪💕👍
schrodinger0cat
Fenrir5231: 김정은이 김광석 팬이었나보다. 김광석 서거 20주년 이벤트를 이렇게 화끈하게 개최하다니...
gump0724
고 김광석님 잊혀지지 않는 당신의 노래 모두가 애틋하게 기억하는 당신의 모습.. 영원히 잊지않으렵니다.. 하늘나라에서 잘계시죠? 참순수한 웃음.. 참 보고 싶습니다. 향 하나 피워두고 왔습니다
TheEqualizer_0
아 오늘 김광석 기일이구나
Fenrir5231
김정은이 김광석 팬이었나보다. 김광석 서거 20주년 이벤트를 이렇게 화끈하게 개최하다니...
pharaohtattoo
오늘이 김광석 기일 이구나.
oD_ooooo
와 김광석편
MK_Sokbo
김광석, 그가 떠난지 20년이 됐다 그가 우리에게 전했던 아름다운 가사들이 다시 한 번 떠오른다 천재가수 김광석 20주기 가사모음 언제나_감동
GodLight11
아 오늘 오후의발견 김광석특집이였네
sinny_once
엄마가 지창욱에 꽃혔있었을 때 그날들 같이 보러 가서 김광석 노래 처음 들었는데
tbsevening
영원한 가객! 가수 김광석이 사망한지 오늘로 꼭 20년이 됐습니다. 추모 행사가 이곳 저곳에서 열리고 있는데요. 오늘 <문화가산책> 19시31분 , 동아일보 문화부 임희윤 기자와 이 얘기, 나눠봅니다.
sinny_once
김광석 20주기라고 라디오에서 김광석 노래만 나온다
BoonmaengE
안그래도 우울한 기분 열심히 참고 있었는데 라디오에서 고김광석님 노래 한시간 틀어줘서 헬우울이 왔고
HS_HKRY1106
superbjane1994 담달인가?이번달인가? 대구에서 김광석님 다시부르기? 콘서트한다고 하더라구...나더 김광석님 노래들으면 자동으로 그날들 생각나
secretsof21
난 오래된 노래 잘 안 듣는데..특히 가요는. 근데 김광석 노래는 나이 먹을수록 와닿아서 좋다. 그래서 좀 더 오래 음악을 했으면 좋았을텐데..그런 아쉬움이 든다.
3704b43y
아니 김광석특집이라니 어어ㅓㅓㅓ
superbjane1994
오늘이 고 김광석님 20주기구나.. 그날들이 생각난다..^^..
LoLNoriBavi
오후에 갑자기 김광석 노래가 듣고 싶어 틀어놓고 책을 읽고 있는데... 트윗을 보다보니 김광석 20주기... 요즘 내 촉이 놀라울 정도로 예민하다. 맙소사!
krm21c
김광석 노래 뭐 불렀으면 좋겠어요?? 나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이거 이해리가 부르면 울 듯
makeda_2
라디오를 통해 고 김광석 씨의 육성과 노래를 듣고 있다.
ray0523
"그대보내고 아주 지는별빛 바라볼때 눈에흘러내리는 못 다한 말들 그아픈사랑 지울수있을까? 어느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람되어 고개~숙이면 그대~목소리.." -너무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김광석-
tkdals1833
라디오에서 계속 김광석씨 노래나와서 찾아보니, 20주기네요
afew9man
leesanghoC 김광석씨와 어떤 특별한 ? 인연이 있으신가요?...
hnr0914
아 오늘 김광석 노래가 왤케 많이 나오나 했더니 오늘 20주기구나.... 노래 진짜 좋음... 진짜 짱좋음...... 한때 진짜 완전 빠져서 매일매일 들었다
krm21c
오늘 기절은 여기서 하면 됩니까?? 김광석이라니
leesanghoC
김광석 20주기. . 그에게 죄인인 저는 하루 종일 카메라를 돌리고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제작중입니다.
ramen83214
헐 김광석!!!!!!!!!!!!!!!!!!!!! 불명!!!!!!!!!!!!!!!!!!!!!!!!!!!!!!!!!
_jnol
존좋 심지어 김광석 특집
recoversoul
김광석... 유쾌하고 재밌는 사람이구나.
chyonny
다이어트를 위해 어제부터 식이조절과 홈트레이닝을 시작했지만, 오늘은 김광석 20주기니까 막걸리를 마시도록 한다.
on20141001
김현철의 오후의 발견 들으세요. 김광석 라이브 공연 쭉~ 들려주고 있습니다. 큰 선물 받은 느낌입니다.
tkfjsrks
아, 오늘이 김광석 사망 20주기구나. 그의 모든 노래가 하나같이 마음 아프고 슬픈데..
sssoookk
SingerKimBot: 김광석 1964.01.22 ~ 1996.01.06
sisocheck
김광석의 육성을 들으며 걷는다
mapofm
김광석의 노래를 들으면 어떤 생각이 드나요? 누구는 젊은날을 추억하고, 누구는 삶의 고단함을 떠올리죠. 옛사랑을 그리는 분도 있고요. 노래의 울림이 듣는이의 삶에 깊이 투영되는 힘이 지금껏 사랑받는 이유같아요
swordman99
오늘은 김광석의 노래를 듣지 않는다.
bomnoru
zellyfish: 목적지에 도착했지만 김현철의 라디오 방송에서 김광석 미니 콘서트를 듣느라 못 내리고 있다...
powerfuljunggu
2016년 1월 6일, '영원한 가객' 가수 김광석의 20주기입니다.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그의 노래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있네요..^^ 오늘도 힐링이 되는 그의 노래와 함께 해야겠습니다.
yelloming
라디오에서 김광석 노래가 계속 나온다... 좋다
wonhyde83
김광석 공연 실황 라디오 방송해주네.흠
DuDuDuJuJuJu
아..... 오늘 故 김광석 님 20주기... 4시부터 라됴에서 생전 라이브 노래와 음성을 계속 들려주시는데.. 삽 되겠어, 대부분 좋아하는 곡인데 오늘은 너무너무 우울하게만 들리네, 다른 채널로 돌려야겠다
zellyfish
목적지에 도착했지만 김현철의 라디오 방송에서 김광석 미니 콘서트를 듣느라 못 내리고 있다...
MudukLife_Zoa
blueboy_kr 서른즈음에 김광석 /밤의 남자 풍월주 /겨우 번지점프를하다 이제 한달도 남지 않았네요! 위 넘버들이 아니어도 배우님 목소리로 듣는 넘버라면 어떤것이든 16년 시작을 힘차게할 원동력이 될겁니다! 배우님&스탭분들 화이팅입니다:-
mapofm
서른즈음에...서른살 생일날 이 노래를 부르는 게 20년 전에는 흔했어요. 오늘 가수 김광석 씨가 세상을 떠난지 2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여전히 큰 사랑 받지만, 오늘은 그의 노래를 듣는 분들이 더 많겠죠?
DorothyRong
가객 김광석의 20주기.
Threefour8
오늘 아침부터 김광석 노래 엄청 나오네
sssoookk
김광석 기일이라니까 어느 선생님 생각난다. 콘서트 가서 노래 듣다가 울었다고. 어느60대노부부의이야기 듣가 울었다고 라디오에서 하루종일 김광석 음악 나오니까 생각나네.
a9f04bec326e47f
vincent2013 김광석^^ 추억의가수
a9f04bec326e47f
vincent2013: 오늘 종일 다룬 이슈는 보육대란-북 수소폭탄 주장 4차 핵실험 속보- 누리과정 보육대란 -정치권, 특히 야권 파란.. 이제 라디오 뉴스정면승부는 이재정 경기교육감 인터뷰 등 준비.. 오늘 엔딩송은 김광석을 틀어야겠다.…
vincent2013
오늘 종일 다룬 이슈는 보육대란-북 수소폭탄 주장 4차 핵실험 속보- 누리과정 보육대란 -정치권, 특히 야권 파란.. 이제 라디오 뉴스정면승부는 이재정 경기교육감 인터뷰 등 준비.. 오늘 엔딩송은 김광석을 틀어야겠다.. 바쁘..
sindorimi
sindorimi 어째서 김광석 어째서
diiiiiie_alone
wevebeenhere: 광주 전남대학교 후문 아모틱협동조합 지하 1층 에포케, 늦은 6시 30분. 김광석 추모음악감상회가 열립니다. 가까이 사는 분들 함께라면 좋겠습니다. 어느 섹션에 아마 제가 있을 겁니다. 트친임을 알려주시면 따로 선물을…
bayblue76
그냥 오늘 종일 김광석 노래만 듣는다
lyricsfor_me
그대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그대 떠나보내고 돌아와 술잔 앞에 앉으면 눈물 나누나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볼 때 눈에 흘러내리는 못다한 날들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hamjji_
김광석 노래 넘 좋다 오늘 김광석 20주기구나 우에엥 좋아
keachel
라디오에서 김광석 특집한다.. 너무 좋음.. 아까 진짜 납품건도 그렇고 거래처도 그렇고 기분이 엉망이었는데 노래 듣다보니까 기분이 풀림..
sungwoocompany
EVENT 김광석길을 걸으며 벽화와 함께 찍은사진을 해시태그 김광석이벤트 2016김광석다시부르기 와 함께 SNS에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2016김광석다시부르기 -대구공연 관람티켓을 드립니다.
880725
nakwonmusic: ‘영원한 가객’故김광석이 우리 곁을 떠난지 20년이 흘렀지만 그의 주옥같은 노래들은 여전히 우리의 가슴을 울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기억에 가장 남는 노래는 무엇인가요? 김광석 추모 20주기 https://t.c…
sejong2Esan
김창기 광석이에게 오늘은 김광석 20주기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RRCC1999
김광석 20주기네 벌써 아
pym5214
김광석 20주기 -항상 사랑하고, 기억합니다.
schon003
음악적 롤모델, 故 김광석 20주기입니다 버스안에서 들려오던 그의 목소리가 오늘 따라 왜그리 더 슬프게 들리던지요
nakwonmusic
‘영원한 가객’故김광석이 우리 곁을 떠난지 20년이 흘렀지만 그의 주옥같은 노래들은 여전히 우리의 가슴을 울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기억에 가장 남는 노래는 무엇인가요? 김광석 추모 20주기
eeppo41
1215thejyjtic: 김광석길 왔당!
AmnestyKorea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오늘이 가수 김광석의 20주기라고 하지요. 앰네스티와 김광석을 모두 아시는 분에게는 특별한 사진 한 장.
eXtrEmeCoke
아... 김광석 20주기래...
showtimebegin
그러고보니 오늘이 김광석 20주기구나~
chun0414
오늘이 마침 고 김광석님 20주기란 한다 의미있는 걸음이 되겠어
sungwoocompany
2016김광석다시부르기 - 대구,부산 2위, 7위에 랭크됐네요 김광석 그를 추억하며 2월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Kim_JeongOk
fivecard5: 1996년 1월. 서지원 사망. 김광석 사망. 서태지 은퇴. 가요계가 뒤흔들렸던 때. 그게 벌써 20년 전.
jypiii
김광석 20주기구나.. 다음번 대구 내려갈 땐 꼭 김광석 거리에 가보아야겠다. 가수 박학기는 “김광석의 노래는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 길목에 좌판을 깔아놓은 것 같은 노래, 지하철로 치면 1호선” 이라고 했다. 출처: 중앙일보
HUH_SU
오늘 알바가는길에 버스에서 김광석의 서른즈음에가 나왔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있구나 라는 가사가 너무 좋아서 좋아하는노래다!
psyke229
' 20주기 김광석 음악감상회 ' 김광석의 앨범감상과 소소한 공연이 있을 예정임니다. 오후 9시...
2_sumi
sungwoocompany 네~ 제가 반대로 잘못 생각했네요^^ 지난 김광석콘 유료티켓1장으로 2장이나 할인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grunnoon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김광석20주기
grunnoon
Journalist_Jin: 가객 김광석. 1964.01.22 ~ 1996.01.06 20주기.
sonnsun1
kimmoonsoo1: 대구에는 유서깊은 문화유적과 관광명소가 많습니다. 대구근대골목과 김광석 거리가 대표적인 곳입니다. 그리고 수성구의 고산서원 또한 역사성과 전통성을 감안하면 복원과 보존이 필요합니다. 문화관광도시 대구를 위한 자원으로 충…
Journalist_Jin
가객 김광석. 1964.01.22 ~ 1996.01.06 20주기.
penchock
오늘 김광석 그가 떠난지 20년째 되는 날이라 한다...대학로에서 한 시민이 그의 추모 공연을 하고 있다.
blackhawkeye123
노래도 없고 나온다한들 잘들리지도 않고 프랜차이즈 카페만 많고 그닥 볼게 없다.. 그냥 김광석 벽화랑 동상 뿐..
i_need_CNC
김광석 20주기 아직도 어제 일 같은데 세월이 이렇게 빠르구나.
jnysong
"오늘은 김광석 노래를 들어야지~ 오늘이 제삿날인데" "제삿날" 엉?
iply24
영원한 가객 김광석
nulggum
1월6일. 김광석.
ksj5046
boxjoon 오랜만에 또 심장 쫄깃해봤네요. 어느 하나 쉬운 티켓팅이 없네요.나름 성공적인 김광석다시부르기 공연!! 그때 뵈어요~~
animorni
김광석 형이 그리운 날입니다. 벌써 20주기라니... 부디 평안하시길~~
iply24
오늘 김광석20주기 좋아하는 곡 그녀가 처음으로 울던날. 추억에 잠길 사람들
benjaminsoek
na741452 김광석님 노래는 빠질게없지진짜 으어
whtndyd0910
김광석님 노래 한 소절만이라도 라이브로 들어보고 싶다 하늘에선 아무런 고민없이 즐겁게 음악하고 계시길 RIP
H_aru_Uta
눈부신 햇살 아래 이름 모를 풀잎들처럼 서로의 투명하던 눈길 속에 만족하던 우리 -잊혀지는 것, 김광석
1215thejyjtic
김광석길 왔당!
annyeong0v0
새벽에 사랑했지만이 듣고싶어서 화장실에서 혼자 들었는데 오늘이 김광석 20주기라고...
wpfl48
수학쌤 얘기 생각남 지금 남편분이랑 연애하실때 대학교축제날에 캠퍼스?... 거기 자전거타면서 지나던중에 김광석씨보셨는데 그게 마지막 모습이였다고..
naroohodo_o
오늘 가수 고김광석 20주기.
Zyn_EVERMORE__
NowPlaying 김광석_20주기 김광석 - 너에게
snsdlqntlek
김광석 이야기가 없구나.
Zyn_EVERMORE__
오늘은 김광석 선생님의 20주기입니다.
bou_09120218
슽님이 새벽에 말씀하셔서 안 주기지만, 김광🌙석 님의 노래는 늘 좋아서 가끔 일부러 엘피로 듣는다. 가장 좋아하는 곡은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릴 때 제목만으로도 충격을 받아서 뇌리에 박혔다.
SingerKimBot
'명불허전' 김광석 다시듣기 앨범은 후배 뮤지션들이 단 한 명의 가객, 김광석을 기린 리메이크 앨범. 제이레빗, 10cm, 김지수, 마호가니 킹, 김바다 with 소년, 소울 스테디 락커스, 안녕바다, 옐로우 몬스터즈, 이바디, 타루, 빗물 사운드
rlaxodms
김광석이 왜 자살했는지 난 잘 모르겠다. 의문만 남을뿐 오늘 날씨도 그렇다고 말하네..
letsea
얼마 전부터 김광석 생각이 자꾸 나더라니... 그런데 정말 20년이나 되었나. 맙소사, 20년이라니. 20년이라니.
bluurain1
김광석은 어린 나이에 어떻게 노래를 그렇게 부를 수가 있었을까?
_Protozoan
김광석 기일이니까 술을 마셔야겠다
Lost_articles
김광석 1964.01.22 ~ 1996.01.06
island7189
오늘이 김광석 20주기인가? 살아서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가수...
na741452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은 진짜 너무 좋아함. 솔직히 김광석선생님 노래는 어느 곡 하나 안 좋은 게 없는데 진짜.. 그러니 들으러 가야지
Kuma_King_S
na741452 마쟈.. 김광석선생님도 좋긴 죠와..
na741452
Kuma_King_S 김광석선생님 노래 넘 좋음.. 진심
99piano
YouTube 김광석 하면 캐논...이
bluesguitar_
NowPlaying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roundhelp07
헐 오늘 김광석님 20주기야...
songsun21
20주기를 맞아, 김광석의 명곡들이 하루 종일 넘쳐났으면 좋겠네...
goodie138
xxngq 오늘이 김광석아저씨 하늘나라간지 20년 되는 날이래요
goodie138
오늘은 공방에서 하루종일 김광석아저씨 노래를 듣고있다
1998xc
cci_hooed 김광석거리 어땠어??난 한번도 안가봐쎀
SingingJacks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꽃이 지네 눈물같이 겨울이 훑어간 이 곳 바람만이 남은 이 곳에 꽃이 지네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김광석/꽃
likeesper
melted_d 저 김광석거리 데려가주새요
recordmoment60
매년 가려다 번번이 이유가 생겨 못갔던 김광석 다시부르기를 올해는 간다.
MiyakoChan_kr
아무튼 스벅도 그냥 없다시피하던 그 시절 그 형은 털털한 성격의 그 누나를 꼬시는 데 노래방을 적극적으로 활용했고 고백도 노래방에서 했다 카드라 ... 그형도 김광석 노래 엄청 조아하던 형이었는데. 이젠 연락 끊겨서 어떻게 사는진 모르겠다.
letters_Ss
letters_Ss 서른 즈음에, 김광석.
pjjhana
김광석님 자살 하시기 8개월 전쯤 콘서트를 보았다 첫곡부터 계속 눈물만 흘리다 왔다 ...나에게는 큰 자랑이다 그의 콘서트는 이제 더 이상 볼수 없으니까...
Kuma_King_S
쎄씨봉앞에서 김광석선생또한 어린아이에 지나지 않는것을
ghfej2
김광석선생님의 일어나가 갑이지
geurium
myleepops: 故김광석. 오늘이 세상을 떠난지 정확히 20주년. 고등학생때 뉴스속보로 접한 자살 소식. 생생히 기억에 남는다. 지난 20년동안 단한번도 그의 노래를 잊은적은 없었던것 같다. 지금 이 순간 그리고 앞으로도 https://t…
015B015B
이재훈, 김광석 세대냐.
fivecard5
1996년 1월. 서지원 사망. 김광석 사망. 서태지 은퇴. 가요계가 뒤흔들렸던 때. 그게 벌써 20년 전.
Sojujjjang
김광석과 김형곤은 타살설이 제기될 정도로 뭔가 석연치않은 상황들이 많았다고 하던데 음모론인가?
dsbwjd121
_jinyoung911118 저는 지금 대구에서 김광석길에 있어요!! 여기도 와보셨으면 좋겠어요 김광석님의 노래가 길에서도 흘러나오는데 진짜 좋아요~~
sunshineonhill
어느덧 김광석 20주년이라니..! 청춘을, 그리고 세월이 흐른 지금까지도 곁에서 위로가 되어 주는 노래들.. 순수하고, 보석같던 뮤지션. 그가 참 그립다.
WHenry_FR_we
한결같은 망각 속에 나는 움직이지 않아도 좋소 나는 소리쳐 부르지 않아도 좋소 시작도 끝도 없는 나의 침묵은 아무도 건드리지 못하오 무서운 것이 내게는 없소 누구에게 감사받을 생각없이 나는 나에게 황홀을 느낄 뿐이오 김광석, 나무
LILIAS163
오늘이 김광석 20주기구나 준수님이 부른 리메이크곡을 들어볼까
wevebeenhere
광주 전남대학교 후문 아모틱협동조합 지하 1층 에포케, 늦은 6시 30분. 김광석 추모음악감상회가 열립니다. 가까이 사는 분들 함께라면 좋겠습니다. 어느 섹션에 아마 제가 있을 겁니다. 트친임을 알려주시면 따로 선물을 드릴 거예요. 오셔요.
yellowletterbox
김광석 다시부르기 1집으로 처음 접했었는데... 어느새 20주기라니... 학원 수강 마치고 버스 기다리며 토큰 판매점 앞에 가판대에 나열되어 있던 일간지 1면을 애써 외면하던 그 날이 떠오른다.
stoooneee
기다려주어어어워어 내가 그대를 이해할 수 있을 따 까지 nowplaying 기다려줘 - 김광석
ondal
김광석 기일이다
dolbbac
꼬맹이엇던 김광석 딸도 성인이겟네. 잘 크셧길
favoritelyricsb
조금씩 날 물들이지 더욱 너를 닮도록 은은한 내 마음결따라 피어오는 꿈 속에 맑고 또 향기로움이 멀리 있진 않구나 김광석 - 맑고 향기롭게
weRonlive
김광석 20주기네요. 잘 지내십니까, 형님?
cjswofkdls1
cjswofkdls1 수 있을 그 분을, 이리도 일찍 데리고 가셨을까요. 당신이 그립습니다. 영원한 가객, 김광석님의 20번째 기일을 추모합니다. 그곳에서도 통기타와 하모니카를 연주하며,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고 계시겠지요. 보고 싶습니다.
leeeunkwon
라디오에서 들으니 오늘이 故 김광석 20주기 날이라더군요. 서른즈음에, 사랑했지만, 이등병의 편지등 청춘과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그의 노래를 웅얼거려 봅니다
cci_hooed
1998xc 동성로랑 그 김광석 거리?? 거기 가봐써!!!
sbsm1004
김광석이벤트2016김광석다시부르기 대구김광석거리 2014년부산 김광석 다시부르기 시작으로 2015년 대구.양산.고양 다시부르기 2016년도 함께^^
Tobot_nef
오늘이 존잘님 20주기였어...ㅅ 김광석님...흑흑
marinaglim
96년 1월 6일 이후 매년 이 때가 될 때면 제 몫을 매달기 위해 전깃줄을 묶고 있는 그의 서늘한 손을 떠올리며 지독한 슬픔에 빠진다. 대체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그가 떠난 지 이제 이십 년이 되었다. 김광석이 떠난 바로 그 날. 오늘.
maldini3008
김광석 20주기를 추모하며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Shiawaseyuni
올해로 20주기구나. 왠일로 검색어에 김광석님이 있는가 했더니...
B_star0130
김광석 20년
ptpower1
김광석 20주기 구나~~
dlteresa
jinmadang: 그가 떠난지 20년. 라디오에서 나오는 그의 노래. 나는 아내에게 <누가 부른 거지?>라고 물었다. <당신이 김광석 목소리를 몰라?> 누군가 그의 노래를 그를 추억하며 부르는듯, 그가 그를 추억하는듯...오늘따라 그의 목소…
kdo3331
김광석 20주기 그를 다시 불러본다,,,,
deadpool0917
오늘이 김광석 사망 20주기... 잊고 지나갈뻔...
forPrince
김광석씨의 노래가 더 슬프게 느껴지는 오늘~
jinmadang
그가 떠난지 20년. 라디오에서 나오는 그의 노래. 나는 아내에게 <누가 부른 거지?>라고 물었다. <당신이 김광석 목소리를 몰라?> 누군가 그의 노래를 그를 추억하며 부르는듯, 그가 그를 추억하는듯...오늘따라 그의 목소리가 낯설다.
chchch0218
오늘 김광석 20주기네
metaphorLuv
오늘이 김광석씨 기일이구나. 그나마 자랑거리라면 삼수시절 대학로에서 그분 공연을 종종 봤다는 것. 어릴때라 대단히 좋은지도 몰랐고 그냥그냥 알바하던 곳 근처라 가서 듣고 왔는데.
kiri_jjang
김광석 대구 티켓팅을 할것인가 말것인가.....
lyrics_krbot
아무 것도 가진 것 없는 이에게, 시와 노래는 애달픈 양식. 아무도 뵈지 않는 암흑 속에서, 조그만 읊조림은 커다란 빛. 김광석 - 나의 노래
snow_gia
지니에서 김광석 특집으로 추천음악 떴길래 혹시나 하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열어보았으나... 없다 디셈버 오스트.. 12월이라도 넣어주지 살아생전 미발표곡인데!
dnjf4114
flatbroke714: 아... 오늘이 고 김광석 떠난지 20년 되는 날.
flatbroke714
아... 오늘이 고 김광석 떠난지 20년 되는 날.
godsunbi116
김광석 20주기구나
SEKEUN
naengmyeonnim: 김광석이 떠난 지 오늘로 20년이라고 한다. 20년 동안 우리는 변하지 않고 정체되어 있었나 보다.
T_Ahtti
<1996년 1월 6일 김광석 20주기> 그가 '영원한 가객'인 것은… 버거운 삶, 고비고비 여울마다 그의 노래를 만나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노래들을 수없이 찾아내 우리들에게 들려준 영원한 가객" * 학전블루 소극장 '김광석 노래비'
naengmyeonnim
김광석이 떠난 지 오늘로 20년이라고 한다. 20년 동안 우리는 변하지 않고 정체되어 있었나 보다.
wt9ijansr
대한 노인회 김광석 양포분회장 팔십세 산수傘壽 축하연
babobk
이제 광석이 형보다 나이를 서너살 더 먹었지. 참 좋은 가수 김광석 고맙습니다. 그립습니다.
poeme_bot
그가 사막이 되기 전에 / 내가 사막이 되지 않고 견디는 데에 / 그의 노래가 힘이 되었음을 전할 수 있었다면 / 그는 아직도 노래할까 이희중, 사막이 되지 않기 위해―故김광석에게, 『참 오래 쓴 가위』
ssayyes
mnd_af2: 오늘이 가수 김광석씨 20주기라고... 벌써 그렇게 되었나. 무슨 한에 32살 나이에 가셨나. 아무튼 명복을 빌 뿐. 바람이 차갑구나.
akdlcjswp
nowplaying 김광석 - 내가 필요한 거야
HaHa_Seona
고 김광석 20주기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사 하나하나에 각기 다른 의미를 부여하게 되었다. 위안이되기도 더 진한 슬픔이 되기도 하였다.
mnd_af2
오늘이 가수 김광석씨 20주기라고... 벌써 그렇게 되었나. 무슨 한에 32살 나이에 가셨나. 아무튼 명복을 빌 뿐. 바람이 차갑구나.
_bongbong9000
김광석 아저씨 노래가 아침부터 어디서 나와서 찾아서 듣는중 이 통기타 소리랑 하모니카 소리 좋아뷰려
HariJung
kim_meme_: 라디오에서 김광석 노래나오니 엄마가 "근데 그 노래 저작권가지고 부인이랑 시아버지랑 아직도 싸운다더라" 나:"당연히 부인이 받아야하는거 아님?" 엄마: "근데 부인때문에 자살한거래 김광석이 여자가 있었는데 부인이 너무 볶았…
nurison
1월6일=1996년 오늘 가수 김광석 32살 자신의 집에서 유서 남기지않고 스스로 목숨끊음 1997년 오늘 작가 장정일 음란문서 제작배포혐의 구속영장 청구 2011년 오늘 김진숙 민주노총지도위원 한진중공업파업 지원 크레인농성 돌입 11.10농성중단
_bongbong9000
김광석님 노래 듣고싶다 아아 뻐렁치는 오올드함
icho3599
오늘의 역사 1월 6일: 예수 공현 대축일 1838년 - 새뮤얼 모스가 전신 실험을 처음으로 성공하다. 1919년 - 미국의 제26대 대통령 시어도어 루스벨가 사망하다. 1996년 - 대한민국의 싱어 송라이터 김광석이 자택에서 자살로 생을 마감하다.
goooodkfkf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그대를 김광석 - 그날들
plaza_1220
여전히김광석노래듣는중 여기서 이야기하는 정덕이란 "식음을 전폐하고" 가 아니라 PC 또는 기타 지인들로부터의 정보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정치문제에 관여한다는 의지.
kan01223
xslobbiex: 그 여름, 동물원 김광석 역 박호산 배우님
somin919
SingerKimBot: 그는 듣는 이를 압도하려 들지 않는다. 그의 노래에는 틈이 많다. 듣는 이로 하여금 그 여백 속에서 스스로 반추하게 만든다는 데에 김광석 노래의 진정한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 소설가 정이현
BYAR_for
소연아. 오늘은 1월6일이고 김광석 20주기야. 새삼 전곡을 담아두고 듣는 중. antifreeze__
sarah_karmila
Sung Si-Kyung 성시경 , Kim Kwang-Seok 김광석 - 'Then I Wonder 그런걸까 '🎵🎶
vOLOvixx52406
rlawldus2242 R_abbit_0227 언니ㅣ...김광석노래 조아해.. 찡긋
SingerKimBot
그는 듣는 이를 압도하려 들지 않는다. 그의 노래에는 틈이 많다. 듣는 이로 하여금 그 여백 속에서 스스로 반추하게 만든다는 데에 김광석 노래의 진정한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 - 소설가 정이현
007bark
오늘은 20년전에 우리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된 김광석의 20주기다. 서울과 대구에서 그를 기리는 소박한 모임이 있다. 함께 참여 해 주세요. 다시 한 번 명복을 빕니다. 광석아 보고싶다.
fatum0719
승열배우는 김광석목소리라서 호산배우는 호산배우목소리라서 좋습니다😆 그리고 직접 악기연주하면서 노래부르는데 안좋을수가 없자나여........... 보세요 후회안할텐데😂😂
payose
제게 김광석이란 가수는 기차역 같아요.지나가는 역마다 광석이 형이 손 흔들어 주는 것 같아요.
ManjuPocket_YS
내 음향기기들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가수가 김광석이다. 그 다음이 아마 비틀즈?
BYAR_for
그러고보니 오늘은 김광석의 20주기 기일이다.
purengom
이십대 중반 언저리 쯤에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처음 들었는데. 몇년 쯤 지나니 완전히 다른 곡이 되어 들리네요.
yeast_RMJH
아 맞아 오늘 김광석 20주기입니다
SingerKimBot
김광석 1964.01.22 ~ 1996.01.06
Amy_is_mine
김광석 20주기...
bbyongdongijjun
김광석 20주기...오늘...?
Nin_perry
Nin_perry 6. 김광석 노래요 아..오늘이 20주기네요..
choro_gudoc
33. 사랑했지만...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볼 뿐 다가 설 수 없어 지친 그대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 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김광석 - 사랑했지만
divaguska
카나코 생일? 천만에 말씀! 오늘은 고 김광석 20주기 입니다
life_kills
1월 6일. 오늘은 고 김광석 님이 돌아가신 지 꼭 20년 되는 날입니다. 지금 KBS 해피FM 서울 106.1MHz '아우라'에서 그의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SylaceA
故김광석 20주기를 맞아 노래를 들으며 추억에 잠기...기엔 나이가 너무 어리다
0__5
catchang0226 핳 진짜 상상하는데.너무 좋타...올해에도 김광석 다시부르기 하던데 또 나올까? 나오면 정말좋겠다 한다면 꼭 갈꺼야 저번에.안간거 나무너무후회더ㅐ
indra9min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매년 1월 6일은 故김광석 노래와 함께..
4272_8464
OhmyNews_Korea ohmynews 김광석씨! 노래 정말 좋은노래 많은데.....
gorapakr
니체가 나왔던 건 의외였다. 위버멘쉬와 동물 사이에 인간이 있다는 대사... 김광석은 동물원에서 달아나고 싶었던 자유로운 영혼이었을까. 대충 야마는 잡았지만 쓰려니 걱정. 아침이 오면 난 또 글변비에 시달리겠지. 글도 못 쓰는 나란 기레기...
dockjil
번개 속에 기절하는 남자 천둥 소리에 하품하는 여자 복잡하고 아리송한 세상 위로 오늘도 애드밸룬 떠 있건만 독사에게 잡혀온 땅꾼만이 긴 혀를 내두른다 김광석-두 바퀴로 가는 자동차
gorapakr
오늘은 가객 고 김광석의 20주기... 어제 라고 해봤자 몇 시간 전 부랴부랴 <그 여름, 동물원> 보고 왔다. 기사 오전 중에 써야 할 터인데, 나와 시대가 다른 그를 어떻게 써야할지 막막하다. 그래도 <그날들>이나 <디셈버>보다는 훨씬 좋았던 듯
dockjil
dockjil 김광석-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dockjil
_Reet_an: 김광석 노래는 듣고잇으면 부슬부슬비 맞는기분임
_Reet_an
김광석 노래는 듣고잇으면 부슬부슬비 맞는기분임
dockjil
_Reet_an: 제작년 김광석 한창 요맘때 소묘하면서 들엇더랫다
letyougay
와 나 6년 후엔 김광석의 서른즈음에를 부를 수 있구나...
_Reet_an
제작년 김광석 한창 요맘때 소묘하면서 들엇더랫다
dockjil
dockjil 김광석-일어나
lee_0810
OhmyNews_Korea 김광석 노래를 들으면 늘 가슴이 먹먹하다...
0__5
문뜩든생각인데 유닛을한다면 개인적인 일순위는 호원라인 둘이 서정적인노래 김광석님같은 정서의 노래 ? 로 활동했으면 좋겠음아 생각만해도 좋다 부디 실현이되는 날이 오길
chefjang
김광석
CharmPol
1월6일 김광석
namu_zero
확실히 난 고음가수를 별로 안좋아한다. 이선희님이나 인순이님 이승철 다 노래 잘하긴 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보컬톤은 김광석님쪽에 더 가까운거 같아.
GodLight11
오늘 김광석행님 20주기시다
dockjil
오늘이 고 김광석이 사망한 날짜라고 함.. 뉴스에서 봤다 1996.1.6
myleepops
故김광석. 오늘이 세상을 떠난지 정확히 20주년. 고등학생때 뉴스속보로 접한 자살 소식. 생생히 기억에 남는다. 지난 20년동안 단한번도 그의 노래를 잊은적은 없었던것 같다. 지금 이 순간 그리고 앞으로도
Ain_mina
seonil25 김광석 거리에 있다가 왔는데 기일이군요!
MulticolorBomi
돌아와주십쇼.. 너무 뵙고 싶고 너무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가신지 20년이 됬지만 김광석님을 잊을수없는 분들이 아직도 너무나 많습니다
by_fOL
오늘 1월6일은 가객 김광석님의 기일입니다.
tokyo_seoul_mom
panta_rhei825 김광석이네요^^
bin51353
김광석 20주기야.... 일어나 노래 너무 좋아..
coding_sc
http://211.177.181.170:8000/listen.m3u 김광석 20주기 특선 음방 오늘은 김광석의 노래들로 이어갑니다.
sodajjang
점심 먹고 답답해서 잠깐 산책 했는데 길가에 서있던 차 안에서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가 나오고 있었다. 걸음 멈추고 추워서 달달 떨면서 듣고 있는데 괜시리 서러워 졌다. 일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고 현실에 치이고 살다보니
na741452
김광석 노래 넘 좋아. 특히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 이라는 이 노래가 너무 좋다.
Jon_Van_Dahl
김광석은 내일 오늘은 앨리엇 스미스. 뭐..어쩌겠나..
Jon_Van_Dahl
되게 웃긴게 김광석형님 추모기일에 왜 나는 Elliott Smith형님이 떠오르냐 이거임.
9ee29ee7cdaf441
김광석이라는 가수가 이 세상을 떠난 지 20년이 되었네요 노래 참 좋은데 지용씨도 들어봐요 몇개월간 정말 지용씨,빅뱅 노래만 들었는데 오늘 김광석 노래 들어보네요
guae_bot
눈물고인 내 눈 속에 별 하나가 깜빡이네요 눈을 감으면 흘러내릴까봐 눈 못 감는 서글픈 사랑 - 외사랑, 김광석
Applied_Microbe
seojuho 김광석의 타살의혹이 있던데요
ahb174489
songsun21: 내일이 벌써 김광석 20주기...
Duppa_Ho
쌤,원:몰라????????? 쌤:그럼 슈ㅍㅈㄴ어 알아? 애: 끄덕끄덕 다른쌤:우리세대네~ 원:김광석알아? 쌤:아그건심했다 나: ㄱㄱㄱ ㄱ 쌤:넌알아? 나:네ㄱ 원:에쵸티알아?젝ㅅ키ㅅ알아? 나:ㄱㄱㄱㄱ 쌤:알아? 나: 넼ㄱㄱㄱㄱ
choicyoonsik88
oheehee: 나의 10대 20대초반을 함께 해준 김광석.. 이 겨울 딸과 함께 가본 김광석 거리는~ 한적했다..쓸쓸히 흘러 나오는 그의 노래와 함께..
oheehee
나의 10대 20대초반을 함께 해준 김광석.. 이 겨울 딸과 함께 가본 김광석 거리는~ 한적했다..쓸쓸히 흘러 나오는 그의 노래와 함께..
iloil0lioli
kim_meme_: 저게 무슨 티비 다큐에서 나온 얘기라는겤 우왘 무려 상간녀사이에 애도 있었다곸 김광석....노래는 좋지만 평범한 한남이었군요...부인분 짜란다짜란다 시아버지한테 저작권넘기지마시라~~~!
snow_gia
경대에서 김광석 다시부르기 공연하나 본데 관련 행사들 볼 때 마다 준수도 불러주면 안되나? 하는 생각이 매번 드는 것이... 김광석 노래로 된 뮤지컬도 했었는데...힝
2_sumi
sungwoocompany 대구 김광석콘 재관람할인할때 1인당 티켓 2장을 다 가지고 있어야한다던데요~ 2015년, 2014년 티켓 이렇게 2장도 되는거죠?
Jon_Van_Dahl
내일이 김광석 기일이구나. 진탕 마셔야겠다.
bodam514391
내일은 영원한 가객 고 김광석 님께서 우리 곁을 떠나간지 정확히 20주기가 되는 날입니다.
pkr1941
ojkms1: 내일은 1/6 영원한 가객 김광석 20주기 !! <이등병의 편지> <서른 즈음에> <어느60대 노부부 이야기> <일어나> 등등 유튜브에 살아있는 광석이형 우리 가슴속에도 살아있죠.
flori7505
risian01: 김광석. 내일 1월6일이 20주기구나.. 그가 살아 있었다면 지금 내나이, 내즈음의 어떤 그의 음악이 또 하나 있었을수도.. 아마도..
coalala
내일이 故 김광석님 20주기라고.. 자기에게 뜨거운 물을 부은 엄마를 보고 싶어하는 학대피해 아동, 위안부 소녀상 이전 여론을 형성 중이라는 일본. 오늘따라 뉴스가 애달프다.
kenaff68
가객 김광석. 20년전 내일,1996년1월6일. 그는 우리곁을 떠났습니다..하지만 그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노래합니다.. 함께 울고,웃고,덩실덩실 춤추면서.. 서른즈음에,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노래..
ojkms1
내일은 1/6 영원한 가객 김광석 20주기 !! <이등병의 편지> <서른 즈음에> <어느60대 노부부 이야기> <일어나> 등등 유튜브에 살아있는 광석이형 우리 가슴속에도 살아있죠.
risian01
김광석. 내일 1월6일이 20주기구나.. 그가 살아 있었다면 지금 내나이, 내즈음의 어떤 그의 음악이 또 하나 있었을수도.. 아마도..
penchock
버스 라디오에서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가 나온다 좋은곡 들으니까 좋다
I_silentminoriT
내일이 김광석 기일이구나 당시, 서점소녀였던 나는 그의 얼굴이 그려진 악보를 팔던 날들이 기억난다 서점 유리창 밖의 파아란 겨울 하늘이 창에 더 차갑게 서렸었다. 쓸쓸함이 눈및까지 차올랐다.
blossomtienhua
아..내가 한 달 전쯤 우연히 듣고 한참 찾았던 노래가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였구나. JTBC뉴스룸 보다 알았음;;;;
XXONJXX
헉 갠적으로 김광석님 노래중에 서른즈음에 짱조아여,,
XXONJXX
Xia_doggrass: 헐 내일 김광석님 20주기...
songsun21
내일이 벌써 김광석 20주기...
latebloomer2012
내일, 1월 6일이 '가객 김광석'의 20주기라고 합니다.
non_2eceptio
내일이 김광석님 서거일이구나..
Xia_doggrass
헐 내일 김광석님 20주기...
lovely120408
DOBONG_ 그랭! 오믄 세후니가 왓던 김광석길이나 가자! 징짜 재미없지만...
ndn_bt
Sihwan_fanbase: 박시환 씨가 2014, 2015년도에 이어 2016년에도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에 선다는 소식입니다. 2월 13일, 14일 대구공연과 2월 20일 부산공연 각각 2회차 예정.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
mkh2833
SingerKimBot: 박학기 "결코 세련되지 않았다. 어떻게 보면 오래돼 보이고 낡고 투박해 보일지 모르지만 멈춰있는 기차는 아니다. 내가 잊고 있던 소중한 때 묻은 기억들이 많이 떠오른다. 그래서 김광석은 지하철 1호선이다."


+ Recent posts